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마로이 산도르의 촛불 불씨-돌아갈 수 없는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

마로이 산도르의 촛불 불씨-돌아갈 수 없는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

그 세대는 정말 위대하지만 조금 외롭다. 그들은 운이 좋지 않아 이 세상에 녹아들지 못했다. 그들은 자랑스럽지만 여전히 정직함, 남성의 성격, 침묵, 외로움, 약속, 여성을 믿는다. 실망할 때 그들은 침묵했다. 그들 대부분은 평생 침묵을 지켰고, 서약에 대한 것처럼 책임과 침묵에 평생을 바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촛불 불씨"

말로이의' 촛불 불씨' 전문은 20 장, 한 페이지 ***2 12 입니다. 이것을 처음 보는 데는 어느 날 밤, 어느 날 아침, 어느 날 오후 시간이 걸렸습니다.

처음엔 어떤 느낌이었나요? 잘 썼어요. 이 점을 어떻게 잘 측정할 수 있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측정? 아니요, 안 됩니다. 한 번만 보면 본문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기본적인 평가능력입니다. 먼저 감정을 말하다. 응, 기분 어때?

그것은 마치 내가 20 위안을 써서 85 C 에 갔는데, 오후 내내 앉아서 한 잔만 마시고 빵 한 덩어리를 먹고 싶었지만, 거기서 한 노인을 만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나에게 그의 짧고 휘황찬란한 일생을 무료로 이야기했다.

이게 사실인가? 물론 아닙니다. 그냥 비유. 너도 알잖아. 이 책은 도서관에서 빌린 것이다. 나는 돈 한 푼도 쓰지 않고 한 작가와 조국의 인연을 결집시켰다.

무슨 뜻이에요? 이 소설은 구체적으로 무엇을 표현하였으며, 어떻게 표현했습니까?

네, 좋은 질문입니다. 제가 두 번째를 마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첫 번째 질문: 소설은 무엇을 표현합니까?

줄거리가 개괄되다

이야기가 시작되었을 때 어느 날 아침 장군은 그의 하인으로부터 편지 한 통을 받았다. 이 편지는 조잡하고 거칠고 간결하지만, 세월에 침투하는 기다림이 방금 응답을 받았다. 편지의 주인 콘래드는 헨리크 장군이 젊었을 때 가장 친한 친구였다. 장군은 줄곧 콘래드의 어떤 소식도 기다리고 있다. 이 반은 4 1 년 43 일입니다. 맥스는 웃었고 우정은 사랑보다 못하다. 아리자와 필명은 5 1 년 9 개월 4 일을 기다렸다.

장군은 편지를 읽은 후 즉시 남자 하인과 가정부 니니에게 정착하여 풍성한 저녁을 먹으라고 명령했다. 콘래드가 마침내 올 것이기 때문이다.

오후 5 시에 장군은 찬물로 목욕을 했다. 그 전에 그는 점심을 먹지 않고 냉차 한 잔만 마셨다. 그는 불빛이 어두컴컴한 방에 누워 있었고, 부모님을 끊임없이 떠올렸고, 죽은 애인 크리스티나를 떠올렸고, 물론 콘래드의 배신에 대한 원한과 의심도 있었다.

오후 7 시 장군은 방에서 나와 의식처럼 무거운 분위기와 함께 긴 복도를 가로질러 복도 끝에 서 있는 가정부 니니를 가로질러 40 여 년의 먼지와 추억을 지나 아침 편지를 만났다.

자, 소설 앞 10 장은 이것으로 끝납니다.

마지막 10 장은 한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다: 밥상 위의 대화. (주로 장군은 두 가지 문제를 둘러싸고 콘래드에게 질문했다. 그동안 장군은 많이 말했고 콘래드는 적게 말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인물 관계가 매우 간단하고 줄거리가 매우 간단한 소설인가요? 시간은 하루, 장소는 장군의 집에 있다. 주인공은 장군과 그의 친구이고, 일은 여러 해 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의 재회이다. 맞아요. 그렇다면 그것의 심오함은 어디에 있을까요? 나도 몰라, 하지만 난 먼저 추측할 수 있다. 본문의 해독에 표준 답이 있습니까? 농담을 하고, 어릴 적부터 현대 중국어 독해력을 잊고, 두 번째 문제를 고려하다.

두 번째 질문: 소설은 어떻게 표현됩니까?

제 1 장 장군은 편지를 받고 시간을 계산했다. 이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우리는 친구로부터 편지를 받고, 분리 된 시간을 신중하게 계산하는 대신 흥분하여 직접 열 것이고, 심지어 4 1 43 일까지 정확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흔 살이라는 개념을 생각하면 인물의 노화와 죽음의 기대가 이 개념과 함께 나왔다. 확실한 것은, 지금 이 순간, 수취인의 생명은 더 이상 젊지 않다는 것이다. 이곳에서는 40 년 전 친구가 보낸 편지도 아래에 서스펜스를 남겼다. 보낸 사람이 누구예요? 수신인과의 관계, 그는 왜 이때 이런 편지를 보내야 하는가. 그런 다음 계속 읽고, 칼을 치우치고, 작가는 즉시 상식에 따라 편지를 보내는 사람을 소개하지 않고, 2, 3, 4 장에서 장군과 함께 있는 가정부 니니와 이미 돌아가신 부모님을 완곡하게 묘사했다.

장군의 아버지는 법원 경호대장, 부, 지위, 신분이 있다. 또한, 그는 취미가 있습니다-사냥. 너는 왜 이런 취미를 가지고 있니? 소설은 "경비병 사냥은 낯선 도시, 파리, 장원, 외국어, 생활습관 등 다른 사람이 자기처럼 사는 세상을 파괴할 수 없기 때문에 노루자, 곰, 사슴을 죽이는 것" 이라고 설명했다.

여기를 보니 조이스의' 한 젊은 예술가의 초상화' 중 한 구절이 생각났다. 너는 이 두 단락을 비교할 수 있다. 내가 전에 너에게 그 순간들을 말했었어. "라고 그가 애매하게 말했다. 그 순간 중 하나가 영혼이 탄생했다. 영혼의 탄생은 느리고 미지의 것으로 육체의 탄생보다 더 신비롭다. 한 사람의 영혼이 이 나라에서 태어났을 때, 여러 가지 함정이 그것을 잡아서 날아가는 것을 막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어떤 국적, 언어, 종교를 말해 주시겠습니까? 나는 반드시 이 함정들을 벗어나야 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사람의 영혼이 항상 장자의 유유유한 붕새, 구만리풍과 같은 어떤 물건으로 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마다 현실을 직시하고 영혼을 연결하는 방식이 있지만 사냥은 장군의 아버지에 속한다. 그럼 장군의 어머니에 속하는 방식은요?

장군의 어머니는 백작 부인이다. 경비원이 파리에서 메신저로 일했을 때, 그들은 한 모임에서 첫눈에 반했다. 사랑은 당시 파리 거리의 눈과 같다. 처음에는 유명한 건축물, 붐비는 사람들, 그리고 사람을 구분할 수 있는 국가, 민족, 계급 속성이 순진하고 순수하고 시적인 상상력 폭풍 속에서 어떤 열정의 유혹에 빠져 인간성 깊은 곳의 이기심, 오만함, 편견을 잊어버린 것 같다. 그러나 어쨌든 장군의 어머니와 그의 아버지는 그 순간 사랑에 빠졌다. 사랑이란 무엇인가? 네가 항상 가지고 있던 이유는 더 이상 분명하지 않고, 너의 마음은 더 이상 논리적 대화를 듣지 않는다. 백작 부인은 의연하게 근위 대장을 따라 프랑스에서 그의 조국이 있는 헝가리에 온 후에야 남편의 취미를 싫어하고 사냥을 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장원의 모든 것을 금지하여 그녀에게 사냥을 생각나게 했다. 그녀는 음악과 쇼팽을 사랑했고, 남편이 늘 사냥감을 생각할 때 달빛 아래서 피아노를 치는 것을 좋아했다.

제 5 장에서 우리는 장군이 이런 가정에서 자라서 프랑스와 헝가리의 피 속에서 사랑과 배려를 찾고 정신적 방향을 찾는 것을 보았다. 결국 그는 아버지로부터 군인의 매너, 고귀함, 의무, 허영을 물려받았다. 내가 어머니로부터 받은 사랑은 부족하고 사랑의 욕망은 강하다. 장군의 청년기에 그는 외로움 때문에 열이 나고 기침을 많이 하는데, 사관학교 소년 시절에 그 옆에서 자고 있는 콘래드를 만날 때까지 기침을 자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주목할 만하게도, 여기까지 우리의 5 장은 제 1 장의 복선에 응답하는 경향이 있다. 제 6 장과 제 7 장부터 저자는 장군과 발신자 간의 관계를 설명하기 시작했다.

산도르는 그들 사이의 친밀한 관계를 이렇게 묘사했다

긍정적 인: 그들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옷 속옷. 그들은 장원에서 침실을 공유하고 같은 책을 함께 읽었다. 그들은 비엔나와 숲의 비밀을 함께 발견하고, 함께 책을 읽고, 사냥을 하고, 함께 말을 타고, 함께 군인의 도덕을 도야하고, 함께 사회생활과 사랑을 체험했다.

측면: 그들의 학교 우정의 조롱은 오래 지속되지 않았다. 모두들 아주 빨리 익숙해져서, 이것이 일종의 자연현상이라고 느꼈다. 심지어 사람들이 그들을 언급할 때, 그들은 이미 그들의 이름을 한 부부로 모아 그들을' 헨리크 씨와 부인' 이라고 불렀지만, 사람들은 더 이상 이런 관계를 비웃지 않았다. 그들의 관계에는 부드러움, 엄숙, 무조건적, 비극적인 것들이 있는데, 이런 우정의 빛은 조소자의 무장을 풀었다. 어떤 군중 속에서도 이 감정을 질투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사람의 가장 큰 욕망은 사심없는 우정이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친구라도 항상 의견이 다르다. 언젠가는 내가 이 세상을 독립적으로 마주하고, 내가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가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만약 우리가 정말로 한 사람을 알고 싶다면, 우리는 그의 생활사 속의 어린 시절을 이해하고, 그 뒤에 있는 가정이 어떤 상황이 자신의 성장을 지탱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애석하게도 헨리크 장군은 처음으로 콘래드 집에 가기 전에 이런 생각을 해 본 적이 없다. 그는 콘래드의 아버지가 소관이고 어머니는 폴란드인이라는 것만 알고 있다. 그는 콘래드가 처음으로 "만약 내가 새로운 말 도구가 필요하다면, 그들은 어쩔 수 없이 고기를 3 개월 동안 먹는 것을 멈춰야 할 것이다" 라고 말할 때까지 친구 집의 구체적인 상황을 알지 못했다. 만약 내가 식사할 때 종업원에게 팁을 준다면, 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일주일 동안 시가를 피워야 할 것이다. 내가 너의 집 하인에게 팁을 줄 때 나는 그들의 생활에서 소비하고 있다. 그들의 생활은 매우 어렵다. 클릭합니다 장군은 원래 일체화된 사람이 지금 말할 수 없는 분열이 있는 것 같다고 느꼈다. 콘래드는 헨리크의 부를 용서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헨리크도 콘래드의 가난을 용서해야 한다. 장군의 어머니는 장군의 아버지보다 콘래드를 더 사랑한다. 왜냐하면 그들도 음악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두 사람이 홀에 앉아 쇼팽의' 폴로네즈 판타지아' 를 함께 연주할 때 장군과 그의 아버지는 다른 세계에 있는 것 같다. 장군이 콘래드 가족에 대해 모르는 것이 그들이 가장 먼저 깨달은 차이라면 음악도'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배척한다' 는 의미가 있다. 장군은 왜 콘래드가 음악을 들을 때만 얼굴이 창백한지, 심지어 아주 평범한 음악이라도 이해하지 못했다. 장군의 눈에는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고민에서 벗어나 삶을 장식하기 위한 것이지만, 콘래드의 음악에 대한 이해는 반대로 고민에서 벗어나기 위해서가 아니라 사람들의 내면의 격정과 죄책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이다. 사람들의 삶을 자신의 내면과 의식 차원에서 더욱 실감나게 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아쉽게도 장군은 당시 어떤 개인적인 감정도 없었다. 콘래드는 친구들에게 솔직하게 자신의 관점을 표현하지 않았다.

이것은 편파적으로 완전하지 않습니까? 작가는 어떻게 표현했습니까? 예, 이것은 좀 더 구체적인 요약이지만, 소설을 표현하는 방법은 글쓰기를 준비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해야 합니다. 방금 처음 8 장을 요약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글쓰기의 일정을 다시 한 번 간단히 볼 수 있다. 나는 산도르가' 시간' 을 쓸 수 있는 대가라고 생각한다. 제 1 장은 현실 속의 한 장군이 편지 한 통을 받았는데, 이 일은 현실에서 발생했다. 하지만 저자는 40 년 전 좋은 친구다. 이는 시간사의 무게와 삶의 색깔을 준다.

2 장부터 7 장까지는 모두 추억이다. 니니 보모가 언제 장군의 집에 왔는지, 장군의 아버지와 어머니를 설명하고, 이 소설의 또 다른 주인공인 콘래드를 설명했다. 기억과 현실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장애령은' 경성의 사랑' 에서 "이전에 나를 알았더라면, 아마 너는 지금 나를 용서할 것이다." 라는 말을 했다. 그러나 이 소설을 읽었는데, 마침 이 말이어서 무게가 없는 것 같다. 우리 장군과 그의 친구들은 외부인의 관점에서 어려서부터 난공불락의 우정을 쌓았지만, 그들은 정말 서로를 그렇게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은 정말 한 사람이 자신이 영원히 다른 사람의 외적 또는 내재적 요인에 접근할 수 없다고 생각하게 하지 않았습니까? 이것은 장 애석 사상의 깊이에 대한 비판이 아니다. 경성의 연애' 소설 텍스트에서 이 말은 깊이가 아니라 깊이다. 왜요 하나의 텍스트는 독립된 개체이기 때문에, 그것은 자신의 내면의 감정 논리와 생명 체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우수한 소설가가 쓴 소설은 이런 일을 보여준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때때로 우리가 이 소설의 사상 경지가 깊다고 생각하는데, 그 소설의 사상 경지가 얕을 때는 저자가 여기까지만 이렇게 쓸 수 있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이렇게 쓰는 것은 소설 속 인물의 성격 특성과 운명에 부합되기 때문이다.

자, 8 장으로 돌아가서, 여기서 우리는 다시 기억에서 현실로 뛰어내립니다. 8 장의 시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군은 옷을 갈아입었다. 그는 혼자 옷을 갈아입었다. 옷장에서 예쁜 옷 한 벌을 찾아 오랫동안 보았다. 그는 이미 10 여 년 동안 제복을 입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그는 곧 다가올 손님을 기다리는 손짓을 했다. 제 1 장에 남겨진 질문은 여기서 답해야 합니다. 왜 이 손님이 먼저 우편으로 왔습니까? 그는 장군의 거절을 두려워합니까? 그렇다면, 그는 왜 겁을 먹었을까? 우리는 지금 답을 알고 있습니까? A: 나도 몰라. 그러나 우리가 소설에서 읽은 것은 장군이 편지를 다 읽은 후 손님이 오지 않을까 봐 차를 몰고 그를 마중하러 가는 것이다. 이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들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아마도 우리는 9 장부터 20 장까지 함께 넣을 수 있을 것이다. 콘래드가 왔을 때, 헨리크 장군은 그를 접견했고, 그들은 파란 촛불을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 대화는 지금 거의 과거에 대한 회고이며,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 대한 질문이다. 처음에는 두 사람이 헤어진 후의 삶을 물었는데, 이곳에서는 당시 그들이 처한 시대, 격동의 전쟁 연대를 말하기 시작했다. 장군은 조국에 봉사하기로 선택했고 콘래드는 제대하여 열대 지방으로 갔다. 하지만 제 1 차 세계대전 후 장군의 조국이 해체되면서 콘래드는 영국 시민이 되었다. 기억 속에 그들이 공유하는 조국의 개념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은 장군의 아내 크리스티나와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그녀도 갔다. 장군은 그가 그의 가장 친한 친구와 그의 아내가 떠난 후의 외로움과 사색을 어떻게 대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몇 년의 외로움과 묵상, 4 1 년. 여기서 산도르는 독자에게 질문을 던지는 것 같다. 가난에 관심을 가질 충분한 재산이 있다면, 인간성의 철학을 숙고할 충분한 여유가 있지만, 주변에 친구가 없고, 애인을 잃는다면, 그는 여전히 행복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솔직히, 13 장을 봤을 때 좀 혼란스러웠어요. 왜 장군은 우정의 본질과 손님에게 거듭 묻는가? 만약 네가 좋은 친구의 배신을 만난다면, 너는 계속 분노를 표할 것인가, 아니면 용서할 것인가? 그와 방문객 사이의 구체적인 명절은 무엇입니까? 산도르는 마침내 글을 쓰기 시작했다. 사냥할 때 장군은 콘래드가 총을 쏘고 싶다고 생각했지만, 나중에 그는 그 행동을 포기하고 떠났다.

콘래드는 장군의 면전에서 직접 총을 쏘지 않고 뒤에서 총을 쏘기 때문에 정말 신기하다. 즉, 장군은 악의적인 추측일지도 모르지만, 콘래드는 이번 사냥 후에 떠나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장군이 친구 집에 갔을 때 (콘래드는 이전에 장군을 초대한 적이 없다), 그는 그의 아내가 막 온 것을 발견했다. 그는 즉시 아내가 그보다 이곳을 더 잘 알고 있다고 느꼈고, 그녀가 이전에 이곳에 여러 번 왔었다고 예언했다. 배신은 목소리를 냈고, 그에 따른 것은 분노였다. 하지만 이런 배신은 총격 후 발견됐다. 왜 장군은 콘래드가 사냥감이 나타나는 순간 자신을 죽이고 싶어한다고 생각했을까요? 왜 그는 자신이 친구에게 쫓기고 있다고 느낄 때 도망가지 않았을까?

운명이 어떤 식으로든 우리 중 한 사람에게 직접 내려왔을 때, 그것은 그의 이름을 부르는 것 같다. 불안과 두려움의 깊이에서, 항상 어떤 종류의 마법을 방출합니다. 왜냐하면 사람은 모든 비용으로 살기를 원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운명을 철저히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심지어 위험과 파괴를 아끼지 않기 때문입니다. 장군은 우정에 관한 진리를 찾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친구가 정말로 그를 죽이고 싶어하는지 봐라.

그렇다면 사랑의 진실은 무엇인가? 그의 아내 크리스티나 장군은 그가 그녀의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는 그녀가 그를 만났을 때, 그녀는 침묵, 병, 악기, 악보, 기억으로 사는 노인과 단둘이 있었다. 이제 장군은 그녀에게 결혼과 신혼여행을 주고 그녀를 파리와 로마로 데려갔다. 크리스티나는 당연히 그녀가 나를 매우 사랑한다고 믿는다. 나중에 나는 그녀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고, 그 동안 그녀도 나를 사랑하지 않았다. 고마울 뿐이에요. 그녀는 심지어 그에게 놀라운 고백으로 가득 찬 일기를 한 권 주었다. "너는 구하지 못했다. 왜냐하면 네가 자만하기 때문이다." 그녀는 또한 알제에서 그녀를 미행하는 남자를 만났는데, 그녀는 그와 함께 가고 싶다고 썼다. 나는 한 사람이 정말 모든 일을 그렇게 힘들게 다른 사람에게 하소연하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아마도 그가 이렇게 조각화되고 솔직한 방식으로 모든 것을 이야기한 것은 바로 일의 관건과 본질에 대해 직접 이야기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였을 것이다. 나는 신혼여행 기간 동안 이 점을 생각하지 못했고, 나중에 일기를 볼 때도 생각하지 못했다.

자, 이제 현실로 돌아가겠습니다. 40 년 전에 도망친 친구가 돌아왔는데, 마침내 내가 줄곧 궁금했던 질문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두 사람 사이에 끼어 있던 크리스티나는 사라졌고, 그들이 지키던 나라도 없었다.

두 가지 문제

장군이 40 여 년을 기다렸던 두 가지 문제: 1, 자신의 착각, 자신이 틀렸다. 아니면 너, 내 가장 친한 친구, 정말 날 죽이고 싶어? -응? 크리스티나가 너와 함께 나를 배신했니?

이제: 1 이 되었습니다. 크리스티나는 네가 그날 아침 사냥을 할 때 나를 죽이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니?

2. 우리의 영리함, 오만함, 우월감으로 우리는 무엇을 얻었습니까? 죽은 지 오래 된 이 여자의 고통에 대한 미련이 우리 삶의 진정한 내용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러나 콘래드는 결국 이 질문들에 대답하지 않았다. 사실, 문의 과정에서 장군은 크리스티나가 당시 기록한 일기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 일기는 원래 열 수 있었습니다. 일기장 내용을 열면서 콘래드의 답변과 비교했다. 그러나 장군은 무의미하기 때문에 그것을 태우기로 선택했다.

이렇듯 우정 배신, 사랑 배신, 고국에서 죽었지만 살아남은 두 노인 사이의 대화는 이제 죽음에 관한 책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죽음이 결국 우리 생명을 앗아가기 전의 모든 기억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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