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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은 무엇으로 인한 것입니까? 당신은 자주 꿈을 꾸나요? 위대한 하나님 감사합니다.

꿈은 주관적인 체험이다. 사람이 수면 중에 만들어내는 상상의 이미지, 소리, 사고, 감각이다. 보통 무의식적으로 일어난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또 다른 설명은 인간의 의식이 두드러진다는 것이다. 꿈을 연구하는 과학학과를 꿈의 연구라고 합니다. 꿈은 REM 수면과 관련이 있으며, REM 수면은 수면 후기의 얕은 수면 상태입니다. 빠른 안구 운동, 뇌교 자극, 호흡과 심장 박동이 빨라지고 일시적인 팔다리 마비가 특징이다. 다른 수면 기간도 꿈을 꿀 수 있지만, 매우 적다. 깊은 수면에 들어갈 때 나타나는 수면 부족은 꿈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꿈은 일종의 이미지 언어이다. 이 이미지들은 평범한 것에서 초현실적인 것에 이르기까지 모두 가지고 있다. 사실, 꿈은 종종 예술과 다른 방면의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꿈의 형식에는 불쾌한 악몽과 꿈이 수반될 수 있는 춘몽이 포함된다. 대부분의 과학자들은 모든 인류가 꿈을 꾸고, 매번 잠을 자는 빈도가 같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어떤 사람이 자신이 꿈을 꾸지 않았거나 어느 날 밤 단 하나의 꿈만 꾸었다고 느낀다면, 그 꿈에 대한 기억이 사라졌기 때문이다. 이런' 기억 지우기' 는 보통 한 사람이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빠른 안동 수면 단계에서 느린 수면 단계로 들어가 깨어있는 상태로 들어갈 때 발생한다. 한 사람이 빠른 안구 운동 수면에서 직접 깨어나면 (예: 알람 시계에 의해 깨어나는 경우) 빠른 안구 운동 수면 중에 한 꿈을 기억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모든 빠른 안구 운동 수면 중에 발생하는 모든 꿈이 기억되는 것은 아닙니다. 각 빠른 안구 운동 수면 기간 사이에 느린 수면 기간이 삽입되어 이전 꿈의 기억이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꿈은 인간에게만 직접 확인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은 꿈이 다른 동물에게도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동물은 이미 REM 수면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지만, 그들의 주관적 경험은 확정하기 어렵다. 평균 빠른 안구 운동 수면 시간이 가장 긴 동물은 천산갑. 포유동물은 자연계에서 유일한 몽상가이거나, 적어도 가장 빈번한 몽상가일 수 있는데, 이는 그들의 수면 패턴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위의 꿈에 대한 해석이 비과학적이라고 생각한다. 꿈은 사람이 잠을 잘 때의 일종의 심리활동일 뿐, 꿈의 심리활동은 사람이 정신을 차릴 때의 심리활동과 마찬가지로 모두 객관적인 사물이 인간의 뇌에 반영된 것이다. 꿈 속의 기이한 꿈은 사람이 수면 중에 무의식할 때 각종 객관적인 사물에 자극을 주는 환각에서 비롯된다. 예를 들어, 사람이 깨어나고 심장이 너무 빨라질 때 쫓기는 것 같은 두근거림이 쫓기는 기이한 악몽으로 변하고, 깨어 있거나 심장이 너무 늦거나 너무 이른 심계항진감이 걸려 있는 기이한 악몽으로 변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꿈에서, 우리는 종종 어떤 사람들이 깨어있을 때 쉽게 느낄 수 없는 경미한 생리 증상을 느낄 수 있다. 이는 외부의 각종 객관적 사물에 대한 자극이 비교적 적고, 내부의 각종 객관적 사물에 대한 자극이 비교적 강하기 때문이다. 이 꿈의 밈을 편집하는 것은 인간의 사회 환경, 심리적 요인, 신체 상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전종서 (WHO) 는' 열자 장진 주무왕주' 에서 중국 고대의 석몽이론을 상세히 논술했으며, 꿈이' 생각' 으로 이뤄질 수도 있고' 인' 으로 이뤄질 수도 있다고 제안했다. 꿈, 즉 이른바' 신체적인 꿈' 은 몸의 느낌이 감동되어 꿈으로 변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또 다른 설법은 낮, 우리의 좌우뇌에서는 좌뇌가 이성을 담당하고, 우뇌는 상상력과 창조력을 지녔다는 것이다. 우리가 잠을 잘 때, 특히 얕은 잠을 잘 때 오른쪽 뇌는 여전히 일을 하지만, 왼쪽 뇌의 이성적 통제가 없으면 많은 이상한 것들이 탄생하는데, 이는 이미 정상적인 논리에 맞지 않는다. 이것은 또한 이상한 꿈이 형성된 이유 중 하나이다. 이 꿈의 원칙 편집 1. 정보 운동의 원리 뇌에 저장된 정보는 지상의 많은 작은 종이 조각과 같다. 만약 이 작은 종이 조각들이 큰 힘과 공존한다면, 반드시 운동이 생길 것이다. 사람이 잠을 잘 때, 뇌의 각종 감정과 기타 에너지는 사라지지 않고 (주로 외부의 위험을 감지하는 것), 자연히 뇌의 정보를 유도한다. 그리고 뇌의 많은 정보가 서로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체인과 같다. 한쪽 끝을 들어 올리면 다른 쪽 끝도 제기될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한 꿈을 낳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트리거 측 원리는 뇌 에너지 작동을 트리거하며, 다른 트리거 끝이 있습니다. 주로 외부 트리거와 내부 트리거로 나뉩니다. (1) 외부 트리거: 주로 수면 중에 신체가 다양한 외부 정보를 느끼고 관련 정보의 꿈을 꾸는 것을 트리거합니다. 예를 들어, 침대가 더울 때 우리는' 불' 이나 각종' 열원' 을 꿈꾸기 쉽다. 근처에 가벼운 "경보 벨" 이 있을 때, 우리는 종종 소방차, 구급차, 경찰차를 꿈꾼다. 근처에서 누군가' 살려달라' 는 소리를 들을 때, 우리는' 도망가다' 는 꿈을 꾸기가 더 쉽다. 모두 합치면' 불' 을 꿈꾸고, 곧 악몽에 놀라 각종' 재난' 을 피할 것이다. (2) 내적 트리거 요소: 신체적 질병이나 편안함, 심리적인 일상적인 사고, 느낌, 선호도 등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여러 가지 질병이 있을 때 종종 다양한 생리적 요인으로 인한 악몽과 꿈을 꾼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감정적으로 흥분하거나 끊임없이 생각할 때, 관련 꿈을 꾸기 쉽다. 소위 "밤낮으로 생각하다"; 많은 경우, 이 꿈들은 당신의 일상적인 취향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른바' 인자는 송백도리를 많이 꿈꾸고, 인자는 칼병을 많이 꿈꾸며, 너그러운 자는 광주리의 콩을 많이 꿈꾸고, 현자는 강호를 많이 꿈꾸며, 선신자는 산천 들판을 많이 꿈꾼다' 고 한다. 3. 의식의 원리는 사실 꿈속에서 사람은 여전히 의식이 있어 논리적 사고와 판단을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위험을 더 잘 피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우리는 치아가 떨어지는 꿈을 꾼다. 치아가 빠진 후에 어떻게 해야 할지 반복적으로 생각할 것이다. 이는 우리가 여전히 의식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꿈을 꿀 때 다양한' 사고' 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으로, 어떤 사람들은 종종 자신이 이런 생각에서 꿈을 꾸고 깨어나는 것을 발견한다. 완전히 문명화된 논리: 자연의 모든 사물에는 그 존재를 지도하는 것이 있다. 우리는 간단히' 존재를 지도하는 것' 이라고 부른다. 우리의 이데올로기의 본질은' 2 차 지도의 존재' 이고,' 꿈' 도' 2 차 지도의 존재' 의 일부이기 때문에' 더 좋은 존재' 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자연의 모든 것은' 철자원' 방식으로 형성된다. 일단' 차원',' 형원',' 세원' 이 동시에 존재하면' 운동' 의 물리적 요인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 중국 고대 사상가들은 인간의 꿈의 일부가 자신의 안팎의 물리적 자극에 의해 창조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신체의 물리적 자극 (예: 복부 음식이 너무 많거나 부족하여 생긴 꿈). 소위 "포만몽, 배고픈 꿈" 또는 "포만몽, 배고픈 꿈" 입니다. 외부의 물리적 자극이 있다. 예를 들어 사람은 잠을 잘 때 뱀을 꿈꾸고, 새는 머리를 잡을 때 날아가는 꿈을 꾼다. 그들이 추울 때 그들은 물을 꿈꿨다. 그들이 더울 때 그들은 불을 꿈꿨다. 그들이 물을 꿈꿀 때, 그들은 불을 꿈꿨다. 뱀이 나를 방해했을 때, 나도 그것들을 묶었는데, 천둥의 충격이 마치 내 귀에 불룩 튀어나온 것 같았다. 꿈의 분류에서' 감몽' (바람, 비, 추위, 열로 인한 꿈) 과' 시몽' (계절변화로 인한 꿈) 은 외부의 물리적 자극으로 인한 꿈에 속한다. 우리나라 현대의 저명한 심리학자 장요상 교수는 "신체 자극이 꿈의 원인이라는 것을 깨닫고 꿈에 대한 수많은 미신을 깨뜨렸다" 고 평가했다. 이 생리인자 꿈을 편집하는 과정은 생물신경계가 휴면을 들어가거나 빠져나가는 과정에서 기억을 보존하는 복잡한 생물신경계로, 생물개인의 수면 활동을 자연스럽게 통제하고 있다. 또는 연령대, 성별, 호르몬 수준에 따라 성활동에 대한 꿈의 기억이 남아 있기 때문이다. 아니면 신체의 한 부위에 있는 세포대사수준 잔류물이 극도로 피로하거나 이완되어 쌓이기 때문에 신경계가 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다. 또는 잠을 잘 때 주변 소음, 소음광, 온도 변화, 침대 진동에 대한 감각이 다르기 때문에 신경계의 기억 잔류물도 다르다. 대부분의 수면에는 꿈이 있고 모두 잊어버린다. 자연스러운 생리 활동이다. 꿈 자체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중국 고대 사상가들은 꿈도 생리적인 요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고대 중국 학자들과 관련된 생리적 요인은 네 가지가 있다: (1) 체내 음양의 부족이나 과잉이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꿈은 수면 중의 불안정한 상태이다.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는 것은 왕왕 체내의 음양이 부족하거나 과다한 탓이다. 중국 고대 사상가와 의학자들은 잠을 잘 때 어떤' 기' 가 부족해 수면을 불안정한 상태로 만들어 꿈을 꾼다고 생각한다. 《황제내경》은 "바로 숨이 부족해서 꿈을 꾸게 하는 것 ...." 이라고 생각한다. 중국 고대 사상가와 의학가도 잠을 잘 때 음양의 일부 또는 전부가 과잉되면 꿈을 꾸게 된다고 생각한다. "황제의 내경" 도 "음성 () 은 홍수 () 를 꿈꾸고, 양성 () 은 꿈불 () 을 꿈꾸며, 음양 () 이 모두 성하면 서로를 죽인다" 고 생각한다. 만약 네가 부유하다면, 너는 날기를 꿈꿀 것이다. 번성하지 않으면 꿈이 떨어진다. " 《황제내경》의 이 관점은 후세 사상가들에 의해 광범위하게 계승되었다. 예를 들어,' 열자' 에는 비슷한 말이 있다. "그래서 음강은 홍수를 꿈꾼다. 양기가 성할 때, 꿈에 불이 타 오른다. 음양이 강하면 꿈이 생살한다. " 청대 학자 웅버론은 여성이 임신했을 때의 꿈이 남자아이나 여자아이를 낳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남자아이를 낳을 때, 양기가 왕성하고, 장열이 나고, 고몽이 굳었다. 처녀는 음울하고, 음침한 창자는 가득해서 꿈이 부드럽다. " (2) 오장의 가스가 너무 왕성하다. 중국 고대에 사상가와 의학자들은 오장 중의 과성도 꿈을 일으키는 생리 요인이라고 생각했다. 이른바' 간기가 너무 성하면 꿈속에서 노여워하고, 폐기가 너무 성하면 꿈속에서 울고 날고, 마음이 너무 성하면 꿈속에서 울고, 성질이 너무 성깔이면 꿈속의 몸이 무거워지고, 신장기가 너무 성하면 꿈속에서 두 가지를 풀게 된다' 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이 두 가지 요소는 고대에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당한 권위성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 두 가지 요인이 꿈의 원인에 대한 토론이나 분석에 기여한다면, 이 공헌은 그들이 꿈의 생리적 메커니즘에 대해 시험적인 검토를 하고 후세 사람들에게 계시를 준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런 토론은 주관적인 억측 단계에만 머물러 과학적 근거가 부족하기 때문에 역사에 큰 영향을 끼친 이론들은 현대 과학의 발전에 따라 의미를 잃는다. (3) 내장감각은 꿈을 일으킨다. 쳉 예: "꿈을 꿀 때,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냄새 맡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당신의 내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꿈이' 내장감각' 이나' 내면감각' 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목마른 사람은 물을 꿈꾸고, 배고픈 사람은 음식을 꿈꾼다. 이것들은 내면의 감정이 꿈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4) 기혈이 과성하면 꿈이 많다. 상술한 관점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은, 중국 고대에는 꿈이 체내 기혈 과잉으로 인한 것이라는 견해도 있었다. 예를 들어, 왕부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번화할 때는 꿈을 꾸고, 몰락할 때는 더 이상 꿈을 꾸지 않는다. 꿈을 꾸든지, 꿈을 꾸지 않든, 시간에 따라 움직이지 마라. 혈기가 떨어지면서 지역은 부유하지 않다. 그러나, 꿈을 꾸는 사람은 혈기생이지 기질이 아니다. " 그는 또한 "모양, 혈기 감각도 있다. 몽상가, 혈기의 영도. " 나는 이 세 가지 관점보다 이런 관점의 주관적인 억측이 더 중요하고 과학적 근거가 없다고 생각한다. 확신해야 한다면, 그것은 형신 유물주의 일원론을 고수하고 꿈을 생리활동의 산물로 삼는 데 기여했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5) 질병은 꿈을 일으킨다. 중국 고대 사상가와 의학자들은 일반적으로 신체 질환이 사람들이 꿈을 꾸는 한 가지 원인이라고 여겼다. 앞서 언급했듯이 왕부의' 음병 꿈 추위, 양병 꿈, 내병 꿈, 외병 꿈' 은. 질병으로 인한 꿈에 대한 가장 전형적이고 상세한 논술은 수방의' 병원론' 이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남편에게 기진맥진한 사람은 기혈이 허약하고 내장이 허약하여 악상을 입기 쉽다. 선악은 외부에서 왔지만 가라앉지 않는다. 오히려 더러워서 정착할 수 없다. 그들은 영위와 동행하지만 영혼과 함께 날아다니며, 잠을 자게 하고, 넋을 잃고 꿈을 꾸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현대 과학에서 질병으로 인한 꿈은 충분한 과학적 근거를 가지고 있다. 위에서 알 수 있듯이, 위의 생리적 요인 중에서 병치몽은 가장 쉽게 검사할 수 있기 때문에 신뢰성이 가장 크다. 고대 중국 사상가와 의사는 신체적, 생리적 요인이 꿈을 일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심리적 요인이 꿈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어떤 심리적 요인이 사람의 꿈을 불러일으킬까? 중국 고대 사상가와 의학가의 논평을 보면 지각, 기억, 사고, 감정, 성격은 모두 꿈의 생성과 내용에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더 많은 토론은 사고, 감정, 성격이 꿈에 미치는 영향이다. (1) 생각은 꿈으로 통한다. 중국 고대 사상가들은 거의 예외 없이 낮에는 사상이 가득하고 밤에는 꿈이 가득하다고 생각했다. 동한 왕 푸 (Wang fu) 는 "사람들은 꿈을 꾼다. 당신이 걱정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꿈꿀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그는 "나는 밤낮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나는 밤에 그것을 꿈꿀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 한 가지 예를 들었다. "공자는 난세에서 태어났고, 주공의 덕을 생각하며, 밤은 꿈이다." 열자도' 백일몽' 과' 야간꿈' 이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명나라의 웅버론도 "꿈에 관해서는' 그리움과 사고' 가 더 많다고 생각한다. 매일 생각하고 밤에는 꿈을 꾼다. " 당대 사상가 왕정상도 "꿈, 생각, 인연, 마음의 느낌" 이라고 말했다. 즉, 꿈은 사고, 지각, 기억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즉, 왕정상은 인지과정 전체가 꿈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그는 밤의 꿈을 낮의' 사고' 의 연장과 지속으로 본다. 이른바' 깨어나기 전 사고, 깨어난 후 꿈, 꿈후 사고, 꿈후 사고' 라고 한다. 그는 "생각은 낮을 어지럽히고, 꿈은 밤을 어지럽히고 있다" 고 덧붙였다. " (2) 감정은 꿈으로 이어진다. 동한 왕부가 언급한 성품의 꿈,' 열자' 가 언급한 기쁨, 두려움, 악몽의 꿈은 모두 감정에 의한 꿈이다. 진나라의 장전은 "낮에는 무자비하게 너를 그리워하고 밤에는 꿈이 없다" 고 말했다. 명대의 웅버론은 사유가 꿈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감정이 꿈으로 이어진다는 것도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그는 말했다: "당나라 Xuanzong 기도 제단, Xuanyuan 대왕의 꿈; 송엽자색은 정색극에 빠져 여자가 서로 욕하는 꿈을 꾸었다. 사천의 몽구, 이백의 몽필생화는 모두 희비가 교차하여 생긴 것이다. " (3) 성격이 꿈을 이룬다. 중국 고대 사상가들은 사람의 성격이 꿈의 내용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했다. 이른바' 인자몽송백도리, 의자는 칼병 김철, 선례자는 광주리의 콩, 현자는 강호를 꿈꾸고, 선신자는 산야원야를 꿈꾼다' 고 한다. 이 말은 꿈이 반드시 경험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고, 꿈이 사람의 성격에 의존하는 것을 설명한다. 왕정상은' 잘난 체하는 마음' 을 가진 사람이 꿈에서 힘을 쟁취하고 승리를 쟁취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갈망하는 마음' 을 가진 사람도 꿈속에서 상품과 이윤을 추구한다. 요컨대, 성격마다 꿈의 내용에 다른 영향을 미친다. 꿈은 비정상적인 정신 상태이며, 주기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수면 중에 발생한다. 꿈은 일종의 심리와 생리현상으로, 꿈을 꾸는 메커니즘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문제이다. 일반적으로 잠을 잘 때 모든 대뇌피질이 비활성 상태인 것은 아니며, 일부 대뇌피질 세포는 여전히 활성 상태이며, 때로는 낮에 활동할 때 기억 흔적과 감정 변동 (예: 불안, 두려움, 놀라움) 의 영향을 받아 꿈을 꾸기도 한다. 꿈의 심리적 특징 전형적인 꿈의 서술에는 종종 환각, 망상, 인지이상, 감정 강화, 기억 상실이 포함된다. 꿈의 특징은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완전히 성형된 환각 상상력으로 시야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꿈에서 청각, 촉각, 운동각의 서술도 흔하다. 미각과 후각의 환각은 상상이 적고 통증의 환각은 드물다. 꿈은 명백한 부정확성, 불연속성, 불가능성, 불협화음이 특징이다. 꿈에서, 오래 전의 사람, 이미지, 사건은 밀집되어 기억될 수 있고, 관심 있는 일은 종종 이상하고 순간적인 꿈 구조로 짜여져 있다. 따라서 꿈 자체는 기억 향상으로 볼 수 있는데, 이는 꿈이 끝난 후 꿈을 복원할 수 없는 장면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기억을 증강시키는 꿈은 기억상실증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피실험자가 꿈에서 깨어났을 때, 꿈의 대부분의 심리활동은 잊혀졌다. 꿈과 빠른 안구 운동 수면 꿈의 관계는 주로 활발한 수면에서 발생한다. 빠른 눈동자 수면에서 어린이나 성인을 깨우는 가운데 약 60 ~ 90% 가 깨어나기 전에 꿈을 꾸고 있다고 불평했다. 이는 능동적 수면에 의해 깨어나지 않은 사람들 (1 ~ 74%) 보다 훨씬 높으며 분포가 더욱 집중되고 있다. 빠른 안구 운동 수면 중 장기 기능의 변화 (예: 빠른 안구 운동, 심박수, 호흡의 변화) 는 빠른 안구 운동 수면과 꿈의 생리적 관계, 또는 활성 수면에서 꿈을 꾸는 것이 더 많은 심리적, 생리적 기초를 가지고 있다고 이해할 수 있다. 오스트리아 정신분석학자 프로이트는 잠재의식 활동과 성욕 결정론의 관점에서 꿈이 욕망의 만족이라고 지적했다. 결코 우연한 연상이 아니다. 즉, 보통 낮에 생각하고 밤에 꿈을 꾸는 것이다. 그는 꿈은 잠재의식의 욕망이라고 설명했다. 잠을 잘 때 검사 기능이 느슨해지면 기회를 틈타 저항을 우회하고 의식에 침입하여 꿈이 된다고 설명했다. 꿈의 내용은 억눌린 욕망의 진실성이 아니므로 반드시 분석하거나 해석해야 한다. 꿈을 해석하는 것은 꿈의 진정한 근원을 찾기 위해서이다. 작가는 꿈을 명백한 의미와 보이지 않는 의미로 나누었다. 겉모습은 의미를 숨기는 가면이며 욕망을 가린다. 낮에 억눌린 욕망은 꿈의 운영을 통해 시험을 속여 욕망을 만족시킨다. 편집본 꿈의 유형은 꿈의 내용에 따라 고대인들이 꿈을 다음과 같은 15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직몽은 꿈을 꾸는 것을 의미하며, 네가 꿈꾸는 사람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의 꿈은 상징적이고, 어떤 것은 은밀하고, 어떤 것은 명백한 것이고, 후자는 직접적인 꿈이다. 만약 네가 오랫동안 너의 친구를 만나지 못했다면, 너는 밤에 꿈을 꾸고 낮에 그들을 만난다. 이것은 직설적인 꿈이다. 꿈처럼 꿈이다. 꿈의 내용에 상징적인 수단으로 표현된다. 우리가 꿈꾸는 모든 것은 상징적인 수단을 통해 표현된다. 꿈에서 천국까지, 사실 사람은 천국에 갈 수 없다. 여기서 천국은 상징적이다. 하늘은 양강, 존엄성, 제왕을 상징한다. 지구는 여성기질, 어머니, 출산 등을 상징한다. 수면 시 오감 자극으로 인한 꿈. "음강은 홍수를 꿈꾸고, 양강은 화재를 꿈꾸며, 잠을 자면 뱀을 꿈꾸고, 새는 털을 잡으면 날아가는 꿈을 꾼다." 꿈 때문이다. 꿈에 대한 꿈은 의식적으로 하는 꿈이며 내면의 정신활동의 산물이다. 흔히 말하는' 밤낮으로 생각하는 것' 은 꿈을 꾸는 것이다. 정신 상태로 인한 꿈은 신에게 집중하고 꿈에 가깝게 하는 꿈이다. 성몽은 사람의 각기 다른 성품과 호오에 의한 꿈이다. 성몽은 주로 꿈을 꾸는 이유가 아니라 꿈을 꾸는 사람의 꿈에 대한 태도에 관한 것이다. 사람들은 같은 꿈을 꾸는 것이 다른 사람에게 다른 의미를 갖는다. 기후 요인으로 인한 꿈은 꿈이다. 외부 세계의 기후 때문에, 사람들은 깨달음과 꿈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은 4 시, 계절적 요인으로 인한 꿈은 시간꿈이다. "봄꿈이 일어나고, 여름꿈이 찬란하고, 가을겨울 꿈이 잘 숨겨져 있다. 그 때의 꿈이다." 반몽반몽은 반몽, 음극상길, 양극흉으로 반몽이라고 불린다. 민간의 석몽에서는 꿈과 사실에 어긋난다는 말이 자주 나온다. 고서에도 반몽의 기록이 많았고, 성어에도 전고가 있었다. 당의' 베갯책' 에 따르면 여승은 꿈속에서 부귀영화를 누리며 깨어났을 때의 찜질이 아직 익지 않아 텅 비어 있었다. 반몽이 사람의 꿈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꿈도 꿈이다. 이런 꿈은 고서에도 기록되어 있다. 사람들은 신이나 조상이 꿈을 통해 우리의 행운이나 불운을 예언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꿈을 꿈으로 바꾸는 것은 꿈의 내용이 변화무쌍하고 떠돌아다니는 것이다. 병몽은 인류 병변의 징조이다. 한의학의 관점에서 보면 음양 오행 불균형으로 인한 꿈이다. 귀신의 꿈은 악몽, 꿈, 무서운 꿈이다. 유령 꿈은 대부분 잘못된 수면 자세나 신체의 특정 병변으로 인한 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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