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 은 관계다. 관계를 맺는 것을 인연이라고 하고, 서로 협상한 관계를 인연이라고 하며, 이기적인 관계를 선업이라고 하며, 사리사욕을 포함하지 않는 관계를 경원이라고 한다. 경원과 함께 많은 선업을 조선업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부처를 믿고 선로를 돌며 인연을 맺고 지치고 교제, 원칙이 없는 호법, 진술, 설교를 하느라 바빠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독학 없이는 일정한 헌신과 공헌 방법이 없다. 표면적으로 볼 때, 그들은 확실히 많은 인간형과 좋은 관계를 맺었다. 하지만 사실, 그들은 사람들, 그들 자신, 도장을 깊이 파고들거나, 강력하거나, 효과적으로 돕지 않았다. 어디에서나 볼 수 있지만 모든 곳에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과 접촉할 수 있지만, 실제로 그들로부터 강력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런 좋은 관계를 형성하는 방식은 한 사람에게 밥 한 그릇을 주는 것과 같고, 겨우 배불리 먹을 수 있고, 한 사람에게 돌쌀을 주면 반년의 생활을 유지할 수 있다. 반대로 굶어 죽을 100 명에게 밥 한 그릇을 주면 아무도 살아남을 수 없다. 그러나, 이 밥을 한 사람에게 준다면, 적어도 이 사람이 하루를 더 살게 할 수 있다. 따라서 굶어 죽게 될 1 만 명에게 쌀 한 통을 준다면 당연히 좋은 관계지만, 그 결과 아무도 하루를 더 살 수 없게 된다. 그래서 원칙이 있어야 하고, 힘을 헤아려야 한다. 궁핍에 대한 걱정 없이 전 세계를 도울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제한이나 차이, 거리나 배려 없이 동등하게 주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미약한 힘만 있다면, 힘을 집중해 구조와 보호가 절실히 필요한 대상을 선택해야 한다. 예를 들어, 자신과 친숙하고 친밀하며 관계가 깊은 사람, 즉 가족, 친척, 교사, 친구를 우선적으로 선택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과 친구를 사귀고 싶은 것은 비현실적이다. 삼보의 입장에서 결혼을 잘하는 것은 차별 없는 동등한 지불이다. 즉, 모든 중생은 등급, 부귀, 권세, 지위, 지혜를 불문하고 불교에서 가르친다. 그래서 삼보는 모든 지지를 받아들이고, 결코 트집을 잡지 않는다. 누구든지 그의 마음을 바쳐 지지하기만 하면, 아무리 많든 어떤 물건이든, 그는 자비와 기쁨을 가지고 받아들일 것이다. 부처님 석가모니 시대에는 승도들이 모두 그랬다. 그들은 매일 음식을 구걸하고, 집집마다 다니며, 음식의 종류와 품질에 관계없이 배부르거나 적당할 때까지 무엇이든지 받아들인다. 이것은 평등한 마음으로 관계를 잘 하는 것이다. 이른바' 천밥 한 그릇, 폭은 사람이 정한 것이다' 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평등명언). " 남에게 주는 것은 당연히 좋은 일이고, 주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도 좋은 일이다. 일반인의 재력, 물력, 체력, 지능, 시간은 모두 매우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맹목적이고 원칙이 없는 교제는 효과가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때로는 가족의 생계와 개인 건강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분노와 의심으로 인해 자신감과 양심을 잃을 가능성이 더 높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부처는' 유경' 에서 제자에게 한 스님이 세상을 구걸하는 것은 꿀벌이 화밀을 채집하는 것과 같고, 꽃의 색향은 훼손될 수 없다고 경고했다. 따라서 거사가 최선을 다해 관계를 맺지 않는다면, 비록 당신에게 상처를 주지는 않았지만, 삼보로 인해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승진을 요구하고 타락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 아닙니까? 따라서 삼보에 대한 보호는 중심, 중점, 원칙이 있어야 한다. 우리는 가난한 사람과 환자를 도와야 하지만, 경중완급을 구분하고, 멀고 가까운 친소를 구별해야 하며, 비현실적으로 평등한 지불만 강조해서는 안 된다. 사실, 원칙이 있는 중요한 보호와 자선도 좋은 관계를 맺는 방법 중 하나이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부처가 되면, 부처는 중생을 널리 보급할 수 있고, 당신은 간접적으로 중생과 좋은 관계를 형성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42 장' 은 "좋은 사람이 밥 한 끼를 먹는 게 낫다" 고 말했다. 천 명의 좋은 사람이 오계를 가진 사람보다 낫다. 오계를 지키는 자는 만 명보다 한 끼 (제 1 과 성성) 가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심지어 수리하지 않을 정도로 사람들의 공덕이 더 크다. 공양, 포시, 삼보 보호는 두 가지 중점으로 나눌 수 있다: 1. 불교의 현재와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 일, 사업을 보호하는 것은 인연을 잘 맺기 위해서이다. 2. 당신이 존경하는 불가 인물과 그의 사업에 대해, 비록 그가 무명이라 해도, 그가 당신의 존경을 받을 만하고 기꺼이 그를 보호하고자 한다면, 이 인물이 잠정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도 좋은 관계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이 두 가지 점에서 볼 수 있듯이, 불교 유명인과 그 사업에 대한 후원과 보호는 반드시 금상첨화일 필요는 없다. 알 수 없는 불교 인물과 그 사업의 지지와 자선에 대해 우리는 제때에 도움을 줄 생각이 있어서는 안 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요점을 파악하고 힘을 헤아려 행동하는 것이다. (잔치의 대가인' 학불 의혹'): "저는 지금 염불하고 말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양할 때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아요. 나는 더 이상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다. 이것은 많은 중생의 운명에 대한 매우 냉막. 이것은 불친절하지 않습니까? 아니면 지혜가 적습니까? " A: 이 문제는 개인적인 문제입니다. \ "나는 지금 업장이 매우 무겁고, 지혜도 매우 적다. 나는 불학에 전념하고, 안정을 찾고, 지혜를 구한다. " 이것은 좋은 일이니, 나는 당분간 중생을 맺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나의 모든 공로를 중생에게 돌려줄 것이다. 클릭합니다 나는 이미 중생과 인연을 맺었으니, 중생과 대화해서 인연을 맺을 필요가 없다. 내가 배운 공덕을 중생에게 갚는다' 는 것은 좋은 인연이다. 연설의 운명은 때때로 나쁜 운명을 초래하지만, 반드시 좋은 운명은 아니다. 자신의 정신공덕을 청정선법에 돌려주면 된다. 그들의 쿵푸 성과로 지혜는 중생을 확장시켰다. 우리가 실천을 이 몇 단계로 나누는 것은 좋은 일이고, 이것은 매우 합법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