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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영화' 봄물이 출렁이다' 는 영화가 우리에게 무엇을 알려 주는가?

그의 아들보다 14 살 더 큰 여자와 사랑에 빠진 것은 이 여자가 자신의 심리상담 대상이라는 점이다. 남편과 결혼한 지 9 년 만에 이혼한 이 여성 환자를 앞두고 그녀의 기분이 저조해졌다. 이런 새로운 관계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 어머니와 심리상담사는 환자에게 용감하게 사랑을 추구하도록 격려했다. 이렇게 극적인 줄거리는 영화' 유춘' 에서 우리를 위해 전개된다.

여성 환자가 심리상담사에게 어린 남자 친구와의 연애에 대한 세부 사항을 말했을 때, 그녀는 이미 어린 남자가 아들의 엄마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자신을 통제하여 미치지 않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는 아들에게 그의 여자친구가 유대인이 아니라고 말했지만, 진짜 이유는 그 여자의 나이였다. 아들이 어머니에게 나이를 신경쓰지 말고 용감하게 사랑하라고 격려하고 있을 때, 어머니는 "네가 내 아들이니까." 라고 말했다. 음성 해설은 그녀의 환자가 다른 사람의 아들을 사랑할 수는 있지만 자기 아들을 사랑할 수는 없다는 것이다. 모든 사람이 위선적인 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정말로 반영한다. 우리 자신의 이익과 무관할 때, 우리의 태도는 매우 관대하다. 일단 자신의 이익에 닿으면, 인간의 이기적인 본성이 드러날 것이다.

사랑은 함께 있는 기초이며, 함께 있는 것은 같은 생활방식, 인생관, 가치관에 기반을 두고 있다. 14 세의 차이로 함께 지낼 때 종종 불협화음을 낸다. 여환자와 아들은 결국 헤어지기로 했다. 이 과정에서 우리 엄마는 이' 며느리' 를 태연하게 받아들였다. 그녀는 현명하게 모든 것을 시간에 남겼다. 그녀는 시간이 정확한 답을 줄 것이라고 믿는다. 부모, 때로는 아이를 대할 때 자신이 받아들일 수 없는 배우자를 선택하는데, 너무 과격하게 행동하는 것은 매듭이 묶인 밧줄처럼 보일 뿐, 더 바빠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여성 환자가 이별을 선택하는 것은 그와 그녀에 대한 책임의 선택이다. 그들이 함께 있으면 행복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이 싸울 때 나이 주제를 우회할 것이라고 누가 장담할 수 있겠습니까? 분쟁 중에 여자가 남자보다 나이가 많기 때문에 인내심이 없다는 것을 누가 장담할 수 있겠는가. 남자도 당초의' 희생' 때문에 거리낌이 없을 것이다. 양측 모두 이 민감한 점을 피하고 심지어 이런 불균형을 메우려 할 수도 있지만, 동시에 일부 지방의 저울은 이미 기울어져 있다.

제 아들의 어머니 겸 심리상담사는 여성 환자 앞에서 매우 이성적이고 접근하기 쉬운 상담사입니다. 아들 앞에서 그녀는 대부분의 어머니들처럼 아이가 하는 엉뚱한 일에 대해 격렬한 반응을 보일 것이다. 절친친구 앞에서 그녀는 그렇게 무력해서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않았다. 멜릴이 연기하다

스트리프의 공연은 이 캐릭터의 여러 측면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공연은 과장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매우 다채롭다. 감정과 신체 언어의 균형이 잘 잡혀 있다. 각 캐릭터의 변환은 원활합니다. 우리 각자는 이 사회에 살고 있으며, 무차별적으로 다른 사회적 역할을 해야 한다. 모든 배역을 잘 연기하고, 미혹되지 않고, 모든 배역의 균형을 이루려면 정말 약간의 지혜가 필요하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황당무계해 보이지만 현실에는 이런 사랑 이야기가 많다. 대중의 고정 관념과 여론의 압력 하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관념을 깨고 압력을 견디며 단지 자신의 아름다운 사랑을 지키기 위해서인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아이가 이런 연애관계에서' 손해를 보는 쪽' 에 처해 있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가. 외국에 있는 사랑에 대해 비교적 개방적인 사람들은 받아들일 수 없는데, 하물며 우리 같은 보수적인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다. 이런 상황에서 전통적인 관념을 포기하고 사랑을 추구해야 하는가, 아니면 전통을 지키기 위해 사랑을 포기해야 하는가? 답은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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