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의 저자는 심리 심리 (772~846), 당대 시인이다. 무석 (오늘 장쑤), 원, 수재에서 태어났다. 그는 중당 신악부 운동의 창도자이자 실천자 중 한 명으로 유명한 문인 백거이, 원직과 밀접한 교제를 하고 있다. 원직은 심리가 말했다. "친구가 되어라, 이공망치. "오시에 풀을 베다" 라는 시의 풍격에 부합한다. 전당시' 에는 심리의 두 곡인' 고풍' 이라는 시가 수록돼 있으며,' 애민 농민' 이라고도 하는 두 편의 시가 수록돼 있는데, 그 중 한 곡은' 오시에 풀을 베다' 이고, 다른 한 곡은' 춘종 한 방울, 추수만종' 이다. 만약 사해에 한가한 밭이 없다면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을 것이다. "이 두 시는 같은 뜻을 가지고 있다.
백일정오 괭이' 시의 진정한 저자는 당대의 또 다른 시인 네의 주된 이유 중 하나여야 한다. 첫째,' 전당시' 는 이 두 구절을 각각 네와 의 이름으로 수록한' 고풍 2 수' 는 장의 상호 이해를 설명하지 않고,' 논가 2 수' 이후 이로 인해 잘못된 정보가 발생했습니다. 둘째, 송대 각본천 북조는' 괭이' 시를 니종이의 이름으로 등재하고,' 논가 2 수' 라는 시 전문은 "부친이 밭을 갈고, 자식은 산을 깎아 폐지한다" 고 말했다. 6 월 식량이 전시되지 않아 정부는 이미 창고를 수리했다. 제초 날은 정오였고, 땀이 산을 따라 흘러내렸다. 접시에 있는 중국 음식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지 않다. 2 월에는 새로운 실을 팔고, 5 월에는 새로운 식량을 받는다. 눈앞의 종기를 고쳤지만 내 마음을 파헤쳤다. 나는 왕의 마음이 밝은 촛불이 되기를 바란다. 재연선 연회에 근거한 것이 아니라 탈출실에 근거한 것이다. " 이 책은 심리의 이름 아래에만' 춘종 한 알의 기장' 등 네 마디가 있다는 것을 보면 고대인들이 이 시를 네에게 수여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셋째, 니 (837~), 단어, 하동 (오늘 산서 영제서) 사람, 함통진사. 당시연보' 는 "(니) 잔디를 다투고 풀을 뜯는다" 고 말했다. 그렇게 생활에 가까운 시가 있다. 텅스텐의 시는' 샘당문 * * *' 에 수록돼 있으며, 논가 등 제재의 시는 4 분의 1 을 차지한다. "오후에 풀을 베다" 라는 이 시의 저자는 아마도 니종의인 것 같다.
위의 두 가지 주장은 모두 일리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저자가 심리라고 생각하는 것은 사실 결론이 나지 않는다.
질문 2:' 정오 제초일'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응?
당악부? 리쿤
민농초강
봄에는 씨앗 한 알만 뿌리면 가을에 많은 음식을 수확할 수 있다.
천하에는 폐천지가 없고, 노고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고 있다.
여름의 정오, 태양은 매우 더웠고, 농민들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었고, 구슬은 흙 속에 떨어졌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심리 씨, 이 단어는 수직입니다. 그는 중당 신악부 운동의 창도자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신악부 시가 창작의 가장 빠른 실천자이기도 하다. 원직은 일찍이 말했다. "너의 친구 궁리, 나는 너에게 악부에 관한 새 시 20 곡을 선물할 것이다. 소위 우아함이 있고, 거짓이 아니다. 병이 났을 때 특히 급한 것에 대해서는 열거해서 잘 덮어라. " 원직은 12 곡을 만들었고, 백거이는 또 50 곡을 써서' 신악부' 로 개명했다. 심리의 신시 악부가 그들에게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소위 "일하지 않고 얻는다" 는 것은 "문장 제때에 쓰고, 노래시는 일을 쓰는 것" 이 아닌가? 유감스럽게도 심리의 신악부 20 곡은 지금까지 전해지지 않았다. 그러나 그가 초창기에 쓴 두 편의' 농민에게 선의를 표시하다' (고풍 두 편으로 불림) 는' 쓸 만한 가치가 있다' 는 정신을 충분히 반영하기에 충분하다.
첫 번째 시의 시작은' 곡식 한 알' 을' 만 알의 씨앗' 으로 바꿔 풍작을 구체적으로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종' 과' 수확' 으로 농민의 노동을 칭송하는 것이다. 세 번째 문장은 사해 내에서 황무지가 옥토가 되어 처음 두 문장과 결합해 결실을 맺고 온 땅에' 금' 이 가득한 생동감 있는 광경을 구성한다는 것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계몽 남자' 는 더 강한' 머리카락' 을 위한 것이다. 이 세 편의 시는 진보적인 필법으로 노동자들의 거대한 공헌과 무한한 창의력을 보여 주며, 아래 매듭을 더욱 무겁고 고통스럽게 한다. \ "좋은 해 는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좋은 해 는 어떻게 될 것인가? 클릭합니다 (로음, 눈) 그래, 풍작이 또 어때? "농민은 여전히 굶어 죽었다" 는 것은 내용을 일관되게 하고 문제를 부각시켰다. 근면한 농민들은 양손으로 풍작을 거두었지만, 그들 자신은 여전히 빈손으로 굶어 죽었다. 시는 사람들로 하여금 무거운 심정으로 생각하도록 강요한다: 누가 이 세상의 비극을 창조했는가? 답이 아주 분명하다. 시인은 이 모든 것을 배후에 두고 독자들이 발견하고 생각하게 했다. 마르크스가 말했듯이, "노동은 부자에게 놀라운 작품 (기적) 을 만들어 냈지만, 노동은 노동자들에게 극심한 빈곤을 가져왔다. 노동은 궁전을 지었지만 노동자를 위해 동굴을 지었다. 노동은 아름다움을 일으키지만, 노동자들에게 기형을 일으킨다. 클릭합니다
두 번째 시는 뜨거운 태양이 하늘을 나는 정오부터 농민들이 여전히 밭에서 일하며 뜨거운 땅에 땀을 뚝뚝 쏟고 있는 것을 처음부터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한 방울' 에서' 만종',' 사해 한가한 밭' 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농민들이 피땀으로 물을 준 것이다. 이것은 또한 아래의' 매 알은 단단하다' 라는 가장 전형적인 이미지를 사로잡아 10 분의 1 이라고 할 수 있다. 농민들이 일 년 사계절 한서비와 눈서리를 피하지 않는 고된 생활을 대체적으로 표현했다. 원래 모든 식량이 땀을 흘리고 있었다. 철없는 아이를 제외하고는 모두가 알아야 한다. 하지만 현실은 어떨까요? 시인은 분명히 말하지 않았다. 그러나 독자들은 조금만 더 생각해 보면 현실의 다른 면을 발견할 수 있다.' 인육잔치',' 관창 식량이 무수히 들어와 흙으로 변하는 죄',' 배에서 개를 키우고 고기를 먹는 것' 의 오만함을 발견할 수 있다. 매 끼니마다 힘들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는 공허한 설교나 무병 * * *; 깊은 격언과 비슷하지만 설득력으로 이길뿐만 아니라 시인의 무한한 분노와 진지한 동정을 담은 깊은 한숨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인명언)
물론 심리는 계급 억압과 계급 착취의 진상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수십 년 후의 당말 농민 봉기에서' 천보평균' 이라는 구호를 보면 이 두 시가 봉건사회의 주요 갈등을 객관적으로 건드렸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농민을 위한 시 두 수' 는 개별 인물과 사건에 대한 묘사를 통해 그 주제를 반영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농민의 생활, 운명, 불합리한 현실을 묘사 대상으로 한다. 이는 두 편의 짧은 시에 대한 개념화와 개괄이 쉽지만, 시는 이런 느낌을 주지 않는다. 작가는 전형적인 생활세부 사항과 잘 알려진 사실을 선택하고 그 기형사회의 갈등을 밀집해 사람들이 하고 싶은 말을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친절하고 감동적이며 추상적이지 않다.
시인은 허실 결합, 전후 대비, 부각을 통해 시의 표현력을 높였다. 그래서 이렇게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지만, 단조롭고 천박한 폐해는 없어 사람들이 늘 새로운 것을 읽게 할 수 있다. 시인도 음운과 운율을 매우 중시한다. 그는 격식에 구애받지 않는 우아한 형태를 채택했다. 바로 >>
질문 3:' 제초'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어떤 왕조입니까? 1.' 농민을 위한 시 두 곡' 은 당대 시인 심리의 시 그룹이다.
2. 오리지널 작품
농민에 관한 시 두 수
하나
봄에는 씨앗 한 알만 뿌리면 가을에 많은 음식을 수확할 수 있다.
천하에는 폐천지가 없고, 노고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고 있다.
둘째,
여름의 정오, 태양은 매우 더웠고, 농민들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었고, 구슬은 흙 속에 떨어졌다.
우리 밥 한 그릇, 곡물 한 알에 농민의 피땀이 가득 차 있다고 누가 생각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3. 번역
하나
봄에 씨앗 한 알을 뿌리면 가을에 많은 식량을 수확할 수 있다.
농사를 짓지 않는 땅은 하나도 없지만, 여전히 농민들이 굶어 죽는다.
둘째,
농민들은 한낮의 햇빛 아래서 풀을 뜯었고, 땀이 그들에게서 모종이 자란 땅에 떨어졌다.
접시 속의 매 끼니마다 농민들이 고생스럽게 사온 것을 누가 압니까?
4. 저자 소개
(772-846) 보주 귀성 (현재 안후이 보주시 귀성구) 사람, 무성현 (현재 저장호주시) 사람, 비서 이씨의 증손이다. 젊었을 때 윤주 (오늘 장쑤) 무석의 혜산사에서 책을 읽었습니다. 스물일곱 살 때 그는 중학교에 입학하여 조교가 되었다. 그와 원직, 백거이는 절친한 친구가 되었다. 그의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부분은 시가이다. 그는 문학사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신악부 운동의 참여자이다. 그는 악부에 관한 신시 20 곡을 썼는데, 이미 실전되었다. 두 편의 시의 제목은' 애민 농민' 이다.' 김매기의 날이 정오가 되자 땀이 흙을 따라 흘러내렸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 여성과 어린이는 모두 알고 있으며, 천고에 낭송한다. 《전당시》에는 당시 네 권이 수록되었다.
질문 4: 괭이는 날은 어디서 왔고, 누가 썼고, 어느 왕조였는가? 당대 심리의 농민에 대한 인자함.
질문 5:' 정오 제초일'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어렸을 때 밥을 먹는 문제가 있었는데, 나도 예외는 아니다. 밥 한 그릇이면 먹을 수 있지만, 안에는 항상 오곡 잡곡이 많이 남아 있다. 우리 엄마는 항상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가르쳐 주신다. 남은 쌀이 닭 한 마리를 지탱할 수 있거나, 내가 밥그릇을 깨끗이 먹지 않고 찾던 며느리 얼굴 마자인데,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인위농' 이라는 시, 내가 지금까지 가장 인상 깊었던 시 중 하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물론, 나는 매우 부끄럽다. 나는 이 두 시 중 이 한 곡에만 깊은 인상을 받았지만, 나는 분명히 다른 곡을 외울 수 없을 것이다. 。 그럼, 이' 농사의 인인' 이 언제 썼는지 아세요? 농민에 관한 이 시의 형제시는 무엇입니까? 이 시가 묘사한 내용은 무엇입니까? 나는 너와 함께 어린 시절로 돌아가서 이' 농민' 이 우리에게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지 들어본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농민을 동정하는 시를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이 시들은 나와 같다. "괭이는 정오이고 땀이 흙을 떨어뜨린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 하지만 사실, 그거 아세요? 이 시는 사실 농민에 관한 두 시 중 하나일 뿐이다. 또 다른 곡은 봄에 심은 곡식 한 알, 가을에 수확한 만 알의 씨앗이다. 천하에는 폐천지가 없고, 노고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고 있다. -응? "오후 제초" 의 저자는 당대의 관원 심이이다. 만약 네가 이 두 시를 통해서만 심리를 알게 된다면, 너는 그가 국민을 사랑하고, 백성을 위해, 순박한 좋은 관리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사실은 그렇지 않다. 심리는 환관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그의 아버지는 일찍 돌아가셨다. 심리는 여섯 살 때 아버지가 없어서 어머니가 키웠다. 심리가 젊었을 때 이렇게 농민을 동정하는 시를 쓸 수 있었던 것은 이상하지 않다. 그때 그는 농민과 매우 친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심이시험에서 진사에 합격하여 관리가 된 후, 그가 젊었을 때 너무 많은 고통을 겪었는지 생활이 극도로 사치스러워지기 시작했다. 때때로 밥 한 끼에 수백 원이 든다. 그는 특히 닭 혀를 먹는 것을 좋아했지만, 당시에는 따로 살 수 있는 닭 혀가 없었기 때문에 수백 마리를 사서 닭 혀만 먹고 다른 부분은 모두 버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닭명언) 당시 많은 사람들이 심리의 사치 스타일을 좋아했다. 이상은 내가 너에게 소개한 저자 정보이니 환멸하지 않기를 바란다. 심이본인의 문학적 스타일은 그의 개인적 성격과 그다지 어울리지 않지만, 우리는 이 시의 의미가 여전히 크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우리는 이 시의 정신을 깊이 이해해야 한다.
질문 6: "김매기는 때는 정오이고, 땀은 흙을 따라 흘러내린다." 이 시는 도대체 누가 쓴 것입니까? \ "정오에 음식을 잘라 후, 땀이 흙 속으로 흘러 들어간다. 누가 중국 음식을 읽는지, 누가 고생하는지. 클릭합니다 이 당시는 읽기에 낭랑하여 여자와 아이들이 모두 아는 명문이다. 그러나 이 시의 저자는 논란이 있다. 그럼, 이 널리 전해지는 당시는 누가 쓴 것입니까?
이 시의 저자가 당대의 시인 심리라고 주장하는 말이 있다. 심리 (772-846) 는 당대력 7 년 (772), 본적 안후이보주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오립, 김단, 우성 (오늘 저장오흥), 금릉 (금상주시) 현령을 역임하여, 가족을 데리고 무석에 와서 메리토리 (오늘 무석현 동정장부촌) 에 정착하였다. 심리는 어렸을 때 아버지를 잃었고,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정직해야 한다고 가르쳤다. 15 세 혜산 독서. 젊었을 때, 나는 농민들이 온종일 일하며 먹을 것이 없는 것을 직접 목격했다. 비분을 품고, 나는' 불쌍한 농민' 시 두 수를 썼는데, 시 속에는' 봄 한 방울, 가을 만 종' 이 있다. 사해에는 한가한 밭이 없고,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는다. 김매기는 때는 점심이었고, 땀은 흙을 따라 흘러내렸다. 명구' 매 알은 고생이다' 는 명문이 친민 시인이라고 누가 알겠는가. 정원 20 년 (804), 심리가 다시 베이징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갔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원직에서 은거했다. 원직의' 꾀꼬리' 를 위해' 꾀꼬리 노래' 를 썼고, 서로 보완해 후세에 전해졌다. 원과 원년 (806 년) 진사, 국자감을 교부로 보충하다. 역대 강주, 추주, 수주도사, 원직, 백거가 잘 지낸다. 그는 우진에서 공부했고, 우진 푸틴사 주지당 보옥과 절친한 친구가 되었다. 심리의 일생에서 가장 빛나는 부분은 그의 시에 있다. 20 곡의 악부의 신시를 포함해서 이미 실전되었다. 지금까지 이미' 추모시' 3 권,' 잡시' 한 권이' 전당시' 에 수록되었다. 또 꾀꼬리의 노래 한 곡이 있는데, 서쪽 칸에 보관되어 있다. 심리는 중당 시대 신악부 운동의 창도자이자 실천자 중 한 명이다. 원직은 심리가 말했다. "저는 제 친구 이공망치를 선물합니다. 저는 악부의 신시 20 수를 증정합니다. 풍아가 소위 말하는 것은 거짓이 아니다. 문장 () 와 시대 () 의 결합, 노래시와 사물이 결합되다. " 분명히 심리의 시 스타일은' 정오 제초' 의 스타일과 일치한다. 심리는' 당시연보' 권 29 에서 남송에 대한 공훈을 다음과 같이 기록했다.' 사족은 처음에는' 고풍' 으로 육온을 배웠고, 그 시' 연민농' 을 읽으며' 춘종 한 방울, 추수만 종' 이라고 말했다. 천하에는 폐천지가 없고, 노고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고 있다. 여름의 정오, 태양은 매우 더웠고, 농민들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었고, 구슬은 흙 속에 떨어졌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그는 또한' 이 사람은 당신들의 총리임에 틀림없다' 고 말했다. 그가 말했듯이. 클릭합니다 당시연보' 는 당대 시인과 작품에 대한 논평집으로, 권 ***8 1 으로 당대 시인 1 150 을 수록해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또 다른 설법은 당대의 또 다른 시인 니이야말로' 오간 잔디 깎기' 라는 시의 진정한 저자라는 것이다. 당 5 대 손광헌은' 북몽' 을 썼고, 볼륨 2 는 "함통, 예부 시랑에서 고견을 내고, 명단에서 고아빈자가 수억 수를 취하고, 많은 사람들이 집벽에 책을 쓴다" 고 기록했다. 허당에는 대표작' 동정시' 가 있는데 시인은 이를' 허동정' 이라고 부른다. 가장 이상한 사람은 녜, 하남 중인, 가정 형편이 빈한하여 고문에 정통하다. 공자의 집에는 시가 있다:' 서원에 꽃을 심으면 복도에 꽃이 핀다. 꽃 한 송이가 자랄 때 떠나는 것은 사악하다. 영다네' 에는' 아버지가 밭을 경작하고, 자산이 황폐하다' 는 시가 한 구절 더 있다. 6 월 식량이 전시되지 않아 정부는 이미 창고를 수리했다. 또 구름이 있다:' 김매기가 오후에 땀을 흘리며 흙을 떨어뜨렸다. 접시에 있는 중국 음식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지 않다. 또 구름이 있다:' 2 월에 새 실크를 팔고, 5 월에 새 식량을 받는다. 눈앞의 종기를 고쳤지만 내 마음을 파헤쳤다. 왕의 마음이 밝은 촛불로 바뀌기를 바랍니다. 재연선 연회가 아니라 탈출실에 근거한 것이다. "이른바 가깝고 멀다는 것은' 300 조' 의 취지에 부합한다." 들풀' 의 저자가 녜이라고 분명히 지적했다. 니 종이 (837 ~? ), 당나라 시인. 이 단어는 프랭크입니다. 하동 (오늘 산서 영제) 사람, 하남인에 대해 이야기하다. 빈한한 출신으로 고생을 준비하다. 함통 12 년 (87 1) 진사. 시국이 격동하여 그는 장안에 오래 있다가 화음을 얻었다. 내가 도착했을 때, 나는 그 피아노 책 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시가의 풍격이 소박하고 내용이 심오하여 성당시풍에서 독보적이다. 예를 들어' 공자행',' 공자집' 두 시는 귀족 공자의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일을 풍자하고, 논가, 영다가는 봉건세금이 노동자에 대한 무거운 착취를 비난하고, 두 편의' 잡원' 시는 연년 전란으로 인한 사람들의 가족 분리의 고통을 표현하며, 모두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당대의 현재전' 은' 상속',' 경찰성의 말, 이정' 이라고 불린다. 시인은 짧은 오언시와 악부, 직설적인 언어와 간단한 필치로 사람들 앞에서 충격적인 사회현상을 폭로하는 것을 좋아한다. "눈의 종기를 치료했지만 내 마음을 도려냈다" (영다네) 처럼 ... >>
질문 7: 제초할 때는 점심이었고 땀이 흙을 따라 흘러내렸다. 모든 식량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이 시의 이름은 무엇이고 작가는 누구입니까? "불쌍한 농민" 돈
받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질문 8: 실례합니다.' 불쌍한 농민' 이라는 시는 어느 시인 심리가 쓴 것입니까?
질문 9:' 정오 제초'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추강은 후세 사람들이 동명 시 한 수를 구별하기 위해 바꾼 이름이다.
이 시의 본명은' 애민 농민' 이며, 또 한 편의 동명 시가 있다. 봄에 곡식을 심고 가을에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하는 것이다. 천하에는 폐천지가 없고, 노고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고 있다. 이 두 수도는 당대 시인 심리가 쓴 것이다. 두 시를 구분하기 위해서인지 교재에서 김매기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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