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트어: 그는 현재 간쑤성 무웨이시에 있습니다. 위진 남북조 시대 하서 복도의 정치군사센터. 그것은 양천과 후량의 수도였고, 남량과 북량도 여기에 있었다. 그래서 주소는 지금 간쑤성 무웨이시입니다. 원래 이름은 티베트로, 흉노에 의해 지어졌으며, 뒤이어 옛 티베트라고 불린다. 이 도시는 용형이므로' 와룡성' 이라고도 불린다. 옛 장군은 서한에 설립되어 무위군에 귀속되었다. 동한 때 무위현 관할에 속한다. 한 (), 창족 (), 흉노 () 민족이 뒤섞여 살고 있고, 또 중서부 교통요로에 위치해 있어, 곧 하서 () 의 풍요로운 도시가 되었다. 삼국 때 조위는 량주 () 를 설치하고, 옛 티베트는 통치지로 삼았는데, 이것은 옛 장치량주의 시작이었다. 서진 영녕 원년 (마음, 기원 30 1 년), 장귀는 량주 도사 () 로, 국가는 구정 () 이 통치한다. 서진이 망한 후, 전량도를 위해, 원성 외곽에 또 4 성을 건설하여, 인문이 풍부하고, 경제가 번영하였다. 동진태 원년 (병자, 서기 376 년), 전진이 전량을 공격하여 량주 도사진에 고택을 설치하였다. 친한 친구 7,000 여 가구가 관중으로 이주했다. 이에 따라 동진 태원 10 년 (을유, 기원 385 년) 여광은 량주 도사, 이듬해 건설, 냉각 후, 고체입국이라고 말했다. 진 2 년 (병오, 기원 406 년), 남대담 () 은 후진 야오흥 () 이 량주 도사로 임명되어 고모로 이주했다. 진 4 년 (기원 408 년), 남량은 낙도에서 수도로 이주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북양왕거곡 맹훈은 3 만 대군을 거느리고 옛 티베트를 정복하고, 진 8 년 (임자, 기원 4 12 년) 장계 () 에서 북량 () 을 이전해 성남 천대산 () 에 대불상을 만들었다. 송원가 16 년 (길무, 기원 439 년), 북량 () 은 북위 () 에 함락되었고, 위수구 장현 호적 20 여만 가구, 고장현 () 은 임충현 () 으로 바뀌었지만, 여전히 무위현 관할에 속한다. 그 이후로, 고 대 티베트어 도시는 Wuwei 도시 라고 합니다. 서진 말년에 중원에서 전란이 발생하여 국민들은 서부 량주에 피난했다. 옛 티베트는 한문화를 보존하는 중요한 거점이 되었으며 불교동전의 중요한 장소이기도 하다. 날씨가 시원할 때 서역 승려인 쿠모로시가 이곳에서 강의하며 불교를 발양하였다. 북량 () 에서 거곡 맹훈 () 은 서역 승려 () 가 국사 () 로 쓰이지 않고,' 대반열네경 ()' 등 10 여 편의 경전을 번역했다.
Wuling 카운티: Changde 시, 후난 성. 상덕은 역사가 유구하다. 기원전 30 만 년, 원과 강 유역의 평원산천에는 원시인들이 거주하고 살았다.
하노이군: 고대 황하 북쪽은 하노이, 남부와 서부는 강 밖에 있었습니다. 춘추말년, 초한을 즈음하여 기원전 3 세기 말에 군을 설치하여 회현 (이 하남 무사) 을 관할하였다. 당시 하남성 황하 북쪽, 경한철도 서쪽의 지역을 관할했는데, 지현을 포함한다. 위문제 황초년, 조고현 (오늘 하남기현) 이 창주 (오늘 하북지현) 로 바뀌었고, 이후 4 현이 하노이현으로 바뀌었다. 세 개의 현이 있다: 산성 (현 허난성 원양), 무원 (), 오병 () 은 허난성 이남현 () 에 소속되어 있다. Yanzhou 첸 6 개국 (이 산둥 성 건추현) 은 봉구, 대추, 창원 4 군, Yanzhou 동군에는 제비가 있다. 서진 때, 치야왕 (오늘 하남 진양) 을 옮겼다. 수 왕조, 유 하노이 군, 수 당나라 하노이 군 화이 주. 원대는 회경로로 정해졌다. 명나라와 청 왕조는 huaiqing 정부, 하노이 카운티 이름은 변경 되지 않습니다, 종종 치료 시설로 사용 됩니다. 민국 때 하노이 현을 친양현으로 바꾸었다. "백미안량 산둥 묵시 4 집 연보" 6 권, (청) 백광감, 메제한, 보안원, 양이성 편집자, 청선통 2 년 (기원 19 10) 나무 현재 산둥 성 지묵현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16 권은 장쑤 무석초산 안씨 황가가 베껴 쓰고, (청) 안증출판 시리즈는 가경 16 년 (기원 18 1 1) 목각활자 판화를 위해 그려졌다. 현재 유타 족보학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장쑤 무석초산 황씨 댁은 가마를 베끼고, 청함풍원년 (서기 185 1) 목판활자 인쇄본입니다. 현재 일본 도쿄 국립박물관과 미국 유타주 종보학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참고: "젠씨 족보" (초산안씨 가문 성젠씨 족보 속편).
안영광과 안 (민국) 이 편집한' 장쑤 무석초산 안씨 황씨 종보' 24 권, 민국 시절 중화당 천천천천당에서 인쇄한 목각활자 28 권. 현재 중국 국립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장쑤 무석안씨 종보', 민국편, 민국원년 (기원 19 12) 호. 현재 허난성 도서관에 숨어 있다.
저자가 시험해야 할 후베이 ()' 안씨 종보 ()' 는 청대 목각활자 인쇄본으로, 현재는 제 1 권과 제 5 권만 남아 있다. 현재 후베이 () 성 산수현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저자가 시험해야 할 절강성 한안해안 족보는 청대 목각활자 인쇄본이다. 현재 저장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저자가 결정한' 구이저우 Xi 해안 족보' 는 청광서년 동안의 목판활자 인쇄본이다. 현재 중앙민족대학교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산둥 햇빛, 청도 안사 세대: "사경모, 여나이크홍, 풍보희명, 백종에 전해졌다. 그것은 부차적인 것으로 묘사되고, 조리는 오래 지속되며, 끊임없는 기초를 세우고, 당신의 동정을 증가시키고, 효과적이고 신중하며, 그 비문을 복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광화조코, 아름답고 정의로운 두 가지 예, 연선영, 덕제프요, 경청승평. 네 단어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산둥 청도 안씨사 대대: "종백총 증금, 화려한 이미지 영승." 일조와 같은 족보.
산둥 양곡 안석자대: "경수 은현 광흥 조가자장".
산둥 부평안사대:' 유림외사 부귀'.
산둥 신태안자대: "충후정직, 가보, 심대한 재배, 상인의, 리의 편지, 온량하고 검소한 양보, 준군, 신하, 지혜, 용, 힘, 문, 무, 모든 호복록,,, 숙치종
산둥 대추장 안자대: (창) ((조) 전 (금) 은 보평강을 다스렸다.
산둥 린이 안사 세대: "c (집) 를 배우는 것은 모두 여광이다."
산둥 신현 안사대: "달은 (비싼) 오랜 시간 동안 김기를 늘린다."
Guizhou liuzhi Anshi 단어 세대: "dingqi Jinde Ming yongyong".
안자는 구이저우 동자를 대신한다: "바이단은 태스와이드, 김종국, 수지, 인, 에서 ... 소사종 정용가, 감크방" 입니다.
구이저우 사남안 세대: 관학은 한 나라의 관처럼 승천하여 문명을 드러내고, 원나라는 옥현대덕으로, 만응정은 조종을 열고, 영락은 자중하고, 대지는 복성한다.
쓰촨 서창인, 자대안: "바이단은 태스와이드, 김종국, 수지, 인유" 입니다.
쓰촨 랑중 안사대: "정천덕영중 선생님은 만세선상룡을 열어 삼원으로 이름을 지어야 한다."
허베이 청하 안석자대: "동장풍수 Xi 성, 백년 번화."
허베이 Hejian 안사 세대: "국가 부유 한 사람들 비싼. 클릭합니다
허베이 () 주 보정 () 안사 () 대: "문성 () 은 천고의 덕이 있고, 백세창 () 은 체체가 있고, 장회 () 는 작은 책이 대대로 충성한다
종광요영양성은 원조덕만대 왕 정기소중 위현능을 어루만졌다. 성현부닝월의축제 간곤휘가 김택수면에서 그녀의 영기를 드러내고 있다.
장쑤 풍현 안자대: "그 조계효, 충성, 선, 복, 덕."
산시안의안사대: "거홍대는 천위, 경신, 경덕, 신문, 충효를 알아야 한다."
충칭 남천 안석자 세대:
민주당: "트윗 2 기 자칭 종, 양, 충량, 영정곽, 만국";
대포 부족: "천정 수인각의 의리, 대대로 전해진다."
대관부족: "친구는 천하에 있어야 하고, 천하는 개명, 문창영";
큰 부족이 있다: "친구는 천하의 이름, 만민 충덕만대";
통일 계속: "효, 승조시, 례, 효, 효, 효, 효, 효, 효, 효, 효, 효, 효, 효, 효, 효, 효 ""
간쑤 Jingyuan an 단어 세대: "혼자 청종처럼. 클릭합니다
랴오닝 대련 안사대: "적선의 집, 즐거움이 그치지 않는다."
안후이 합비 안자대: "흥사 증사 경원."
허난 Xinxiang 사람들 앤 단어 세대: "루이 용인 suipei."
안사대: "영회도 시선 광제산은 하늘에서 전해진다."
안사대: "조상 (늘) 징금 계화 상세 표"
안사대: "명군례로, 인정충신으로, 우리 세대를 왕성하게 합니다."
안사대: "진, 풍, 홍, 덩, 전: 집, 산업, 통, 셋, 시스템." (1) 네 단어
(1) 은 Xuanyuan 에서 유래했다.
밖을 내다보다.
익명으로 태사 사당 총련을 쓰다
전련전은 한 성의 기원과 군망을 가리킨다.
(2) 그래야만 세상을 도울 수 있다.
충분히 배워야만 클래식을 할 수 있다.
익명으로 태사 사당 총련을 쓰다
대련은 북위 요동 사람들이 평화를 좋아하고, 단정하고 돈후하며, 세상을 구제하는 재능이 있어 도무제의 신임을 받는다. 오태 통치 기간 동안 그는 레빈 공작으로 봉쇄되어 동정 장군과 창주 () 와 청주 도사 () 를 맡았다. 벼슬에 엄격하고, 교훈에 능하여, 잠시 칭찬을 받았다. 두 번째 연합 은 북송 왕조 초기 Shuozhou 사람들 유, 단어 이순신, 독일 주재 진 후 안숭영의 아들 이다. 안숭영이 살해된 것은 고조 석경근이 자칭' 자제' 를 거란 () 에게 주고, 부하 시 () 가 숨어 안드우 () 를 키웠기 때문이다. 그는 젊었을 때 만년필이나 벼루 같은 문구를 좋아했다. 연구를 통해 그는 문학과 역사, 특히 리와 벽돌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 북송 개보 초년, 그는 수재였고, 관지재정부 박사는 주목국이 되었다. 마흔 권의 문집.
(3) 신선이 대추를 먹는다.
악사가 마음을 베다.
익명으로 태사 사당 총련을 쓰다
첫 번째 대련은 진대 연단네 안치생을 가리키며 랑야에서 태어났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의 스승은 강에서 장인어른으로부터 마술을 배웠고, 늘 바다에서 약을 팔아 "천세옹" 이라고 부른다. 진시황동정 때 정단사 이씨는 무제에게 신선안칠생과대추라고 말했다. 한무제는 일찍이 사람을 바다로 보내 그를 찾아갔지만 찾을 수 없었다. 제 2 련은 안진장, 당대 장안인, 태창사에서 악사로 일하는 것을 가리킨다. 당시 누군가가 태자 이단 (무측천의 넷째 아들, 이후 종서라고 불림) 모반을 무고하고 무측천은 추적을 명령했다. 안진장은 이렇게 말했다. "네가 나를 믿지 않는 이상, 내가 마음을 베고 태자가 반항하지 않음을 보여 주십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말 칼을 꺼내 가슴을 베자 창자가 다 나와 땅에 쓰러졌다. 구조된 후 그는 깨어났다. 우 Zetian 듣고, 즉시 추적 중지 를 명령했다. 서종경운년 동안 안진장관 우장군 쇼위가 호국공으로 임명되었다.
(4) 긴 수염 태평양 보험;
천세 남자.
익명으로 태사 사당 총련을 쓰다
첫 번째 대련은 안준, 송대의 유명한 군인을 가리키며, 그는 태원에서 태어났다. 능천 방어사를 구경하다. 용은 국경에 있고, 창족은 모두 알고 있다. 시계가 잡혔다는 것을 알고, "당신은 누구를 두려워합니까? 클릭합니다 답: "안태포가 무서워요." 종은 앤을 가리키며 말했다. "이 수염 장군은 바로." 제 2 련은 전국시대 랑야향인 안치생, 해상에서 약 판매, 강에서 가르침을 받는 것을 가리킨다. 사람들은 그를 천세라고 부른다. 진시황동유 () 는 그에게 3 일 3 박 동안 이야기를 해 달라고 부탁하여 수십만 달러짜리 금보를 주었다. 그가 복향관을 떠날 때, 그는 떠났다. 황제가 사람을 보내서 요구한 후 없어졌다.
(5) 수치심을 부끄럽게 여긴다.
수염을 씻다.
익명으로 태사 사당 총련을 쓰다
대련은 5 대 때의 진안숭영을 가리킨다. 제 2 련은 당안산을 가리킨다.
(6) 하노이 석택;
집안의 목소리.
익명으로 태사 사당 총련을 쓰다
중화 전국연합회는 진안치생, 랑야인을 가리킨다.
(2) 다섯 글자
수퍼스트림 경로 외부에 그립니다.
시가 한 산에 있다.
익명으로 태사 사당 총련을 쓰다
전련전은 청대 화가 안광유와 명대 학자 판안의 전을 가리킨다.
(3) 일곱 글자
(1) 단락 사이 시 연 Xuancheng 튜브;
왕오송연 보라색 토끼털.
안홍은 점차 성씨 종사 총련을 썼다.
이 대련은 당대 시인 안홍이 점차 쓴 대련이다.
(2) 돌 조각 두 글자는 의미가 깊다.
가슴에 한칼에 억울함을 드러냈다.
익명으로 태사 사당 총련을 쓰다
대련은 채경 문제가 쓴 원우당사비, 송대 장안석공과 안민이 수여한 것을 가리킨다. 군현에 석두 새겨져 백성들이 노예가 되었다. 구걸 면제, 돌 말 새겨진 "안민" 이라는 단어, 듣는 사람은 부끄럽다. 제 2 련은 당대의 우장군 안진장, 장안인이다. 태상, 당예종이 후계자로, 모반사로 무후가 유죄 판결을 받았다. 김창아, 마음 매듭을 잘라주세요. 상속인이 반항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칼을 이끌고 가슴을 잘라서 풀어주세요. 무후는 감동을 받아 상속인을 의심하지 않았다. 상처가 많을수록 삶이 치유될 수 있다. 그 후 쇼웨이 장군입니다.
③ 여덟 글자
보통그룹 역사, 사마를 거론하다.
여러 차례 위대한 공적, 수치심, 여산을 건설하다.
익명으로 태사 사당 총련을 쓰다
이 대련은 당대 의사 앤드우의 이야기를 다룬다. 두 번째 대련은 당나라의 유명한 안포왕의 이야기를 가리킨다. 요동 안통
역사상 처음으로 안명으로 유명한 사람은 요동인이다. 그는 조위 () 에서 벼슬을 하는 것으로 세상을 구제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조가 왕조 시대의 고관이다. 그의 아들 안항도 당시의 유명인이었다. 그는 죽을 때 자살하고 싶었지만, 그는 갇혀 침입한 도둑군을 물리쳤다. 황제에 의해 서평공으로 봉쇄되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다. 동시기에는 같은 전공이 혁혁한 안씨인 안원아가 있었는데, 일찍이 명후오원으로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 장군은 당시에도 요동인으로 용맹하게 싸우는 것으로 유명하다.
임호 안록산이 그의 중국 성을 바꾸었다.
당나라 한편으로는 야만인의 새로운 피를 입력해 이 역사가 유구한 옛 성을 무럭무럭 자라게 했다. 안록산
당시 중국 안반열에 가입한 야만인은 당나라 때 이씨 나라를 뒤엎었던 명장 루산이었다. 1200 여 년 전이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야만인 루산은 어떻게 안씨를 씨로 삼았을까요?
원래, 루산은 당시 잉주 류성 (요녕조양군) 에 살던 회의 준결승원이었다. 그의 원래 성은 강 () 이고 이름은 차야산 () 이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어머니와 재혼했기 때문에, 그는 성을 바꾸고 중국어 이름을 바꾸었다. 나중에 그의 자손은 대대로 성씨를 계속 사용했기 때문에 외래인 것 같은 한성이 정말 호계에 스며들어 후세에 성이 있는 중국인들이 호인의 후예가 되었다.
북방 부락은 출입이 비교적 늦다.
또한 위 () 의 기록에 따르면, 안성 () 에는 또 다른 신생력이 있는데, 남북조 때 안지 침공이 중원을 안씨 () 로 바꾼 것이다. 그래서 이후 안성은 세 가지 다른 성분을 가져야 한다. 첫 번째는 한족의 안식왕 이후, 두 번째는 북방 부족의 안치족 이후, 세 번째는 호인의 안록산 이후다.
안씨 가문은 서북과 동북에서 중원에 들어간 후에도 여전히 중국 북방에서 번식하고 있다. 성씨보' 에서 앤의 성은 중국이며, 번영은 북방에서 자라고 있다고 지적했다. 양귀비
유명한 루산, 그리고 그의 사적은 중국인들이 매우 친숙할 것이라고 믿는다. 처음에 그는 양귀비의' 만약 그녀가 뒤돌아보지 않으면 백 수가 있다' 는 양자였다. 그는 총애를 받고 권세가 있다. 당시 양이라는 재상만이 그와 대적할 수 있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날개가 이미 형성되었다고 생각했다. 변명과 양은 틈이 있고, 군대를 파견하여 반란을 일으키고, 더욱 분발하여 당과 양귀비를 쫓아냈고, 그들은 서로 하늘과 땅이 영원하다는 약속을 했다. 한동안 두 사람은 결국 끝내야 하고, 황급히 장안을 탈출했다.
부끄러움과 우정은 앤의 성을 이씨로 바꿨다.
당명황과 양귀비의 이야기는 시인 묵객의 묘필 아래 많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릴 정도로 아름다웠다. 그 당시, 루산은 남방의 왕이었지만 건국은 엄이라고 자칭하며 황제라고 주장했는데, 한동안 풍경이 아름다웠다. 그러나 당과 양귀비의 슬픈 이야기가 아니었다면 그의 명성은 이렇게 수천 년 동안 알려지지 않았을 것이다.
안록산은 중국 안씨의 신입 회원이다. 그러나 그가 천지를 놀라게 하는 남교가 대당의 땅을 망칠 뻔했을 때, 중국의 원래 안성은 그의 집이 되는 것을 하찮게 여겨져 그의 성으로 바뀌었다. "당서" 에는 이보옥본명 안 () 이 여산 () 과 동성 () 을 부끄럽게 하고 이씨 () 를 주는 내용이 기재되어 있다. 즉, 후대의 수많은 이씨 가족 중 한 명은 당나라 앤이 물려받은 것이다.
당대에서의 앤의 발발
당나라 290 년 천하에서 안성은 안팅, 안록산, 안, 안진장 등 모두 사서에서 유명한 인물로, 안진장으로 가장 유명하다. 무측천
안진장은 당예종의 구세주이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왕자 가 될 때, 어떤 사람들은 상속인이 반란을 일으킬 것이라고 거짓 고발, 우 Zetian 는 그녀가 왕자 의 범죄를 처리하도록 명령했다. 이때, 너무 평범한 노동자 안금창은 그녀에게 큰 소리로 소리쳤다. 당신이 금장을 믿지 않는다면, 당신의 마음을 열고, 이 후계자가 반항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즉시 칼을 찔러 그의 가슴을 베고, 오장육부가 그 자리에서 전부 튀어나오고, 피가 사방으로 튀었다고 말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천지를 놀라게 하는 이 행동은 마침내 무후에게 문득 깨달았다. 원래 나는 아들이 하나 있었는데, 너의 오늘을 이루었고, 종서 () 는 최종 운명을 알 수 없는 대재난을 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군주에 충성하는 사람은 세인의 존경을 받았는데, 물론 안진장도 이때부터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당대의 다른 두 명의 안성 유명인은 당현종 개원 연간에서 나왔다. 당현종
안정건은 당시 태곡령으로 미국 정계에서의 활약으로 현지 국민들에게 기념되었다. 당시 휘주 도지사 안중정은 휘주가 물에 잠기는 것을 막는 것으로 유명하다.
5 대 중 최고다.
만당 시대에는 영주인들이 가르침을 중시했고, 가문은 더욱 두드러졌다. 그들은 국가 대사를 결정하는 고위 관리였으며, 속죄를 위해 온갖 수단을 다 썼고, 심지어 오현으로도 유명하다. 당시 호북성 경내에서' 오사' 가 난잡했을 때 간쑤와 하남의 안성에도 작은 범위의 이주가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송인종이 재위할 때 태원에는 유명한 장군 안준이 있었다. 그는 여러 해 동안 국경을 지켰고, 그는 창족 옷을 국경에 두고 그들을 괴롭혔다. 창족도 그가 태포를 두려워한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동궁에서 가장 몰락한 미족 시대에 앤도 유명한 대신인 앤이 있어 북벌을 주장했다. 그는 황제에게 한 통의 편지를 써서, 여자 실물은 분할할 수 없고, 암운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선언했다. 그는 혜종 가나 왕국의 영향을 많이 받아 남평을 지키는 것에 지쳤다.
안사 () 는 많은 외족 혈통이 섞여 있으며, 안사 (), 안안 (), 도안 (), 안빙 () 등 송대 () 의 유명한 문사들이 많이 나왔는데, 모두 문명으로 유명하다. 그 중 안사는 융안인, 안안은 합양인, 도안은 개봉부인, 안병은 봉구인으로 송대 안사가 여전히 중국 북방에서 번성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명나라 이후 몇 백 년 만에 안씨 가문의 전파가 매우 빠르다. 대륙 남부에는 성씨 가문이 있을 뿐만 아니라, 바다와 떨어져 있는 대만성까지 성씨 있는 사람들의 발자취가 많이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