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네스카페 일러스트레이션 - 대학생이 일러스트 시장에 진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처음 시장에 진입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이며 수입은 얼마나 되나요?

네스카페 일러스트레이션 - 대학생이 일러스트 시장에 진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처음 시장에 진입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이며 수입은 얼마나 되나요?

중국 대학생 미술 작품 전시회의 세 번째 배치 목록을 아는 사람?2011 중국 대학생 미술 작품 온라인 전시회.

제3차 최종 평가 선정 목록입니다.

(전체 이름)

학교

선집

아이샤 장투썬

베이징영화학원

광명, 신자

조멍센

난카이대학

일러스트레이터 공순성, 일러스트레이터 미로타.

첸단단

천진공업대학

청춘과 화운 이야기

천춘이

선양항공우주대학

인쇄 없이, 중제, 당 창건 90주년

천티엔캉

천저우교원대학

(제품 디자인) 스트라이크, 배틀 스파이크, 펄싱

천옌좡

광저우대학

고난, 소문, 얼굴

다이원샹

장한대학

시골의 작은 풍경

덩보

판즈화대학 예술학원

그리움과 희망, 춤과 영혼

딩하오촨

허난성 성공금융정치대학

르봉재산, 9도기술, 가오민미디어

두샨

난징임업대학

멍뉴의 찻주전자 모양의 창의성은 딸기, 네스카페와 완벽하게 짝을 이룹니다. 아름다운 하루의 시작, CMU - 진실을 발견하다

두안야

선양화학대학

고층 탈출 하강 키트

펑-

윈난대학

출발

펑샤오-

윈난대학< /p>

니콜라 커피 포장

푸 치앙

하얼빈 대학

가죽 구두를 신은 꽃 소녀.

가오위안

난카이대학

정보화 시대

관치시

광서예술학원

판환

허샤오신

길림대학 주해대학

새 전시회

후챵

후챵

가오타 시리즈 포스터

황금 보물

광시 생태 공학 직업 대학

지아주. 반조리

지샤오강

양엔대학

2012 중국 대학생 미술전

지 -

추슝사범대학

꿈이 피어나다

갈리 해골 조각

쿤밍과학기술대학(KUST)

조각 및 전시, 접기

지아 리준

상하이과학기술대학교

정물, 재해석, 텍스트 마크, 노파

지아-

쿤밍과학기술대학교(KUST)

컵 마크

지아 유통

서안건축과학기술대학교(XASATU)

무제, 단단하고 유연한

장 리젠

p>서안미술학원

물과 중국의 언어

장메이

구이린전자과학기술대학

서버 디자인

콩춘위안

베이징시립대학

일러스트(희망, 낮잠)

리분빈

취푸사범대학

네스카페 안전

리부이

베이징 패션기술대학

미래 시리즈

리차오

안후이 금융경제대학

양키 차이나 시리즈, 차이나 모바일 시리즈.

리 청

시안 건축과기대학

빌라 1.2, 꼬인 수도관

리 펑

저장 상공대학

엘레강트 리듬, 로터스 나이트, 옐로우 톤, 마일드.

리하이잉

책 제본, 지구의 내일 시리즈

광동기술교원대학

조화 * * *, 보완 * * *! 중국 교육 텔레비전 과일 네트워크-연구

리준셴

서안 미술학원

진귀팡거 광의 중의학 도서 그룹

리밍위

길림대학교 주해대학

무독성 감각 시리즈

사천 음악원 청두 미술학원

샤유 3.4. 인테리어 2.3

리 시위안

난카이 대학교

인 더 미러

리 텅

중국 예술원 상하이 디자인 연구소

와인 글라스

옌산 대학교

로고 디자인

리 신

사천 대학교 진청 대학

안티퍼_바디, 스승의 날 헌정, 스트릿 댄스 동아리

두리민 등

랴오청대학교

창가의 작은 완두콩, 지구 이미지 테이프

칭화대학교 미술대학

외로움은 노래한다, 사랑이라면, 드라마와 운율 등.

랴오청대학교 미술대학.

원린

가을 말, 오월 자령, 하지

링 리화

산터우 대학교

그리움, 연꽃 뿌리

류팡첸

쿤밍과학기술대학교(KUST)

큰 소리로 외치다

류리춘

저장성, 후저우 직업기술대학

후저우직업전문학교

애니메이션 "드래곤 파이팅 토끼"

류샹

후이저우 대학

블랙

류샤오

칭다오 과학기술대학

에펠탑 시리즈

차오홍쿠이

난징 이공대학

금박 응용 디자인

친-

추저우. 대학교

전쟁, 벽화, 괴물,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피피콴

추저우 대학교

우리는 모두 작아, 윤산, 지옥에서 탈출해.

샤펑주톈안

상하이대학교

일본 돕기, 설교, 눈 속의 옥수수, 중국 이벤트.

수하이펑

광저우 미술학원

난산 열매 와인 포장, 웨양로우 컵, 꽃 사물 꽃차 포장

수안만

남중국농업대학교(SCAU)

사고

썬시

톈진 미술학원

청백지, 미라지, 꽃과 나비의 언어

. p>

탕하이촨

옌산대학교

티베트 어머니, 보이지 않는 시간

옌산대학교

보이지 않는 시간

탕루이

장한대학교

온기, 지구온난화

탕정공

판즈화 아카데미

p >추억의 집

타오푸방

하얼빈사범대학

90년 전통의 보드카 상하이

탑을 쌓다

선양화공대학

의사처럼 되세요.

왕자오

산동예술공예대학

얼굴

왕지에

베이징이공대학 겅단대학

섬유 직조

잭 왕

귀주전자정보직업기술대학

사격 시리즈와 문신

왕레이

선양시 공리대학교

80년대의 추억

왕밍성

태원공과대학교

사진에서 일몰의 중첩과 그 100주년의 의미

왕샤오환

천진미술학원

따뜻한 봄, 파문, 황혼 귀환, 아침 휴식

서안건축과학기술대학교

샤오징

왕수신

선양화학대학

자선 인터랙티브 기부 기계

왕양

길림대학

창 아래의 로맨스

왕잉

우한과학기술대학

허순천

왕용지안

대련외어대학 대학교

사람에게 낚시를 가르치는 것보다 낚시하는 법을 가르치는 것이 낫다.

왕위친

상하이공과대학

창문

웨이홍양

난창대학

근원으로 돌아가 상어의 지느러미를 거부하다

우커촨

청저우대학

가정 인테리어 디자인

시천칭

사천미술학원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 이름, 세월의 테이프.

감사합니다

랴오닝 공과대학교

신발 - 폭포. 사막 기사, 동물 보호 (베스트셀러 기사)

쉬진위

베이징 공과대학교

자작나무 숲 시리즈, 여성

얀 쉬

난징 시각예술대학교

새 둥지 포장 디자인

쉐야오

중국 중앙사범대학교(CCNU)

인간과 자연's 게임, 존재 그리고 족쇄.

양단

판지화대학

린징옌주

양-

흔적, 이미지, 열린 병

양커주하오

후베이이공대학

녹색의 소비, 약한 녹색 신호

릴리 양

남서대학

중산남, 간덴링 수도원 백산, 용브라캉, 티베트

양린

난징사범대학(NNU)

전시관, 해양 테마 호텔 컨셉 디자인, 의식 공간

양신

허베이사범대학

양승학

허베이사범대학

영예

양승학

허베이사범대학

"하모니"

용단단

남통대학교 신림대학

젊고 두려움 없는 꿈을 꾸는 양웨이

유유케

고도를 기다리며

유샤오밍

산동예술공예대학

포피 루어__. 켄조 제품 브로셔 디자인, 코카콜라 뷰티 시리즈

양유

길림대학교

초가을 송장이 내려다보이는 창다오 어촌, 항구, 시골길

디레이레이

서안예술공예학원

녹색 고향과 식품 안전에 대한 우려

장허셩

란저우 시립 대학

그리고 섬.

아이존

난카이대학교

연작 시리즈

장마오보

산동미술학원

일출과 흐린 바다

장나

북서사범대학교

중국 시리즈

장시유

후베이미술학원

p>골목과 풍경

장완센

광동과학기술원

쿠디 애니메이션 기업 로고 디자인

장샤오

후난이공대학교

나무상자 사랑

쉐야오 장얀펀

중국중앙사범대학교(CCNU)

"흰" 비둘기, 해결책

장 디엠 옌펀

산시 대학교

보라색은 열광과 기억을 상징합니다.

자오 레이; 광선(R1SE 멤버)

천진미술학원

해바라기, 원래 같은 뿌리에서 나온 얀 송링, 어린 시절

자오 멩

허베이대학

소년

정 루오신

남서교통대학

양과 음

저우 얀지에

안강대학교

호흡

지잉 저우

광저우 미술학원

TRIACE 자전거 체험 매장

우한 장한대학교

어린이 전동칫솔, 상봉 테이블 및 의자 가구 디자인

지에 류, 하오 주

후베이 폴리테크닉 대학교

<

제8회 카이펑 게임의 엠블럼, 'ID 그룹'의 마스코트, 국립패션창의센터의 엠블럼.

동중국과학기술대학교

태양광 하이브리드 자가용

주홍휘

후난사범대학교 수다대학

나의 샘플 생활.

왕커친

길림예술대학

여체, 피튜니아

왕지에

길림예술대학

낚시와 농가의 한구석

대학생들은 어떻게 일러스트 시장에 진출할 수 있을까요? 처음 시작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이고 수입은 어느 정도 되나요? "고대에는 일러스트레이터가 중요했어요. 문화적 위계질서와 계급 지배를 대변하는 존재였고, 현대에 일러스트레이터는 매우 전위적인 존재입니다. 그는 혁명적인 아이디어를 지지하고 시대의 병폐를 풍자한 낭만적인 인물이었습니다. 현대에 일러스트레이터는 고귀한 존재입니다. 그는 삶을 아름답게 하고 갈등을 완화하는 웨이터입니다." 중국의 뛰어난 일러스트레이터 왕동성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얼마 전 인민대학교에서 열린 일러스트레이션 발표회에서 왕동성은 "행복하고 부유한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라는 제목으로 연설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조수나 광대처럼 극을 바꿀 때 교체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때로는 전투의 승패를 결정하는 기수가 되기도 합니다."

"행복하고 부유하다"는 업계 일부의 삶의 질에 대한 설명은 사실이지만, 이 직업군의 일반적인 삶의 상태와는 거리가 멀다. "업계의 규칙이 아직 형성되지 않았을 때 이미 성공한 것이며, 규칙을 만드는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중국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에는 모든 일러스트레이터가 개척해야 할 많은 격차가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현대 기술과 현대 도구의 발달로 일러스트레이션의 미래는 매우 밝습니다. 아동 도서의 일러스트레이션, 상업 광고의 일러스트레이션, 정부 규정, 교통 법규 등 일반적으로 많은 일러스트레이터가 필요합니다. 현재와 같은 상업 광고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건물이 오픈하면 건물 벽면 주변이나 건물 홍보를 위해 많은 일러스트레이터가 필요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종이에서 벗어나 공상 과학 소설, 동식물 표본, 삽화 등 벽과 환경으로까지 확장되어 다양한 재능을 필요로 합니다.

일루호이우라는 네티즌은 가상 일러스트 서바이벌 소사이어티에 "안타깝게도 일부 스튜디오, 불법 업체 등에서 해적 작업을 하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상당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수준도 상당히 높습니다! 일부 종이 제품(문구류, 봉투, 연하장 등)의 패턴이 그렇습니다. 우리가 보통 시장에서 보는 것은 그들의 손에서 나온 것입니다. 물론 대부분은 표절입니다. 열린 잡지에서 가끔 볼 수 있는 삽화가 몇 개나 될까요? 사진은 하루를 지배합니다! 밝은 면을 보면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이 성장할 여지가 많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네티즌 Albert는 "굶어 죽는 건 상업 일러스트레이터가 아니라 아티스트가 될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외국 출판물은 상업용 일러스트를 사용하며 저작권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이 저작권을 중시하는 만큼 중국 내 상업 일러스트에 대한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합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터는 매우 부유하고 행복한 직업입니다. 모든 그림이 직접적인 보상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중국의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몇몇 사람들의 부름과 조직 아래 한 방향으로 모여들고 있으며, 곧 형성될 이 전문 커뮤니티는 앞으로 중국 일러스트레이션의 힘의 원천이 될 것입니다.

국내 상업 일러스트 시장의 현황

국내 상업 일러스트 산업의 현재 상황은 살얼음판을 걷는 듯한 위기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08년 WTO 보호 기간 이후, 우리 문화 양식은 전례 없는 충격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국내 일러스트레이션 역시 그 명맥을 유지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게다가 지금은 일러스트를 그리는 사람도 적고, 제가 아는 한 홍콩, 대만, 캐나다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이 국내에 상륙해 주류를 이루지 못하고 있습니다. 몇 년 후에는 더 많은 외국 아티스트들이 중국으로 유입되어 금을 노릴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우리만의 문화적 기반을 지킬 수 있을까요?

외국과 비교했을 때 다음과 같은 단점과 시급히 개선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1. 문화와 비즈니스 간의 전환이 너무 느립니다.

2.사회적 인식이 부족하다.

3. 인재의 비축이 없다.

외국 일러스트 제작의 분업은 매우 풍부하며 일러스트레이터는 스타일과 다양한 아이디어에 따라 여러 분야로 나뉩니다. 어떤 사람은 책 일러스트를 전문으로 하고, 어떤 사람은 광고를 전문으로 하며, 어떤 사람은 옥외 벽화를 전문으로 합니다. 도구와 방법 면에서도 기존의 색과 붓을 이용한 일러스트에서 벗어나 수단이 매우 다양해졌습니다. 즉, 일러스트레이터는 다양한 수단을 숙달하고 유연한 마인드를 가져야 합니다. 중국의 위대한 화가인 치바이시는 "그림의 아름다움은 같으면서도 다른 것, 내면의 천박함과 너무 비슷하지만 세상의 부귀영화를 누리지 않는 데 있다"라는 유명한 문장을 남겼습니다. 그가 말한 것은 소원함입니다. 이 개념을 오늘날로 확장하면 옳고 그름, 합리와 불합리, 옳고 그름 사이에서 항상 모순 속에서 융합을 찾아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는 것이 바로 신선함이라는 뜻입니다.

정보 확인을 통해 중국 광고 산업의 중하위권은 모두 지방 광고 대행사로, 규모가 작고 수가 많으며 클라이언트가 적고 수수료가 낮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도시나 중소도시에서는 매년 수백 개의 회사가 설립되고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이들도 많은 일러스트가 필요하지만 자금 부족으로 인해 기존 이미지를 도용하여 상황에 대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작업을 위해 특별히 일러스트레이터를 고용하더라도 클라이언트의 예산 제약으로 인해 넉넉한 단가를 제시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국 광고 업계는 비교적 규모가 큰 다국적 기업이 주도하고 있으며, 네스카페, 인텔, 소니, 코카콜라 등 일부 4A 또는 준4A 기업은 여전히 덴츠, 맥칸, 링지 등 기존 해외 고객사들입니다. 사실 이 광고 대행사들은 처음에 기존 고객사의 발전을 따라가기 위해 중국 본토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하지만 10년 전 본토 시장을 장악한 이후 다양한 기업들이 현지에 진출하여 현지 본토 광고주를 빼앗고 중국 최대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초기에는 이들 기업의 국제적 배경 때문에 거의 모든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을 해외 일러스트레이터가 독점했습니다. 몇 년이 지나자 사람들은 저렴한 가격, 현지 스타일, 작업과 모니터링 사이의 지리적 거리 없음 등 현지 일러스트레이터의 장점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현지 일러스트레이터가 점점 더 많아지는 것 같지만, 정말 중요한 일러스트는 여전히 홍콩 등지로 보내서 제작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국내 일반 일러스트레이터는 장당 수백에서 천 위안 정도, 홍콩이나 대만 지방 일러스트레이터의 국내 작업은 장당 수천에서 만 위안 정도, 홍콩 작업은 장당 만원에서 몇 만원 정도입니다. 물론 이 가격은 일반적인 광고 작업에만 적합하며 자체 아티스트만큼 전문적이지 않습니다. 특별한 종류의 그림, 즉 원 밖의 화가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1997년에 위즈덤 광고는 현지 양 리우칭 화가로부터 7만 달러에 달하는 일러스트를 구입했는데, 이는 매춘부에게 몸을 파는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감당할 수 있는 금액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전히 예술품의 진정한 가격에는 미치지 못합니다!

중국의 광고 산업은 컴퓨터와 사진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개별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통제할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절반의 가격으로 일러스트레이터를 고용하는 것보다 3,000위안을 주고 갤러리 회사에서 그림을 빌려 컴퓨터로 수정(주로 원본 위에 제품 이미지를 붙여 넣는 방식)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일러스트레이터는 아이디어를 시각화하고 고객과 더 쉽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제안서 스케치'만 하는 아티스트인 경우가 많습니다. 제안서가 승인되면 다음 단계는 사진 작가와 사진 대여 회사입니다.

사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작업은 진정한 의미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아니라 제안서 대본인 'TVSee'의 다양한 서브 플롯입니다. 제안서는 수요가 많기 때문에 요구 사항이 낮습니다. 하루 8시간이면 최소 20컷을 그릴 수 있고, 한 컷에 100위안이면 2천 위안이 소요됩니다. 일주일 동안 일하면 10,000엔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픽 출판을 위한 실제 일러스트레이션이라면 회사의 요구 사항은 즉시 가혹합니다. 한 컷당 5,000달러의 속도로 이틀에 한 컷씩 그릴 수 있지만 반드시 수정이 필요합니다. 초기 수정은 광고 대행사에서 이루어지며, 광고 대행사는 검토를 위해 클라이언트에게 보내기 전에 만족스러운 수정 작업을 합니다. 물론 클라이언트도 수정을 제안해야 하고(종종 광고 대행사의 초기 수정안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많음), 그 후에도 고통스러운 수정이 반복됩니다. 일러스트를 완성하는 데 5,000위안이 일주일이 걸리는 경우가 많으며 수입이 급감합니다!

오늘날 일러스트레이터는 더 이상 그렇게 많은 돈을 벌지 못합니다. 광고 일러스트레이션도 이렇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시안을 그리기 위해 레벨을 올릴 필요는 없지만, 돈을 벌어야 하죠. 결국 본토의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주당 100달러, 3만 달러짜리 일러스트레이션을 홍콩으로 보내게 되었습니다. 오랜 기간의 낮은 수준의 작업으로 인해 모든 사람의 창의력은 시장을 따라잡을 수 없었고 비용은 더욱 낮아졌습니다.

애니메이션 제작, 상업 미술 기획, 에세이, 그래픽 모델링, 연기, 프로그램 연출 등 다양한 경력을 쌓았습니다. 독특한 스타 기질로 인해 언론과 팬들로부터 '중국 최초의 아이돌 만화가'로 불리며 유럽, 미국, 일본 큐 버전의 만화와 수채화 스타일은 최고 수준입니다. 최초의 헤비급 이미지 작품인 토니 래빗은 2007년에 인터넷에서 대중화되기 시작하여 2007년에 '중국 10대 네트워크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수상했으며, 2008년에 우한 하이테크 산업구에 설립된 토니 문화 커뮤니케이션 유한공사(Tony Culture Communication Co., Ltd.)는 발명가이자 불교도인 음양사(陰陽師)의 작품입니다, 발명가이자 불교도인 인펑젠의 제자.

연혁

2003년 7월, 친구 * *와 함께 일본 유명 차 회사 '니토 홍차'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 인테리어 디자인 및 홍보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2004년 포브스 2008 중국 잠재력 기업 순위의 마스코트와 로고를 독자적으로 디자인했습니다.

2004년 웨이양양의 베이징 시쿠 문화 개발 유한회사에서 근무

2005년 파운더 테크놀로지 유한회사에서 주로 말레이시아에 판매되는 전자책 파운더 인텔리전트 베이비 시리즈 그림책을 만들었습니다.

중국 최대 보충 자료인 잉글리시 위클리의 만화가.

2006년 한국의 유명 콘택트렌즈 '한시보'의 로고와 브로슈어 디자인을 주로 디자인함.

교육부 교육 다이제스트 위클리 전속 만화가-스마트 페어런츠 전속 만화가.

2007년 허페이 국제 만화 및 게임 카니발에 만화가 초청.

2007 톈진 국제 만화 및 게임 산업 박람회의 마스코트 디자이너로 초청된 만화가.

2007 심천 난산구, 제1회 애니메이션 아트 페스티벌, 만화가 특별 초청.

2008년 6월 5438+10월 2008 - 2008년 6월 5438+10월 2008 베이징 완잉시성국제광고유한공사_발목이 아프다.

2008 우한 "5월 1일" 국제 만화 축제 초청 만화가.

2008 베이징 스징산 문화제 특별 만화가.

2008년 다롄 국제 카툰 페스티벌의 초청 만화가 겸 마스코트 디자이너.

2009 베이징 블루하버 초청 만화가.

2009 베이징 중관춘 CGOPEN 네트워크 산업 파티 및 개막식 특별 초청 만화가.

2009년 대만에서 유명한 '낯선' 부모-자식 테이블의 마스코트 '낯선 벌레'를 주로 디자인했습니다.

중국 전자 CG 잡지, 2009년 1호 인터뷰.

2009년 6월, 165438+10월, 제4회 베이징 국제 문화 창조 산업 박람회에서 애니메이션 분야 만화가 초청. 2009년 6월 5438+065438+10월 2009년 10월 드라마 '말꽃놀이 2010 설날' 기자 회견에 초청.

2009년 6월 5~38일 + 2월 베이징 양안 애니메이션 산업 중관춘 포럼에 참가.

2010 1 위쳐의 메티노와의 인터뷰.

2010 특별 게스트 한왕 핸드드로잉 보드 "중국 및 해외 거장" 만화가.

2010년 3월 보보 아트 네트워크와의 인터뷰.

2010년 3월 2010마이티노 만우절 퍼니 PS 콘테스트 심사위원이 되다!

2010 유명 트렌드 매거진 밀크 9호 인터뷰.

2010 제13회 베이징 국제 과학 기술 산업 박람회 초청 만화가.

2010 차이나 텔레콤 "V" 보 마스코트 초청 디자이너.

2010 제10회 톈진 국제 애니메이션 게임 박람회 로고 및 마스코트 디자이너(토끼공작단 후원).

2006년 중국 애니메이션 및 게임 연감에 선정되어 디즈니 유니버설 퍼블리싱 차이나의 CEO로부터 상을 받음.

주요 작품으로는 토니 래빗, 공룡 주니어, 듀크 래빗, 피카 주니어 등이 있습니다. ◎ 새틴은 최선을 다해 ◎ 잔디 옷은 최선을 다해 ◎ 콩은 최선을 다해 ◎ 내 죽음을 용서해 ◎ 내 짧은 찌름을 용서해 ◎ 넌 나를 무섭게 해? 아 라이 올림픽을 환영해, 아이스 아이스크림, 생화학자 등 많은 분류가 있습니다.

약력: 현재 중국 교육학회 제11차 5개년 계획의 핵심 주제인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의 책임자이자 베이징 소재 투자 컨설팅 회사의 수석 이미지 컨설턴트, 중국 10대 PR 회사인 린시 에이전시 전략 협력 만화가로 활동 중입니다. 또한 많은 문화 및 출판 기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2010년 듀크_애빗_애빗(줄여서 D.R.)을 애니메이션 브랜드로 만들 예정이며, 첫 번째 계획은 애니메이션과 섹시한 속옷을 결합하는 것으로 애니메이션과 성인 의류를 결합한 최초의 만화가이기도 하며, 홍보대사로서 2009년 '전국 치아의 날'을 '전국 치아의 날'로 개칭한 것을 지지하기도 했습니다. 홍보대사로서 듀크 버니는 2009년 '전국 치아의 날'을 '전국 구강 건강의 날'로 개명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지지했으며, 2009년 네슬레 뉴 커피와 산유안 우유 일러스트 제작에도 초대받았고, 현재 그는 업계의 유명 만화가, 사진작가, 슈퍼모델, 기획자들과 함께 중국에서 유행하는 만화 속옷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2010 의류 세단 의자는 만화가 바이송의 소유이며 만화 브랜드에 속합니다. 2010년 6월 말부터 블로그 트래픽은 1,150만 건 이상, 방문 횟수는 420만 건을 돌파하며 상위 12위 안에 들었습니다.

시나 애니메이션, 텐센트 애니메이션, 톰스 애니메이션, 차이나 애니메이션, 차이나 일러스트, 베이징 애니메이션, 산터우, 베이징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101, 중국 저작권, 중국 애니메이션 거래소, 애니메이션 제국, 가치 중국, 푸저우 TV, 천진 TV, 안후이 뉴스 등이 모두 보도했습니다.

이 무모한 남자는 언젠가 자신의 만화 이미지가 디즈니에 들어갈 수 있다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평생을 보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공작토끼 속옷_듀크토끼_아비트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