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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종종 이유 없이 마음이 심란하다. 내가 전설의 우울증에 걸렸나요?

세계 우울증 치료

약을 복용하다

이런 약을 복용하는 방법은 주로 매우 심각한 우울증 발작 (급성기라고 함) 에 도움이 된다. 살려주세요.

항우울제는 서구 사회에서 유래한 것으로, 서구 사회는 매우 심각한 우울증 문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과학적 수단을 통해 약물을 개발하여 완화한다. 서양에서는 약을 먹는 선택만 있고, 다른 컨디셔닝 수단이 없어 약물 남용을 일으키기 쉽다. 그 이유는 그들의 문명에는 형이상학적 전통이 없고, 한의학/불교의 형이상학적 기초는 서구에서 전승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컨디셔닝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컨디셔닝은 만성 우울증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래서 중국어를 읽을 수 있는 동양인으로서 우리는 사실 더 많은 길을 가야 한다.

2. 심리요법

심리치료는 흔히 볼 수 있는 유파, 삼전 요법, 정념요법, 정신분석, 그리고 다른 신흥유파로 나뉜다. (정신분석과는 현재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정신분석이 극단적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많은 우울증은 성욕과 증오를 억누르기 때문이다. 하지만 불교의 관점에서 볼 때, 많은 우울증은 성생활이 너무 많기 때문에 그의 증오를 용인한다.)

하지만 심리치료에는 한 가지 문제가 있다. 심리치료의 가장 큰 역할은 사실 경청하는 것이고, 한 사람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도를 주는 것은 어렵다는 것이다. 정말 많은 심리상담사를 본 사람들은 심리상담의 역할이 실제로 한 사람이 너무 많은 부정적인 감정을 쌓을 때 누군가가 당신의 말을 들어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 * * 감정' 기능은 부팅 기능보다 훨씬 뛰어나다.

명상을 연습하다

여기서 우리는 정념선수와 정념에서 파생된 우울증 치료법 (MBCT 와 MBSR 포함) 에 대해 주로 이야기하고 있다. 이런 심리치료 명상은 전문적인 사람과 전문 도장의 지도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MBSR 은 8 주간의 명상 수업이다.) 현재 많은 심리상담사들도 심리상담에 사용할 수 있는 일련의 정념 방법을 알고 있다.

정념선수는 미국 매사추세츠에서 기원했다. 불교 선수 방법이 현대 서방에 도입된 후 서양인들이 창조한 선수 수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흥미롭게도, 정념요법은 서구에서 확실히 주목받고 있다. 임상 테스트를 거쳐 우울증 증상을 완화하고 우울증 재발을 예방하는 데 통계적으로 뚜렷한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과학주의 서양인들만이 명상이라는 형이상학적 방법을 받아들일 수 있다.

여기는 정념의 핵심이다. 정념선수는 사실 현재에 집중하는 선수이다. 그것의 이론적 근거는 다음과 같다: 우울증은 고통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고통에 대한 도피에서 비롯된 것이다. 그러므로 현재의 모든 것을 개방적이고 낙관적인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개방적이고 낙관적인 마음으로 살도록 훈련시켜야 한다. (예를 들어, 건포도를 개방하는 연습을 함으로써 자연을 개방하는 마음으로 모든 일을 할 수 있도록 연습해야 한다.)

만학조사에 따르면 정념선수의 진정한 기원은 남전 불교의 사념처여야 한다. 이 명상의 원래 의도는 육신 감각의 생멸을 관찰하기 위해' 지식' 대신' 뿌리' 로 제 6 의식의 발생을 줄이는 것이다. 임상적으로 효과적인 이유 중 하나는 명상으로서 잡념을 멈출 수 있고, 또 다른 이유는 신체가 느끼는 무상함을 관찰함으로써' 자신의 감정을 지배하려 한다' 는 주관적인 자아에서 벗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두 가지가 바로 이 고민을 다스리는 방법의 근본이다.

정념은 주로 서구에서 보급되고, 아시아 도장은 많지 않다. 중국인으로서 상좌에서 정통 불교선수의 전승 (중국 상좌도장이 많음) 을 받을 기회가 있다면 특별한 수정은 필요 없다. 정념의 수완은 불교선수에 있기 때문에, 선수련의 하위 집합이다.

불교의 통치에 대한 자립

불교의 치법은 정확한 불교관으로부터 시작된다. 문혜와 사혜는 많은 고민을 치유하고 질병을 치유할 수 있다. 우울증의 핵심 관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교는 해방의 방법이기 때문에 불교는 네가 고민의 해방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불교의 근본 세계관은' 인연성 빈' 이다

불교는 세속적 의미에서 액운 등을 생각한다. 모두 인과응보로 인한 것이다. 선에는 선보 () 가 있고, 악에는 악보 () 가 있다. 그러나 신고될 것이다.

다음 몇 가지 마음은 불교에서 악념에 속한다: 질투, 오만함, 탐욕.

예를 들어, 공성을 알게 되면 자신을 미워할 때 칼로 자신을 찌르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자신' 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은 네가 가장한 거짓된 주장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진정한 당신은 오운이 쌓여 있는 집합체이며 인과법에 의해 통제되고 인과율의 노예입니다.

또 다른 예로, 이 세상에서 악행을 저지르는 많은 사람들이 잘 살고 있지만 고군분투하는 것을 보는 것은 원대한 결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복은 짝이 없으니,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지 마라.

1. 더 적은 만족감

석가모니버는 수행자가 고민이 적은 생활을 하려면' 양쪽이 넘어지지 않는다' 고 말했다. 즉, 일부러 너무 고생하지 말고, 너무 불만을 품지 말라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욕망을 관찰하고 통제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의 우울증은 자신의 능력과 복을 능가하려는 욕망에서 비롯된다. 이를 제멋대로라고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우울증의 모든 사례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지만, 상당 부분은 이렇다. 따라서 욕망 문제를 해결하면 적어도 전체 문제의 일부를 해결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욕망의 본질은 부처의 여행에서 말한 바와 같다. 소금물을 마시는 것처럼 마실수록 갈증이 난다. 만약 네가 외부에서 너의 욕망을 통제하지 않는다면, 욕망은 자신을 통제하지 않을 것이다. 욕망은 끝이 없고, 끝이 없고, 끝이 없는 무한한 팽창이 있기 때문에, 결코 만족할 때가 없을 것이다. 누구나 다른 사람에게 추월당할 가능성이 있다. 낙후를 달가워하지 않기 때문에 분투한다면, 그것은 끝이 없다.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으면 집을 갖고 싶다. 만약 당신이 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더 큰 집을 원한다 ... 끝이 없다.

욕심이 없고 만족을 얻는 기초는 인간의 욕망을 깊이 인식하는 버그다.' 항상 성장하고 끝이 없다'. 이것은 정말 인간을 위한 버그입니다. 세계의 많은 사람들은 완벽한 사람들이 완벽한 자제력을 가질 수 있고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실 일반인은 그렇게 대단하지 않아요.

예를 들어, 게임에 중독된 한 소년은 "10 분 동안 놀다가 10 분 후에 놀지 않겠다" 고 생각했지만, 사실 10 분 동안 놀다가 이런' 노는 욕망' 은 스스로 멈추지 않았다. 만약 외부의 가장자리가 없다면, 내 마음은 계속 집중해서 놀 것이다. 소금물을 마신 후의 갈증감은 마시지 않았을 때와 똑같다. 음식, 아름다움, 돈, 정욕 등을 추구하는 인간의 욕망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 세상 법의 자제력, 정력 관리, 시간 관리는 모두 말할 수 없고, 부처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시간 관리의 기본 가정은 사람이 자신의 사상에 대해 매우 안정된 통제를 할 수 있고,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면, 인생의 문제는 거시적인 관리의 문제로 단순화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사실 이런 자제력은 연습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어렵다. 반지를 잡는 것은 매우 깨끗하고, 일정한 선정의 기초가 있는 사람은 탐욕을 일으키는 외연을 만날 수 없다면 조금 더 잘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또 다른 예로, "다른 사람의 의견에 신경을 쓴다" 는 문제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우울증의 근본 원인은 다른 사람들의 경멸로 인한 부정적인 감정이다. 불교에 따르면, 다른 사람이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너무 탐낼 필요는 없다. 안인품은' 입행' 에서 "칭찬을 받고 영광을 누리는 것은 축복도 장수도 면역력도 아니고 육체적 행복도 아니다" 고 말했다. 손익을 알고 있다면 칭찬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이는 근본적으로 찬양의 거짓을 보고 다른 사람에 대한 찬양에 대한 탐욕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욕망의 통제 방법의 경우 불교가 제시하는 해결책은 뿌리문을 지키는 것이다. (반지는 오계로 시작되며, 뿌리문을 지키는 것은 눈 귀 코 혀 몸 마음이 욕심을 덜 만지는 환경을 가리킨다.)

2. 참회업력, 축복 쌓기

매우 심각한 우울증에 대해 당사자는 기본적인 생활을 할 힘조차 없다. 지금이 바로 지금의 악업으로 복보의 본성을 즐기는 것이다. 지금 이 순간,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참회업장벽을 쌓고 복보를 쌓는 것이다. 그리고 궁극적인 관점에서 볼 때, 세계는 아직 의료수단을 통해 우울증을 치료할 방법이 없지만 불교는 할 수 있다. 업장벽의 참회, 복보의 축적, 넓은 보리심, 자심의 철저한 전환, 생사가 모두 가능하고 치료도 완전히 가능하다. 하지만 병이 클수록 수행이 커진다. 심각한 우울증에서 완전히 회복된 수행자들은 일정 기간 동안 고도의 강화 수행을 거쳤으며, 주문을 외우는 횟수가 매우 많아서 수익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참회업력을 참회하는 방법은 4 력이다: (전승학설에 따라 4 력 명칭은 다르지만 내용은 똑같다.)

통치권에 의지하다 (불교 참회법은 불상 앞에서 자력이야말로 통치권이다. 지장보살, 35 불, 백자명 (금강산)

악을 깨는 것은 치유의 힘이다.

통치의 힘을 회복하다 (다시는 이런 악업을 재현하지 않겠다고 맹세하다)

현행 치력 (예: 염불모호사, 남무지지보살, 염불백언, 선행지계 등). ) 을 참조하십시오

네가 기억할 수 있는 어떤 후회라도 너는 참회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해산물을 먹고, 부모를 존중하지 않고, 사념과 질투 등이 있다. 지금의 심신 고통은 어떤 원인인지 알 수 없지만 조금 후회합니다.

축적된 가봉은 주문을 외우고 주문을 외우거나 (즉 뒤에서 쓸 수 있는 각종 다른 요법) 스스로 수행할 수 있다. 가능한 좋은 일을 하고, 방사, 부시, 빈곤 구제, 승려 공양 등 각종 가업을 한다.

입행론은 "마법이 와서 붙잡는다, 친지들에게 어떤 이득이 있는가?" 라고 말했다. 증조해야만 생명을 구할 수 있지만, 나는 수리하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약리학자경" 은 이렇게 말한다. "여래가 구사일생이라는 말을 듣지 못했단 말이냐, 너에게 등불을 만들어 복을 수리하고, 복보를 수리하고, 물건을 최대한 활용하고, 죄를 짓지 말라고 권하는 것은 아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부처의 불법수행의 수양과 축적을 위한 가장 좋은 틀은 보현보살의 10 소원: 1 이다. 부처님 2 를 공경하다. 짱 여래 3. 광범위한 연습, 지원 4. 참회업력 5. 행복의 장점을 따르다. 법륜 7 로 돌아가세요. 부처와 함께 이 세상에 살아주세요. 영원히 불교 9 를 따르다. 영원히 중생을 따르다 10. 모두가 돌아올 것이다.

여기에는 모든 수불 방법이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흔히 배불에는 큰 예배가 포함되어 있고, 짱 여래에는 염경이 포함되어 있으며, 상신불에는 등불, 물, 음식도 포함되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보리심을 고치는 것이다. 이것은 불문에 처음 들어온 사람들에게는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마음의 궁극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보리심이 없는 선행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고, 보리심이 더 안정적일 수도 있다.

명상 관람을 중단하다

선정에는 "중지" 와 "보기" 가 있습니다.

"중지" 는 주로 묵념, 호흡 보기 등의 연습이다. 머리가 특히 혼란스러운 환자는 이런 방법을 꾸준히 연습하면 자신의 혼란을 줄일 수 있다.

"끄기" 연습에는 빈 기초가 필요한데, 이것도 어렵지만 우울증 문제 해결에는 특히 궁극적이다. 실제로 볼 때, 모든 고통은 견지에서 비롯되며, 모든 고민은 무지와 집착의 범주에서 벗어난다. 슬림함은 자신의 집념을 모든 각도에서 뒤집어 깨끗이 치우는 것이다. 자기 애착이 줄어들면서 고민도 점차 줄어든다.

명상은 특히 실제적인 것이다. 이론적으로는 효과가 없으므로 반드시 실천에서 실천해야 한다. 내관센터에 가는 것이 편리하다면 안내가 있는 도장 정수 (우울증이 심한 사람에게는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음) 와 인터넷으로 공부하는 것을 추천한다.

학습 능력이 좋고, 공성근성이 좋은 사람에게 사고법문을 배우는 것도 좋은 공성 수련법이다. 마찬가지로 고민을 치유할 수 있다.

불교의 통치에 대한 타율

여기서 나는 주로 각종 신불보살의 힘에 의지하여 나의 병통에서 벗어났다. 악업을 해방시키는 방법은 자신의 운세를 사용하거나 부처의 신력을 사용한다.

1 고정불상

불수법이 정신질환에 미치는 영향은 부처님의 소망과 관련이 있다. 선인불의 타지에서의 소망은' 앞으로 중생을 미워하지 말라' 는 것이기 때문에 불수를 움직이지 않고 불법을 고수하는 것은 증오에 대항하여 보로미에게 치욕을 주는 역할을 한다. 우울증의 원인은 악운에 대한 증오와 참을 수 없는 증오와 관련이 있다. 중생은 때로 증오를 없애기가 어렵고, 본존진담을 읽으면 된다. 불주문을 움직이지 않는 것도 업장을 없애는 큰 주문이다.

널리 퍼지는 두 가지 주문이 있다: 노불과 적불. 성불주문은 단마,' 옴의 짱 자마할루강',' 적불주문' 은 긴 주문이다. 대보 대왕의 녹음과 관련 폭로를 볼 수 있다. 불심 장생주문은 분노의 주문으로서 고민을 가라앉히고 용귀의 부정적인 영향을 치료하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

2 약사 유리 빛이 여래와 같다

약사불의 수행은 몸이 아픈 모든 중생에게 특히 적합하다. 우울증은 보통 일종의 심신 질환이다. 이때 약사법을 공부하고 약사경을 연구하는 것은 중생의 신체 회복에 매우 유익하다.

약사의 방법은 경서에서도 중생이 악령에 흡수되는 상황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설명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약사, 약사, 약사, 약사, 약사, 약사) 그리고 약사법도 업장을 없애고 즐거움을 늘리는 좋은 방법이다.

아미타불

정토법의 해법에는 두 가지 각도가 있다.

첫 번째는 아미타불 정토에는' 복' 의 특성이 있기 때문에 아미타불을 읽는 가봉도 심신을 평온하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본 사람은 모두 자신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

두 번째는 정토불법인데, 살아있을 때 생명을 해방시키는 독특한 방법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부처를 공부하는 수행자에게 희망을 준다. 만약 내가 잘 수행한다면, 이 삶은 최대 10 여 년이나 수십 년 만에 끝난다. 앞으로 죽으면 그렇게 많은 고민에 직면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염불이' 좋은 끝' 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많은 심한 우울증 환자들이 어떤 자살 방식을 고민하는 것이 좋을지 생각해 보아도 즐겁게 세상을 떠날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불교도들은 평온하고 어지럽지 않게 죽을 수 있고, 심지어 발붙일 수도 있고, 본래의 모습을 드러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우울증 환자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4 장왕보살

지장왕법은' 전원법' 으로 중국 중생과 막대한 인연을 맺고 있다. 지장보살의 만원을 기원하는 효과는 다른 방법으로는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여기에는 많은 위대한 미덕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덕 노트》를 참조하십시오. 중국은 티베트 보살의 도장이다.

여기서 나는 대승 불교의 세계관은 보살의 세계가 석가모니버의 조화된 세계라고 말하고 싶다. 그러나 중생의 가조가 부족하여 부처는 80 세에 세상 앞에서 세상을 떠났고, 부처가 죽은 후의 중생은 모두 부처에게 맡겼다. 구체적으로 보면 삼경을 숨길 수 있다.

땅장왕보살은' 캄캄한 교주' 로서 특히 자비롭기 때문에 지옥의 중생마저도 자구하고자 하는데, 하물며 인간의 고난의 중생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다른 부처님의 마술과 수행이 모두 좋아서 모든 사람의 인연과 자신감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예를 들어, 학교가 끝났을 때 자신이 닝마바에서 전승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연사의 입버릇을 보면 매우 효과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학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학교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세상에 더 이상 정신병이 없기를 바랍니다. 세상에 더 이상 정신병이 없기를 바랍니다. 세상에 더 이상 정신병이 없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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