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화남 카스트 지형의 중심에 위치한 카스트 지형이 가장 성숙하고 전형적이며 집중된 지역으로, 강협곡이 가로세로로 교차하고, 석림, 삼림호, 지하강천성로기, 폭포 100 여 곳, 지표 용동120
안순은 국가, 성, 시, 현급 문화재보호단위 1 15 곳이 있는데, 그 중 국가 중점 명승지 5 곳 (황과수, 용궁, 야랑동, 그투하, 홍풍호), 국가 삼림 세 개의 성급 풍경 명소 (관령화강 대협곡, 푸정소평, 평댐 천대산-슬라강) 와 세 개의 시급 풍경 명소 (안순툰부르크, 안순구 닝다우만, 진닝프일산) 가 있으며, 아직 계획에 포함되지 않은 경관도 많다. 국가 중점 민족촌 3 개, 성급 중점 민족촌 300 개 성급 예술 명진 5 개. 안순에는 황과수 관광지와 용궁 관광지, 두 나라 AAA 급 관광지인 진녕 야랑동 관광지와 홍풍호 관광지 (남호 부분, 다른 부분은 귀양 청진시), 두 나라 AAA 급 관광지인 자운그투강 천공동 관광지와 구용산 국립공원이 있다. 분류 명소 목록 자연경관 황과수 국가급 풍경 명승구 용궁 국가급 명승지 그투하 국가급 명승구 야랑동 명승구 관령고생물화석군 국가지질공원 구용산 국립공원 슬라강 성급 명승지 야랑호 성급 명승지 화강대협곡 성급 명승지 홍산호 관성 인문경관 천자 고대 인류 문화 유적지 안순문묘 둔부르크 고건물 천대산 오룡사 구닝사 홍애비 왕약비 거안순오수산석탑유림로 역사문화거리구 고시거숭진사 김종산사 유적지 화엄동 안순고성벽 안순봉의서원 흥위고생물화석박물관 바릉하교 종교사 원통사 동악묘 (토림사) 청태안 용왕묘 고풍산 만화사 운구산사 평댐 법원사 안순성당 안순그리스도 교회 안순댐 사원 관령 계링사 마관온창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1 고대 유적지 푸정천동 유적지 1988. 13 국가 보호 3 개 성관진 2 고대 건물 안순문묘 200 1.6.25 국가 보호 5 개 배치 5 국가는 7 안교진 4 고건물 평댐 천대산 오룡사 200 1.6.25 국가를 보호하고, 5 개 천룡진 5 고건물 안순구 닝구 유적지 2006.5.25 국가를 보호하고 6 개 구닝진을 보호한다.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
1 고대 유적지 푸딩백암각동 유적지 1985. 1 1.2 보성 두 번째 마관진 2 곳 암화석각 푸정평이절벽/Kloc- 마관진 4 고 유적지 평댐 비호산 유적지 1982.2.23 성 5 고묘장 평댐 쇼가장 한족군 1982.2.23 성 백운진 6 고묘평댐 한군/Kloc- Kloc-0/982.2.23 성은 하운진 9 고분 평댐 김가 대평한조 1982.2.23 성 하운진 10 고분 그룹을 보증한다. 평댐은 보루, 한조, 1982.2.23, 하운진 고묘장 배치, 1 1, 평댐 노계장, 신도시, 한조 하운진 13 고분 댐 관동 1985. 1 1.2 지방 가방, 두 번째 7 분향/Kloc- 8+0982.2.23 성보 화강진 16 암화석화석각관령홍암비 1982.2.23 성보 고대 건물 관령 계령사 무주당 1985. 1 1.2 성 보증, 두 번째 상관진 19 고대 건물 관령정영사 성벽/KLLOC 2.2655 1982.2.23 성보 첫 북가 24 고묘 팔반 육조벽화묘 1982.2.23 성보 제 1 차진 25 고건물 안순서수산백탑/KLOC- 절 2006.6.6 성 보사 피남가 사무소 27 고건물 안순오우 1 999.12.21성보 삼피북가 사무소 28 고건물 안순숭진사 2006. 2004 년 5 월 17, 석보, 대서교진 2 곳의 옛 유적지, 구주 고양이동 유적지, 2004 년 5 월 17, 석보, 구주진 3 곳의 고대 건축물, 안순룡왕묘 56538.666666666666606 마관진 8 고대 건물 관령 영령주 부자묘 2004.5. 17 시 아보 배치 영녕향 9 암화 진녕 쌍명동 모옌 2004.5. 17 시 아보 배치 성관진/KLOC-; 5438+0 1 고자운석탑 2004.5. 17 석부르크 자운자치현 12 고대 건물 안순숭진사 2004.5./Kloc-0 거리 사무실 14 고대 건물 안순고 성벽 2007.5.29 석보 2 차 배치 15 고대 건물 평댐 낙평문창각 2009. 12.23 석보 3 차 평댐현/KLOC 5438+07 고대 건물 푸딩 진기부르크 극장 2009. 12.23 석보푸딩현 18 고대 건물 푸딩 1 호 대대 건축군 2009. 12.23 석보푸딩현/KLL 석보삼피푸딩현 20 고건축군 자운종종종종묘곡곡창군 2009. 12.23 석보삼피자운자치현 2 1 고건축군 황과수 화석초부이족 마을 2009.3438+02.23 석보 삼피황관위원회 22 고건축군 안순개발구 화산석탑 2009.654. 288888888 38+02.23 석보 3 차 개발구 공룡 화석 보호구 2009. 12.23 석보삼 Kloc-0/2.23 석보삼피진닝자치현 27 고묘자운종대고동장 2009. 12.23 석보삼피자운자치현 28 현대역사유적지 안순진증곡 생가 200 9. 12.23 석보 3 차 시계푸
닭발 포크, 닭발 포크-본의는 닭발이며, "너의 닭발 포크를 봐라!" 와 같이 다른 사람이 쓴 너무 눈부신 말을 묘사하는 데도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닭발, 닭발, 닭발, 닭발, 닭발, 닭발)
술로서 농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낮은 양곡주, 막걸리, 옥수수주, 고구마주 ... 이런 술은 보통 삼키기 쉬우며 처음에는 감각이 없지만, 나중에는 물구나무서기가 쉬워서 일어서는 것이 문제다. 그리고' 빅뱅!' 꽝 하고 땅에 떨어졌다. "bi biáng dang" 의성어, 즉 어떤 물건이 착지할 때 나오는 소리.
심지어 두 배-전자는 종아리이고, 후자는 종아리의 종아리이다. 그는 ... 두 타를 연달아 깨뜨렸다.
둘째, 추상화
차가운 방귀 가을 연기-한 곳이 황무하고 텅 비어 있는 것을 묘사한다.
스크래치-누군가의 이미지가 지저분하지만, 정도가 꾀죄죄한 것보다 더 깊다고 묘사한다.
성 장 (Zng)-성이 아니라 성 이입니다. 예를 들어 "나 하" 는 "나는 너에게 관심이 있다" 는 뜻입니다.
귀신 둘째 형-'귀신 그림자' 와 비슷하다. 아무도 없다는 뜻이다.' 귀신 둘째 형이 네 뺨을 때린다!' "
내가 넘어질 때마다, 여기에 글자가 아니라 음을 뽑는다는 뜻은 "내가 넘어질 때마다 나를 찾아오지만, 너는 그렇지 않다" 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
늙은 땋은 머리녀-늙고 무서운 여요괴. 어렸을 때 어른들에게 자주 놀라곤 했다. "네가 말을 듣지 않으면, 늙은 변발이 너를 잡으러 온다." "
Catdust(C275N)- 거미줄이나 먼지와 같은 더러운 것들은 장시간 청소를 한 후 천장이나 벽에 쌓여 있다.
유령 그림-낙서를 묘사하는데, 아까' 닭발 포크' 와 비슷하다.
마-보통 술에 취한 사람의 모습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예를 들면, "너 취했구나." "
말을 얻을 수 없다-모르겠다, 뜻을 모르겠다. 안순 바틱:' 동방 제 1 염' 으로 불리며 두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보호명부에 들어갔다. 이미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묘족 밀랍염과 부이족 밀염으로 나뉜다. 그것은 그 민족의식, 토템 숭배, 역사적 문화적 의미로 국내외에서 명성이 자자한 민간 공예가 되었다. 생산 공정은 재료 선택, 풀, 용융 왁스, 왁스, 염색, 탈랍, 헹구기, 건조를 포함한다. 패턴은 자연 패턴과 기하학적 패턴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기법은 사실적이고 자의적이며,' 얼음 무늬' 는 전통 바틱 염색의 특색이다. 안순밀랍염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매우 널리 전해지고, 끊임없이 빛을 발한다.
둔부르크 화등: 구이저우성 무형문화유산 보호명부에 등재되어 산시로화등의 대표입니다. 화등춤과 화등 집게극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뉘는데, 애틋하고 유머러스한 두 가지 특징이 있다. 수천 수만의 등롱 곡조는 등롱, 등롱, 등롱, 등롱의 형식으로 노래하고 춤을 추며, 명절에 많은 인민 대중에게 기쁨과 행복한 생활에 대한 동경을 가져다준다.
이 밖에 안순묘족 의상, 안순부이족 의상, 안순목각 예술, 안순석조각 예술, 외채등나무 갑도 있다. 둔부르크 지방극:' 중국연극의 활성화석' 으로 불리는 최초의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보호명부 중 하나로 둔부르크 지역에서 성행하는 고대 민간 희곡이다. 주요 공연 형식은 노래와 춤이다. 가창력, 익양고강의 유풍이 있고, 가창곡이 소박하고, 소박하고, 강대하며, 보컬과 백창이 번갈아 가며; 점프는 고대의 격투기, 자극, 분방함, 거칠다. 지방극의 주요 특징은 배우가 목각탈을 쓰고 반주가 단 하나의 징과 드럼밖에 없다는 것이다. 극본은 송원 시대의 노래 풍격을 보존하고, 생활, 시적, 청순, 추함의 구분이 없다. 안순둔부르크 문화의 유형전달체 중 하나로 중요한 역사, 문화, 연극, 민속가치를 가지고 있다.
둔부르크 민가: 구이저우성 무형문화유산 보호명부에 등재되었습니다. 둔부르크 사람들이 좋아하는 민간 예술 중의 하나이다. 둔부르크 민요는 대부분 칠언사구 박자로 되어 있다. 어휘 선택이 광범위하고 자유로우며, 물서정을 보고, 물의경을 보고, 비유를 잘 이용하여 과장하다. 네 곡의 노래, 접시 노래, 매듭 노래, 유광 노래 등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교대로 부르고, 남녀조별 노래 등이 있다. 너는 나와 함께 노래하고, 지혜와 유머가 충만하며, 개방적이고 진솔한 아름다움이 있다. 예년의 민가 대회는 이미 둔부르크인의 만인 대전 중 하나가 되었다.
또한' 자운야루왕' 서사시,' 부이 동고 12 조',' 묘족 루성춤',' 부이족 음악투어',' 자운암의 곡예' 도 있다. 점프 페스티벌: 묘족 전통 명절로 매년 음력 정월에 열린다. 명절 기간 동안 묘족 인민, 특히 청년 남녀는 명절 성장을 입고 사방팔방에서 꽃 비탈길로 모였다. 점프 페스티벌은 역사가 유구하여 쓰촨 구이저우 운남 등지의 묘족 마을, 특히 안순에서 유행한다. 홉 페스티벌, 안순묘족은 이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보호명부에 등재되었다.
4 월 8 일: 묘족, 부이족, 물람, 동, 이족, 토가의 전통 명절이다.
6 월 6 일: 음력 6 월 6 일, 부이족의 전통 명절로, 일부는 너무 어리다. 부이족의' 6 월 6 일' 은 이미 구이저우성 무형문화유산 보호명부에 등재되었다.
설날: 물람, 묘족, 부이족의 전통 명절, 특히 물람족입니다. 매년 음력 7 월 초 7 일에 열리는 물람족이 설화절을 먹으며 구이저우성 무형문화유산 보호명부에 등재되어 풍부한 인문적 함의를 가지고 있다.
융각: 왕공을 들고 신영보살을 맞이하는 것은 안순둔보촌이 왕공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거행하는 전통 민속행사입니다. 안순의 정자를 옮기는 민속활동은 이미 구이저우성 무형문화유산 보호명부에 등재되었다.
단오절: 단오절은 전국민의 전통 명절이다. 쫑쯔 먹는 것과 향백 착용하는 것 외에도 안순은 집집마다 정원을 청소하고 문 앞에 창포와 쑥을 매달아 또 다른 대표적인 민속행사다. 단오절, 사람들이 외출할 때, 부모는 아이를 데리고' 만병 동유' 를 하거나 소풍, 등산, 쇼핑을 해야 한다. 1 년 동안 감염될 수 있는 질병을 모두 버리고 모든 질병을 몸에서 멀리하기 위해서다.
개재절: 라마단은 이슬람교력의 9 개월로 회족 풍습에 따라 재계한다. 금식기간이 만료되는 것은 회족 인민이 일 년에 한 번 가장 큰 명절 단식절이다.
야랑죽왕 숭배: 안순시 진녕, 자운, 서수 3 구 접경에는 독특한 머리 장식과 의상을 가진 신비로운 묘족이 살고 있다. 지금까지도 랑죽왕의 신상은 일반인의 집에 모시고 있다. 수천 년 동안 그들은 자신의 조상 야랑죽왕을 숭배하며 야랑죽왕을 그들의 조상으로 여겼다. 죽왕은 민족을 유지하는 정신적 애착이 되었다. 남자는 자라서 죽왕 우상을 숭배하는 의식을 거행한 다음, 제사를 지낸 죽조각으로 죽을 때까지 평생 제사를 지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죽왕 숭배에 침전된 문화 현상은 이미 구이저우성 무형문화유산 보호명부에 등재되었다.
정월대보름: 음력 7 월 15 일은 전통 추석이며, 안순은 흔히' 7 월 30 일' 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조상과 고인을 기념하는 명절이다. 이날 가족들은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형태의 기념행사를 진행하는데, 그중에서도 하등을 켜는 것이 가장 특색 있는 행사 중 하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사람들은 강등에 불을 붙이고 강이나 호수에 넣고, 그 물을 따라 표류하게 하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사랑을 기탁하고, 행복 핑안 기도를 표현하고, 물이 흐르기를 바라며, 질병 재앙이 없어지고, 자손이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삼국문물이 안순성에 널리 퍼져 있는데, 촉한 시대의 혁혁한 제갈무후남정 때문이다. 건흥 원년 (223 년) 여름, 후주헌사가 주표에 반항하다. 유비 새 장례식 때문에 촉한은 지체 없이 병사들을 보충했다. 추이 수색은 고정원, 익주 () 성 여용 () 이 기회를 틈타 반란을 일으켰고, 한때' 남중제군 모두 반역' 건흥 3 년 (225 년) 봄, 제갈량은 여러 명을 이끌고 남중 (현재 안순서, 윈난동) 에서 싸웠다. \ "나는 멩 이 한 이순신 에 의해 체포 된 것을 듣고, 그것을 키웠다. ... 비록 복전, 칠종칠캡처' 와' 승패가 함께 정해져 강남어우구를 치고, 다시 판동, 그램, 남토가 정해졌다. " 이것은 역사상 유명한 제갈량 칠포맹의 이야기이다.
관령, 관소령의 약칭은 중국 유일의 삼국사 인물의 이름을 딴 현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제갈량의 남정 때, 유명한 촉한 관우의 아들 자물쇠가 일찍이 군대를 이끌고 여기까지 왔다고 한다. 관소령은 고운귀로의 인후요새로, 예로부터 병가가 반드시 다투는 곳이다. 여기에는 관제묘, 태자각, 관소동, 사가산, 쌍천사, 말 달리기 우물, 제갈영, 공명당, 맹화툰, 포삼모산 등 촉한정 유적이 있다. 관우는 지금도 관령부이족이 숭배하는 우상이다. 중국 8 대 신비한 인물 중 하나인' 적벽경' 은 일부 연구자들도' 제갈무후비' 로 추앙받고 있다. 둔부르크 문화 둔부르크 (B 화신) 는 명초 주원장의 북이동 남이전 사건에서 기원했다. "안순현지 풍속지" 는 "둔군부르크자, 모두 홍무소가 북으로 ... 둔보향에 흩어져 가족들이 그들을 따라 구이저우로 갔다" 고 말했다. "둔부르크 사람들은 명나라 둔군의 후예이다." 오늘날 안순에서는 많은 대가족의 족보와 기록이 사료와 같다. 예씨 족보' 에는 "명태조 주원장이 남하하여 천하의 혼란을 평정하여 백성들을 위해 힘을 발휘하여 농사를 짓고 생계를 이어가게 하였다" 고 실려 있다. 긴 세월 동안 남방을 정복한 군대와 그들의 가족은 자신의 문화를 현지 문화와의 조화에 끌어들였다. 600 여 년의 전승, 발전, 진화를 거쳐' 둔부르크 문화' 를 형성하였다.
안순은 독특한 둔부르크 문화를 보존하여 구이저우 안순명대 농경전쟁 경제의 역사적 유물이다. 그것이 해석하는 문화는 여덟 글자로 요약할 수 있다:' 명나라 고풍, 강회여미'. 유명한 대표는 천룡진 운봉 팔채 (운산툰 본채 등) 이다. ). 여기서 600 여 년 전 명나라 한족 대명 유풍을 볼 수 있다. 안순시 서수구 7 안교진 둔부르크 문화촌군이 세계 최대 문화촌군으로 등재됐다. 200 1 국무부는 비교적 완전한 툰부르크 마을인 운산툰, 본채를 보존해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할 예정이다. 안순시 푸딩고 인류문화유적지는 푸정현성에서 남서쪽으로 약 5km 떨어진 신채촌 천동마을 뒤의 고산에 위치해 있어 개방된 봉림곡에 위치해 있다. 지금까지 약 16000 년인 것으로 측정되었습니다. 1978 년 발견 이후 1979 년 발굴 후 198 1 년 및1 천동고 인류문화 유적지는 고고학 과학 교육 관광 등 다양한 가치를 하나로 모으고 있다. 고도로 상징적인 인문적 내포를 가지고 있어' 아시아 문명의 등' 으로 불린다. 1988 1 월, 국무원의 비준을 거쳐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공포하다.
푸딩현은 약 35 만 평방미터를 점유하고, 유적지 경관, 인문 경관, 문화코프, 전시접대, 여가오락을 일체화한 동굴문화원을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 서남 변경문화고국의 궐기 역사는 기록되지 않았다. 임석이라는 이름은' 관 학교 선택편' 에 처음 등장했다. 학자들은 그 존재 시간이 봄과 가을과 거의 같다고 추론한다. 연유가 죽은 후 야랑이 궐기하다. 한나라가 야랑을 멸망시켰을 때 야랑은 안순에서 남쪽으로 7 킬로미터 떨어진 구녕진에 위치해 있었다.
1970 년대에 닝구한 유적지가 발견되어 건축 유적지, 도가마 유적지, 한조 유적지 세 부분으로 나뉜다. 다량의 도기 조각, 동전, 청동기, 철기, 도자기, 석기, 장식품, 도가마, 줄와, 관와, 기하와 등. 건축 유적지와 도가마 유적지에서 모두 출토되었는데, 여기에는' 장락미양' 비문기와, 목제인, 나무 쐐기, 5 바트, 4 바트, 반펜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한조 유적지는 197 1- 1998 회 발굴, 무덤 청소 * * 22 개 (아직 100 여 개의 무덤이 남아 있음) 시대의 상한선은 서한말년이고 하한은 동한 말년이다. 무덤의 문화적 특징은 청진, 평댐 등의 한묘와 출토 문화재 스타일과 일치하며, 이 시기는 양양 야랑 양군의 설군 시기로 뚜렷한 소수민족 무덤 특징이 없다. 1982 년 2 월, 닝구한 유적지는 구이저우성 인민정부에 의해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2008 년 국무원에 의해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공포되었다. 야랑 문화는 진녕, 자운, 서수구의 경계에 위치해 있으며, 진녕그리향을 중심으로 방원 600 제곱킬로미터의 숭산준령에서 풍속 습관이 독특한 묘족 동포 23,000 여 명이' 맹정묘' 라고 자처하며 전국 묘족 130 여개 지계 중 유일하다 수천 년 동안 그들은 자신이 야랑죽왕의 후손이라고 굳게 믿었고, 집집마다 대나무를 야랑죽왕의 우상제사로 묶어 당 위층에 사용하였다. 죽군을 초청하고, 죽군을 바치고, 죽군을 모시는 것은 성인 남성의 일생 중 세 가지 대사이다. 부녀자들은 죽왕에 대한 지극히 높은 숭배를 나타내기 위해 두 개의 대나무 상투를 머리에 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남자 성년식에는 주로 세 가지 절차가 있다. 하나는 2, 3 월에 꽃이 피는 계절에 암퇘지를 죽이고 죽왕을 숭배하는 것이다. 둘째, 죽왕에게는 이듬해의 겨울과 섣달일 뿐이다. 셋째, 사람이 죽으면 생전에 제사를 지낸 죽왕죽조각을 떼어내는데, 이는 "죽은 사람은 죽조각을 가지고 명계에 가서 조상을 알아볼 것" 이라는 뜻이다. 그 의식은 이미 구이저우성 성급 무형문화유산 명부에 등재되었다.
이 묘족에는 야랑왕 도드의 제 75 대손이라고 주장하는 노인이 있는데, 손에 야랑왕의 동인을 들고 증거로 삼았다. 관련 학자들의 해석에 따르면 도장 밑부분의 좌우 두 글자는' 도드', 상자' 왕' 은 야랑 왕국의 창시자, 하자' 왕' 은 후손 세습 국왕, 중간 비인간 도안은 고대 몽골 묘족 토템' 나비' 이미지다. 이 도장은 야랑왕이 만든 것으로 중간에 나비 토템을 국가 상징으로 두었다. 나중에 야랑의 후손들은 야랑왕 채색을 기념하기 위해' 나비' 숭배에서' 죽왕' 숭배로 바뀌었다.
야랑에 대한 기록은' 사기' 에서 가장 먼저 발견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서남공주 하장, 야랑이 가장 크다' 는 것이다. 야랑왕과 대나무에 대한 전설은 상로의' 화양국사지' 와' 남만서남이지지' 에서 볼 수 있다. "화양국지" 는 "대나무의 왕이 있고, 물에 흥이 난다" 고 기록하였다. 한 여자가 물가에서 수영을 하고, 세 개의 큰 대나무가 여자의 발 밑으로 흘러내려 가려고 하지 않는다. 나는 아들의 목소리를 듣자마자 받아서 깨뜨렸다. 재능 있고 무공이 있는 남자를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대나무를 성으로 하고, 가문이 대나무를 야생에 기증하여 대숲이 되었다. 금죽왕묘 대숲도. " 몽정묘족의' 죽왕' 숭배에 대한 숭배가 바로 여기에 기인한다.
후한서' 에 따르면 "한무제 정원, 평남 6 년 (전 1 1 1 년) 에 거주하며 천제에 의해 왕은으로 봉쇄되었다. 그 후, 그는 죽임을 당했고, 피와 기운이 무거운 죽헌이 탄생했다. 그는 스탠드, 지사 우 아빠 원 총리 를 얻을 때, 황제 는 세 아들 허우 를 밀봉, 그것을 추구합니다. 만약 네가 죽으면, 너는 너의 아버지와 함께 밥을 먹어라. 오늘 밤 랑현에는 죽왕 삼랑태가 있다. 클릭합니다
따라서 몽자묘족은 죽왕 삼랑태의 후예이다. 그가 지금 살고 있는 닝글리 향몽정촌에는 고대에 남겨진 큰 성이 하나 있다. 그것은' 대간손바닥' 이라는 자연 마을에 자리 잡고 있으며, 산을 따라 지어졌고, 서쪽에는 가파른 절벽이 있고, 동쪽, 남쪽, 북쪽 3 면에는 돌담이 장벽으로 되어 있다. 첫 번째 길은 산에 따라 지어져 타원형이다. 두 번째 길은 첫 번째 길보다 약간 길어서 첫 번째 돌담 양쪽의 부두를 연결하고, 양쪽 부두는 산서절벽과 연결되어 있다. 세 번째 길은 산의 최고점에 있고, 양쪽의 종착역도 절벽과 연결되어 있다. 세 번째 돌담 중간에 수십 채의 집을 지을 수 있으니 성의 중심이어야 한다. 성은 약 10 제곱 킬로미터 (명대 안순시의 면적과 동일) 를 차지하고 있으며, 잔존벽은 약 3 미터 높이이며, 그중에는 거대한 돌 1000 킬로그램이 웅장하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이 고성은 야랑 왕실의 후예를 위해 지은 것으로 현재 구이저우에서 발견된 가장 큰 고성 유적지로 추정된다.
진녕현 용장진 충어산촌에서 야랑죽왕묘의 유적지와 유취랑석 성벽은 여전히 잘 보존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