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분명 이유가 있을 것이다. (즉, 산업).
2. 이것은 분명히 운명적인 것이다. (즉, 걱정).
인과 관계가 맞아야 효력이 발생한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방법으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1. 업무 중단. 이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설령 지금 악업을 끊더라도 과거의 악업은 여전히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업, 악업, 악업, 악업, 악업, 악업)
2. 막막하죠. 곧 번뇌를 끊다. 이것은 불교가 채택한 방법이다.
집주인이 물었다: "원래의 장사는 아직도 합니까? 클릭합니다 -응?
대답, 인과응보는 당연히 효과가 있다.
부처는 말했다: "10 만 명을 강탈하고, 사업은 죽지 않고, 업장벽은 생업하고, 인과응보."
하지만 문제의 핵심은 :
내가 자애로운 항해로 퇴보했을 때, 나는 이미 매우 걱정했다. 즉,' 인연' 이 없다는 것이다.
"원인" 이 "가장자리" 가 없으면 효과가 없습니다. 너도 네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지 못할 것이다.
위의 내용은 구체적으로 읽을 수 있다: 본별 끝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