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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을 개발하는 데 얼마예요?

열심히 일하는 모바일 인터넷 창업자로서 아마추어 친구들이 가장 많이 묻는 질문은' 웹사이트 만드는 데 얼마예요?' 이다 아니면 "앱을 만드는 데 얼마예요? 클릭합니다

3 년 전 천진난만하게 앱을 만드는 데 5,000 원이 넘는다고 생각했는데, 사이트 2,000 원 이내로 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가격보다 높은 것은 아이를 겁주는 것이다. 나중에 1000 을 써서 템플릿 웹 페이지를 샀고, 5000 을 써서 템플릿 앱을 사서 이런 어리석은 짓을 했다. 최종 결과는 타오바오의 바이어 쇼와 판매자 쇼의 차이와 같다. 돈이 물에 맞아 떠내려갔다.

믿거 나 말거나 믿지 않는 원칙에 따라 UI 에서 백그라운드, 프런트 엔드, 안드로이드, 애플 프로그래머, 제품 관리자에 이르기까지 자체 기술 팀을 구성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5 개의 app 가 만들어졌는데, 그 중 3 개는 이미 자금을 조달했고, 나머지 2 개는 정부가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나는 팀에 거의 1 년 동안 월급을 보냈는데, 처음부터 앱을 개발하는 데 얼마의 비용이 드는지 정말 잘 알고 있다.

오늘 창업자의 관점에서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한지 계산해 봅시다.

우선, 당신도 창업가이고 열정이 충만하다면, 제품은 반드시 스스로 개발한 것이다. 창업은 매우 핍박적인 일이기 때문에, 각 코너마다 최선을 다해야 한다. 제품 기술 개발 아웃소싱은 안심하지 않을 수 없었고, 당시에도 그렇게 생각했다. 나 자신도 기술을 알지만 관련 전공 배경은 좋다. 하지만 내가 아는 한, 일반 창업자들은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따라서 APP 를 출발점으로 삼으려면 최소한 어떤 인원이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

군인 모집 및 말 구입-군대 증가 또는 확대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작업, 1 설계자 및 백그라운드 개발자 +65438 안드로이드+65438+IOS 개발자 +0 제품 관리자+65438 프런트 엔드 개발자 +0 디자이너 +0 디자이너, 당신이 모집하는 모든 것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창업회사 직원들의 불안정은 정상이다. 일반 창업자들은 당신이 원하는 제품이 3~6 개월 동안 온라인 상태라고 가정하고 가능한 한 빨리 제품 개발에 접속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1 단계: 직원 채용

북상광심일선 도시는 그런대로 괜찮다. 자금이 충분하기만 하면 인재는 걱정하지 않고 이력서가 풍부해 일일이 선별한다. 하지만 상주와 같은 2, 3 선 도시에서는 한 웹 프런트 엔드 이력서 면접에 꼬박 7 개월이 걸렸다. 더 무서운 것은, 우리는 다양한 무한 검색에서' 갈고리',' 앞날 걱정 없음',' 지련 채용',' 장망' 등 비전문용 플랫폼, 그리고 위챗 모멘트 동시 요금을 내고 있다는 점이다. 첫 사람을 모집하는 것부터 팀이 가까스로 일을 시작할 수 있을 때까지 우리는 5 개월을 보냈다.

여기에 아주 좋은 경험이 있다. 첫째, 같은 생각을 가진 기술 디렉터를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높은 봉급이 필요하다. 그러나 임금이 높을 때, 그는 네가 발전 중에 우회로를 적게 걷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래서 첫 번째 단계의 비용은 대략 채용 플랫폼 사이트 회원비: 평균 1000 원/집 *3=3000 원입니다. 그런 다음 3 개월 이내에 모든 직업을 얻었다고 가정합니다.

이 3 개월 평균 4 명이 임금을 지급하고, 수습기간은 임금의 80% 를 계산하며, 5 보험 1 금은 필요하지 않다. 상주와 같은 인재는 일반적으로 적어도 1 년의 개발 경험을 모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개발 품질을 보장하기 어렵다.

그러면 인재의 평균 임금은 8 K 정도다. 그래서 이 3 개월 동안 당신이 내야 합니다 (8000 원 *80% 수습기간 *4 명 *3 개월 =76800).

2 단계: 웹 사이트

8 인 팀은 로우엔드 사무실 공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사무실 공간은 상주에서 약 70 원/_ 정도인데 100 평방미터 정도 필요해요. 찾기 힘드네요.

기업 인큐베이터는 좋은 선택이다. 현재의 배경에서 많은 인큐베이터가 찾기 쉽다. 인큐베이터의 임대료는 더 싸고 심지어 무료일 것이다. 창업팀을 수용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장소를 지분 교체나 우선 투자 조건으로 하는 협의가 체결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창업, 창업, 창업, 창업, 창업, 창업) 인큐베이터가 수지가 맞는지 아닌지는 창업팀 스스로 따져본다. 수력, 부동산, 한 달 10000 정도 경제를 포함해서요.

3 단계: 장비

보통 인체공학의자 가격은 약 150 원입니다. 인체공학에 맞는 의자를 사지 않고 일반 의자로 바꾸고 책상 분담 비용을 더하면 책상과 의자는 약 200 원 정도 필요합니다. 이러한 일회성 지불, 6000 위안, 바로 그것을 할 수 있습니까? 머리를 치는 것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디자이너와 코스의 컴퓨터까지 합치면 구성은 4000 이고, 1 * * * 7 대에는 IOS 기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휴대폰 앱을 개발하려면 시제품, 중고, 안드로이드 시스템 4 개, 각각 2000 원, 애플 시스템 4 개, 각각 3500 원을 제공해야 합니다.

자, 6000 원 +4000 원 *7+2000 원 *4+3500*4=56000 원을 계산해 보세요.

4 단계: 도구 공동 작업, 공식적으로 시작.

앱이 개발되기 전에, 당신은 자신이 어떤 앱을 해야 하는지 알지만, 일반적으로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수요가 무엇인지, 제품 포지셔닝이 무엇인지 모른다. 이때 제품 매니저는 나가서 사장과 소통하고, 수요를 명확히 하고, 제품 포지셔닝을 찾아야 한다.

이 단계는 약 2 주가 걸리며, 자세히 분석해 보면 제품의 포지셔닝과 1 단계의 수요를 분명히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기간 동안 설계자는 제품의 기술 아키텍처를 구상하기 시작할 수 있으며 아직 본격적으로 시작되지 않았다. 제품 포지셔닝 및 사전 요구 사항이 결정되면 제품 이름, 요구 사항 조사, 경쟁 조사 분석, 도메인 이름 등록, 서버 구매 및 주변 기본 기능 (예: CDN 스토리지, SMS 서비스, 메시지 푸시 등) 을 구상해야 합니다. ), 상표 (등록되지 않은 상표, 많은 팀이 피해를 입는다), 도메인 이름 등록, 로고 디자인. 이 단계에서 계획과 제품 수요 및 포지셔닝을 바꾸지 않으면 최소 일주일이 걸린다. 이때 제품의 원형과 기술 아키텍처의 원형도 나타나 기본적으로 실제 업무에 들어갈 수 있게 됐다.

이 단계에서는 도메인 이름이 큰 가격에 구매할 필요가 없다고 가정하고 총 비용은 15000 원/년입니다.

그 중 문자 메시지 2000, 서버 1000 한 달. 도메인 이름 등 등록상표 2000 개, 상표, 소프트웨어, 로고 일회성 투입 약/LOGO-0/0000.

5 단계: 제품 버전 계획 및 아키텍처 설계

모든 것이 준비되면 제품이 수요를 정리하고 수요의 우선 순위에 따라 버전을 계획하기 시작합니다. 제품 개발 방향에 따라 설계자는 개발 환경, 생산 환경 배포 및 기본 코드 개발 단계에 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APP 기능을 구현하는 두 가지 일반적인 방법은 native Native 와 webview 입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의 장단점은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일반적으로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기본 방식을 위주로, webview 를 보조한다. 기본 방식으로 개발하려면 버전이 특히 중요하다.

먼저 APP 개발이 완료되면 APPstore 에 배치해야 합니다 (iOS 와 Android 만 간다고 가정). IOS 의 APPStore 는 응용 검토 주기가 비교적 길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혼동을 피하기 위해 다음 몇 가지 중소형 버전의 기능을 미리 계획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IOS, 앱스토어, 앱스토어, 앱스토어, 앱스토어, 앱스토어)

둘째, 앱이 사용자의 핸드폰에 설치되어 있을 때, 당신은 그가 대부분의 시간을 최신 버전을 실행하도록 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버전이 너무 자주 업데이트되면 사용자는 짜증이 날 것이다.

과정이 매우 순조로워 보인다. 제품 관리자가 제품 아이디어를 정리한 후 제품 V 1.0 의 계획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신제품은 무에서 유무에 이르기까지 모두 공통된 직업을 가지고 있다.

(1) 제품 공식 홈페이지, 제품 공식 홈페이지는 제품, 회사, 팀의 얼굴이다. 사용자가 입장한 후 가장 빨리 당신의 포지셔닝과 제품 특징, 즉 어떤 사람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어떤 문제를 해결하는지 알 수 있다.

(2) 사용자 계약. 네, 만약 사용자가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등록하고자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용자 협의를 초안하고, 끊임없이 변호사나 변호사와 소통하여 조정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시드 사용자. 첫 번째 종자 사용자가 어디서 왔는지, 어떻게 조직했는지, 어떻게 관리하는지 생각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들은 당신의 제품을 처음으로 테스트한 사람들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제품 포지셔닝을 검증하고, 제품 문제를 발견하고, 제품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4) 기본 데이터보고 계획. 제품 설계를 최적화하고 조정하기 위해 수집해야 할 데이터를 알아야 합니다. 어떤 사용자 행동도 모르는 상태에서 제품이 출시되면 제품 방향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제품명언)

(5)UI 설계 및 상호 작용 표준 개발. 제품의 UI 와 상호 작용이 온라인 상태라는 보장은 없지만 UI/ 상호 작용의 일관성에는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6) 백그라운드 관리 시스템. 데이터 보기든 컨텐츠 관리든, 백그라운드 관리 시스템은 당신이 일하는 효과적인 보조자이며, 한 명도 빼놓을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7) 앱이것은 당신 제품의 우선 순위이므로 항상 주목해야 합니다.

만약 모든 것이 순조롭다면, 3-6 개월 후, 당신의 앱의 첫 번째 판본에는 첫 번째 프로토타입이 있어야 합니다.

내부 테스트 및 연삭 단계

이 단계에서 디자인, R&D, 시드 사용자와 보증을 해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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