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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안요의 일이 정확하지 않나요?

여러 해 동안 존요의 작품을 참은 후, 현재 많은 사람들이 삼관이 바르지 못하다고 말하며, 존요는 풍풍풍랑의 첨단으로 밀려났다. 사실, 많은 젊은이들은 당시 조안야오가 살던 대만성의 사회적 배경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조안야오의 작품에는 세 가지 잘못된 견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Qiong Yao 의 작품은 당시 Qiong Yao 가 살았던 대만 지방은 결혼 관련 법률과 규정이 중화 민국 기간과 비슷하기 때문에 3 가지 견해가 정확하지 않았습니다. 결혼 개념은 남성권을 지배했으며 일부 다처제 (일부 다처제) 도 있습니다. 사실, 조안요의 소설은 당시 대만인의 결혼 관념과 결혼 가정에서의 여성의 현황을 묘사했다. Qiongyao 의 작품에 의해 옹호 아이디어는 "사랑은 최고입니다." 그녀의 경험은 많은 고생을 겪었고, 외부의 관심을 받아' 사랑' 이라는 글자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Qiong Yao 의 "사랑" 작품은 유명한 여성 작가가되었습니다. 그녀는 평생 "사랑" 으로 어려움을 겪었고 감정은 극도로 울퉁불퉁했습니다. Qiong Yao 의 작품은 그의 개인적인 정서적 경험과 큰 관계가 있습니다.

조안요 (본명 진희) 는 청두 전쟁 중 태어난 쓰촨.

조안요의 첫 번째 감정은 18 살 때 43 세의 선생님과 물들었다! 강인은 조안요보다 25 살 많다. 우리 엄마가 강하게 반대하셨기 때문이다. Qiong Yao 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지만 애정을 선택하고 사랑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1958 년, 20 세의 조안요는 같은 취미를 가진 조안요보다 6 살 큰 청운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만나자마자 마음이 잘 맞는다. 조안요는 어머니의 반대를 듣지 않고 만난 지 7 개월 만에 결혼의 전당에 들어가 19 1 년 7 월 아들 진중위를 낳았다. 이후 조안요는 첫사랑 이야기에 따라 첫 소설' 창밖' 을 쓰고 이듬해 이혼했다.

이혼 후 조안요는 그녀의 두 번째 남편인 핑 도신을 맞이했다. 1963 년 소설' 창밖' 은 평에게 소개를 했다. 평 도신은 당시' 왕관' 잡지의 창시자였다. 그는 조안요를 발굴하고 지지하여 작가부터 작가까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편 한 편 한 편 한 편 한 편의 영화극을 촬영했다. 이혼 후 그들은 함께 있었지만 그때는 이미 결혼했다. 평평한 원배부인, 명문 출신. 그녀는 아름다운 여자이고, 재모가 겸비하고, 그림에 능하며, 네 가지 언어에 정통하다. 창업 초기에 평 도신이 출자하여 왕관을 만들었다. 나와 Qiong Yao 는 14 년에 로맨틱한 감정을 가졌는데, 그 사이 아내와 나는 세 명의 아이를 낳았다. 나는 항상 Qiong Yao 에게 약속했다. 앞으로 나는 Lin Yuezhen 과 이혼하고 그녀와 결혼 할 것이다. 1979 년, 4 1 나이와 52 세의 평혼이 정당한 결혼을 맞이했다.

Qiong Yao 의 작품; 꿈의 장막에서 자마름은 그녀의 언니와 남자친구를 사랑하게 되었다. "신월격", 신월과 아버지의 좋은 친구, 양아버지 사이의 연애는 모두를 감동시켰고, 평생 잊을 수 없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토스트꽃' 에서 야주는 은인의 남편을 좋아하고,' 물' 에서는 두와 매약홍이 가끔 사랑을 한다. 한 쌍의 연인은 샌디의 아버지 두석천의 인정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왕자 잉크와 자순의 남매를 다치게 해 보복을 일으켜 놀라움을 자아냈다. 조안요의 많은 작품들은 기이하고 구불구불한 사랑, 깊은 비, 육루핑과 이평 사이의 변태 사랑을 형성하고 있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 작품들은 모두 연애하고, 생사를 가리지 않고, 모두 그렇게 감동적이다.

항구성의 영화드라마가 내지로 유입되기 전에 중국의 영화드라마는 걸음마 단계에 있어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많은 사람들이 연애하기가 민망해서 사랑을 추구하지 못한다. 그러나 조안요의 작품 속 모든 인물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어떤 인물이든 묘하게 쓰여졌다. 이것은 얻기 어려운 작품이다. 하지만 현실생활은 소설이 아니다. 소설 속 인물들은 합리적으로 사랑을 편찬하고 렌더링하며 현실에서 이성적으로 사랑을 이상화할 수 있다.

하지만 영화드라마가 늘면서. 리얼 영화드라마의 확대. 지금 조안요의 작품 속 인물을 자세히 분석하면 삼관이 바르지 않다고 느낄 수 있지만, 작품의 일관성과 논리 동작문은 모순되지 않는다. 사람들은 사랑이 막내라는 사실을 감추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지금 많은 사람들이 조안요의 작품에는 세 가지 잘못된 관점이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당시 대만성의 사회적 배경에는' 세 여주인' 이라는 말이 없었다. 당시 남자는 삼처사첩을 가질 수 있었기 때문이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Qiong Yao 의 작품이 세 가지 견해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불공평하다. 마지막으로, 나는 Qiong Yao 의 자서전에서 "옳든 그르든 내가 선택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는 말로 끝을 맺었다. 사람이 세상에 온 것은 고난의 여정이다. 고난 속에서 위로를 찾는 방법은 가장 큰 학문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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