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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소프트의 채용 질문에 대답해 주세요.

불러낼 수 있어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8 개의 잔액을 임의로 취하고, 4 그룹마다 1 입니다. 그리고 나서:

1. 1: 균형 균형, 문제구는 나머지 4 개 안에 있다.

1.2: 천평이 기울고 문제구는 천평에 있는 8 개 공 중.

먼저 1.2 의 상황을 토론합시다.

2. 천평의 한쪽 끝에서 공 세 개를 꺼내 문제 없는 공 세 개를 채우고, 나머지 한 개를 다른 쪽 끝의 한 공과 교환해 두 번째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2. 1, 잔액 균형. 문제는 제거된 세 개의 공이 있는데, 무게는 알려진 것이다 (결합 1.2 의 결과).

2. 1. 1, 꺼낸 세 공 중 두 공을 저울에 올려라 (세 번째):

천평은 균형이 잡혀 있고, 천평에 없는 것은 볼이다.

B 저울이 기울어져 무게에 따라 판단할 수 있다.

2.2, 균형의 기울기는 변하지 않고, 문제는 교환교환과 무관하며, 문제는 저울에서 움직이지 않은 세 개의 공으로, 무게는 알려져 있다 (결합 1.2 의 결과). 이때 2.2. 1 에 따라 세 번째 호출을 하면 됩니다.

2.3, 균형의 기울기, 문제는 두 개의 공을 교환하고 있지만 무게를 모른다는 것이다. 공의 임의 1 균형은 문제 없습니다 (세 번째). 불균형은 이것입니다. 균형은 또 다른 것입니다.

1..1의 상황을 다시 한 번 논의합시다.

2.4. 나머지 4 개 공 중 3 개 공과 스트라이크를 저울에 올려놓고 2 개마다 한 조 (두 번째라고 함) 를 만든다. 그리고 나서:

2.4. 1, 천평균형, 천평에 없는 공에 문제가 있습니다.

2.4.2, 저울이 기울어져 있고, 저울에 있는 세 개의 공에 문제가 있습니다.

2.5. 천평의 한쪽 끝에서 스트라이크 두 개를, 다른 쪽 끝에서 1 공을 가져갑니다. 그리고 나서:

2.5. 1, 균형 잡힌, 방금 이륙한 공에 문제가 있습니다.

2.5.2, 천평경사 방향은 변하지 않고, 방금 움직이지 않은 공에 문제가 있다.

2.5.3, 천평이 비스듬히 돌고, 방금 움직인 공에 문제가 있다.

이 시점에서 문제가 있는 공은 이미 찾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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