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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호: 요점을 말씀해 주세요.

중국인은 말하는 것이 예로부터 매우 매너가 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우리는 먼저 인사말을 몇 마디 하고, 잡담을 하는 문장 몇 마디를 하고, 처음부터 바로 주제로 달려가야 한다. 특별한 상황이 없다면, 교양이 없고 예의가 없다고 느끼게 될 것이다.

중국인들은 작문에서 주제를 표현하는 방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예를 들어,' 시경' 은 푸, 비, 흥으로 표기되어 있는데, 그 중' 흥' 은 먼저 다른 말을 한 다음, 당신이 말하고 싶은 것을 끌어내는 것이다. 당송 시사에 대해 말하자면, 먼저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매우 흔한 표기법이 있다. 즉, 적당한 분위기를 조성한 다음 서정을 시작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또는 비흥, 비유, 또는 다른 것을 먼저 쓰거나, 일정한 온도가 되어서야 이 문장 의 진정한 주제를 밝힐 수 있다.

첫 번째 말은 거의 주제로 곧장 가지 않는다.

하지만 없는 것도 아니다.

예를 들어 이하의' 남원' 입니다.

남자는 왜 오갈고리를 가져가지 않고 관산에서 50 주를 받습니까?

그림이 있는 창시자 영웅의 그림을 보러 가십시오. 또 한 학자가 백만 세가라고 불리던 귀족이 있습니까?

이 시는 올라오면 머리가 없는 문제이고, 어떤 복선도 없고, 문장이 매우 급하여 종잡을 수 없다.

이어' 50 주를 관산에 모으라' 는 말은 마치 폭포처럼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기세가 웅장하다.

이렇게 되면 시인이 나라를 위해 초조해하는 모습을 즉시 본 것 같다. 전쟁의 불길이 흩날리는 국면에 직면하여, 그는 서둘러 전쟁터에 나가 나라를 지키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 왜 안 되는가' 는 스스로에게 자문해 보는 것이 필수적이며, 위급한 군사 형세를 내포하고 있어 독자들이 어쩔 수 없이 이런 위기의 리듬에 빠져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자신감명언)

이대로 가면, 우리는 더 격앙된 리듬이나 내용을 주워야 한다.

그러나, "잠시 링연각으로 가주세요. 만약 당신이 수재 만후라면?" 또 다른 질문은 시인이 물었다: 봉후배 영암정 초상화의 문인은 누구입니까? 이곳의 시인은 진술문 대신 반문문을 사용했는데, 불평의 뜻은 더욱 강렬하다.

시 속의 감정이 갑자기 격앙된 것에서 우울한 슬픔으로 바뀌면서 대비가 뚜렷한 필법과 리듬의 기복을 보고 긴박한 가운데 호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하는 이렇게 시의 리듬으로 자신의 복잡한 사상 감정을 표현했고, 독자들이 변화하는 리듬에서 그의 우울증을 느낄 수 있게 하여, 그의 운명을 한탄하게 하고 가슴을 두드리게 했다.

이 시에서 이하는 자신의 감정에 적합한 분위기를 조성하지 못했고, 비유도 찾지 못했고, 은밀한 우여곡절도 없었다. 매우 직설적인 진술로, 언사가 격렬하고,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비수로 바꾸고, 독자의 마음만 찌르며, 매우 충격적인 서정적 효과를 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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