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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유의 작품은 무엇인가요?

한유는 중국 당나라의 유명한 작가였습니다. 한마디로 그는 당나라 고전문학 운동의 옹호자였습니다. 그는 명나라 사람들이 당송 8대 문인 중 첫 번째 문인으로 꼽았으며 유교를 존중하고 불교에 반대하는 획기적인 인물이기도 했습니다. 한유는 '위대한 작가', '백대의 문파'로 불리며, 그의 대표작으로는 , <주천란관 조카와 순향을 보여주다>, <서시>, <잡록> 등이 있으며, 당송 시대 최고의 작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한유의 작품

봄눈.

새해가 왔지만 여전히 향기로운 꽃을 보지 못하고 2월에야 풀에 새싹이 돋아난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늦은 봄에 눈이 오니 마당 나무의 꽃이 날아다니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역

향기로운 꽃 없이 새해가 찾아왔다. 2월 초가 되어서야 풀이 돋아나는 것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다.

눈은 봄이 너무 늦게 왔다고 생각한 듯 일부러 꽃으로 변해 마당의 나무들 사이를 펄럭였다.

초봄이 되자 장과 다른 18명의 수자원부 직원들이 도착했다.

길 위의 하늘에는 버터처럼 섬세하고 촉촉한 필라멘트가 많았고, 잔디는 멀리서 보면 희미하게 연결되어 있었지만 가까이서 보면 드문드문 보였다.

녹색 버드나무의 늦봄보다 훨씬 더 아름다운, 일 년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이었다.

번역

장안 거리에는 가랑비가 내리고 있었는데, 가랑비는 짧아질 만큼 빽빽했다. 멀리서 보면 풀들이 어렴풋이 이어져 보였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드문드문 보였다.

두 편의 늦봄 시, 1부

꽃과 풀과 나무는 봄이 끝나가는 것을 알고 더 머물고 싶어 합니다.

아름다운 빛깔이 없는 얇은 껍질의 느릅나무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바람과 함께 춤을 추며 하늘을 나는 눈송이로 변한다.

번역

꽃과 풀과 나무는 봄이 곧 사라질 것을 알기에 서로 경쟁하듯 향기를 뱉어내고 꽃을 피우려 애쓰고 있습니다.

화양과 유천은 무색무취의 향기가 없었지만 가만히 내버려두지 않고 바람과 함께 춤을 추며 날리는 눈으로 변했다.

수정됨 2022년 3월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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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유 약력

한유(768~824)는 당나라의 문인이자 철학자, 사상가로서 하양(현 허난성 자오저우시 맹주시) 출신이며 한족입니다. 그의 선조는 허베이성 창리(長利)였으며, 본관은 한창리(韓昌黎)였습니다. 말년에는 조선 왕조의 세입부라고도 불리는 세입부 장관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사후 이름은 원(文)으로, 한문공(韓文公)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와 유종원은 모두 진나라 이전과 한나라의 산문 언어를 배우고 평행주의를 타파하며 문어의 표현 기능을 확대하자는 당나라의 고대 원 운동의 옹호자였습니다. 진원 8년(792년)에 한유는 장원급제하여 두 번이나 정승으로 승진했습니다. 이후 양산으로 좌천되어 외사(外史), 사서(史書)의 편찬자, 한서(漢書)의 편찬자 등을 역임했습니다. 원허 12년(817년), 재상 페이두의 군사 비서가 되어 '화시의 난'에 맞서 싸웠습니다. 나중에 부처님의 유골을 훈계했다는 이유로 조주로 추방당했습니다. 말년에 그는 "고려 세입부"라고 불리는 세입부의 장관이되었습니다. 한유는 장청 4년(824년) 5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으며, 사후에 '의례서'라는 칭호를 받았으므로 '한원공'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원봉 원년(1078년), 장리보는 사후에 '의례서'라는 작위를 수여받고 공자묘에 참배했습니다. 한유는 당나라 고전문학 운동의 주창자로, 당송 8대 시인 중 첫 번째 시인으로 추앙받았습니다. 그와 류종원은 '위대한 작가', '백대의 문학가'로 알려진 '류한'으로도 불렸습니다. 또한 유종원, 오양서, 소서와 함께 '고대 세계 4대 문학가'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문학과 도교의 통일', '말의 절제', '선행', '바른 말하기' 등 산문 쓰기에 관한 그의 이론은 후대에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문학 방식의 통일성", "말의 정도", "선행", "말의 방식" 등과 같은 산문 작문 이론은 미래 세대를 인도하는 데 큰 의미가 있습니다. 그는 한창리집의 저자입니다. 송나라에서 소시는 그를 "8대 문학의 쇠퇴"라고 불렀고 명나라에서는 당나라, 송나라 팔대 시인의 수장으로 여겨졌으며 유종원은 "유한"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문학의 대부", "백대 문학의 아들"로 여겨졌으며 그의 모든 작품은 장리 선생의 선집에 수록되었습니다. 한유는 중국에서 '정통'이라는 개념을 창시한 인물로 유교를 존중하고 불교를 반대하는 데 있어 획기적인 인물입니다. 확장 데이터:

한유 일화:1, 만다린부의 잠금 해제 한유는 만다린부의 장관이었습니다. 당시 만다린부는 만다린 중 가장 강력한 권력을 가지고 있었는데, 만다린부가 잠겨 있어 선거와 임명을 기다리는 관리들은 회의를 위해 만다린부에 올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한유가 취임하자 그는 자물쇠를 풀고 후보자들이 드나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은 귀신을 볼 수 없기 때문에 귀신을 두려워하는데, 만약 귀신을 볼 수 있다면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청 광서 14 년 (1888), 롄저우 알려진 돌 월롱 돌의 오른쪽 뒷면에있는 정자에 "연을 날고 물고기를 뛰어 넘는"이라는 단어가 새겨 져 있고, 그 뒤에 정자 허젠으로 "한궁, 세계에서 드문 큰 단어는 한족 충신, 터키족 충신이다."라는 비문이 새겨 져 있습니다. 산동 웨이팡 15 원본, 광동 조주 한원 사원, 광시 허저우 작은 서호, 자오칭 칠성 바위 및 기타 장소에서 발견 된 한유 "연 도약 물고기"석조 조각, 광범위한 영향력 3, 또한이 책에 따르면 "당나라 역사 보충"은 한유가 손님을 데려와 화산 산을 올랐다고 기록했습니다. 정상에 도착한 후 그는 주변이 가파르고 기이한 것을 발견하고 탈출구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당황하여 유서를 쓰고 격렬하게 울었습니다. 화산이 있는 화인현은 어떻게든 화산을 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나중에 산시성에서 온 100세 노인 조문은 '한비가 책을 쓴 곳'을 찾았다가 한유의 기이한 소식을 듣고 큰 웃음을 터뜨렸다고 합니다. 그 후손들은 "100년 동안 북한을 보고 웃는 작사가 조원비"라고 새겼습니다. 청나라가 산에 오른 후 이보는 울고 웃는 사이 또 다른 심경을 보여주며 '중국의 위험은 산에 있다'는 시를 지었다. 한 노인은 울고, 조 노인은 웃고, 한 사람은 울고 한 사람은 웃으며 말을 전했습니다. 리보는 웃지도 울지도 않고 독립된 산등성이에서 울부짖는다." 바이두 백과사전 - 한유

213 좋아요 8465 조회 2019-02-17

한유 약력

한유(768~824)는 당나라의 문인이자 철학자, 사상가로 헝양(현 허난성 자오저우시 맹주시) 출신으로 중국 민족의 한 사람이다. 그의 선조는 허베이성 창리(長利)였으며, 본관은 한창리(韓昌利)였습니다. 말년에는 조선 왕조의 세입부라고도 불리는 세입부 장관으로 재직했습니다. 그의 사후 이름은 원(文)으로, 한문공(韓文公)으로도 불렸습니다. 그와 유종원은 모두 진나라 이전과 한나라의 산문 언어를 배우고 병렬주의를 타파하며 문어의 표현 기능을 확대할 것을 주장한 당나라의 고대 원 운동의 옹호자였습니다. 송나라에서는 소희가 그를 '8대 문학의 쇠퇴'라고 불렀고, 명나라에서는 당송 8대 대가 중 첫 번째 대가로 여겨졌으며 유종원은 '유한'으로도 불렸습니다. 그는 "문학의 대가", "백대 문학의 아들"로 여겨졌으며 그의 모든 작품은 장리 선생의 선집에 수록되었습니다. 한유는 중국에서 '정통'이라는 개념의 창시자이자 불교와 유교와의 싸움에서 획기적인 인물이었습니다. 자료의 주요 업적 확장-문학 한유는 고대 문학 운동의 옹호자로서 진나라 이전과 한 왕조의 산문 전통의 계승을 옹호하고 평행주의의 내용을 무시하는 평행주의의 소리와 리듬에 초점을 맞추는 것에 반대합니다. 한유의 글은 웅장하고 철저하며 논리적이어서 당나라와 송나라의 팔대 시인 중 첫 번째 시인으로 꼽혔습니다. 당시 그는 '한국인'으로 불렸습니다. 두무는 한국어와 두를 나란히 붙여 '두한시비'라고 불렀습니다. 수시는 그를 "8대 문학의 쇠퇴"라고 불렀습니다. 유한은 구문 운동을 주창하여 당나라 이후 구문 발전의 길을 열었습니다. 한시는 기세와 독창성을 강조하는 참신한 형식이었습니다. 한은 산문을 시로 삼아 새로운 고대 중국의 언어, 규칙, 기법을 시에 도입하여 표현 기능을 강화하고 영역을 확장했으며 달리(766~780) 이후 만연했던 평범한 시풍을 바로잡았습니다. 봉건적 이념과 도덕에 있어서도 유교를 강력히 옹호하고 유교의 계승을 주장하며 송-명 철학을 개척했다는 점에서 독특했습니다. 한유의 글의 특징 중 하나는 그가 진실을 말하고 그것을 위해 대담하게, 또는 감히 진실을 말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특성은 그의 긍정적인 정치적 태도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그는 여러 에세이에서 진실을 폭로하고 "장관들이 말하지 않은 것"을 감히 말하기도 했습니다. 왕실 역사에 관한 글과 화시의 문제에 관한 글 모두 이러한 특징을 공유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물론 부처님의 유골 탁자에 대한 글입니다. "대신들은 잘못을 말하지 않고, 황실 사관은 실수를 언급하지 않는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봉건 사회에서 남들이 말해야 하지만 말하지 않는 것을 감히 말하는 것은 큰 용기였습니다. 따라서 한유와 같은 글은 내용, 깊이, 힘이 있습니다. 한유의 뛰어난 언어 예술과 함께 강력하고 좋은 글이 됩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한유

90 좋아요 41, 419 조회수2019-04-18.

한유 전기

한유(768-824 65438+25 2월)는 허난성 하양(현 허난성 멍저우시) 출신으로, 허난성에서 태어났다. 그는 스스로를 '창리현의 왕', '한창리', '미스터 창리'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당나라의 뛰어난 작가이자 사상가, 철학자, 정치가였습니다. 정원 치세 8년(792년)에 한유는 장원급제하여 왕실 사관으로 두 번이나 승진했습니다. 그 후 양산으로 강등되어 심의에 참여했으며 외사, 사서관 편집자, 한서 집필자 등을 역임했습니다. 원허 치세 12년, 그는 재상 페이두의 비서가 되어 '화시의 난'에 맞서 싸우는 데 참여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부처님의 유골을 훈계했다는 이유로 조주로 추방되었습니다. 말년에 그는 "고려 세입부"라고 불리는 세입부의 장관이되었습니다. 한유는 장청 4년(824년) 5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으며, 사후에 '의례서'라는 칭호를 받았으므로 '한원공'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원봉 원년(1078년), 장리보는 사후에 '의례서'라는 작위를 수여받고 공자묘에 참배했습니다. 한유는 당나라 고전문학 운동의 주창자로, 당송 8대 시인 중 첫 번째 시인으로 추앙받았습니다. 그와 유종원은 '위대한 작가', '백대의 문학가'로 알려진 '유한'으로도 불렸습니다. 훗날 그는 유종원, 오양서, 소서와 함께 '고대의 4대 문학가' 중 한 명으로 알려졌습니다. 확장 데이터:

한유는 중요한 사상가였습니다. 송나라 유가들이 보기에 공자와 맹자 아래에는 한유가 있었습니다. 유교가 쇠퇴하고 불교와 도교가 만연하던 시기에 그는 유교의 부흥에 헌신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가 주창한 고전문학 운동은 사실 유교를 부흥시키는 중요한 수단이었다. 한유는 시적 표현에 있어서도 대담한 탐구와 혁신을 시도하여 푸가를 쓰고, 펼쳐서 나열하고, 먹과 채색으로 그림을 그리고, 가난하고 피곤한 방식으로 시를 썼습니다. 시 난산은 이런 점에서 걸작입니다. 시 전체가 102운으로 되어 있고 길이가 1,000단어 이상입니다. 장엄한 중난산과 계절의 변화를 묘사하기 위해 '또는'이라는 단어로 연결된 7행과 51개의 연을 사용했습니다. 상세하지만 다소 지루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한유

84 좋아요 4732 조회수2019-06-30

한유 명언 - 답을 찾은 다음 "물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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