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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오절에 용주를 젓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전국 시대 이래로 용주 경주는 일종의 풍습이었다. 사람들은 용 모양의 카누를 조각하고 레이싱 게임을 하여 신령과 음악가를 오락한다. 이때 용주 경주는 의식 중 반종교 반오락 프로그램이다.

양호지역에서 굴원을 제사하는 것은 용주 경주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굴원, 조아, 우자서가 죽은 후, 현지 사람들도 영혼선으로 그들의 영혼을 장례를 치르기 위해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런 풍습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하지만 용주 경주는 굴원을 기념하는 것 외에도 곳곳에서 다른 의미를 부여했다.

용주 경기 전에 각종 제사식과 기념식이 열린다. 일반적으로 촛불 점화, 종이 돈 연소, 닭, 쌀, 고기, 과일 제물, 쫑쯔 등을 위해. 오늘날 이런 미신적인 의식은 더 이상 볼 수 없지만, 과거에는 사람들이 용궁에 제사를 지낼 때 분위기가 매우 엄숙했고, 그들은 농업의 풍작을 기원하며, 풍운이 순조롭게 되어 사람들의 아름다운 소망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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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원을 기념하다

굴원은 춘추시대 초회왕의 대신이다. 그는 흥재민, 풍요로움, 연합제항진을 제창하여 귀족의 강한 반대에 부딪혔다. 굴원은 어쩔 수 없이 직장을 떠나 경성에서 쫓겨나 원수와 강유역으로 유배되었다. 나중에, 그는 miluojiang 자신을 던져 죽었다.

숨어 원이 죽은 후 추 (Chu) 의 사람들은 매우 슬퍼했고 굴원 (Qu Yuan) 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Qiluo River 로 몰려 들었다. 어민들은 배를 저어 강에서 그의 진신을 건져냈다. 그들은 앞다투어 쫓아가서 동정호에 도착하면 종적이 없다. 그리고 그들은 매년 5 월 5 일에 용주를 저어 그것을 기념하여 강물의 물고기를 분산시키고 굴원의 시체를 먹지 못하게 했다.

후난 () 성 지라시 () 에서는 용주 () 를 경주하기 전에 곡묘에 가서 수도꼭지를 숭배하고, 수도꼭지에 붉은 천을 걸치고, 그 다음에 배를 경주하는 것은 용신 () 을 숭배하는 동시에 굴원 () 을 기념하는 것이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용선 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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