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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현의 민속은 어떻게 나왔습니까?

음력 2 월 초 2 일,' 토지회' 를 열어 토지보살의 장수를 축하한다. 거의 모든 마을에는 작은' 토지묘' 가 있는데, 사찰에는' 토지시아버지' 와' 토지시어머니' 의 조각상이 석두 조각되어 있다. 제사 의식도 간단하다. 묘대에는 몇 가지 요리, 차, 쌀, 콩이 진열되어 있어 물과 술 한 병을 뿌렸다. 분향 제사를 지낸 후 폭죽을 터뜨리고 끝났다. 토지신은' 신선 부양 커플' 의 동영과 칠선녀가 아카시아 그늘 밑에서 중매 역을 맡았고,' 서유기' 의 손오공은 소신을 여러 차례 불러 지삭의 행방을 알아보는 등 현대극에 자주 등장한다. 그러나 징현의 토지신은 여전히 약간의 연원이 있다. 그는 동진선성의 석환이라고 하는데, 소련군은 명제반란 (324-326) 에서 황한을 보내 선성 지역을 공격한다고 한다. Huan tuishou 징 카운티, 사망, 영토 Huan 의 묘지, 군대 캠프 및 기타 유적 이있다. 후세 사람들은 환을 숭상하고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 충용사적, 입사 제사. 태어나서 영으로, 죽어서 신으로' 환성현의' 토지신' 이 되었다. 생전에' 민정' 을 주관했던 이 지방장관은 2 월 2 일에 태어났기 때문에 토지묘에는 이런 대련이 있었다고 한다 작은 토지묘에는 여러 가지 대련이 있어 이 신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반영한다. "한쪽이 사계절의 평안을 지키기를 기뻐하다" 는 것은 그가 지방 핑안 보호의 작은 신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 "사원은 작고 건조하며 하늘은 높고 달은 길다. 클릭합니다 \ "사원 작은 스님 바닥 청소, 하나님 앞에 촛불 달 조명 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절은 작지만 신도는 크지만, 사람은 경건하여, 사람을 기쁘게 하는 것 같다. "수염을 닦고 여명 보고 지팡이를 짚고 동풍을 웃는다" 며 토지신을 상냥하고 친절한 노인이라고 묘사했다. 물론, 또 한 편의 현란한 연합 문장' 옳고 그름, 명백한 하늘' 이 있다. 요컨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그는 다른 신들처럼 기세가 웅장한 것이 아니라 일반인에게 가까이 있는 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마도 사람들은 이런 특별한 방식으로 전쟁터에서 피를 흘리며 분투하는 환공을 추모하고 기념할 것이다.

음력 2 월과 3 월에는 한식절과 청명절이 있다. 한식절은 진문공이 면산의 죽음을 애도하는 날로' 불한식 금지' 로 정해졌다. 즉 집집마다 불꽃놀이를 하지 않고 모두가' 한식' 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역사가 오래되었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불 금지' 라는 규정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았지만, 다음날 청명절에는 여전히 약간의 흔적을 남겼다. 집집마다 문 앞에 신선한 잎이 달린 버드나무 가지를 꽂았고, 아이들은 동그라미를 둘러싸고 버들공으로 구겨 놀았다. 연녹색의 버드나무 가지는 큰 화재로 죽은 개지에 대한 추모와 관련이 있는 것 같다. 물론 청명절의 가장 중요한 활동은 성묘이다. 이 날, 사람들은 도구를 가지고 선인의 무덤 앞에 흙을 쌓아 잡초를 제거하고, 분향 포장지를 제주로 삼아 무덤 앞에 종이돈 한 송이를 꽂았다. 지폐는 백지로 만자형으로 자르고 하단은 가늘고 긴 지폐로 자른다. 무덤에서 바람에 나부끼며 사람들의 본연의 애정과 슬픔을 표현했다. 해방 후, 그것은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았다. 청명절에는 열사 묘를 제사하고, 대신 화환을 드리며 영령을 추모한다.

5 월 초 5 일 단오절은 지라강에 가라앉은 위대한 시인 굴원을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무림은 큰 강이 없어 용선 경기를 할 수 있지만 소화기를 들고 동계강으로 가서 보는 사람이 많다. 장면이 매우 열렬해서 현지 사람들은 그것을' 수세용' 이라고 부른다. 이런 기념방식은 애도의 분위기가 조금도 없고, 찹쌀로 싸인 탕원은 단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뿐이다. Maolin 의 쫑쯔, 녹색 Polygonum cuspidatum 잎은 대나무 잎의 향기를 통해 매우 독특합니다. 찹쌀팥무침은 팥만두, 잘게 썬 햄, 대추, 밤을 대추밤만두라고 합니다. 끓인 후 설탕과 함께 먹으면 달콤하고 짜고 맛있다. 단오절에는 쫑쯔 먹는 것 외에도 만두구이와 웅황주가 있는데, 아마 백사전 이야기의 영향을 받았을 것이다. 수컷 황주를 마시면 악령을 피할 수 있고, 수컷 황주로 아이의 이마에' 왕' 이라는 글자를 쓸 수 있다. 새 옷을 입는 것 외에도 아이들은' 왕' 이라는 글자가 수놓은 호두화와 찻잎으로 싸인 자수 지갑을 입고 있다. 집집마다 문과 장포가 꽂혀 있는데,' 아이엽은 깃발, 장포는 검' 이 꽂혀 있는데, 아마도 귀신을 쫓는 종을 이용했을 것이다. 굴원을 기념하는 단오절이었는데, 이런 귀신을 잡는 이야기가 나오다니, 정말 아이러니하다. 하지만 쫑쯔 먹고 아이엽을 꽂는 풍습은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6 월 6 일 천궁절은 농민들이 천궁보살에게 희생을 바치며' 오곡이 풍성하다' 는 복을 빌었다. 이 날, 가난한 농민조차도 몇 킬로그램의 신선한 돼지고기를 사서' 명절 축하' 를 해야 한다. 옛날 옛적에, 한 어린이 삼송이: "6 월 6 일, 그 칼판에는 고기 한 조각이 없다." 돼지고기로 요리하면 일종의' 백절고기' 가 있는데, 천궁절에 있는 것으로 삼겹살 한 조각을 삶아 얇게 썰고 양념을 넣어 시원하게 하는 것이다. 백절육을 먹는 것과 공전을 제사하는 것이 어떤 관계인지 잘 모르겠고, 지금도 천궁절을 주목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7 월 7 일은 중국의 발렌타인 데이입니다. 천하 양안의 견우직녀는 이날에만 만날 수 있는' 좋은 시간' 이라고 한다. 민간 소녀가 수국 바늘을 들고 가는 선을 빨리 입는 것은 길조이다. 전통설은' 구걸' 이다. 나중에 일반인들은 하늘의 신들의 좋은 날을 더 이상 무시하지 않고 7 월 7 일' 교묘한 구름' 을 본 것 같다. 여름과 가을의 교분, 풍운이 변하고, 흰 구름이 기이하고, 오색찬란하여, 정말 볼 만하다. 무림인들은 과거에' 멧돼지가 강을 건너는 것' 을 매우 중시했는데, 두 개의 큰 구름 사이에' 천하' 라는 공간이 하나 있었다. 멧돼지 모양의 먹구름이 천천히' 천하' 를 스쳐 지나갔는데, 지금까지는 온전하다. 사람들은 "멧돼지가 이미 천하를 넘었다" 고 말한다. 강을 건너지 않으면 구름이 사라지고, 사람은 불안하고, 물과 가뭄을 두려워한다. 어쩐지 과거에는 일기예보가 없었다. 무림은 산간 지방에 위치하여 산홍수나 가뭄이 발생하기 쉬우므로 농작물에 손실을 초래하기 쉽다. 사람들은 그 해의 수확을 예측하기 위해' 하늘을 우러러볼' 수밖에 없다.

7 월 15 일 사람들은 이를' 7 월 30 일' 이라고 부르며' 귀신의 날' 이라고 한다. 사람들이 조상에게 종이를 태워 줄 때, 그들은 또 다른 지폐 한 무더기를 태워야 한다. 그것은' 고혼야귀' 를 위한 것이다. 사람들은 갈 곳이 없는 귀신을 미신하여, 오늘 밤 놀러 나왔다. 그래서 저녁 식사 후에 악귀를 막기 위해 아이들이 외출하는 것을 금지한다. 해방 후 소름 끼치는' 7 월 반' 이 점차 잊혀지고 있다.

8 월 15 일, 추석, 저녁 식사 후 사람들이 나와 달을 감상하고, 어떤 사람들은 책상을 밖으로 옮겨' 추석차' 를 먹는다. 밝은 달이 점점 떠오른다. 모두들 월병 석류 밤 등 과일을 먹으면서' 창어 분월',' 당유월궁' 등 오래된 이야기를 하고 있다. 이는 다른 명절에는 볼 수 없는 한가한 광경이다. 또한 가을 날씨가 맑고, 하늘이 맑고, 달빛이 맑은 자연 환경, 풍년을 봐야 한다. 이러한 조건이 없으면 사람들은 달구경을 갈 여유가 없을 것이다. 추석에는 온 가족이 모여 월병을 먹으며 상인들이 다투어 자신의 제품을 내놓았다. 포장지에' 중질유 월병' 이라는 글자와 정교한 도안이 인쇄되어 두꺼운 기름때가 여러 겹의 포장지를 관통했다. 월병의 □ 씨앗은 각각 설탕심 (작은 빙당 포함), 참깨심, 팥심, 청홍실과 계화이슬이 있어 맛이 독특하다. 현지에는 추석에 대한 이야기도 있다. 부자들은 4 개의 김원보를 문 밖에 놓여 있는 책상 기슭에 올려놓고 자기 집에 돈이 있다고 자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가난한 집은 네 명의 아들에게 책상다리를 부축하고 달빛이 어디로 이동하는지, 그들이 어디로 이동하는지, 달을 매우 감상하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람은' 앞잡이' 로 부를 소유하는 것보다 더 강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옛날에는' 가을을 더듬는' 풍습이 있었다. 젊은이는 월병을 다 먹고 밤을 틈타 남의 채소밭이나 밭에 몰래 들어가 야채와 과일을 만져서 집으로 돌아갔다. 그들이 손을 잡았을 때 매우 행복했는데, 이것은 의외의' 재정적 행복' 을 예고하고 있다. 만약 누군가가 네가 빈손으로 집에 돌아가는 것을 발견한다면, 너는 "운이 나쁘다!" 라고 말할 것이다. " 네가 집에 갈 때. , "터치" 라고 말하지만, 사실 "도난" 입니다. 해방 후에는 재미가 없습니다.

9 월 9 일, 중양절, 가을이 높고 상쾌해서 많은 사람들이 퀘벡 관광을 갔다. 예전에 일부 문인들이 규산의' 집현각' 에 모였는데, 먼 곳에 아무도 없어도 산수유가 한 사람이 부족하다는 당시를 암송해야 했다. 보통 사람들은 음식과 음료를 준비하고, 동그란 밥을 한 끼 먹고, 웃어른을 공경하는데, 이것이 아마도 중양절이 나중에 경로절이라고 불린 이유일 것이다.

10 월 15 일은 일반적으로' 10 월 30 일' 이라고 불린다. 옛날에는' 7 월 30 일' 제조와 비슷한 행사가 있었지만 귀신에게 종이를 태우는 내용은 없었다. 하지만 오늘은 술을 마시고 식사를 해야 하는데' 명절' 분위기가 있어요.

1 1 월의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인기 있는 명절로 산둥 사당에서 조상을 모시고 성대한 의식을 거행했다. 집집마다 집에서 분향 종이' 조상을 초청하다' 고 한 뒤 온 가족이 모여 식사를 하면 요리가 더욱 풍부해진다. 옛날 옛적에' 남자가 겨울을 하는 날, 여자가 여름을 하는 것' 이라는 전설이 있었다.' 겨울의 날' 과' 여름의 날' 이틀 동안 남녀에게 식사를 하는 것은 보통 닭을 죽이고 다른 영양식품을 즐기기 위해서였다. 이것은 겨울철부터 일까지의 음양소장과 여름부터 일까지의 음성쇠라는 관념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무림 부근의 농촌에는' 겨울부터 일까지 호박을 먹는 습관' 이 있다. 보관한 호박을 꺼내서 큼직하게 썰어 양념을 넣지 않고 삶아 온 가족이 그릇을 달고 달콤하고 향기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호박건과 호박떡, 빨간색과 노란색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맛있어서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왜 우리가 겨울부터 날까지 호박을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다.

납팔죽' 은 보통 섣달 초팔에서 먹는데, 찹쌀죽과 대추, 연밥, 율무 등 말린 과일을 곁들인다. 보온, 습기 제거, 보양의 작용을 가지고 있어 큰 계절의 이상적인 식품이다.

귀신 숭배 등 미신활동 외에도 일 년 중 각종 명절에 다양한 내용을 첨가하는 것은 주로 음식, 의류, 교제, 문화생활 등에 나타난다. 이는 일반 생활에 대한 조정과 보완일 수 있어 명절에 다른 맛을 느끼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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