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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상의 창사

1. 장사의 역사 장사, 고대의 성성, 담주, 호남성 성도, 화중 중요 도시, 중국 인민 특대 도시 중 하나, 호남성 정치, 경제, 문화, 교통, 미디어, 금융센터, 중남 지역의 중요한 교통, 해운, 과학교육 센터

전국 문명도시, 양형 사회실험구역, 중남 중요 상공업 도시, 장강 중류 도시집적 중심 도시 중 하나, 창사주 담도시 집적의 핵심 도시. 창사는 후난 () 성 동부 북부, 강 하류, 장류 분지 서연, 동쪽은 강서 이춘 (), 평향 () 과 접해 있고, 남쪽은 주 (), 담담 (), 서쪽으로는 루저 (), 익양 (), 북접양

창사는 중국 최초의 역사 문화 도시 중 하나로 3000 년의 유구한 역사와 2400 년경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춘추전국시대에 창건되어 초나라에 속한다. "창사, 추 수지."

유명한 초한명성, 굴가의 고향, 위인의 고향, 초문화와 호남문화의 중요한 발원지 중 하나이다. 일찍이 춘추전국시대에 이곳은 초국이 남방에 있는 부속지였다. 호남과 그 주변 조대의 반중심 도시로 한 창사 남추의 도성이었다. 약 2400 년 전, 춘추전국시대에 추국은 창사에 도시를 지었다.

오늘까지, 도시는 변하지 않았고, 2000 여 년 전의 길은 심지어 오늘이 있는 거리와 겹쳤다. 따라서 창사는 중국 역사상 같은 부지에서 가장 오래 건설된 도시 중 하나가 되었다. 20 13 년 창사 종합경쟁력 전국 1 위, 국내총생산 (GDP)7 153 13 억원 (20 13)

2. 창사의 역사적 변천 창사, 중국 최초의 역사 문화 도시, 중국 우수 관광도시, 호남 성도, 전성 정치 경제 문화 과학 기술 관광 센터.

창사도 활력이 넘치는 현대화 도시로, 근대 인재가 배출되어 전국 1 위를 차지했다. 초한명성, 굴가고향, 혁명성지' 로 불리는데, 명승고적이 많아 역대 시인과 문학가를 끌어들이고 있다.

장사도' 산수의 도시, 문화의 도시, 영웅의 도시' 로 묘사할 수 있다. 어쩌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지만, 당신은 이름을 들었을 것입니다: * * *, 창사는 세계 거인이 자란 곳이며, 그는 특별한 젊음과 청소년기를 보냈습니다.

유유강강, 우뚝 솟은 산기슭은 이 천년 고성의 변천을 목격하고 있다. 오직 초유재, 흥우스' 의 형성은 호남문화에 큰 공헌을 했다. 창사의 풍부한 문화 유산은 전 성, 전국, 전 세계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창사의 건설과 발전을 나무에 비유한다면 문화는 이 나무의 뿌리다. 도시를 한 사람에 비유하면 문화는 바로 그 사람의 영혼이며,' 착실한 자강' 의 호남문화의 뿌리로 장사의 전면적인 발전에 영향을 미치고 지탱하고 있다.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선제" 의 장사정신은 성성을 밝은 미래로 이끌고 있다. 노건나무가 익어 바람이 분다. "남쪽은 귤로 유명한 오렌지 주가 순위에 올랐지만 땅콩의 맛, 땅의 그늘, 오렌지 주망이 수줍어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대륙을 둘러보니 서쪽의 울창한 유엘 산, 동쪽의 고층 빌딩이 즐비한 창사시, 산천이 도시와 상호 작용하고, 도시가 산천과 상생하는 것만 볼 수 있다. 얼마나 조화로운 한 폭의 사람과 자연의 그림인가.

창사, 명실상부한 관광지. 이곳의 명절은 다채롭고 즐거움이 넘친다. 이곳의 많은 문화와 전통 풍습은 모두 독특하고 세상에 둘도 없다. 이곳의 유구한 호남문화, 신기한 위인고향, 아름다운 산수도시, 낭만적인 현대도시, 당신을 현혹시킵니다.

여기서 관광하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약 15-20 만년 전, 창사는 인간 활동을 했다. 15-20 만년의 발전을 거쳐 창사는 신석기 시대로 접어들었다. 기원전 5000 년경에 장사 선민들은 정착생활을 시작하여 마을을 형성하고 모계 사회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기원전 3000 년경에 장사는 신석기 시대 굴가령 문화 단계에 들어갔다. 기원전 2500 년경에 창사 신석기 시대가 용산 문화 단계에 들어섰다. 이때 원시 농업으로 어업은 여전히 사람들이 생계를 유지하는 중요한 수단이며, 원시 도업과 석재 가공 기술이 더욱 발전하여 원시 방직과 옥기 가공 기술이 생겨났다. 하 (), 상 (), 주 () 이전의 상주 () 와 상주 () 이전의 중원 왕조 () 의 관계는 조상 염제 () 와 황제가 모두 장사에 간 적이 있다고 한다.

사마천' 오제사기' 에 따르면 황제는 "산도를 건너 남쪽으로 강을 건너고 곰을 오르며 샹을 넘었다" 며 창사의 땅을 아들 샤오로 봉했다 (송대' 로사' 는 소경이' 운양에서 시작하여 장사에 묻혔다' 고 기재했다. 하대 고대 삼묘의 고향 창사; 상주 시대에는 삼묘 왕국이 사라졌지만, 삼묘의 후손들은 여전히 이 땅에서 생육하고 있다. 이때 장사는' 양악' (일명' 만정') 에 속하며 역사적으로' 양악지' 라고 불린다. 고월인 (고창사월인의 한 가지) 으로서 이때 특색이 있는 월문화를 만들어 형성했는데, 그 대표적인 특징은 기하학적인 패턴이 찍힌 단단한 도자기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상주 시대에는 북방의 중원 왕조가 남방의' 만정' 과' 악양' 과 자주 싸웠다. 비록 그들이 여기에 직접적인 통치를 세우지 못했지만,' 악양지' 는 한때 상주왕조의' 남복' 이 되어 만정복종을 강요한 적이 있다. 일주서 왕휘' 에 따르면 주초 낙읍이 성공적으로 건설되자 각지의 제후들이 잇달아 축하하러 왔다. 공물 중에는' 창사거북' 이 있는데, 역사서 기록 중 가장 먼저' 창사' 라는 이름이 나오는 기록이다.

고월문화와 중원 문화: 상주중원 문화의 후예, 장사는 청동기 시대로 접어들었다. 창사 구월인들은 아직도 초가지붕 반창실에 살고 있으며 씨족 생활을 하며 생산상 주로 석기를 사용하고 칼로 불씨를 경작하고 있다.

상대 중기에는 청동 주조 기술이 중원에 도입되어 구리 도끼 등 청동 공구를 사용하고 제조했다. 서주 말기에 구리 괭이 (송토의 중요한 도구) 와 구리 플러그 (즉 갈퀴, 송토 양토의 농기구) 가 나타났다. 이 밖에 모양과 무늬가 정교한 청동 용기와 악기도 제작했다. 창사에서 출토된 대량의 상주 청동기는 대부분 공예 수준이 높고, 월식 풍격이 선명하다. 1938 닝향의 유명한 사양방존, 상주청동기 중의 진품; 1959 부터 닝향과 창사 양현에서 출토된 십여 개의 구리 거울은 보통 무게가 70 ~ 80kg 이고, 가장 큰 것은 221.5kg 으로 지금까지 우리나라에서 발견된 가장 큰 상대 구리 거울이다.

형추 문화와 중원 문화 동주 이후 춘추기에 들어선 것도 중국 역사의 격동기이다. 춘추 말기에 추 (형추) 세력이 창사에 들어갔다. 전국 시대 초기에 월국이 오를 멸망시키고 초월 대치가 시작되었다. 장사는 초동남에서 잠든 보루가 되었다.

전국 중기에는 초국이 정치개혁을 하고 국력이 강성하여 남방에 대한 대규모 군사 작전을 펼쳤다. 호남은 초국도에 포함돼 창사는 초나라 남방의 군사센터가 되었으며, 호북, 호중, 호남의 광대한 지역의 정치군사센터가 되었다. 초국은 창사에 성을 지었다. 초인은 창사에 들어가 수백 년의 전란을 거쳐 고월인이 사라지고 창사의 고월문화는 초문화로 대체되었다.

초인 남침은 중원과 장한 지역의 생산 도구와 경험을 가져와 창사를 철기 시대로 끌어들였다. 장사는 상주이후 1000 여 년 동안 지속된 원시 상태를 끝내고 봉건 사회로 직접 들어갔다. 추가 도착했을 때, 국가는 점점 약해졌고, 제후국, 특히 진나라는 추에 대해 여러 차례 전쟁을 벌였다. 지난 222 년 진 대장왕 건남이 창장 이남에서 초국의 남은 군대를 물리쳤다. 창사를 초나라 정치군사의 중심지로 삼은 강남 땅은 진나라에 의해 정복되고 초국은 멸망하였다.

창사 (호남) 는 800 여 년 동안 초한의 군사 중심지였다. 진나라와 한 왕조 때 진나라는 초나라를 멸망시키고, 원초하 이남의 땅에' 창사군' 을 설치하였으며, 이에 따라 진나라의 탄생이 이어졌다. 창사는 진나라 36 군 중의 하나이다.

창사의 역사는 얼마나 되었습니까? 창사 역사는 약 1.5-0.2 만년 전에 창사에 인간 활동이 있었다.

기원전 2500 년경에 장사는 신석기 시대 용산 문화 단계에 들어갔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선조와 황도는 모두 창사에 간 적이 있다고 한다.

하대 고대 삼묘의 고향 창사; 상주 시대가 되자 삼묘 왕국은 이미 사라졌지만, 삼묘의 후예는 여전히 이 땅에서 생육하고 있다. 이때 장사는' 양악' (일명' 만정') 에 속하며 역사적으로' 양악지' 라고 불린다. 쉬워요? 왕혜에 따르면 주초에 낙읍이 성공적으로 건설되자 각 방제후들이 잇달아 축하하러 왔다고 한다. 공물 중에는' 창사거북' 이 있는데, 이것은 사적에서' 창사' 라는 명칭에 대한 최초의 기록이다.

춘추 말기에 추 (형추) 세력이 창사에 들어갔다. 전국 중기에는 초나라가 정치개혁을 하고 국력이 강성했다. 남방에 대해 대규모 군사 작전을 전개하여 호남 전역이 초나라 판도에 포함되었다. 창사는 초나라 남방의 군사센터가 되었고, 초국은 창사에 시를 세웠다.

진나라는 초나라를 멸망시키고, 원초하 이남의 땅에' 창사군' 을 세웠다. 창사는 진나라 36 군 중의 하나이다. 진나라부터 창사는 중국 통일의 정치판도에 통합되었다.

기원전 202 년에 서한의 개국 공신 오예가 창사왕으로 봉쇄되었고 창사는 전진의 창사현에 세워졌다. 호남 () 은 임호군 () 으로 개칭하고, 임호군 () 은 수도를 설치하며, 호남 역사상 최초의 제후국의 출현을 상징하며, 창사 () 가 왕국의 수도가 되었다. 기원 8 년에 왕망은 왕위를 찬탈하여 황제를 위해 "새 왕조" 를 세웠다. 창사는' 만현' 으로 개명되고, 성도 임향은' 목부 현' 으로 개명되었다.

서기 26 년 (건무 2 년) 유수요는 서한 말기 창사 왕 유순의 아들 유흥을 창사 왕으로 봉하여 창사국을 재건하고 동정남 정세를 통제했다. 삼국시대에 손권은 2 19 년 창사에서 서진 279 년까지 빼앗았고, 창사는 손우에 속한다.

257 년 창사 동부는 형동현 (현재 형양시) 이다. 265 년 창사현의 안성현 (오늘 강서), 장우현, 루릉현이 안성현을 설립하고 창사현의 맹지가 더욱 줄었다.

280 년 (태강 10 년), 진무제 리 육자 사마애 창사 왕, 군 국가. 서진 초기에 창사군은 여전히 경주에 속한다.

589 년 (3 년 | 9 년 정월), 수군은 장강을 건너 건강을 공략했다. 양디 년 동안 담주는 창사현으로 바뀌었다.

62 1 년, 당나라는 창사에 담주 총정부를 설립하고, 624 년 총정부는 도독부로 바뀌었다. 5 대 10 대 때, 이 때의 호상지역에 마은이 창립한 초국이 나타났다.

963 년에 송나라가 창사를 점령했다. 남송 초 건염 4 년 정월, 산서 김병이 창사, 도살성을 점령했다.

남송 중후반 창사 정국은 상대적으로 안정되어 유호, 장효상, 신 기제, 주필다, 젠, 웨이 관료옹, 사필, 왕신, 문천상, 이복 등 중요한 대신들이 장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청군이 입관한 후, 호광, 천운, 구이저우의 군무가 창사에 주둔하였다.

호남에 모여 남하에 항거하는 청병. 그는 tengjiao 패배 후 캡처, 항복 을 거부, 단식 7 일 후 사망했다.

청나라가 순치한 지 4 년이 되어서야 창사는 청나라 판도에 포함되었다. 이진과 이래형은 그들의 군대를 이끌고 쓰촨 반청 운동을 계속했다.

4. 창사의 역사문화를 수집하고 창사의 그림 특색이 있는 몇 군데인 호남성 박물관을 간단히 열거합니다. 진관의 보물은 마왕두 한묘의 새로운 추면이다.

(* _ _ *) 히히 ... 창사 박물관, 창사 * * * * 와 양개혜 임대 옛터로, 고대 창사의 축소판 청수탕 태평가에 위치해 있으며, 창사에 남아 있는 몇 개의 마사거리 중 하나로 청조 종가:' 백년 창사' 의 유래를 모방한다. 조종가는 창사에서 가장 유명한 마사거리였다.

조종가:' 백년 창사' 의 유래. 조종가는 창사에서 가장 유명한 마사거리였다.

허허, 많이 있는 것 같아서 단번에 다 말할 수 없다. 나는 몇 가지 매우 중요한 곳을 간단히 말하고, 몇 가지 자료를 베껴 너에게 보여 주고,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역사 문화 거리: 태평거리-'고대 창사' 의 축소판입니다.

전국시대 창사에 도시가 있었던 이래로 태평거리는 고성의 핵심이었고, 이천여 년 동안 변하지 않았다. 현재 창사 최초의 지방지인 명가징' 창사부지' 와 최초의 도시지도 청가경' 화삼현지' 는 태평가의 거리 이름과 행보를 묘사하고 묘사해 오늘날의 태평거리와 다르지 않다.

오늘날의 창사시에서는 태평거리와 같은 오래된 골목을 거의 볼 수 없다. 이것은 창사 고성의 축소판이다. 태평거리 역사문화거리구는 샹강 동해안 해방로에서 5 월 1 대로 일대에 위치하여 태평거리를 축으로 하고, 서쪽 거리는 현가, 부가골목, 마가골목을 포함한다. 동쪽의 골목길에는 교사 리, 강녕, 서패루가 있다.

예로부터 태평가 일대는 인문이 모여 상업이 번영하는 곳이다. 청대, 화물과 주민들의 도시 출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소서문과 대서문 사이에 새로운 출구를 개설하여 태평거리라는 이름을 붙였다.

블록 내에서 파란색 작은 타일, 경사진 지붕, 흰색 기와마루, 쌓인 벽, 나무로 만든 문과 창문은 이 지역의 집과 상점의 같은 특징이다. 구식 저택은 석고문, 청벽돌벽, 사합원, 가드레일 등 비교적 원시적인 전통 구도를 보존하고 있다.

태평가 지역은 창사의 역사적 맥락과 특색을 잘 반영하고 있으며, 블록 내의 역사 문화 유적에는 가이의 옛집, 이부춘의 옛집이 현지에 위치해 있다. 신해혁명 시절 태평거리 양방에는 * * * 회, 4 구회, 호남체협, 체학교 등 옛터가 분포되어 있었다. 명기 왕미 서패루의 옛터는 종적을 찾을 수 있고, 왕미의 석기, 유리 기와 등의 구성요소는 잘 보존되어 있다. 청나라부터 민국까지 장사의 많은 오래된 유적지들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비교적 유명하다. 창사 4 대 찻집의 주장림이 개업한 간생식량고, 동정춘찻집, 이생염점, 양태룡미갑점, 노통칠점 등이 있다. 조종가:' 백년 창사' 의 유래.

조종가는 창사에서 가장 유명한 마사거리였다. 마사로는 청나라 옹정년 동안 깔아 놓은 것으로, 역사적으로 노면 개조를 한 적이 있다.

청대 창사현아는 바로 여기에 있고, 샹야 의대 19 14 는 이 거리에서 창립되고, 1920 * * 등이 설립한 문화서점도 여기에 설립된다. 이 거리는 창사의 근대 발전사를 반영한 것으로 볼 수 있으며, 창사의 거의 100 년 동안의 역사 문화를 더욱 전형적으로 반영했다고 할 수 있다.

조종가는 일찍이 원조종문으로 직통한 적이 있는데, 구시대 장사미 공장, 식량점의 집중지였다. 역사적으로, 현지 주민들은 발을 주워 강물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갔고, 구사회는 장사의 유명한 빈민가였다.

이 역사문화거리구 북역로, 남쪽에서 중산로, 동쪽에서 채영로, 서쪽에서 강대로까지. 호남성 공위 구지, 이청빌딩, 창사 성당, 기독교 영원당, 성공회, 종산정, 락성당, 문화서점, 세 개의 정자 등 문화재고적과 근대건물이 있습니다.

Pozi street: 전통 가옥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현대도시에 녹아들고 있는 백년 노가 파자거리가 지금은 맛거리가 되어 황흥로 보행자 거리 근처에 있다.

화룡담: 아름다운 전설이 있어요. 화룡지 역사문화거리구는 부용구 중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쪽으로는 정거리, 안가당, 북쪽에서 루동파, 범후가, 동쪽에서 건남로, 서쪽에서 황흥남로까지 위치해 있다.

인민서로 개통되면 화룡지 블록은 역사에 봉쇄될 것이다. 이 동네는 잠부, 학교 옛터, 류성교 초묘의 옛터, 포복정, 푸젠회관 등 역사 유적이 있다.

그중의 전부와 남양가 기독교 교회는 잘 보존되어 있고, 푸젠회관에는 큰 변화가 있어, 모복은 이미 폐지되었다. 청광서년' 화삼현지' 에 따르면 화룡지는 본명 다이우가로 창사 구시지 8 대 공공도랑 중 하나였다.

만리 40 년 (16 12 민간 전설에 따르면, 우물이 하나 있는데, 우물 안의 악룡은 이 거리의 대장장이에게 꿈을 꾸었다. 며칠이 지나면 악룡이 바다로 돌아가고, 왕양은 창사에 있을 것이다.

대장장이는 대중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기로 결심하고 뜨거운 쇳물 한 통을 우물에 쏟는 데 성공했다. 결국 우물이 가열되어 가라앉았고, 대장장이와 철수가 함께 우물에 빠졌다. 악룡은 철수에 주조되어 죽고 대장장이는 장렬하게 희생되었다.

나중에 우물이 무너져 작은 연못이 생겨났다. 이 대장장이를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이 연못을 화룡풀이라고 명명했다. 과거에는 화룡지가 신발 가게의 중심이었고, 청대의 유명한 서예가 호사오가 이곳에 살았다.

고대에 장사는 무엇이었나요? 2 창사 역사.

진나라는 멸망하여 한나라가 건립하였다. 유방이 황제를 칭송한 후 서한개국공신 오예는 서기 202 년 창사왕으로 봉쇄되었고, 창사는 전진의 창사군에 세워졌고, 임향군은 도성으로 개명되었는데, 이는 호남 역사상 첫 제후국의 출현을 상징하며 창사가 왕국의 수도가 되었다. 창사왕은 창사의 최고 통치자 (최고관원) 로 왕위 세습이다. 하지만 동한 때문에 제후국의 제도, 즉 기원전 144 년, 그는 사실상 환상의 왕이 되었다. 기원전 202 년부터 봉국부터 기원 7 년까지 폐지된 창사국은 200 여 년 동안 존재해 왔다. 창사국은 우의 창사국과 유씨의 창사국이라는 두 기간으로 나뉜다.

오 창사국

창사 고성은 한왕의 도성으로 창사 도심에 위치해 있으며 창사 역대 왕의 거처이자 창사의 정치 군사 중심지이다. 고서' 수경 주' 에 따르면 임향성 (즉 고대 창사시, 사칭 임향구시) 은 창사에서 명명한 왕건물이라고 한다. 기원전 157 년, 오의 창사국은 폐지되었다.

오의 창사국은 고대 창사 역사상 휘황찬란한 시기로 서한 시대의 충성스러운 제후국으로 정치적으로 국가 통일을 수호했다. 유방, 차, 한신, 영포 등 8 대 제후들은 모두 소멸되었다. 유독 오창사는 시종일관 조정에 충성했다. 바로 (창사서의 사위) 반란, 창사의 진 (아들) 도 집을 중시했다. 오씨의 창사국은 봉국에서 제 5 손오까지 156 년에 세상을 떠나 자식이 없어 46 년 동안 제거되었다. 왕국의 관제는 서한과 마찬가지로 재상 (한고조 초명 주곽) 을 설치하여 조정에 의해 직접 임명되어 왕을 보좌하는 이름을 지었다. 사실, 그는 그의 나라가 이곳을 통제하는 진정한 권력을 장악하도록 파견되었다.

리우 창사 왕국

158 전, 문제의 아들 문제가 왕위에 올라 창사를 뒤덮고, 사칭' 유의 창사국' 으로 불렸다. 기원전 155 년 경제의 사생아 유발은 창사 왕으로 봉쇄되었다. 유발가지의 창사국은 서한이 제후국 권력을 크게 베었을 때이다. 이로써 광활한 창사국은 남방에서 분리되어 계양현과 영릉현을 설립했다. 155 년 봉지에서 145 년까지 조정관리체제가 제후국으로 바뀌면서 창사의 맹지가 크게 줄고 계양현과 영릉현이 분할되어 임남, 샬롯, 익양, 연도, 이에 따라 창사판 왕도 자신의 실제 권력을 차단하여 관할 제후국의 정무에 개입해서는 안 되며, 명목상의 왕이 되어 고위층에서 재상 (정무를 담당하는 최고 행정장관, 본명' 신하상') 까지 행정령에 이르기까지 모두 조정에 의해 임면되었다.

유씨 창사국' 은 처음부터 폐위까지 7 대 8 왕을 거쳐 164 년 동안 서한의 멸망에 따라 무너졌다. 기원 8 년에 왕망은 왕위를 찬탈하여 황제를 위해 "새 왕조" 를 세웠다. 창사는' 만현' 으로 개명되고, 성도 임향은' 목부 현' 으로 개명되었다.

동한 창사왕, 창사국, 임향후

왕망 정권은 곧 서한 말년의 농민 봉기에 압도당했다. 서기 25 년 서한 초년 황족 유발의 후예 유수가 황제라고 부르며 한나라를 건립했는데, 건도낙양으로 인해 동한 () 라고 불렸다. 유수는 전국 곳곳에 크고 작은 농민 봉기대오와 각종 무장정권이 분포되어 있어 전국을 통일하는 전쟁을 벌였다. 서기 26 년 (건무 2 년) 유수요는 서한 말기 창사 왕 유순의 아들 유흥을 창사 왕으로 봉하여 창사국을 재건하고 동정남 정세를 통제했다. 29 년이 되면 강샤주 후든, 무릉주, 장사주 한부, 계양주, 영릉주, 창오주 두모, 교동주 광등. , 모두 원정에 도움이 되어 열후로 봉쇄되었다. 이로써 창사를 포함한 호남 전역은 공식적으로 동한 왕조에 속하며 창사 귀한은 천하를 통일하는 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유수는 40 년 (건무 16 년) 중국을 통일했다. 일찍이 37 년 전, 유수는 장사에서 임호라고 개칭했고, 창사국을 폐지하고 창사현을 바꾸었다.

삼국에서 수당 5 대까지

샹주의 개조는 호남과 창사 제도사의 상징이다. 창사의 중요한 지리적 위치 때문에 지방 1 급 행정 구역의 중심지로서 그 지위와 역할이 더욱 공고해졌다. 삼국시대 창사군의 행정 범위는 기본적으로 샹강 동쪽에 국한되어 있었고, 수대의 창사군은 강강을 넘어 통중 지역까지 건너면서 이후 청대 창사까지의 건설 기반을 기본적으로 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창사, 창사, 창사, 창사, 창사) 수나라의 통일과 호남이 통일된 중앙정부로 돌아오면서 전국 각지와의 교류와 연계가 지속적으로 강화되면서 넓고 비교적 안정적인 공간을 확보했다.

우동 창사 현

삼국시대에 손권은 2 19 년 창사를 탈취했고, 279 년 서진우 () 를 소멸했고, 창사 () 는 손우 () 로 돌아갔다. 해가 뜨자 호남의 행정 구역이 달라졌다. 현재 호남 대부분 지역은 당시 남군, 무릉, 영릉, 계양, 창사, 호린, 천문, 형양, 호동, 소릉에 속하며 경주에 속한다.

장사는 한때 중국의 수도였습니까?

그러나 제후국의 수도로서 한 번도 아니다.

창사현 진사

진창사군이 창사군을 건립한 후 진시황은 24 년 (기원전 223 년) 에 원초나라 첸중현 동남에 창사군을 세웠다. 진 36 군 중 하나입니다. 이후 창사는 독립된 행정구역명으로 나타났고, 현은 창사시에서 관할하고 있다. -응?

한나라 봉창사

창사 한고조 5 년 (기원전 202 년), 오예를 창사 왕으로 봉하여 창사를 건립하고, 호현을 진으로 바꾸고, 창사 수도를 위해 성벽을 건설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창사, 창사, 창사, 창사, 창사, 창사) 그 이후로 창사 고성은 이미 2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오예 이후 오전 이후에는 더 이상 후계자가 없다. 한경제는 2 년 (155), 사생아 유발은 창사왕으로 봉쇄되었다. 칠전 이후 왕망이 한을 찬탈하고 나라가 밀려났다. -응?

7. 장사의 역사문화를 수집하고, 장사의 회화 특색이 있는 곳을 간단히 열거합니다.

호남성 박물관과 진관의 보물은 마왕두한 묘의 신추묘이다. 。 。 (* _ _ *) 히히 ...

창사박물관은 * * * 와 양개혜가 창사에서 임대한 집의 옛터로, 청수당에 있습니다.

태평거리는 고대 창사의 축소판으로, 창사에서 유일하게 남아 있는 몇 개의 명청 풍격을 모방한 마사거리 중의 하나이다.

조종가:' 백년 창사' 의 유래. 조종가는 창사에서 가장 유명한 마사거리였다.

조종가:' 백년 창사' 의 유래. 조종가는 창사에서 가장 유명한 마사거리였다.

허허, 많이 있는 것 같아서 단번에 다 말할 수 없다. 나는 몇 가지 매우 중요한 곳을 간단히 말하고, 몇 가지 자료를 베껴 너에게 보여 주고,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역사 문화 거리:

태평가-'고대 창사' 의 축소판. 전국시대 창사에 도시가 있었던 이래로 태평거리는 고성의 핵심이었고, 이천여 년 동안 변하지 않았다. 현재 창사 최초의 지방지인 명가징' 창사부지' 와 최초의 도시지도 청가경' 화삼현지' 는 태평가의 거리 이름과 행보를 묘사하고 묘사해 오늘날의 태평거리와 다르지 않다. 오늘날의 창사시에서는 태평거리와 같은 오래된 골목을 거의 볼 수 없다. 이것은 창사 고성의 축소판이다. 태평거리 역사문화거리구는 샹강 동해안 해방로에서 5 월 1 대로 일대에 위치하여 태평거리를 축으로 하고, 서쪽 거리는 현가, 부가골목, 마가골목을 포함한다. 동쪽의 골목길에는 교사 리, 강녕, 서패루가 있다. 예로부터 태평가 일대는 인문이 모여 상업이 번영하는 곳이다. 청대, 화물과 주민들의 도시 출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소서문과 대서문 사이에 새로운 출구를 개설하여 태평거리라는 이름을 붙였다. 블록 내에서 파란색 작은 타일, 경사진 지붕, 흰색 기와마루, 쌓인 벽, 나무로 만든 문과 창문은 이 지역의 집과 상점의 같은 특징이다. 구식 저택은 석고문, 청벽돌벽, 사합원, 가드레일 등 비교적 원시적인 전통 구도를 보존하고 있다. 태평가 지역은 창사의 역사적 맥락과 특색을 잘 반영하고 있으며, 블록 내의 역사 문화 유적에는 가이의 옛집, 이부춘의 옛집이 현지에 위치해 있다. 신해혁명 시절 태평거리 양방에는 * * * 회, 4 구회, 호남체협, 체학교 등 옛터가 분포되어 있었다. 명기 왕미 서패루의 옛터는 종적을 찾을 수 있고, 왕미의 석기, 유리 기와 등의 구성요소는 잘 보존되어 있다. 청나라부터 민국까지 장사의 많은 오래된 유적지들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비교적 유명하다. 창사 4 대 찻집의 주장림이 개업한 간생식량고, 동정춘찻집, 이생염점, 양태룡미갑점, 노통칠점 등이 있다.

조종가:' 백년 창사' 의 유래. 조종가는 창사에서 가장 유명한 마사거리였다. 마사로는 청나라 옹정년 동안 깔아 놓은 것으로, 역사적으로 노면 개조를 한 적이 있다. 청대 창사현아는 바로 여기에 있고, 샹야 의대 19 14 는 이 거리에서 창립되고, 1920 * * 등이 설립한 문화서점도 여기에 설립된다. 이 거리는 창사의 근대 발전사를 반영한 것으로 볼 수 있으며, 창사의 거의 100 년 동안의 역사 문화를 더욱 전형적으로 반영했다고 할 수 있다. 조종가는 일찍이 원조종문으로 직통한 적이 있는데, 구시대 장사미 공장, 식량점의 집중지였다. 역사적으로, 현지 주민들은 발을 주워 강물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갔고, 구사회는 장사의 유명한 빈민가였다. 이 역사문화거리구 북역로, 남쪽에서 중산로, 동쪽에서 채영로, 서쪽에서 강대로까지. 호남성 공위 구지, 이청빌딩, 창사 성당, 기독교 영원당, 성공회, 종산정, 락성당, 문화서점, 세 개의 정자 등 문화재고적과 근대건물이 있습니다.

Pozi street: 전통 가옥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현대도시에 녹아들고 있는 백년 노가 파자거리가 지금은 맛거리가 되어 황흥로 보행자 거리 근처에 있다.

화룡담: 아름다운 전설이 있어요. 화룡지 역사문화거리구는 부용구 중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쪽으로는 정거리, 안가당, 북쪽에서 루동파, 범후가, 동쪽에서 건남로, 서쪽에서 황흥남로까지 위치해 있다. 인민서로 개통되면 화룡지 블록은 역사에 봉쇄될 것이다. 이 동네는 잠부, 학교 옛터, 류성교 초묘의 옛터, 포복정, 푸젠회관 등 역사 유적이 있다. 그 중에서도 전부와 남양가 기독교 교회는 잘 보존되어 있고, 푸젠회관에는 큰 변화가 있어, 포복정은 이미 폐지되었다. 청광서년' 화삼현지' 에 따르면 화룡지는 본명 다이우가로 창사 구시지 8 대 공공도랑 중 하나였다. 만력 40 년 (16 12), 화삼현령 탕원, 운하를 열고 그림자 벽, 다리 삼원, 기타 등거리, 용치. 민간 전설에 따르면, 우물이 하나 있는데, 우물 안의 악룡은 이 거리의 대장장이에게 꿈을 꾸었다. 며칠이 지나면 악룡이 바다로 돌아가고, 왕양은 창사에 있을 것이다. 대장장이는 대중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기로 결심하고 뜨거운 쇳물 한 통을 우물에 쏟는 데 성공했다. 결국 우물이 가열되어 가라앉았고, 대장장이와 철수가 함께 우물에 빠졌다. 악룡은 철수에 주조되어 죽고 대장장이는 장렬하게 희생되었다. 나중에 우물이 무너져 작은 연못이 생겨났다. 이 대장장이를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이 연못을 화룡풀이라고 명명했다. 과거에는 화룡지가 신발 가게의 중심이었고, 청대의 유명한 서예가 호사오가 이곳에 거주한 적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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