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이긴 게임화폐는 재현할 수 없다. 게임화폐는 게임에서만 유통할 수 있고, 게임화폐는 인민폐로만 충전할 수 있고, 단방향 유통에 속하기 때문에 여기는 게임일 뿐이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게임화폐를 벌어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매할 수 있어 도박에 해당한다.
온라인 게임 속 상인은 게임장비가 아니라 게임에만 사용되는 게임화폐를 매매한다. 특히 이들은 인민폐로 게임화폐를 환전하는 통로를 열어 온라인 게임을 카지노로 만들었다.
확장 데이터:
온라인 게임' 장비' 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 장비에 막대한 자금을 투자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하지만 일부 불법분자들은 기회를 틈타 사기를 쳐서 인터넷 거래를 이용하여 플레이어의 돈을 사취했다.
게임장비 등 가상제품 거래에서는 사기꾼들이 먼저 게임의 장비, 게임화, 게임 계정을 저가로 내놓아 플레이어, 특히 초급 게이머를 끌어들인다. 구매자가 일단 지불하면 상대방은 직접 판매자가 사라진다.
따라서 게임 장비나 게임 계정을 온라인으로 거래할 때는 게임 공식 운영이나 허가된 제 3 자 플랫폼을 사용하여 거래해야 합니다. 게임 자체가 운영되지 않거나 제 3 자 플랫폼에 라이센스가 부여되지 않은 경우 게임 공식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공식적으로 승인된 거래 채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인민망-총각은 게임화폐를 2 년 동안 되팔아 누적 관련 금액이 2 억 위안에 달한다.
인민망-온라인 거래에 사기 함정을 설치하다. 남자는 게임 동전을 사기 위해 2,000 위안을 속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