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사랑, 헌신, 성실에 관한 중국고시

사랑, 헌신, 성실에 관한 중국고시

1. 애당 애강 직업에 관한 고시 사례:

관세어음

문/이철엽

지금의 사람은 직책은 허황되고, 직책을 다하지 않고 종을 친다.

나는 위원에서 고대사를 읽을 것을 기대하고 있지만, 나는 위정을 막을 수 없다.

젊었을 때, 나는 출세하고 농사와 함께 있는 그 책들을 좋아하기로 결심했다.

수나라 말, 천하의 풍운이 움직이고, 영웅의 대업이 바람을 쫓는다.

위정은 이미 손을 다섯 번 바꾸었지만, 그의 명성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당초 이연은 이미를 따랐고, 건덕은 천하를 위해 세워졌다.

모든 사람이 무슨 일을 하든 모두 성실하고 성실하다. 그는 석청에서 이미 수천 년을 보냈다.

나는 직무를 굳게 지키고, 사리사욕에 얽매이지 않고, 언행이 일치한다.

헌신이란 사람을 언급하지 않는 일을 의미하지만, 사람은 마음을 바꿀 수 있다.

재직자는 오늘 위징의 선생님이어야 하는데, 그의 직책은 완성할 수 있다.

참고: 웨이 징공원은 하북성 금주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정 (580-643), 하북거록인, 초당 시대의 유명한 관원, 문학가, 역사학자. 그는 당태종이' 정관의 통치' 를 세우는 것을 도왔고, 링연각 24 공신 중 하나인 정국공을 봉하여' 정웬' 이라고 불렀다. 그는' 수서서',' 양서, 진수, 서기 개론' 의 저자이다. 젊었을 때 야심이 왕성하여 와강채 봉기군에 가입하여 지혜가 풍부하다. 이후 소설에' 와강채 군사' 로 묘사되었다. 그는 평생 다섯 번이나 주인을 바꾸었지만, 누군가에게 충성하는 것이 아니라 직무에 충실하기 때문에 여전히 칭송을 받았다. 이어 와강채의 이미, 당태종 이연, 왕지의 떠우건덕, 태자 이성건, 당태종 이세민 등이 있다.

정직과 신용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진태추의 우의기 진태추의 우의기, 즉 하루 중, 충분하지 않고, 태추는 포기한다. 가면 그만해요.

방원 7 세, 문 밖에서 놀다. 천태추의 친구가 방원 한테 물었다. "네 아버지가 계시니? 클릭합니다 -응? 혜원이 대답했다. "우리 아버지는 너를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네가 도착하기 전에 이미 떠나셨다."

친구는 화가 나서 말했다: "비인간적! 클릭합니다 다른 사람과 동행하고, 다른 사람과 동행하다. "방원," 만약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정오에 만나지 않는다면, 당신은 믿음을 잃을 것입니다. 너의 아버지를 꾸짖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이다.

"친구 땀 얼굴, 내리세요. 어쨌든, 방원 시작 했다.

천태추는 친구와 같이 나가서 점심에 만나기로 했다. 이미 정오가 지났는데, 태구는 기다리지 않고 떠났다.

치우가 떠난 후 인재가 왔다. 치우의 장남 진원방은 일곱 살 때 문밖에서 놀았다.

그 사람은 방원 께 물었다: "네 아버지는 집에 있니? 클릭합니다 방원 대답: "당신이 오랫동안 오지 않으면, 그는 이미 떠났습니다." " 그 남자는 성질을 잃고 소리 쳤다: "정말 수치 스럽다! 나는 다른 사람과 함께 가자고 약속했지만, 다른 사람을 버리고 혼자 갔다. "

방원 가 말했다. "너와 우리 아버지는 정오에 함께 출발하기로 약속했다. 점심에 도착하지 않으면 신용을 지키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아들을 대신해서 아버지를 욕하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이다. 이 사람은 매우 부끄러움을 느꼈다. 그는 차에서 내려서 방원 악수를 하고 싶었지만, 그는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자신의 차 문으로 들어갔다.

2. 화희와 왕랑은 모두 배를 타고 피난을 갔는데, 그 중 한 명은 붙고 싶어했고, 힘들었다.

랭은 말했다: "다행스럽게도 여전히 넓다. 왜 안돼? 클릭합니다 도둑이 쫓은 후, 왕은 그 사람을 버리고 싶어 한다. 신은 말했다: "그래서 나는 의심을 품었다.

기왕 이미 받아들였으니, 나는 차라리 황급히 악을 버리겠다. "그리고 예전처럼 구속을 가져온다. 세계는 이것으로 중국과 국왕의 공과를 판정한다.

화희와 왕랑은 함께 배를 타고 피난했다. 그들 중 한 명이 그들의 배를 타려고 하는데, 화신은 매우 어색하다. Wang long 은 말했다: "다행스럽게도 배는 넓습니다.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 "도둑 은 다음에 따라 갔다, 왕랑은 방금 승선 한 사람을 떠나고 싶어 했다. 후아힌 (Hua Xin) 은 "이것이 내가 방금 망설인 이유이다.

그가 이미 승선된 이상, 상황이 긴급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를 어디에 남겨둘 수 있습니까? "그래서 그는 계속 그를 데리고 길을 떠났다.

세상도 두 왕의 공과를 판단했다.

정직에 관한 고문과시는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 세상에 진실만이 변화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진실한 마음만이 예기 중의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 ● 정직한 사람, 천국; 진지하게 생각하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다.

맹자 이로상' 은 진실하다. 이것은 자연의 원칙이다. 성실은 인간으로서의 원칙이다. 군자는 말과 믿음이 있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는다.

주역 세가는 말했다: 이야기. 물질: 실제 내용.

좋은: 행동. 변하지 않음: 인내.

군자는 사실로 말하고 항심으로 일을 한다.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고, 소인은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 "공자 가정 언어 yanhui 공자 언어 \" 군자는 행동으로 말하고, 소인은 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 자신과 사물과 처지를 진실하게 대하라.

설명선 독서록' 은 자신을 평가하고, 상급자에게 복종하고, 하급자를 이끌 때 성실을 근본으로 삼아야 한다. ● 고대에는 진실한 사람이 출세했습니다.

당한은 "원도의성" 을 주었다: 마음을 순결하게 하고, 사상을 진실하게 한다. 윌: 그럴게요.

유망: 뭔가를 하다. 만약 네가 뭔가를 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진정해야 한다.

● 글은 행동 위주의, 성실이 우선이다. 유당 종원' 보원준, 진수채는 스승의 이름을 피한다' 라는 책은 도덕행위를 바탕으로 덕성에서 성실이 1 위를 차지했다.

● 자기 재배, 첫 번째 긍정적 인 마음; 옳으려면 먼저 성실해야 한다. 당한은' 원도' 를 수양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먼저 자신의 사상을 정화해야 한다.

순수하려면 먼저 사상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 글이 적성심으로 밀릴 수 있다면, 세상은 움직일 수 있고, 석두 움직일 수 있다.

소송철의' 존악 정삼론' 은 성의와 정성을 다해 반석 같은 것도 천지개벽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게 했다. ● 진심으로 돌을 열어 준다.

"서경 잡기" 권 5 성의: 대성의. 석두 개방: 석두 같은 견고한 물건도 움직인다.

진심은 사람을 가장 감염시킬 수 있다고 한다. ● 석두 자체가 손해라고 진심으로 덧붙인다.

왕한숭' 논형감이 허무하다' 성실: 성실. 손실: 손실.

네가 성실하게 일하기만 하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 ● 진실한 감정, 어디에나 있는 감동.

송, 우 chuhou \ "그린 룸 기타 노트 \" 정직: 정직. 느낌: 느낌.

진심은 모든 것을 감동시킬 수 있다. ● 사람의 행동은 성실하다.

송언록: 윤리. 성실은 한 사람의 최고 품질이다.

● 정직하고 생존할 수 있는 사람은 모든 선한 것의 원천이며 모든 선행의 기초이다. 송주희의 인학 실천과 진실한 마음을 보존하는 것은 아름다운 생활의 원천이자 아름다운 행동의 기초이다.

● 성실은 자기 재배의 근본이고, 선을 향한 것은 성실의 근본이다. 송주희의' 사서집주',' 맹자 주수' 는 성실을 기준으로 하고, 성실은 슬림함의 관건이다.

● 사기의 경우, 진심으로 감동; 폭력적인 사람을 만나면 선의로 쪄라. 명홍자청' 채근담' 은 사기꾼을 진심으로 감동시켰고, 거칠고 비뚤어진 사람을 만났을 때 선량함으로 그를 감화시켰다.

● 금이 구리 철과 섞이면 정련되지 않는다. 미덕에 거짓이 섞여 있다면, 그것은 순결하지 않다. 설명선의 독서 기록 경험은 이기적인 사상이 사람들의 미덕의 순결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한다.

● 하늘과 땅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나라가 서 있고, 성현의 덕업이 오래 지속될 수 있는 것은 모두 진실하다고 생각한다. 청 zengguofan "축 하 부부 Geng zhongcheng" 도난: 겸손은 개인적인 견해를 나타냅니다.

나는 천지의 운행이 끊이지 않고, 국가가 공고히 설립되고, 인걸지령의 도덕사업이 발전하고 견지할 수 있는 관건은 성실에 있다고 생각한다. ● 모든 것을 잊어버리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

청구투강의' 임운' 은 주도면밀하게 생각하면 실패할 수 있고, 성의가 부족하면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 하느님은 진실함에 무관심하시다.

장송상영의' 소서' 는 완벽한 성실함보다 더 신성한 것은 없다. ● 성실한 사람은 성인의 근본이자 백행의 원천이다.

송 () 주돈이 () 는' 통서 ()' 로, 뛰어난 인물의 근본이며, 백업이 번창하는 원천이다. 행: 직업, 일.

● 군자는 속이지 않는다. 송과 주돈이의' 건곤' 제 3 1 장, 고된 일: 자강불식.

군자는 자강불식하여 지성에 도달하였다. ● 감동적이고 가식적이지 않다.

바오 팡 씨 전집은 성실하다: 성실하다. 거짓: 거짓.

위선이 아니라 진실함으로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다. ● 진정한 의미의 수양.

주명어' 성시 2 수' 는 성실하게 슬림하고,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며, 좋은 사람과 좋은 사람 사이의 관계를 처리한다. ● 성인은 모든 것을 알고 있고, 성실하지 않으면 대중을 화해시킬 수 없다.

순자의 성인은 모두 알고 있지만, 그는 진실하지 않아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없다. ● 군자는 마음을 가다듬고 성실하지 않다.

순자의 수양,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의 성실함이다. ● 진심으로 무이자.

예기 중용' 의 성실함은 끝이 없다. 항상 진실함으로 자신을 격려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성실하게 공부하지 않으면 잡다한 것을 배우게 된다. 성실하게 일을 하지 않으면 실패할 것이다. 송초석지의' 조식 객가' 과정: 지식을 토론하다.

잡동사니: 어지럽다. 일: 일을 합니다.

● 각박하게 돈을 벌지 않고, 솔직히 손해를 보지 않는다. 풍명몽룡은 "깨어나고, 약속을 지키고, 무랑을 팔아서 화기를 독점한다" 는 뜻은 무정하고 무의미하다는 뜻이다.

성실은 다치지 않고, 각박하고 이익이 없다. ● 자신의 이름을 잊지 말고 착실하게 일을 한다.

풍명몽룡의' 경세, 형세현 단사자' 는 착실한 것이다. 일을 착실하게 하고 진지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명성: 곰의 명성.

일을 할 때는 곰으로서의 명성을 추구하지 말고 진지하게 해야 한다. ● 두꺼운 사람은 남을 파괴하지 않고 이기적으로, 어진 사람은 사람을 해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두청 온란' 옛 속담' 은 사람을 해치지 않고 이기적으로, 이름을 지어도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 정직한 사람은 탐욕을 미워하고 신자들은 병이 있다.

《신당서 진자앙전》은 청렴결백하다. 탐욕: 부패.

편지: 성실. 질병과 거짓: 위선적인 행동을 싫어한다.

질병: 증오, 혐오. 깨끗한 사람은 탐욕을 싫어하고, 성실한 사람은 위선을 싫어한다.

● 하늘은 위선이 없어야 한다. 돌의' 조주 한문공묘비' 의 위선적인 언행은 하늘이 용인할 수 없는 것이다.

● 진실함이 위선보다 낫다. 북조연의 푸시' 안가훈 스명편' 의 교묘한 위선은 진실한 솔직함보다 못하다.

● 화려하고 실속이 없고 텅 비어 쓸모가 없다. 모든 것을 잘못 했지만 화려한 외모와 실제 내용 부족으로 허무맹랑해 보였다.

● 거짓 말, 부술, 중국어 이름, 위조를 믿지 않는다. 한훈악' 심검속' 은 감언이설을 듣지 않고, 비현실적인 방법을 믿지 않고, 겉치레의 공명을 추구하지 않고, 위선적인 일을 하지 않는다.

● 어른은 화려하지 않고 실속이 없고 군자는 실용적이다. 푸' 잠부론' 우수한 사람은 표면을 추구하지 않고, 수양이 있고 명성이 있는 사람은 현실에 힘쓰고 있다.

● 예로부터.

4. 사랑과 헌신에 관한 시-악부

음산 기슭에 있는 칙령천.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이 창야인데, 바람이 불면 소와 양을 일찍 볼 수 있다.

현대시

초원문/왕위코

너는 한 자세로 올라가고 하강한다.

녹색 표정, 섬세한 피부.

생명과 텅거얼 부름을 맞이하다

하나님의 보살핌과 수집

이 광활한 지리.

자유로운 피를 몸에 융합시키다

깨끗하고 분방한 영혼.

나는 불황의 도시에 있다.

너의 자존심을 느끼고 갈망한다

너는 내 마음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다.

나는 어느 날 얼마나 바랄까.

너의 사지는 모든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다.

힘껏 흩어지다

삶의 희망이 그 사람들을 삼키게하십시오.

황사의 부정적 영향.

광활한 영토, 씩씩한 말

맑은 샘물과 들꽃의 아름다움

흔들리는 갈대와 나는 백조

살진 양, 순박한 유목민

풍부한 말 우유와 맛있는 고기.

원래의 상태는 여기서 계속된다.

순결한 마음이 이곳에서 무럭무럭 자란다.

당신은 하나님의 선량에 대한 상입니다.

죄악의 인류는 무지에서 너를 독살한다.

너는 막막한 자의 눈에는 천국이다.

잔혹한 현실이 무자비하게 너를 파괴한다.

너의 분수는 더럽고 더럽다.

너의 얼굴은 초췌하고 누렇게 변했다

누가 어리석게 너의 아름다움을 묻었니?

너는 지금 내 눈에 있다.

슬픈 눈빛은 방관할 수밖에 없다.

낡은 상상

무감각한 인류는 이미 양심을 잃었다

음식을 갈망하는 인간.

너는 정말로 어느 날 희망한다.

구르는 황사에 살금살금 묻히다

너의 처지는 나를 매우 슬프게 한다

칠러거

북조 민가

칙륵카와,

그늘진 산 아래

하늘은 둥근 천장과 같습니다.

케이지는 네 가지 영역을 다룹니다.

하늘은 회색이고,

광야,

바람이 불어 풀이 소와 양을 만나다.

이 오래된 민요는 북방 초원의 웅장하고 풍요로운 풍경을 노래하며 칠레인들이 고향을 사랑하고 삶을 사랑하는 호정을 표현했다.

"칙륵천, 그늘진 산 아래" 는 칙륵천의 지리적 위치를 말한다. 음산은 만리장성 너머로 뻗어 있는 큰 산으로, 초원이 음산에 박혀 있어 장엄한 인상을 준다.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는다." 사방을 바라보니, 하늘은 대초원 전체를 덮고 있는 거대한 돔 펠트 장부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은 창야", 하늘은 푸르고, 초원은 끝이 없고, 일망무제하다.

시의 처음 여섯 구절은 평천, 산, 하늘, 사야로, 사방팔방을 포괄하며, 의경이 매우 넓고 넓다. 그러나 시인의 묘사는 거시적인 관점에서 출발해 막연한 정적 스케치를 하고 구체적인 묘사가 없어 다소 공허하고 밋밋함을 느끼게 한다. 하지만 마지막 문장인' 바람이 불면 소와 양이 보인다' 는 말을 읽으면 경지가 갑자기 변한다. 초원은 목축민의 고향이자 소와 양의 세계이지만, 목초가 풍부하기 때문에 모든 소와 양은 녹색 바다에 숨어 있다. 한차례의 미풍이 불고, 풀파도가 기복을 일으켜야 소와 양이 풀이 낮은 곳에서 번쩍인다. 황소, 양자리, 동서 한 무리, 곳곳에 널려 있다. 그래서 정적에서 동태까지, 창백에서 다채로움에 이르기까지 초원 전체가 생기로 가득 차 있고, 돔 같은 하늘도 채색되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사람들은 이 마지막 말을 맑은 하늘의 펜이라고 부르며' 불어',' 낮음',' 참조' 세 동사의 시초인' 바람' 이라는 글자를 감상한다.

질러 사람들은 돔 펠트를 초원 하늘을 비유하며,' 바람이 불고 풀이 낮은 소와 양' 을 부르는 경치는 그들의 생활방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금고는 유목 반대자들의 이동방이고, 소와 양과 목장은 그들의 의식원이다. 그들은 그들의 생활과 운명과 관련된 이런 것들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초원과 소와 양을 부르는 것은 자신의 고향과 생활을 부르는 것이라고 말한다. 우리는 또한 이 민요가 강한 민족과 지방색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 이유도 여기에 있다.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추사마가 멀리 떨어지다.

고토나무 까마귀/작은 다리 흐르는 옛 길 서풍 마른 말/석양/절벽이 끊어진 사람.

5. 성실성에 관한 고시 1, 진태추와 우익관 남북조: 유의경 진태추와 우익관, 왜국시대, 중도에 도달하지 못하면 태추필사, 심지어 네가 간 후까지.

방원 7 세, 문 밖에서 놀다. 천태추의 친구가 방원 한테 물었다. "네 아버지가 계시니? 클릭합니다 -응? 혜원이 대답했다. "우리 아버지는 너를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네가 도착하기 전에 이미 떠나셨다."

친구는 화가났다: "비인간적 인! 클릭합니다 다른 사람과 동행하고, 다른 사람과 동행하다. 방원,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일본에 있을 것입니다.

일중이 오지 않으면 편지가 없다. 너의 아버지를 꾸짖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이다. "친구 땀 얼굴, 내려라, 방원 입국은 상관하지 않는다.

천태추와 그의 친구들은 정오에 만났다. 정오 이후, 그의 친구들은 오지 않았다. 진태추는 그를 기다리지 않고 떠났고, 그의 친구는 진태추가 간 후에야 도착했다. 방원 당시 일곱 살이었고 문 밖에서 놀고 있었다.

천태추의 친구가 방원 한테 물었다. "네 아버지가 계시니? 클릭합니다 방원 대답: "우리 아버지는 당신을 오랫동안 기다렸지만, 당신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이미 떠났습니다." 친구는 화가 나서 말했다: "정말 인간입니다! 다른 사람을 만나지만 먼저 다른 사람을 떠나라. "

방원 말했다: "당신은 정오에 우리 아버지와 약속을 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정오에 도착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신용을 지키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에게 아버지를 욕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내 친구는 부끄러워서 차에서 내려서 방원 손을 잡으려고 했다. 방원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집으로 들어갔다.

2. 후문과 인간 시기의 사냥한: 류샹위, 후문, 인간 시기. 이 날, 위문후와 모든 관원들이 즐겁게 술을 마셨고,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그가 약속에 나가려고 할 때, 그의 시종의 시종이 말했다. "오늘 술을 마시는 것은 정말 통쾌하다. 또 비가 와요. 어디가는거야? 클릭합니다 -응? 위문후가 말했다. "나는 다른 사람과 사냥을 하려고 하는데, 여기서 매우 즐겁지만, 어떻게 약속에 가지 않을 수 있습니까?" "?" 그래서 그는 약속한 곳으로 가서 직접 연회를 취소했다. 그때부터 위국은 강해졌다.

위문후는 산택을 담당하는 관원과 함께 사냥을 가기로 동의했다. 이 날, 위문후와 관백은 즐겁게 마셨고,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후문이 약속에 나가려고 하자 종업원이 말했다. "오늘 맛있게 마셨는데 또 비가 왔어요. 어디가는거야? 클릭합니다 위문후는 "나는 다른 사람과 사냥을 하기로 약속했다. 나는 여기서 매우 행복하지만, 어떻게 약속에 가지 않을 수 있습니까? " 그래서 나는 약속한 곳으로 가서 직접 술잔치를 취소했다. 웨이는 이때부터 강해졌다.

3. 명나라 오기는 약속을 지켰다: 송영이 그해 오씨를 떠나 고인을 만나 밥을 먹지 않았다. 오랜 친구가 말했다. "그래, 내가 돌아와서 먹을게." 。 ""

오기가 말했다: "나는 네가 함께 밥을 먹기를 기다린다." 。 "옛 친구는 밤에 오지 않았고, 오기는 밥을 먹지 않고 그를 기다렸다.

다음날 아침, 사람을 보내 옛 친구를 찾아갔는데, 옛 친구가 와서 그와 함께 식사만 했다. 오기는 밥을 먹지 않는다. 왜냐하면 자신이 오랜 친구를 기다리는 동안 말을 하는 것이 계산되지 않을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그는 그의 신용을 이 정도까지 견지했기 때문에 이것이 군대를 설득하는 이유였다. 군대를 설득하고 싶다면, 신앙을 고수하는 것은 좋지 않다. 옛날에 오기가 외출할 때 옛 친구를 만나 밥을 먹도록 남겨졌다. 오랜 친구가 말했다. "그래, 내가 돌아오면 (너희 집에서) 밥을 먹을게."

오기가 말했다. "네가 같이 밥을 먹기를 기다릴게." (하지만) 옛 친구는 밤에 오지 않았고, 오기는 밥을 먹지 않고 그를 기다렸다.

다음날 아침, (우 치) 옛 친구를 찾기 위해 사람을 보냈다. 옛 친구가 오면 그와 함께 밥을 먹는다. 오기가 밥을 먹지 않고 옛 친구를 기다리는 이유는 그가 신용을 지키지 못할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그는 군대를 설득할 수 있을 정도로 자신의 신용을 견지했다! 군대를 신복시키려면 식언을 해서는 안 된다. 4. 지아 사람들은 청나라에서 식언을 했다: 은인을 도운 자인 우강 강을 도와 자신의 배에서 죽고, 뗏목에 서식하며 큰 소리로 도움을 청했다.

일부 어부들은 배를 타고 그들을 구출했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자는 말했다. "만약 내가 돈이 있다면, 나는 나를 구해줄 수 있어, 너에게 100 원을 줄 수 있어!" 상륙한 어민들은 금화 열 개를 받을 것이다.

어부는 "서 100 금, 지금 10 금?" 이라고 말했다 가인은 흥미진진하게 말했다. "어민들도 참여한다면, 그들은 하루 고기잡이로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그리고 한 번에 10 금을 받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어부는 의기소침하여 철수했다. 어느 날, 지아 사람들은 여량에서 떠내려갔고, 배는 석두 보다 더 가늘었고, 또 덮었지만 어부는 중간에 있었다.

아니면, "왜 안되죠?" 어부는 말했다: "돈을주지 않겠다고 약속 한 사람입니다! 클릭합니다 얼마 전 지아 사람들은 그렇지 않았다. 윤희는 한 상인이 강을 건널 때 배를 침몰시켰고, 그는 물 위에 떠 있는 수초에 엎드려 도움을 요청했다.

어부가 배를 타고 그를 구했다. 배가 아직 그 앞에 도착하지 않았는데, 상인은 재빨리 소리쳤다. "저는 제 북경대학교 가구입니다. 너는 나를 구할 수 있다. 나는 너에게 은화 백 냥을 주겠다. " 어부는 배로 그를 해안으로 옮긴 후 어부에게 은화 열두 냥만 주었다.

어부가 그에게 물었다. "내가 너를 구했을 때, 네가 직접 나에게 120 냥의 은을 주겠다고 약속했는데, 지금은 단지 120 냥밖에 주지 않는다. 이것은 불합리한가? 클릭합니다 상인은 즉시 안색을 바꾸어 말했다. "당신은 어부입니다. 하루에 얼마나 많은 수입을 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지금 내가 단번에 열두 냥의 은을 받았는데, 너는 아직도 만족하지 않니? 어부는 기분 나쁘게 가버렸다. 며칠 후 상인은 배를 타고 여량강 동쪽으로 왔다. 배가 바위에 부딪혀 다시 가라앉았고, 어부는 마침 그가 가라앉은 곳에 있었다.

어떤 사람이 어부가 움직이지 않는 것을 보고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왜 그를 구하지 않습니까?" " 어부는 경멸스럽게 대답했다. "이것은 나에게 은화 백 냥을 주겠다고 약속한 사람이지만, 그는 그런 뜻이 아니다." 그래서 어부는 배를 해안에 세우고 상인들이 물속에서 잠시 발버둥치는 것을 보고 강물에 가라앉았다.

어제, 제나라 루 공격, 그에게 대관식을 요청했다. 진 왕조 전에, 주오 추밍 루 공격, 그에게 대관식을 요청했다. 노국의 왕은 살금살금 다른 삼각대를 교체하고 계약을 요구했다.

기군은 육군이 진짜 정송을 데려올 것이라고 믿지 않아 "유기가 진품이라고 하면 받아주겠다" 고 제안했다. 。 \ "루 6 월 리우 제나라 를 요청 했다.

유기는 "딩은 당신 나라이고 신도들은 우리 나라다. 지금 나는 나의 나라, 전체 군주의 나라를 깨뜨리기가 매우 어렵다. " 여후는 헌정정이다. 이전에, 제나라 루 공격, 국가의 보물 중심점 꼭대기를 얻을 것을 요구했다.

노국 국왕은 살금살금 기군에게 또 다른 삼각대를 바꾸며 기군에게 계약 체결을 요구했다. 기군은 노준이 진짜 정정을 보낼 것이라고 믿지 않고 "유기가 진품이라고 하면 받아주겠다" 고 말했다.

노준이는 유기에게 물어볼 수밖에 없었다. 유기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은 국가를 중시하고, 나는 신용을 일의 근본으로 여깁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지금 너는 대신의 기초를 파괴하고 너의 나라를 구하고 싶어, 대신은 하기 어렵다. \ "루 군은 어쩔 수 없이 사이틴을 사이군에게 바칠 수밖에 없었다 .....

6.' 야잔치도' 를 성실한 고시로 보시겠습니까? 현대 거요우: "나의 위대한 나라는 성실을 근본으로 한다!" 동한 왕충은 말했다: "성실은 돌이 열린다. 클릭합니다 당대의 대시인 이백은 시 한 구절을 썼다. "해열은 여전히 기울일 수 있고, 무극은 변하지 않는다."

현대 루쉰 (Lu Xun) 은 "성실은 입인의 근본이다. 클릭합니다 홍의 대사는 "마음 속에서 자신을 속이지 말고 밖에서 남을 속이지 마라" 고 말했다.

공자는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고 말했다. 맹자는 "성실은 천인의 화합, 성선론을 바탕으로, 성실도 도리가 없다" 고 말했다.

서양인들은 정직이 최고의 경쟁 수단이라고 말했다. 중국인은 믿음이 없으면 지지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스프링 과 같은 거짓 단어 를 알고, 혈액 같은 댄 쳉 을 참조하십시오. -당나라 바이 주이 신발, 리 시아 대관식 하지 않습니다.

-\ "Yuefu 시 \" 투란노 세 잔, 오악은 모두 가볍다. \ "기사 라인 \" 명성 은 여전히 ​​괜찮지만, 그 말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백돛은 직남이지만 작곡은 노래다.

명원미 정직한 사람은 당당하고, 마음이 좁은 사람은 초조하다. -논어.

7. 어떤' 무제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이지만, 더 긴 시간은 우리가 헤어지기 때문이다' 는 고시가 자신의 일과 헌신을 사랑하는가?

당나라: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서상

당나라: 두보

유명한 총리의 사찰은 어디에 있는가, 실크시티 부근의 깊은 소나무 숲 속에 있다.

봄날의 푸른 풀이 계단을 장식하고,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울고 있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고, 그는 두 세대의 그의 진심을 주었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봄밤 희비》.

당나라: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꿀벌

당나라: 나인

지하에 있든 높은 산에 있든 꽃이 만발한 곳에는 벌이 바쁘다.

꿀벌, 화밀을 만들기 위해 꽃을 수확하는데, 도대체 누가 고생을 했는지, 또 누가 달콤함을 맛보고 싶어 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란관으로 이사를 가서 조카손항에게 보여 주세요

당나라: 한유

하늘에는 편지 한 통이 걸려 있고, 저녁에는 조주로 8 천 원이다.

지혜로운 사람을 위해 재해를 없애려고 하는데, 쇠퇴하고 노인을 아끼고 싶다!

윤항 친링 집은 어디에 있습니까? 큰 눈이 말의 전진을 방해했다.

네가 먼 길을 왔다는 것을 알면, 내가 강가에서 시신을 거두게 하려는 의도였을 것이다.

고대 시인이 애도시를 쓰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중국의 꿈이 중국 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중국의 꿈이 사람들의 행복과 복지라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중국 꿈으로 사상을 통일하고 인식을 통일해야 한다고 말한다. 또 다른 사람들은 우리가 중국 꿈을 위해 주동적으로 출격해야 한다고 말한다. 필자는 중국몽은 모든 사람의 꿈이고, 개인의 꿈은 중국몽의 구체적 구현이라고 생각한다. 중국 꿈은 무수한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고 다채로운 개인의 꿈의 집합이다. 그리고 이 꿈은 우리의 노력과 노력을 통해 이뤄져야 한다. ......

8. 성실한 시사고시에 대해 안녕하세요,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러나, 스프링 과 같은 거짓 단어 를 알고, 혈액 같은 댄 쳉 을 참조하십시오. -돈 바이 주이

이 일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이 씨는 정식으로 대관할 수 없다.

약 세 잔, 오악의 빛. 《협객》

해열은 여전히 기울어질 수 있지만 약속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이백

작가에게는 직남이 중요하지만 글쓰기는 음악에 중요하다. -명원미

군자는 뱃속이 작은 사람이지만 초조하고 걱정이 된다.-논어는 행동본으로 성실을 최우선으로 한다.-류종원 \ "보원준, 진수채피사명 \" 은 자신의 몸을 고치고자 한다. 먼저 마음을 바로잡는다. 진심이야, 먼저 진심이야. -한유 \ "원래 길은 오래 갈 수 없고 오래 갈 수도 없다.

천국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충성은 옷이고, 신뢰는 옷이다. 루 zhaoxi 화해 는 알 수 없지만, 하나님은 알고 있습니다.

내가 너를 도울 수 있는지 알고 싶다. 가능하다면 (입양할 수 있다면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