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광고에 대한 사회의 수요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 그러므로 광고에서 어떻게 그것을 따르느냐는 나날이 변화하는 변화와 발전이다. 광고의 유형뿐만 아니라 광고의 방식 (즉, 의존하는 미디어) 에도 반영된다. 오늘날 사회는 정보화 사회로 빠르게 나아가고 있으며 정보 자동화의 역할도 커지고 있다. 정확한 정보를 더 빨리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오늘날 가장 중요한 일이다.
1.2 연구 내용
본 광고 디자인 연구의 주요 내용은 다음 네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광고 유형. 우리는 먼저 광고 유형을 이해하고 우리가 하고 싶은 광고에 적합한 광고 유형을 선택해야 한다.
2) 광고 테마 콘텐츠 디자인. 만약 우리가 이미 광고를 했는데 상업광고라는 것을 발견했는데, 우리가 실제로 요구하는 것은 공익광고를 하는 것이다. 결과는 광고 주제와 일치하지 않는다. 이런 광고는 의심할 여지없이 실패한 작품이다. 그래서 광고를 하기 전에 먼저 이 광고의 주제가 무엇인지, 즉 이 광고가 홍보해야 할 목적이 무엇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소위' 고기' 를 그 주제, 즉 프레임 주위에 붙여야 광고가 최종적으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3) 비디오 광고 제작 아이디어, 절차 및 기술. 우리가 틀을 잡았을 때, 우리는 광고 제작 절차를 고려하기 시작할 것이다. 작문을 쓰는 것처럼 먼저 개요를 만들어야 한다. 같은 단계에서 다른 방법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단계가 더 세심할 때, 우리는 몇 가지 제작 기술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좋은 광고는 종종 세부적인 면에서 청중을 감동시킬 수 있다. 동시에, 일부 제작 기술들은 우리가 동등한 조건 하에서 더 나은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1.3 연구에 대한 생각
이 광고의 디자인과 제작은 하향식으로 진행되며 점진적인 방식을 따른다. 비디오 광고의 전반적인 디자인에서 추상화에서 구체적, 개요에서 상세한 묘사에 이르기까지. 전체부터 디테일까지 구조 설계 사상을 구현했다.
제 2 장 광고의 의미와 유형 및 비디오의 관련 개념.
2. 1 미디어
전통적으로 언론은 일상생활의 신문, 텔레비전, 라디오, 광고, 잡지와 같은 정보의 전달체를 가리킨다. 정보는 이러한 캐리어를 통해 교환 및 전파될 수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이러한 미디어의 본질을 분석한다면, 우리는 언론이 정보를 전파하는 기본 요소를 찾을 수 있다. 사운드, 그래픽, 이미지, 비디오, 애니메이션, 텍스트 등. 그것들은 모두 정보의 전달체이다. 컴퓨터 분야에서는 미디어가' 미디어' 와' 미디어' 로 광범위하게 번역되어 정보의 저장 실체와 전송 실체를 가리킨다.
사람들이 정보를 인식, 표현, 표시, 저장 또는 전송하는 다양한 캐리어에 따라 이전 CCITT (현재 ITU-T) 는 다음과 같이 미디어를 정의합니다.
1) perceptionmedium: 사운드, 그래픽, 이미지, 비디오, 애니메이션, 텍스트 등 사람의 감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인간의 감각 기관은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미각을 포함한다. 인식 매체는 인간이 환경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된다. 현재 인류는 주로 시각과 청각에 의지하여 환경 정보를 감지한다. 터치는 일종의 인식 방식으로 점차 컴퓨터 분야에 도입되었다.
2) 표현 미디어: 음성 인코딩, 텍스트 인코딩, 이미지 인코딩 등과 같은 인식 미디어를 처리, 처리 및 전송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3) presentationmedium: 미디어 정보를 렌더링하는 내용은 두 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하나는 입력 렌더링 미디어입니다. 정보를 얻는 도구 및 장치를 나타냅니다. 키보드, 마우스, 스캐너, 카메라, 스타일러스, 마이크 등이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출력형 렌더링 미디어입니다. 모니터, 스피커 및 프린터와 같은 사람들이 정보를 재현하는 물리적 도구 및 장치를 나타냅니다.
4) 스토리지 미디어: 디스크, 광 디스크, 테이프 등과 같은 스토리지 미디어를 나타내는 물리적 미디어입니다.
5) 전송 미디어: 이중 접착제, 동축 케이블, 광 케이블, 마이크로웨이브 등과 같이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미디어를 전송하는 물리적 미디어를 말합니다.
2.2 광고의 의미
광고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광고입니다. 광고는 특정 요구를 위해 특정 형태의 매체를 통해 특정 비용으로 공개적이고 광범위하게 대중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선전 수단이다. 고증에 의하면 광고라는 단어는 외래어라고 한다. 그것은 먼저 라틴어 AdAverture 에서 나왔는데, 이는 주의를 끄는 것을 의미한다. 중고영어시대 (약 1300- 1475) 영국은 17 년 말까지 대규모 상업 활동을 시작하지 않았다. 이때 광고라는 단어가 널리 유행하고 사용되기 시작했다. 이때' 광고' 는 단순한 광고가 아니라 일련의 광고 활동을 가리킨다. 광고라는 단어, 정적인 사물의 개념은 현대적인 의미를 부여하여' 광고' 로 바뀌었다.
2.3 광고 유형
사회에는 여러 종류의 광고가 있다. 이제 우리는 그들의 속성에 따라 분류해야 합니다.
1) 미디어별 분류
1. 인쇄 광고
주로 인쇄 및 인쇄 광고를 포함합니다. 인쇄 광고에는 신문 광고, 잡지 광고, 서적 광고, 포스터 광고, 전단지 광고, 제품 목록, 기관 소개 등이 포함됩니다. 인쇄 및 페인팅 광고에는 벽 광고, 게시판 광고, 도구 광고, 포장 광고 및 달력 광고가 포함됩니다.
2. 전자 광고
주로 방송광고, TV 광고, 영화광고, 컴퓨터온라인 광고, 전자디스플레이 광고, 네온사인 광고 등이 있습니다.
3. 실제 광고
주로 실물광고, 쇼윈도 광고, 선물광고를 포함한다.
2) 광고 위치에 따라 분류
1. 라이브 광고 판매
판매장소 안팎에 내놓은 광고를 일컫는 말. 주로 쇼윈도 광고, 진열대 전시 광고, 실내외 채색 깃발 광고, 만화 광고, 거대 상품 광고 등이 포함됩니다.
2. 비 판매 라이브 광고
판매장소 밖에 존재하는 모든 형태의 광고를 일컫는 말.
3) 광고 내용에 따라 분류
1. 상업 광고
상업광고는 가장 흔한 광고 형식이자 광고학 이론 연구의 중점 대상이다. 상업 광고는 상품 판매를 목적으로 소비자에게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2. 문화 광고
과학, 문화, 교육, 스포츠, 언론 출판 등을 전파하는 광고.
3. 소셜 광고
사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사회복지, 의료, 사회보험, 결혼, 실종인구, 분실 신고, 채용, 주택 교체 등.
4. 정부 발표
정부 부처가 발표한 공고를 뜻하며 광고 기능도 있다. 공공 보안, 교통, 법원, 금융, 세무, 공상, 위생 등의 부서에서 발표한 공개 정보.
4) 광고 목적에 따라 분류
1. 제품 광고
소비자에게 제품 특징을 소개하고 직접 제품을 판매하여 판로를 열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
2. 공개 * * * 관계 광고
기관의 좋은 사회적 이미지를 확립하고, 기관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높이고, 기관의 탁월한 명성을 확립하는 광고를 가리킨다.
5) 광고 형식으로 분류:
1. 사진 광고
주로 사진 광고와 정보 광고를 포함한다. 현실주의와 창조성의 형식으로 표현하다.
2. 텍스트 광고
글창작을 통해 광고 호소 내용을 표현하는 형식을 가리킨다. 문자 광고는 이미지와 연상의 공간을 줄 수 있다.
광고를 내다
각종 공연 예술 형식을 운용하여 연기자의 예술 렌더링을 통해 광고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가리킨다.
4. 텍스트 광고
언어 예술과 기교를 이용하여 대중에게 영향을 미치는 광고 형식을 가리킨다. 대부분의 형태의 광고는 로비 언어를 사용하지 않고 기업이나 제품의 어느 한 측면이나 어떤 점에서만 특정 범위 내에서 과장된 수법으로 광고를 렌더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5. 종합광고
이것은 몇 가지 광고 형식을 결합한 광고로, 단일 예술 형식의 부족을 보완한다.
6) 광고 단계에 따라 분류
1. 광고 옹호
이런 광고는 오리지널 광고라고도 하는데, 목적은 새로운 제품 시장을 개척하거나 새로운 개념을 시장에 도입하는 것이다. 이런 광고의 중점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다.
2. 경쟁 광고
이런 광고는 비교 광고라고도 하며, 자신의 상품을 다른 사람의 상품과 비교함으로써 자신의 상품의 장점을 보여주며 대중이 선별적으로 구독할 수 있도록 한다. 이런 광고는 자신의 제품의 독특성을 부각시키는 데 중점을 둔다. 많은 국가들이 광고 입법에서 비교 광고에 대해 일정한 제한을 가지고 있다.
3. 인스턴트 광고
이런 광고는 알림 광고, 비망록 광고라고도 불리는데, 상품이 일정 단계에 판매된 후 상품이 이미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상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상품명을 대중에게 자주 알려 주는 것을 가리킨다.
위의 분류 외에도 광고에는 다른 많은 분류 방법이 있다. 광고 호소 방법에 따라 광고는 이성적 호소 광고와 정서적 호소 광고로 나눌 수 있다. 광고가 효과를 내는 속도에 따라 광고는 시효성 광고와 지연성 광고로 나눌 수 있다. 광고가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에 따라 광고는 인상 광고, 설명 광고, 감정 광고로 나눌 수 있다. 대상 고객에 따라 광고는 어린이, 청년, 여성, 고소득층, 샐러리맨을 위한 광고로 나눌 수 있습니다. 광고의 전파 시간 요구 사항에 따라 광고는 기회주의 광고, 장기 광고, 단기 광고로 나눌 수 있다.
2.4 비디오
광고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동영상 광고는 여전히 그 독특함으로 눈에 띈다. 동영상 광고란 광고의 주제를 동영상으로 청중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비디오는 일종의 인식 매체이다. 따라서 미디어 인식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형식
형식화된 데이터만이 정보의 의미를 표현할 수 있다. 미디어 유형에 따라 형식이 다릅니다. 이 형식을 인식하고 해석해야만 그 내용, 즉 그것이 전달하는 정보를 표현할 수 있다. 이 형식은 데이터 구조적인 의미일 뿐만 아니라 주로 미디어 유형의 인식과 해석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그래픽과 이미지는 사람의 눈이 "그림" 처럼 느껴지지만 형식이 다르기 때문에 두 가지 매체로 나뉩니다.
2) 미디어에 따라 다양한 수준의 정보를 표현합니다.
각 매체는 자신의 정보를 전달하는 형식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정보를 받아들이는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있다. 이러한 차이는 때때로 정보의 차이로 나타나기도 하지만, 때로는 애매모호한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글로만 보면' 안녕하세요' 라는 단어는 인사말이지만, 실제 대화 장면의 목소리에 따라 성별과 말투를 들을 수 있고, 말투에서 이 말이 인사인지 열정인지 알 수 있으며, 그 당시 화자의 심정이 좋은지 나쁜지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실제 대화 장면에는 그 두 단어의 글자 그대로 제공되는 정보보다 훨씬 풍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동적 이미지의 비디오에서 화자의 표정을 볼 수 있을 때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정보가 추상적일수록 (즉, 원본 정보 표현에서 멀어질수록) 정보의 양은 적지만 정확도가 높아집니다.
3) 미디어 간의 관계도 정보를 나타냅니다.
미디어 다양성의 관건은 멀티미디어 정보를 받을 수 있는지 여부가 아니라 미디어 간 정보 표징의 합성 효과에 있다. 즉, 멀티미디어의 융합은 더 많은' 인간적인' 정보를 표현할 수 있어 받는 사람이 더 많은 정보를 받을 수 있게 해준다. 멀티미디어는 다양한 감각 채널에서 유래한 것으로, 각기 다른 형식으로 표현할 때' 감각 승수' 효과가 있기 때문에 각 매체가 개별적으로 표현할 때의 효과를 훨씬 뛰어넘는다. 예를 들어 영화에서는 화면 대화와 배경 음악의 합성효과가 화면을 단독으로 보거나 음악을 단독으로 듣는 것보다 훨씬 좋다. 이는 각종 매체가 서로 정보 표현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동시에, 미디어 간의 관계는 일정한 정보의 양을 나타낸다.
4) 미디어는 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형식이 한 형식에서 다른 형식으로 전환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정보는 시각적 범주에 속하지 않지만 시각화를 위해 시각적 형식으로 변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 음파의 파형, 온도 곡선 등. 텍스트를 사운드로 결합하거나 음성을 텍스트로 인식하는 것은 미디어 변환이며, 미디어 변환은 항상 정보를 잃지만, 손실된 정보가 수신자에게 중요한지 여부는 특정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2.5 비선형 편집 및 비디오 제작 도구
비선형 편집 성능:
소재 가로 편집 편성 문제뿐만 아니라 다중 레이어 사진 합성, 다양한 효과 렌더링, 자막 효과, 웹 그룹 편집 등 강력하고 복잡한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 가운데 스턴트 제작과 화면 합성은 비선형 편집 장치의 가장 강력한 기능이다. 전환, 겹침, 페이지 넘기기, 이미지 밑줄 등 , 프로그램 제작의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 뉴스, 특집, 문예, 드라마 등 프로그램의 후기 제작에 적합하다. 다층 화면 합성의 경우 일반적으로 생성 후 시청이 필요합니다. 스턴트의 종류와 계산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프로그램은 정보를 다시 인코딩해야 합니다. 화면 레이어 수가 많거나 사용하는 효과가 복잡할수록 계산량이 많을수록 렌더링 시간은 길어지지만 효과는 풍부하다. 복잡한 영화, 광고, MTV 등을 만드는 데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