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왕이 성격 소개

왕이 성격 소개

왕이

왕이, 중국 애니메이션 감독. 중원공대 영화 제작과 (영화 애니메이션 전공) 를 졸업하다. 재학 기간 동안 그는 여러 개의 애니메이션 실험 제작진을 조직해' 올 가을 나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웃으며 애도하다',' 행복은 옆집에 있다' 등의 애니메이션 단편영화를 연출해 애니메이션 창작 생활을 시작했다. 2006 년 감독의' 행복은 옆집에 있다' 는 친구와 업계 동행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근 10 년간의 애니메이션 경력에서 영화, 영화 광고, 전시회, 건물을 포함한 점토 애니메이션, 실험 애니메이션, 2D 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2.5D 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4D 애니메이션, CG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기술로 예술을 해석하고 균형을 잡는 CG 영화 애니메이션 감독이 되었다.

중국어 이름: 왕이

왕일 Mbth

별명: 쉬운 길

국적: 중국.

민족: 한족

별자리: 전갈자리

키: 174cm

출생지: zuoyun 카운티, 산서성

생년월일: 1984 65438+ 10 월 29 일.

직업: 감독

졸업 학교: 중원 공과대학

대표작: 인생의 마지막 잎, 노모산 천호.

직책: CG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감독

조기 경험

1984 10 10 월 29 일 왕예는 중국 산시 좌운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아버지와 함께 그림을 배웠다. 이후 대동문화예술학교에 다녔다. 학업을 마친 후, 나 혼자 대청산에 가서 열정적으로 스케치를 창작했다. 화판과 연필 한 자루가 화지에 미래의 봄을 묘사하고 있다.

이상과 현실 사이에 나는 여러 차례 곤경에 빠졌다. 나는 이발소에서 견습생으로 일했고, 작은 식당에서 잡일을 하고, 거리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 그 후, 나는 한 잡화점에서 멈춰서 배달을 도왔다. 이 8 개월여 동안 그는 수업 중에 무심코 드라마' 삼모유랑' 을 보았다. 유화가가 되고 싶은 이 젊은이는 한 폭의 그림을 장편 영화로 바꾸겠다는 생각이 싹트고 있다.

식료품점은 점차 장사를 잃고 어쩔 수 없이 문을 닫았다. 왕이 (WHO) 와 다른 파트너는 바연맹의 과일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러 갔다. 그러나, 이야기를 그림에 녹인다는 생각은 이미 그의 머리 속에 서서히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웠다. 연말이 되자 모두들 집에 돌아와 설을 쇨고, 왕이 인생을 다시 계획하기 시작했다. 노동자들이 설날의 기쁨을 안고 과일가게에 와서 일을 시작했을 때, 왕이 짐을 싸서 고향으로 돌아가 학업을 계속하기로 했다.

좌운으로 돌아가 그해 예고시를 놓쳤다. 자신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왕예는 태원 김봉예술학교에 공부하러 가서 내년 시험 준비를 기다리고 있다. 이듬해 사회청년으로 산시 () 성 미술통시험에 참가했고, 9 월에는 중원공대 영화애니메이션과에 입학했다. 아쉽게도, 본 전공이 최고인 것은 문화 학과 본과 성적이 4 점 모자라 전문대학에 진학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하지만 다행히도, 그의 전공은 마침 영화 애니메이션이다.

학교에서 왕예조직 애니메이션 실험 제작진은 첫 오려내기 애니메이션' 우리 집은 닝닝' 을 촬영해 성공하지 못했다.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그는 극본을 다시 써서' 이번 가을에 나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를 촬영하여 본 시의 대학생 페스티벌에 편입했다.

이어 그는' 독화' 와' 슈퍼마켓의 잔혹한 사건' 을 계획하기 시작했지만 모두 성공하지 못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실험 만화' 웃음과 슬픔' 을 계속 창작해 2005 년에 촬영됐다. 이전의 실패 경력과 함께 방랑 생활에서 기층에 사는 민중과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그는 후기 작품에서 기본적으로 작은 인물과 작은 환경, 작은 생활을 창작의 원형으로 삼았다.

2005 년 말, 2 차원 만화' 행복은 옆집에 있다' 는 초안을 작성했다. 반년 주기를 거쳐 2006 년 4 월 촬영이 완료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업계 내 친구 동료의 인정을 받았다. 왕예도 후고전 창작의 중견에 오리지널 만화를 잘 만들겠다는 신념을 정했습니다.

2006 년 6 월, 왕예는 중원공대 영화애니메이션학과를 졸업했다. 정주의 2 차원 종이없는 애니메이션 회사에 입사하여 보조 감독을 맡다. 직장에서 그는 자신의 능력이 아직 얕다는 것을 깨달았다. 3 개월 후, 그는 포기하고, 계속 깊이 연구하고, 자신의 수준을 높이기로 선택했다.

그해 9 월에 중앙미술학원 정대붕 디지털 미디어 스튜디오에 입학하여 심학을 하였다. 이어 입체만화' 재회-할아버지 할머니께 헌정' 을 만들어 이듬해 6 월 초 촬영을 마치고 졸업했다.

학교를 떠나 선전으로 내려가 13 3D 애니메이션 시리즈' 해신 벽' 과 52 3D 애니메이션 시리즈' 꿈 중국 전설' 에 들어갔다. 이어 업계 베테랑 애니메이터와 1703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설립해 동화 애니메이션 시리즈 3 부작을 만들었다. 전전' 목선과', 전전' 천대선성', 전전' 이형 애완동물원', 친환경 애니메이션 단편' 아름다운 생활'. 그는 또한 터키 관리들을 위해 3D 애니메이션 SeyitOnbasi 를 연출하고 스튜디오를 위해 오리지널 3D 애니메이션' 인생의 마지막 잎' 을 연출했다.

이후 국내 유명 애니메이션 작가와 공동으로 입체애니메이션' 노고양이산과 호수' 의 이야기 개요를 집필하고 감독으로 애니메이션 대본을 만들어 분안본을 그렸다. 2009 년, 5438+2 월 6 월 말 베이징에 정착하여 일부 상업 애니메이션 회사와 협력하여 온실효과를 주제로 한 4D 애니메이션 영화' 따뜻한 겨울' 과 4D 공상 과학 애니메이션 영화 단편' U 행성에서 울다' 를 창작했다.

왕이 (WHO) 는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을 누가 이해하겠습니까? ","중국 애니메이션의 영광은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중국 애니메이션은 반성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중국 애니메이션을 용서해주세요, 그게 전부입니다! 클릭합니다 등 애니메이션 논문은 업계 친구들의 호평을 받았다. 그는 자신의 다년간의 창작 경험으로'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 제작' 을 썼다! 튜토리얼은 독립 창작을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에게 참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5438 년 6 월부터 2007 년 2 월까지 24 세 감독 왕예가'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희망' 으로 선정되었다. , 텐센트 QZONE 풀뿌리 블로그 인터뷰실과의 인터뷰를 받았다.

그는 좌절과 인생의 모퉁이에서 냉정을 유지하고 자신을 견지했다. 국내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업계에 없어서는 안 될 힘이다.

창조적 특징

왕예는 민간 독립 애니메이션 감독으로, 주로 국제화된 언어로 중국의 전통문화를 이야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야기성이 강한 영감 만화를 창작하는 데 능하며 친구와 업계 동행자들이' 중국 최연소 만화 감독' 으로 칭송받고 있다.

그는 줄곧 기층에 사는 집단을 주시하고, 그들을 위해 창작하고, 그들과 함께 진보하고 있다. 왕이 (WHO) 는 창작팀에 "우리는 기층에 사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그들은 우리가 진정으로 관심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다" 고 자주 말한다. 그리고 우리가 자주 존경하는 유명인들은, 그들은 걱정이 없다. (토마스 A. 에디슨, 명예명언) 우리는 우리의 사랑을 도움과 관심이 필요한 사람에게 바쳐야 한다. 예술은 단지 운반체일 뿐이다. 우리는 이런 표현으로 사람들에게 우리의 사랑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바칠 것을 호소해야 한다. 그래서 그는 종종 자신의 독특한 안목으로 기층에 살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을 관찰하고 탐구하며 행동으로 그들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좋아한다.

국산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을 탐구하는 길에서 왕예는 자신의 독특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다. 그가 좌우명에 쓴 것처럼: "나는 청춘을 예술에 바쳤다 ~"

캐릭터 조각

왕이 감독의 조각상은 현재 손춘휘의 6 번 스튜디오에 보관되어 있으며 청년 조각가 손춘휘가 창작한다. 작품은 전통적인 고동색과 흰색을 버리고 현재 가장 트렌디한 색채로 젊은 감독의 청춘 활력과 차분하고 엄밀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전체 조각품은 눈부시게 빛나고 활력이 넘치며 관람자에게 청춘의 매혹적인 친화력을 준다. 주인공의 위풍당당하고 격정적인 시대정신을 보여 주다.

작품 라인이 또렷하고 윤곽이 뚜렷하다. 그들은 실물의 솜씨를 완전히 복원한 것이 아니라, 시청자에게 가장 직관적인 인상을 주기 위해 형식을 택했고, 주인공의 내면세계를 표정으로 묘사하며, 두 젊은 예술가의 예술 연소에 대한 열정과 창작에 대한 갈망을 표현하며 감성과 이성에서 긴장을 풀었다. 그것은 또한 이 새로운 프로그램들이 혁신과 패션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를 대표한다.

주요 업무

작품을 창작하다

작품 소개

작품 평론

_ "이번 가을에 나는 수확이 없다"

2004 년, 학교 수업에 대본 기초가 생기자 왕이 들은' 올 가을 나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는 이야기를 썼다.

이 영화를 찍기 위해 그는 몇몇 학생들을 조직하여 애니메이션 실험 제작진을 설립했다. 학생들이 아직 애니메이션을 그리는 방법을 접하지 못했을 때, 그는 먼저 진흙으로 만들어 냈고, 본 시의 대학생 페스티벌에도 진출했다.

화면 품질부터 전문 수준에 이르기까지 이 작품은 성숙한 작품이 아니며, 심지어 학생의 숙제도 아니다. 그러나 왕예의 이야기에 대한 표현과 청중에게 전달되는 인문정신은 그의 후기 작품과 일맥상통하다. 왕예의 영상세계는 이 영화의 성공적인 시도라고 할 수 있다.

_ "웃으며 애도하다"

웃음상' 은 왕예의 두 번째 작품이다. 이 작품은 왕예의 고향에 대한 동경과 깊은 향수를 대표한다.

이 영화는 평범한 마을의 간단한 장례식을 묘사한다.

장례 소재에 관한 많은 영화를 보았는데, 모두 민족 감정과 인문 역사와 관련이 있으며, 모두 웅장한 서사 구조와 고의적인 포장 방식으로 편성되어 있다. 이 영화에서 왕이 소박해 보이는 장례식은 북방의 도시인들이 쉽게 간과할 수 있는 풍습과 신앙을 반영한다.

사람이 가장 깊은 것을 느끼기를 너무 갈망하는 것은 시대의 경솔함과 얕음을 초래한다. 현실 생활과 초기 생활에 직면해야만 이야기가 없는 이 간단한 작품이 왜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

작품 전체가 단일톤을 사용하며 대사가 없다. 영화 뒤에는 자막 한 줄만 나타났다. 할아버지가 떠나시자 나는 웃었다. 지금 나의 어린 시절은 이미 지나갔는데, 나의 미소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때 우리는 진심을 보고, 한 아이의 고독한 얼굴을 보고, 도시 교통에 직면한 막막함을 보았다.

_ "행복은 바로 옆집에 있다"

2006 년 4 월 왕예는 졸업 창작' 행복은 바로 옆집에 있다' 를 완성했다.

이 영화의 인기도는 위에서 언급한 두 편의 소자 작품과 구별하기에 충분하다. 바로 이 작품으로 더 많은 업계 인사와 동료의 인정을 받았고, 앞으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을 꾸준히 할 수 있는 초석을 마련했다.

마찬가지로 사랑에 관한 장편 영화이지만 사랑의 신성함과 위대함을 선포하는 것이 아니라 희망찬 환상으로 짝사랑을 칭송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작은 현성에서 온 젊은이는 자신이 떠나려는 캠퍼스를 마주하고, 손을 뻗어 연약한 인간관계를 잡으려 하며, 공업문명이 가져온 식량과 음식을 갈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사랑을 믿는 동경도 있고, 미래에 대한 걱정으로 인한 혼란도 있다. 현실에 끌려갈까 봐, 아니면 자신의 세상의 순수함과 이상을 그리워하는가.

이런 현실과 이상의 갈등은 모든 시대의 젊은이들에게도 일어난다. 대대로 젊은 사람들은 모두 이런 청춘의 세월을 겪었다.

_ "인생의 마지막 잎"

왕예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게 된 것은 그의 작품' 인생의 마지막 잎' 이다. 이 작품은 미국 작가 오 헨리의 2009 년 단편 소설' 마지막 아이비 잎' 을 각색한 것이다.

이 영화는 작은 인물의 시각으로 당시 금융위기의 맥락에서 이 물질 시대 사람들의 미지의 불안과 두려움을 반영했다.

아무 일도 없었던 시간을 거쳐 주인공은 신기한 나뭇잎에 안전한 세상으로 돌아가 다시 삶의 궤도로 돌아갔다.

홍보 비디오

전시

● "중국 인삼 과학 연구 성과 선언 및 전시 애니메이션"

이 영화는 국가 과학기술진보상 (국가 최고 과학기술상) 을 수상했다.

● 중국 중앙정치국 본로 회의 기념관 방안 설계.

● "옥수는 청해상청-옥수 지진 구호 대형 사진전을 쓰러뜨릴 수 없다."

● 세계 현대 전원도시 청두-도시와 농촌 일체화 성과전.

● Wendeng 엑스포 컨벤션 및 전시 센터 박물관 전시 프로젝트

● 과학 발전은 좌운현 경제사회 발전 전시이다.

● 산둥 봉래 던주 고선 박물관 프로그램 설계

● 심천 남산 구 사법 문명 박물관 프로그램 설계

● 바오 터우 희토류 하이테크 존 희토류 건축 전시장 디자인

사회 활동

▲2065 438+2006 년 5 월 왕예는 영화' 가상연인' 특효감독으로 영화' 가상연인' 개봉발표회에 참석했다.

▲2065 438+2006 년 8 월 중국 영화 살롱에서 왕이 강의: 영화산업화는 중국 영화인들의 개혁의 길이다.

▲2065 438+2007 년 2 월, 중국 영상업계 지도자 정상회담 발표자 왕이: 영화업계는 미래 발전 추세와 시대적 관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성격 평가

왕이, 제 인상 중 하나는 그녀가 매우 분명하고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고 매우 집착한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인상은 기질이 있고 예술가 기질이 강하다는 것이다. 요약하면, 나는 그를 매우 잘 본다. "후난성 어린이 서화협회 부회장 황평가"

그대를 비추지만 파란색보다 더 좋아요. "영화감독 오명 평가"

나는 이미 그 자신이 그의 글 속의 그 인물들의 합성일지도 모른다고 추측했다. 신중함, 영향을 받기 쉽다. 가끔 감정적 충동, 집착하는 자기분투. 이것은 내가 아는 아무도 감쌀 수 없는 왕이 이다. (산둥 대학 교수 Xie Xiaofeng 평가)

나의 초기 인상 에서 왕이 는 얌전, 예의, 인내, 세심, 자기 완벽을 견지하는 사람이다. 젊은 그는 젊은이의 흔히 볼 수 있는 경박하고 포기하기 쉬운 천성은 없지만, 젊은이의 경박함과 타협하지 않는 특성도 있어, 이 사람이 빛나는 길을 걷는 기본을 엿볼 수 있다. 미래는 그가 계속해서 자신의 장점을 승화하고 연마하고, 자신의 개인적인 스타일과 매력을 과시하고, 또래들 사이에 자신의 광채를 발랐으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황미산 말레이시아 감독 평가"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