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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림의 전설' 과 비슷한 드라마를 추천하셨나요?

6 개 도시

태어날 때부터 도시라는 단어는 소음, 경쟁, 번화한 군중을 대표한다. 사람들은 도시에 대해 혐오스럽고 동경한다. 왜냐하면 도시는 실제로 삶을 더 좋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 이야기는 중국 최대의 현대화 대도시, 상하이의 주역인 만산에서 발생했다. 현대인들이 나이 많은 여성과 결혼하는 것을 싫어하는 것이 대표적인 대표다. 솔직히 말해서, 골드미스는 결혼할 수 없기 때문에 혀끝이 맵다. (아마도 결혼할 수 없기 때문에 결혼할 수 없는 것일까? 간단히 말해서, 만산은 베이징 패션지' 용주간지' 의 편집장이자 감정란 진행자, 주로 독자들이 울며 불평할 때, 한 마디 고구심의 꾸짖음으로 그들을 깨우고, 만족스럽게 새로운 삶으로 나아가는 데 성공했다.

만선 선생님이라는 욕설의 고수로' 용주간지' 판매량이 연달아 두 배로 늘었다 (왜? 현대인은 값싼 손님인가요? ! ) 상하이 지사도 설립했지만, 상하이 지사의 직원들은 하나도 규칙을 지키지 않았다. 역사적으로 상해역 세 곳의 인기가 심장병으로 병원에 입원했다. 이 중 5 명은 언론업계에서 탈퇴했고, 두 사람은 실종되어 지금까지 감감무소식이다.

우리 만산 선생으로 돌아가면 만인의 욕설이 전국에 퍼졌고, 심지어 인기 TV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히어로' 를 포격하기도 했다.

만산 선생님은 온갖 욕설의 기회로 상해로 옮겨져' 용주간지' 상하이 지사의 책임자가 되었다.

이와 함께 지사 전 책임자는 병원 중증 감호실에서 신음하고 있어 직원들의 정서가 통제불능이다.

만산이 이 난장판을 인수하는 과정은 매우 복잡하다. 그는 아름다운 편집장이 되고 싶었지만, 갑자기 정과 삼정을 죽였다. 그는 상해에 와서 남자친구 호두를 찾아 만산 선생님께 욕을 받아' 슈퍼히어로' 조량과 이상한 공룡 연구원의 일을 그만두었다. 또한 두 명의' 베테랑 직원' 호락과 마우스가 모두' 편집 대전' 을 펼쳤다

만 선생은 이 만 선생이 한 일을 했다. 그는 하나하나 모두를 비판하다가 결국 편집장의 자리에 앉았다. 하지만 두지두용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이 여섯 젊은이 중 누구도 등잔막을 구하지 않고 연극을 시작했다. 운명의 바퀴는 돌기 시작하고, 역사는 곧 새로운 페이지를 펼칠 것이다 ...

취사반의 이야기

중국 최초의 군사 시트콤. 2002 년부터 2007 년까지 * * * 는 세 편의 영화를 찍었다.

"유머러스하고 편안한 오락 스타일, 군기 분위기, 활발하고 컴팩트한 줄거리 리듬, 건강하고 활발한 청춘색." 군 생활을 보여주는 시트콤으로 공군 모 역 기층 중대의 취사반을 무대로 6 명의 젊은 취사병에게 일어난 생생한 일상사건을 통해 뜨겁고 다채로운 군영 생활을 생동감 있게 해석했다. 이 드라마의 반장인 방홍은 반의 일을 냉정하게 처리하는 데 능하며 앞장서고 있다. 바이어는 열정적이고, 유능하고, 충동적이고, 인내심이 없지만, 청결 (특히 양말) 을 좋아하지 않는다. 하남에서 온 신병 고양이는 키가 크지 않지만 많은 생각이 있다. 그는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지만, 아무도 그를 이해할 수 없다. 잘 생긴 후진타오 에너지 wenneng 우, 클래스 챔피언 입니다. 그는 일류 만터우 프로듀서이다. 그러나 노고는 고자질을 좋아하지만, 다른 사람의 약점을 잡는 것은 없어서는 안 될 인물이다. 새끼 고양이, 또래 신병, 생강, 잔재주를 부리는 것 ... 이야기는 크고 작고, 조화되고, 자질구레하고, 장난스럽고, 군기 가득한 ... 배꼽을 잡고 잊을 수 없다.

감독 상경은 과거 시트콤의 특징 외에도 많은 패션 요소와 젊은 흥미를 주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트콤, 시트콤, 시트콤, 시트콤, 시트콤, 시트콤, 시트콤) 그는 "취사반에서 일어난 이야기는 현재에만 일어날 뿐, 지난 수십 년 동안 일어날 수 없다" 고 말했다. 새로운 형태를 이루기 위해 그는 희비 융합, 블랙 유머, 인기 정보, 이화효과, 극중 극외, 만화화, 뇌 급커브, 엉뚱한 머리 등 많은 웃긴' 절묘한 일' 을 선보였다. 상경은 만담의 맥락과 수단만으로 자신을 즐겁게 하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는 방식으로 스타일리시한 희극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집에 자식이 있다.

"가정에 자식이 있다" 는 것은 가정의 재편성을 이야기의 플랫폼으로 삼는다. 남자 주인공 하동해가 미국에 가서 그의 전처와 동행했다. 이혼 후 그는 일곱 살 난 아들 우샤를 데리고 중국으로 돌아와 중국에서 자란 딸 하설과 재회한 뒤 큰 병원의 간호장 유매와 결혼했다. 유메이도 이혼했고, 유성이라는 아들이 있었다. 이 드라마의 주요 이야기는 이 특별한 가정에서 발생했다. 하동해와 유매의 공통된 특징은 아이들의 성장을 배려하고 아끼며 그들의 사랑과 지혜를' 융합' 하여 다음 세대의 행복한 생활을 키우고 싶다는 것이다. 같은 처마 밑에 사는 세 남매는 혈연과 나이는 다르지만 친자식처럼 지낸다. 하지만 세 사람의 성장환경이 다르고 성격과 취미도 크게 다르기 때문에 다툼이 불가피합니다. 세 사람은 때론 연합하여 어려운 부모님을 상대하고, 때로는 자신의 권익을 위해 서로 싸운다.

같은 처마 밑에 사는 이 다섯 식구의 집은 성격과 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아이와 부모 사이, 아이 사이, 아버지와 어머니 사이에 필연적으로 분쟁과 충돌이 있을 것이다. 게다가 그들의 할아버지, 할머니, 친아버지, 생모가 자주 끼어들면 더욱 시끌벅적하다. 형식과 스타일에서는 희극적 색채, 유머러스한 인물의 언어, 풍부한 개성으로 가득 차 있어, 줄거리는 참지 못하고 자기도 모르게 관객을 담소를 나누는 경지로 끌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라체트 가문

동북 일가' 는 동북의 모 중형 공업도시의 모 대형 공기업의 한 일반 노동자 가정을 묘사한다. 노소 3 대는 같은 공장에 고용되었다. 사회변화기 기업의 변화에 직면하여, 모든 가족 구성원, 그들의 친척, 친구, 이웃, 동료들은 모두 일련의 우스꽝스러운 일화를 가지고 있다 ...

마언니, 한가한 사람.

TV 시트콤' 한가인 마큰언니' 는 일반 은퇴한 여직원인 마큰언니의 일상생활을 소재로 40 부작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추출했다. 마음씨 착한 마큰언니가 보기에 평범한 자질구레한 일을 통해 소개 대상, 설득 중재, 의무 가이드, 때로는 뒷마당 화재, 가정 갈등, 부부 격차, 어린이 사고 등을 통해 오늘날 사회의 각양각색의 사람들을 생활로 끌어들인다. 관객에게 바치는 폭소 코미디가 되어, 관객이 웃으면서 사회를 보고, 자아를 찾고, 편안한 생활 태도를 가지고, 생활에 대해 유머러스한 이해를 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큰언니' 는 유머 작가 양좌가 창작하고, 유명한 코미디언 채명 주연, 코미디 감독 영다 감독이 연출했다. 클래식 시트콤' 나는 우리 집을 사랑한다' 이후 처음이다. 최근 1 년간의 세심한 계획과 준비 끝에' 한가마큰언니' 는 전국 99 개 방송국에서 방송되는' 630 극장' 에서' 마큰언니' 에 초점을 맞춰 TV 스크린에' 등장' 해 한가한 사람들의 사업과 가십을 들려줄 예정이다.

판매처 이야기

판매처 이야기 (2003) 개요

최근 10 년 동안 베이징의 지방 특색을 지닌 TV 시트콤은' 우리 집과 마언니',' 동북특색의 대합실',' 동북의 대합실과 가정의 이야기',' 상하이 특색의 새로운 72 개 세입자',' 미국 특색의 중국식당',' 산시 지방특색의 안호가족' 등 잇따라 출시되었다.

개혁개방 이후 선전은 중국 연해특구의 발전을 가장 대표할 수 있고, 중국의 개혁개방 성과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도시이다. 선전도 새로운 이민 도시로 사방팔방, 사방에서 온 개척자와 창업자들이 모였다. 그 이민 특징은 선전의 독특한 문화증상, 즉 포용성과 다양성을 결정한다. 심천에서는 각종 방언을 들을 수 있고, 남북으로 오가는 각종 사람들을 만날 수 있으며, 남단북의 짠 각종 요리를 맛볼 수 있고, 남강과 화북의 각종 풍토를 맛볼 수 있다.

시트콤' 판매처의 이야기' 의 창작은 바로 이 특징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이야기는 작은 판매처에서 시작된다. 몇 명의 판매 아가씨의 업무생활 단편을 통해 당대 사무직 근로자들의 사랑, 사업, 돈, 가정에 대한 태도를 탐구하다.

판매처 이야기에는 영국 영화사가 즐겨 사용하던 성숙한 코미디언과는 약간 다른' 아이돌극' 색채를 띠고 있다는 특징이 있다. 꽃처럼 옥같은' 판매 아가씨' 그룹이 주인공을 맡았지만 채명, 공한림 같은 개그맨은 조연일 뿐이다.

두 번째 특징: 이전의 단일한 지방적 특색과는 달리, 판매처의 이야기는 특정 지역 방언과 문화를 돌파하고, 각종 방언과 문화를 융합하여 선전의 특정 무대에서 전시하고 발양할 수 있다.

판매업은 새롭게 부상하고 주목받는 업종이다. 판매 과정에서의 분쟁, 업주와 개발자의 갈등 등. 모두 지금 매우 주목하고 있는 화제다. 판매처의 이야기는 이 사회의 핫스팟을 포착하여 창작한, 각종 문화와 지역적 차이로 인한 충돌과 융합이다. 지방마다 사람들의 관념과 성격의 차이와 갈등, 사회 각계각층의 생활상황.

판매처 이야기의 시각은 일반 판매처에서 방사되며, 각 이야기는 상대적으로 독립적이다. 감정의 갈등과 억울함, 생활과 환경의 개선은 사람들의 심리와 관념의 변화를 가져왔다.

영달은 여전히 감독, 양환작업실, 영녕 작업실이 공동으로 극본을 창작한다. 젊고 아름다운 것은 멩, 니닝, 화성, 루단 등이다. 판매 아가씨를 연기하다. 키가 크고 세련된 왕 yuning 은 판매 관리자 역할을합니다. 공한림은 총명하고 유능한' 조총' 역을 맡았다. 채명은 큰 거래처에 싸인 전 판매 아가씨 역을 맡았다.

도시 남자와 여자

상해라는 동양대도시에서는 광고회사가 소털처럼 많다. 3A 광고 회사는 신흥 회사 중 하나입니다. 회사 규모는 작지만 다채로운 도시 생활을 실감나게 반영하고 있다.

3A 광고회사의 여주인 조애나는 야심에 차서 자신의 회사를 상하이 최고의 광고회사로 만들기로 결심했다. 이를 위해 그녀는 외국 기업 광고회사에서 뛰쳐나와 자수성가했다.

회사 창의부의 매니저, 영웅, 잘생긴 소탈함, 특히 호방하고 로맨틱한 성격. 조안나의 창업의 유혹으로 그는 의연하게 3A 의 대문으로 달려갔는데, 이것은 회사 디자인 아이디어의 기둥이다.

회사의 고객매니저 강문빈은 전형적인 상하이 남자이자 회사의 유일한 기혼자이다. 조애나는 단비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대기업에 들어갈 수 없었고, 조애나는 그를 장부에 올려놓고 특기를 발휘했다. 그러나 그는 늘 자신이 쓸모없고 한 단계 더 나아가고 싶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비록 사소한 결점이 많지만 결코 싫증을 내지 않는다 ...

회사가 발전함에 따라 회사 직원들 간의 관계도 미묘한 변화를 일으켜 사무실 안문이 생겨났다. 피차 잘 알지는 못하지만 재미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 돕고 함께 성장한다.

그 연극은 유머, 풍자, 과장 등의 수법을 사용했다. 이것은 희극에서 흔히 볼 수 있어 줄거리를 더욱 생동감 있고, 가볍고, 스타일리시하게 한다.

저는 제 가족을 사랑합니다.

나는 우리 집을 사랑한다' 는 중국 시트콤의 탄생이자 지금까지 유일한 고전이다.

1999 호' 시대' 주간지에서' 웃음껍질 벗기기' 라는 제목의 보도는 영다의 시트콤과 CCTV 의' 초점 인터뷰' 와 호남 위성 TV 의' 진실감' 을 병행해' 중국의 전통을 위반하며 공개를 허용한다' 고 밝혔다. 10 년 전, 사상이 입을 해방시켰는지, 아니면 입이 사상을 해방시켰는지 말하기는 어려웠다. 시트콤이라고 불리는 이 수입품은 가장 인기 있는 미디어 TV 에서 밀집된 단문 농담을 사용하여 일상생활의 진지함을 놀리고 분산시킨다. 나는 우리 집을 사랑한다' 에서 문성우는 은퇴 베테랑 간부의 엄숙한 수구 사상과 공식 말로 손주들의 무정한 조롱을 받아 중국 최초의 시트콤이 베이징 방송국에서 6 회 방영된 후 사레가 들렸고, 수도인민은 하북 방송국의 커버리지를 통해 매일 밤 20 분씩 즐거움을 이어가야 했다.

"나는 우리 집을 사랑한다" 는 것을 되새기며 향수적인 체험이 되었다. 예를 들어, 자치국은 자기가 평화롭게 쇼핑을 간다고 집신했다. "연사란도와 세이트 장안이다. 그리고 그는 도시와 농촌으로 갈 것이다. "그 당시 몇몇 유명 쇼핑몰들이 지금은 수많은 초보들 속에 잠겨 있었고, 우리는 그때 쇼핑몰에 들어온 의식의 쾌감을 어렴풋이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 년 동안 수준은 제한적이었지만 중국 시트콤은 상당히 번영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 주변의 도시, 그들의 생활, 삶에 대한 태도를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연사란도 세이트 장안" 을 평화적으로 돌아다니며 금강사표 휴지 한 무더기를 샀는데, 상금이 있기 때문이다. 사실, 한때 돈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이' 상'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심지어 거위원회가 징수한 각종 비용도 있었다. 늙은 지불은 이렇게 말한다. "복권은 구사회 모래사장에 있는 복권이고, 변장한 도박이다. 경마, 경주견과 별반 다르지 않다. 일하지 않고 얻은 사상을 장려하는 것은 기생충을 키우는 것이다! 평화학원' 홍콩 7 일 투어' 상금은 20% 할인돼 평생 휴지 무료 사용 증명서가 됐다. 이제' 기생충' 이라는 단어의 의미는 의학 분야에만 존재할 수 있다. 아래층 편의점에 들어가지 않는 복권 자판기에 들어갈 수는 없다. 행운은 복권에 당첨되고, 현금은 할인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알고 보니 사람들은 복권이 필요했다.

옛날 노부의 기네스북에 대한 평가는' 무슨 귀신이야! 만약 그가 이렇게 강하다면, 그가 밭을 갈고 소 몇 마리를 구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 모두들 각종 교통수단으로 장강 황하를' 날다' 는 데 열중하고 있는 오늘날, 듣기에는 여전히 좀 귀에 거슬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통명언)

티 안 리앙 (Tian Liang) 이 연주 한 지아 지신 (Jia Zhixin) 은 당시 신 중국 최초의 "아이들러" 였을 것입니다. 그는 35 개 회사를 운영한다고 주장하며 매일 "수십만 명이 들락날락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하루 종일 집에서 일할 필요가 없다. 나는 전화를 집어 들고 말했다. "선재 한 묶음 주세요. 얼마면 돼요." -선재가 무엇인지 아는 젊은이는 많지 않다. 노부는 그가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고 비난했지만, 오늘 그와 같은 사람은' 소호' 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무수한 소자 청년들이 갈망하는 생활과 일하는 방식이다.

안심하고 점혈에 가서 딸 원원과 같은 무대의 거물급을 열거하다. "만담의 아민 아옥아영, 아동아환아청, 만담을 하는 이향아곤 가빈, 소품을 연출하는 아홍아산아단 ... 가장 큰 손목이 바로 네 엄마다." 이것은 우리 당시의 스타였다. 스캔들도 없고, 탈세도 없었다. 동굴에 가라' 는 대중의 반이해 반질투에 대한 가장 큰 의문이다.

가장 조롱받는 것은 노인이다. 그가 숨기지 않는 사소한 결점과 함께, 노부의 과장된 언어와 행동거지가 특히 귀여워 보인다.

노부는 노혁명이다. "당을 지을 때, 그들 12 명이 배에서 회의를 했다. 문 앞에서 휘파람을 불었습니까? 클릭합니다

노부는 교만하고 유혹을 두려워한다. "내가 영예를 잃으면 후세 사람들은 나를 어떻게 평가할까? 내 추모식은 열 수 없나요? "

노부는 매우 고급스럽다. "나는 이 제 3 자의 모든 문제를 부정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런 연애의 자유와 결혼 자주는 우리의 일관된 정책이다. "

나는 우리 집을 사랑한다' 는 정년퇴직 관원을 웅장한 언어로 포장한 다음 일반인들이 가지고 있는 각종' 속속' 의 생각으로 우리가 익숙해졌던' 엄숙' 을 철저히 해결했다. 그 이후로, 우리의 배경은 큰 변화를 겪었다.

시트콤은 단순히 공식 말을 소화하는 것이 아니다. 1993 년 베이징이 2000 년 올림픽 유치에 실패했다. 배우 관령의 자서전에서' 나는 우리 집을 사랑한다' 제작진이 눈물을 흘렸다. 하지만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우리 집을 사랑하며 거의 아무도 묻지 않는 장면으로 사람들의 실망을 지워버렸다. 지국은 평화를 조롱했다. "나는 네가 조만간 거리 주임이 될 것 같아, 아침저녁으로 빨간 테를 쓰고 거리를 왔다갔다하며 작은 깃발을 들고 보초를 서고 있다. 얼마나 위풍당당한가. " 평화 거부: "그 빨간 띠가 잘 끼는 줄 알아? 클릭합니다 이 말을 마치자, 나는 주머니에서 빨간 완장을 꺼내서 위에 적힌 붉은 글자를 정중히 읽었다. "제 7 회 전운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올림픽을 기대합니다 ... 오, 아니, 지금이 언제예요?" 완장을 뒤집어: "세계 여성대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원을 절약하는 완장으로 과거를 과거로 되돌려 쉽게 작별하는 것은 시장과 밑바닥의 생태지혜에 대한 고전적인 묘사이다.

편집부의 이야기

편집부의 이야기' 는' 세계안내서' 라는 잡지 편집부에서 성격이 판이하고 이해심이 많고 남을 잘 돕는 편집자 간의 교류와 충돌을 묘사하며, 그들이 사회에 접촉한 후 생겨난 다양한 인생 이야기를 묘사한다. 조롱, 유머, 풍자, 희극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중국 최초의 드라마 코미디로 중국 드라마의 심미 품격을 넓혔다.

이야기는 사회생활의 각종 화제에서 취재되었다. 《 인간안내서 》 잡지 편집부의 편집자들은 나이와 성격이 다르고, 전극이 사려 깊고 남을 잘 돕는다. 이야기는 독립적이고,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럽고, 배꼽을 잡고 웃게 하고, 또 깊이 생각하게 한다. 속담에도 있듯이: 세계, 동남 북서쪽 모든 것 들, 일반 집, 몇 바쁜 사람들을 설정 하기가 어렵습니다; 생생한 책 한 권, 진실한 마음 몇 권; 마음을 가진 사람은 길을 인도하지만, 어쩔 수 없는 사람은; 내 말은 다른 사람을 위해 걱정을 나누는 것이지만, 나는 내 생각을 바꿀 수 없다. 나는 쓴맛인지 단맛인지 분간할 수 없고, 나인지 너인지 분간할 수 없다.

편집부는 사회에서 가장 활발하고 사상적인 부분이며, 동료 관계는 캐릭터가 중국의 비밀을 말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중국의 여러 단계에서 지식인의 지위를 보여줄 수 있게 한다. 대화 위주의' 컴파일' 은 이해하기 쉽고 타협객 때문에 조정되지 않았다. 지금까지, 사람들은 오랫동안 편집부를 가장 사상이 있고, 가장 심원한 정신 경지로 삼았고, 사람들이 생각지도 못한 것을 생각하며, 사람들이 감히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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