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 삼회 부귀.
삼혜거, 속칭 삼합, 진천에서는 혜거라고 불리기 때문에 여기도 혜거라고 합니다.
셋째, 그렇습니다. 해묘는 목국을 만나지 않고, 화국을 만나고, 추함은 김국을 만나고, 표시는 물국을 만날 것입니다. 물론, 여기에는 불완전한 회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즉, 세 글자 중 두 글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삼회가 어떻게 신을 사용하는지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 글에서 삼회가 양인지 음인지를 주로 논의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아니면 김국이 될 수도 있고, 매월 받을 때 추관으로 국의 양경을 대신할 수도 있다. 그래서, 비록 당신이 완전히 자신을 이해, 당신은 여전히 금융 사람으로 취급 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3 등급, 즉 양국이다. 이때 다시 자신을 통과한다면 재력론에 기초한다. 그러므로 글자는 월령으로 돌아가고, 신은 월령에서 오는 것은 단순한 공허한 명사가 아니다.
세 게임의 힘은 모든 그룹 게임 중 가장 크며 한 쪽의 섬세함을 보여준다. 3 이닝 실력은 강하고 3 이닝 실력은 순하다. 첸 (Chen) 과 같은 반 3 회는 8 자 안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천연 목재의 강도는 훨씬 강하지만, 둘 사이에 조화로운 관계가 없기 때문이 아니다. 목정은 나무이기 때문에 강화됩니다. 첸과 첸 사이에는 밀접한 관계가 없다. 팔자 중 두 글자만 나타난다고 해서 나무의 힘이 강화되지는 않는다. 대운 중기, 음의 출현은 삼회를 형성할 수 있다. 실력 비교: 3 의회, 3 의회, 반의회, 반묘지, 반묘지, 6 묘지. 팔자에 두 개의 조합이 있을 때, 힘이 작은 조합은 힘이 큰 조합에 양보해야 한다. 예를 들어 팔자에는 세 가지 조합과 여섯 가지 조합이 있는데, 세 가지 조합만 토론하고 여섯 가지 조합은 고려하지 않는다. 한편, 진수의 추악한 게임은 모든 연합게임 중 가장 강하다.
세 가지 재정국은 모두 큰 부자이다.
삼환재정국은 편분국입니까, 정분국입니까?
보통 자오선 4 는 3 회를 대표하고, 물국은 물을 대표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불은 오화이고, 회금은 유금이고, 회목은 기목이다. 이렇게 하면 일상 업무의 속성에 따라 회의 재무국이 정국인지 편국인지 판단할 수 있다.
이것은 구체적인 별자리, 인연에 달려 있어야 알 수 있다.
진천' 과' 식신론' 장에는 부가 뿌리가 있어야 한다는 말이 있다. 반드시 잘못된 가장자리를 쌓는 것은 아니다. 몸이 강하고 음식이 왕성하면 재물이 투철하고 비싸다. 예를 들면' 계묘',' 계해',' 계추',' 승상 양전' 이다. 승상 들보의 팔자, 물, 털의 나무는 체용이고 신은 식용이다. 디하이모는 목국을 모르는데, 그럼 목을이나 목갑이 아닐까요? 심씨는 분명히 말하지 않고, 단지 그가 돈이 있다고 말하지만, 그는 돈이 있다. (여기에 아직 한 가지 더 있는데, 왜 그가 돈이 있다고 말하지 않는가? 심씨의 뜻은 을목인 것 같다. 제 1 장, 인도에서 다치면 귀신을 쫓는 것이 비싸다. 시험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