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시작하여 무한히 끝나다.
형상은 간단해 보이지만 가장 복잡하고 다양한 논리를 확장할 수 있다.
자연계에는 육각형의 벌집과 눈송이, 그리고 황금비율의 앵무조개가 있다.
인류 문명 초기에는 선형 만리장성, 후프 삼각 피라미드, 직사각형 파르테논 신전이 있었다.
기하학은 보이지 않는 법칙으로 우주처럼 생명이 있다.
예전에는 사람들이 기하학을 숭배하고 집착했는데, 지금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고 감상한다.
무지에서 수색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변화하는 인간, 영원한 기하학이다.
사람과 기하학의 관계는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인류의 초기 세계관은 종종 기하학으로 구성되었다.
중국인의 세계에 대한 인식은 정사각형과 원형으로 표현할 수 있다.
송옥은' 대연푸' 에서' 둥근 하늘은 뚜껑이고, 방은 땅이다' 라고 썼다. 원은 전체와 통일, 원활한 포용을 나타냅니다. 측은 원의 연역과 발전으로 질서와 규칙을 담고 있다.
이 개념은 가십 공연의' 천원 부분 지도' 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외곽 주위의 괘는 하늘의 운행 법칙을 나타내고, 가운데 정사각형으로 배열된 괘는 대지의 운행 법칙을 나타낸다.
태양, 달 등 천체는 시작점과 끝점이 없는 닫힌 원처럼 끝없이 움직인다. 하지만 지구는 우리를 조용히 태우고 있습니다. 마치 정사각형의 물체가 정적이고 안정된 것처럼,' 하늘은 둥글다' 는 말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집트인들은 원형과 삼각형으로 세상을 설명했다. 이 기호는 지금까지 서구 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삼각형과 원형으로 구성된 호루스의 눈은 참된 지식의 눈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선악을 분별하고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것을 의미한다. 이집트인들은 보통 그것을 "2, 4, 8". 64 "기하급수로 나눕니다.
이 일련의 숫자도 가십과 일치한다.
이집트의 호루스의 눈은 점차 하느님의 눈으로 변해 "하느님" 을 대표하여 인류의 눈을 감독하고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형태는 삼각형과 방사선으로 둘러싸인 눈으로, 미국 국장과 1 달러 지폐 뒷면에 나타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 기호는 나중에 * * * 경제협회와 베트남 고태협회 등 조직에서 사용되었습니다. 한편, 그것의 삼각형 부분은 지고무상의 진리를 대표하고, 반면, 그것의 동그란 눈모양 부분은 인류가 감지할 수 없고 초월할 수 없는 더 큰 존재를 하소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슬람 건물에서는 기하학이 어디에나 있다.
테헤란의 이마 호메니 이슬람 사원은 16 점 별 패턴을 중심으로 팔각, 사각 등 별 패턴으로 바깥쪽으로 뻗어 다른 기하학적 패턴과 중첩되어 더 큰 형상 배열을 형성합니다.
이슬람교에서 기하학은 또한 철학과 종교 사상을 의미한다. 원은 근원과 전체로 지극히 높으신 완벽한 하느님과 만물의 시작을 상징한다. 정사각형은 원형에서 진화하여 사계절 4 원소 등 무궁무진해 보이는 것을 대표하지만, 사실 만물은 모두 연결되어 있다.
방원, 호루스의 눈, 또는 이슬람의 기하학적 도안은 모두 과학기술이 형성되기 전에 고대인들이 자신의 관찰과 경험, 신성에 대한 동경으로 형성한 상징과 상징이다.
일본 불교 스님은 일찍이 세계를 세 가지 형식, 즉 삼각형, 원, 정사각형으로 귀결시켰다.
지역마다 기하학적 신념이 다르지만 최종 해석은 놀라울 정도로 일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마도 이것은 알려지지 않은 신비한 진실일 것이다.
가장 초기의 사람은 기하학을 통해 상상했기 때문에 기하학은 종종 종교, 연금술, 혈제, 신성과 연결되어 있다.
기원전 300 년에 유클리드는' 기하학 원본' 을 썼는데, 이것은 이성적인 관점에서 세상을 아는 최초의 저작이다. 기하학과 철학을 실제로 연결시킨 것은 레오나르도 다 빈치였다. 그 후 기하학은 과학이 되었다.
다빈치의 가장 유명한 걸작 중 하나인' 비트루비위인' 은 원, 정사각형, 나체 남자로 구성되어 있다. 남자의 스트레칭 자세도' 십자가' 와 오각형을 대표한다.
근대 이후 이 그림은 각종 문화작품에 의해 신비주의의 상징으로 여겨졌지만, 사실상 인체의 완벽한 비율을 가장 먼저 보여준 작품으로 기하학과학의 대표라고 할 수 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기하학에 매료되어 우주의 비밀을 푸는 암호라고 불린다.
그는 회화에서 기하학 구도를 충분히 활용했을 뿐만 아니라 중앙 돔 건물의 설계와 이상적인 도시의 계획을 해결하는 데도 사용했다. 마젤란이 전 세계를 항해하기 전에 그는 지구의 지름이 7000 마일이 넘는 것을 계산하고 기하학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잠수함, 비행기 등의 개념도를 설계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를 속삭이거나 미래의 여행자라고 부르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기하학으로 우주를 해석하는 또 다른 사람은 케플러이다.
그는 코페르니쿠스 학설을 지키는 저서' 우주의 수수께끼' 를 쓴 적이 있다. 황도 12 궁에서 토성과 목성의 주기적인 만남을 보여주고 다면체의 내접원과 외접원을 일정한 비율로 연결시켜 우주의 기하학적 기초가 될 수 있다고 한다.
사실, 후프 피라미드가 설립된 이래로 사람들은 줄곧 과학적 관점에서 그것을 해석해 왔다.
예를 들어 피라미드 맨 아래 정사각형의 변 길이 *2÷ 피라미드의 높이는 정확히 3. 14, 즉 파이와 같다.
후프 피라미드 받침대는 길이가 230.36 미터로 36 1.3 1 쿠비트 (이집트 측정 단위) 로 약 1 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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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측정, 관찰 및 요약은 기하학에 대한 무지에서 기하학에 대한 과학적 대우로의 전환을 나타냅니다.
아마도 그들은 현대에서는 엄격하지 않지만 신비롭고 낭만적일 것이다.
기하학을 과학적 시각으로 바라보기 시작한 인류도 어린 시절을 벗어나 청년으로 발을 들여놓은 인간이다.
20 세기에 인류는 회화에서 디자인, 건축에 이르는 미학 혁명을 일으켜 10 여 년의 미학 관념을 전복시켰다. 이런 변화의 주인공은 기하학이다.
19 15 년' 쇼 0.10 (0.10 전시회)' 이라는 전시회에서
그는 자신의 작품을' 지상주의' 라고 부르며 동명 선언에서 이렇게 말했다.
"예술은 더 이상 국가나 종교를 위해 봉사하지 않는다. 그것은 더 이상 역사의 진실을 묘사하지 않고 객관적인 물리적 속성과 헤어지고 싶어한다. 그것은 사물도 없고, 예술을 위한 예술도 없고, 존재할 수 있다고 믿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
이 말은 말레빅의 극단적인 개인적 색채를 띠고 있지만, 그 시기의 심미 변화의 특징을 전달하는 것은 사실이다. 즉, 뿌리를 더 추적하고 기능성을 추구한다는 것이다.
이 두 가지 원칙 아래 제 1 차 세계대전과 제 2 차 세계대전 기간 동안 각종 새로운 스타일과 유파가 속출하고 있다. 그들의 공통점은 모두 기하학에 매료되었다는 것이다.
그 시대의 가장 전위적인 디자이너와 예술가는 종종 단순한 형상과 밝은 색채로 전통 미학에 도전한다.
예를 들어 네덜란드에서는 de stijl 의 대표로 여겨지는 Ritfeld 가' 빨강 블루 의자' 와' Z' 의자로 도전하고 당시의 디자인 트렌드를 다시 썼다. 덴마크 디자이너 판동은 정육면체, 구, 원통과 같은 순수한 기하학으로 홈 디자인의 새로운 장을 썼다.
오늘날 기하학은 이미 현대 미학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기하학은 극치로 사용되어 자신의 표현 방식이 되었으며, 시대의 풍향표, 분야의 대가가 되었다.
점을 잘 활용한 초간미생, 기하학은 그녀의 감정의 출구이다. 입체와 평면 사이를 맴도는 삼택 일생은 형상을 브랜드 기호로 삼았다.
우리와 가장 가까운 것도 응용기하학을 극대화한 것으로 건축가 페이밍에 속한다. 상업 마천루에서 미술관에 이르기까지 그의 모든 작품은 전위와 보수 사이의 신중한 균형을 대표한다.
프랑스의 유명 인사들에게 병을 앓았던 루브르 박물관 피라미드가 완공된 후 파리의 또 다른 건축 신화.
졸정원과 사자림에 인접한 쑤저우 박물관은 기하학 수묵 건물로 고금의 정취를 매끄럽게 연결해 준다.
페이밍은 당대 기하학미의 최고 형식을 선보였다. 인류 문명이 성장함에 따라 우리는 기하학과 직관적 표현에 대한 맹목적인 숭배를 잃었다. 기하학은 일종의 심미 방식이 되어 극도의 추구와 자연에 대한 찬탄을 대표한다.
오늘날 기하학은 더 이상 원시적인 숭배와 본능적인 신앙이 아니다. 그것은 이성과 창의적 사고를 가진 사람들에게 더 많은 의미와 가치를 부여한다.
왜 우리는 기하학에 집착하는가?
아마도 영화' 200 1 우주로밍' 이 답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영화에는 비인간적인 주인공 흑비석이 있어서 무시할 수 없다. 매번 등장할 때마다 줄거리를 유도하는 것이다.
한 가지 해석은 검은 비석이 보이지 않는 신을 상징하며 우주의 종극이라는 것이다.
이 궁극의 형태는 검은 상자이다.
복잡한 비엔티안을 포함한 간단한 기하학.
세상은 끝이 없고, 인류는 짧고, 기하학은 영원하다.
편집자의 연회
-참고 문헌-
원 및 정사각형
기능주의로 시작하다
건축의 기하학적 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