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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속을 위주로 한 편의 작문 400 편을 쓰다

1 .. 전승을 주제로 한 산문' 400 사랑' 이 여기서 전승된다. 3 월 5 일 우리 부부는 1 년에 한 번의 사랑 바자회 2008 설날을 맞아 우리 집 바자회에서 사랑을 살게 했다.

준비 활동이 충분하여, 전체 활동 과정이 다채롭다. 전교반 개점, 판매원은 각각 신통하게 고객을 끌어들인다. 계산원은 긴장하고 질서 정연하게 거래한다. 홍보팀 멤버들은 포스터를 들고 각 반 바자회의 특징을 선전했다 ..............................................................................................................................................................................................................................................................................................................................................

바자회는 우리 손에 손잡은 친구에게 줄 것이다. 의미 있는 행사를 한 번 돌아보니 감개무량하다. 우리는 이미 이런 바자회를 세 번 조직했다. 학생들의 경력이 갈수록 풍부해지고 바자회 물품도 늘고 있다. 여러분의 열정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사랑하는 장난감을 기증하는 것을 볼 때 아쉬워하는 눈빛과 결심을 굳히는 관대함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나는 이런 활동이 그들의 유치한 마음에 사랑의 씨앗을 심었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공유하는 법을 알게하십시오. 관심을 가질 줄 안다 우리 초등 교육의 핵심인 인을 더 잘 이해하다. 선생님은 이렇게 여러 가지 형식으로 사람들에게 사랑을 이해하고, 사랑을 나누고, 사랑을 베풀게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학생들이 사랑으로 가득 찬 환경에서 배우고 성장하게하십시오. 아들은 말했다: "자비로운 애인. 클릭합니다

공자사상을 계승하고 자애로운 정신을 발양하는 부차소인으로서, 우리는 이런 정신을 대대로 전승하여 공자의 수천 년의 지혜를 발양하여 세상을 사랑으로 가득 채울 것이다. 중화민족의 우수한 자녀들을 영원히 세계 선두에 서게 하다.

2. 전승, 문명, 의리를 주제로 한 산문을 써서 역사 장권을 열었다. 이것은 고대인의 지혜의 결정체이자 그들의 노동의 성과이다. 고대인들은 자신의 지혜로 후세를 위해 기적을 창조했고, 동시에 여러 가지 미스테리를 설치하여 우리가 풀기를 기다렸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중국은 예로부터' 문명고국',' 예의지국' 이라는 명예로 세상에 유명하다. 고대의 노동 인민은 매우 유명하다. 그들은 도덕적 수양을 생명보다 중시하고, 도덕적 수양을 파괴하고 모욕하는 것은 자신의 생명을 교살하는 것과 다름없다. 그래서 시간의 긴 강에는 고대 문명의 흔적이 있어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지금은 참신한 세기, 높은 수준의 현대 세기, 인간 과학기술이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세계는 나날이 새로워진다. 동시에, 인류의 문명의 질은 점차 떨어지고 있지만, 인간의 사상은 오히려 뇌 속에서 부패한다. 빈 껍데기 하나만 남았다. 문명은 인류의 기초이다. 그것 없이는 삶이 완전히 무너질 것이다. 분명히 문명은 인류 발전사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말했다. "중국이 세상에서 살아남으려는 것은 무엇보다도 입인이다. 사람이 만약 자신의 수양을 향상시키지 않는다면, 어떻게 다른 일을 할 수 있습니까? " 생활 속의 문명은 종종 무시당하거나 무시당하는데, 설령 구두의 약속이 사실 반대일지라도; 생활 속의 많은 문제들은 모두 허점이 많다. 이것은 뜨거운 주제, 권리 이어야 하는가? 얼마 전 선전 서성에 가서 책 한 권을 읽었다. 내가 62 번 버스를 탈 때 많은 사람들이 밀쳤다. 문이 열렸을 때, 나는 그것을 향해 돌진했다. 나는 넘어질까 봐 옆으로 서 있어야 했다. 빨리 차에 오르려고 할 때, 나는 막 올라가려던 참이었다. 갑자기 몇 명의 무모한 젊은이들이 멀리서 걸어와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능글능글 나를 향해 미소를 지었다. 허리를 굽혀 등이 굽고 지팡이를 짚고, 나는 초조하게 주위를 둘러보며 빈 자리를 찾았다. 이때 차에는 이미 빈자리가 없어 노인은 떨면서 뒤로 몇 걸음 물러서서 난간을 꽉 잡았다. 이때 방송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자리를 양보하라고 일깨워 주었을 뿐, 아무도 자리를 양보하려 하지 않고 노인 옆에 앉아 있는 중학생 한 명이 이를 무시했다. 여기를 보고 나는 얼른 일어나 노인을 자리에 앉혔다. 노인이 내 자리를 꽉 잡았다. 내 눈에는 감사함이 가득하다. 나는 갑자기 난류가 내 마음에 쏟아지는 것을 느꼈다. 내 인생에서 느껴본 적이 없는 따뜻함 ... 나는 단지 양보했을 뿐 상대방의 고마움을 얻었다. 아마도 이것이 문명의 출발점일 것이다. 동문은 선전에서 가장 번화한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처음은 중학교 3 학년이었고, 지금까지 3 년이 되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3 년 전 10 여 차례 왔다갔다하는 것은 그야말로 천양지차이다. 매일 인산인해를 이루어 사람들이 오가며 끊이지 않는다. 이번에 와서 서너 명이 잘 알지 못하는 외국 친구들을 보았다. 그들은 급히 행인에게 도움을 청했지만, 아무도 알아듣지 못하고 웃으며 가버렸다. 나는 6 년 동안 영어를 배웠기 때문에 자원해서 그들의 가이드가 되었다. 파란 눈을 가진 외국인 친구가 마침내 구세주를 만나 깜짝 놀랐다. 나는 먼저 그들과 인사를 했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동문의 문화를 소개하고 그들을 동문으로 데리고 갔다. 그들은 가는 내내 매우 기뻤다. 그들은 동문의 풍경과 문화에 경탄하여 나에게 엄지손가락을 세웠다. 그들이 떠날 때, 나는 이미 땀을 흘렸고, 땀을 닦아도 그들을 지하철역으로 데려갔다. 그들은 내가 오늘 그들의 가이드가 된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오늘 하루 종일 빙빙 돌 것이다. 나는 내가 다른 사람을 도왔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늘 말하는 미덕이다. 땅 위의 쓰레기를 주우면 아름다운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다른 사람의 발언을 주의 깊게 들어야 다른 사람의 너에 대한 존중을 얻을 수 있다. 평범한 인사 한 마디, 깊은 축복 한 마디, 모두 문명의 소중함을 구현한다. 사실 오늘에야 우리는 문명의 미덕이 원래 이렇게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왜 이전에는 할 수 없었습니까? 2 1 세기의 소년으로서 눈앞의 이익에 현혹되지 말고 인간으로서의 기초를 잃지 마라. 우리는 장기적으로 의논하여 미래를 전망해야 한다. 반드시 주변의 작은 일부터 시작하고, 조금씩 시작해야 한다. 문명의 미덕은 이미 급선무가 되었다. 우리 조상들을 수치스럽게 하지 말고,' 문명고국' 과' 예의지국' 이라는 미명을 역사의 장하 속에서 사라지게 하지 마라. 이를 위해, 우리는 반드시 문명의 발자취를 따르고, 조상의 발자취를 계승하고, 중화문명의 미덕을 발양해야 한다.

우수한 문화를 계승하고 위대한 국가를 홍보하십시오. 500 자의 작문, 중화혼과 국혼을 한 편 쓰다.

오천년 역사 속에서 중화민족의 역사 발전은 결코 중단되지 않았다. 왜? 이것은 수천 년 동안 형성된 일종의 민족 정신이다.

중국에는 오천여 년의 문명사가 있다. 많은 민족들이 함께 이 땅에서 산다. 그들은 근면, 용기, 고된 분투로 유명하다. "거안사위위, 사치를 끊고 돈을 절약하라" 는 것은 중화민족이 긴 역사에서 총결한 것이다. 그들은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고상한 자질을 지녔고, 어려움에 부닥치면 결코 고개를 숙이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중국 정신이다.

중국은 예로부터 수많은 애국지사가 있었는데, 그들은 조국과 민족의 이익을 무엇보다 높은 위치에 두고 개인의 운명과 조국의 운명을 밀접하게 연결시켰다. 대만을 수복한 정성공, 도덕의 본보기 뇌봉, 중국혁명 선구자 손중산 ... 수많은 인지사들이 철과 같은 사실로 또 하나의 애국적인 긴 노래를 그렸고, 그들은 심지어 생명으로 사람들의 마음속의 애국정신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애국주의는 자신을 키우는 조국과 인민에 대한 감정과 충성이다. 이런 애국심과 충성은 근심을 나누고 조국에 보답하는 힘의 원천이다. 애국주의 정신을 발양하는 것은 민족적 자부심과 자신감을 더욱 강화하고 중화를 진흥시키는 사명감과 투지를 강화하는 것이다.

소년이 강하면 나라가 강하다. 소년 부칙은 국부이다. 소년이 천하를 세우면 나라가 천하를 세운다. 오늘 우리는 전쟁의 세례를 겪지 않아도 되고, 국가의 멸망에 대해 걱정할 필요도 없지만, 우리는 민족정신을 발양하고 조국의 모든 것에 자신의 힘을 기여할 책임이 있다.

우리 손을 잡고 함께 노력하자, 나부터 시작해, 조금씩 시작해, 자신부터 시작해, 시대의 부름에 응답하고, 민족 정신 전통의 횃불을 대대로 전해 주자!

4. 전승을 주제로 400 자를 쓰는 것은 전승된 전통마다 그 존재의 이유인 명명이 있다.

고대에는 집이 천하, 천하가 곧 집이었다. 수천 년 전, 우리는 세계의' 예의지국' 이었다. 국가는 나라이고, 나라는 집이다. 수천 년 동안 우리는 우리 자신의 가풍을 물려받았다.

시경이 시작되자 진정한 가풍이 공맹에서 시작되었다. 고대에는 예치로 나라를 다스리고, 유도 () 를 병행하여, 사서 오경 () 이 세상에 전해졌다. 《논어》는 사람이 효도, 의, 인, 충성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효도는 가풍의 핵심 의미이다. 지금, 그렇지 않나요? 우리 10 월에 임신하여 20 년 동안 보살핌을 받았다. 우리는 항상 부모의 동반이 필요한데, 어떻게 해야만 이 은혜에 보답할 수 있습니까? 인류의 상식, 인간성의 현실.

"제수규" 는 "제수규, 성인훈, 제 1 효, 제 2 성실, 범애민, 애인은 여력이 있어 문학을 배운다" 는 말로 시작한다. 선량한 길은 친구에게 진실하고 낯선 사람에게 착하다는 것이다. 많은 부모들이 "집에서는 부모에게 의지하고 밖에서는 친구에게 의지한다" 고 말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솔직하게 대해야지, 위선하지 말고, "친구를 사귀었지만 믿지 않는 척 하지 마라?" " 그래서 우리는 낯선 사람과 친구가 되어 생활이 더욱 화목해졌다. 당시 진상이 부갑천하였던 것은, 그들이 친구를 널리 사귀고, 성실을 말하고, 도덕을 지켰기 때문이다. 산서인으로서 우리는 이런 오래되고 순박한 성실한 인의가풍을 실천해야 한다.

주자 가훈' 은 선조들의 창업의 어려움을 잊지 말고 사치해서는 안 되며, 기초를 헤프게 써서는 안 된다고 썼다. 근면, 우리의 전통 미덕으로서, 우리 부모님은 어려서부터 우리에게 남은 음식을 낭비하지 말라고 가르쳤고, 낭비하지 말고, 지출을 절약해야 우리가 부유할 수 있다.

결백해야지, 불의한 재물을 받지 않는다. 먼저 사람이 되고 나서 일을 하다. 옛사람들은 두 소매의 맑은 바람을 피웠지만, 오늘날의 물욕이 횡포하는 사회에서는 돈에 눈이 멀어서는 안 된다. 잘 가져가고 돈을 잘 벌어라. 이것이 우리가 원하는 것입니다.

가풍은 사실 우리의 전통이다. 중화민족문명정신을 융합하는 것은 전통문화의 직접적인 표현이다. 우리는 바로 이런 방식으로 문화와 문명을 전승하고, 세대 또 세대의 실천에서 보완해 버리고, 우리 민족, 사회, 국가가 원래의 내포를 잃지 않고 꾸준히 발전하여, 천년의 중화문명을 계속 전파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5. 전승을 주제로 한 산문' 400 사랑' 이 여기에 전해지고 있다.

3 월 5 일, 우리 남편과 딸은 1 년에 한 번 사랑의 바자회를 열었습니다. 2008 년 설날, 우리 집에 사랑을 살 수 있는 바자회입니다. 준비 활동이 충분하여, 전체 활동 과정이 다채롭다. 전교반 개점, 판매원은 각각 신통하게 고객을 끌어들인다. 계산원은 긴장하고 질서 정연하게 거래한다. 홍보팀 멤버들은 포스터를 들고 각 반마다 바자회의 특징을 홍보한다 ................................................................................................................................................................................................................................................................................................................................................................................................

의미 있는 행사를 한 번 돌아보니 감개무량하다. 우리는 이미 이런 바자회를 세 번 조직했다. 학생들의 경력이 갈수록 풍부해지고 바자회 물품도 늘고 있다. 여러분의 열정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사랑하는 장난감을 기증하는 것을 볼 때 아쉬워하는 눈빛과 결심을 굳히는 관대함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나는 이런 활동이 그들의 유치한 마음에 사랑의 씨앗을 심었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공유하는 법을 알게하십시오. 관심을 가질 줄 안다 우리 초등 교육의 핵심인 인을 더 잘 이해하다. 선생님은 이렇게 여러 가지 형식으로 사람들에게 사랑을 이해하고, 사랑을 나누고, 사랑을 베풀게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학생들이 사랑으로 가득 찬 환경에서 배우고 성장하게하십시오. 아들은 말했다: "자비로운 애인. 클릭합니다 공자사상을 계승하고 자애로운 정신을 발양하는 부차소인으로서, 우리는 이런 정신을 대대로 전승하여 공자의 수천 년의 지혜를 발양하여 세상을 사랑으로 가득 채울 것이다. 중화민족의 우수한 자녀들이 영원히 세계 선두에 서게 하라!

6.' 고전을 계승하고 윤물이 잔잔하다' 라는 주제로 작문을 한 편 쓴다. 팔백자의' 경' 은 민족 지혜의 결정체로 상식과 상도를 담고 있으며, 그 가치는 오래도록 새로워졌다. 모든 문화 체계는 그 영원한 경전을 근원으로 가지고 있다. 세계의 정수가 여기에 모여 광대하고 장대하다. 들어봐, 재밌게 놀아.

송나라 개국 총리 조프는 일찍이 "반부의 논어로 천하를 다스린다" 고 자칭한 적이 있다. 고대인들이 논어에 대한 추앙을 볼 수 있다. 옛사람들에게' 치국의 본' 으로 불렸던' 논어' 는 우리 현대인들에게 여전히 강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렇다면' 논어' 를 포함한 중국의 많은 고전시는 풍부한 문화 정보를 담고 있으며 중화민족의 마음, 성격, 지혜, 정취를 담고 있다. 정교한 예술품, 국보, 중화문화의 정수, 민족정신 성장의 깊은 토양이다. 우리는' 국학' 중의 인문정신과 생존지혜를 전승하고, 자신의 문학공과를 제고하고, 도덕정서를 도야하고, 전통문화가 진정으로 우리 생활에 들어오게 해야 한다.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사람과 일은 종종 우리에게 클래식을 생각나게 한다. 예를 들어, 어머니의 근면한 노동을 보았을 때, 나는 "마음씨 착한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이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는 생각이 들었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와서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 하지만 1 인치 길이의 풀에는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는지, 나는 봄빛이 세 가닥 있다. "어른이 되면 어른을 공경해야 한다는 뜻이다. 공원에서는 수양버들을 보면' 벽옥이 나무로 분장하고, 수많은 푸른 실크 태피스트리가 늘어져 있다' 는 노래도 할 수 있다. "자진해서 마음대로 고르는 사람들을 설득할 것이다. 학생들은 고문독본을 공부한 뒤' 남을 사랑하는 사람은 영원히 남을 사랑하고, 남을 존중하는 사람은 영원히 남을 존중한다' 는 말로 자신의 호감을 표현하며 더욱 단결하고 우애를 표하는 경우가 많다. 고시 등 관광지의 독서는 공부와 취향과 동시에 예술의 훈도를 받아 인격의 승화를 가져왔다.

"뱃속에 시서가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책이 멀리 갈 수 있다는 것이다." 현대 사회에서는 국민의 자질과 문화 내면을 제고하는 것이 이미 정신 영역의 패션이 되었다. 중국 전통문화는 넓고 심오하다. 중국의 전통문화를 배우고, 사람들이 듣고, 깊은 경전을 느낄 수 있게 하고, 더 많은 성장의 마음을 적시고, 중화전통의 미덕을 발양하게 하라!

7. 대만 해협 양안 사이에서 가장 중요하고 깨지지 않는 유대는 우리가 공유하는 중화문화이다. 끊임없는 소통과 토론을 통해, 우리는 이런 유대를 더욱 꽉 조이게 할 수 있다.

공자는 중화문화의 상징이고, 그의 위대한 사상은 중화문화의 핵심이며, 전체 중화자녀들이 공유하는 것이다. 유교 사상이 위주의 중화문화를 보존하고 발양하는 것은 양안 인민을 포함한 전체 중국 인민이 도의상 거절할 수 없는 책임이다.

중국 문화의 지혜는 어디에 반영됩니까? 개인과 사회, 집단과 단체, 국가와 국가, 인간과 하늘 (즉 자연과 환경) 의 관계, 현실과 미래의 관계, 개인의 심신 관계 등을 다루고 침투한다. 이 네 가지 관계를 관통하는 것은 중국 문화의 철학 이념, 즉' 천인의 조화',' 음양의 조화',' 화와는 다르다' 이다. 중국 문화는 최초로 사람 중심의 도덕관을 확립했다. 우리 조상들이 역사, 자연, 현실 생활에서 인류 사회가 마땅히 받아야 할 정상적인 관계를 정확하게 총결했기 때문이다. 즉, 무수한 개인이 사회와 국가의 기초이며, 개인의 도덕적 수양은 사회의 안정과 진보에 관한 것이므로, 우리 자신부터 세계로 가는' 수양-통치-평정' 의 도덕의 길을 형성하기 때문이다. 중국 문화의 매우 풍부한 내포를 바탕으로 치국평천하에서' 왕도' 사상이 형성되었다. 영국 역사학자 토인비는 중국을 5 천 년 동안' 초안정' 한 사회라고 불렀지만, 이것이 안정의 여러 원인 중 하나라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오늘날 세계의 상황은 중국 전국 시대와 상당히 유사하다. 군웅이 사슴을 쫓으며 자원을 삼키고 환경을 파괴하고 약한 고기를 강식하고 있다. "패권" 은 전 세계에 퍼져 있다: 사람이 사람을 지배하고, 나라가 나라를 지배하고, 사람이 자연을 지배한다. 결국 그 패권을 제패한 이유는' 이익' 이라는 글자를 높이 들고' 욕심' 이라는 글자를 무한히 용인하기 때문이다. 이 위압적인 세상은 영원히 갈 수 없다! 해결책은 왕따에 필요한 저항과 억제력 외에도 장기적이고 근본적인 출로를 찾고 사회 전체의 이익에 대한 탐욕과 도덕적 양심에 대한 소중함 사이에서 상대적 균형을 추구해야 한다. 바로 이 점에서 중화민족은 인류에게 큰 공헌을 할 수 있다. 중화문화는 독특한 지혜와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심신, 사물과 영혼, 자신과의 관계의 균형을 잡는다. 이런 지혜와 경험은 개인에게 미덕에 대한 숭배와 평생의 추구이다. 사회, 국가, 세계에 대해서는 모두' 왕도' 이다.

왕도' 의 제법은' 상서 홍범' 에서 가장 먼저 발견됐다.' 공평하지 않고, 왕도가 흔들린다' 는 것이다. 무당무공, 왕평. 반대할 방도가 없고, 왕의 정기가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이때' 왕도' 는 주선왕이 천하를 다스리는 구체적인 방식을 가리킨다. 맹자' 에서 "양생으로 목숨을 잃고 후회도 없고 왕도가 시작된다" 고 말했다. 이때 왕도는 왕의 도를 가리킨다. "왕도" 라는 단어는 이상적인 정치로서, "위압적" 에 비해 한과 유가의 공로일 것이다. 왕도' 의 의미는 변했지만 비슷한 점은 국내에서는 덕치 (인의) 를 강조하고 외국에서는' 자습도덕' 으로 사해를 가족으로 여긴다는 점이다. "왕" 은 포용, 평등, 우호, 융합을 의미하며, 인류의 행복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이 바로 이 세상과 많은 나라에서 부족한 것이다. 우리는 대만성의 친구들과 함께 이 방면의 연구를 전개하여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왕도' 의 정수를 전 세계에 소개하고자 합니다.

표절을 엄금하고, 참고용으로만 한다. --

8.' 중화문화 전승, 정신고향 건설' 이라는 주제로 600 자 작문을 쓴다. 광대한 강물이 세차게 흐르다. 기슭에 서 있는 사람은 자신의 감정을 억제할 수 없다. 그는 국가에 충성하여 정의를 고수해서는 안 된다. 솔직한 말 한 마디를 남기다. "천하가 취하면 나 혼자 깨어나고, 천하가 탁하면 나 혼자 깨어난다." " 어부의 권고에 직면하여,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정신집을 가지고 있고, 어떤 사람은 생명을 포기하고, 어떤 사람은 고관을 포기한다. 어떤 사람들은 마음속의 정신집을 위해 생명의 에너지를 잃었다. 모두 마음속의 정신적 고향을 위한 것이다.

굴원은 마음속의 정신집을 위해, 마음속의 영원한 음악을 위해 목숨을 바쳤다.

농촌 정신가옥을 고수한 오육선생은'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숭고한 정신이 우리를 감염시켰다. 그의 사직은 사치스러운 사람을 버리고,' 집에는 먼지가 없고, 방에는 한가한 정이 있다' 는 청렴함을 추구하지만, 고위 관료는 후록으로 사치스럽다.

도연명-정신고향을 고수하고, 청고, 담담하고 깨끗한 마음을 견지한다.

불구지견의 왕광서 씨는 외진 산촌에서 세상과 단절된 환경에서 장애 신체와 흔들리지 않는 신념으로 27 년간의 교육 생활을 바쳤다. 그의 목적은 돈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의 유일한 희망은 아이들을 산에서 나가게 하고, 보통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교인사업을 견지하고, 물향 100% 진학율의 기적을 완강히 창조하는 것이다.

그는 지구에 가장 가까운 방식으로 외진 산과 시골을 두루 돌아다니며 아이들에게 마음속의 등불을 밝히며 상상할 수 없는 대가를 치렀다.

이 정신 고향을 고수하고, 정신을 감상하고, 정신을 느끼고, 이 생의 가치를 누리다. 정신고향은 우리가 전진하는 방향이며, 우리를 성공으로 나아가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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