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서 해결해야 할 것은 각종 마왕시간솔법과 효과적인 육종 방법으로 왕전 500 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다.
우선, 많은 학생들이 말을 닦을 때 일정 전환에 시달리는 것이 아쉽다. 북호류' 와' 발톱황류' 는 물과 불이 용납되지 않아 많은 훌륭한 종마가 서로 소통할 수 없다.
그러나 현재 이 문제는 이미 해결되었다. 바함트 마틴의 반복적인 실험을 거쳐 주요 원인을 찾았다. 두 타임라인 사이의 초기 구분선은 PS3 의 출력 모드에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480P 이상 수출은 북호파, 480I 이상 수출은 발톱황군파이다. 출력을 조정하여 타임라인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원문 부분 외에도 mikebibby 를 인용한 자료를 요약한 문장 내용도 있습니다. 인용한 내용을 설명하겠습니다. 절영과 사슴왕 입문 방법은 devillighter 가 제공한다. 말 두 필은 예설이 바햄트 포럼에서 처음 테스트한 것이고, 또 몇 마리의 말은 다람쥐, 아기를 사랑하는 호박, 비뚤어진 발차기였다. 여기에 감사를 표합니다. 나는 수치 테스트에서 블루봉 선배의 많은 도움을 받아 감사를 표했다.
둘째, 종마의 기본 가치
배불리 먹으려면 훌륭한 종마가 있어야 한다. 각 업그레이드마다 상한이 있기 때문에 상한을 먼저 나열하겠습니다.
속도 39, 점프 49, 94 돌파, 공격 79.
이 계산에 따르면 각 값의 하한은 속도 344, 점프 304, 돌파 124, 공격 184 입니다.
셋째, 육종 시간표
수숫마를 칠하는 것은 시간의 영향을 받는다면, 육종 가치는 시간의 영향을 받습니까? 대답은' 예' 입니다.
전체 데이터에 중독 된 학생들은 완벽한 업그레이드 값을 얻기 위해 종종 고통 스럽지만 우수한 업그레이드 값을 얻고 재사용 할 수 있다면 업그레이드 시간이 10 배 감소합니다. 다음은 전체 용량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재사용할 수 있는 좋은 업그레이드 데이터 세트입니다.
주: 각 수치는 완전히 변하지 않고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려는 경우 부동 값이 3 보다 작거나 같은 네 가지 값 중 하나만 변경됩니다. 변화의 주된 원인은 속성의 증가와 말 종의 변화이다. 예를 들어, 2 급에서 3 급으로 올라가면 속성은 일반적으로 증가하지만, 같은 말은 3 급에서 4 급으로 올라가면 속성이 증가하지 않고 일정한 수치가 줄어든다.
예를 들어 적토끼말이 2 리터에서 3 리터로 올라가면 07/ 12/29 와 7: 15am (무기와 안장 없음) 이 필요한데, 그 결과 39,49,9/Kloc 가 나온다. 동시에 루 1 리터 2 에서 결과 비율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39,48,90,74.
1. 다음 데이터는' 북호류', 단일 손잡이, 50 급 무장장, 한중공방전위군 테스트, 속도, 점프, 돌파, 공격 순서에 따라 배열된다. 사용된 말은 2 리터 3 의 적토끼 한 마리이다.
공방전이 한중을 선택하는 데는 두 가지 이점이 있다. 첫째, 속도가 빠르며, 둘째, 제갈량, 악영, 유비가 소품을 떨어뜨려 변수를 늘릴 수 있다.
07/ 12/29, 7: 0 1am (무기 없는 안장): 36,46,83,78, 염증, 기술 없음;
07/ 12/29, 7: 02am (무기 및 안장 없음): 35,49,92,74, 속성 및 기술 없음
07/1 2/29,7 7: 02am (1안장 가져오기): 35,49,91,72,
07/1 2/29,7 7: 02am (1무기 획득): 36,46,87,78, 속성 없음, 방어 없음;
07/ 12/29, 7: 02am (1 무기 및 1 안장 획득): 35,46,87,
07/ 12/29 오전 7 시 03 분 (무기와 안장 없음): 39,47,90,79, 얼음과 무기;
07/ 12/29, 오전 7 시 04 분 (무기 없는 말 안장): 39,45,88,75, 천둥 설득;
07/ 12/29, 오전 7 시 05 분 (무무기 무안장): 38,49,85,71,염증 조언;
07/ 12/29, 7: 06am (무기 없음, 안장): 38,47,94,77, 속성 없음, 방어 없음;
07/1 2/29,7 7: 06am (1안장 가져오기): 35,47,91,72,
07/ 12/29, 오전 7: 07 (무기와 안장 없음): 37,45,92,73, 얼음, 설득;
07/ 12/29, 오전 7 시 08 분 (무기와 안장 없음): 37,49,89,79, 천둥과 반화살;
07/ 12/29, 오전 7 시 09 분 (무무기 무안장): 36,46,87,75, 염증, 무기능;
07/ 12/29, 7: 10am (무기 없는 안장): 35,44,84,71,,
07/ 12/29, 7: 1 1am (무기 및 안장 없음): 35,48,93,77,
07/ 12/29, 7: 12am (무기 없는 안장): 39,46,91,73,
07/ 12/29, 7: 12am (1 안장 획득): 36,48,85,79,
07/ 12/29, 7: 13am (무기와 안장 없음): 39,44,88,78, 염과 무기;
07/1 2/29,7:13am (1무기 획득): 38,48,86,77,
07/ 12/29, 7: 13am (1 안장 획득): 35,48,9/kloc.
07/ 12/29, 7: 13am (1 무기 및 1 안장 획득): 39
07/ 12/29, 7: 14am (무기 없는 안장): 35,45,93,79, 얼음, 설득;
07/ 12/29, 7: 14am (1 무기 획득): 37,49,83,79,
07/ 12/29, 7: 15am (무기와 안장 없음): 39,49,9/9 1, 75,
07/ 12/29, 7: 16am (무기와 안장 없음): 39,46,88,71,,
07/ 12/29, 7: 17am (무기 및 안장 없음): 38,44,86,77, 속성 및 기술 없음;
07/ 12/29, 7: 18am (무기와 안장 없음): 38,48,83,73, 얼음과 무기;
07/ 12/29, 7: 19am (무기와 안장 없음): 37,46,92,79, 염과 무기;
07/ 12/29, 7: 19am (1 안장 가져오기): 37,46,93,73,
07/ 12/29 오전 7 시 20 분 (무기 없음, 안장): 36,44,90,75, 얼음, 설득;
07/ 12/29, 7: 2 1am (무기와 안장 없음): 39,45,92,76, 염과 무기;
07/ 12/29, 7: 22am (무기 없는 말 안장): 39,49,89,72, 없음, 설득;
07/ 12/29, 7: 23am (무기 없음, 말 안장): 38,46,87,77, 얼음, 반화살;
07/1 2/29,7 7: 23am (1무기 획득): 35,45,85,76, 염증, 조언;
07/ 12/29, 오전 7 시 24 분 (무기 없는 말 안장): 37,44,85,73, 천둥 설득;
07/ 12/29, 오전 7 시 24 분 (획득 1 안장): 36,47,84,78, 얼음, 반전;
07/ 12/29 오전 7 시 25 분 (무기 없음, 안장): 37,48,94,79, 염증, 항매;
07/ 12/29, 오전 7 시 25 분 (1 무기 획득): 38,49,89,76, 없음, 없음;
07/ 12/29, 7: 26am (무기 없는 안장): 36,46,91,75, 없음, 반벡터;
07/ 12/29, 오전 7 시 27 분 (무기 없는 말 안장): 36,44,89,71,얼음, 없음;
07/ 12/29 오전 7 시 28 분 (무기와 안장 없음): 35,48,86,77, 천둥과 무기;
07/ 12/29 오전 7 시 29 분 (무기와 안장 없음): 35,46,84,73, 염과 무기
07/ 12/29, 오전 7 시 30 분 (무기와 안장 없음): 39,49,93,76, 무기 없음
07/ 12/29, 7: 3 1am (무기 없는 안장): 38,47,90,74, 얼음, 설득;
07/ 12/29, 7: 32am (무기 없는 말 안장): 38,45,88,71,천둥 설득;
07/ 12/29, 7: 32am (1 무기 획득): 36,49,84,73, 염증, 조언;
07/ 12/29, 7: 33am (무기 없음, 말 안장): 37,49,85,76, 얼음, 반전;
07/ 12/29, 7: 33am (1 안장 획득): 38,47,89,73, 천둥과 무기;
07/ 12/29, 오전 7 시 34 분 (무무기 무안장): 37,47,94,72, 없음, 설득;
07/ 12/29, 오전 7 시 35 분 (무기 없음, 안장): 36,45,92,78, 얼음, 반화살;
07/ 12/29, 오전 7 시 35 분 (1 무기 획득): 36,45,88,79, 천둥, 반대 화살표;
위의 데이터는 07/ 12/29, 7: 03am (무기와 안장 없음): 39,47,90,79, 얼음과 무기와 같은 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미 무기 기술을 가지고 있을 때, 숫자는 변하지 않지만, 기술은 연속 춤이 됩니다. 당신이 무기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이 시작하고 계속 춤을 추면, 그것은 설득이 됩니다. 위 시리즈 데이터 중 07/ 12/29 와 오전 7 시 30 분을 강력히 추천하며 1 차 및 2 차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란봉이 얻은 좋은 시간 데이터 세트입니다. 한중 공방전이기도 합니다. 행운의 무장을 사용합니다.
07/12/8,23:11(무기와 안장 없음): 39,49,86,73, 염과 방어
07/12/8,23:12 (무기와 안장 없음): 39,47,85,75, 얼음과 무기;
07/1 2/8,23:12 (1무기 획득): 39,48,94,72,
07/12/8,23:14 (무기와 안장 없음): 39,45,91,79;
07/12/8,23:15 (무기와 안장 없음): 38,47,92,76;
07/12/8,23:16 (무기와 안장 없음): 36,46,89,78.
2. 다음 데이터는' 발황유군', 단일 손잡이, 50 급 무장장, 한중공방 위군 테스트, 속도, 점프, 돌파, 공격 순서에 따라 적용된다. 말을 사용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데이터가 많지 않으니 계속 보충해 주시기 바랍니다.
08/ 1/ 1, 00: 00 (무기와 안장 없음): 38,44,85,71,염증 및 벡터 예방
08/ 1/ 1, 00: 00 (1 무기 획득): 39,46,87,73, 얼음
08/ 1/ 1, 00: 0 1 (무기와 안장 없음): 37,48,94,76, 얼음과 없음;
08/ 1/ 1, 00: 0 1 (1 안장 획득): 39,49,9
08/ 1/ 1, 00: 02 (무기와 안장 없음): 39,49,87,77, 천둥과 무기;
08/ 1/ 1, 00: 03 (무기와 안장 없음): 39,44,93,68,?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08/ 1/ 1, 00: 03 (1 무기 획득): 39,47,90,72,?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08/ 1/ 1, 00: 08 (1 안장 획득): 37,49,94,76, 얼음 (nbshj00 1 제공)
넷째, 사례 연구
이렇게 많은 것을 소개했으니 업그레이드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루마 품종 서봉을 예로 들다. 이 품종의 가치는 좋지 않다. 주변은 각각 344,308,143,200 이다. 이론적으로는 꽉 찰 수 있지만 점프 값이 낮아 번거롭다.
제 목표는 그것을 500, 얼음 속성, 스킬로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설득+무기 시동+지속적인 춤 유지+루혼입니다.
07/ 12/29 및 7: 30am (무기 없음, 안장) 1 및 1 리터 2 에 사용하면 업그레이드된 Lu 값이 383,30 이 됩니다
2.07/ 12/29 와 오전 7 시 30 분 (무기와 안장 없음) 이 3 시에 다시 채택돼 업그레이드된 Lu 값이 422,406,328,356 으로 바뀌어 무기를 얻는다.
3. 처음 두 차례 통과된 후 3 리터와 4 리터의 압력이 훨씬 줄었다. 시간 07/1 2/8,23:12 (1무기 획득)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속도와 점프를 최고치로 끌어올려 지속적인 춤 유지 기술을 얻기 위해서다.
4. 지난번 업그레이드에는 여러 가지 선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 기초를 다졌기 때문에 무작위 브러시도 빠를 수 있고, 진도에 따라 많은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요약: 위의 단계에서 알 수 있듯이 업그레이드의 주요 기술은 약점을 찾고, 선행 기초를 세우고, 2 리터 3 리터로 원하는 속성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다섯째, "북호파" 우수 종마를 얻는 방법
고품질의 종마를 얻는 것은 쉽지 않다. 다행히도, PS3 학생들은 시간 해결책을 즐길 수 있다. 다음은 고품질의 종마로 시작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마찬가지로, 이 방법들은 두 학파에서 별도로 논의될 것이다.
참고: 아래에 제공된 종마는 모두 500 까지 훈련할 수 있으며, 초기값이 좋지 않은 종마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1, 적토끼 왕-북호 (mikebibby 제공)
시작 시간은 2007. 165438+ 10 월 65438+2 월 6. 15AM 초입니다.
관도 전투, 위군, 난이도가 쉽고 길리 글자로 선택하다. 둘 다 말을 타고 설득 능력이 있어야 한다 (둘 다 무기를 선발할 능력이 없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임무는 백마나 연기금을 낙마시켜 두 번째 전공 목표만 완성했다. 처음 나온 말은 절대 백, 동현무, 회색 그림자, 두 번째는 절대 적제룡, 초운, 절호였다. 관우는 두 번째 임무 후에 선택되고, 관평은 전투 준비 메뉴가 최종 선택된 후 게임 테마 메뉴 (시스템 메뉴 아님) 로 돌아가고, 세 번째 임무는 전공 두 번째 세 번째 목표를 달성했다. 통관 후 북방 여우 (적토마) 가 나왔다.
전방에서 관중무장이 떨어지는 무기 상자를 주워서는 안 된다. 일이 없으면 무장을 닦지 마라.
2. 적토끼 왕-발톱 황왕 (마이크 비비 제공)
시스템 시간은 시간 (초) 에 관계없이 2007.12.28.7:15am 으로 설정됩니다.
관도 전투, 위군, 아주 쉬워서 두 개의 길조 글자를 사용했다. 한 사람은 설득을 타고, 다른 한 사람은 설득과 무기를 타고 시작하는 말을 탄다.
관도 전쟁을 선택하고, 적당한 사람을 선택하여 전투를 준비하고, 전쟁터에 들어가지 않고 직접 선택하여 제목 메뉴로 돌아가다. 이렇게 두 번 하다. 세 번째 관도 전쟁에 진입하여 세 차례의 전공이 모두 완성되었다. 두 번째 부분에는 적토끼 왕발황왕이 나타날 것이다.
전 과정에 관심을 가지다. 관중무장이 떨어뜨린 무기 상자는 주울 수 없다.
3. 루왕-주꾸미경, 절영왕-북격 (데빌 라이트터 제공)
이 말은 먼 길을 걸었다. 참을성 있게 기다려 주세요. 시스템 시간: 2007/12/20 0 01:15: 00.
석팅 전투, 위군의 난이도는' 보통' 이다. 1-25 두 명의 무장을 선택했습니다. 26, 27 회 1P 는 무장이고 2P 는 비군사무장이다. 모두 LV50 이 필요합니다. 모든 라운드 1P, 2P 는 말을 타고 유인되고, 모든 말상자는 세 번째 공을 세우는 것을 시작한다.
다음은 각 라운드에서 얻은 말 이름 목록입니다.
참고: 목록에 이미 말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면, 그 과정에서 일부 말의 이름이 바뀌게 될 것이며, 이 변화는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예를 들어' 적토끼 안개' 가 이미 시작되었다면, 네 번째 조의 두 번째 말의 이름은' 윤베' 로 바뀌었고, 같은 경우' 병' 도' 남천' 으로 바뀌었지만, 이러한 변화들은 명마의 획득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1~5 발
무우마
1 1 3 붉은 고양이 (흰색) 아픈 (사슴) 회색 고양이 (사슴)
2 1 3 ~ ~ 손권이 무기를 버리고 이선무 (회색) 유령암 (사슴) 잘생긴 (사슴)
1 1 3 냉수용 (사슴) 녹색 타격 (회색) 쌀병 (사슴)
1 1 3 절대 (검은색) 윤베 (밤색) 적토끼 고양이 (사슴)
1 1 3 전영 (밤) 양광 (사슴) 유보 (사슴)
6~ 10 라운드
무우마
1 1 3 단병 (회색) 적토끼 고양이 (회색 쌍탑) 간일 (밤색)
1 1 3 회색 피닉스 (밤) 남백 (사슴) 햄스터 (빨강)
1 1 3 리완 (사슴) 화염 (회색 쌍탑) 고양이 (회색) ~ ~ ~ (사람+예) 라는 단어는 어떻게 발음합니까?
1 1 3 잠행 (빨강) 이풍 (회색) 두연 (빨강)
1 1 3 포양 (회색 쌍탑) 적토끼 타격 (밤색) 인쇄가 얕다 (회색)
1 1~20 발
무우마
1 1 3 양흥 (사슴) 경흥 (사슴) 절대 흐림 (회색)
2 1 3~ 손랑이 떨어지는 무기 ~ ~ ~ 석회암 (흰색) 미정 (사슴) 불병 (사슴)
1 1 3 이골 (회색) 과 빨간색 그림자 (밤색) 가 교차하다
1 13 이수룡 (검은색) 적토끼 (사슴) 영광 (회색)
1 13 이준 (흰색) 이운 (흰색) 백일 (회색)
입계 값은 344,305, 138 및 204 입니다.
1 13 발톱 황현무 (회색) 이봉룡 (회색) 발톱 황백 (회색)
1 13 과 여우 (밤) 인도 현무 (사슴) 개 (사슴)
1 13 베이징 (밤) 계단식 논 끝 (흰색) 이풍 (밤)
1 13 경만 (밤) 남지방 (사슴) 대만 (사슴)
1 13 겨울새 (회색) 에는 독특한 병 (밤) 과 돈경 (회색) 이 있다
2 1~23 라운드
1 13 이수룡 (밤) 초무 (밤 쌍정) 광태 (밤)
1 13 윤우 (밤) 서흥 (밤) 여우 (밤)
1 13 테디 (밤) 서새 (밤) 음소거 (사슴)
1 13 노출 쥐 (사슴), 대머리 별 (회색), 서성 (회색)
1 13 남점프 (사슴) 리 (밤) (밤)
2P 는 26 라운드에서 비공개 군사 지휘관이다.
1 14~~ 손권이 안장을 떨어뜨린다 ~ ~ ~ ~ 이광 (사슴) 은 나무 그늘 아래 홀로 있고, 희석 (회색) 은 별 (사슴) 이다.
2 13~~ 손권이 무기를 버리다 ~ ~ 대호 (밤) 도쥐 (밤) ~ ~ ~ ~ ~ ~ ~ ~ 대북 (바로 이 ~ ~ ~ ~ 쌍탑 영화)
북쪽 방향 숫자: 344,311,138,204.
4. 루왕-봉언니 (마이크 비비 제공)
시작 시간은 2007.11.65438+6.15am 이고 초는 상관없습니다.
관도 전투, 위군, 쉽게, 길상자를 사용한다. 둘 다 말을 타고 설득 능력이 있어야 한다 (둘 다 무기를 선발할 능력이 없다).
첫 번째 임무에서 백마나 연기금이 쓰러져 두 번째 목표의 전공만 완성했다. 이후 관우를 선택했고 관평은 전투 준비 메뉴에서 최종적으로 선택한 후 게임 테마 메뉴 (시스템 메뉴 아님) 로 돌아갔다. 두 번째 임무는 첫 번째 임무 과정을 반복하고, 후생을 통과해 루마 서봉이 생산된다.
전 과정에 관심을 가지다. 관중무장이 떨어뜨린 무기 상자는 주울 수 없다.
네드호그-한싱 (예설이 제공)
시간은 2007/12/01/am 4: 40 입니다. 2 단계 배송 역할 사용 등급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한전에서 위군의 이쪽을 양보하는 사람들의 난이도입니다. 무기의 수는 2 로 시작합니다. 설득력 있는 말을 한 마리 타다. 제갈량의 안장을 먹고 세 번째 말의 거주지에 나타났다.
왕루-이봉룡 (예설이 제공)
시간은 2007/12/03/AM5: 59 입니다. 2 단계 배송 역할 사용 등급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한전에서 위군의 이쪽을 양보하는 사람들의 난이도입니다. 무기의 수는 2 로 시작합니다. 설득력 있는 말을 한 마리 타다. 유비가 버린 무기를 먹은 후 (장군의 선발 무기는 2+ 1=3 이 되었다).
사슴 왕-블랙 타이거 (devillighter 제공)
시간: 2007/12/16 01:25: 00 수라가 사마군 쪽보다 어렵다. 1P 는 무장이 아니다. 설득+핍박말, 2P 는 무장이다. 설득마를 탄다.
조조가 통관 과정에서 떨어진 안장과 무기를 가져와 두 가지 작전 목적을 달성했다. 통관 후 처음으로 출발하는 말.
8. 사수룡의 왕 (쇼핑객이 제공)
시작 시간은 2007/12/22/6.14pm 입니다.
관도 전투, 위군, 쉽게, 길상자를 사용한다. 둘 다 말을 타고 설득 능력이 있어야 한다 (둘 다 무기를 선발할 능력이 없다).
첫 번째 임무는 2 차 개발을 완료했다. 이후 관우를 선택했고 관평이 전투 준비 메뉴를 완성해 게임 테마 메뉴 (시스템 메뉴 아님) 로 돌아왔다. 두 번째 임무는 첫 번째 임무 과정을 반복하고 관문을 통과한 후 남디/7 안/결수룡에서 석방한다.
9. 적토끼 왕-적토끼 끝 (아기를 사랑하는 호박이 제공)
시작 시간은 2007/ 12/ 17 오전 6 시15 입니다.
위군 이쪽의 장한전은 매우 홀가분하다. LV50 은 무장이 아니라 말을 설득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전투가 시작된 후 민간인 대장을 빠르게 죽인 다음 말상자를 들고 제갈량은 안장을 격파하고 통관 기간 동안 어떤 임무도 완수하지 않고 획득한 무기의 수를 0 으로 유지하고 통관 후 적토끼 끝을 얻었다.
10, 네드호그-남천 (비뚤어진 킥 제공)
시작 시간은 2007/11/3006:19am 입니다.
관도 전투, 위군 이쪽, 쉽게 어렵다. 두 개의 LV50 무는 설득력을 가지고 무기로 시작할 것이다.
말 안장을 먼저 가져간 다음, 원 () 을 죽이고, 등 가장 먼저 침입한 두 장군을 죽이고, 떨어지는 무기를 주웠다. 마지막으로, 원을 신속하게 죽이고 두 가지 작전 목적을 달성했다. 1P 는 무기 4 개, 2P 는 무기 3 개, 남천은 이마부터 시작한다.
여섯째, "발톱 황군파" 우수한 종마를 얻는 방법
1, 적토끼 왕-발톱황군 (다람쥐가 제공)
시스템 시간: 2007/11/27 06:15: 00am.
조조준에게 관도 전쟁은 가볍고 어려운 전투였다.
LV50 으로 무장을 하고 무기 시동 능력이 있는 말을 타고 설득력이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게임 시작 후, 말 상자를 주워 신평이 주운 안장을 부수고, 고란과 진림이 주운 두 개의 떨어지는 무기를 부수고, 세 개의 전투 목표를 모두 완성하여 시작한 총 무기 수는 6, 안장 수는 2, 3 이었다.
네드호그-희정 (다람쥐가 제공)
시스템 시간: 2007/12/04 06:15: 00am
조조준에게 관도 전쟁은 가볍고 어려운 전투였다.
2 개의 LV50 무장으로 설득력있는 말을 타십시오.
게임 시작 후, 말 상자를 주워 최암이 주운 안장을 부수고, 루가 주운 떨어지는 무기 두 개를 부수고, 세 가지 전투 목표를 모두 완성하여 1P 의 무기와 안장 총수는 5 와 3 으로 통관 후 얻는다.
3. 왕리-한음 (2ch 에서 전향)
시스템 시간: 2000/ 1 1/27 20 시 32 분.
합비 신도시 위군 이쪽에서 두 명의 불운한 무장이 말을 타고 설득과 무기를 소지하고 있다.
3 차 개발을 완료하고 이 과정에서 무기를 들지 마라. 그것은 세관을 통과한 후의 두 번째 말이다.
일곱, 브러시 말 추천 수준
한 발의 폭로가 추천하는 관도 2+ 1 방안은 좋은 생각이다. 또 다른 솔마는 나가노 위군 쪽에 보관되어 있으며, 안장은 지도의 왼쪽 위에 있는 나무상자에서 받을 수 있고, 무기를 얻고 임무 완성도를 조정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장판교가 장비를 죽이기 전에 입건한 다음 점진적으로 통제하는 것이다. 장점은 적의 모든 무장이 후퇴선에 있어서 무장이 떨어지는 무기와 안장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단점은 300 명의 임무가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이다. 너는 시도해 보아도 무방하다, 효율성은 여전히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