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역사상 단 한 사람, 태어날 때부터 무인으로, 무로 시작한 후, 결국 글쓰기로 대시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것은 신 유기병이다. 이것은 또한 그의 단어와 문인에서의 그의 독특성과 역사상의 독특한 지위를 운명지었다.
내가 본 자료에서 신기병은 적어도 칼로 몇 명을 죽였다. 그는 천성적으로 무공이 강하여 어려서부터 검술을 연습했다. 그는 진 송 난세에서 태어나 김인의 침략에 불만을 품고 있다. 스물두 살 때 그는 수천 명의 봉기군을 결성한 뒤 강정을 비롯한 봉기군과 합병하여 장새 대신을 맡았다. 한 반군 중에 한 반역자가 나타나 국새를 훔쳐 금에 투자할 준비를 했다. 신 씨는 한 사람이 칼을 들고 이틀 동안 도둑을 쫓아다녔고, 셋째 날 한 사람의 머리를 되찾았다. 대업을 만회하기 위해, 그는 강정남으로 귀국하여 직접 임안에 연락하라고 권했다. 며칠 후 나는 더 이상 팔꿈치를 바꾸고 싶지 않다. 그가 사명을 완수하고 돌아오면 마법부는 반란을 일으키고 강정은 죽임을 당할 것이다. 신 분노, 단지 몇 마리의 말을 데리고 적영으로 뛰어들어 반군을 생포하고, 수천 리를 급히 임안다모까지 호송하며, 만인의 남하 송국을 거느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반적으로, 그가 이 쾌거를 했을 때, 단지 영웅소년일 뿐이다. 그는 온 가슴에 뜨거운 피가 가득하여, 도둑을 죽이고, 조정을 위해 잃어버린 땅을 수복해야 한다.
그러나 세상의 일은 이룰 수 없다. 남방으로 돌아온 후, 그는 즉시 손에 든 강철 칼을 버리고, 양모 연필만 남았다. 그도 전쟁터에서 달릴 기회가 없었고, 피가 그의 셔츠에 쏟아졌다. 용뱀을 털어내고, 눈물을 흘리며 선지를 뿌리고, 역사에 남겨진 것은 비장한 외침, 안타까운 한숨, 어쩔 수 없는 자조였다.
신기질의 단어는 펜으로 쓴 것이 아니라 칼로 새긴 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그는 전쟁터의 영웅과 애국 장군으로서 역사와 그 자신의 시에 머물렀다. 천 년 만에 우리는 오늘 그의 작품을 다시 읽었지만, 여전히 늠름한 살기와 웅장한 기세를 느꼈다. 예를 들어, 이 유명한' 파진': 술에 취해 검을 보고, 꿈에서 나팔을 불고, 캠프를 연다. 800 리는 네가 관장하고, 50 현은 외음을 뒤집는다. 가을 전장의 열병이다. 말로 만든 길은 번개처럼 빨리 달린다. 그는 국왕의 세계를 구하고 전후 명성을 얻었다. 이것은 헛수고이다.
나는 이 시가 오생악비의' 만강홍' 과 견줄 만하다고 감히 말할 수 있다. 중국 오천 년 문인 중 김고의 목소리를 가진 두 번째 가작을 찾기가 어렵다. 두보는 "말을 먼저 쏘고 도둑을 먼저 잡는다" 고 썼지만 군 시인 왕창령도 "우리가 쫓아가고, 말은 가볍고, 활은 눈이 내린다" 고 적었다. 하지만 이것들은 필드의 상상력, 표현, 묘사입니다. 어느 시인이 그가 직접 칼끝을 굴린 적이 있습니까? 그의 시는 그야말로 군사 사전이다. 예를 들면' 누선',' 채찍을 휘두르며 강을 건너다',' 검지삼진',' 서풍정지마' 등이 있다. 그는 원래 한 나라로 사막에 피를 뿌리고 죽을 준비를 하고 있다. 그러나 남도 후, 그는 어쩔 수 없이 전쟁터를 떠나야 했고, 더 이상 쓸모가 없었다. 그는 굴원처럼 하늘을 우러러보았고, 그는 노동자처럼 분노했다. 그는 강물을 바라보며 장안을 바라보며 위태로운 건물을 오르고 난간을 두드리며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다.
가을의 남방은 텅 비어 서늘하고, 강물은 하늘과 함께 흐르고, 가을은 더욱 창망하다. 먼 곳의 산을 보면 나라 끝에 대한 슬픔과 원한만 불러일으킬 뿐, 이 산들은 옥비녀와 여자의 머리에 있는 나선형 코일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석양의 옥상, 깨진 무지개 소리 속에서 강남의 나그네가 오갈고리를 보고 난간이 찍혀 아무도 돌보지 않을 것이다 ("수룡은")
나그네인 그가 사실은 망국의 탕자라는 것을 누가 이해할 수 있겠는가? 이것은 그가 건강성 잔치정에 올랐을 때 한 일이다. 이 정자는 고대 진회강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역대 문인 야스가 야락을 즐기는 곳이지만, 신 기병은 여기서 비명을 질렀다. 그가 난간을 찍을 때, 틀림없이 칼을 쳐서 말을 재촉하여 전쟁터를 질주하는 것을 생각했을 것이다. 그러나 오늘, 그의 모든 힘과 야망으로, 그는 어디로 갈 수 있을까? 일단 난징 (南京) 에 가서 신공 (xingong) 이 난간을 찍는 곳을 찾아갔는데, 사람들은 빌딩이 텅 비어 파괴해도 자취를 감추었다. 강물만 길어서 시인의 한숨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신조어와 다른 문인들의 더 깊은 차이점은 그의 단어가 먹물로 쓰여진 것이 아니라 피와 눈물로 바르는 것이다. 우리는 오늘 그의 글을 읽고, 항상 애국적인 신하가 한 번 울고, 참회하는 것을 똑똑히 들었다. 나는 그가 석양 아래에서 난간을 내려다보는 모습을 잊을 수 없다.
신 유기병은 왜 남방으로 돌아온 후에 싫어하나요? 그는 "금주" 라는 연극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원한은 크든 작든 네가 사랑하는 것 때문에 태어났다. 사물은 아름다움도 악도 없는 재앙이다. " 이 소품은 단지 그의 정치적 고민을 묘사했을 뿐이다. 그는 애국 때문에 분분하여 본분 때문에 화를 냈다. 그는 나라를 너무 사랑하고, 국민을 너무 사랑하고, 조정을 너무 사랑한다. 그러나 법원은 그를 두려워, 그를 귀찮게 하고, 그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는 남송의 신민으로서 40 년을 살았지만 거의 20 년 동안 유휴 상태였으며, 이 20 여 년의 간헐적 사용 중에 37 차례 자주 동원되었다. 하지만 기회가 있을 때마다 그는 매우 진지하고 집요하게 일한다. 원래 밥 한 그릇을 먹었는데, 그는 쓸데없는 짓을 해서는 안 되지만, 뜨거운 애국심이 그를 한 번 태웠다. 지난 40 년 동안, 어디에 있든, 어떤 시간, 어떤 직위, 심지어 여가 시간에도, 그는 끊임없이 책을 읽고 잔소리를 하며, 기회가 있을 때마다 열심히 일하며, 훈련, 모금, 정무처리가 질서 정연하여, 늘 돌격해야 할 자세를 취하고 있다. 너는 이렇게 하면 주공과 군안 조정에 화를 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니? 그는 안복 주재 호남 공사로 임명되었다. 본래 지방장관이었지만, 그는 재임에서 2500 명의' 비호군' 을 창설하여 기세가 웅장하고 위풍당당했다. 건군 초기에 막사를 지었는데, 비가 오는 날이어서 지붕 기와를 태울 수 없었다. 그는 창사 시민들에게 가구당 타일 20 조각을 보내달라고 요구하고, 즉시 현금을 지불하고, 이틀 안에 모두 모금할 것을 요구했다. 세련된 집권 스타일이 눈에 띈다. 나중에 그는 푸젠에 지방관으로 가서 그곳에서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샀다. 민남과 모북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민정에 대한 그의 우려와 그의 흥국의 뜻을 빼놓을 수 없다. 그는 학자이자 워커홀릭이다. 그는 너무 멀리 걸었고, "너무 멀리 가면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 며, 결국 많은 비방을 불러일으켰고, 심지어 독재가 유죄라고 말하기까지 했다. 황제는 쓸 때도 그를 버리고 갔다. 국가가 위험에 처했을 때, 며칠 만에; 이것은 그의 기본적인 생활 리듬이자 그의 인생에서 가장 큰 비극이다. 그는 비록 많은 시서를 읽었지만, 행간 곳곳에 전례를 써서 후세 사람들에게' 책가방 빠짐' 이라고 조롱을 받기까지 했다. 그러나 죽을 때까지, 그는 왜 남송의 작은 법원이 태평하고 싶어 하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고 싶지 않았다.
신 씨는 명목상 병마를 포기했지만, 그의 5 피트 몸은 어려서부터 철탑처럼 튼튼했다. 이게 무슨 일이야? 그는 심장병, 금 부족, 보름달, 산이 부서지고 마음이 불안하다.
얼마나 많은 행인들이 어고대 청강 사이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는가. 북서쪽 장안을 바라보니, 가난한 산이 무수하다.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류이다. 밤강은 근심하고, 산은 자고를 깊이 들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중학교 교과서에서 읽은 유명한 보살만입니다. 그는 우울증을 앓고 있다. 그는 심지어 자신의 성을 비웃었다: 뜨거운 태양 가을 서리, 충간의담, 천년족보. 당신은 언제 당신의 성을 얻었습니까? 형자 말을 잘 듣고 미소를 지으며 듣다. 열심히 하면 마음이 시큰거리고 씁쓸하지만 영원히 시큰시큰하고 힘들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더욱이 사람, 고추, 계피 모두 토할 수 있을 정도로 맵다. 세상에 물건이 있어야 하고 달콤하고 아름다워서 우리 집 앞에 있지 않아요. ("영어악")
"고통", "고통", "슬픔", "각박" 을 보세요. 정말 내면이 불타고 있다. 세상의 많은 달콤한 말, 순다의 뜻, 왜 그의 차례가 되지 않는가? 그는 빈둥빈둥 놀거나 주마등처럼 전출되었다. 1 179 년 호북에서 호남으로 옮겼다. 동료들이 그를 배웅해 주었을 때, 그는 기분이 매우 나빴고, 결국 매우 완곡한 어조로 자신의 정치적 실의에 감탄했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물고기를 만지는 것' 이다. 몇 차례의 풍파를 만회할 수 있고, 봄에 다시 돌진할 수 있다. 석춘이 길어서 일찍 피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하물며 무수한 붉은 꽃은 말할 것도 없다. 봄과 라이브, 말 을 참조하십시오, 수평선 은 되돌릴 수 없습니다. 봄을 미워하고 말문이 막히다. 처마에 거미줄을 그리고, 하루 종일 모든 것을 건드리는 것에 불과하다. 장문, 준-준식과 실수. 나방의 눈썹은 한때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천 원으로 상대를 사는 것은 선물을 사는 것과 같지만, 이런 상황에 대해 누가 불평합니까? 너는 춤을 추지 않는다, 너는 보지 않는다, 옥환이 날아가는 것은 먼지가 날리는 것이다. 여가가 가장 고달프다. 위태로운 빌딩에 가지 않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버드나무가 어두컴컴하다.
송효종은 이 단어를 보고 기분이 좋지 않다고 한다. Liang Qichao 는 다음과 같이 논평했다: "나는 슬프다. 이 막대기는 이전에 본 적이 없고, 앞으로도 아무도 없다. " 장문 사건' 은 한무제 진이 궁궐에 쳐들어온 사건을 가리킨다. 이 작품과 비교해 볼 때, 신의 충성, 치정, 많은 괴로움, 고난, 매운맛은 정말 오미병을 넘어뜨렸다. 우리가 오늘 읽을 때, 모든 글자는 사람을 감동시켜, 한 방울의 피 한 방울이나 한 줄의 눈물로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확실히 고대 문인들이 봄을 아끼는 작품은 종이 산으로 쌓일 수 있다. 그런데 어느 노래가 봄빛을 정치로 바꾸고 정치를 이렇게 완곡하게 해석하고 분개할 수 있을까? 미인의 그리움은 옛 문인의 과도하게 쓰여진 주제이기도 하다. 어느 것이 국사를 깊이 암시하고, 선악에 대해 논평하고, 비분을 토로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남송조정은 결국 그를 20 년 동안 한가하게 했다. 그는 정치에서 벗어나는 데 20 년이 걸렸고, 보기만 허용했고, 개입도 허용되지 않았고, 중단도 허용되지 않았다. 신은 말로 자조한다. "여은은 무겁고 부용을 가르친다!" 이것은 송립과 인종이 류영이라고 말했다. "얕게 노래하러 가는데, 왜 피상적일 필요가 있는가?" " 류영진은 정말 얕은 소믈리에 가서 노래를 불렀고, 마침내 순수한 시인과 예술가를 불렀다. 신은 유와 다르다. 봐라, 그는 큰 그릇으로 술을 마시고, 고기를 크게 먹고, 난간을 치고, 큰 소리로 정치에 대해 토론하는 사람이다. 국가에 보답할 방법이 없어서 감남에 가서 호수가 있는 별장을 짓고 자신의 외로움을 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나는 호수와 천 피트 꽃이 피는 것을 좋아한다. 왕선생은 매일 천 번 산책을 하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갈매기와 헤론이 동맹을 맺은 곳은 오늘의 동맹을 거쳐 서로 알 수 없었다. 두루미는 어디에 있습니까? 가급적 조화를 이루다. 파청부평초를 깨고 녹조류를 쫓아내고 이끼를 세우다. 물고기를 훔쳐보고 너의 어리석은 계획을 비웃지만, 너는 나의 컵을 들어 올릴 수 없다. 옛날 명월 청풍으로, 세상은 슬프고 서늘했다. 동해안은 그늘이 적고 버드나무는 다양해야 한다. ("물 조절")
이번에, 나는 정말로 그의 이름' 곡식헌' 에 대답했고, 고향으로 돌아가 농사를 지었다. 풍화, 경험, 야심찬 정치가가 매일 산비탈과 물가를 걷고, 백성들과 농업과 오디 수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혼잣말로 새떼를 헤엄쳐 다닌다. 정말 "가장 힘든 한가함" 입니다. "누가이 상황에 대해 불평합니까? 클릭합니다
신 기질의 필력에 대해 말하자면, 칼로 새기든 피로 쓰든, 사실 그의 추구는 결코 시인이 되지 않았다. 곽모로는 "장군은 천성적으로 시인이다", "신기질은 천성적으로 시인이고, 신기질은 천성적으로 정치가이다" 고 말했다. 그의 말은 정치 맷돌 사이에 갈아놓은 콩즙이다. 그는 무협과 문학에 의해 통치되어 시종 출세와 입세의 갈등 속에서 이용당하거나 버림받은 고통을 겪었다. 봉건 지식인으로서, 그는 도연명처럼 정치를 섭렵하지 않았고, 그리고 정치를 가리키지도 않았다. 백거이의 재위 기간과는 달리, 그도 정치와 문학이다. 그는 놓을 수 없고, 닫을 수 없는 마음이 있는데, 하늘보다 크고, 하늘보다 더 덥다. 그는 억제할 수 없는 무궁무진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그는' 쌀 다섯 말' 에 신경 쓰지 않고, 비방이 쏟아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래서 정세가 변동할 때마다 그는 바쁘고, 기복이 심하며, 대진대퇴한다. 약간의 정적이 있으면 비방을 당하고 버림받을 것이다. 국가가 위난할 때 임용을 모집하다. 그는 직접 군대를 조직하고 훈련시켜' 메이친 10 론' 과 같은 유명한 치국 방략을 썼다. 그는 바로 자이, 제갈량, 범중엄 등 늘 걱정이 태산이다. 그는 마치 철 한 덩어리처럼, 때로는 붉은 망치에 맞아 두들겨 맞고, 때로는 찬물에 던져져 불을 지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호방파라며 소동파를 물려받았다고 말하지만, 수의 호방한 스타일은' 돌아오지 않는 강' 에 그치지 않고 산수가 넓다. 북송 () 은 사단 전성기에 처해 있으며, 수는 민족적 증오와 구국도 강한 의지도 없고, 후와 금각명 등 시인들이 사풍을 강화하는 뜻도 없다. 진정한 시인은 정치 사건 (사회, 민족, 군사 갈등 포함) 에 의해 압착되고, 왜곡되고, 왜곡되고, 단련되고, 단련되어야 역사의 흐름에 부합하는 느낌을 얻을 수 있고, 정의의 화신이 될 수 있다. 시가도 마찬가지다. 정치풍의 선동에 따라 날고, 불타고, 폭발하고, 귀머거리를 깨울 수밖에 없다. 시를 배우려는 노력은 시 밖에 있고, 시의 효과는 시 밖에 있다. 우리는 예술 자체의 매력을 인식하고, 예술과 사상의 순발력도 인식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신기병이 사실 완곡하고, 류영, 이청조처럼 다정하고 섬세하다고 말한다.
요즘은 슬픔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 같다. 누가 서로 도울 수 있습니까? 누가 동정심이 있습니까? 또 다른 날의 슬픔을 만들다. 그들은 모두 현재와 지금의 무궁무진한 것을 슬픔의 변두리에 두었다. 슬픈 가장자리에 놓고 집을 주천으로 옮겼다. "추노"
소년은 근심의 맛을 모르고 마루를 사랑하게 되었다. 바닥과 사랑에 빠졌고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이제 걱정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좀 쉬는 게 좋겠다고 말하고 싶지만 날씨가 추워져서 가을이라고 말했다. "추노"
유립의 감상과 서글픔은'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바라본다' 와' 오동소소' 로 제한되며, 신사의 완곡한 필은 은은한 예술미 속에 깊은 정치와 인생철리를 담고 있다. 진정한 시인은 보통 사람의 마음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가장 능숙하며, 소리 없는 곳에서 천둥을 터뜨릴 수 있다.
저는 종종 "난간을 한 번 찍는다" 는 것이 신질한 조각상을 만들 때 가장 적합한 주제라고 생각하곤 합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의 일생의 대부분은 버려진 한숨과 무력감 속에서 보냈다. 당국은 벼슬을 하지 않고 사상과 예술을 단련할 수 있는 부정적인 환경을 마련했다. 그는 찌고, 햇볕을 쬐고, 삶고, 폭파되고, 단련되었다. 역사의 풍운, 민족의 증오, 정사의 투쟁, 사랑과 증오의 얽힘, 지식의 축적, 감정의 주조, 예술의 승화, 글의 망치가 모두 그의 가슴과 머릿속을 뒤흔든다. 지각 속 마그마의 뒹굴기와 팽창, 진동이 쌓여 있다. 이 에너지는 총칼의 힘으로 변할 수 없고 시정의 정책으로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시를 주입하여 시로 바꿀 수밖에 없다. 그는 본래 시인이 되고 싶지 않았지만, 군정의 길이 통하지 않아 역사가 그를 시인이 되게 강요했다. 결국 그는 한숨을 쉬도록 훈련을 받았는데, 이것도 좋은 말이다. 결국 재능과 사상은 한 사람의 생명의 근본이다. 틈새에 있는 작은 나무처럼 비틀어져서 깃대가 될 수는 없지만, 힘찬 지도자 지팡이가 될 수 있다는 것이 가치다. 그러나 이 전제는, 너는 반드시 나무이지, 풀 한 그루가 아니어야 한다. 가을의 전장의 병사' 부터' 시원한 가을이다' 까지 신기병은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기로 결심한 것부터 마지막 부침주, 자신의 이름' 곡식헌' 과 갈매기와의 동맹에 이르기까지 애국자와 애국 시인으로서의 성숙한 과정을 거쳤다. 시는 누구나 쓸 수 있습니까? 시인, 청사에 이름을 붙일 수 있는 시인, 누구나 시인이 될 수 있을까? 장군은 유명해지고, 시신은 말라 버린다.' 무장의 이야기는 칼과 칼과 검무자의 피가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렇다면 빛나는 사상과 예술적 매력을 지닌 시인은? 그의 명성은 시대의 운동에 달려 있다. 지구의 큰 판들의 충돌처럼, 그는 때때로 중간에 끼어 고문을 당하고, 때로는 한쪽에 버려져 냉정하게 생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북송 () 과 남송 () 300 년의 격동을 거쳐 아신어 () 가 생겨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