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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사부의 변화

석천부의 전칭은 "석천부를 계승하다", 일명 "대실물부" 로, 역대 석천의 거처이다. 저택은 강서귀계 상청고진, 남림비파봉에 위치해 청하 상류 (고명 예사이), 북린서화산, 동림강강관청이화배, 서림용호산 주봉에 위치해 있다. 전체 저택은 부문 로비 뒷홀 사택 청당 서점 정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규모가 크고, 기세가 웅장하며, 건축이 화려하고, 공예가 정교하며, 궁전식 건물로, 중국의 현존하는 봉건 사회의' 대저택' 중의 하나이다. 원내에는 장나무가 숲을 이루고, 고목이 하늘을 찌르며, 짙은 그늘이 짙게 흩어져 있고, 환경이 그윽하다. 과거에는' 선도',' 남방 1 위' 라고 불렸다.

천사부 송충녕은 4 년 (1 105) 상청진 관문에 건설되고, 원우는 6 년 (13 19) 상청에 재건된다 2 만 4 천여 평방미터, 건축 면적 1 1000 여 평방미터, 주요 건물에는 부문, 의문, 당, 진무당, 제청서, 법인국, 당, 만발종단, 로비가 있습니다

명대 건축물은 대부분 청대 강희년 동안 파괴되었으며, 현존하는 건물은 약 6000 평방미터로 청대 건륭과 동치년 사이에 재건된 유적이 많다.

천사부의 건축 배치가' 팔괘' 모양으로 되어 있어 도교 특유의 건축 풍격이다. 이곳에는 문화재가 많아 중국 도교를 연구하는 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 고대 문화의 귀중한 유산이기도 하다.

부문 (즉, 두문) 은 개울에 세워져 있고, 고진 골목길은 동서로 교차하고, 폭은 5 칸, 약 200 평방미터에 달한다. 그것은 높이가 20 피트에 달하며, 10 여 개의 큰 나무 기둥과 여섯 개의 세 개의 문이 있다. 흑한석천부' 의 직편액이 중문 바로 위에 걸려 금빛이 반짝이며 눈부시게 빛났다. 정면의 정중앙에 검은 바탕의 금자 대련이 걸려 있고, 상련은' 기린청 선객',' 용호산 승상집' 이다. 동쪽에' 신문고' 라는 큰 드럼이 있다. 문 앞의 동서벽 사이에는 석조 "도존", "덕귀" 가 있다. 이 건물은 웅장하고 장관이다.

이문 (파괴됨), 300 여 걸음으로 두문의 돌터널로 들어가 두 번째 문을 통해 로비로 갑니다. 대문에서 20 보 떨어진 통로 사이의 길 건너편에' 의문'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는 석두 작업장이 세워졌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문관무장은 차를 세우고 하마를 할 것이라고 한다.

두 번째 문은 헤드 도어 120 단계에서 청동치 4 년 (1865) 에 건설되어 현재 개조되었다. 폭 세 칸, 깊이 세 칸, 동쪽 사랑방 한 칸, 서쪽 사랑방 한 칸, * * * 160 평방미터. 두문보다 3 피트 낮고, 붉은 벽과 푸른 기와가 있고, 가시짐승이 날아간다. 열두 개의 나무 기둥 여섯 문 세 문, 문 위에는 위지공, 나성, 쳉, 정, 단 여섯 동상, 세 쌍의 문신이 그려져 있다. 중문 위에는 곧은 간판이 걸려 있는데, 그 위에는 금필로' 권고영' 이라는 네 글자가 적혀 있다. 앞 두 칸에 검은 바탕이 걸려 있는 금자포주 대련이 있고, 아래에는' 타도룡이 호랑이 속에 쭈그리고 있다',' 덕청귀신' 이 붙어 있다. 열여덟 자루의 고대 병기, 금빛 은빛이 반짝이며 나란히 서서 매우 위엄이 있다.

두 번째 문 앞에는 동쪽에 담선묘가 있고, 서쪽에는 법인국과 거사 () 가 있다.

두 문에 들어서니 큰 마당이었는데, 뜰에는 향나무 열 그루가 넘고 울창하고 울창했다. 원대 11 년, 무게가 9000kg 인 동종은 1979 년 태상청궁에서 정원 (종고루 건설 예정) 으로 옮겨져 감상할 수 있다. 원대 서예가 조맹이가 쓴 비석도 고장나무 아래로 옮겨져 연구하였다. 두 번째 문에서 로비로 통하는 터널 중앙에서 20 피트 깊이의 우물을 팠다. 그것은 남송도사 백옥두꺼비가 봉천의 지시에 따라 지은 것이라고 한다. 이름: 1 일' 단결정', 2 일' 영천정', 3 일' 발정'. 원내 2, 2 칸에는 다정 식당이 설치되어 있어 관광객들이 용호산선차 상청밤 등 용호산 특산물을 맛볼 수 있다.

로비는 청동치 12 년 (1873) 에 건설되었다. 로비는 석천이 도교를 실시하는 곳이다. 952 번 게이트에서 81 보, 사립원 문 옆에 있습니다. 그것은 폭이 5 개, 약 300 평방미터로 첫 번째 문보다 2 피트 짧으며 두 번째 문보다 1 피트 높다. 삼면은 모두 붉은 벽이다. 회관 앞문에는' 삽입각' 이 세워져 있고, 회관 뒷문은 3 성 회관으로 직통한다. 중전 위에 강희가 17 년 필성, 건륭' 어서' 현판을 가로걸다. 로비에는 불탑, 깃발, 브러시, 무기, 반마, 기린토족 석천의 조각상이 있었는데, 이것은 상당히 인상적이었다.

사택은 석천대 () 의 숙소로,' 삼성당 ()',' 강남사합원 스타일 ()' 으로 명대 () 가 지은 청대 () 가 지은 물건이다. 병원 문 리앙 기록: "청나라 tongzhi 황제, 6 년 연습. 클릭합니다 유화가 또 복구되었다. 이 지역의 건물은 석천빌딩의 주체로 약 20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앞당, 뒷당, 동서회랑실, 앞, 왼쪽, 우화벽 사랑방 세 칸으로 나뉘어 뒷정원, 내정과 하나가 되었다. 병원 앞에는 백저란 대련이 하나 있는데, 하나는' 강남무쌍', 이련은' 서강 1 위' 이다. 병원 입구에 숨겨진 벽화에는 고위 관리와 재상의 지위를 상징하는' 학, 사슴, 벌, 원숭이' 의 거대한 그림이 있다. 은벽을 우회하여 3 성 각 청을 오르고, 3 성 앞, 뒤, 중 3 청: 로비는 거실, 폭 5 실, 삼명 2 암, 4 주 앞으로 뻗어, 5 급 돌계단, 문, 동서화주, 각각 계단이 있고, 홀 앞 바닥에는' 전석' 이라는 녹색원석이 있다 홀의 벽에는 먹룡이 운도를 입은 사진과 그의 조상과 스승의 조각상이 걸려 있는데, 모든 벽은 제목, 시, 제목의 고화이다. 교회 벽 위에는 세 개의 현패가 걸려 있다. 현패' 도치' 는 중앙에 있고,' 선표 명조' 는 동쪽에 있고,' 그 갑주성' 은 서쪽에 있다.

중앙홀 (여우선홀이라고도 함) 은 석천이' 여우선' 을 숭배하는 곳이라고 한다. 당 안에는 단 하나, 단 하나, 항광 등 제사물이 하나 있다. 건물 구조, 앞뒤 홀은 천구가 겹치고 벽돌벽과 석문으로 분리되어 뒷홀 아트리움 날개와 연결되어 있다. 앞문 이마에는 네 개의 금자, 즉' 도가 허무하다', 동서문은' 보라색',' 금빛' 으로 나뉘어 있고, 각각 이마가 있다.

후청: 후청은 석천의 숙박과 생활청으로, 폭이 5 칸, 4 실 4 문용, 연회장 하나 있습니다. 앞에는 안뜰이 있고, 뒤에는 정원이 있고, 동서사랑방에는 건물이 있다. 사랑방은 중청에 연결되어 있고, 아트리움 주변에는 열 개의 기둥, 네 개의 문과 창문, 조각이 정교하고, 중간에 금어항이 하나 있고, 양쪽에 가짜 산이 있다. 연회장은 청대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고, 4 벽에는 유명한 시사가 그려져 있다. 중전 바로 위에는 검은 레이스가 박힌 금패가 걸려 있고, 위에는' 후용' 이라는 책이 걸려 있다. 세개는 6 1 대석천 60 번째 생일을 위해 편액을 보냈다고 합니다. 대전 앞에는' 복비 급추함' 이라는 현판이 걸려 있는데, 청대 장원 서복제가 쓴 것이라고 한다.

영지원: 뒷당의 동쪽, 시몬을 따라 가면 영지원의 팔괘문이다. 대문 위에는' 쌍용극주' 라는 그림이 있어 공예가 뛰어나 관람객의 찬탄을 받았다. 벽에는 대련이 적혀 있는데, "팔괘에는 우주, 쌍룡위건곤" 이라고 쓰여 있다. 영지원은 넓지 않고 작은 마당으로 석천이 안방을 산책하는 곳이다. 여기에는 기이한 꽃과 이초, 김계은계, 사계절에 향기가 난다. 양쪽에는 좁은 방이 있는데, 원래 하녀와 하인이 사용했는데, 지금은 사진 자료 전시실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서기 각은 전체 개인 건축 구역의 마지막 건물로, 앞의 영지원과 연결되어 있고 뒤에는 시원한 숙소가 있다. 이곳은 장천사가 불경을 모으는 곳이었다.

천문대는 개인 뒷홀 서쪽 벽 밖에 있는 인접한 지붕에 세워져 뒷홀 서쪽 날개에서 계단을 올라 벽을 뚫고 도착한다. 건물은 간단하고 삼면은 모두 밝은 창문인데, 이곳은 장천사가 남성북두를 관찰하고 비밀을 측정하는 곳이다.

만발종단 두 번째 마당, 개인 구역 서쪽에 연결된 사합원은 만법단으로 신들이 모이는 곳이다. 지금은 이미 복구되었고, 붉은 담장, 녹색 기와, 채색 조각, 가시짐승이 비약했다. 문에는 만발종단의 현판이 걸려 있고, 정원은 약 1200 평방미터로 지어져 있습니다 본전은 삼청전이다. 원전은 138 명의 신, 신, 하늘 * * * 을 모시고 있으며, 현재 삼청, 사제, 삼관, 3 장 (즉 1 세대 도릉, 제 30 대 집현, 제 43 대 옥초) * * * 을 모시고 있습니다. 동쪽은' 영관전' 으로, 전내에는 왕령관 (왕선이라고도 함) 이 불덩이를 밟고, 손꼽아 채찍질을 하며, 얼굴이 붉고, 긴 수염, 금파록대 (도교호체) 의 동상이 있다. 서쪽은' 담선묘' 로, 조현단 (일명 조공명) 은 검은 얼굴에 긴 수염, 잘생긴 가운 금갑, 호랑이를 타고 채찍질하는 이미지 (도교는 그것을 부의 신으로 여긴다) 이다. 정원은 종횡으로 교차하고, 꽃나무는 보기 드물고, 송백은 상청이며, 두 그루의 천년나한송일웅은 한 암컷으로, 가지와 잎이 엇갈려 무성하여 보기 어려워 만발종단의 사합원이 유난히 장엄하고 숙해 보인다.

개인 뒷홀 서쪽에는 외관이 간단한 집 한 채가 있는데, 약 500 평방미터로 연청 3 진 형식으로 천구 아트리움을 통해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 건축 배치가 치밀하여 개인 뒷홀이 서쪽 복도를 통해 아치로 들어갔다. 아치석에는 깃발 모양의 이마가 하나 있는데, 눈에 잘 띄지 않는 작은 글자 세 개가 있다. 전후 3 당, 매 3 실, 중당 동서 10 실. 뒷전은 본전으로 간주되고, 앞에는 현관 안뜰이 있고, 뒤에는 거터가 있다. 도랑 뒷문은 백화지와 그 양거로 통한다. 서화 대련은 존재하지 않고 뒷당 위에 현판이 걸려 있다.

백화지는 저택 서쪽 뒷편에 위치하여 수면이 약 2000 평방미터에 달한다. 연못 주변에는 이상한 꽃과 식물이 있다. 여름에는 연꽃이 만발했고, 물은 푸르고, 물고기는 꼬리를 흔들었다. 호수 중앙의 정자는 수류교 (정자가 지어야 한다) 이다. 연못가의 남안, 고목이 그늘을 이루고, 백학이 날고, 새말이 꽃향기를 풍긴다.

그 양거가 백화지가에 지어졌는데, 네 개의 면밸브가 있는데, 벽에 기대어 물을 마주하고 이마에' 그 양거' 라고 쓰여 있다. 이곳은 장천사가 차를 맛보고 꽃구경을 하는 곳이다. 지금은 이미 관광객들이 차를 맛볼 수 있도록 회복되었다.

웨이팡 서점은 동부에 위치한 사기업이다. 그 앞에 절이 하나 있다. 서점은 사합원식이다. 청광서 20 년 (1894) 에 건설되어 폭이 약 800 평방미터이다. 전후, 그리고 발코니가 있는 정실로 나뉜다. 문 앞에서 늙은 월계수 () 가 벽에 기대어 춤을 춘다. 석문에는 한 쌍의 관서 대련이 새겨져 있는데, 상련은' 판금만연진기' 이고, 하련은' 단란코' 이다. 서점 뒷문은 서화산 () 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임지 () 는 물을 마주하고, 문 앞에는' 수우 형양 ()'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개종은 마음가짐이 다르기 때문에 상 중 하 세 가지 도교로 나눌 수 있다. 타오 상병의 개종 정신은 자신을 보호하고, 세 가지 해로부터 자신을 해방시키고, 이생에서 죽음에 대한 모든 고통과 두려움에서 벗어나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도군사의 귀의는 들은 사람과 나한들의 귀의심리를 가리킨다. 그들의 마음가짐은 이생의 인과환생의 6 대 분열에서 벗어나기 위한 전환을 찾는 것이다. 마음가짐에서 상사도교의 귀의는 해방을 요구할 뿐만 아니라 이익 중생에게도 귀의해야 한다.

내용을 변환하다

변환에는 외부 변환, 내부 변환 및 비밀 변환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바깥의 귀의는 불교도의 귀의이고, 안의 귀의와 비밀 귀의는 다르다. 안의 귀의는 대승 귀의이고, 밀종 귀의는 같은 귀의가 아니다.

1, 외부 변환

우리 불교도들은 모두 석가모니버의 제자이다. 학불은 소승 대승 금강승과 접촉한다. 소승, 헌종, 밀종에는 많은 이름이 있다고 할 수 있다. 부처의 불법은 달라졌다는 말인가요? 그렇지 않아요. 부처는 큰 자비와 큰 자비로 우리를 가르치지만, 모든 중생의 지혜는 다르다. 그러므로, 당신의 지혜가 얼마나 높은지, 부처는 당신에게 불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지혜가 낮으면 작은 곱셈을 전한다. 지혜가 높은 자는 큰 곱셈을 전한다. 만약 네가 매우 지혜롭다면, 너는 금강곱셈을 물려받을 것이다. 부처가 분수가 있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불교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불교에는 사실 많은 문파가 있는데, 모든 중생의 지혜가 다르고 사상도 다르기 때문이다.

1) 불교로 개종하다

소승, 헌종, 밀종 등 모든 불교도의 외귀의는 똑같다. 밖은 어떤 변환입니까? 삼보에 귀의하고, 불문에 귀의하고, 불문에 귀의하는 것이다. 이전에 소승대사로 개종한 당신들은 이미 불문과 불학에 귀의했다. 헌종 대사에게 귀의한 사람도 불교와 불학에 귀의했다. 당신은 지금 강 스승에게 귀의했습니까, 아니면 불문과 불학에 귀의했습니까? 이것은 * * * 의 변환이며 차이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헌종이 개종한 부처는 석가모니불, 밀종도 석가모니불, 소승도 석가모니버로 귀의했다.

그래서 불교의 모든 부처는 반드시 경배해야 한다. 왜요 우리는 정말로 가견과 지혜가 필요하다. 부처님의 공덕은 너의 지혜와 가봉을 증가시킬 수 있다. 불교도로서, 우리는 어떤 절에도 간다. 소승, 헌종, 밀종, 공경하고, 고개를 숙이고, 분향을 하고, 몸과 입으로 등불을 공급해야 한다. 자신의 복을 늘리기 위해서다. 이것은 네가 불문에 귀의한 후에 마땅히 해야 할 일이다.

2) 변환 법칙

귀의법, 즉 부처가 말한 불교는 8 만 4 천 가지 방법이 있는데, 너희들은 모두 귀의했다.

나는 외국, 티베트, 산 터우와 같은 여러 곳에 가 본 적이 있다. 나는 많은 사람, 부처님을 배우는 사람, 불상을 배우지 않는 사람, 잘 수행하는 사람, 연습하지 않는 사람을 접한 적이 있다. 나의 절에는 수백 명의 승려, 법사, 생불, 라마, 그들도 많이 접촉했다. 어떤 사람들, 특히 부처님을 배우는 사람들은 종종 이렇게 생각합니다. "당신은 선사이고, 저는 선사입니다. : 당신은 비밀 기수입니다. 저는 소승기수입니다. "이런 분리가 있으면 좋지 않아요.

중생의 복보가 점차 줄어들고 있기 때문에 불교도 점차 쇠퇴하고 있으며, 이미 불법시대의 말기에 이르렀다. 부처를 배우는 사람은 단결하여 모든 중생을 돕고 그들을 기쁘게 해야 한다. 불교가 불교의 세계에 있는 한 모든 중생이 행복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므로 단결하고, 불법을 잘 수행하고, 불법을 점점 더 흥성하게 하고, 중생을 더욱 행복하게 해야 한다. 그러니 헤어지지 않는 게 좋겠다. 우리는 모두 불법에 귀의했다. 즉, 모든 불법은 귀의했고, 어떤 불법을 고치든 부처의 불법이었다. 너는 반드시 너 자신의 마음, 진정한 부처의 마음을 키워야 한다.

3) 스님에게 귀의하다

네가 이미 초지보살에서 사지보살, 모든 아라한, 선승으로 귀의했다는 것이다. 이것은 귀의승이라고 한다. 소승, 헌종, 선종, 밀종에는 차이가 없다. 그래서 모든 부처, 모든 보살, 모든 아라한은 모두 경배해야 한다. 모두가 삼보에 귀의하는 것은 모두 똑같다.

그래서 바깥의 귀의는 삼보에 대한 귀의이며, * * * 에 대한 귀의이다. 내가 삼보에 귀의했을 때, 8 만 4 천법에 귀의했지만, 한 가지 법만으로 수행하면 충분하다. 모든 수행은 자신의 탐욕과 무지를 없앨 수 있다. 이것은 일종의 해방의 방법이다. 너는 모든 방법을 다 연습해야 한다, 평생을 보내도 다 연습할 수 없다. 그래서 모두가 공부할 필요는 없다. 대원만법은 독특한 방법이다. 그것은 해방에 매우 가깝고, 한 사람의 업장을 없앨 수 있다. 84,000 가지 방법 중에서 가장 독특한 방법을 선택하다. 만약 네가 이 방법으로 금강상사에 의지하여 수행한다면, 너의 해방은 매우 빠르지 않니? 네가 원만함을 풀면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부처, 보살, 8 만 4 천법이 모두 참뜻이다. 진심은 하나뿐이고, 두 번째는 없습니다. 아시나요? 네가 성과를 풀면, 너는 모든 불법을 깨닫고, 너도 부처님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연꽃 마스터 대응법을 수행한다면, 당신은 무진정토에 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당신이 서구 극락세계와 다른 불국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아니, 너는 이미 실현했다. 서양의 극락세계에 갈 수 있고, 부처님은 모든 정토에 갈 수 있다. 그러므로 만약 법률이 적절하게 실천되어야 한다면, 그것은 반드시 실현되고 해방되어야 한다.

2. 마음의 전환

우리는 지금 이미 밀종에 귀의했다. 밀종에 귀의하는 것의 차이는 내재적 귀의와 비밀귀의에 있다. 이것은 소승과 선종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다. 전환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너는 밀종에 귀의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밀종, 끌리는 중생은 더욱 지혜롭고, 해방의 속도는 더 빠르고, 매우 독특하다. 밀종에 귀의하는 것은 온전하며, 내재귀인, 비밀귀인, 외적 귀의를 포함한다. 그 안에는 세 가지 귀의가 있는데, 첫 번째는 강 스승에게 귀의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본존으로 귀의하는 것이고, 세 번째는 대고에 귀의하는 것임을 기억해야 한다. 이것은 헌종과 소승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다.

1) 상사금강으로 개종하다

전환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너는 반드시 귀의하는 구루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상급 스승은 조예가 있어서 정말 마음을 다졌다. 그것은 또한 가족, Dade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에게 귀의하면 좋겠다, 함부로 귀의하지도 말고, 자기기만도 하지 마라. 왜요 금강산에 귀의하는 것은 네가 금강산에 승승한 날부터 네가 해방될 때까지 그를 따라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당신이 상급 스승의 제자라면, 만약 상급자가 잘 하지 못하고 성취가 없다면, 당신은 자신이 배운 적이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는 어떻게 당신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까? 그 자신도 좋은 길을 찾지 못했다. 그가 어떻게 전례가 없는 길로 너를 좋은 곳으로 데려갈 수 있니? 예를 들어, 그는 여기서 북경에 가본 적이 없다. 그는 그곳으로 가는 길이나 그곳으로 가는 방법을 모른다. 그는 자신의 총명함으로 갈 수 있다고 생각하고, 너희들을 데리고 북경에 가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 자신은 흐리멍덩한 사람이고, 그와 함께 가는 사람도 흐리멍덩해졌다.

그래서 스승으로 귀의하려면 반드시 똑똑히 관찰하고 완전히 이해해야 한다. 구루에 귀의하는 데는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하나만 필요합니다. 정말이지, 너는 자신의 기초 멘토를 찾아야 한다. 제자는 3 년 동안 스승이 정말 성취가 있는 상급자인지 연구해야 한다. 스승도 제자들이 정말로 부처를 배우는지 알아보는 데 3 년이 걸렸다. 예전에는 인도와 티베트에서 많은 성취한 사람들이 이렇게 수행했다. 그러나, 우리의 현재 시대는 너무 어지러워서 모두가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고, 수행을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이 대가라고 생각하며, 불경을 좀 보고 모두에게 알려준다. 게다가, 그는 대단한 사람이고, 어떤 신통이 있고, 또 많은 이상한 것들이 있다. 이 시대의 사람들도 초자연적인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들은 모두 호기심이 많고 이해하지 못하여, 그가 훌륭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여 그에게서 배웠다. 그 자신은 매우 혼란스럽고, 그를 배우는 사람도 천천히 막막하다. 당신이 사악한 방법을 배울 때, 당신의 머리는 미친 사람처럼 미쳐버릴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지금 이런 일이 너무 많아서 농담하지 않아요. 또한 스승님은 제자들에게 불법을 가르치는 데 3 년이 걸린다. 제자가 자신만만하고 공경하면 법을 전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그에게 깨달음과 불법을 줄 수 없다. 하지만 지금은 단번에 법인심을 전하기 쉬우니, 이를 바꾸는 데는 하나의 과정이 필요하다.

금강상사가 되는 것은 조건부이며, 주로 다음과 같은 점이 있다. 첫째, 상사는 매우 자비롭다. 둘째, 스승은 매우 지혜롭고 조예가 있다. 셋째, 상사는 금강승의 모든 인심, 구전, 밀계가 이미 전승되었다. 보현이 상사에게 왔을 때 금강승의 모든 비밀은 끊임없이 전승되어 상사가 자신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로 네가 귀의할 수 있는 금강상사이다. 그래서 전환은 정말 진지합니다. 어린아이의 장난감과는 다릅니다. 네가 하고 싶은 대로 놀아라. 이것은 농담이 아니다. 금강상사에 귀의하는 것은 확실히 인생에서 가장 독특하고 정확한 일이다.

그래서 모두들 반드시 좋은 금강상사를 골라서 귀의해야 한다. 개종 후, 너는 전혀 사악한 견해를 구루에게 제시할 수 없다. 너는 완전히 구루가 너에게 가르쳐 준 대로 할 수 있다. 우리 프랑스어 버전에서' 이운' 은 무슨 뜻인가요? 성취가 있는 금강대사에게 귀의했으니, 전심전력으로 그에게서 배워야 한다. 너무 많이 생각하지도 말고, 너무 많은 대사에게 경배하지도 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바로 이런 뜻입니다. 사악한 견해는 금강과 지옥에 갈 것이다. 강 스승에게 귀의하는 것은 큰 승리이다. 수행이 잘되면 곧 강 스승의 가봉을 받을 수 있고, 곧 해방될 수 있다. 만약 네가 잘하지 못한다면, 너는 곧 금강지옥에 갈 것이다.

내가 프랑스어 책을 쓰는 것은 너에게 숙제를 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오래 전, 모든 중생이 환생했고, 모두가 일반인이었고, 아무도 부처가 되지 않았다. 첫 번째 해탈성불은 여래야, 보현왕! 그는 불심이 이미 부처가 되었다는 것을 증명하여 금강 (즉 금강산도) 의 마음으로 원만한 불법을 부처에 물려주었다. 금강산도는 보살에게 물려주고, 보살은 연이어 전해져 지금까지 전해 내려온다. 이 법은 원래 푸현 왕이 인도에 전해 온 몇몇 성공한 사람들이 쓴 것이다. 산스크리트어에서 티베트어로 번역한 다음 티베트어에서 중국어로 번역합니다. 그래서 법본의' 이운' 은 보현의 왕여부터 모든 성공한 인사까지, 모든 성공한 사람들은 마음속에 자신의 근본적 스승이 있다.

그래서, 나는 성취 된 구루 야? 나는 너처럼 평범한 사람이라 천천히 연습해야 도달할 수 있다. 그러나 보현왕처럼 내게 왔고, 중간 금강승의 모든 관탑 전승은 전혀 중단되지 않아 받아들였다. 나는 여섯 살에 수도원에 들어가 열 살에 출가하였다. 열세 살 때, 나는 나의 근본 선생님인 토덴 곡기자바인포체 () 를 따라 공부했고, 나는 그를 따라 10 여 년 동안 24 세까지 공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나의 근본적 스승의 인자함 때문에, 나는 많은 수행의 방법과 성과를 얻었기 때문에, 내가 너에게 가르치는 것은 완전히 틀렸다. 왜요 나는 열세 살 때 선생님과 공부했고, 열일곱 살 때 비로소 인심을 갖기 시작했는데, 지금의 인심과는 다르다. 인심의 내용과 방법이 많다. 확실히, 나의 기초 멘토가 나에게 계몽을 주었다. 내가 직접 수행해서 어떤 수준에 이르면 인심을 받아들인다. 예를 들어, 나의 첫 인심은 물병자리인심이다. 나는 모든 인심과 네 번의 인심을 받아들였다. 그래서 나는 차근차근 너에게 수리를 가르쳐 줄 것이다. 너는 영원히 굽은 길을 걷지 않을 것이고, 길을 잘못 들지 않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자신을 속이지 않았다는 것이다. 나는 너를 전혀 속이지도 않고, 감히 너를 속이지도 못한다. 왜요 나는 존중하고 존경하며 근본대사와 삼보를 믿는다. 왜요 나의 수행은 근본적 스승과 삼보의 지대한 지지를 받았고, 나는 깨달았다. 나는 스승 금강과 삼보에 귀의했고, 제 3 계명은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거짓말 안 한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모두가 알 필요가 있다. 거짓말을 하지 마라, 네가 부처를 배운 후에 너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고, 너는 아직 불법의 참뜻을 이해하지 못했고, 너는 아직 너의 부처를 보지 못했다. 당신은 말했다: "나는 당신의 부처님 동상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성취했습니다. 내가 어떤 불법을 이루었는가? " 이렇게 날조하고 속이는 것은 단지 돈을 속이고 중생의 자신감을 속이는 것에 불과하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삼보에 대한 자신감이 있어서 부처를 배우고 싶어한다. 네가 대가가 되었으니, 스스로 고치지 않으면, 남들은 너에게 귀의한다. 이것은 매우 나쁘다, 전혀 할 수 없다. 나는 규칙을 어기고 싶지도 않고 파괴하지도 않을 것이다. 어려서부터 대까지 나는 끊지 않았고, 앞으로도 끊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너를 속이지 않을 것이다.

모든 사람은 잘 보관하고 자신의 상황을 알아야 한다. 티베트 불교는 빨강, 황, 꽃, 백사대 교파로 나뉜다. 나는 홍교이고 너도 홍교가 되었다. 서강 지역에는 영향이 큰 사원이 세 개 있는데, 하나는 카르도사, 두 번째는 백우 사, 세 번째는 주경사, 그 중 카르도사는 역사가 가장 오래되고 영향이 가장 크다. 왜요 가도사를 지은 위대한 업적자인 가단바티스는 문수보살의 화신이다. 제 절은 카르도사입니다. 나는 마르콘의 자용에서 태어났고, 거기도 티베트니사라는 절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가도사의 모자 프랑스 왕은 나를 가토 3 세의 환생부처로 인정했다. 그래서 저는 살아있는 부처, 즉 스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나는 어릴 때부터 연습하고 있었다. 나는 너에게 거짓말하지 않는다. 너 스스로 잘 연습해라.

금강상사에 귀의하는 것은 바로 이런 일이다. 엄밀히 말하면 3 년을 배워야 한다. 그리고 나는 강 스승에게 귀의하고 인심을 받아들인다. 하지만 지금은 방법이 없고, 윗스승을 관찰하고 제자를 조사할 충분한 시간이 없다. 나는 절대 너의 금강상사가 될 수 있다. 나는 틀리지 않을 것이다. 자신을 속이지 말고 꼭 잘 연습해야 한다.

2) 신령에 귀의하다

이 신은 무슨 뜻입니까? 너와 가장 가까운 것은 부처님, 너의 본존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과거, 현재, 미래의 부처보살은 중생의 가취와 자비에 차이가 없지만, 모두 너의 신이라면 너의 해방은 더디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우리는 마음속의 모든 부처를 존중해야 한다. 예를 들면 절에 가서 부처를 숭배하는 것과 같다. 수행할 때는 반드시 본존으로 의지해야 하고, 본존으로 의지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신께 귀의하는 것이다.

마지막 프랑스 시대에는 모두가 연꽃 땅콩 대가와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왜요 우리는 숙제를 할 때' 너는 제불의 사부님' 을 읽었는데, 이는 연땅콩 사부가 제불보살의 합상이라는 뜻으로 중생이 퍼덕에 온다는 뜻이다. 그래서 우리가 연땅콩 대가에게 귀의하는 것은 완전히 옳다. 만약 누군가가 "네가 땅콩의 대가들을 신으로 숭배하는 것은 옳지 않다" 고 말한다면. 그럼 이 사람은 정말 틀렸다. 그는 그것을 고치지 않았다. 왜요 불법은 처음에 보현의 첫 해탈한 여왕으로부터 많은 성취한 사람들에게 전해졌다. 그중에서' 대시 사단 인포체, 너는 제불의 주재자' 는 모든 성취자들이 신봉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연땅콩 대가에게 본존으로 숭배한다면, 모든 부처는 너의 본존이다.

따라서 모든 사람은 연꽃심월법사의 주문을 연습해야 하는데, 여기에는 84,000 번의 연습이 포함되어 있다. 우리는 이 입버릇을 잘 연습해서 우리의 원심력과 자신감을 높일 것이다. 수행을 할 때는 마음속에 반드시 본존함이 있어야 한다. 특히 어려운 일이 닥쳤을 때, 나는 나의 본존, 즉 자신의 근본적 스승이 나를 가호해 주시기를 기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이 바로' 이운' 이라는 뜻이다. 우리의 본존은 연땅콩 대가이지만 아미타불, 석가모니불, 약사불, 관음보살 등이다. 과거 지금 미래에는 부처님을 경배해야 한다. 왜냐하면 부처님을 경배하면 우리의 가지를 늘릴 수 있고 부처님의 가봉을 쉽게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3) 공행모에게 귀의하다

공행모는 백도모, 녹도모, 금강요가모와 같은 여성의 정신적 성취자이다. 이것은 밀종이 매우 독특한 방법이다. 비밀수자는 수행이 정말 원만한 방법이지만, 우리는 아직 이 정도에 이르지 못했기 때문에 수행공행모는 필요하지 않다. 공행모에 귀의하는 것은 그들의 의미에 귀의하고 모든 공행모에게 귀의하는 것이다. 그것은 나에 게 개종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 마음은 텅 비었기 때문에 나는 텅 비었고, 내 본성에 귀의하고, 내 자신의 불성에 귀의했다.

내재적인 귀의는 공자에게 귀의하고, 본존으로 귀의하고, 공행모에게 귀의하는 것이다.

3. 비밀 전환

밀종이 매우 승리하다. 지금은 비밀의 전환을 많이 말하지 않겠습니다. 너는 비밀이 어떤 것인지 차근차근 이해할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비밀 개종은 외적 귀의를 요구하지 않고, 자신의 내면의 불성을 검증하고, 직접 귀의하는 것이다. 가스, 맥, 깨달음으로 귀의했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중생은 모두 정기와 섬광점이 있다. 하늘의 새, 땅의 짐승, 중생은 모두 숨결이 있고, 모든 중생에게는 맥락이 있고, 맥락에는 밝은 점이 있다. 가스, 맥, 광혈은 진불, 화신불, 파버이므로 가스, 맥, 광혈로 직접 환산한다. 이것은 나중에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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