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산지 여행
저자
(돈) 두목
문학 형식/스타일/유파
7 음절/7 음절 4 행시
원문
양상한
석판길은 먼 절벽으로 구불구불하게 통한다
백원 진효춘
백운생 사람.
사랑해, 널 사랑해
나는 마차를 멈추고 단풍숲에 매료되었다
Shu ng y é h ঋ ng y ü r Yu 232hu;
서리가 내린 가을 잎은 2 월의 꽃보다 더 빨갛다
번역
석판로는 낭떠러지 깊은 곳까지 구불구불 구불하고, 흰 구름이 솟아오르는 곳에는 가족들이 있다. 주차는 저녁 단풍숲을 좋아하기 때문에, 서리 잎은 2 월의 꽃보다 더 빨갛다.
참고 사항:
1. 산간 여행: 산간 지역을 걷다.
2. 한산: 늦가을의 산을 가리킨다.
3. 경로: 경로.
4. 경사: 이 단어는 Xi× 를 읽습니다.
5. 백운생: 백운으로 둘러싸인 곳.
앉아: 왜냐하면; 때문에.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시는 시인의 감정적 성향을 통해 단풍 숲을 위주로 한 산림의 따뜻하고 현란한 가을빛 두루마리를 묘사했다. 멀리 가을 산석길로 올라가면, 우선 독자들에게 원시를 준다. 산길 꼭대기에는 흰 구름이 가득한 곳이다. 길은 사람이 걸어나왔기 때문에 흰 구름은 허무맹랑하지 않고 한산은 생기가 넘친다. 백운생 누군가' 라는 말은 자연스럽다. 그러나 이것은 마지막 두 문장을 위한 준비일 뿐이다. 그리고 시인은 독자들에게 이렇게 늦었다고 분명히 말했다. 나는 산 앞에서 멈춰 섰다. 단지 산이 한창이어서 봄꽃의 단풍보다 더 아름다웠기 때문이다. 먼 곳의 흰 구름과 꼭 볼 수 있는 사람에 비해, 임봉 순수한 아름다움과 생명의 활력으로 가득 차 있다.
간략 분석
이것은 늦가을 산색을 묘사하고 찬양하는 시입니다.
첫 번째 문장은 "돌길이 먼 한산에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며, 아래에서 위로 굽이쳐 만산가을색까지 구불한 돌길을 썼다. "추운" 단어는 늦가을을 가리 킵니다. "먼" 단어는 산길의 길이를 묘사한다. "경사" 라는 글자는 문장의 첫머리의 "먼" 글자를 돌보며 높고 느린 산을 썼다. 경사가 크지 않아 자가용 여행을 할 수 있다.
두 번째 문장' 백운생 사람' 은 시인이 산속을 도보로 여행할 때 본 먼 곳의 풍경을 묘사한다. "생" 이라는 글자는 흰 구름 상승, 노래, 떠다니는 역동성을 형상적으로 표현하며 산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누군가" 라는 단어는 주방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밥 짓는 연기, 수탉이 우는 소리, 개가 짖는 것을 연상케 한다 "집" 이라는 글자도 이전 문장의 "석경" 을 돌보았다. 이 "석경" 은 산 주민의 통로이기 때문이다.
세 번째 문장' 메이플 스탠드' 에서' 앉아' 라는 단어는' 석양 메이플 숲의 저녁 풍경이 너무 매력적이기 때문에 시인은 일부러 멈춰 섰다' 고 설명했다. 이 문장의' 밤' 자는 매우 정교하게 쓰이며 여러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1) 처음 두 문장은 낮에 본 것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저녁 장면이라는 것을 지적한다. (2) 저녁 노을이 있고 현란한 노을과 붉은 단풍이 서로 어우러져 단풍이 유난히 아름답다. (3) 시인은 돌아오는 것을 잊고, 저녁 무렵, 아쉬워하며 차를 타고 떠나는 것을 보면 단풍에 대한 그의 사랑을 알 수 있다. (4) 우리가 오랫동안 발을 멈추고 자세히 관찰해야 네 번째'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는 재미있는 경구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더 빨갛다' 는 것은 시 전체의 중심 문장이다. 처음 세 문장의 묘사는 모두 이 말을 위한 길을 깔고 있다. 왜 시인은 홍유 대신' 우홍' 을 사용합니까? 왜냐하면' 붉은' 은 봄꽃과 같고, 단지 자연의 아름다움을 장식하는 것 뿐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리고' 붉은 재재' 는 봄꽃과 비교할 수 없다. 그것은 색깔이 더 밝을 뿐만 아니라, 더욱 추위에 견디며, 풍상의 시련을 견딜 수 있다.
이 작은 시는 즉흥적인 풍경 송가이자 포부의 표현이다. 그것은 시인의 내면 정신세계의 표현이며, 그 정취의 기탁이기 때문에 독자들에게 계몽과 깨우침을 줄 수 있다.
이 시는 가을의 색깔을 묘사하여 감동적인 산림 가을색을 보여 주었다. 시에서는 산길, 사람, 흰 구름, 단풍을 묘사하여 조화되고 통일된 그림을 이루었다. 이 장면들은 같은 위치에 나란히 있는 것이 아니라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고, 주역이 있고, 화면 중앙에 있고, 어떤 장면은 위치를 받치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처음 세 문장은 목적어이고, 네 번째 문장은 주어이고, 처음 세 문장은 배경을 묘사하고, 네 번째 문장에 분위기를 조성하고, 깔고 배경을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한다.
"먼 한산, 돌길이 기울다", 산을 쓰고 산길을 쓰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이 구불구불 산꼭대기로 통한다. "원거리" 자는 산길의 길이를 묘사하고, "경사" 자는 "상" 글자와 호응하여 높고 느린 산세를 써낸다.
백운생 사람' 은 구름과 사람을 썼다. 시인의 눈은 줄곧 이 산길을 따라 위를 올려다보았다. 흰 구름이 흩날리는 곳에는 돌집 몇 채가 있고, 석두 로 만든 벽이 있다. 이곳의' 사람' 은 이전 문장의' 돌길' 을 돌보고 있다. 이 산길은 그 가족들이 오르내리는 통로죠? 이것은 두 가지 경치를 유기적으로 연결시켰다. 주변에 흰 구름이 있어 산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인은 구름을 뚫고 산을 깨는 수법을 써서 이 흰 구름이 독자의 시선을 가리게 했지만,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백운 외에 또 다른 풍경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단지 이 경치들에 대해 객관적인 묘사를 하고 있을 뿐이다. "감기" 라는 글자를 사용했지만 아래의 "밤", "서리" 등의 단어를 빗어 냈을 뿐 시인의 정서적 성향은 나타내지 않았다. 결국, 단지 아래의 묘사를 위한 준비일 뿐, 단풍숲이 있는 환경을 그려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멈추고 단풍림에 늦게 앉는 것은 다르다. 이런 경향은 이미 매우 뚜렷하고 강렬하다. 산길과 백운 등은 시인을 감동시키지 않았지만 단풍림의 만경은 그를 놀라게 했다. 멈춰서 이 산림의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서, 나도 계속 운전하는 것에 개의치 않는다. 처음 두 문장으로 쓴 풍경은 이미 아름다웠지만 시인은 단풍림을 사랑했다. 배경을 통해 단풍림을 묘사하기 위해 길을 깔고 준비를 마쳤고, 그래서 물이 도랑에 이르러 네 번째 문장을 끌어내어 단풍숲을 사랑하는 이유를 지적했다.
서리잎이 2 월꽃에 붉게 물들었다' 는 세 번째 문장과 어우러져 늦가을 단풍숲의 아름다운 풍경이 눈앞에 펼쳐졌다. 시인은 저녁노을 아래 단풍이 뚝뚝 떨어지고 층림이 물들고 있다는 것을 깜짝 놀라게 발견했다. 그것은 정말 산과 구름으로 가득 차 있는데, 마치 밝은 노을과도 같다. 강남 2 월의 봄꽃보다 더 불타고 화사해! 귀중한 것은 시인이 이 붉은 색을 통해 가을이 봄처럼 오는 생기를 보고 가을 숲을 따뜻하고 생기발랄한 광경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일반 봉건 문인과는 달리, 이 시인은 가을이 왔을 때 슬퍼하며 탄식하지 않았다. 그는 대자연 속 가을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며 호방한 정신을 보여 주었고, 필치가 휘두르는 호탕함이 있어 시인의 재능과 식견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것은 가을 찬송가입니다.
네 번째 문장은 시 전체의 중심이며 시인은 강렬한 색채와 일관된 필법으로 쓰여졌다. 처음 두 줄의 성긴 풍경이 현란한 가을색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단풍숲에 머물다' 라는 서정적인 서사까지 실제로 풍경을 부각시키는 역할을 했다. 발길을 멈춘 시인, 도취가 풍경의 일부가 된 것도 이 장면만 있으면 가을빛이 더욱 매력적으로 변한다. 한 단락의 개편 후 뚝 그쳤는데, 또 은은한 것 같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저자 소개
두목 (803 ~ 852), 당대 시인. 목축이라는 단어. 경조 만년 (현재 산시 Xi' an) 사람. 명문 출신으로 할아버지 두우는 중당 시대의 유명한 재상 사학자이다. 만년, 두목은 중서 장안 성남의 판천 별장에 살다가' 두위자',' 두판천' 으로 불렸다. 두목은 평생 내우외환이 깊어지는 만당 시대에 살았다. 그는 어려서부터 국가 대사에 관심을 갖고 위기를 살리고 당나라의 번영을 회복하는 이상을 품고 있다. 그는 23 세에' 일방부' 를 썼고, 진나라의 권력 남용을 금계로 하여 이 왕조의 통치자에게 경종을 울렸다. 두목의 생졸년과 관련해 돈대신' 의혹연대록' 은 두목에서 대중6 년 동안 쓴 묘비명으로부터 그 생졸년은 정원 19 년 (803 년), 졸년은 대중 6 년 (852 년) 으로 추정된다. 하지만 7 년 만에 세상을 떠났다는 학자가 고증했다. 대화년 (828), 중진사는 홍문관 학교 사서라는 칭호를 받았다. 같은 해 10 월 장안을 떠나 강서 임부 사무청장으로 갔다가 이남 최단계정 중 사사 겸 판사로 전근했다. 10 여 년 동안 전국을 여행하며 시야를 넓히고, 경세의 효용 연구에 더욱 힘쓰도록 촉구하고,' 혼란의 흥망, 부병의 일, 지형의 위험, 고대인의 득실' ('이충서') 에서 논정, 논병에 특히 관심이 있다. 화이난 막부가 쓴 정론' 죄언' 은 명나라 정사를 복구하고 정진을 평정하는 일부 견해를 제시했다. 유명한 시장도 이 시기에 쓴 것이다. 4 년 (839) 후 장안으로 돌아와 좌측, 음식부, 비부 등의 직위를 맡다. 회창 2 년 (842) 이후 황주, 지주, 주목도사를 선임했다. 지방 관원 측은 종종 자신의 권력 범위 내에서 부정행위를 개혁하여 간사한 관원이 징수하는 가혹한 잡세를 면제한다. 회창년 동안 재상 이덕유 () 는 평화 안택로 정진을 침공하는 군사 활동을 주재했다. 자신의 정치적 주장을 실현하기 위해 두목서는 용병 방략을 진술하고 채택해' 루제평, 목책처럼' ('신당서 두목전') 의 효과를 거두었다. 그가 확실히 실제 정치적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중 3 년 (849), 사훈 외신 겸 사관 편수 신분으로 북조, 호주임도사로 돌아간다. 1 년 후, 그는 시험공랑중 () 과 지중지특허 () 로 전근되었다. 결국 이 관리는 책 한 권을 썼다. 두목은 강개에서 태어났고, 권세 있는 사람의 비위를 맞추는 것을 하찮게 여기고, 관직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고, 사회정치에 대해 각성한 비판태도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야망은 시전 억누르기 어려워 방탕하고 퇴폐적이고 방임적인 생활방식에 빠져들게 했고, 일부' 풍류' 도 이어졌다. 문학 창작 두목한 문학 창작은 시 산문 고문을 포함한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모든 것은 뜻을 위주로 하고, 가스를 보좌하며, 단어로 문장을 만들어 변호한다" 며 작품의 내용과 형식의 관계에 대해 정확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백, 두보, 한유, 류종원 ('나의 작은 조카' 는 겨울의 가장 큰 날의 시) 을 가장 숭배하지만, 그는 전임자의 장점을 흡수하고 녹여 자신의 특별한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다. "시를 바치다" 시는 "시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은 중, 완벽을 추구하지 않고, 기효를 추구하지 않고, 풍속을 따지지 않고, 현재도 아니고, 고대에도 아니다" 고 말했다. 청대 홍도 그의 "산문은 한 (), 유 () 와 다르다. 시는 원 (), 백 () 과 다르다" ("북강시화") 라고 말했다. 심지어 그를' 당장경에 이어 첫 번째 사람' (두목론) 이라고 칭찬했다. 시 창작은 두목에서 가장 두드러진 방면으로 만당의 또 다른 걸출한 시인 이상은과 함께' 소두리' 라고도 불린다. 두보와 한유의 영향을 받아 그의 고전 시가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필법이 웅장하다. 군촌 독음' 등 장편 이야기는 시인의' 평생 옷을 수선한다' 를 강조하며 물물 구제의 지향으로 내면의 고마움을 표현했다. 감회시' 는 당나라 안사의 난란 이후 수십 년간 정진의 격동 역사를 반영한다. 웅장한 그림과 풍부한 감정이 있어 가사와 함께 읽을 수 있다 (옹방강의' 주시시화'). 유유의 두추모의 시와 장의 시는 모두 봉건 사회 여성의 불행한 처지에 대한 동정이다. 이경의 시' 는 한 친구의 정직과 성실을 칭찬하며 걸작이라고도 불린다. 그의 현대시는 아름다운 글과 기복이 심한 감정으로 유명하다. 칠율' 조기러기' 는 귀환 침입으로 유랑한 북방 변방 인민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며 완곡하고 시끌벅적한 냄새가 난다. 9 일 이상, 등산, 다른 한편으로는 천마가 허무하지만, 깊은 슬픔도 담고 있다. 백진회',' 산행',' 강남춘절구' 등과 같은 서정시들은 간단한 구어와 간결한 선으로 끝없는 시를 전달하고 인구를 낭송할 수 있다. 역사상의 절구, 이를테면' 적벽',' 상선사귀묘',' 청궁 삼절구' 등은 서술과 의론을 결합하여 종종 예상치 못한 곳에서 읽는다. 물론 그도' 송별',' 작별인사' 등 방탕하고 경박한 작품들을 썼는데, 이것들은 모두 부정적인 부분이다. 두목의시 스타일은 독특합니다. 유희재는' 예술강' 에서 자신의 시풍을 이상은과 비교하며 "두범천의 시호마이하우마이, 이범남의 시가 다정하다" 고 말했다. 양자의 차이를 지적했다. 만당시의 전반적인 추세는 시체가 아름답고, 소밀하며, 두목은 시대 풍조의 영향을 받으며, 단어에도 치중하고 있다. 이런 언사가 격렬한 * * * 경향은 그의' 자태가 늠름하고, 영기가 핍박하다' 는 개인적 특징과 결합해 용용용용용용과 기세가 웅장하다. 선인들은' 멋있다' 라는 글자로 이런 기본 스타일 (호응린의 시) 을 요약하여 비교적 적절하다. 두목의 문장 역시 만당에서도 독보적이다. "종횡무진, 깊고 넓고, 세상사에 깊이 들어간다." ("사쿠전서 총목") 그의' 지음편서' 에 따르면 그의' 안',' 죄언',' 원 16 위',' 류사제서',' 송별사서',' 아방궁부' 등의 작품들은 모두 현실에서 취재되어 비판시정을 가지고 있다 또한' 항저우 신조남정' 이라는 글은 작가의 불교에 대한 진보사상을 반영하고 있다. 문장 언어에 관해서는, 두목은 산문, 문필이 날카롭고 조리가 분명하다고 견지했다. 만당 산문의 유행에 따라 두목은 중당 고문 운동의 전통을 물려받았다. 그는 또한 산문의 필법, 문장을 부중으로 끌어들여' 아방궁부' 와 같은 집사, 서정, 의론이 일체인 신체' 삼부' 를 써서 육조, 초당 이후 점점 평행해지고 율동 추세를 돌파하며 후세부의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존전집' 에는 두목이 쓴' 86 자' 가 90 자에 이른다. 이에 따라 두목은 민가 중 장조를 가사로 사용한 최초의 문인이라는 시각도 있다. 그러나 후세 고증에 따르면 그 스타일은 당대와 같지 않아 이 일은 아직 정론이 없다. 본 회와 교정본' 신록' 은 모두 두목' 범' 20 권을 수록하고 있으며, 그 조카 배 편집자가 시 450 곡을 받았다. 나중에 사람들은 또 1 권외집, 1 권북송전건 기타집, * * * * * 170 여 편의 시를 모아 책 끝에 붙였지만, 다른 사람들의 작품들이 섞여 있었다. 범의 유통 버전은 청광서년 양수창원이 봉산관고에 소장된 송각본, 명가정년 4 부 사본, 1978 이 출간한 신교본으로 인쇄한 영송판이다. 가장 널리 전해지는 주석서는 인풍의' 판천 시집전' 이다. 또한 두목은' 손자' 13 편에' 손자 11 주' 에 수록된' 손자'13 편' 에 주석을 달았다. 두목의 사적은 신구' 당서 당재열전' 에서 찾을 수 있다. 오늘 묘악은' 두목전' 과' 두목연보' 를 써서 참고하기에 충분하다.
의미
이 시는 늦가을의 아름다운 산경을 묘사했다.
[이 단락 편집] 시앙 싱 산
항스
녹림 중에도 사람이 있는데, 운하에는 몇 개의 지류가 있다.
이날 오후, 산이 다시 봉영으로 돌아왔고, 풀밭에는 사슴의 진흙 자국이 가득했다.
찜차는 초가집에서 나와 대나무 울타리를 사이에 두고 실크 소리를 듣는다.
약을 팔고 돌아올 때마다 서슴없이 섬운에 간다.
항스는 소관과 단도현령으로 일한 것 외에도 야외에서 오랫동안 살았으며 산야의 풍경에 매우 익숙하다. 이' 하이킹' 은 산촌의 야유에 관한 것이다. 시인의 세심한 관찰과 깊은 체험으로 이 시는 신선하고 섬세하며 적절하며 사실적이다. 읽으면 매우 매혹적이다.
"그린 우드에도 몇 가지 점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주기 시작했다. 풍경, 사람, 마을이 있다. "하나" 와 "분" 이라는 두 글자는 매우 형상적이다. "이" 라는 단어는 이곳이 이미 깊은 숲으로 자랐지만, 사람이 살지 않는 것이 아니라 "사람" 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어떤 사람을 위한 마을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시인은' 마을도 있다' 고 직접 말하지 않고 개울 한 개가 여러 가족이 공유한다고 해서 그의 발언이 심상치 않다. 여기 숲, 개울, 몇 가구, 아름다운 산촌 지도가 모두 14 개의 큰 글자로 그려져 있다.
두 번째 대련이 더 상세하다. 시인은' 점화법' 으로' 산의 정오' 와' 진흙 자국이 있는 풀' 이라는 두 가지 평범한 것을 선택해 매우 특이한 시적인 그림을 썼다. 산의 정오' 는 언뜻 보면 밋밋해 보이지만' 봉의 그림자' 에 의해 렌더링되면 흐르는 물, 기봉의 반사, 흔들리는 아름다운 풍경이 눈앞에 펼쳐진다. 마찬가지로' 진흙 자국이 있는 풀' 도 흔히 볼 수 있지만,' 사슴떼' 가 렌더링되면 사슴떼가 달리고 발굽이 풀 뒤에 떨어지는 즐거운 장면이 바로 드러난다. 점염' 은 원래 중국화의 한 기법이었다. 그것은 조금씩 물들고, 깊고, 멀고, 깊이가 다르고, 종이에 있는 광경이 더욱 선명하다. 시가' 점화' 의 묘용도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평범함 속에서 낯설음을 보고, 낯설음은 평범함에서 비롯된다. 양자는 서로 인과 관계가 되어 서로 보완한다. "산 오전", "진흙 자국 잔디" 는 물론 재미없다고 생각해 보세요. "회봉 그림자", "사슴떼를 가로지르는 것" 조차도 재미없습니다. "점" 이라는 단어가 "점" 단어 앞에 사용된 다음 "염색" 과 "점" 을 함께 사용하는 경우에만, 이 대련의 두 화면이 갑자기 독자들에게 역동적인 아름다움의 경지를 보여 주었다.
세 번째 부분에서 시인은 만춘산촌에서 가장 특색 있는 것을 정확하게 잡았다. 차를 구워 고치를 뽑고 시의 경지를 열었다. 교묘한 것은 시인은 산촌의 농민들이 어떻게 차를 따고, 차를 나누고, 차를 볶고, 고치를 끓이고, 번데기, 침을 뱉으며, 초가집에서 떠오르는 밥 짓는 담배 속에서 찜차 냄새를 맡았다고 직접 말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대나무 울타리를 통해 나는 릴링 소리를 듣고 독자들이 스스로 농경의 수확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여기서 시인이 창조한 의경은 공감을 통해 독자들에게 더욱 친근감을 느끼게 한다.
시적 발전에 따르면 미련은 시인을 산촌에 써야 할 것 같다. 그러나 그렇지 않으면, "약을 팔아서 돌아오는 사람은 주저하지 않고 그를 따라 섬 구름으로 들어간다." " 시인은 걸어가다가 약재를 팔고 돌아온 노인을 만났고, 그는 노약농과 함께 안개 산도 구름으로 들어갔다. 이 필집은 의미심장하고 시의 정수이다. 시인은 왜 차 실크를 만드는 김이 모락모락 나는 산촌에 몸을 던지지 않고 텅 빈 운산에 숨었는가? "마음대로" 라는 단어는 그의 어려움을 어렴풋이 드러냈다. 항스는 당말의 난세에서 태어났고, 그는 자신이 무능하고 야심만만하다고 느꼈다. 또 다른 시에서 그는 "선물을 주는 것은 무익하고, 이미 귀가해도 갚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귀산") 라고 썼다. 여기서 말하는' 방종한 귀환' 은 시인이 벼슬길을 거부하고 산림에 은거하는 심경을 표현했다. "나는 섬 구름을 따르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다." 마지막 한 마디가 거두지 않는 것처럼 여운이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의 특징은 구상이 교묘하고, 조형이 변화무쌍하며, 산을 유람하며 물놀이를 하며, 작가가 마을 안팎에서의 경험을 분명하게 써낸 것이다. 풍경을 쓰고, 경치가 아름답다. 서정적이고 의미심장하다. 깊은 경지를 창조한 것은 정말 걸작이다.
저자 소개
[돈] (기원 836 년 전후) 아들이 강동으로 이주했다. 연생졸년 불명, 당문종은 개성초 전후로 살고 있다. 당초 조양봉을 숨겼는데, 베갯돌이 봄물을 마셨다. 30 여 년 동안 조심스럽게 마셨다. 개업할 때 음가가 빌려온 것은 특히 장계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양경지는 한 편의 시에서 "너의 시를 몇 번 더 보면 항상 좋다. 기준이 너무 시적이다" 고 증정했다. 나는 평생 티베트민의 좋은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곳곳에서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 그 이름은 잘 알려져 있다. 회창 4 년 (기원 844 년) 이 장원을 차지했다. 윤주 단양군 부장을 역임한 적이 있어 관직으로 죽었다. 그는 시집 한 권을 썼는데,' 신당서' 가 세상에 전해졌다.
시앙 시안 (西安) 현 동양 산 (이 시앙 양 하우스 타운십 구덩이 마을) 에서 태어 났으며, 사망 연도는 알려져 있지 않다. 항스는 타이주 제 1 수재, 타이주 제 1 수재, 타이주 최초로 전국으로 향하는 시인이다. 그의 시는' 전당시' 중 88 수의 시를 수록하여 당대의 백가 중 하나로 등재되었다. 당시연보' 와' 항스시집' 등 단편적인 사료에서 그가 당보리부터 회창까지 중만당 시대에 살고 있다고 추정할 수 있다. 젊었을 때 조양봉 앞에 초당을 짓고 하루 종일 시 낭송을 읊으며 격률을 토론한 적이 있다. 나는 조양의 스님과 사교가 좋다 ('상양봉 전' 과' 타락후 귀음' 에서 모두 언급되었다). "선물을 주는 게 뭐가 나쁜가요?" 그리고 "유교를 계발할 때가 되었다." 항스는 야심적이지만 매우 우울하다. 투숙후 강남인 보내기' 와' 투숙후 귀환, 고승귀양' 두 시는 과거 시험에서 성공하지 못한 서글픈 심정을 묘사했다. 회창 3 년 (843), 항스는 국자감 양경지가' 성학자' 라고 들었는데, 후배를 가장 좋아하는 것은 자신의 시를 가지고 가서 알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양 jingzhi 칭찬 후 보고, 시를 기증했다:
시를 몇 번 더 보면 항상 좋다. 기준이 너무 시적이다.
나는 평생 티베트인들의 호의를 이해하지 못하고 곳곳에서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양경지의 시에서 우리는 그가 이 시와 그의 품성을 매우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기쁠 때 모두에게 알리고 여기저기 추천했다. 항스는 "명성이 널리 알려지다", "시가 장안에 달한다" 고 말했다. 다음 해, 승진사, 윤주 단도 (오늘 장쑤 진강) 칭호를 수여했다. 《이야기》는 이미 문단의 좋은 말이 되었다. 절친한 친구 유아자는' 모 주석에 대한 감정' 제 1 연합에서 이 전고를 인용했다. "천지개벽이 정말 건강하다. 나는 유씨를 따르기가 어렵다."
항스는 이백이나 두보만큼 유명하지는 않았지만 당시 시단에서 매우 활발한 인물이었다. 항스는 태주 최초의 영향력 있는 시인으로,' 시가 장안에 달한다' 는 선거현의 역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