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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디자이너

오늘날의 자동차 디자이너는 단순히 디자인 외관이 아니다. 자동차 산업은 많은 인재가 필요하다. 체리를 예로 들자면, 현재 채용하고 있는 자동차 디자이너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설계해야 한다: 1. 자동차 총 배치, 섀시 및 차체 설계 (내부 및 외부 장식, 구조 및 모델링). 자동차 회로 및 전자 부품 개발 및 설계. 변속기, 엔진 및 EFI 설계. Pro/E, UG, Catia 등의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대학에서 자동차, 전자, 엔진을 배웠다.

자동차 외관 디자이너는 자동차 전체 설계 중 가장 포괄적이다. 유럽의 대형 자동차 제조사들은 자동차 외관 디자이너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고 인기가 많다. 자동차 외관 디자이너는 기계 디자이너나 전반적인 레이아웃 디자이너로부터 오는 경우가 많다. 전체 자동차 구조를 아는 디자이너만이 외관을 잘 설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동차의 외관은 자기가 원하는 대로 디자인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브랜드의 특징을 고려할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내부 기계를 합리적으로 배치하고, 차량의 균형을 최대한 맞추고, 사용하기 쉽고, 인간화 등을 하는 방법을 고려하는 것이다. 그래서 저는 당신이 정말로 자동차 디자이너가 되고 싶다면, 예술 디자인을 배우지 말고, 자동차 기계 구조의 디자인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것을 제안합니다. 현재 한 자동차 디자이너의 연봉은 대략 10-25 만 원으로 전망이 있다.

첨부: 유명한 디자이너 데이비드 콜과의 인터뷰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어떻게 자동차 디자이너가 될 수 있을까요? 이것은 자동차 디자인 뉴스에서 자주 언급되는 문제이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생활이나 직장에서 언제든지 이 질문에 답하거나 대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데이비드 콜을 초청하여 예술대학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디자인 직업에 대한 답을 물었다.

질문: 데이비드, 교육과 경력을 간단히 요약해 주시겠습니까? 이것은 당신과 잘 알지 못하는 독자들을 위한 깔개를 만들 수 있다.

답: 저는 북아일랜드에서 자라서 공부를 시작했고, 영국의 코벤트리로 이사를 가서 코벤트리 예술대학에서 산업 디자인과 운송을 공부했습니다. 이것은 4 년제 문학학사학위 (예술학과) 로, 6 개월의 인턴 기간을 포함한다.

졸업식에서, 나는 동시에 두 가지 기회를 얻었다. 하나는 런던 왕립예술대학에 가서 미술 석사 학위를 전공하고, 다른 하나는 코벤트리 Motor Panels Ltd 에 가서 일하는 것이다. 당시 나는 서둘러 일을 시작했기 때문에 학력을 높이는 대신 2 년 동안 일하기로 했다.

자동차 패널 회사에서 1 년 동안 일한 후, 나는 독일 쾰른에 있는 포드 외부 디자인 스튜디오에 가서 4 년 반 동안 계속 일했다. 그 후 7 년 동안, 저는 여러 곳의 공공 디자인 사무소에서 일했습니다. 독일, 스페인, 캘리포니아 등에서 말이죠. 마지막으로, 1997, 샌프란시스코 예술학원에 와서 일해요.

Q: 당신은 언제 자신이 자동차 디자이너가 되고 싶다는 것을 깨달았습니까?

답: 제가 자동차 패널 회사에서 일하기 시작했을 때, 저는 자동차 디자이너가 되고 싶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대형화물 트럭과 버스의 외형을 좋아한다. 비록 나는 곧 상용차의 디자인에 한계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그때 나는 차를 설계하기로 결정했다.

Q: 자동차 디자인 전공을 어떻게 찾았습니까?

답: 고등학교 때 영국 자동차 잡지의 자동차 디자인 대회에 참가한 적이 있어요. 학생과 프로선수의 수상작이 발표되자 이 예술작품들은 나를 놀라게 했다. 이 화려한 디자인의 스케치와 마르크펜, 스프레이 펜, 파우더로 렌더링한 효과는 내가 전에 본 어떤 그림과도 다르다. 나는 그때 알았다: 이것들은 나에게 적합하다.

질문: 자동차 디자이너로서의 경력을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A: 자동차 대시 보드의 첫 직장은 나에게 큰 자유를 주었고, 나는 일할 때 많은 제한이 있었다. 그 당시 저는 자동차 디자인에 뛰어들기로 했습니다. 자동차 패널에서 1 년 동안 일한 후, 나는 새로운 직위를 얻었다. 즉, 나는 쾰른의 포드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일자리를 찾았다.

저는 포드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그곳에서 처음으로 CAD 를 만났습니다. 나는 이 길을 따라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포드의 천추와 몬디오를 포함한다. 199 1 년, 저는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디자인 스튜디오에 와서 오래된 디자이너인 척 했습니다. 제 첫 프로젝트는 디자인 센터에 컴퓨터 스튜디오를 설립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나왔을 때, 나는 거의 이 2 차원 및 3 차원 시스템의 유일한 사용자였다.

독일에 가기 전에 나는 캘리포니아에서 2 년을 보냈다. 독일에 도착했을 때, 나는 볼프스부르크에 있는 폭스바겐 디자인 스튜디오의 주임으로 임명되었다. 대중을 위해 봉사하는 동안, 나는 가능한 한 컴퓨터와 교제를 계속했다. 이런 식으로, 나는 다음과 같은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Passatre Passart, Polo Polo, 골프, 제타, 신개념 딱정벌레.

저는 대중의 스페인 의자 스튜디오에서 두 가지 프로젝트를 지도하고 있습니다. 내 컴퓨터 기술 수준이 점차 향상됨에 따라, 나는 예정된 제품의 외관 모델링 (성공적인 신개념 딱정벌레 포함) 을 개발하거나 제거하도록 파견되었다.

질문: 무엇이 혹은 누가 당신에게 이 디자인을 존중하고 영향을 주었습니까?

답: 저는 고등학교 때 건축을 배웠고,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 미스 반 데 로, 그로피오스 발트 그로피우스의 작품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대학 시절, 나는 많은 세계적 수준의 자동차 디자이너들을 만났고, 일부 이탈리아 디자이너의 작품들은 나에게 특히 깊은 인상을 남겼다: Kigiaro Giugiaro, Pininfarina, Bertone.

90 년대 전문 자동차 디자이너로서, 나도 당시 폭스바겐 새 디자인 지도부인 하트무트 워쿠스 등의 큰 영향을 받았다.

Q: 자동차 디자인의 미래 변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A: 자동차 설계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차세대 자동차는 하이브리드 동력을 사용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일 것입니다. 수소 에너지와 같은 특수 에너지도 뒤따를 것이다. 미래의 디자이너는 공간 설계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늘어나는 인구와 교통에 직면하여 인테리어 디자인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동차 내부는 다재다능해지고 조립이 가능해지며 전산화된 통신수단과 차내 엔터테인먼트에 맞춰질 예정이다. 미래의 산업 기술 및 프로토타입 설계의 빠른 혁신으로 디자이너는 자신의 작품을 사용자 정의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유럽의 일부 스마트 자동차가 좋은 예입니다.

안전은 매우 중요한 측면이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자동차에서 거대한 범퍼, 측면 충돌 빔, 각종 에어백을 보았다. 신차 차종의 디자인에서 이것들은 단지 필요한 요구 사항일 뿐, 이렇게 많은 고려로 오늘날의 자동차 설계는 매우 도전적이다.

예전에 일부 자동차 디자이너들이 병에 걸렸는데, 사람들은 디자인이 너무 지루하고, 너무 비슷하다고 생각했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잇달아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 시리즈를 개발해 왔으며, 그들의 주된 임무는 자신의 수많은 제품에 대해 독특한 로고를 세우는 것이다. 만약 견지한다면, 우리는 더 이상' 지루한' 자동차 디자인 기간이 없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미래는 여전히 낙관적이다.

Q: 좋아하는 5 가지 자동차 디자인은 무엇입니까? 왜요

답: 이른바' 최고' 다섯 개를 골라내는 것은 정말 어렵기 때문에, 여기서 나는 5 대 디자인을 인용한다. 각각 인생의 여러 단계에서 나온 작품이다. 어렸을 때, 나는 아버지의 폭스바겐 주변에서 자랐고, 그때의 딱정벌레가 지금과 매우 달랐던 것을 기억한다.

어릴 때 TV 에서' 성투사' 라는 프로그램을 보고 볼보의 P 1800 에 호감을 느꼈다. 볼보 역사상 가장 잘 디자인된 차였다. 이 두 가지 디자인은 내가 십 대였을 때 매우 인상적이었다.

Q: 샌프란시스코 예술대학의 자동차 디자인 전공을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A: 그림, 모델 제작, 컴퓨터 기술 및 디자인 과정의 네 가지 주요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회화 및 모형 제작 기술을 가르치지만, 동시에 학생들은 가장 선진적인 컴퓨터 소프트웨어로 모형을 그리고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제 개인회사에서 얻은 경험은 컴퓨터 설계 및 사용 (또는 부족) 경험과 다르기 때문에 학생들이 가능한 모든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모든 옵션을 다룹니다. 디자인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전통이나 컴퓨터 기술을 사용하여 공동으로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가을과 봄 학기는 모두 15 주이며, 우리는 7 주간의 여름 수업도 제공한다.

Q: 샌프란시스코 예술대학의 산업 디자인과 자동차 디자인은 어떻게 상호 작용합니까?

답: 지금 제가 주관하는 부서를' 산업 디자인' 이라고 합니다. 이 부서에서 우리는 운송, 제품, 가구, 장난감 등 네 가지 전공을 제공한다. 많은 핵심 과정은 4 개 학과에서 공유한다.

Q: 이 전공의 전형적인 배경을 소개 할 수 있습니까?

A: 대부분의 학생들은 고등학교에서 직접 오는데, 아직 대학교 2 학년 학생들이 많긴 하지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그들 대부분은 미국인이고, 많은 사람들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출신이고, 소수는 유럽 출신이다. 이 학생들은 함께 모여 특별한 민족을 형성했다.

Q: 학교 학생의 평균 연령은 얼마입니까?

답: 20 대 초반, 24\25 까지.

Q: 남녀 학생의 비율은 얼마입니까?

A: 산업 디자인학과, 대부분 남학생입니다. 제 생각에는 거의 90% 정도 될 것 같습니다. 반대로, 패션, 그래픽 디자인과 같은 다른 학과들은 거의 여학생들이다. 나는 우리 학과에서 더 많은 여학생을 보고 싶다. 알고 보니 그들도 똑같이 성공했다.

Q: 학교에 몇 명의 선생님이 있습니까? 사제비는 얼마입니까?

현재 우리에게는 전임 교사 3 명과 시간제 교사 20 명이 있다. 우리는 200 명의 학생이 있다. 그래서 약 8 명의 학생과 한 명의 선생님이 있습니다.

Q: 선생님의 자격은 무엇입니까?

답: 디자인 과정을 가르치는 선생님들은 모두 대학 학력을 가진 우수한 직원으로 모두 30 년 이상의 디자인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들을 채용한 것은 그들의 배경, 높은 직함, 교육에 대한 강한 흥미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우리 선생님들은 대부분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의 견습 디자이너로, 1, 2 주 동안 AAC 교수 과정을 희생하였다.

우리는 선생님의 안배에 적응하기 위해 일반, 야간 근무, 토요일반을 제공하고, 때때로 한 선생님을 로스앤젤레스 (혹은 더 먼 곳) 에서 수업으로 보내게 한다. 다행히 베이 지역은 디자인 인재가 풍부해 제품, 자동차, 장난감, 가구에 종사하는 베테랑 디자이너들이 많이 살고 있다.

Q: 귀교에 재학하려면 어떤 자질을 갖추어야 합니까?

A: AAC 공개 모집, 누구나 공정한 기회가 있습니다. 즉, 점점 더 많은 신입생들이 기존 직위에 보답할 수 있지만, 전문 자격 없이도 학교에 입학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하지만 졸업반에는 이런 직업자격이 필요하다.

Q: 미래의 학생들에 대한 당신의 기대는 무엇입니까?

A: 창조적이고 학습에 대한 열정이 넘칩니다.

Q: 예비 학생의 입학 자격을 평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 앞서 언급했듯이, 이 단계에서는 평가를 하지 않지만, 각 과정은 최종 성적의 형태로 평가되어 학생들이 다른 과정을 계속 공부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Q: 학생들은 디자인 학교를 어떻게 선택합니까?

A: 자동차 디자인 전공 학생들에게는 산업 디자인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몇 개의 학교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학생들이 학교에 와서 보고 학교와 선생님에게 호감을 갖는 것이 당신의 선택에 매우 중요하다.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학교에 관한 자료이다. 지리적 위치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는 다양한 상호 작용 및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가장 집중적인 크리에이티브 수상 디자인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또한 학교, 학과 장비도 중요하다. ACC 는 가장 선진적이고 예술적인 설비를 제공할 수 있다.

Q: 왜 학생들은 AAC 를 자동차 디자인 학교라고 생각합니까?

우리는 학생들이 첫 번째 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좋은 학습 계획을 설계했다. 이것은 이미 새 학기, 품질 지도, 실습 및 후원 프로그램에서 이루어졌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교육 비용입니다. AAC 는 중국에서 가장 도리를 따지는 예술학교이다.

Q: q: AAC 주변 지역은 어떻습니까?

A: 우리 부서는 반니스 거리의 창고에 있습니다. 태평양 고지는 10 1 고속도로의 일부로 금문대교로 통한다. 주변 풍경이 좋아서 가게, 바, 식당이 많아요. 샌프란시스코는 비교적 작은 도시로, 매우 캐주얼하고 우호적이어서 산책하기에 적합하다. 대중교통 시스템이 도시를 관통하고 있고, AAC 에도 자체 스쿨버스가 있어 모든 교사와 학생들이 무료로 드나들 수 있다.

Q: 인턴 비율은 얼마입니까?

답: 교통과 실습은 3 년 반 전에 세 학생부터 시작한다. 그래서 우리 고학년 학생 중 소수만이 인턴십 기준에 부합한다. 지금까지 이 학생들은 포드 자동차, 제너럴모터스, 아우디, 대중, Prisma Desing, Think 등의 회사에 정착했다. 제품 디자인 팀의 경우, 학생들은 은행 디자인, 혜예, 개구리 디자인, 오각형, 창의력, 아스트로 디자인을 포함한 베이 지역의 스튜디오에서 왔다.

Q: 전형적인 자동차 디자이너의 인턴십이 어떤지 설명해 주세요.

A: 우리 인턴들은 대부분 운이 좋아서 실제 회사에서 경험 많은 디자이너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인턴 기간은 일반적으로 3-6 개월 지속됩니다. 어떤 것은 전일제이고, 어떤 것은 전일제가 아니어서 학생들이 학교에서 계속 수업할 수 있도록 한다.

Q: 졸업 후 정규직을 받는 비율은 얼마입니까?

A: 100% 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4 명의 교통 디자인 전공 학생을 졸업했고, 미국 학생 2 명은 포드의 링컨 수성지부에 고용되었고, 다른 2 명의 외국인 학생, 하나는 캘리포니아 프리랜서 디자이너, 하나는 미쓰비시 일본에 고용되었다.

Q: 전 세계의 고용 기회는 무엇입니까?

아주 좋아요. 지금까지, 우리는 독일 대중, 브라질 일반, 노르웨이 THINK 에서 온 학생들이 있다. 들어와, 우리 학우들이 스페인 대중의 위성 스튜디오에 인턴십을 신청했는데, 답장을 받기를 간절히 바란다.

Q: 초급 자동차 디자이너는 어떤 프로젝트를 할 것인가?

A: 스튜디오의 전반적인 환경의 여러 측면에 따라 다릅니다. 대형 협력스튜디오에서는 새로운 디자이너가 자신의 작업 스타일을 확립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간단한 프로젝트부터 * 자, 거울, 성형과 같은 간단한 프로젝트부터 시작해야 한다. 비교적 작은 위성 스튜디오에서는 새로운 디자이너가 더 빠른 시간 내에 차량을 설계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Q: 자동차 디자이너는 일할 때 어떤 도구를 사용합니까, 수동입니까, 숫자입니까?

답: 손도구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연필, 볼펜, 마르크펜, 분필, 페인트칠기, 그림판, 표시지, 크라프트지, 그리고 가끔 냅킨이 있습니다. 테이프는 폴리에스테르 필름에 1: 1 그림을 만드는 데도 사용됩니다.

필요한 디지털 도구에는 자동차 디자인의 산업 표준 모델인 2D 페인팅과 ALIAS 에서 생산하는 3D 모델 소프트웨어가 포함됩니다. 많은 기업들이 디지털 프로젝터와 3D 비주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1: 1 모드로 디지털 작품을 평가합니다. 일부 회사들도 홀로그램 디스플레이를 시도할 것이다.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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