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가 대학에 다닐 때를 기억한다. 당시 기숙사의 컴퓨터 거의 절반이 DNF 를 하고 있었다. 학우들 사이에서 DNF 를 하는 경험은 평일의 일종의 담화가 된 것 같다. 물론,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좋은 직업으로 여길 수 있다.
당시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DNF 를 가지고 놀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좋은 친구가 되었고, 팀 그리기 장비, PK 도 무미건조한 학습생활 외에 약간의 쾌감을 느꼈고, 이런 쾌감도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하는 이유였다. 많은 사람들도 게임을 통해 많은 친구들을 알게 되고, 어떤 사람들은 재미있는 일을 찾아 형제가 함께 할 수 있도록 게임을 합니다. 이것은 형제가 없으면 게임이 없다는 것을 확인시켜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후 대학을 졸업하고, 형제 친구들도 각자 뛰어다니고 있다. 생활과 일의 압력으로 나는 게임을 하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하지만 가끔 몇 가지 게임을 하고 형제들이 함께 게임을 하는 날을 그리워할 수도 있다. 이때 DNF 는 최초의 아케이드 정서에서 캠퍼스 형제애로 변했다.
DNF 의 유행은 처음에는 감각에서 비롯된 것으로, 부분적으로 조작이 비교적 쉽고 리듬이 비교적 빠르기 때문이다. 그것은 많은 사람을 즐겁게 해 주기 때문에 대중에게 쉽게 받아들여진다. 그리고 이 게임은 처음부터 충전이 필요 없고, 일반 게이머도 잘 생존할 수 있다. 10 년 동안 인기를 끌 수 있는 이유는 끊임없이 새로운 역할, 새로운 지도, 새로운 게임을 더 높은 수준으로 선보이며 플레이어가 항상 신선함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 DNF' 가 오래 지속되는 것은 단지 감정일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항상 신선함을 느끼게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Battlemage 의 직업 때문에 제 룸메이트는 2008 년부터 나와 함께 놀았고, 놀기 시작한 스트리트 파이터는 이미 40 여 급을 연습했습니다. 나는 퇴학과 제재를 이겨냈다. 그러나, 번호는 항상 도난당해서 나는 참을 수 없다. 하룻밤 사이에 가산을 모아 해방으로 돌아가기 전에 룸메이트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그럼 난 포기 하 고 CF 를 재생 하기 시작, 완벽 한 세계, 하지만 난 룸메이트와 함께 인터넷을 서핑. 모두가 DNF 를 하고 있는데, 내 마음이 간지럽다. 나는 번호를 바꿔 다시 놀기 시작했다. 당시 놀고 싶지 않아 어려운 전술연습을 주웠다. 내가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놀 수 있는 동력은 안에 있는 활동도 아니고 이 게임의 PK 시스템도 아니고, 단 책도 아니다. (나는 한 번도 닦지 않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전술이라는 직업을 좋아하기 때문에 매일 지도를 닦지 않아도 내 작은 전술만 보고 마을을 두 바퀴 걸으면 만족한다. 전술 때문에 나도 마술사라는 직업을 좋아하고 원소와 부름을 연습한 적이 있지만 (마법은 정말 손을 놓을 수 없다), 난이도, 원소와 부름을 합치면 전술의 10 분의 1 도 안 된다. 강화든 약화든 게임이 멈추지 않고 전술이라는 직업이 있다면 나는 정말 포기할 수 없다.
이것은 말하자면 좀 길다. 내가 접촉한 첫 번째 온라인 게임은' 던전앤파이터' 이라고 생각한다. 그때 나는 @ 키를 어떻게 치는지도 몰랐다. 컴퓨터인데 이렇게 dnf 의 구덩이에 들어갔어요.
그 전에는 아케이드 게임만 했었다. 그때는 오락실에서 게임을 하는 것이 무섭다. 동전 한 닢이 한 사람의 생명을 구했다. 만약 기술이 안 된다면, 나는 너를 사랑할 수 있다. 그래서 내가 dnf 에 닿았을 때, 나는 그것이 봄에 들어선 것처럼 편안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복사본에서 죽는 것은 단지 연약함일 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아케이드 게임을 하는 것은 하늘과 땅 차이가 있다고 할 수 있다.
그 당시에는 복제하기가 어려웠고, 게임을 하는 것은 정말 아케이드 게임의 쾌감이 있었다. 특히, 나는 차근차근 성장하고, 설비를 절약하고, 충분한 성취감을 가질 수 있다. 당시 업그레이드 판본은 즐거운 일이었고, 몇 년 동안 계속되었다. 레벨 40 에서 PK 게임을 자주 섞는 것을 기억합니다. 나의 기술은 보통이지만, 나는 매일 매우 흥분하여 다양한 선수들로부터 배운다.
나는 오래된 버전을 요약했다. 게임이 가장 나를 매료시킨 것은 두 가지였다. 하나는 아케이드 게임의 업그레이드로 인한 쾌감이고, 다른 하나는 PK 장의 치열한 기술 경쟁이다.
그런데 구덩이에 있다가 게임에 다시 접속해 보니 모든 것이 달라졌다. 지하 도시 패턴이 바뀌었고, 만급에 도달해야 시작을 의미한다. 게임이 단에 이르자 밑바닥은 뭉치고 장비를 만드는 게임이 되었다.
이 모델은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것이다. 결국, 최고 장비의 최고 사본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개방된다. 토호든 민간인이든 자신의 노력을 통해 장비를 가장 완벽한 졸업 장비로 만들 수 있다.
게임이 그림 그리기 게임으로 바뀌었지만 가장 양심적인 점이기도 하다. 게임 자체는 카드 게임이 아니다. 한 푼도 쓰지 않아도 부지런하면 큰 선수가 될 수 있다. 보이는 성장공간, 간단한 놀이법, 노력만 하면 승진하고, 마지막 졸업장비도 모든 플레이어에게 개방되는 것이 dnf 가 시들지 않는 이유일 것이다.
하지만 이때 게임은 나만 느끼는 것 같다. 게임에서 가장 매력적인 곳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10 년 동안 유행해 온 게임으로서, DNF 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데, 주로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나타난다.
서사시처럼 폭발하는 자극
지금까지 심연에는 1000 번의 플래시가 없지만 800 번의 플래시가 있지만, 한 번 깜박이면 눈앞이 밝아진다. 파편을 닦고 장비를 닦는다 해도, 그들은 괜찮을 때 심연을 몇 개 칠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비명언) 이것은 가장 매력적인 점으로, 그들이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돈을 받지 않아도 놀 수 있다
많은 게임은 돈을 써야 강해진다. DNF 는 충전을 통해 강해질 수 있지만 간이 좋으면 서사시 세트를 가질 수 있고 최고단 책도 할 수 있다. 벽돌을 옮기면 각종 선물 가방을 받을 수 있다. 민간인과 토호에는 장비 격차가 없다.
단본
Antoine Tuan Ben 이 나온 이후로 채널이 자주 붐벼서 엄마를 욕하고 싶었지만, 이 그룹 벤은 정말 우리에게 많은 즐거움을 주었고 매주 꼭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그룹이 DNF 를 구했다고 할 수 있다.
행사/패키지
1 년 365 일 동안 활동하는 게임입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자신이 손해를 보고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매일 놀아야 한다. 각종 선물가방도 있고, 모두 벌고, 매일 행사를 하고, 해마다 선물가방을 살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노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다. 돈이 있으면 돈이 없어도 놀 수 있다. 654.38+0 만 금화는 장비 없이 할아버지가 될 수 있다. 장비로 강요할 수 있다.
몇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1, 돈을 받지 않아도 강해질 수 있지만 간을 키워야 합니다. 시간만 있으면 인민폐 플레이어와 같은 대우를 받을 수 있다.
2. PK 를 좋아하지 않는 게이머들에게도 우호적이다. 혼자 조용히 그림을 그리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3. 충격감이 비교적 부드럽고 화면이 화려하며 직업 선택이 많고 각종 놀이법도 잇따르고 있다.
또 다른 점은 구성 요구 사항이 높지 않다는 것입니다. 내가 4 ~ 5 년 전에 장비한 컴퓨터는 오늘도 열 수 있다.
DNF 는 조금도 어렵지 않다. 숨을 쉬지 않고 간을 터뜨리지 않아도 큰 인물이 될 수 있어 특히 유용하다. 나는 너의 악이 구덩이에 들어갔다고 믿는다. 빨리 돈을 돌려주세요. 나는 구덩이를 생각해 냈다.
미나이에게 다시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면, 미나는 10 년 전 롤랜드라는 숲에 절대 가지 않을 것이며, 셀리아라는 소녀를 구하러 가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녀가 구조되지 않았다면, 그녀는 아라드를 10 년 동안 지키지 않았을 것이다.
제가 DNF 를 처음 접했을 때, 저는 여전히 무지한 소년이었습니다. 나는 즉시 DNF 의 아케이드 스타일에 매료되었다. 이 게임은 10 년 동안 계속되었다. 당초에 장비를 살 수 없었고, 패션도 살 수 없었고, 그림도 닦을 수 없었고, 약도 살 수 없었다. 보라색 정장을 입고 폭발했을 때 나는 며칠 동안 행복했지만, 바로 그 버전에서 친구와 함께 그림을 그리는 것이 즐거웠다.
오늘날 DNF 는 채소를 자르는 것만큼 이상하다. 1 초도 버틸 수 없는 보스도 없고, 닦을 수 없는 사본도 없다. 패션은 하늘, 장비는 서사시, 그리고 수백 개의 부흥화폐이다. 혈약은 전혀 다 쓸 수 없고 전설과 서사시에도 흥미가 없다. 매일 호에 가서 아라드 대륙을 보고 오프라인이다.
DNF 는 좋은 게임이다. 그렇지 않으면 10 년 동안 불이 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언제 시작되었는지 모르겠다. DNF 는 이미 맛을 잃었고, 각종 탈선, 제재, 버그, 플러그인이 여전히 존재하며, 그 느낌도 서서히 사라지고 있다. 아마도 미래의 어느 날, 그 느낌은 소진될 것이고, 그 다음에는 소석이 떠날 때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재의 DNF 를 고수하도록 당신을 끌어들이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중학교가 매우 맛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매일 반에서 dnf 를 하는 사람들은 매일 dnf 공략을 연구하고 있다. 수업이 끝난 후 B 를 자랑하기 시작했는데, 어떤 그림이 어떤 장비를 터뜨렸는지, 어떤 직업이든 핍박했다. 학교에 도착하자 나는 재빨리 피시방으로 달려가 자리를 잡았다. 내 친구 중 한 명이 집 돈을 훔쳐 흑광등을 샀는데 반에서 소가 핍박했던 기억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일주일 후, 그의 부모님이 오셔서 반 입구부터 줄곧 학교 입구까지 불렀다. 그것은 추억으로 가득 차 있다.
물론 플래시 시간입니다.
이것은 나의 청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