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음악 수업 1 과는 무엇을 말해야 합니까? 고 1 신입생을 대하다

음악 수업 1 과는 무엇을 말해야 합니까? 고 1 신입생을 대하다

키신: 197 1 모스크바에서 태어났고, 11 개월이 되었을 때 성인이 연주하는 바흐 부격을 흥얼거리고, 두 살 때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다. 네 살 때 기억으로 협주곡 전체를 연주할 수 있다 (키신은 열 살 때 학교에서 모차르트의' D 단조 제 20 피아노 협주곡' 을 연주하고, 열두 살 때 모스크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팬들 앞에서 쇼팽의 피아노 협주곡 두 곡을 연주한다). 다섯 살 때 그는 그를 따라 게네신 음악학원에서 공부했다. 유일한 선생님인 안나 파프노프나 캔터는 열 살 때부터 모스크바에서 오케스트라와 합작하기 시작했고, 1983 년 모스크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쇼팽의 피아노 협주곡 두 곡을 순회했다. 키신은 대형 국제 피아노 대회에 참가한 적이 없었지만 1983 년에 모스크바 차이코프스키 대회의 개막 음악회에 초청되어 호로비츠 이후 최고의 피아니스트로 여겨졌다. Keesing 은 1986 에서 일본과 서유럽에서 공연을 하며 호평을 받았다. 1989 년부터 DG 등 음반사에서 앨범 녹화를 시작했다. Keesing 은 세계 각지에서 독주회를 열고 유명한 교향악단과 협력하여 하이든과 쇼스타코비치의 작품을 포함한 다양한 작품을 연주하도록 초청받는 경우가 많다. 그의 음악은 뛰어난 기교와 미묘한 감정 변화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글렌 허버트 굴드 (1932 년 9 월 25 일-1982 년 10 월 4 일) 는 캐나다의 유명한 피아니스트입니다. 존 세바스티안 바흐의 1964 년, 그는 논란의 연기를 포기하고 여생을 스튜디오에 투입했다.

굴드는 온타리오 토론토에서 태어났다. 그의 어머니가 피아노를 가르친 후, 그의 할아버지는 에드워드 그레그의 사촌이었고 굴드는 열 살 때부터 토론토의 로열음악학원에서 공부했다. 그는 피아노와 알베르토 게레로, 프레드릭 C 실베스터, 이론과 레오 스미스를 배웠다.

1945 년 그는 첫 공개 공연 (기관에서), 이듬해 베토벤 제 4 피아노 협주곡 연주에서 밴드 (토론토 교향악단) 와 함께 데뷔했다. 1947 그의 첫 공개 낭송은 따라왔고, 1950 그의 첫 낭송은 CBC 방송국에 나타났다. 이것은 내가 라디오와 음반과 오랫동안 접촉한 출발점이다.

1957 년 굴드는 소련으로 음악회 여행을 했다. 그는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처음으로 그곳에서 공을 치는 북미인이다.

4 월 1964, 10 굴드는 이전에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의 공개 공연을 바탕으로 녹음, 글쓰기, 방송, 다큐멘터리 (아래 참조), 작곡 (작곡가로서 약간의 흥미를 불러일으켰지만)

굴드는 1982 년 토론토에서 큰 사고로 사망했다. 그는 토론토에 안장되어 유쾌한 묘지에 올랐다.

안동 루빈스탄 (1829- 1894) 은 러시아의 뛰어난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로 평생 러시아와 유럽 각국에서 연주와 창작을 했다. 1858 년,' 러시아 음악협회' 가 피터부르크에 설립되었다. 이 협회 워크샵을 기초로 1862 는 최초의 러시아 음악학원을 설립했다. 연주는 열정과 표현력으로 가득 차 있어 연주자의 재창조를 강조하며 러시아와 서양 피아노 공연 예술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주요 작품으로는 오페라' 악마', A 단조 제 4 피아노 협주곡, 성악 세트곡' 페르시아 발라드' 가 있다. 대표작품은' F 장조 피아노 독주 수필 멜로디' 로 후세 사람들에게 바이올린 독주와 오케스트라로 개편돼 오랫동안 널리 전해졌다.

아라우: 클라우디오 아라우 (1903- 199 1).

칠레의 피아니스트. 신동으로 불리는 그는 일찍이 샌디에고 음악학원에 재학한 뒤 베를린에서 피아노를 배웠다. 19 14/4/4/11 살에 개인콘서트를 개최합니다. 1924 년 그는 미국에 가서 보스턴 교향악단에서 첫 공연을 하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1925 년부터 1940 년까지 베를린 스턴 음악원에서 교직을 맡았습니다. 1927 제네바 국제 피아노 대회 대상 수상. 이후 그는 미국과 남미에서 여러 차례 여행과 공연을 했다. 산티아고에서 그는 피아노 연주 학교를 열었는데, 그 지역의 한 거리는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것의 연기는 격정이 넘치고, 개성이 뚜렷하며, 감화력이 풍부하다. 베토벤, 브람스, 쇼팽, 리스터, 슈만 등 작곡가의 대부분을 포함한 많은 음반을 녹음했다. 밴드의 도움으로 슈만의' 밤' 과 쇼팽의 네 곡을 연주하는 것은 특히 아름답다.

아그리치: 아르헨티나 여성 피아니스트 아그리치 (194 1-), 제 7 회 국제 쇼팽 피아노 대회 금상 수상자 (1965) 는 이전에 부소니와 제네바의 국제 피아노 대회에서 상을 받았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녀의 스승은 피아니스트 미켈란젤로에서 왔다. 그녀는 여러 장의 음반을 녹음했고, 아그리치는 최근 몇 년 동안 그녀의 콘서트를 취소하고, 그녀의 이름을 더욱 전설적으로 만들고, 그녀를 사랑하는 관객들을 더욱 기대케 했다! 요즘 그녀는 피아노 실내악 연주에 더 관심이 있다. 그녀의 콘서트는 실내악, 더블 피아노, 밴드일 뿐이다.

아그리치가 오늘날 가장 뛰어난 피아니스트 중 한 명입니다. 그녀의 공연은 모두 직접 하는 것 같다! 프로코피예프의 세 번째 피아노 협주곡을 연주하는 것을 듣는 것은 기술적으로 뛰어나다. 그녀는 음악을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었다! 이것은 정말 그녀의 주특기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위의 실내악과 피아노 두 편을 제외하고는 그녀의 새 독주곡은 결코 흔치 않다.

10 대 유명 피아니스트

1. 루빈스탄 (아르투르 루빈스탄, 1887- 1982)

그는 폴란드 로즈에서 태어나 다섯 살 때 바르샤바에서 음악회를 열고 베를린에 가서 음악 훈련을 받았다. 10 세 때 요아힘이 모차르트의 피아노 협주곡을 지휘한 뒤 유럽 곳곳에서 공연을 하며 명성이 높아지고 있다. 그는 1937 부터 미국에 살았다.

루빈스탄은 20 세기의 가장 위대한 피아니스트 중 한 명으로, 특히 쇼팽의 작품을 잘 연주한다.

기록 하이라이트:

RCA 090266 1443-2-2 베토벤: 소나타 4 곡-슬픔, 달빛, 열정, 작별인사

RCA RCD 1-7 156 쇼팽: 4 곡의 희극곡 4 단 서술문.

쇼팽: 일곱 곡의 보로네즈.

쇼팽: 51 곡의 마주카 댄스곡.

쇼팽: 14 곡의 왈츠

RCA 09026-6 1262-2 그리그: 피아노 협주곡 (오케스트라/발렌타인) RCA RCD 1-4934 라흐마니노프: 제 2 피아노 협주곡, 파가니니

RCA 5666-2-RC 샌상: 제 2 피아노 협주곡/파야: 스페인 가든의 밤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오만)

2. 켐프 (1895- 1995)

독일 Teborg 에서 태어났고, 스승은 H\\\? 바트와 R\\\? 칸, 19 16, 2 1 켐프는 100 살 살았다. 그는 20 세기 베토벤과 슈베르트의 가장 중요한 피아노 연주자 중 한 명이다. 기록 하이라이트:

DG 바흐: 합창 전주곡 등.

DG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5 곡 (베를린 필하모닉)

DG 베토벤: 전체 소나타

DG 베토벤: 바이올린 소나타 전집

DG 베토벤: 유령 트리오, 그랜드 트리오

슈베르트: 마지막 다섯 소나타

슈만: 피아노 협주곡, 어린 시절 장면, 카니발

3. 홀로비츠 (,1904- 1989)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태어나 192 1 키예프 음악대학을 졸업하고 같은 해 폴란드 하르코프에서 데뷔했다. 1928 이후 미국에 정착해 지휘자인 토스카나니의 딸과 결혼했다. 홀로비츠와 토스카니니가 1940 년대 합작으로 녹음한 협주곡 음반 (RCA) 은 지금도 연인들에게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다. 뉴욕 카네기 홀에서 1965 와 1968 의 두 독주 음악회와 80 년대 구소련 모스크바로 돌아온 공연 외에도 홀로비츠는 1953 부터 기본적으로 음반 녹화만을 위해 연주한다. 그는 20 세기 최고의 피아니스트로 기예가 뛰어나 세상에 둘도 없다.

기록 하이라이트:

RCA 7992-2-rg 베토벤: 제 5 피아노 협주곡/차이코프스키: 제 1 피아노 협주곡 (NBC 교향악단)

RCA GK 85272 라흐마니노프: 제 3 피아노 협주곡 (RCA 교향악단/레나) CBS MK 424 10 스카이라티: 소나타 모음집.

CBS MYK 42534 슈만: 어린 시절 장면, 토카타,

CBS M3K 4468 1 슈만: C 장조 환상곡 등.

슈만: 크라이슬러의 이야기

DG 4 19045-2 "홀로비츠-마지막 로맨스"

3. 리히터 (실비아 토슬라브 리히트, 19 15-)

일토밀은 우크라이나에서 태어나 1934 에서 오데사에서 데뷔했다. 1937\\\? 1947 년 모스크바 음악학원에 재학해 위대한 피아노 선생님 하인리히가 되었다. 네고즈의 학생입니다. 1942 년 프로코피예프의 여섯 번째 소나타는 리히트가 초연한 뒤 푸씨 7, 9 번째 소나타 (작곡가가 그에게 바친 소나타) 가 초연돼 프로코피예프 피아노 음악의 수석 대변인으로 인정받았다.

기록 하이라이트:

멜로디 a/BMG 바흐: 등리듬 피아노 모음집

필립스 442 565-2 베토벤: 첼로 소나타 전집 (로스토포비치 첼로)

필립스 446 200-2 리스터: 피아노 협주곡 두 곡, B 단조 소나타 (런던 교향악단/콘래드 라신)

Dg415119-2 프로코피예프: 제 5 피아노 협주곡/라흐마니노프: 제 2 피아노 협주곡 (바르샤바 필하모닉/비스로프스키, 로비치

차이콥스키: 피아노 협주곡 1 번 (비엔나 교향악단/카라얀)

길러 (에밀 길레스, 19 16- 1985)

오데사에서 태어났고, 13 살에 오데사 음악대학에 입학했고, 1935 세에 모스크바 음악대학원에 입학했습니다. 그는 네고즈의 지도 아래 계속 공부했다. 1938 브뤼셀 국제피아노 대회 1 등상을 수상하고 같은 해 졸업하고 모스크바 음악학원 교수로 유학했다. 그는 1947 부터 유럽 전역을 순회하며 1955 부터 전후 미국을 방문한 최초의 소련 피아니스트가 되었다. 길리스와 릭터는 그보다 한 살 더 나이가 많아 러시아 피아노 학파의 당대 전승으로 여겨진다.

기록 하이라이트:

베토벤: 제 5 피아노 협주곡 (클리블랜드 오케스트라/세르)

베토벤: 슬픈 소나타, 달빛 소나타

베토벤: 영웅 변주곡

DG 435 588-2 브람스: 제 2 피아노 협주곡 (베를린 필하모닉/요추임) DG 449 72 1-2 그리그: 서정적 산문집.

모차르트: 제 27 피아노 협주곡 (빈필 /Bem)

MK/ 필립스 456 796-2 프로코피예프: 제 8 소나타, 순간 판타지

브렌델 (193 1-)

그는 모라비아의 웨슨버그에서 태어나 유고슬라비아에서 피아노를 공부했다. 12 살 때 가족과 함께 오스트리아로 이주하여, 스승은 칸에서 에드윈으로 들어갔다. 피셔 고급 피아노 반 심학. 1948 년 부소니 피아노 콩쿠르상 수상, 그라츠에서 처음으로 개인 콘서트 개최. 그 이후로 그는 세계 음악계에서 명성을 얻었다. Brendel 은 매우 학식있는 피아니스트 1960 \ \? 65438-0970, 매년 비엔나에서 고급 피아노 수업을 주재한다. 오늘날 많은 피아니스트들은 모두 그의 학생이다. 그는 1974 년에 런던으로 이사했다.

기록 하이라이트:

필립스 4 12 789-2 베토벤: 제 5 피아노 협주곡 (시카고 교향악단/레빈) 필립스 438 730-2 베토벤: 7 곡의 유명한 소나타.

필립스 420 07 1-2 브람스: 제 1 피아노 협주곡 (베를린 필하모닉/아바도)

필립스 426 637-2 리스터: 피아노 협주곡 두 곡, 죽음의 춤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해연코)

필립스 434 078-2 리스터: b 마이너 소나타

필립스 442 269-2 모차르트: 제 19, 20, 2 1, 23, 24 번 피아노 협주곡 (세인트 마틴 오케스트라/선원)

슈베르트: 방랑자의 환상과 음악의 순간

슈베르트: 송어 오중주 (클리블랜드 사중주)

7. 블라디미르 애쉬크나치 (1937-)

구소련 고리키에서 태어나 6 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고, 8 살 때 무대에 올라 연주했다. 65438-0955 는 모스크바 음악대학에 입학했고, 사단은 오베를린 교수에서 왔다. 1962 제 2 회 차이코프스키 국제피아노 대회에 참가해 오그덴과 공동 1 위를 차지했다. 이듬해에 그는 런던에서 음악회를 열고 영국에 정착했다. 1968 년 아이슬란드로 이주했고, 1972 년 아이슬란드 시민이 되었습니다. 그의 동시대 피아니스트 중 덕계 유대인이 연주하는 곡목이 가장 많고 녹음된 음반도 가장 많다. 피아노를 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980 년대 이래로 애쉬켄나즈는 훌륭한 오케스트라 지휘자가 되어 많은 교향악 작품을 녹음했다.

기록 하이라이트:

바르토크: 피아노 협주곡 3 곡 (시카고 교향악단/병사) 베토벤: 교향곡 6 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데카 42 1 453-2 베토벤: 바이올린 소나타 전집 (팔만 바이올린) 데카 4 14 564-2 쇼팽: 야곡.

모차르트: 8 번과 9 번 피아노 협주곡 (런던 교향악단/커티스)

데카 4 14 386-2 Musorgskiy: 전시회의 사진 (피아노판과 밴드판) 데카 448 127-2 프로코피예프: 제 3, 제 5 피아노 협주곡 (런던

디카 448 1 16-2 라흐마니노프: 교향곡 3 곡 (암스테르담 콘서트홀 오케스트라)

라흐마니노프: 제 2 피아노 협주곡 (모스크바 필하모닉 교향악단/칸드라신)

라흐마니노프: 사진 연습곡

데카 4 14 474-2 슈만: 나비, 교향연습곡, 아라비아 스타일 음악.

시벨리우스: 교향곡 전집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데카 425 579-2 스크리아빈: 완전한 소나타

차이콥스키: 피아노 협주곡 1 번 (런던 교향악단/마걸)

8. 코바체비치 (스티븐 비쇼프-코바체비치, 1940)

일명 주교 \ \? \ \ \? 코바체비치, 로스앤젤레스 출생, 1948 년 해안에서 공부, 195 1 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첫 공연. 1959 런던으로 이주하여 스승이 헤스에서 왔다. 196 1 런던에서 열린 개인 콘서트가 대성공을 거두며 이후 국제 음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기록 하이라이트:

필립스 438 8 12-2 바르토크: 피아노 협주곡 3 곡 (런던 교향악단/데이비스) 필립스 446 557-2 바르토크: 피아노 2 곡과 타악기 소나타 2 곡 (아길레와 협력) 필립스 422 482-2 베토벤: 5 피아노

필립스 4 1 1 103-2 브람스: 희극곡, 서술문, 산문 8 편.

EMI CDC 5 56440 2 브람스: 바이올린 소나타 두 곡 (하렐 첼로)

필립 426 077-2 모차르트: 제 2 1 그리고 제 25 피아노 협주곡 (런던 교향악단/데이비스)

9. 마르타 아그리지 (194 1-)

그녀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태어나 5 살 때부터 공연을 시작해' 신동' 으로 불린다. 그녀의 스승은 스칼라 무사, 굴다, 리파디 부인, 마가로프, 미켈란젤로 제리의 덕계 유대인이다. 16 세 (즉 1957) 가 부소니 국제피아노 대회와 제네바 국제피아노 대회 우승을 연달아 차지했다. 1965 년 제 7 회 바르샤바 국제 쇼팽 피아노 대회에서 다시 우승했고, 더욱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었다.

기록 하이라이트:

DG 449 7 19-2 쇼팽/리스터: 제 1 피아노 협주곡 (런던 교향악단/아바도)

DG 4 19 859-2 쇼팽: 제 2 피아노 협주곡 (전국 교향악단/로스토포비치)

DG 4 19055-2 쇼팽: 두 번째와 세 번째 소나타

DG 447 438-2 라웰: G 메이저 피아노 협주곡, 밤의 가스파르/프로코피예프: 제 3 피아노 협주곡 (런던 교향악단/아바도)

차이콥스키: 피아노 협주곡 1 번 (로열 필하모닉/두토이스)

DG 447 430-2' 아지레의 유명한 공연'

10. 볼리니 (모리치오 폴리니, 1942-)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태어나 9 살에 데뷔했고, 1959 는 밀라노 음악학원을 졸업하고 이듬해 바르샤바 국제쇼팽 피아노 대회 1 등상을 수상하며 국제음악계에서 명성을 얻었다. 폴리니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미켈란젤로를 스승으로 삼아 심학을 계속하였으며, 심지어 20 세기 후반 가장 걸출한 피아노 대가가 되어 낭만주의 작품이나 현대 음악을 쉽게 연출할 수 있었다.

기록 하이라이트:

DG 4 15 37 1-2 바르토크: 제 1 과 제 2 피아노 협주곡 (시카고 교향악단/아바도)

DG 439 770-2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5 곡 (베를린 필하모닉/아바도)

DG 43 1 596-2 브람스: 제 2 피아노 협주곡 (빈필/아바도)

에미CDM 7 64354 2 쇼팽: 첫 피아노 협주곡 (필하모닉/크리키) DG 4 13 794-2 쇼팽: 연습곡.

DG 427 322-2 리스터: b 마이너 소나타

DG 4 13 793-2 모차르트: 제 19 와 제 23 피아노 협주곡 (빈필)

DG 423 249-2 쇤버그: 피아노 작품

DG 447 45 1-2 슈베르트: 유랑자 환상곡/슈만: C 장조 환상곡.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