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직업교육 가상시뮬레이션훈련기지 건설방안 어떻게 써요? 직업교육 가상시뮬레이션훈련기지 건설방안 논문 어떻게 써요?

직업교육 가상시뮬레이션훈련기지 건설방안 어떻게 써요? 직업교육 가상시뮬레이션훈련기지 건설방안 논문 어떻게 써요?

허대 허위, 허실, 허실을 결합해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수요를 충족시키는 가상 시뮬레이션 훈련장을 건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허실, 허실, 허실, 허실, 허실, 허실)

0 1 교육부는 2020 년 하반기 직업교육 시범 가상훈련기지 건설에 관한 통지를 발표했다. 회사는 현재 여러 중고직학교가 직업교육 가상훈련기지 건설 방안을 마련하는 것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 그래서 이번에는 프로그래밍 과정에서 우리의 경험을 주로 공유하고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우선 교육부에서 발행한 서류를 살펴 보겠습니다.

게시물의 설명을 보면 교육부가 방안 편성에 대한 내용 요구 사항을 제시했음을 알 수 있으며, 첨부 파일 2 의 틀에 따라 직접 내용을 채울 수도 있다.

여기서는 몇 가지 우수한 제작 방안과 나의 개인적인 경험을 근거로 프레임워크의 각 항목을 설명하겠습니다.

XXX 직업 기술 학교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카탈로그는 마지막 편집 후 정렬해야 하며, 요구 사항이 명확하고 한눈에 알 수 있어야 합니다.

05 건물 기초가 컨텐츠 편집 단계에 들어갑니다. 첫째, 건설 기반입니다. 학교의 하드웨어 조건 (교사, 전문가 등) 만 이야기합니다. ), 학교의 국가 정책에 대한 이해, 학교의 가상 시뮬레이션 기술에 대한 이해와 적용 조건.

그래서 우리는 세 부분으로 나누어 썼다.

학교의 기본 상황

학교의 기본 개요, 학교가 얻은 명예, 학교의 하드웨어 조건, 교사의 수, 교사의 명예, 학교 문화, 졸업생이 학교 직업교육에서 얻은 성적을 적어라.

여기선 쓰기가 쉬워요. 결국 학교마다 이 부분을 정리했거든요.

가상 시뮬레이션 기술에 대한 국가 정책 지원

여기서 편집해야 할 물건은 인터넷에서 거의 찾을 수 있다. 국가 정책과 우리 학교의 건설을 융합하려면 약간의 통합과 정련이 필요하다.

여기서 나는 너에게 같은 내용을 제공한다.

"국가 중장기 교육 개혁과 발전 계획 개요 20 10-2020" 과 "교육 정보화 10 년 발전 계획 개요 (20 1 1-2020)" 는

현재 현대 고등 교육은 정보화, 네트워크화의 빠른 발전의 새로운 시기에 처해 있다. 시대 발전에 적응하고, 우리 학교의 교육 실력을 강화하고, 우리 학교 교육 자원의 선진성과 대표성을 보장하고, 인터넷 기술, 시뮬레이션 기술 등 현대 교육 수단을 이용하여 전통 교육 훈련을 결합하다.

학습자를 주체로 하고, 교사지도를 보조하며, 교육 요구 사항을 교육 콘텐츠 배치, 다학과 다방면, 확장 가능한 가상 시뮬레이션 실험 교육 시스템으로 직접 변환합니다.

직업교육교학은 실제 근무환경, 실천, 실천교학 과정을 부각시켜 학생들의 업무 요구에 적합한 직업기술을 양성하고 단련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직업교육이 활발하게 발전함에 따라 국가는 실험 훈련 설비에 대한 투자를 늘렸다. 직업학교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교사가 크게 향상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현실적인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다. 기술 진보는 장비 개조를 가속화하고 비용이 많이 든다. 안전위험이 있는 소반화 교육은 실현하기 어렵고,' 쌍사형' 교사가 부족하다.

이들은 직업 교육 실습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약과 병목 현상이 되었으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술과 이론에서 새로운 실천 방법과 수단을 모색할 필요가 있다.

2008 년 이후 교육부는 직업교육이' 시뮬레이션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등 디지털 교육자원 개발을 대대적으로 추진할 것' 이라는 일련의 서류를 내놓았고,' 기존의 교육수단, 기술, 시설이 달성하기 어려운 인턴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며, 교육수요는 주로 광범위한 모의 인턴 교육학 요구를 충족시킬 것' 이라고 밝혔다. 직업학교가 가상 시뮬레이션 기술을 실천교육에 적용하는 방침을 확립했다.

직업 교육에 가상 시뮬레이션 기술 적용

여기서, 나는 너의 가상 시뮬레이션 기술에 대한 이해를 고찰했다. 제가 여기서 제안하는 것은 가상 시뮬레이션 기술과 우리 학교의 전문가를 결합하여 가상 시뮬레이션 기술을 사용하여 교육을 실제로 돕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학교 자체에 가상 시뮬레이션 기술의 응용이 있다면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이곳의 건설 구상은 기본적으로 왜 가상 시뮬레이션 훈련 기지를 건설해야 하는지 고찰하는 것이다. 이 부분을 쓸 때, 아래의 이 문장 내용과 결합할 것을 건의합니다. 그림과 같이

우리는 문장 내용을 총결하여 함께 쓸 수 있다.

또한, 이 문서는 학교-기업 협력을 추구해야한다고 명시 적으로 제안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a) 직업 교육 가상 교육 플랫폼 구축을 적극적으로 강화한다.

(2) 가상 현실과 VR 의 장점을 갖춘 전문 가상 시뮬레이션 실습 교육 과정 체계를 신중하게 구축합니다.

(c) 학교-기업 협력, 직업 교육 가상 시뮬레이션 플랫폼 구축.

07 의 건설 목표는 주로 2 ~ 3 년 내에 전형적인 가상 시뮬레이션 기지를 구축하는 방법을 설명하며,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쓸 수 있습니다.

(1) 첨단 기술, 모든 기능을 갖춘 일반적인 가상 시뮬레이션 교육 기지를 구축합니다.

(2) 특성 VR 교육 산업 대학 설립.

(3) 교육 경험이 풍부하고 기술이 뛰어난 VR 전문 교사 팀을 설립한다.

(4) 가상현실 당 건설 박물관과 학교사 박물관을 건설하여 학교 응집력을 강화하다.

08 시공 내용 이곳의 내용은 전문적인 디자인 회사를 찾아 설계도를 주어야 한다. 물론 학교의 교과 내용에 따라 구역을 나눌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가상 장면 자습서

가상 현실 3D 입체 디스플레이의 대형 화면과 풍부한 가상 시뮬레이션 교육 리소스를 통해 자동차 운영 및 유지 관리, 관광 서비스 및 관리 등의 전문가가 실습 교육 과정에서 다차원 장면 생성 방법을 제공해야 하는 요구를 충족합니다. 교사는 가상 현실 환경에서 복잡하고 추상적이며 이해하기 어려운 교육 내용과 장면을 보여줄 수 있으며, 학생들은 3D 안경을 쓰고 교사의 시각에서 해당 장면을 보고 적절한 지식과 조작 방법을 배울 수 있다.

가상 리소스 생성 영역

가상 자원 생성 영역의 주요 기능은 교육 과정 중 학생 중심, 교육 기지 전문 교육 교재 라이브러리, 가상 현실 모델 라이브러리, 가상 현실 코스웨어 콘텐츠 제작 소프트웨어, 5G 기반 클라우드 도면 목록 등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교육 모드입니다.

그룹 협력 훈련 구역

그룹 협업 교육 영역에서 수행하는 주요 기능은 가상 현실 사례 리소스, 그룹 협업 교육 플랫폼, 5G 기반 클라우드 렌더링 스트리밍 미디어입니다. 이를 통해 학습 과정에서 학생들의 운영 능력이 점차 방향, 모방, 융합, 숙련되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 종합 실천 구역

VR 통합 실무 영역의 주요 기능은 가상 현실 사례 리소스, 대형 공간 추적 대화 시스템, 다중 공동 교육 플랫폼, 5G 클라우드 드로잉을 기반으로 합니다. 교학 과정에서 교학 내용과 생산 실천을 결합하여 학생의 미래 직업 발전에 대한 수요를 형성하다.

09 진도계획은 기지 건설의 시기적절하고 질서 있는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상세한 진도 계획을 세워야 한다.

10 의 예상 효과는 여러 방면에서 이 정상 기수가 어떤 성적을 거둘 것인지 예측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a) 이 지역의 전형이 되다

(2) 지역 즐거움을위한 플랫폼이되었습니다.

(3)VR 전문 가상 의사 자원의 수는 지방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d) 이중 자격을 갖춘 교사의 비율이 크게 증가했다.

(e) 산업 대학은 큰 이익을 창출한다.

(6) 학생들이 전국 대회에 참가하여 비교적 좋은 순위를 얻었다

(7) 학생 혁신 창업자 수가 크게 늘었다.

1 1 보장조치 기지 건설 계획을 순조롭게 추진하기 위해 학교는 조직, 자금, 장소, 학교기업 협력 등에서 시작하여 강력한 보장체계를 순조롭게 할 수 있다.

12 예산은 주로 하드웨어 시설과 소프트웨어 제작의 두 가지 측면으로 나뉜다.

하드웨어는 파티션으로 채워질 수 있습니다. 형식은 다음과 같다.

양식에 항목별 견적을 적고 양식 맨 위에 총액을 써 주세요.

소프트웨어는 학과별로 작성할 수 있으며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양식에 항목별 견적을 적고 양식 맨 위에 총액을 써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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