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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암을 파는 문화 경관

1, 여종 고새

맥사암 정상의' 점성석' 절벽에는 돌화면이 바위처럼 되어 백 명 정도 앉을 수 있다. 돌 위에는 용뱀처럼 얽힌 옛 인감이 많이 있다. 예로부터 아무도 분간할 수 없었기 때문에' 선전' 이라고 불렸다. 즉 신선이 쓴 글자였다.

청광서년 동안 시민 왕백수는' 등석산관 고석인' 이라는 시를 썼다.

잉어호 춘수는 연우를 흩어지고, 조안루 옥우는 중간에 숨어 있다.

나의 잉어 호수 경치는 가장 좋지만, 기석과 맞붙기는 어렵다.

장작곡 앞산은 구불구불하고, 산 속의 괴석은 문호에 서 있다.

보도에서 펑 하는 소리가 나자 손님들이 신발을 파는 날 오후에 도착했다.

험봉은 전부 석두 더미로 쌓여 있어 촌금 한 촌이다.

지수 부근의 탑 마천루, 팔분삼산에 오르려고 합니다.

점성술은 타고난 것이고, 구교 선생은 열심히 공부한다.

단청곡인감백여 자, 기괴한 모양이 돌북과 같다.

한공수는 공승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데, 하필 한적한 곳을 찾을 필요가 있는가?

맥셰암의 석인은 중국이 지금까지 완전히 밝혀지지 않은 고문의 수수께끼이다. 그중에는 두 가지 이해가 있는데, 하나는 민동민족의 작품이고, 하나는 그녀의 작품이다. 맥게암의 선인인' 은 고대 칠민 조상의 유골로 기록되어 있다.

2. "바위 기념비 만들기" 라는 제목

개척암비' 라는 네 글자는 점성석 위에 위치하여 네 글자는 어렴풋이 알아볼 수 있다. 이것은 정초의 서예로, 한 글자당 약 7 ~ 8 센티미터의 네모난 기세가 웅장하고 소박하다고 한다. 직사각형의 바위 위에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몇 줄의 작은 대문자가 세워져 있다. 세월의 침식으로, 대부분의 글씨는 이미 흐릿해졌다. 바위의 왼쪽 아래에는 지름이 약 3cm 인 송대 작은 대문자가 있는데, 이 글자들은 원대 승려 종위가 쓴 것이지 송대 사학자 정추가 쓴 것이 아니다. 명대' 유양지' 에 따르면 원대 가요서원 교습은 문장' 맥셰암의 이야기' 를 쓴 적이 있다.' 출국 여행하는 귀인, 명호 맥시, 은둔으로 맥쉬를 초빙했다. 원세조는' 나무곡산', 일명 나무곡산이라고 이름을 지었다. 산이 매우 높고 석석석산이며, 구름 위에 높고, 구잉어가 칠민, 팔분 삼산을 조감하고 있다. 속삭이고 노을 패치가 터틀넥에 걸치고 바람 속에서 햇볕을 쬐고 있다. 그러므로 이치를 깨달은 자, 현학은 모두 사랑에 미련을 두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황철' 쉬암 판매 이야기' 와' 조암비' 비문에는 고찰이 실려 있다 ... 칠민을 멀리 바라보면서 팔분재 삼산에 앉는다' 는 비문 본문에' 가강서원 징계황철' 이라는 글자가 분명하게 드러나 있어 이 비석의 주요 내용은 원대 가강서원의 징계황철의' 맥사암전' 이라고 단정할 수 있다 맥사암사 재건시 기부전, 기부곡 수량 일람표. 비문은 오가년 12 월에 쓰여졌는데, 당시 승려들은 원나라에 충성했다. 이것은 원나라의 비문이다.

3. 자옹과 맥사암

자아는 영원하며, 일명 자기 은폐라고도 한다. 중국 \ "유양지 \" 와 청건륭 \ "선유현지 \" 에 따르면, 당나라 초 그는 맥셰암에 와서 "모안과 석벽에서 결혼하였다" 고 한다. 그는 처음으로 맥셰암에 간 스님으로 명상을 하고 마을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 많이 했기 때문에, 그는 80 대 사망 후 맥셰암산의 원조로 존경받아 조각상에 모시고 있다. 그가 맥사암에서 악마를 쫓는 이야기는 지금도 현지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중우서원

정나무인 (1104-1162), Putian 현 광업에서 하천인, 송대의 유명한 역사학자이자 점성가.

맥사암 정운촌에는 고대 건축물 유적지가 하나 있다. 송 () 이 지은 이름 중유서원 () 으로 전해진다. 그는 아직도 이곳에서 연대기와 기타 역사 저작을 집필한다. 천문학을 쓰기 전에, 그는 가을밤에 바위 꼭대기의 큰 절벽에 올라가 별을 관찰하곤 했기 때문에, 그는 이 절벽석을' 별상석' 이라고 불렀다. 청 Qiao 은둔 생활 이후, 경사 바위 쓰기를 판매 하 고 점성술을 공부, 많은 문학 moker 는 과거, xianxian 을 기억 하기 위해 경사 바위 사원을 판매 했다.

5. 은둔자는 맥사암에 있다.

교통이 불편한 시대에는 맥사암이 더 조용했다. 일부 지식인들은 벼슬길이 가망이 없고, 일부 관료들은 정치투쟁을 피하기 위해 맥셰암, 특히 송말원초와 명말청초의 정권 교체 시기에 왔다. 많은 은둔자 중 임벽청과 정나무만 빼고는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1) 호구선, 5 대 후당인, 은둔 맥셰암 3 년 후 구리호로 이주했다.

(2) 첸이, 일명 진, 송대 흥화현인. 그는 공부하기를 갈망한다. 왕안석은 그를 호남부와 만나도록 초대했지만, 그는 마쉬암 () 에 은거했고, 자주 동과 함께 시를 읊어 부림을 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왕안석, 왕안석, 왕안석, 왕안석) 암석학원에' 정적과 현현' 이라는 시를 한 편 쓰다.

술은 봄을 빨아들이고, 차는 겨드랑이에 바람을 피운다.

안석소 동굴에 있는 사람은 무릉계의 관광객이 아니다.

나중에, 첸 이순신 은 레이시 바위 로 전환, 결혼을 거부했다. 맥사암에는 한 폭의 대련이 걸려 있는데, 대련에는' 편석 매달림 금조, 산배 선현' 이라고 적혀 있다.

(c) 동, 단어 안읍, 송나라 Xinghua 카운티 사람들. 대관년 (1106-110), 진각민은 법원에 그를 추천했다. 그는 벼슬을 하기 싫어서 사암을 팔아' 하정헌' 을 짓고 진예진과 함께 노래를 불렀다.

(4) 사홍, 자범청, 젊었을 때 송대 흥화현 수리 (금맥경사인) 에 와서 맥사암에서 공부한 뒤 매화동에서 책을 쓰고 30 년 (1 160) 송대 사오싱에서 진사했다 연이어 해풍현 총부기장, 영풍현 승등 직분을 맡고, 정치적 목소리가 비교적 좋다. 만년에 맥사암에 은거하여 정사와 죽루가 세워졌다.

⑤ huangzhong, "가스" 단어, 딩 하우스 라는. 송흥화는 5 년 (1 169) 수리인 (오늘 중산촌) 에 와서 학문을 하며 한림에 편수를 수여받았다. 만년에 은거하여 사암을 팔고, 글쓰기에 몰두하고, 저술, 양양, 뒤.

⑥ 송나라 공무원 첸, 후기 은둔 생활 경사 바위 판매. 그는 연못을 깎아 잉어를 키웠는데, 사람들은 그것을' 진공지' 라고 부른다.

⑦ 저우 zhenguan, 송말 원초인, 송나라 현, 사직 은둔 맥셰암 20 여 년을 역임했다. 그는 불교를 매우 신봉한다. 의 비문에서 볼 수 있듯이 북송 말년에 경사암 판매에서 대규모 건설을 진행했고, 주는 이번 건설의 총책임자였다.

⑧ 첸 징유 (Chen jingyu) 는 송말 원초에 태어나 여러 해 동안 은거한 맥셰암 (macheryan) 에서 태어나 기부를 하여 사찰을 지었다. 응진경 앞 석벽에 송헌춘병인년 (1266) 에 새겨진 전서석각이 하나 있다. 청건륭 \ "선유현지 \" 기록에 따르면 새겨진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진짜 거룩한 펜, 매듭. 이과디, 10 면을 내주세요. 부처를 지을 공간이 충분하지 않다. 돈을 주고 도와주고, 원만하게 일을 이기다. 두 개의 홀과 모든 곳으로 나뉘다. 방금, 식량 부족. 자신의 밭, 곡중 오석, 호주, 부시영생을 기부하여 다른 사람을 설득하는 것을 제창한다. 주정관, 도근 스님, 동사위, 청대 각석, 불후의 전승. 유 지아 이, 봄 돌 승리, 숨겨진 수 있습니다, ​​제목 명나라 때문에. 석기지, 게만 판매, 무당도동, 토미선문. 어떤 공자가 재능이 넘쳐 수영의 개념에 대해 웃어넘겼다. 범천은 승려에게 가서 유랑을 멈추고, 내 머리를 치우고, 나의 본성을 혼란에 빠뜨렸다. 죽계는 유적이라 금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⑨ Zhuo Zhuo 늦은 봄, 명나라 jiajing 년, 본명 wushanzi, 일명 shangyangzi 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에 부모님을 잃었을 때, 나는 무력해서 도움을 청했다. 14 세는 시를 읽을 수 있고 16 세는 책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데 능하다. 자습 성재는 푸젠에서 꽤 유명하고, 3 년 동안 은거한 맥셰암은 7 언시 두 구절을 남겨 흥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나

구름 잠금 밀 은 구멍 오래된 아라시 를 찾기 위해, 집 을 볼 수 없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도원로를 모르고 천대꽃에게 물었다.

둘째,

맥사에는 신선이 있다고 하는데, 산 위의 단아궁이는 어느 해인지 알고 있습니까?

오늘 학선인을 지나니 성이 텅 비어 푸른 하늘에 기대고 있다.

΢ 명대 고위 장관 황희현사관은 맥사암 북쪽에 유실을 지었다. 그가 사는 곳을 황각이라고 한다.

6. 이경은 흔적을 그린다.

이경은 중국의 유명한 고전 인물 화가로 듀이 읍 중악촌인이다. 그의 그림과 필법은 정교하고, 모양, 신, 운율을 겸비하여 화단에서 독보적이다. 그는 신발을 두 번 사서 그림을 그렸다. 처음 190 1 세 때 아버지와 함께 왔습니다. 두 번째는 196 1 중양절 전이다. 제자의 동행에 그는 또 맥사암으로 가서 선사 불당의 양면벽에 네 폭의 초상화로 나누어 잉크로 18 나한을 그렸다. 이상의 그림이 문혁에서 파괴되어 맥사암이 진귀한 문화재를 잃게 되었다.

7. 공농홍군 108 단 설립 소개

1927 대혁명이 실패한 후, 중국 혁명 형세는 고조에서 저조로 옮겨갔고, 많은 우수한 혁명 지도자와 골간들이 연이어 희생되었다. 흔들리는 사람들 중에는 비관적인 실망도 있고, 수동적으로 흔들리는 사람도 있고, 자수하여 탈북하는 사람도 있다. 중국 당원 수가 6 만여 명에서 1000 여 명으로 줄어 혁명력이 크게 파괴되었다. 이때 혁명 운동은 어쩔 수 없이 지하로 전입했다. 1927 년 4 월 28 일, 주모율 홍군 회사 정강산 이후 공농혁명군 제 4 군은 5 월 4 일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6 월 공농홍군 제 4 군으로 개명). 같은 해 8 월 7 일, 중앙에서 전문회의를 열어 진독수의 우경 기회주의 노선을 바로잡았다. 12 년 6 월, 무장 투쟁을 도시에서 농촌으로 이전하고 건립하기로 했다. 5438 년 6 월+10 월, 중앙결정정신에 따라, 성 위원회는 등자회 동지를 푸전, 선유시찰에 파견하여 선유현에게 무장 탈권을 지시하고 토지혁명을 실시하며 공농유대를 건립하였다. 선유임시현위는 긴급회의를 열어 무장투쟁 전략을 확정하고 국민당 통치력이 약하고 글로벌한 영향을 미치는 지역에서 무장투쟁의 전개를 이끌고 무장투쟁의 고조를 불러일으키기로 했다. 당시의 형세를 감안해 현위는 각 구역의 정치경제 형세를 진지하게 분석하고 서부 지역 (즉 대집지역) 에서 무장투쟁을 하기로 했다. 황영 등으로 구성된 유격대는 데이창 민방단을 이용해 미신유랑 활동을 할 수 있는 유리한 시기를 이용해 두 개의 돌격대를 구성해 국민당 민방단 본부를 직진해 민방단과 몇몇 토호열신에게 깜짝 놀랄만한 징벌을 가해 민방단 3 급 두목 임관을 즉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또 다른 팀은 신속하게 민병단 정숙소로 뛰어들어 4 명을 사살하고, 3 명을 다치고, 총기 2 1 지점, 총알 1000 여 발을 압수했다. 이 전투의 승리는 108 단의 설립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민방병단이 승리한 후 유격대는 즉시 맥사암으로 전전하여 본격적인 지방무장인 홍군 108 선유공농병단을 결성했다. 임지 (선유룡 중국인, 1928 년 중국 * * * 생산당 가입, 30 년 여름 상해에서 선유로 돌아와 지방무장투쟁에 참가했고, 1933 년 5 월 국민당에 의해 살해돼 중국 * * 선유현위원회 위원을 역임했다. 황영 동지를 책임자로 삼다. 채원 (명산) 은 몰수대 대장이다. 로, 로, 감사 등 20 여 명이 108 소년단 구성에 참가했다.

108 단이 성립된 후 많은 어려움에 직면했다. 당시 선유지역 혁명투쟁은 저조했고, 국민당의 통치력은 여전히 강했고, 인민각오는 향상되어야 했고, 홍군 대열의 성분은 여전히 복잡했고, 가난한 농민도 있었고, 진보학생도 있었고, 노전사도 있었다.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서로 다른 동기를 가지고 혁명에 참가하기 때문에 108 단은 매우 심각한 시련에 직면해 있다. 국면을 열고 무장을 공고히 하기 위해 임지정위는 안정부대와 백리 근거지 건설의 두 가지 임무를 제기했다. 108 단은 기회를 포착하고 마을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가 정치 선전과 사상 선동을 광범위하게 전개하고, * * * 생산당과 홍군의 정책 주장을 선전하고, 대중의 우려를 해소하고, 기부, 세금, 식량, 임대, 채무 활동을 조직하였다. 그들은 또한 백성을 억압하는 토호열신을 처벌하고, 마푸의 셰건과 순양의 장귀함을 처형하고, 맥경사 지역 반동세력의 기세를 제지하고 근거지를 세우고, 홍군에게 입지를 세우고, 민심을 안정시키고, 투지를 고무시켜 인민군중이 암암리에 홍군을 옹호하게 하고, 열혈 청년들이 다투어 홍군 대열에 가입하게 하였다. 그래서/Kloc-;

홍군 108 단 무장 투쟁의 기세가 국민당 당국을 흉흉하게 만들었다. 그들은 국민당 해병대 혼편 여림수국의 일부 정규군과 선유보안대 상비대 등 200 여 명의 반동부대를 동원하여 맥사암의 홍군을 대거 공격했다. 강대한 공격에 직면하여 홍군은 허황된 유격전술을 취하여 숭산준령 사이를 오가며 유격전을 벌였다. 홍군 무기와 탄약이 누추해서 식량 공급이 어렵다. 당시의 긴장에 직면하여 홍군은 동쪽으로 서쪽으로 진군하는 전술을 취하여 공격의 적을 격퇴하기로 결정했다. 두 번째 방법, 첫 번째 경로 8 전쟁 경험, 능력, Xianyou 카운티 공격, 적의 포위 공격을 강제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한 팀의 주력이 밤을 새워 포위를 돌파하여 고읍을 전전하여 (즉, 유양) 투쟁을 견지하다. 기습팀이 작전 도중에 국발대의 습격을 받아 멤버 사상자가 막심하다. 채원 동지도 이번 임무에서 부상을 당해 체포되어 당 조직에 의해 여러 방면으로 구조되어 박해를 면했다. 다른 인원들도 해체돼 공격을 늦추려는 계획은 실현되지 못했다. 당시 1 위가 좌절된 형세를 감안하여 중공선유현위 * * * 는 홍군 대열을 잠시 일부 지하로 옮기고 임지, 로, 로 등 청년들을 포전 등으로 옮겨 투쟁을 계속하기로 했다. 나머지 인원은 흩어져 은폐되어 투쟁을 계속하였다.

이후 임지, 황영, 채원 등의 동지들은 푸프, 선정 등지에서 민중 유격대 1, 2 지대와 싸웠다. 어떤 동지들은 귀중한 생명을 국민에게 바칠 때까지 빛나는 여정을 지나갔다. 채원 동지는 출소한 후 즉시 혁명 투쟁에 뛰어들었다. 그는 인민 해방을 위해 남북으로 전전하여 요심, 평금 등 중대한 전투에 참가했다. 인민을 위해 불후의 공헌을 하다. 108 단의 빛나는 여정이 후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구 인민은'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과 과학 발전관을 지도로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기 위해 분투할 것이다.

8. 채원

채원, 본명 채명선, 19 15 년 여성에서 태어났습니다. 1930 세, 맥사암에서 중국 공농홍군 108 단 구성에 참여해 몰수대 대장, 기수로 활동하고 있다. 이때부터 민중을 전전하여, 안후이 남부를 돌파하고, 혈전 화이해에 참가하여, 말을 마시며 장강을 마셨다. 사단, 군구역 참모장, 부사령원, 공군사령관, 광저우 군구 부참모장, 공군 부사령원, 1955 년 노인대 군거리 칭호 수여, 1979 년 퇴역, 행정 9 급 계급, 출판 그는 맥각을 그의 제 2 의 고향이라고 부른다. 맥사암에 남겨진 시구는 다음과 같다.

하나

중산은 봉화대를 짓고 붉은 깃발이 피었다. 농녀가 함께 반란을 일으켜 뱀을 가로묶었다. (1975)

둘;이;2

중산림 깊은 곳에서 풍연이 자욱하고, 밀이 비스듬히 개어 설을 쇤다.

구름이 광화보다 옛날을 이기고, 차향밀이 푸르게 푸른 하늘을 비춘다.

셋;삼;3

중산길 꾀꼬리가 잉잉잉잉잉빈수서고. 위태로운 장작곡에 올라 신맥보를 만나다. (1984)

홍군 108 단 명명 60 주년을 기념하다.

맥셰이는 다시 붉은 깃발을 게양하여 60 년 전 하늘로 돌아갔다.

첫 번째 전투, 하관징충리, 중산모닥불에서 연기가 난다.

다섯;오;5

맥섭 봉기 5 1 주년 기념 (1982)

중산 모닥불 야오 시안 투어, 높은 엔진 붉은 깃발 정말 서 있다.

밀밭의 높은 곳을 곧추세우고, 긴 드라이브 호령은 원망으로 모인다. (공자, 논어, 논어, 원수명언)

상투를 걸고 부대에 들어가는 것은 지금 회색 얼굴이니 혁명의 여정은 남지 않는다.

* * * 산당을 바짝 따라가 국민을 위해 나라를 만들다.

채원은 맥경사 구 건설과 교육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 그는 일찍이 여러 차례 돈을 기부하여 맥경사 교사를 건설한 적이 있다. 1992 년 9 월, 그는 2 1368 원을 여성의 옛 도시 개조로 철거된 고옥에 기부하고, 모두 맥경사 초등학교에 기부하여 학교의 교육보너스로 기부했다. 첫째, 조

녹색 장 그림 화면, 맑은 창이 봄호수에 쏟아졌다. 모든 마을의 나무는 난초 속에 푸르러져서 행인은 개미처럼 보인다.

논에는 새로운 묘목을 꽂지 않고, 높고 낮은 보리싹이 종횡으로 뻗어 있다. 황혼, 외로운 손님은 집에 가는 것을 잊고, 고독한 달은 우아하다.

둘째, 판매 신발 정자 노래 시에 홍

산문은 오랫동안 구름이 많고, 산에는 석두 종류가 다양하다. 위태로운 건물은 파월이 창망하여, 황경이 여러 해 동안 방문하지 않았다.

올 가을 성도는 늦지 않아, 시원한 수건. 손이 달빛과 어깨를 차갑게 하고, 하늘은 웃어도 하얗다. (서양속담, 일속담)

셋째, 제목 징 과 법사 송 첸 이순신

술은 봄마음을 빨아들이고, 차는 팔꿈치 겨드랑이 뒷바람을 남긴다. 안석소 동굴에 있는 사람은 무릉계의 관광객이 아니다.

넷째, 제목 클립 초점 초당 리우 푸코 마을

공석산풍, 공유반석. 황제는 이 노인을 모집하려고 하는데, 하늘은 잃지 않고 잃지 않는다.

사람은 죽류하러 가고, 산에는 흰 구름만 있다. 잠시 상상해 보세요. 석두 들은 것 같아요.

다섯째, 제목 "석산 정명기".

석상시는 하늘에 가깝고, 산에는 구름이 낮다. 덩굴이 젖어서 관을 가지고 서쪽으로 돌아갔다.

여섯째, 맥셰암명제국 이원양.

당원 금문은 청명한 곳에 들어서고 산천은 푸른 스크린처럼 그윽하다. 계곡이 산문을 돌려 사찰을 잃다. 석두, 하지만 방법을 노크 수 없습니다 경전을 들었어요.

원숭이 길들이기 부엌, 문지방 황혼 반환, 스님 구멍, 하늘 고르지. 나는 중국의 머리핀이 직원들을 방해할 것이라고 믿는다. 누가 장미 등반을 위해 발길을 멈출 것인가?

일곱, 신발 바위 wanmingying 나무를 판매합니다.

망망한 보리가 비스듬히 기울어져 가을빛이 춥다. 유곡 임교경, 고연 처사의 집.

꽃은 빗속에서 천리를 날고, 단풍은 숲 속에 휘황찬란하게 물들었다. 석양이 내려 울타리를 바라보니, 연기촌의 꽃이 비단처럼 피었다.

여덟, 장 shengming 지후 방문

산성가리의 옛 신선집은 오랫동안 기울어졌다. 내일 옷 전체가 꼭대기에 있고, 오운 깊은 곳에서 매화를 볼 수 있다.

아홉, 신발 바위 명나라 yuxiang 판매

어디에서 땔나무 계곡을 찾고, 공산길은 약간 돈다. 악은 자리에 앉고, 안규는 옷을 입는다.

다곡은 구름떠우가 되고, 고봉은 석문에 이른다. 진주 나무 크레인을 배회하고, 밝고 날다.

X. 신발 파는 암명상서 임준

(1)

대지가 고요하고 먼지가 날리면 스님은 여전히 정오에 문을 닫는다. 산비 나방이 대나무에서 날아와 송타오가 시끌시끌하다.

뿔원숭이가 열매를 잡고, 새가 사람을 보고, 연결 소리가 너무 성대하여 고의에 따라 한다.

(2)

임심은 늙지 않고, 구름은 푸른 귀신을 날고, 싸움은 경로를 깨고, 석문은 물로 가득 차 있다.

바티칸 파빌리온 눈 내일, 요정 사원 차가운 꿈 첫 복귀. 고대의 아름다운 사람, 학이 고산주 나무 막대기를 유인하다.

Xi. 맥사암은 석림을 여러 해 동안 관찰했다.

링 윤 (Ling Yun) 은 여기에 은둔 생활을 노래합니다. 벼랑구름은 나무곡동을 봉하고, 비는 옥 용추를 쓰러뜨렸다.

마른 지팡이를 지탱하는 바람의 힘은 여전히 강해서 석양 아래 차가운 바위의 맛은 쉴 수 있다. 그러나 산신은 정말 흥미가 있어서 화초가 흩어졌다.

(12), 맥셰암명 흥화군수 오규.

유암 절곡해장, 운외선에는 법당이 있다. 책상 위의 연무가 옅어지고, 인간의 한서와 음양이 분리되었다.

야생이 왕성할 때는 바쳐야 하고, 병체는 단실을 빌리려고 한다. 가산의 옥순은 매우 늙어서 등나무가 석상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한다.

13. 민사부 대서정 방문.

오늘은 밀 비탈을 유람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석장에서 봄꽃을 흔든다. 동문은 정교하여 언뜻 보면 무섭지만 길은 좁고 길지 않다.

봄바람, 황붕 뻐꾸기 소리가 서로 어울려, 원목청파, 옛수법 청정신이 아직 건장하다.

한 사람이 바위에서 내려와 진주를 바치는데, 어떻게 요리를 할 수 있단 말인가? 구름 속에는 임차곡도 있는데, 내가 돌실 책 한 권을 나누어 줄게.

14, shisoshan 명나라 제국 첸 드

산천유곡이 그윽하고 노란 꽃과 푸른 대나무가 동화로 가득하다. 나는 정신의 웅장한 경치에 충격을 받아 눈을 뜨고 밝은 달을 보았다.

그래도 돌을 쓸고 구름을 헤쳐나가야 천진이 언제 사람을 똑똑히 볼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석문에 가는 것을 똑똑히 기억하고, 닭견상마는 산이 아니다.

열다섯, 유거사 약승 보내기

맥셰연석잠금, 경현이 도원을 보호하다. 빈곡음풍병, 벼랑 고목경.

나무꾼은 길을 안내하려고 했지만 은둔자는 문을 열지 않았다. 병귀도와 꿈, 남천제일촌.

16, 소유되지 않은 공공 리우 후.

나는 이미 한 번 말했으니 더 이상 말할 수 없다. 건곤은 노인을 지키며, 리치의 앞산을 떠다닌다.

어려움을 알고 나아가기 쉽고, 시는 얼음과 눈과 같다. 바위 사이 달, 민들레가 깨졌는지 모르겠다.

열일곱, 맥셰명 탁만춘

구름 자물쇠 밀은 집을 보지 못하고, 동굴 밖에서 진실을 찾는다. 당시 사람들은 복숭아꽃길을 모르고 옥상에 낙화를 물었다.

18, 밀 경사 린 명나라 Longjiang 투어

작별 인사, 구름이 오는 길, 이때 햇빛이 다시 비춰지고, 봄바람은 장매의 아름다움이 없고, 붉은 복숭아꽃이 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열아홉 살. 우마이 셰밍 진경방

태양이 광야에 접근하자 산들은 구름으로 갈라졌다. 천 차가운 앤빌 놀람, 백 년 짧은 구레나룻 서리.

이십, 노을을 유람하다

이끼 사다리에 기대어 가느다란 매듭에 기대어 청림으로 들어가 실의에 빠졌다. 신선집은 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정오에 흰 구름 깊은 곳에서 닭이 울릴 것으로 예상된다.

21, 신발 바위 첸 mingyida 판매.

나는 선동에 있는 것이지, 꿈속에 있는 것이 아니다. 왜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합니까? 이 세상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스물 두 개의 맥셰 좌청두석은 강춘림을 비유한다.

짙은 연기가 곡구를 어지럽히고 구멍 바닥에 서리가 내렸다. 숲 속의 나무들이 겹겹이, 바위가 우뚝 솟아 있다.

지심의 물이 울리고, 음악의 종소리가 울리고 있다. 괴석이 겹쳐 무수한 동굴이 숨어 있다.

정원 건축 가옥의 폐허, 토석 퇴적 연못. 고새가 올챙이를 부식시키고, 노매가 봄을 점거하다.

Yuquan 조용하고 다음, 도로 깊이를 측정하기 어렵다. 대중을 기적으로 만들어 현실 세계가 선계를 개척하다.

철일웅의 오래된 기지가 가늘고 긴 성운을 점거했다. 천리 밖, 구리 밖의 천천.

먼지 염색 이불석, 이끼생 은둔당. 청흥발에 올라, 나는 즉석에서 몇 줄을 썼다.

스물셋 맥셰암장 청대 봄

나는 다른 사람의 이득을 차지하지만, 하느님도 자비에 불과하다. (서양속담, 용서속담) 횡산구름을 열 수 있고, 자한은 가끔씩 할 수 있다.

어찌 자유에서 이길까, 매일 햇빛이 화창하다. 호수에 문이 있어 구선 잉어를 잡는다.

봄에는 유리한 스윙이 있어, 환경을 만진다. 사암을 파는 것이 가장 특이하고 석석석산이 더 아름답다.

거리가 멀지 않아, 이 구름은 10 여 리나 된다. 섬세함이 갈수록 기이해지고, 짝퉁이 줄지어 서 있다.

길고 빨갛고 하얗고 눈이 밝다. 먼 산은 푸르고, 산은 맑고 수려하다.

구불구불 석두 이를 갈고 있다. 플랫폼이 갑자기 즐겁게 웃자 구름이 이미 산에 도착했다.

놀라고 놀란 걸 보니 발이 부족한 것 같아요. 스파 스 황제 피아노, 금석 자수.

들꽃은 이름 모를 슈퍼 슈퍼다. 나는 길모퉁이에서 피곤해서 줄곧 땀이 났다.

구멍이 떠우동 () 에 열리고, 사정 () 이 산 입구에 있다. 그리고 오운당에 가서 두세 명의 스님을 죽였다.

야채와 죽순은 밥 한 접시로 배불리 먹으면 충분하다. 사미가 나를 인도하기 전에, 나는 동굴 안을 한 바퀴 돌았다.

천리에 이르면 돌화면을 위주로 한다.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고, 만중산이 모이다.

낭떠러지 * * * 산, 이중 바닥을 만들다. 긴 바람을 타고 방랑하면 세상은 이륙하는 것 같다.

황혼이 되었으니, 나는 기업호로 돌아가고 싶다. 밥 한 끼처럼 내 가슴은 날씬하다.

나는 나의 대은덕을 부끄럽게 여기고 이런 새로운 행복을 얻었다. 나는 수영이 사실이 아닐까 봐 이 산 상류에서 나왔다.

25 (1) 청대 초가의 고향인 왕백수를 방문하다

하령은 10 여 리를 직진하고, 단안 푸른 벽은 들쭉날쭉하다. 군봉은 손자로 등재되고, 거석은 하늘을 높이 받든다.

하늘의 꼭대기까지 올라가려고 노력하면 점성석은 보라색으로 덮여 있다. 풍랑은 천 년 동안 유명 인사가 높은 산에서 멈췄다.

선생은 산에 초당을 하나 지었는데, 매일 우물가에 햇빛이 내리쬐고 있다. 책 소리는 유유히 바람이 불고, 맑은 샘은 속인의 귀를 씻기에 충분하다.

초가집 세 칸은 담담한 연기만 남았고, 연대기에는 아름다운 것들이 가득했다.

(2) 우마이 왕 셰보수

집에는 수확이 별로 없지만 오히려 가벼워졌다. 함부로 고기를 잡지 않고 땔나무를 하지 않고 이런 생활을 하고 있다. 유인원과 새가 만나도 여전히 길을 피한다. 산정은 먼 곳의 사람을 비웃어야 한다.

(3) 등석산관 왕백수, 인감각각.

잉어호 춘수는 연우를 흩어지고, 조안루 옥우는 중간에 숨어 있다. 나의 잉어 호수 경치는 가장 좋지만, 기석과 맞붙기는 어렵다.

고교산 앞에는 산이 하나 있는데, 산에는 이상한 바위가 있다. 석두 위를 걷는 것은 겨울처럼 들리고, 발걸음은 맥사일의 오후가 되었다.

험봉은 전부 석두 더미로 쌓여 있어 촌금 한 촌이다. 지수 부근의 탑 마천루, 팔분삼산에 오르려고 합니다.

점성석은 이끼로 덮여 있고, 고교 선생은 열심히 공부한다. 대안고는 100 여 자를 인쇄하고, 천기백괴는 돌북과 같다.

한공 소원, 누가 신시 학과를 한 가닥으로 보는가. 선고모는 풍경이 아늑해서 한적한 곳을 찾을 필요가 없다.

(26), 여행 maixieyan 두 절대적으로 맑은 재능 리우

하나

죽순은 천 번 굽어서 잠시 충동적으로 장작곡산에 올랐다. 돌아서서 기대하고, 바티칸이 사람이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둘째,

동굴 안에는 셀 수 없이 많은 문이 있는데, 기괴한 바위가 정말 견고하다. 불행히도, 쌀은 수영을 할 줄 모르고, 안천은 채우를 기다리고 있다.

(27), yunjushan 돌 드럼 청 공 shengke qidong

구름이 일석에 살고, 신선이 피리를 잘 불다. 비와 이슬이 새겨지고, 맑은 바람이 사람을 매혹시킨다.

산색은 가을이 맑으면 씻고, 나뭇잎은 장작을 쓰지 않는다. 바구니에 물고기가 있으면 두드려야 한다.

이십팔유 맥셰암, 북한 군인 백인해.

동굴이 구름에 잠겨 있어서 절벽이 정말 이상하다. 아깝게도 명산은 그윽한데, 다행히 나는 해외에서 알아보았다.

29, macheryan 사원 저우 chenglie

천연 거석은 석문이고, 바위는 차마보다 낫다. 소나무는 하늘에 용을 원하고, 산빛은 새를 기쁘게 한다.

시냇물 깊은 곳에는 옛사람이 있고, 절에는 이미 고승이 없다. 일이 크게 변해서 임천생은 그의 이론을 되새겼다.

서른, 당신은 고대 다리 장 산 Guanlan

20 년 동안 오렌지가 밭에서 바빠서 모처럼 산골짜기를 방문하였다. 오늘 스님을 만났을 때 마일로 씨는 옛 스님에게 물었다.

(31), 맥시 얀 샤오.

등나무를 타고 산꼭대기까지 올라가 군봉을 멀리 바라보며 담배에 불을 붙였다. 나무가 긴 기적 소리와 함께 움직여도 여음이 여전히 백운변 주위를 맴돈다.

서른 두, 게를 파는 서암단풍 잉어 아홉 마리.

사계절 극상, 산이 떨어진다. 노룡은 베가를 데리고 한가롭게 매강을 기르고 있다.

관광지는 산이고 동개불국이다. 경성은 고대인을 우러러보고, 스스로 부끄러움을 느낀다.

서른 세, 맥한

임천이 철옷 주위를 돌고 있는데, 구불구불한 도랑이 푸른 하늘을 숨기고 있다. 같은 봄이 그렇게 깊어서 수양성의 인연은 해가 아니다. 암맥사암사는 선유현 중산진 구리호 풍경구에 위치해 있으며 해발 1006 미터입니다. 선유현의 4 대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이 절은 당나라에 건설되어 토목 구조이다. 송대 이학자인 임광초는' 소무이' 라고 불린다.

입구의 암벽에는 원세조 쿠빌라이의 서예' 고교산' 이 새겨져 있다. 산 전체가 사자처럼 윗몸 일으키기를 하며 기세가 웅장하다. 그것은 기괴한 동굴로 유명하다.

1930 년 채원 장군 (108 연대장은 몰수, 화동 야전군1Kloc-01사단 참모장, 해방 후 제 4 항공팀 부사령관

선열을 추모하고 혁명 전통을 계승하기 위해 절은 108 홍군 기념비와 혁명 열사 사진 전시실로 확장되었다. 선유현 청소년의 진일보한 애국주의 교육의 기지 중 하나로 현재 현급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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