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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어느 왕조 사람들은 개고기를 거의 먹지 않습니까? 누가 그것을 좋아합니까?

중국은 예로부터 개고기를 먹는 풍습이 있었다. 한의사는 개고기 맛이 짠성온으로 초점, 익기, 온신조양을 보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개고기는 장양할 수 있다고 해서 개고기는 보통 겨울에 자주 먹는 음식 중 하나이다.

옛사람은 개고기를 먹었다고 해야지, 적어도 민간 식습관에는 매우 엄격한 개고기 금기가 없다.

한나라 사람들은 개고기를 즐겨 먹는데, 개고기는 시장의 돼지고기만큼 흔하다.

그러나 당송 이후 개고기는 더 이상 중국인의 일상적인 육식이 아니며, 사람들은 가끔 개고기를 먹는다.

그리고 개고기를 먹는 사람들은 보통 소외된 사람들이다.

슈닝 10 개 그림 중 하나

그럼 당송 이후에는 누가 개고기를 먹고 있나요?

세 명의 유명한 사람이 있다. 하나는' 수호전' 의 루입니다. \ "습지의 무법자 \" 는 썼다-

루는 한 호텔에서 술을 마시며 가게 주인에게 물었다. "고기가 뭐예요? 한 판 먹다. " 가게 주인은 "어떤 쇠고기는 일찍 와서 다 팔렸다" 고 말했다. 그러나 신지는 갑자기 고기 냄새를 맡았다. 그가 공터에서 나왔을 때, 개 한 마리가 담장 옆 뚝배기에서 요리를 하는 것을 보았다. 루신지는 "집에서 개고기를 봤는데 왜 나한테 팔지 않니?" 라고 말했다. 가게 주인이 말했다. "나는 네가 스님일까 봐 개고기를 먹지 않으면 묻지 않겠다." 신지 는 말했다: "이것은 스프링클러의 돈입니다! 클릭합니다 그는 은을 만져 주인에게 건네주며 "너는 반을 나에게 팔 수 있다" 고 말했다. 가게 주인은 재빨리 개고기 반 조각을 들고 마늘을 좀 으깨서 신지 앞에 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개고기, 개고기, 개고기, 개고기, 개고기, 개고기, 개고기) 신지희가 망외에 나서다. 그는 손으로 개고기를 잡아당겨 마늘에 찍어 연거푸 술 십여 그릇을 먹었다.

랑세닝의 개 10 장 사진 중 하나

개고기를 즐겨 먹는 또 다른 스님은 제공이다.

청대 세속소설' 속제환공전' 에는 제환공이 개고기를 먹는 곳이 많다. 예를 들어, 이런 줄거리가 있습니다.

나는 내시들이 모두 뛰어들어와 "성승이 도착했다" 고 말하는 것을 보았다. "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지만, 황제의 같은 내시가 정자에 들어간 것을 보았다. 이때, 제공은 힘줄이 있는 개고기 한 덩어리를 치아 틈에 넣어 아무리 들어가도 나갈 수 없었다. 그는 황제가 오는 것을 보고 토할 수 없어 삼킬 수 없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잉어 한 마리를 못박은 손으로 그의 볼을 파고 입에서 힘줄이 달린 개고기 한 조각을 끌어내어 땅속으로 던져버리고 일어나 성차를 맞이했다.

랑세닝의 개 10 장 사진 중 하나

개고기를 즐겨 먹는 또 다른 유명인은 정판교, 청대의 큰 화가이다. 청말 필기소설' 서하각야기' 에는' 정판교가 개고기를 먹는다' 는 이야기가 있다.

정흥화 진사 정판교는 서예에 능하며 봉관, 특히 주란, 사람됨이 기발하고 화려하다. 성기, 개고기 먹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그 맛이 특히 아름답다는 것이다. 남편과 동물을 파는 사람, 개고기를 끓이는 사람이 들어가려면 작은 보고가 필요하다. 대갑, 부잣집, 그의 딸에는 관심이 없다. 당시 양주는 염상이 있어서 판교에게 책을 써달라고 했다. 몇 벌을 샀지만 결국 해결할 돈이 없었다.

어느 날 판교가 좀 멀어져서 아름다운 거문고 소리를 들었다. 소리를 따라 바라보면 대나무 숲 속에 아주 큰 마당이 하나 있는데, 상당히 우아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입문, 고수염을 기르고 있는 한 남자가 구금 위에 위태롭게 앉아 있고, 한 소년이 개고기를 삶고 있는 것을 보았다. 판교는 기뻐서 갑자기 노인에게 말했다. "너도 개고기 먹는 걸 좋아하니?" " 노인은 "이것이 최고의 맛이다. 그 맛을 아는 사람은 한번 드셔 보세요. " 이 두 사람은 그들의 이름을 모르고 그랑프리에 참가했다. 판교는 그의 수수한 면벽을 보고, 그에게 왜 서화가 없는지 물었다. 노인은 "아무도 좋지 않다. 정판교는 여기서 유명하지만 나는 그의 서화를 본 적이 없다. 괜찮은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정판교는 웃으며 말했다. "정판교를 아시잖아요. 저도 알아요. 당신 아들을 위해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노인이 말했다. "좋아요." 그런 다음 몇 가지 논문을 만들었습니다.

판교가 일일이 손을 흔들자 노인은 말했다. "비천한 글자와 모모, 서명할 수 있다." 판교가 말했다: "당신은 왜 이 염상에게 이름을 지었습니까? 클릭합니다 노인은 이렇게 말했다. "내가 이 이름을 지었을 때, 한 사업가가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 동명의 단점은 무엇입니까? 청자는 맑고 탁한 자는 탁하다. " 판교가 돈을 내고 가다.

다음날 염상이 연회를 열어 판교를 초대했다. 벽에도 자신의 서화가 걸려 있고, 모두 노인이 어제 만든 것이다. 노인이 염상이 한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노인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런 일은 없었다.

랑세닝의 개 10 장 사진 중 하나

이 세 가지 이야기 중에서 루는 강호인이다. 출가하기는 했지만, 무절제한 들스님이라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 제공도 다른 스님이다. 정판교는 낙후된 문인으로 위진 명사의 풍격을 지녔다.

결론적으로, 이 세 사람의 성격 특징은 똑같다: 모두 좀 이상하고 세속적인 예의를 경멸한다. 그들이 개고기를 토하는 행위는 주류 사회에 대한 도전으로 볼 수 있다.

당송 이후 주류 사회는 개고기를 잘 먹지 않았다. 있어도 몰래 먹었기 때문에' 개고기는 안 내요' 라는 말이 나왔다.

심지어 개고기를 먹으면 악업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청나라 때, 저는 개고기를 먹는 이야기를 몇 개 썼고, 저도 전달했습니다.

하나: "단풍진 () 은 심심 () 도 있고 심심 () 도 있어 개고기를 먹는 것이 좋다. 생활 속에서 개를 죽이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감룡 병자는 이미 20 살이고 심표범은 매우 아프다. 혼수상태에서 그는 개 떼가 침대 주위를 떠드는 것을 보고 큰 소리로 도움을 요청했다. 죽을 때 침대 밑으로 뛰어들어 두 손으로 땅을 받치고 몇 번 짖었다. "

둘째: "유채, 가정남상진 사람, 포동에서 백학사에 와서 살면서 개를 죽인 적이 있다. 늦봄에 그는 개 한 마리를 도살하여 항아리에 넣고 물로 부풀려 털을 제거했다. 그러나, 개 머리가 갑자기 일어서서, 전력을 다해 그의 팔을 물고, 그것을 땅에 맡겼는데, 아파서 와우 소리를 질렀다. 붙이는 게 좋겠다, 이가 주조한 것처럼 굳어서 죽을 때까지 일어나지 못할 거야. "

셋째: "이강 남부에 조생원이 있는 사람들은 늘 개를 죽인다. 어느 날 개가 대야에서 높이 뛰어올라 원품을 한 입 물어뜯어 궤멸했다. 2 ~ 3 월이 되자 밤낮없이 울었지만 죽었다. 클릭합니다

물론, 나는 이런 터무니없는 인과응보 이론에 동의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 이야기들이 문인에게 전해지고 기록된 것은 당시 사회관념의 반영임에 틀림없다.

다시 말해 당시 사회의 주류 관념에 따르면 개를 죽이고 개고기를 먹는 것은 비도덕적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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