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당은 어떤 조직입니까? 유봉군의' 계략' 은 무엇입니까? 장오본에 반한 것 같은 그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 어젯밤 CCTV' 포커스 인터뷰' 에 따르면 다도당 한의학 연구소는 서성구 핑안 거리에 위치해 있어 유봉군 주석이 방문하는 토요일마다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도당 로비에는' 상담' 을 하러 온 사람들이 꽉 찼다. 안내원은 유 원장의 번호가 이미 꽉 찼다고 말했다. 전화를 끊으려면 일주일 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2 세대 신분증으로 개인 정보를 등록하고' 다도당은 의료기관이 아니고 제품은 식품이 약이 아니다' 는 공고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공고계약은 반드시 환자가 읽고 서명해야 하며, 승인 없이는 서명할 수 없다.
홀 한 귀퉁이에는 방 밖에 투명한 창문이 있어 더욱 시끌벅적해 보였다. 직원들의 안배로 한 번에 10 명이 사무실에 들어가 단체 협상을 할 수 있다. 검은 옷을 입은 유봉군은 말을 하지 않고 고개를 들어' 상담가' 의 얼굴을 몇 개 쳐다보며 고개를 숙이고 건강상담책자에 그림을 빠르게 그려본 뒤 옆에 있는 두 조수에게 건네준 뒤 다음 사람이 그 앞에 앉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한' 상담사' 는 오전 300 여 명을 보고 4 시간도 걸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앉아서 약을 처방하는 데 30 분, 최대 1 분도 걸리지 않았다. "3 시간에 254 명을 만나요." 유봉군의 방문을 받은 후,' 고문' 은 직접 만든 식이요법 제품인' 다도당 보건보' 의 처방을 받았다. 한 고문은 대도당이 건강식품을' 큰길 팔보' 라고 불렀다고 말했다. "보물" 에서 "팔보" 에 이르기까지 "원기보" 를 하나 더하면 "보물" 한 상자당 가격은 22 위안이며, 보통 하루에 한 박스를 먹어야 한다. 모두 산 양생보는 수백 원에서 수천 원까지 다양하다. 다도당은 줄곧' 팔보' 가 약이 아니라 식품이라고 주장했지만, 유봉군은 폐암, 건선, 당뇨병 등을 치료하는 사례를 열거했다. 자신의 책에서 대로를 사용하여 보양보를 키우다. 큰길 건강보 포장에서 식품 생산 허가증 번호를 찾을 수 없다.
유봉군의 방문은 멀리서 진행될 수 있고, 고문도 그가 연구소에 도착하지 않았을 때 진단을 할 수 있다. 한 관계자는 "사람은 사진을 찍을 수 없지만 얼굴과 혀의 최근 사진이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유봉군' 바이두백과에는 광명중의학원 건강연구실 주임, 건강학 교수를 역임한 바 있다. 베이징 광명중의학원 원원장 엄교수에 따르면 베이징 광명중의학원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위생부서도 없다. 광명한의학원은 사립이라 직함을 평가할 자격이 전혀 없다.
유봉군의 책에 따르면 그는 고등 한의학 교육을 받았고 은퇴 후 한의사와 티베트 주경 () 의 의료처장으로 임명되었다고 한다. 그러나 베이징 주재 직원들은 의료과가 없고 유봉군은 단지 10 년 전에 주경 사무소를 임대했다고 밝혔다. 기자는 보건부에서 보건부에' 건강산업 보건 전문가 전문위원회' 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조희빈은 J209 년 오전 8 시 30 분 핑안 서가에 위치한 대로 양생당 대문을 폐쇄했다. 금빛 2 층에는' 큰길 양생당' 이라고 적혀 있고, 각 길의 기자와 십여 명의' 고문' 이 문 앞에 모였다. "우리는 모두 지지하러 왔다." 한 목소리가' 컨설턴트' 로부터 들려왔다. 46 세인 이 씨는 자신이 간염을 앓고 있으며 줄곧 다도당에서 요양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효과가 뚜렷하다. 그의 목소리는 많은' 상담가' 의 호응을 받았고, 그들은 기자에게 대도당 제품을 먹는 효과를 이야기했다.
9 시, 스태프들은 다도당 대문을 열고' 상담가' 와 기자를 고객센터에 도입했다. 팔구 명의 직원들은 검은 옷을 입고 이어폰을 끼고 이따금 작은 소리로 몇 마디 했다. 기자가 등록홀에 들어가려고 할 때, 그들은 그를 막았다. "오늘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이따가 대문에 통지를 붙이겠습니다." 한 관계자는 다음 주 날짜를 예약할 수 있을지 아직 결론이 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48 세의 한 여성이 양생보 20 ~ 30 상자를 들고 말했다. "여기는 아마 문을 닫을 것 같다. 오늘 제품 몇 개 더 열어봐. " 그녀는 다도당에서 거의 3 년 동안 요양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일찍이 중등도의 칼슘 결핍을 한 적이 있다. 석 달 동안 먹었더니 그녀의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다. "우리는 먹었고, 정말 효과가 있었다."
기자가 고객센터의' 고문' 과 이야기할 때, 다도당 직원들은 늘 수수방관한다. 20 분 후 직원들은 업무에 영향을 준다는 이유로 기자와' 고문' 을 도당에서 나와 문을 닫았다.
"우리는 친구가 추천하는 내몽골 출신이다." 리는 여태껏 떠난 적이 없다. 그와 몇몇' 고문' 들이 줄곧 문 앞에 있다. 기자들이 고문들에게 질문을 할 때마다 그들은 함께 모여 경청한다. "우리 모두가 진실을 말하는 한. 클릭합니다 초겨울 햇살: 이런 현상이 반복되는 것은 전적으로 정부 관련 부처의 규제가 부실하고, 기능부처들이 일을 하고, 허황되고, 사기꾼들에게 기회를 주고, 백성들에게 해를 끼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엄곤: 이 사람들은 사기꾼일 뿐, 사회의 뿌리는 여전히 진찰이 어렵고, 진찰이 비싸요.
바람의 아들: 정규병원의 공신력이 떨어지고, 전문가호가 걸려 있고, 진찰이 비싸고,' 신의사' 가 사람을 속여 부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병원은 반성해야 한다.
브라이언트폰카레:' 신의사' 의 출현은 실제로 현대의료제도와 사회보장제도의 폐해에 대한 비정상적인 노출이다. 의료제도와 사회보장제도의 불완전성과 불공정은 병원 치료에 대한 대중의 실망과 저촉으로 사회적 사고 현상을 형성하여' 신의사' 를 위한 기회를 만들었다.
CCTV' 초점인터뷰' 에 따르면 베이징 다도당' 신의사' 유봉군은 불치병은 보건을 통해 치료할 수 있고 사진을 보면 진료를 받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유봉군이 의사를 찾아갔을 때, 그는 한마디도 묻지 않고, 단지 고개를 들어 그의 눈을 쳐다보고는 즉시 처방을 내렸다. 처방전은 그들이 직접 생산한 세 가지 무제품' 양생보' 이다. 1 인당 500 위안으로 4 시간 만에 대도당 매출이 20 만원을 돌파했다.
CCTV 보도의 암방 장면을 보고, 나는 저도 모르게 희열을 금치 못했다. 이것은 가장 고전적인' 보기' 병이다. "신의" 유봉군은 혼자 앉아 있다. "나는 꼼짝도 하지 않는다." 너를 한두 눈만 보고 그의 전용 처방을 검사했다. 처방전은 냄비 가게에서 주문한 메뉴인 것 같은데 위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그는 단지 몇 번만 체크하면 된다. 유봉군은 책에서 그의 방문을 설명했다. "나는 3 시간 만에 254 명을 방문했다. <역경> 고도의 철학적 추상화와 홀로그램 이론에 의지하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공상 과학 소설의 "홀로그램" 과 같습니다. 환자를' 봐라' 는 데 몇십 초밖에 걸리지 않는데, 정말' 신의사' 이다.
신의' 장오본과' 신선' 이익이 쓰러진 이후 사람들은 누가 후계자인지 지켜보고 있다. 중간에 몇 개가 있지만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이 유봉군은' 신의 의사' 이다. 예를 들어, 그는 암 말기 환자를 구하기 위해 아이스바 세 개를 사용했다고 자랑했다. 신장오본은 이때부터 정말 일어섰다! 이것은 정말로' 후계자' 라고 불린다.
반복적으로 반복되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끔찍한 장면입니다. 위험물은 그곳에서 폭발하고, 위험물은 여기서 폭발한다. 그곳의 탄광은 물이 스며들고, 이곳의 탄광은 물이 스며들고 있다. 사기꾼은 그곳에서 성공했고 사기꾼은 여기서 성공했다. 장오본이 쓰러졌을 때, 우리는' 무본 2 대' 와' 무본 3 대' 의 궐기를 기다렸고, 결국' 신의' 유봉군이 나왔다. 이런' 신의사' 의 순환은 우리 제도 환경에 큰 허점이 있어 너무 쉽게 히치하이킹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유봉군의 학력과 의료 경험은 위조된 것이다. 그러나 보건부는 이런 사람을 막론하고 사법부는 이런 사기를 용인한다. 그래서 장오본, 이이 뒤에 유봉군이 있는 것도 당연하다. 유봉군 뒤에는 다른 군대가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공식 문장은 "시민 과학의 질이 너무 나쁘다" 고 말했다. 관리부는 통상 유봉군 등에 대해' 한 눈을 감아' 이' 보건의사' 가 기꺼이 앉아서 세상을 괴롭히게 한다.
모든 것이 가짜일 수도 있지만 사기꾼은 사실이다. 원래 그' 양생보' 귀신들은 모두 믿지 않았지만 사기꾼에게 쉽게 믿게 되었다. 여기서, 우리는 다시 한 번 대중과 감독관에게 상기시킨다: 유감스럽게도, 이 세상에는 신의가 없고, 오직 신만이 괴롭다.
관련 자료
말하기 어렵다: 글자를 보는 신이 무엇이고, 냄새를 맡는 성성이 무엇이고, 아는 일이 무엇이고, 맥을 아는 공교가 무엇인가? 그러나 그 지식을 보는 자는 그 오색을 보고 그 병을 알 수 있다. 그것을 듣고 아는 자는 오음을 듣고 그 병을 분별한다. 아는 사람에게 물어보고, 오미욕이 병이 어디에 있는지 물어본다. 맥을 자르는 자는 입을 살피고 허실을 보고, 그 병을 알고, 그 내장을 안다. 언외의 지식은 거룩하고 말 안의 지식은 신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백화설명: 한 사람의 안색을 아는 의사는 신이라고 부른다. 환자의 호흡과 냄새를 듣고 문제의 문제점을 아는 의사를 성성이라고 부른다. 환자의 병세를 물어 문제의 문제점을 아는 의사를 노동자라고 부른다. 맥을 통해 환자의 증상이 있는 의사를 알면 숙련된 장인이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다도당의 진실에 대하여
저는 다도당의 고객입니다. 주변의 많은 친구들이 다도당에 가서 요양을 했습니다. 우리가 보고 들은 것은 초점 인터뷰가 말한 것과 일치하지 않는다. 바이두의' 스티커' 에 가서 다도당에 대한 진실한 정보를 알 수 있다.
모두들 반드시 진정한 도당을 알고 있을 것이다.
유봉군에 대한 의학적 경험.
유봉군의 의학 경력에 대해 그는 일부 건강강좌에서 그가 1980 년대 초 베이징 광명 중약 통신대학에서 수업할 때부터 부대에서 일해 왔다고 지적했다. 나중에 자신의 노력으로 양생 방면에서 독보적이어서 베이징 광명중의학원에 양생주임 교수로 초빙되었다. 관련 위임장 및 기타 증빙 자료도 기성품이다. 유봉군이 다니던 베이징 광명 한의통신대학은 1980 년대 중국 한의계에서 가장 대표적인 사립학교였다. 원보건부 한의사 사장, 한의통수로 불리는 여병규가 창설했다. 학교는 국의대사 여병규가 편집장으로, 다른 여러 노한의사의 공동 노력으로 30 종 36 권의 한의학 권위 교재를 집필했다. 또한 학파의 창시자 중 한 명인 장연생 씨도 이학계에서 높은 위망을 누리는 이학의 대가로 이경과 한의학의 결합 분야에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