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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나라 당시연구

월계수 하늘에 오르다. 감사의 시, 두보의 당시, 봄의 이백의 추억, 위북춘수,

강동모운. 운율 풍림낙월득사' 뒤' 야연 좌씨장' 풍림낙월

옷은 깨끗하고 피아노도 깨끗합니다. "밤에 촛불을 들고 꿈을 꾸는 것보다 꿈을 꾸는 것이 더 중요하다." 두의' 창촌 삼가' 밤 촛불.

비교적 몽환적이다. \ "청추에 옥형 한 주전자를 걸어라. \" 뒤 \ "배세주 보내기 \" 김대서 동쪽,

컬링 옥비늘이 청추에 걸려 있다. 유 추 유 산 초당 정적 에 슬픈, 운율 정적 단어 를 사용합니다. 두의' 최씨 동산초당' 은 어산초당처럼 사랑한다.

높은 가을, 산뜻하고 상큼하다. 추화정은 추자를 얻고, 천추기근운' 두의' 달' 은 천추기가 가깝다.

지구의 달은 맑다. "운련순 서늘함" 뒤 "기생을 데리고 서늘한 저녁 비를 만나다" 주신이 게스트 하우스에 묵었다.

연정이 서늘할 때. 유자는 유당 춘수의 운에서 얻는다.' 안안'' 유원 보첩'' 유당 춘수'

화독 석양이 늦다. "어촌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저음을 잡기 위해 평음 압운을 사용합니까? 클릭합니다 두목 (아서혼) 당' 통강에 은인을 보내다' 연릉산 아래 통강,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농어를 잡습니까? 분람전은 태양에 그들의 옥입운을 호흡하고, 파란 단어를 찾아내며, 젊거나 늙지 않은 시인에 앉아 주의를 기울였다. "이상은의 당대' 금서' 남자는 진주 같은 눈물을 흘리며 달의 푸른 바다를 울었다.

푸른 들판이 태양을 향해 그들의 비취를 호흡하고 있다. 풍도당의 5 대' 증도사' 는 노령나무이다.

계수나무 다섯 가지. 얼어붙은 글자는 루우의 차가운 양귀비를 얼렸다. "수송의' 눈 내린 북대벽' 이 루우의 차가운 양귀비를 얼렸다.

은촛불을 흔들어 꽃을 만들면 된다. 스시 송의 "달빛 살구꽃 아래 손님과 술을 마신다" 고 합니다.

형형이 흐르는 물처럼 한청평초. "춘초지 대야는 은으로 가득하고, 한묵은 옥반득성자" 수 "추석 명월" 모운은 추위로 가득하다.

한은은 묵묵히 옥판으로 향했다. "중양성 비바람, 운만어" 반대림송 "심문" 은 중양성 비바람을 따른다.

시 22 곡 중 한위 육조시와 압운한 3 곡은 14% 도 안 되고 당시와 압운한 15 곡, 거의 70%, 송시와 압운한 4 곡, 약/Kloc- 이 가운데 만당 5 대의 이백 두보 두목 이상은 풍도가 쓴 당시가 가장 많다. 이 시는 전당시를 본다. 이곳은 그의' 단계오지방' 을 운율로 하여 길상희를 뜻한다. 이번에는 제자로서 태자를 위해 시를 한 편 쓰려고 했는데, 특히 그에게' 계계를 오르는 날' 을 기원했기 때문에 이 시의 운율을 선택했다. 두보시 10, 나머지 1. 다만 우산의 대가와 시인 두보가 최고다. 하지만 그들이 좋아하는 두보의 시는 송대의 시와 다르다. 그들은 그것들을' 얇고 딱딱하다',' 밋밋하다' 로 여기지 않고' 청순하고 하늘하늘하다',' 아름답다' 로 여긴다. 황정견과 강서시파는 당연히 송시에 뽑히지 않는다. 송시 네 곡 중 세 곡은 동포시, 다른 한 곡은 축제 (중양) 로 뽑혔다. 소동파는 송인중에서 당풍과 가까워졌는데, 원말 숭당 () 과 학고 () 의 풍조가 줄어들지 않고 송과 더욱 소외되어 명대의 시풍과 더 가깝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셋째, [쩨나이]

문인화 위주의 원대 회화 예술은 중국 회화사에서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원대에서 명화가로 시험을 볼 수 있는 사람은 420 여 명이다. 가장 유명한 것은 조맹희, 원수원, 니켈, 왕몽, 진무, 황, 왕관 등이다. 이 사람들은 모두 한때 명성이 자자했던 시인이다. 그래서 시화는 일체이고, 시적인 화의와 화풍이 어우러져 상당히 두드러진다. 회화시는 원대에서 상당히 큰 비율을 차지했다. 이 시들은 문인의 심미 관념과 심미 이상을 반영하며 시인과 화가의 당시에 대한 수용도 반영한다.

회화사에는' 원 4 가' 라는 이름이 있는데, 보통 원말 4 대 명가: 예, 진무, 황, 왕몽을 가리킨다. 왕몽은 시를 이름으로 하지 않고, 다른 세 사람은 모두 시화에 능하며, 시풍화풍이 비교적 일치하며, 심미적 재미와 당시에 대한 수용도 비교적 가깝다. 현재 텅스텐을 대표해서 그들의 시 스타일과 시 관념을 연구하고 있다.

예찬 (1301-1374), 인물마을, 현영, 운림, 낭만달의 주인, 주양각의 주인, 판타지 여름보라색 한 품에서 그렸는데, 시는 고생을 하찮게 여기지만, 산산이 흩어져 뜻이 높다. 니켈 yuanlin 씨 시집 및 청나라 6 권. 정자 전집 (권 12).

예찬의 시는 원말에서 독보적이다. 원대 제 1 편의 시집' 니켈 전기' 는 "논자는 하늘 흰 구름처럼 흐르고, 땅에는 눈이 남아 있다" 고 말했다. 양철절벽은' 원직시는 썩지만 바람은 특히 현대적이다' 고 말했다 우 Yunan 는 말했다: "니켈 gaoshi 시, 위안 아름다움 에 갈 수 있지만, 타오, 리우 tianzhi 사랑 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백년 후, 한두 곡의 노래를 시도해도 여전히 진나무에 비할 수 있다. "바람이 보인다. 왕, 맹, 위, 유는 당시중의 절창으로 그의 시화에서' 단아한 운' 과' 고요한 빛' 의 아름다움을 형성했다.

텅스텐의 시와 그림은 모두' 순진함, 고요함' 을 기조로 한 것인데, 이것은 우리나라 회화 역사상 유명한 화가인 판천수가 상세히 논술한 것이다. 윤: "해설자는 (진무) 매우 당당하고, 자구 (황) 는 매우 당당하고, 수명 (왕몽) 은 선선 전의 통치가 있다 ... 3 학교는 씻지 않았지만, 운림은 고대와 자연스러웠고, 쌀만 뒤처졌다. 노래 좋은 복사, 위안 어려운 복사; 원인은 아직 배울 수 있지만, 유독 운림만으로는 안 된다. 그의 그림은 평범하고 기이하며, 지혜로운 사람은 안도감을 주고, 권세 있는 사람은 낙담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판천수:' 중국회화사', 상해인민미술출판사, 1983, 175 쪽. 고대와 자연을 숭상하는 것이 그 예술정신의 핵심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당시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위 (), 유 () 인데,' 사중업 시서' 에서 말했다.

시는 요염하게 죽고, 중국어는 다섯 글자이다. 음률을 부르는 사람은 도연명뿐이다! 웨이, 리우 희석 주니어, 모두 타오 목적 을 얻었다. 이것은 국왕의 일격이다. 이게 뭐야? 부자는 가난한 글자는 하기 쉽고, 깊은 글자는 한가한 글자는 하기 어렵다. 이, 두, 한, 수가 이미 휘황찬란하다면, 그들은 오늘을 넘어 들락날락하고, 과거를 넘어 사라지고, 그들의 감정은 시종일관 유풍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것이다.

탕 () 은 당나라 () 에 살고, 위 () 유 () 에 살지만, 이 () 두 () 를 소홀히 했다. 이런 재미는 실제로 주류 사조에서 벗어나 더욱 개성이 있다. 이는 원말인이 자기정신을 과시하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왕 웨이와 관련이 있지만, 위 () 와 유전 () 은 뒤에서 암투를 벌여 그들의 빙설 본성이 조금도 먼지를 용납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텅스텐의 관념에서' 그윽하고 유유한' 의 경지는 일종의 예술 스타일일 뿐만 아니라' 초연물외' 의 심성과' 초탈속세' 의 기질과도 관련이 있을 수밖에 없다. 이를 기준으로, 왕위는 단지 이류 직업을 얻었다. 바로 이런 초연한 탈속을 숭상하는 정신으로 그의 시필, 시심, 화혼을 자양했다. 시화는 그의 정신의 자연스러운 흐름일 뿐이다. 따라서 법위와 유에 대한 그의 선택은 법위와 유씨의 호감을 얻는 데 더욱 중요하다. 그의 시론과 화론의 핵심도 마음을 키우고 영혼을 키우는 것이다.

텅스텐은 자신의 일생을 이렇게 묘사했다. "나는 먼지를 거절하고, 마음속을 배회하며, 아침의 아침 햇살을 보냈다. 그래서 온종일 고서 고대인들과 마주보고, 길을 잊고, 나는 스스로 득의양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청나라? () 이는 이조' 당사보' 가 말한' 위고풍 밝은 축제' 와 비슷하다. 음식은 적게 먹고 분향으로 바닥을 쓸었다. (권 2) 와 비슷하다. 따라서 조시인은 어디에' 논사우' 에서 "시는 위소주 () 와 같고, 사청원 () 은 불꽃놀이 () 를 먹지 않고, 글을 먹는다고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과거에 그는 위쑤저우 () 가 탐식하고, 바닥을 쓸고 분향하기를 좋아하고, 운림도 이와 같다고 말했다. 뚜껑은 그의 시와 비슷할 뿐만 아니라 따라서 운림사단은 위로부터 위위의 기질과 인격을 칭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그가 삶을 예술의 실천 방식으로, 예술을 삶의 존재 방식으로 삼았을 때, 그의 인격과 시화는 고도의 조화와 융합을 이루었다. 그의 깊고, 오래되고, 소요한 경지는 그의 예술 풍격이자 그의 정신 경지이자 인생 경지이다. 시는 안팎을 불문하고 법도와 절차에 국한되지 않고 적응적이다. "막대기는 자신을 따르고, 노래를 부르며 스스로 즐긴다. "그 그림, 조잡한 글, 시, 감정이 모두 표현되었다. 따라서 그 심미적 재미는 철절벽이나 옥산과 같은 말은 아니지만,' 당풍을 계승하다' 는 경향은 여전히 일치한다.

장조충의 책에 대답할 때 유명한 화론이 있다. "하인 화가란 무심한 화가일 뿐, 모양을 구하지 않고 즐겁게 이야기한다." 그래서 그의 시는 또렷하고 독특하며 가슴속의 도피도 보았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마지막 봄날의 비바람에 질려서 나는 앉아서 커튼을 들고 청산을 보았다. 갈매기가 멀리서 파도 위에 흩날리자, 숲 속의 학이 구름을 가지고 돌아왔다. ("옛 은호광산색을 그리기 위해")

몇 명의 당사자가 잠들었는데, 한 오랜 친구가 와서 문을 잠갔다. 웃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단지 베개를 높이 베고 근심 걱정 없이 기계를 잊어버린다. 옷에 파인애플비가 내리고 소매가 남쪽에 있다. 산에 옳고 그름이 없다고 말해줘. ("윤에게만")

난생곡에서 반사는 여전히 자기 몸에 비치고 있다. 아무도 열정적이지 않고 봄바람이 웃고 있다. ("워터 코스트 난초의 제목")

이 작은 시들, 수많은 생각, 유유하고 번화하다. 운율이 높고 아득하여, 때로는 광란하다. 법위 () 유 () 를 배우고 왕 () 맹자 () 에 출연하여 깊은 뜻을 가지고 있다. 정원고' 제원진화' 짱 구름: "니랑은 얼음처럼, 탁하면 맑다. 시냇물이 춥고 가늘어서 내가 없다. 돌이 나무를 벗기면 다정할 수 있다. " "청" 자 하나, "청" 자 하나, 그 그림을 평가해도 그 시의 진미를 얻어야 한다.

예찬은 일찍이' 지죽사' 8 곡을 만들었는데, 그중에는' 옹원 국가 흥망, 돈 왕, 왕월' 이 있다. 해질녘 바람이 버드나무를 불고, 호수와 연우가 가득하다. " \ "키안 왕 의 무덤, 필드 스파 스, 조상 홀, 호수 서쪽 에 있습니다. 서나무다리 옆, 풀은 봄녹색, 밤울음소리 봉우리. " 진정한 "슬픔" 을 말하는 또 다른 사람들은 "유민 괴롭힘" 이 있다고 말한다. 키안 키보: "중국 문학사", 843 페이지. , 더 깊은 "무상한 걱정" 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운남천은 일찍이' 오향정화 후기' 에서 "원인의 그윽한 정미수는 화공 밖의 일종의 가스전이다" 고 말했다. 하지만 이 제품이 하늘에서 밝다면, 그것은 슬픈 현과 목소리와 감정의 집합처럼 될 것이다. 이는 지구의 쾌락 분야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것이다. " 이 언어는 [쩨나이] 의 시에도 매우 적절하다. 그것의 높은 감정에도 슬픔이 포함되어 있고, 그것의 한가함 속에는 존엄성도 포함되어 있다.

텅스텐의 시는 산천을 반영하고, 고원의 정을 표현하며, 독자적으로 성령을 표현하며, 원인학 왕몽의 가장 높은 성취를 대표하며, 원말' 당종파' 시 성취의 두드러진 대표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아민 학자 구지륜은' 과아품' 에서 "이원진, 풍풍이 고결하여 우리 사람의 조상이다" 고 말했다. 그의 글을 읽는 것은 심사숙고하고 심사숙고하기에 충분하다. " "진수절진, 너는 유웨이를 신경쓰지 않는다." 명나라 은둔종이 크게 부풀었다고 생각했다. 시화의 심미정신과 예술적 재미, 시화 은우, 금슬은우의 생활방식, 그리고 왕, 맹, 위, 류시풍에 대한 추앙은 확실히 명청강남문인들 사이에서 상당히 강한 기풍을 형성하였다.

양위정 등 고영 강남문인들과 함께 자신의 창작과 생명실천으로 그의 높은 표준영성시학 명제를 완성했다. 그들의 시는 영적인 시이며, 그들의 생활은 더욱 영적이다. 그들은 자유분방한 낭만 기질로 하늘과 땅 사이의 진실, 아름다움, 사랑의 세계 풍경을 찾고 발견하고 창조했다. 자아의 예술과 정신세계에 빠져들고, 탁수한 세상에서 소외된 것은 분명 명청정신학파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제 3 절 당나라' 아정' 의 결말이 울렸다

첫째, 푸 ruojin

푸약금 (1304- 1343 증관은 광저우 문학 교수였고, 그의 시도 한동안 유명했다. 푸와 리의 시 20 권이 있습니다.

푸약금은 젊었을 때 문 밑에서 시를 공부한 적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추앙하고 비밀을 밝혀냈다. 따라서 그의 시학 사상과 당시관념은 원 4 가의' 당정론' 에서 유래하여 유교의 야교가 계속 제창할 수 있게 하였다. "사쿠전서 총목 푸리시집" 은 그의 시가 "평화롭고 찰칵 하는 소리" (볼륨 167) 라고 말했다. 푸 ruojin \ "웨이 시 서문 \" 에서 말했다:

내가 어떻게 시를 이해할 수 있겠어! 문장 전 세계를 돌아다니는 사람: 촉군의 추인범 씨, 촉군의 우공, 군의의 말 충성, 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어느 것도 출중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 그것은 이미 세상을 떠나 군산에서 은퇴했다. 조중, 한림걸씨, 구양공씨, 박고통금, 학자 * * * 종염 ... 그들이 배운 것은 하나가 될 수는 없지만 모두 김인의 기운을 기부하여 송말쇠추의 습관을 바꾸어 고문과 화해를 추구했다.

이 글은 그를 스승으로 삼아 그의 시학을 묘사하고, 원대 시학의 주류 정신, 즉 송김누습을 없애고,' 태평성대' 를 부르며' 심전' 을 얻었다. 이 사상들은 원중기 경화 문인의 이론을 직접 계승하여 원말 시가 전형 시기' 성당아정' 의 메아리를 대표한다. 그러나, 결국 성세가 점차 사라지고, 옛 소리는 이미 사라졌다. 그래서 우리는' 야',' 전',' 화' 를 숭상하지만 허황된 관대함을 낳을 수밖에 없다. 푸약금은' 덩가행서' 에서' 스스로 풍채가 흩날리며 고시 소리가 멀다' 고 한탄했다. 한 웨이와 진 왕조의 번영은 거의 평범하지 않습니까? 시대가 다르다. 바람과 바람이 모두 익숙해져서 그 목소리를 찾기가 어렵다! "이는 원중기 한당이 자신감과 기대를 가지고 있는 자기비교와 추구와는 다르다.

"야정" 의 시학 사상에 근거하여, 푸약금은 성당을 종대로 하여 두리를 존중하고 법을 수리한다. 그 구름:

당이 부강해져서 꺼졌다! 태백은 "오래 하지 않을 거야" 라고 말했다. 자미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치량이의 뒤를 밟을 것 같다. 클릭합니다 그것의 감정적 의미는 매우 깊다. 태백은 천재이기 때문에 그의 시는 스스로 체계를 이룬다. 아들의 미학은 탁월하고 재능이 있기 때문에 그의 시는 많은 풍격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원리와 교풍을 묘사하는 데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300 곡" 이후의 시, 아름다움은 동심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 당인은 시를 공부로 하여, 시가 당대에 흥성하였다. 시인은 덕을 재능으로 하고, 목소리는 다르고, 얼굴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서 법도는 배울 수 있고 신성은 배울 수 없다. 그래서 태백에는 태백시가 있고, 자미에는 자미시가 있고, 창리에는 창리의 시가 있다. 이창제,, 뒤, 유우석, 왕묵서, 사공서, 고, 고, 구, 자, 서, 요, 정, 장, 맹과 같은 다른 것들은 모두 하나라 강할 수 없다. ("시의론" 과 "시의론" 은 푸약조금이 쓴 것으로, 진위는 고증해야 한다. 그러나 이 관점은' 존당위정' 의 입장을 대표할 수 있으며 원말에 나타나' 존당위정' 으로 볼 수 있다. 편의를 위해 푸약김의 이름을 잠시 넣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말은 원말에 나타난' 당종아정' 학파의 원시 명제이기도 하다. 요약하면 더욱 의미가 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시가 당대에 흥성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하이나백천, 문재도', 즉 천하사관문운, 또 다른 이유는' 당인 시 선사' 로 송시가 당시보다 못한 원인으로 꼽힌다. 두리와 존중. 두리를 정점으로 한 당시는 기세가 없었다. 이는 송인, 명인과는 달리 원대 송명 과도기 당시학의 특징을 보여준다. 3 당시는 꽃이 비단 같고 풍격이 각기 다르다. 당시를 배우고 프랑스인을 배우는 것이 적당하다. 당시는 기질미도 있고 법도미도 있고, 당시의 법도는 배울 수 있지만, 기질과 정신은 배울 수 없다. "기질" 은 반드시 참가하고 배양해야 하는 것이고, 당나라에서 생활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당인의 "기질" 을 얻는 것이다.

당송시에 대한 푸약진의 견해도 이 문제에 대한 원인의 보편적인 견해를 대표한다.

당인은 시를 시로 하고, 송인은 글을 시로 한다. 당시는 음률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300 편' 에 가깝다. 송시는 변론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300 편' 이 그 성품을 초월할 수 있는' 국풍' 과는 거리가 멀다. 해설자의 말에 따르면, 야와 부의 변화는 어느 쪽이 더 나은지 쉽게 알 수 없다. 시가 송말에 이르렀지만 해롭다. 가장 높은 사람은 너무 신중하다. 놀랍게도, 겸손한 사람들은 모방합니다. 깊은 후크 신비 이상한, 풀 수 없다; 천박한 사람이 황제를 구성하는데, 어떤 사람은 오만하다. 이 시점에서 시를 쓰는 의미도 없어졌다. ("시의 의의")

푸 ruojin 는 당나라 시, 노래 시 에 대한 텍스트 를 말했다. 당시주제는 300 편에 가깝다. 송시가 주된 원인으로' 300 편' 과는 거리가 멀다. 이것이 바로 원인이' 당으로 송을 억제한다' 는 이유와 근거이다. 만당 () 과 만송 () 의 폐단이 원정통 문인 () 이 극도로 증오하는 것 외에 당송 () 과 송 () 의 두 가지 유형의 시는 사실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원인들은' 당으로 송을 억제한다' 는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그 의도는 바로 아흥을 회복하고 시를' 주리' 에서' 주정' 으로 복귀시켜 시를 회복시키려는 의도였다. 따라서 푸약진은 당송시가 "우열을 가리기 쉽지 않다" 고 말하지만, "가까이", "멀리", "흑자", "변화" 라는 말은 우열을 분명히 구분했다. 송말 시인의 높음, 낮음, 깊이, 얕음을 채찍질하는 것은 전형적인 원대 시학 관념이다.

원말, 푸약김과 다른 시인 다이량은 동음을 주장했다. 민중이 불만을 품은 마지막 날, 그는 당종의' 아정' 을 위해 마지막 입장을 밝혔다.

둘째, 다이량

다이량 (1317-1383), 구령산포강 (오늘 저장) 사람. 당초 월천서원의 책임자로 재위 기간 동안 화남 강북 등지를 추천하여 서성에서 유학을 보급하였다. 명나라 hongwu 십오년, 자본, 사임, 다음 해 사망 소환 하지만, 명나라 도로 를 먹지 않는다. 《구령산 거집》은 모두 30 권이다.

다이량소는 김화육관, 황성, 오래학 문학, 옥궐에서 시를 배우면서 모두 인지도를 얻었다. 유 황 오 모두 유명한 이학자이자 문학가로, 그들의 시학 관념은, 해사, 구양고 등 이학자의 시학 관념과 일맥상통하며 모두' 숭당위정' 을 주장한다. 대량은 사승의 학문을 계승하고, 로의 성령설을 잘 알고 있으며, 시와 야를 진흥시키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다. 원말도교가 쇠퇴했을 때,' 야' 의 취지는 여전히 높다. 원곡 야서' 는 시학 사상의 핵심이 될 뿐만 아니라 원대가' 성당의 아야' 를 제창하는 종결이기도 하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추적 가능성

\ "yongrong huagui 의 메타시 서문 \" 은 운으로 시작됩니다:

이전에 공자는 시를 삭제하고, 주의 번화함을 덮었다. 그의 단어는 민요를 기초로 국가와 마을 사람들을 도왔고, 스스로 세상을 가르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바람이라고 불린다. 공직자가 되고, 의사가 되고, 진부한 법원이 되고, 그의 행정의 폐지와 흥을 아는 것은 매우 우아하다. 그 쇠퇴는 전조의 정교가 작용하지는 않았지만 풍속 전통은 여전하다. 이 옛일은 현대인을 찌르기 때문에 우아한 변화이기도 하다. 그러나 운명은 기복이 있고, 인물은 기복이 있고, 시의 변화이며, 각각 무한하다. ("구령산집집" 권 29 "원어서풍서")

근원을 추적하며, 시도는' 바람' 과' 야' 이며, 원인의' 당종' 은 반드시 그 근원을 따라야 한다. 원초의 하오 징 (Hao Jing), 류인 (Liu Yin), 다이 (Dai), 조 멩 (Zhao Mengjing), 위안 중기의 유 지 (Yuji), 해사 (Jie), 구양 현 (Ouyang Xuan 운명의 흥망' 을 기초로' 시도가 변하고 있다' 고 말하고, 시교를 주장하며, 왕과 관련이 있다.

(2) 교파를 건립하다

"한", "당" 과 마찬가지로, "야" 의 유풍은 시의 직접적인 계승성과 진실성이다. 원인의' 거당이감 전',' 거당이송 억제' 는 모두 시도의 정통을 유지하고 시도의 정맥을 계승하기 위해서이다. 따라서, 시 예술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송대 사람들이' 당을 무죄로 삼는다' 는 것에 동의할 수 있지만, 두 가지 시 패러다임으로서' 야' 의 근원과의 관계는 반드시 당의 목소리에 기반을 두고 있는 것이 분명하며, 송측원 () 은 당 () 이 될 수 있고, 당 () 은 종 () 이 될 수 있고, 송 () 은 부끄러울 것이다. 탕음은 우아한 목소리이다. 그 구름:

한성, 이릉, 소무의 오언시, 한무가 악부시를 수집한 사람들은 모두 고대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야' 의 유풍은 여전히 특색이 있다. 위진 () 은 삼염오악 () 으로 나뉘며, 비천하고 힘이 없는 말은 복고해서는 안 된다. 여름에 당이는 편지 한 통을 썼고, 문예 운동이 다시 부흥하여 이 () 두가 모두 나갔다. 평론가들은 이비의 시가' 바람' 과 같고, 시는' 야' 와 같고, 국화는 송, 유럽, 수, 왕, 등 추종자들을 계몽하고, 모두 당을 무죄로 삼았다고 말한다. 그러나 당시는 기질을 주도하기 때문에 여전히' 바람' 과' 야' 에 가깝다. 송시는 의론을 중시하기 때문에' 바람' 과' 야' 와는 거리가 멀다. ("구령산집집" 권 29 "원제 풍아서")

또한 당나라 추격 한, 바로 유교 로 돌아갑니다. 또한 송대에 비해 "당시는 음율에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여전히' 바람' 과' 야' 에 가깝다. 송시는 주로' 바람' 과' 야' 와는 거리가 멀다. " 이 이론은 푸약김과 마찬가지로 원인의 당송에 대한 일관된 평가를 대표한다. 이비의 시는' 바람' 과 같고, 시는' 야' 와 같다. 이는 이 () 두 사람의 마음가짐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 관념들은 원대 당시의 보편적인 관념이다.

(3) "모음" 표시

다이: "만약 내가 남편의 우아한 목소리로 송인의 적폐를 없앨 수 있다면,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이것은 원인의' 당입송' 과' 복아' 시학 관념의 현실적 동인이다. 원말에 원대의 시 기풍과 관념을 총결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어느 정도의 역사적 가치와 시학의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 구름:

나는 국토가 광활하여 전례가 없다. 한 학사박사에게 그의 위엄 있는 정신으로 시인을 생각하는 것은 쉽지 않다. 개측은 당시 선조가 깊은 인덕으로 세상을 50 ~ 60 년 동안 보수했고, 대백노인은 애통해하는 아이였다. 골목에서 환호하며 갈채를 받는 것은 한당송이 미처 할 수 없는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래서 당시 필자는 모든 음식이 순수하고 조화롭고 화목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후로 시로 유명한 사람은 여전히 셀 수 없이 많다. 말하자면 한 몸으로 산과 정자는 선천적인 차이를 가지고 있지만, 모두 올바른 기질, 기초가 깊은 도덕, 바람의 풍속, 계급 위에 세워진 것이다. 유우석은 팔음과 정치소통, 문장, 시대경쟁, 그가 믿지 않는다고 했나요? ("구령산집집" 권 29 "원제 풍아서")

이 말에서, 아마도 우리는 다이량 등 사관불사의 심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Dai Liang 은 "나는 땅이 크다. 이것은 고대에는 전례가 없었다" 고 말했다. "나의 조상은 깊은 인덕으로 천하를 50 ~ 60 년 동안 수리하고, Dai Bai 는 골목에서 환호하며 고무했다. 이것은 한, 당, 송보다 못한 것이다." 원나라를 태평성대로 여기기 때문에 모음도 대세로 쓰인다. 그 제품은 "긍정적"-"성격이 긍정적이고 기초가 깊다"; 또한 주, 한, 당, 송의 아름다움이기도 하다. 스타일은 한당과 비슷하고, 이익은 송가를 위주로 하고, 왕화는 큰 은행으로 주덕의 쇠퇴보다 낫다. 모음' 을 강조하거나 심지어.

시가 교육에 쓰이는 관점에서 볼 때, 다이량은 당대의 시인 중에서 두보를 가장 추천한다. 원말 시인은 이백 () 이하 () 를 가장 성대하게 하고, 대량 () 은 저인 1 등을 두려워하며, 여전히 귀두 () 를 견지하고 있다. 원말 시인은 이 제 2 법을 채택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Dai Liang 은 그를 위해 순서에 (서) 썼다: "시, 또는 시의 역사, 시정을 관찰 하 고 또한 지배 한다." " 현재 사련 () 의 시는 음절의 걸음걸이가 특징이며, 이 두 사람의 장점을 바탕으로 한 것이지 어린이의 아름다움이 아니다. 남편의 시정이 관련이 있고 법치가 보좌라면 그의 아들은 예쁠 것이다. "('구령산집집' 권 12' 옥창집서') 우리가 시인과 두보 사이에 다리를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음을 알 수 있다.

창작에 있어서, 다이량도 자신의' 당위정' 사상을 실천하려고 노력한다. 원말시단에는 철절벽의' 기풍',' 예찬의',' 소삼',' 구영의' 이청천면' 이 유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화사하고, 화려하고, 섬세하고 섬세한 시가 있으며, 데이량의 독특한 흥망은 깊고 우아하다. 양순은' 구령산 집서' 에서 다이량의 시를 칭찬하며 "말은 깊고, 목소리도 무성하고, 한가한 정취도 있다" 며 "깊은 단어도 새겨지지 않고, 얕은 상태도 없다" 고 말했다. 몸매도 날씬하지도 않고 자만하지도 않다. 풍부하고 심사숙고하며 맛이 부족하지 않다. " 원나라 말년에 풍속이 몰락하고 혼란이 심했지만, 다이량은 여전히' 당수',' 야정',' 용모 부',' 맛발' 의 기조를 견지하며 마지막 날의 몰락을 밝히려 하지 않았다. 정말 심혈을 기울인 고생이다.

데이량은 1383 년, 시원 16 년에 죽었다. "구령산방집 사쿠전서 총목록" 은 그의 시가 "인품이 높고 아름다우며, 일시적이고, 관대하고 격렬하며, 읊조리며, 더욱 개방적이고 내성적이다" 고 말했다. (권 168) 다이량' 자짱' 은 "영욕이 있다 강산은 손을 바꾸고, 몇 차례 변천하여, 한 세대의' 모음' 이 주창한' 아정' 기조가 마침내 가작이 되었고, 그의 시도' 소미 류밀수' 의 비성으로 바꿀 수밖에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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