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 출처
하위 성, 국가 성, 이 패스 쑤 라이 후. 상조 이후 23 번째 황제는 상정이다. 무딩의 일부 후예는 권신으로 봉쇄되어 강대국 (현재 호북당양 동남) 을 세웠다. 춘추시대에는 초무왕이 국가정권을 멸망시키고, 국가정권이 그곳으로 이주하여 (후베이 가시문 근처) 얼마 지나지 않아 파키스탄에 의해 멸망되었다. 귀족 후예는 나라를 씨로 하고, 정권씨는 미씨에서 유래했다. 초무왕은 국가 정권을 멸망시킨 후 국가 정권을 군현으로 바꾸었고, 입대신의 손떠우 () 는 우군 윤 () 이었다. 나중에 떠우가 강국 유민을 이끌고 반란을 일으켜 병으로 쓰러져 죽임을 당했다. 떠우비의 후손도 전씨라고 부른다.
역사상 위대한 이름
권덕유 (759-8 18): 글자재, 천수약양 (오늘 간쑤 진안 동북) 사람, 당대 시인. 문장 입체로 간언관에서 예부 상서로로 승진하여 국정에 참여하여 권문공을 받는 것을 포함한다.
김천: 당대 서주 인종 () 은 놀이회에서 이광육을 추천하여 관직을 합니다. 인종에 문화전 대학사로 불리며, 이후 총정치부 오른쪽 참의원을 맡게 되었다.
전혜은: 당대의 익주 현사. 그는 상벌이 분명하다. 악을 보면 "권력이 크니, 먼지 세 마리를 마시는 것이 낫다" 고 말했다.
전체 성 세부 사항
[전석 영지]
천수군, 오늘 간쑤성 통위현 서남.
[정확한 공장의 기원]
정성에는 두 개의 성이 있다. 하나는 아들의 성에서 온 것이다. 당숙에 따르면? 재상 족보에 따르면 상인의 아들 무정은 향주 (현재 호북당양 동남) 에 봉착되었다. 봄과 가을 기간 추 에 의해 파괴 된 후, 이 (현재 호북 Jingmen) 로 이동, 곧 파키스탄에 의해 파괴되었다. 강대국 유민은 국명' 샘' 을 씨로 하여 샘이라고 부른다. 전성의 또 다른 분기는 성씨에서 온 것이다. 초무왕은 국가 정권을 돌파한 후, 국가 정권을 군현으로 바꾸고, 대신의 손자를 우군윤으로 봉하였다. 나중에 문민이 강대국 유민을 이끌고 반란을 일으켜 패배하여 죽임을 당하자, 그의 자손들은 지명인 "샘" 을 씨로, 일명 샘으로 삼았다.
[모든 명성]
한나라에는 종권이라는 조수가 있다. 북부와 남부 왕조, 지 (Ji) 성과 후이 (hui) 의 권리가있다. 당나라에는 우승상 여경이 있었다. 송나라는 부승상이 훌륭한 말을 할 권리가 있다.
한국의 우성의 근원은 당신의 출신에 달려 있습니다 (? ) 어디에 있어요?
한국의 자료에 따르면, 오직
강릉, 대전, 경주, 광산, 양미, 안동, 안성, 예천, 전주, 금주, 청주.
이들 1 1 의 가중치.
샘석 중 가장 큰 안동천석과 예천석만이 근원을 찾을 수 있다.
안동 전사:
이 분의 이름은 전흥 (? ), 교장 성, 안동호족. 고태조 토벌 후 백제에 대한 공헌으로 황제에게' 성권할 수 있다' 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그래서' 오른쪽' 을 성으로 한다.
예천식:
조상의 이름 (신진디) 은 조선 중부에서 태어났다. 그의 N 대 손신은 단 () 으로 승진하여 북한에서 명나라 안동권의 문사위가 되었고, 나중에는 모성으로' 권' 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한편 당시' 신' 이라는 글자를 피했기 때문에 한왕의 이름이 바뀌었기 때문이다.
한국인에 따르면 다른 Kwon 의 가족들은 중국에서 이민을 온 것으로 추정된다. (전부는 아님)
백씨네는 성명권이 있습니까? 성씨권의 근원은 무엇입니까? 옳다
첫째, 성의 기원
1, 하위 성, 국가 성, 후본 통과 서씨 레빈. 상조 이후 23 번째 황제는 상정이다. 무딩의 일부 후예는 권신으로 봉쇄되어 강대국 (현재 호북당양 동남) 을 세웠다. 춘추시대에는 초무왕이 국가정권을 멸망시키고, 국가정권이 그곳으로 이주하여 (후베이 가시문 근처) 얼마 지나지 않아 파키스탄에 의해 멸망되었다. 강대국 귀족의 후예가 나라를 성으로 하는 것은 성권이다.
2, 성씨에서. 초무왕은 국가 정권을 멸망시킨 후 국가 정권을 군현으로 바꾸었고, 입대신의 손떠우 () 는 우군 윤 () 이었다. 나중에 떠우가 강대국의 유민을 이끌고 반란을 일으켜 병으로 쓰러져 죽임을 당했다. 떠우비의 후손도 전부라고 한다.
둘째, 카운티 홀 번호
홀의 이름
천수: 서한 초년에 현을 설치하는데 간쑤성의 천수, 산시 동쪽에 해당한다.
홀의 이름
정: 정은 나라에 대한 충성이고, 효는 친척에 대한 효도입니다. 당나라 때 고천은 안록산의 텐트에서 일한 적이 있다. 그는 루산 모반을 찾았고, 그는 부모를 해칠까 봐 꾀병을 부리며 친척과 함께 갔다. 루산은 강을 건너자마자 전쟁을 시작했다. 당나라 Xuanzong 한 번 hongzhou 에 살고, 모든 어머니 의 아픈 질병과 일치 검열 을 감독하라고 했다, 고천 확고한 말은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나중에 산 사람으로 모시고 공랑이라고도 불린다. 고천은 그의 어머니의 서비스를 든든한 이유로 삼았다. 사람들은 그가 어머니를 돌보는 것을 보고, 국가에 대한 그의 충성과 부모에 대한 효도에 탄복했다. 그가 죽은 후에 순교하는 것은 효도이다.
셋째, 역사 유명 인사
권덕유 (759-8 18): 글자재, 천수약양 (오늘 간쑤 진안 동북) 사람, 당대 시인. 문장 입체로 간언관에서 예부 상서로로 승진하여 국정에 참여하여 권문공을 받는 것을 포함한다.
김천: 당대 서주 인종 () 은 놀이회에서 이광육을 추천하여 관직을 합니다. 인종에 문화전 대학사로 불리며, 이후 총정치부 오른쪽 참의원을 맡게 되었다.
전혜은: 당대의 익주 현사. 그는 상벌이 분명하다. 악을 보면 권세가 천하를 기울인다면, 세 마리의 먼지를 마시는 것이 낫다.
한국의 오른쪽 성은 두 가지 출처가 있다.
1, 하위 성, 국가 성, 후본 통과 서씨 레빈. 상조 이후 23 번째 황제는 상정이다. 무딩의 일부 후예는 권신으로 봉쇄되어 강대국 (현재 호북당양 동남) 을 세웠다. 춘추시대에는 초무왕이 국가정권을 멸망시키고, 국가정권이 그곳으로 이주하여 (후베이 가시문 근처) 얼마 지나지 않아 파키스탄에 의해 멸망되었다. 강대국 귀족의 후예가 나라를 성으로 하는 것은 성권이다.
2, 성씨에서. 초무왕은 국가 정권을 멸망시킨 후 국가 정권을 군현으로 바꾸었고, 입대신의 손떠우 () 는 우군 윤 () 이었다. 나중에 떠우가 강국 유민을 이끌고 반란을 일으켜 병으로 쓰러져 죽임을 당했다. 떠우비의 후손도 전부라고 한다.
홀의 이름
정: 정은 나라에 대한 충성이고, 효는 친척에 대한 효도입니다. 당나라 때 고천은 루산의 텐트에서 일한 적이 있다. 그는 루산 모반을 발견하여 부모를 해칠까 봐 꾀병을 부리고 친척과 함께 갔다. 루산은 강을 건너자마자 전쟁을 시작했다. 당나라 Xuanzong 한 번 hongzhou 에 살고, 모든 어머니 의 아픈 질병과 일치 검열 을 감독하라고 했다, 고천 확고한 말은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나중에 산 사람으로 모시고 공랑이라고도 불린다. 고천은 그의 어머니의 서비스를 든든한 이유로 삼았다. 사람들은 그가 어머니를 돌보는 것을 보고, 국가에 대한 그의 충성과 부모에 대한 효도에 탄복했다. 사후에 호효로 봉되다.
역사상 위대한 이름
권덕유 (759-8 18): 글자재, 천수약양 (오늘 간쑤 진안 동북) 사람, 당대 시인. 문장 입체로 간언관에서 예부 상서로로 승진하여 국정에 참여하여 권문공을 받는 것을 포함한다.
김천: 당대 서주 인종 () 은 놀이회에서 이광육을 추천하여 관직을 합니다. 인종에 문화전 대학사로 불리며, 이후 총정치부 오른쪽 참의원을 맡게 되었다.
전혜은: 당대의 익주 현사. 그는 상벌이 분명하기로 결정하고 악을 보면 권력이 큰 자는 세 마리의 먼지를 마시는 것이 낫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체 성 기본 소개권 [전체, 독작]
"전족보" 는 온 가족의 발전 과정을 보여준다. 중국 전식. Com 2009 년 2 월 27 일] 천수현, 오늘 간쑤성 통위현 서남. [전씨의 원류] 전씨의 원류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자씨에서 온 것이다. 당숙에 따르면? 재상 족보에 따르면 상인의 아들 무정은 향주 (현재 호북당양 동남) 에 봉착되었다. 봄과 가을 기간 추 에 의해 파괴 된 후, 이 (현재 호북 Jingmen) 로 이동, 곧 파키스탄에 의해 파괴되었다. 강대국 유민은 국명' 샘' 을 씨로 하여 샘이라고 부른다. 전성의 또 다른 분기는 성씨에서 온 것이다. 초무왕은 국가 정권을 돌파한 후, 국가 정권을 군현으로 바꾸고, 대신의 손자를 우군윤으로 봉하였다. 나중에 문민이 강대국 유민을 이끌고 반란을 일으켜 패배하여 죽임을 당하자, 그의 자손들은 지명인 "샘" 을 씨로, 일명 샘으로 삼았다. 샘의 명성' 은 성을 지명할 권리가 있다. 한나라에게는 보좌가 있고, 남북조에는 우지와 송 () 에는 부승상 권방언 () 이 있다. 권덕유 (759 ~ 8 18), 당대 문학가. 이 단어는 포함되어 있다. 천수약양 (오늘 간쑤 진안) 사람. 윤주 단도 (이 장쑤 진강) 로 이사한 후. 수정 재위 기간, 태상의사로 불리며, 직위를 바꿔 부족함을 보충하고, 이사로 이주하고, 성지를 배우고, 중서사인으로 들어갔다. Xianzong 년 예배 의식, 형부 대법관 을 이동 한 후, 인사 대법관 을 가지고 우리를 위해 산남서로 를 출사했다. 이 부고는 나중에 전문공으로도 불렸다.
전 항렬은 전면적으로 자세히 봐야 하고, 성이 아니라 항렬이다. 감사합니다! ! ! 오른쪽 (qubai Quán right) 성에는 두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1, 하위 성, 이 패스 쑤 레빈 성 후, 국가 이름으로 성. 상조 이후 23 번째 황제는 상정이다. 무딩의 일부 후예는 권신으로 봉쇄되어 강대국 (현재 호북당양 동남) 을 세웠다. 춘추시대에는 초무왕이 국가정권을 멸망시키고, 국가정권이 그곳으로 이주하여 (후베이 가시문 근처) 얼마 지나지 않아 파키스탄에 의해 멸망되었다. 강대국 귀족의 후예가 나라를 성으로 하는 것은 성권이다.
2, 성에서, 도시 이름을 성으로 한다. 초무왕은 국가 정권을 멸망시킨 후 국가 정권을 군현으로 바꾸었고, 입대신의 손떠우 () 는 우군 윤 () 이었다. 나중에 떠우우가 국가 정권의 유민을 이끌고 반란을 일으켜 실패 후 살해되었다. 떠우원의 후손은 성명권을 씨로, 권씨라고도 한다.
시조: 무정. 당숙에 따르면? 재상 족보표에 따르면 오른쪽 성은 아들의 성에서 유래했다. 상조 황제 무정은 권국 (현재 호북 형문현 동남) 에 봉쇄된 아들이 하나 있다. 나중에 권국인과 군주의 후손은 국호를 성으로 하여 권씨라고 불렸다. 모두 황족의 영광스러운 조상으로, 원조 황제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그리고 "동지? 전대 공략? 나라를 성으로 삼다 "는 기록.
권성은 역사적 유명인으로서 유명인이 될 권리가 있다. 한대에는 보좌가 있고 남북조에는 규율과 권리가 있다. 송나라 때, 권방언이라는 부재상이 있었다. 권덕유 (759 ~ 8 18), 당대 문학가. 이 단어는 포함되어 있다. 천수약양 (오늘 간쑤 진안) 사람. 윤주 단도 (이 장쑤 진강) 로 이사한 후. 수정 재위 기간, 태상의사로 불리며, 직위를 바꿔 부족함을 보충하고, 이사로 이주하고, 성지를 배우고, 중서사인으로 들어갔다. Xianzong 년 예배 의식, 형부 대법관 을 이동 한 후, 인사 대법관 을 가지고 우리를 위해 산남서로 를 출사했다. 이 부고는 나중에 전문공으로도 불렸다. 혜천 (약 500- 575), 북조 천기인. 글자 정리, 하간 | (하북 임구) 사람. 집이 가난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각종 고전에 정통하다. 석치, 첫 4 개 학교의 박사. 덕망이 높고 학식이 해박하여 많은 학자들이 선생님께 도움을 청했다. "북사?" 유림외사' 는' 웅재대략',' 용용용용용화귀함',' 예의대로 행한다' 고 말했다. 성정, 나는 영광스럽지 않다, 나는 좌옥을 부끄럽게 여긴다. "<역경> 조심하세요. 천하가 유행하고 있어요. 북주 장군 전현정. 글자혜원, 천수 (오늘 간쑤) 사람. 그는 똑똑하지도 않고, 영리하지도 않고, 영리하지도 못하여 우문태의 인정을 받았다. 그는 여러 가지 중요한 직무에서 오랫동안 재직하여 징 () 후 () 지역에 머물며 동위 () 와 남방의 양이 () 를 수호하였다. 처음에는 양월양의 왕효가 양양과 북주에 합류하여 강릉 소부 반군 두안을 공격했다. 그는 삼천인마를 이끌고 샤오가 듀안을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그리고 양 종 공격 리앙 카이 와 함께, 안전 루 를 당겨, shousuixian 을 지켰다. 주 우 Shiying wenshi 황 을 죽인 후, 황 잔인, 죽여야한다고 가정, 우 에 편지를 썼다. 오씨는 편지를 받고 많은 사람들을 데리고 돌아가 사형당했다. 코응성에 이어 법원은 연합, 안, 보, 응당, 편지, 육주 군직을 수여해 주도사를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기마 장군이 되어 개복기 제 3 사단과 마찬가지로 가중이 되었다. "보" 의 직위를 승진시켜 시내에 500 가구를 주었다. 당주전 여가는 예주백으로 봉쇄되어 아이스크림과 결탁하여 도움을 청했다. 그는 군대를 거느리고 육가를 공략하여 그 땅을 군으로 삼았다. 후량 () 동도사 왕림 () 은 진패선전권 () 에 불만을 품고 북주 () 와 소통한다. 그는 이 책에 첸 baxian 을 포함한 편지를 썼다. 쇼민은 즉위, 임사현 한의사, 수기, 오, 하, 평사주 군사, 강릉 장군을 강화했다. 경주 도지사 () 를 전임하여 17 주 군사를 관장하고 군수 천금으로 승진되었다. 남조, 진상군 도사화교와 진패선에는 틈이 있고, 진호군은 북주에 소속되어 있다. 그는 수군과 화교를 하구로 통일했다. 교만하고 뇌물을 받고 지휘시간을 바꾸자 군인들은 그들의 생명을 사용하기를 거절하고 천빙 전투를 시작했다. 즉, 배를 잃고 모든 설비를 잃었다. 군인 찾기, 나는 웨이, 산시, 그는 삼국 도지사 를 공물로 삼았다. 권우, 수나라 장군. 단어 아이 우 레논), Tianshui (오늘 간쑤) 에서 태어났다. 용감하고 단호하다. 북주 () 때 아버지는 양충 () 의 부하로 전쟁터에서 전사하여 군 생활을 시작하셨다. 문제가 탄주를 관장할 때. 링난 학과 토스트 뇌물, 죄수 석방에 능숙한 아들을 낳았다. 그리고 언변이 엄하여 벼슬을 할 수 없다. 황제가 투옥되었을 때, 아버지의 공을 취하여 백성을 위해 죽음을 면한 후 관직을 회복하였다. 황제께서 즉위하신 후, 그를 우툰위 장군으로 임명하고, 그의 직무를 철수시켰다. 당천의 집에서 병으로 죽다. 영리는 그의 조상을 따랐다. 성직 () 이라 직언하다. 정관에서 위징은 공직으로 불법 구타를 당했다. 제나라 의 장사궁 으로 이동, 과실 리 오세 를 비난, 그래서 사망했다. 전영리, 당천. 경조 만년 (산시 Xi 안) 사람. 고종은 만년 현령으로 상벌이 분명하다. 《구당서》는 이를' 정청국' 이라고 부른다. 고종은 그것을 "좋은 관원" 이라고 부른다. 청, 채, 위, 싱, 송오주 도지사 선후; 나중에 Yizhou 현, 죽을 때까지. 전룡이 당천을 칭찬하다. 용비상판권 소유. 전동 만세 원년 (696 년) 창주 도지사. 지칠 줄 모르고 영남 영산부를 폄하하다. 용 (705-706) 에 끼어 잉주 도지사. 경륭중 (707-709) 은 좌안개 장군이다. 용보는 늘 자기가 시를 쓸 줄 안다고 자랑하지만 운율은 모른다. 그는 자조하며 말했다: "이것은 단지 압운일 뿐이다." "전당시" 권 869 에는 그의 시 다섯 수가 기재되어 있는데, "전당시 보보" 는? 볼륨 7 에서 녹음한 노래 한 곡을 계속 이어받다. 고천: (생졸년 시험), 당대의 명신. 나는 루산의 텐트에서 일한 적이 있다. 그는 루산 모반을 찾았고, 그는 부모를 해칠까 봐 꾀병을 부리며 친척과 함께 갔다. 루산은 강을 건너자마자 전쟁을 시작했다. 당나라 Xuanzong 한 번 hongzhou 에 살고, 모든 어머니 의 아픈 질병과 일치 검열 을 감독하라고 했다, 고천 확고한 말은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나중에 산 사람으로 모시고 공랑이라고도 불린다. 고천은 그의 어머니의 서비스를 든든한 이유로 삼았다. 사람들은 그가 어머니를 돌보는 것을 보고, 국가에 대한 그의 충성과 부모에 대한 효도에 탄복했다. 그는 죽은 후에' 효' 로 봉직되었다. 김천: (생졸년 시험), 자중창; 서주 사람 (오늘 장쑤 서주). 명나라 명신 효자. 김천은' 명사' 에 기재된' 효' 의 전형적인 인물이다. 그는 문화당의 대학생으로, 나중에 총정치부 오른쪽 참의원을 맡았다. 열 살 때, 그는 아버지를 잃고, 비통하고, 심지어 울기까지 했다. 명나라 영락년 동안 관광록을 대관으로 임명하였다. 어머니는 90 세에 돌아가셨고, 그는 무덤 옆에 오두막을 짓고 3 년 동안 효도를 지켰다. 명인종은 문화당의 수재 (재상), 효도하는 관원을 사퇴했다. 그가 말했다. "나는 너를 천하인으로 발탁할 것이다 ... >>
백씨네는 성명권이 있습니까? 성이 있는 성은 수백 개이고, 성의 역사적 연원은 (1) 하위 성, 나라를 성으로 한다. 역사학자의 기록에 따르면. 은본기 짱, "증서는 자성이고, 후분봉은 국가를 성으로 한다. 은, 라이, 송, 구멍, 지혜 등이 있다. " (2) 《신당서》와 재상 족보표에 따르면 성을 씨로 한다. 상조의 손자는 자신이 성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 에서 왔다. 그 후, 나는 곧 다가올 도시에서 피난했다.
중국에는 몇 개의 성이 있습니까? 인구의 성은 중국에서 온 것으로 송나라가 쓴' 백가성' 중 403 위에 올랐다.
성 전체 인구는 성과 대만성 전 100 명에 포함되지 않아 전국 인구의 0.09% 를 차지한다.
성의 출처:
1, 자성에서 유래한 상대 무정 후예의 봉지에서 국호에 속한다.
전욱의 레빈과 상탕이 상조를 건립한 후, 제 23 대 황제는 상조 황제 무정이다. 무딩의 후손은 전일 (오늘 호북당양) 에 봉쇄되어 국가 정권을 세웠다. 춘추시대에는 추 () 의 무왕이 국가 정권을 침범하여, 국가 정권이 그 도시 (지금의 호북 가시문) 로 이주하도록 강요당했지만, 곧 바국 () 에 의해 멸망되었다. 강대국 귀족의 후예가 나라를 성으로 하는 것은 성권이다.
2. 미성에서 유래하여 성을 씨라고 합니다.
초무왕이 주 정권을 멸망시킨 후, 원주 정권을 군현으로 바꾸고, 원주 정권 의사가 오오의 손처럼 우군 윤을 위해 싸우게 하였다. 나중에 떠우우가 국가 정권의 유민을 이끌고 반란을 일으켜 실패 후 살해되었다. 떠우원의 후손은 성명권을 씨로, 권씨라고도 한다.
둘째, 시조: 무정.
역사서' 당서' 에 따르면? 재상 족보표에 따르면, 전체 성은 그 아들의 성에서 유래되었다. 상 () 황제 무정 () 황제는 강대국 () 에 봉쇄된 아들이 있다. 나중에 권신과 국군의 후손들은 모두 국호를 씨로 하여 전씨라고 불렀다. 모두 황족의 영광스러운 조상으로, 원조 황제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역사서' 동치' 에 따르면? 전대 공략? \ "국가를 씨로 \" 에 따르면, 권성은 원래 전욱제 이후 상조 무제의 후예였다. 춘추시대에는 초국이 강대국을 합병하고 종실 의사 떠우우를 강국 윤으로 봉하여 원강국의 인민을 장악했다. 나중에 떠우우가 강국 유민을 이끌고 반란을 일으켜 패배했고, 그 자신도 강대국에서 죽었다. 떠우원의 후손은 조상의 봉지를 전씨라고 부른다. 이에 따라 전 씨 후손들은 무정을 전 씨의 조상으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