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가 맑고, 햇빛이 맑고, 학교가 우리를 조직하여 중국 베이징 자연사박물관과 지질박물관, 줄여서 박물관 여행을 참관한다. 학교가 견학을 조직한 것은 처음이라, 매우 흥분된다. 날이 밝지 않으면 나는 침대에서 뒤척이며, 우리 엄마는 어쩔 수 없이 나에게 일찍 준비하라고 하셨다. 드디어 일어나야 한다. 우리 아버지는 차를 몰고 나를 스쿨 버스로 데려다 주시고 차에 타셨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입체교 아래에 있는 베이징 자연사 박물관에 도착했다. 우리는 하나하나 돌진해 들어갔다.
베이징 자연박물관에는 동물세계, 곤충세계, 공룡공원 등 전시장도 있습니다. 동물 세계에는 사자 개코원숭이 등의 표본이 있다. 곤충 세계에는 메뚜기, 딱정벌레, 벌 등 많은 표본이 있다. 공룡 공원에서 공룡은' 죽이고 있다', 어떤 것은 입을 벌리고 뛰어다니고, 어떤 것은 서로를 죽이고 있다. 티라노사우루스가 그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공룡들 사이에서 제멋대로 행동하여 다른 공룡들이 사방으로 도망치게 했다. 벨로사우루스가 그 중 하나입니다. "긴 다리 장군" 입니다. 그것은 약간의 고함소리를 듣기만 하면 즉시 자취를 감추었다.
다음으로, 나는 3D 영화를 보았다. 몰입감이 있지만 영화의 내용은 매우 무미건조하다. 개미 떼가 무리를 지어 죽은 파리 한 마리를 옮겼다. 영화가 끝난 후 우리는 버스에 탔고, 모두가 그들이 보고 들은 것에 대해 즐겁게 이야기했다. 아아, 우리는 중국 지질박물관에 도착했다.
중국 지질박물관은 4 층 8 개 전시장, 즉 화석 전시장과 광물 전시장으로 나뉜다. 화석 전시장에는 익룡 삼엽충 등 고생물화석이 진열되어 있다. 광물 전시장에는 반짝이는 결정체와 모양이 각기 다른 방해석이 있는데, 모두 희귀한 광물로, 보석관에는 고양이 눈, 다이아, 에메랄드 등의 보석이 있다.
아직 충분히 보지 못했는데, 돌아가야겠다. 우리는 아쉬워하며 중국 지질박물관을 떠나 집으로 가는 길에 올랐다. 차 안에서 많은 학우들이 눈을 감고 있었고, 나는 그 여행에 대한 추억에 잠겼다. 조국은 정말 땅이 넓고 물물이 풍부하구나! !
둘째, 내가 신장 이 땅을 밟은 순간부터 나는 이곳의 맛, 찬란한 문화의 오래된 침향, 오색세계 민족 삼림의 풍아한 풍조, 그리고 이곳의 국민들이 오랫동안 자연과 항쟁하여 생긴 거칠고 장대한 종감을 깊이 좋아하게 되었다. 이것들은 모두 나를 매료시켰다.
그날, 나는 선생님에 의해 신장역사박물관을 참관하게 되어 행운이었다. 그곳에서 나는 많은 것을 보았고, 또한 그것의 독특하고 매혹적인 변천을 더 잘 알게 되었다. 해설자의 발걸음을 따라 나는 겸손하게 신장 수천 년의 역사 스팬을 지나 그 감동적인 아름다움을 느꼈다.
네가 처음 빌딩에 들어갔을 때, 너는 웅장한 건물을 보았다. 문화에 대한 경외심 때문에, 나는 이 1959 준공된 건물에 대해 숙연하게 경의를 표한다. 그 1 층에서는 신장 3 차원 파노라마 지도를 우회하면 신강의 오래된 역사 유적을 보고 신강의 민족 풍토를 이해할 수 있다. 신강석기시대부터 청동시대, 철기시대, 진한한, 수당, 송원명청에 이르기까지 역사 개괄과 내포가 풍부하다. 문화유산은 수만 가지여서, 사람들이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하고,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신강은 예로부터 각 민족이 이주하고 분쟁하며 체류하는 곳이다. 각 민족은 장기간의 생산생활에서 서로 배우고, 서로 융합하여 발전한다. 신강 * * * 에는 47 개 민족이 있는데, 그중 주민족 13, 주민족 12 가 있습니다. 지리환경과 종교에 따라 민족마다 문화 생활 풍습이 다르다.
2 층으로 들어서자 약간의 놀라움 외에 미지의 경외와 숭배에 대한 경외심이 있었다. 역사가 유구한 고체는 역사의 양끝을 가로질러 오래된 이야기를 들려주며 신강이 세계 민족 문화 교류의 교차로라는 것을 분명히 깨닫게 한다.
우리는 역사를 잊어서는 안 된다. "올드 당나라 웨이 징전 (old tangshu Wei zhengchuan)" 은 "남편은 구리를 거울로, 옷을 옷으로 삼을 수 있다. 역사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알 수 있다. 사람을 거울로 삼으면 득실을 알 수 있다. "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일은 우리가 조국을 건설하는 중책을 짊어지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미래는 우리에게 속한다. 조국에 더 잘 보답하고 고향을 건설하기 위해서는 문화 지식을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자질을 강화하고, 사회의 요구에 적응하고, 사회의 필요에 맞는 자격을 갖춘 인재가 되어야 합니다! 나는 나의 조국을 사랑한다.
2065 438+0016543810 월 28 일 당 지부 회원들의 지도 아래 나는' 고도 명주, 중화보물 창고' 로 불리는 산시 성 역사박물관을 참관했다. 참관은 3 시간 넘게 역사의 긴 복도를 거닐며 우리 조상들이 수천 년 동안 창조해 온 중화 문명을 느꼈다. 나는 진심 어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그동안 많은 외국인들이 우리 곁을 지나 눈을 부릅뜨고 눈앞의 신비로운 동양 유물에 경탄을 금치 못했다. 염황 자손으로서, 누가 자신의 위대한 조상이 창조한 휘황찬란한 업적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는가? 우리 역사가 얼마나 휘황찬란한지 누가 생각하지 않습니까?
산시 역사박물관은 Xi 시 기러기탑 서북에 위치해 있다. 중국 최초의 대형 현대화 국립박물관입니다. 그것은 박물관이 좋지 않다. 이 건물은' 중앙홀과 네 구석의 숭배 건물' 의 당식 건축군이다. 1 차 및 2 차 건물은 질서 정연하고, 높고 낮으며, 기세가 웅장하고 장엄하며, 민족 전통, 지방 특색, 시대정신이 융합되어 있다. Xi 는 예로부터 제두였다. 주 진 한 당 등 13 개 봉건 왕조가 이곳에 수도를 건설하여 지상 지하 문화재가 풍부하다. 산시의 독특한 역사 문화 경관을 형성하였다. 산시 역사박물관에 소장된 유물은 수량이 많고 종류가 다양하며 품위와 가치가 높다. 고대 인류 초기에 사용된 간단한 석기부터 1840 년 전 사회생활의 각종 기물까지 수백만 년이 넘는다. 그중 상주 청동기는 정교하고, 역대 도자기는 천자만태이며, 한당금은그릇은 전국에서 유일하며, 당묘 벽화는 세상에 둘도 없다. 눈부신 것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선사 시대에 산시 () 에는 고대 인류 활동이 있었다. 구석기 시대, 신석기 시대, 모계 씨족 사회, 부계 씨족 사회에서 우리 조상들은 이 비옥한 땅에서 번식했다. 시간이 오래되자 그들은 점차 어리석음에 작별을 고하고 찬란한 문명을 창조했다. 청전 원인, 대리원인, 반파인, 중국인들이 공인한 한하 시조 황제 ... 선사 인류는 생존을 위해 자연에 적응하고 끈기 있게 자연을 개조하여 생존 수요를 충족시키면서 점차 예술을 창조하였다. 예술의 창조와 상상력은 인류의 이데올로기에 반작용해 문명의 나선을 상승시켜 더 높은 수준으로 나아가게 한다. 이 문명의 여명 계산은 수십억 년이다! 조상을 대할 때 우리는 경외밖에 없다! 실용성과 예술성의 완벽한 결합으로 초기 과학이 생겨났고, 피카소는 숭상심을 품고 고대인의 걸작을 계속 감상했다. 도자기에 그린 원시 인류 예술가의 걸출한 작품에 비해 피카소는 부끄러움을 느껴야 한다! 각 역사시대의 가장 위대한 도자기 장인들은 모두 자기 조상들이 도자기 조형예술에서 탁월한 업적을 이룬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우리 조상은 청동기, 도자기, 조각, 서예, 그림, 많은 고전과 역사, 시 등 세계 어느 나라도 비교할 수 없는 기술과 문학적 업적을 창조했다. , 모든 업적은 세상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삼진 대지는 중화민족이 생식하는 중요한 지역 중 하나이며 중화문명이 탄생하고 발전하는 곳이다. 중국 역사상 가장 휘황찬란한 주 진 한 당 등 13 개 왕조가 모두 여기에 수도를 건설한 적이 있다. 풍부한 문화재와 두터운 문화가 축적되어 산시의 독특한 역사 문화 풍모를 형성하였다. 성 역사 박물관은 산시 역사 문화와 중국 고대 문명을 전시하는 예술의 전당이다. 참관 시간이 제한되어 있지만 고대인들이 남긴 재산은 중국 고대 문화의 유구한 전통과 깊은 내면을 반영하였다. 우리 오천년의 문명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중국 국민들은 일시적인 낙후를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자유로운 사상 분위기, 개방된 사회, 이성적인 도덕의 국민자질은 우리 발전의 가장 중요한 동력이다. 중국인의 사상을 속박하는 모든 힘은 오늘 시대에 생겨나고 존재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수천 년의 발전 기회를 잃었다. 이때 추진하지 않고 언제 기다리나요? 그래서 우리의 5 천년의 발전 역사는 오직 한 가지만 증명할 수 있습니다. 우리 중화민족은 매우 완강한 생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사는 이미 지나갔고, 휘황찬란하든 암울하다. "고금의 많은 일은 모두 한 번의 웃음이다." 우리는 더 맑은 머리로 자신의 부족함을 알아야 한다. 역사에 나타난 이른바' 휘황찬란함' 에 자만해서는 안 되고, 먼저 다른 사람이 걸어온 길을 걷고, 다른 사람이 걷지 못한 길을 걷고, 결국 무패의 땅을 질주해야 한다! 참관은 우리로 하여금 고대 중국의 진귀한 문물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많은 지식도 가르쳐 줄 수 있는데, 이것은 정말 나의 조국을 자랑스럽게 하고, 내가 우리 조국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했다.
역사는 과거에 속한다. 물론, 우리는 그것이 우리가 조국을 건설하는 중책을 짊어지도록 격려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하지만, 미래는 지금보다 더 중요하다. 미래는 당대 대학생에 속하며, 미래 역사의 악장은 우리가 작곡한다. 어떻게 잘 쓸 수 있습니까? 우리는 지금 학교에서 과학 문화 지식을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자질을 강화하고, 사회의 필요에 적응하고, 사회가 필요로 하는 합격한 인재가 되고, 조국에 보답하고, 사회에 투신해야 한다는 것이다.
미래는 아름답고 더욱 휘황찬란하다. 자신을 위해 조국의 내일을 위해 지금부터 기회를 잡고 다시 휘황찬란해야 한다. 내일은 분명히 우리 것이다!
4, 5 월의 날씨는 덥고 건조하지만, 우리의 심정은 오히려 이런 무더운 날씨보다 더 열정적이다. 우리는 당원들과 함께 푸젠성 역사박물관의 전시장을 참관하러 갈 것이다. 우리는 격동하는 파도처럼 흥분된다.
호기심과 큰 흥분으로 우리 일행은 그림 같은 복주서호공원과 좌해공원에 왔다. 이것이 바로 우리 여행의 목적지인 푸젠성 박물관입니다. 푸젠성 박물관은 문화보호, 문화재고고학, 역사, 자연표본, 예술을 일체화한 성급 종합박물관으로 문화재보호, 전시전시, 홍보교육, 고고학 연구, 상무교류, 자연박물관 등 여러 경기장이 있습니다. 이곳의 문화재 수집품은 복건의 독특한 역사적 문화적 풍모를 전면적으로 체계적으로 전시하고 있다. 박물관을 참관하는 것도 외성 학생들이 현지 인문, 역사, 문화, 예술을 이해하는 가장 편리하고 중요한 방법이다.
푸젠 역사박물관 지역은 전시장, 자연박물관, 종합건물, 문화문화문화훈련센터 4 개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 건물은 독특한 해양 문화의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민남석문화와 푸젠 고대 건축물의 풍격을 융합하였다. 한편 신관에는 다기능 학술보고청, 비디오청, 귀빈청, 회의실, 엑스포원 문화예술훈련센터, 이거 찻집 등의 시설이 있습니다. 그것은 설비가 완비되고 기능이 완벽한 현대화 박물관이다.
푸젠 역사박물관은 근 1.7 만점의 유물과 자연 표본을 보유하고 있는데, 그 중 진귀한 유물 3 만여 점이 있다. 전시장 면적 1, 20000m2, 6 개의 임시 전시장, 면적 3000m2 포함. 현재' 푸젠고문명의 빛',' 푸젠현대풍운',' 푸젠고외판매자',' 공예진품',' 민극대관',' 공룡세계',' 동물만상',' 중국서화작품전' 등 9 개 기본 전시회를 전시하고 있다. 진귀한 소장품은 서주 청동대젤리제를 포함한다. 높이 76.8cm, 길이 29.8cm, 무게100.35kg. 1970 년대에 출토되다. 큰 고리는 양짝 주조로 양쪽 18 유돌입니다. 기신을 기초로 한 장식 도안, 옹상반 장식은 한 쌍의 동물, 그리고 변이를 이루는 수면 도안이다. 회전대는 섬세한 구름무늬를 밑바닥으로 하여 두드러진 C 자 패턴으로 장식되어 있다. 네 세트의 대칭적인 굵은 구름 무늬는 무용면에 장식되어 있다. 시계 장식은 두껍고 깊은 구름뇌무늬로, 북부 중앙의 터널만 약간 높고 얕고 얇은 무늬의 수면무늬로 장식되어 있다. 그 거대한 조형과 정교한 장식은 국내에서 보기 드물다. 덕화가마의 문창은 명대의 조각상이다. 조각상 뒷면에는 전서가 있는데, 제목은 "호조종인" 이라고 쓰여 있다. 태질은 하얗고 섬세하며 유약은 유백색이다. 문창은 단정하게 앉아 눈썹이 청초하고 표정이 숙연하다. 그의 오른손은 소원을 잡고, 왼손은 소매 속에 무릎을 잡고, 넓은 소매 가운을 입고, 허리띠는 허리띠를 매고, 주름은 또렷하고 매끄럽다. 이 소장품은 덕화 백자 중의 일품이다. 명대 여기 매화 백조화축. 길이 240cm, 너비151.5cm. 실크 모조품, 돈 필요 없어. 가는 선으로 팔형, 나비, 백조, 매화, 굵은 획으로 나무 줄기, 바위를 그린다. 화풍이 순박하고, 색채가 화려하며, 폭이 넓으며, 명대의 유명한 화조 화가 여계지의 전세 가작이다. 고집은 5 대 여단을 넘겨주었다. 102cm 높이, 진흙 회색 도자기. 복주 신점 유자작나무 무덤이 출토되다. 이 조각상들은 풍만하고 고귀하다. 긴 롤빵으로 머리를 빗고, 더블 버클 와이드 소매 오버코트, 노출된 가슴, 가슴 앞의 넓은 소매에 양손을 아치하고, 여의신발을 신는다. 이때 우리는 박물관 입구에서 멈춰 섰다. 창건하고 힘찬' 푸젠성 박물관', 넓은 장소, 장엄하고 숙연한 돌사자 등 뒤에는 모두 역사 문화의 내면이 담겨 있다. 우리가 박물관 대문에 발을 들여놓은 순간부터, 단지 참관만 하는 것처럼, 우리를 그 오래된 시대로 끌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박물관명언) 구리와 녹슨 고대 청동기 앞에 서서, 내가 감상하는 것은 그것의 조형도 아니고, 새긴 글도 아니다. 오직 강한 역사적 기운이 얼굴을 향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역사명언) 그것은 마치 고리처럼 중국의 수천 년 전의 기운을 모아 우리에게 우아함을 보여 주었다.
내가 고개를 들어 그 아름다운 서화와 전시된 사진을 보았을 때. 나는 더 이상 내용만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먼 곳에 서서 본다. 나는 그림 속의 인물이 나에게 다가오는 것을 느끼는 것 같다. 그들 사이의 선은 폭포처럼 급하고, 뜬구름처럼 느리며, 묘한 느낌을 준다.
내가 고개를 숙이고 그 아름다운 옥영화를 보았을 때, 머릿속에는 옛사람들이 옥을 자르는 장면이 떠올랐다. 과거에 사람들은 자연의 창조를 귀신도끼 신공으로 묘사했다. 이 정교한 예술 장치들을 보았을 때, 나는 기묘한 공예가 무엇인지 깨달았다.
내가 그 노란 거대한 짐승의 골격을 응시했을 때, 나는 이 선사 시대의 거대한 짐승들에 의해 충격을 받아 그들의 멸종에 안타까움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티라노사우루스의 패기, 익룡의 손재주, 갑골문의 건장함. 땅속 깊이 파묻힌 왕들이 외롭지 않다는 것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며, 그 거대한 골격으로 옛 풍채를 세상에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내 기분은 썰물과 같다. 마침내 평온해지다. 박물관 대문을 나서다. 나는 아직도 푸젠 역사 문화의 풍부함과 옛 조상에 대한 경외심을 되새기고 있다. 모든 것이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나의 생각은 역사의 도도한 강으로 합쳐져 작은 물보라를 일으키며 수면은 다시 평온을 되찾았다. 역사의 해류는 다시 방향타 배를 두드리며 천천히 전진했다. 우리의 시간은 다시 계속될 것이다. 박물관 여행, 마음의 세례, 나의 사상 감정이 다시 노력하게 했다.
이번 사회 실천을 통해 나는 사회 실천이 우리 학생들을 학교에서 끌어내어 사회로 들어가고, 사회에 접촉하고, 사회를 이해하고, 사회에 가입하고, 사회를 이해하는 좋은 형태라는 것을 깨달았다. 학생들이 개혁개방에 참여하고, 자신의 재능을 키우고 단련하며, 자신의 사고와 수양을 향상시키고, 사회에 봉사하는 좋은 사상을 확립하는 좋은 방법이며, 우리가 관념을 새롭게 하고, 새로운 사상과 지식을 흡수하고, 자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결론적으로, 이번 당원 사회 실천의 준비는 나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고, 나의 사상을 더욱 성숙하게 하였다. 앞으로 이런 기회가 있으면 더 좋고 포괄적인 운동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의 학습과 생활에서 나는 마음가짐을 바로잡고, 정확한 위치를 정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의 종합적인 자질을 향상시키고, 시대의 요구에 적응하고, 사회에 국민에게 유용한 사람이 될 것이다.
박물관에 대한 견해 547 년 전 철왕만김희를 대표하는 구세대 석유노동자들은 땀과 생명으로 나라를 위해 1 위 유전을 건설하면서 중화민족의 귀중한 정신인 대경 정신 철인 정신 역사 박물관에 대한 견해를 창조했다. 47 년 동안 연간 유전은 원유 1895 만 톤을 누적 생산해 26 개의 13 릉 저수지의 저장고에 해당한다. 그것은 60 톤의 유조선을 가지고 적도 10 바퀴를 돌 수 있다. 대경 유전은 27 년 연속 5000 만 톤 이상의 높은 생산량을 유지하며' * * * 와 중국 유조선' 이라는 명성을 얻으며 국민 경제의 발전을 강력하게 지탱하고 있다. 당초 영웅 기념일은 황무지에 세계적 수준의 초대형 유전을 개발하고 건설하여 민족을 위해 영예를 얻었고, 국가에 한마 공로를 세웠다. 이제 대경인들은 이 신기한 땅에 백년 유전을 만드는 여정을 시작했다. 47 년 후, 대경 역사박물관의 건립은 대경 정신이 대경의 휘황찬란한 역사의 정수일 뿐만 아니라, 대경인의 피에 깊이 녹아 대경인이 백년 유전을 창조하는 무한한 동력이 되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우리가 대경의 휘황찬란한 역사를 목격하는 동시에, 대경 정신은 한 세대의 대경 사람들이 용감하게 전진하도록 격려하는 깃발과 같다.
시대가 발전하고 있고 유전도 발전하고 있다. 당과 xx 지도자는 줄곧 대경 유전의 발전과 미래를 주시하고 있다. 재편된 대경 유전은 그해의 창업과 마찬가지로 어려움과 압력에 직면하여 여전히 대경 정신과 철인 정신의 깃발을 높이 들고 있으며, 1 년에 하나의 주제 활동, 1 년에 한 단계씩 새로운 계단으로 각 사업의 발전을 착실히 추진하고 있다. 특히 대경 석유관리국 집단화 전문화 운영이 점차 깊어지면서 12 그룹과 9 개 전문회사가 형성되었다. 집단화, 전문화 육성 비교 우위, 경쟁력 강화, 대경 시추, 대경 건설, 경모, 이신사펌프업 등 브랜드가 세계 무대에 올랐다.
대경 유전은 발전을 촉진하고 조화를 이루는 것을 주선으로 하여 백년 유전, 산업의 지속적 발전, 그리고' 외출' 문장 세 편을 완성하여 세 가지 중점을 두드러지게 하였다. 체제는 점점 원활해지고, 메커니즘은 점점 더 살아나고, 직원들의 사상은 점점 새로워지고, 기업의 경쟁력은 갈수록 강해지고 있다. 주년 유전은 시종 국가에 대한 에너지 헌신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아, 물을 혁신하고 장기적으로 물 주입 기술을 안정시켜 주년 주력 유전인 라사살구 유전의 채취 지질 매장량을 26 억 톤에서 48 억 톤으로 늘려 또 한 주년 유전을 찾은 것과 같다.
대경 유전 과학기술자들은 세계 최초로 세 번의 채유 배합유 기술을 개척했다. 올해 9 월 25 일까지 대경 유전의 3 차 채유 생산량은 이미 6543 억 8000 만 톤을 넘어섰다. "15" 이후 3 년 동안 대경 유전은 새로운 채취 가능한 석유 매장량 108 만 톤을 추가했고, 창원 종합수 상승률 13% 포인트, 수해 자연 감소율은 9% 이하로 통제되었고, 외곽 유전의 연간 생산량은 5/KLOC-0 에 달했다.
연간 석유철군은 태평양 건너편 시장을 개척했고, 엔지니어링 기술 서비스와 제품 판매는 전국 29 개 성, 시, 자치구, 5 대 대륙의 거의 20 개 국가, 지역, 260 여 개 팀이 외부 시장에 진출했다. "10" 말까지 외부 시장의 연간 수입은 1 1 억 위안으로 5 년 동안 2.6 배 증가했다. 아이언맨이 생전에 가져온 1205 시추대의 깃발이 시장에서 높이 휘날리고 있다. 더 중요한 것은, 대경인은 탐사 실천, 인식, 재실천, 재인식을 통해 송요분지 북부의 중층층과 심층 유가스 축적 법칙에 대한 인식을 더욱 심화시켜 새로운 분야, 새로운 지층, 새로운 자원 유형을 발견했다.
철인의 낡은 양가죽 코트를 마주하고 철인이 쥐고 있는 브레이크 손잡이를 만지고, 철인이 진흙탕에서 힘차게 휘젓는 모습을 바라보며 철인에 대한 감탄이 저절로 일어났다. 철인 왕 진희, 생활이 소박하고 석유를 위해 분투하다. "20 년 적게 살지언정 최선을 다해 큰 유전을 차지하겠다" 는 외침이 많은 정부 관리들을 감염시켜 대경 정신과 철인 정신의 정수를 몸소 체험했다. 대경 석유 역사의 전시장에서 유전 지도자의 풍채, 기업문화의 전승과 혁신, 중앙지도자의 대경에 대한 큰 기대는 우리가 자원을 통합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심오하고 강력한 유익한 활동을 전개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힘을 결집하고 정신을 진작하여 생태공업 마을을 건설하기 위해 화목하고 상향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다.
박물관을 보는 느낌은 몇 개의 유명한 생가와 업계 박물관과 같다. 이 유명한 옛집은 평일에도 쓸쓸하다. 반면 상하이 박물관, 상하이 과학기술관, 중국 생산자당 제 1 차 회의장, 상하이 미술관 등 박물관과 기념관은 번창하고 있다.
올해 상하이에는 100 여 개의 박물관과 기념관이 있으며, 지난해 관람객은 10 만 명에 달했다. 업종 박물관의 왕성한 발전과 함께 유명인의 옛집을 보호하는 의식이 크게 높아져 각 지구가 잇달아 간판을 내걸고 옛집을 보호하였다. 하지만 이 박물관, 기념관, 유명 인사들의 옛 거주지의 현황은 들쭉날쭉하고 들쭉날쭉하다. 많은 산업 박물관과 유명 인사의 옛집은 평일에는 관광객이 거의 없어 기본적으로 반폐쇄 상태에 있다. 화가 이선생은 노신의 옛집 옆에 산다. 그는 옛집의 문은 평일에는 닫혀 있고, 가끔 방문객이 와서 문을 두드리거나 큰 소리로 외쳐야 누군가가 열린다고 말했다.
감추고, 대면하지 않다.
문을 찾기가 어렵고 들어갈 수 없는 것은 보편적인 문제이다. 은행박물관은 금융빌딩 7 층에 위치해 있어 출입금지가 엄격하다. 기자가 취재를 가도 미리 예약을 하고 상세한 등록을 요구받아야 들어갈 수 있다. 일주일에 하루만 대중에게 개방된다. 많은 업종의 박물관 부지는 선천적으로 부족하여 대중을 대면하기 어렵다. 예를 들어, 상하이 음악대학의 동양 악기관에는 29 개국에서 200 여 종의 악기가 소장되어 있지만 학교에서는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상해민족악기박물관은 민행구 개신도로 상해민족악기공장/KLOC-0 호에 위치해 있으며 전시면적은 200 여 평방미터에 달한다. 6 월 1986 개업 이후 관광객 1 만여 명만 접수했다. 유명한 상하이 교도소 박물관은 농구교 교도소 담장 안에 세워져 경계가 삼엄하여 팀 예약만 받습니다.
상하이 자연사박물관 개관 1960. 예전에는 매우 뜨거웠는데, 지금은 문코로작이다. 그 이유는 대문이 고가 도로에 가로막혔을 뿐만 아니라 내용과 형식이 낡고 관념이 뒤처져 새로운 학술적 안배와 적극적인 공공서비스 의식이 부족하다는 분석이다.
하지만 박물관과 기념관의 냉열이 고르지 않은 것도 정상이라고 생각하는 전문가들도 있다. 모든 박물관이 상하이 박물관과 상하이 과학기술관만큼 혼잡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상하이 기획 박물관 건설에서는 수량만 볼 수 없고, 정부는 대체불가의 몇 가지, 도시문화에 중요한 의미를 가지며, 세계 각지의 관광객을 장기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대형 박물관을 중점적으로 계획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 다른 박물관의 건설은 적절한 인센티브와 관리 메커니즘만 구축하면 된다. 범문 선생은 모든 권리를 보유한다
한 문화재 전문가는 오스트레일리아 박물관의 경험이 참고할 만하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서비스 의식은 매우 강해서 박물관의 연간 개장 시간, 교통서비스,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여러 가지 전시 방법도 있습니다. 조명, 멀티미디어, 전시장, 레이아웃, 회로 등 우리가 자주 주목하는 요소들 외에도 관객을 참여시키고 체험하는 것이 관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