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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적 만족을 찾는 것이 물질보다 더 중요하다.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800 여 자.

이 문장 수업은 좀 심오하다.

살다 보면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고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러나 사회주의 시장경제를 발전시키는 조건 하에서, 어떤 사람들은 흔히 물질적 부를 삶의 가치를 측정하는 유일한 기준으로 삼고, 부를 낙으로 삼고, 부를 중시하며, 심지어 부를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 경우도 있다. 그렇다면 물질적으로 부유한가, 과연 자신의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까?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인생의 가치는 역사와 사회 조건에 따라 서로 다른 내포를 가지고 있다. 사람마다 생명의 가치에 대해 서로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있다. 마르크스주의는 가치는 개인이나 사회의 어떤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사람들의 실천활동에서 비롯되며, 물질적 가치와 정신적 가치를 모두 포함한다. 그것은 개인적 특성과 사회적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다. 한 사람의 가치는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정도나 부를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뿐만 아니라 사회에 대한 공헌에도 반영된다. 인간성은 모든 사회 관계의 합이다. 자신의 가치를 진정으로 실현하려면 사회의 발전 진보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따라서 생활의 행복은 물질적 부뿐만 아니라 정신적 부에도 있다.

사람은 좀 정신이 있어야 한다. 물질적으로 부유하다는 것은 정신적으로 부유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한 사람이 정신적으로 부유한지 여부는 그의 도덕적 자질과 정신 경지에 달려 있다. 품성이 고상하고, 원대한 비전을 가지고, 사회 발전을 촉진하는 데 힘쓰는 사람들은 정신적으로 부유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사람과 사회의 인정과 존경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비록 물질적으로는 그다지 부유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반면 마음이 좁고 이기적이며 이익만 꾀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들은 물질적인 부를 얻을 수 있지만 다른 사람과 사회에 보답할 생각은 거의 없기 때문에 주변 세계와의 충돌로 이어지기 쉽다. 그는 정신적으로 매우 나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물질적인 빈곤은 노력을 통해 변할 수 있지만, 정신적인 빈곤은 종종 치명적이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부유한 부자들은 한때 얼마나 많은 물질적 부를 가졌든, 일단 정신적 지주를 잃고 극도의 정신적 공허에 빠지면 쉽게 잘못된 길로 들어서거나 심지어 인생의 비극을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개인적 가치와 사회적 가치, 물질적 부와 정신적 부를 추구하는 것은 통일되어야 한다. 마르크스는 일단 "생각" 이 "이익" 을 떠나면 추태를 부릴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가난은 사회주의가 아니다. 사회주의의 근본 목적은 광대한 인민들이 부유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게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우리는 모든 노동, 지식, 기술, 관리, 자본의 활력이 서로 경쟁하여 생겨나게 하여, 모든 사회 부의 원천이 충분히 유입되어 인민을 축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동시에, 사회주의는 전면적인 발전과 전면적인 진보가 있는 사회로, 인간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는 데 힘쓰고 있다. 한 민족이 물질적으로 빈약할 수도 없고, 정신이 빈약할 수도 없고, 물질과 정신자원이 풍부한 민족만이 강한 생명력과 응집력을 가질 수 있다. 물질적 부와 정신적 부의 통일을 견지해야 한 사람의 삶이 가치와 의미를 가질 수 있어야 진정한 행복을 얻고 전면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다.

다음은 재료입니다

수능 작문 자료: 물질과 정신의 행복관 (2010-05–26 23: 35: 35

다음 자료를 읽고 필요에 따라 글을 쓰다. (60 점)

65438 년부터 0960 년까지 미국은 빈부 격차가 현격하고 사회적 갈등이 두드러졌다. 어느 날 로버트라는 한 TV 기자가 두 세트의 화면을 포착했다. 한 조의 주인공은 한 회사의 사장으로, 그는 사무실에서 과부하로 일하며 양복은 꼿꼿했지만 얼굴이 초췌하고 피곤했다. 또 다른 조의 주인공은 오피스텔에서 일하는 청소부이다. 그는 파란색 캔버스 옷을 입고 낡았지만 어지럽지 않았다. 나는 그가 쓰레기를 치우면서 시골 노래를 흥얼거리는 것을 보고 편안한 모습을 보였다.

사장은 미국 부자의 전형적인 대표이고 청소부는 미국 가난한 사람들의 전형적인 대표이다. 이 두 세트의 장면이 텔레비전에 방영된 후 기적이 나타났다. 많은 가난한 사람들이 더 이상 부자를 미워하지 않고 행복과 행복을 느끼기 시작했다. 여전히 많은 부자들이 가난한 사람들의 생활을 부러워하기 시작했다.

상술한 자료에 대한 이해와 실생활에 근거하여 800 자 미만의 문장 한 편을 써 주세요. 제목 자제, 스타일 제한 없음.

둘째, 시험장 요점

1, 시대적 배경과 결합해 자료의 취지를 따져본다. 원문을 열심히 읽고, 키워드를 다듬고, 원자재를 보고, 힌트를 본다.)

2. 보충 자료가 남긴 사유공백 (조합키워드 정렬 최적 쓰기 각도)

3. 제목을 자세히 수정합니다

4. 스타일을 잘하는지 확인합니다.

5. 선택적 재질을 나열합니다

6. 초고지에 핵심 문장을 쓰십시오.

우정 알림: 시험장 작문이 가장 중요하고 성패의 출발점이다. 통제는 5- 10 분으로 하는 것이 좋다. 믿으세요: 칼을 갈아도 장작을 잘못 자르지 않습니다. 마킹 선생님이 빠르게 훑어볼 때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셋째, 최고의 글쓰기 각도를 탐구하십시오.

(1) 당사자의 언어:

로버트가이 비밀을 말하게하십시오:

"예전에 많은 카메라 습관이 부자의 자산과 가난한 사람의 고통을 겨냥해 갈등이 발생했다. 나는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마음에 카메라를 겨누었다. 부자들은 너무 많은 욕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피곤해 보인다. 가난한 사람들은 생활이 소박해서 득의양양하다. 빈부는 물질보다 행복보다 더 클 수 없다. " 인민다이제스트' 제 1 기, 2065438, 저자 심월명.

(2), 시험장의 점정필

미각을 분석하는 것은 물질과만 비교해서는 안 된다. 예전에는 많은 카메라 습관이 부자의 자산과 가난한 사람의 고통을 겨냥해 갈등이 일어났다. 기자는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마음에 카메라를 겨누었다. 부자는 욕망이 너무 많아서 피곤해 보인다. 가난한 사람들은 생활이 소박해서 득의양양하다.

가장 좋은 생각은 물질뿐만 아니라 행복도 있다.

응용물질과 정신의 주제, 행복. 각도를 바꾸다

재료:

1, 뒷골목에 살면서 향락의 얼굴을 바꾸지 않는다.

2. 청해옥수 지진 (대중재료를 사용하기 쉽지 않아 첨예한 신례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가 비틀거리고, 바람이 소곤소곤 불어오니, 행인들은 아득히 서로 바라보고 있다. 산하와 함께, 먼지는 시닝 다리를 보지 못하고, 천리의 도움은 칼과 같다! 앞에는 생활이 기다리고 있고 뒤에는 국가의 재촉이 있다. 이 자원 봉사자들은 주저하지 않고 여정을 선택했다.

3, 카오, 아버지와 아들 첸 사이 저우

유명한 작가 알레이는' 백가강단' 에 참가하는 것을 거절했다.

5. 왜 가난한 네팔, 부탄, 라오스, 칠레의 1 인당 행복지수가 그렇게 높습니까? 경제적으로 발달한 일본과 한국의 자살률이 왜 상승하고 있습니까?

6. 유명 심리상담가 알린 정신부자리스트-참고보문 (신의형제를 주시하면서 우한 도시권의 알린에 대한 인터뷰를 본 적이 있다. 특히 부정적인 소재를 수집하는 데 쓰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신의형제는 어떻게 쓰나요? 어떤 부정적인 자료가 있습니까: 황광유 투옥, 유효경 탈세, 사옥주' 가짜 신용', 영지건이 갑자기 퇴출했습니다

예제 1:

손수림과 손동림 형제는 당연히 성실과 도덕의 상징이지만,' 충성' 이라는 단어는 그들의 모든 가치관을 설명할 수 없다. 중국 전통문화의 일부 찌꺼기 성분으로 인해' 위선성신',' 위선도덕' 이 우리나라에 대량으로 존재한다. 그 당시 유명한 사옥주가 뇌백금으로 재기했을 때 한 첫 번째 일은 빚을 갚고 자신을' 성실의 본보기' 로 포장하는 것이었다. 사실 그의 목적은 은행의 신뢰를 얻는 것이다. 따라서' 탈세' 스캔들이 나중에 폭로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손수림과 손동림과는 달리, 그들의 충성심은 형제 일가의 다섯 식구의 재난으로 두드러졌으며, 그들의 동생의 적극적인 릴레이로 더욱 두드러졌다. 중국인들은' 휴면호적 소멸' 에 신경을 썼지만 손수림 일가는 다섯 식구가 모두 죽었지만, 그의 호적은 소멸되지 않았다. 호적 없이 농민공은 양심에 따라 임금을 지급했다. 이는 손수림과 손동림의 행동이 신앙을 위해 믿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서 우러나온 행동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런 내면의 신념, 책임, 선함은 우리 사회에서 가장 소중한 재산이다.

예 2:

황광유는 여러 차례' 중국 최고 부자' 로 선정되었다. 그러나 그는 상업이 성공한 뒤 시간도 없고 자신의 정신빌딩과 도덕하늘을 짓고 싶지 않았지만, 한때 관상결탁에 빠져 비도덕적인 환경에서 긴팔선무를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출신이 좋지 않은 데다' 원죄' 마음가짐까지 더해져 황광유는 수백 억의 순자산을 가지고 있지만 마음은 매우 나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죄, 원죄, 원죄, 원죄, 원죄, 원죄) 중국에는 황광유와 같은 거액의 부를 가진 사람들이 많지만, 그들의 마음은 매우 가난하다. 이런 부자는 결코 진짜 돈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우리 사회는 지금 이런 부자에 집착하고 있다. 이것은 시대의' 비극' 이라는 뜻은 아니다. 경제적 부가 끊임없이 축적되고, 정신부가 널리 퍼지지 않는 사회에서는 많은 기형적인 사회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마스터 연의 Zheng 의 "훌륭한 스리랑카"

부자 중의 부자, 부자 중의 가난한 사람, 가난한 사람 중의 부자, 가난한 사람 중의 가난한 사람은 법사가 자주 언급하는 네 가지 빈부생활이다. 아침 회의에서 법사는 불쌍한 사람들이 온갖 더러움과 비참함에 빠져 있다고 주장했지만, 그들의 마음이 만족되면 비참함을 행복으로 바꿀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만약 그들이 많은 재산을 가지고 있지만, 그 재산을 어떻게 잘 이용할 수 있는지 모른다면, 그들은 그 재산에 유혹을 받게 될 것이며, 그들의 마음은 결코 만족을 얻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1) 부자들 중 부자들은 물질적이고 사랑이 많다. 예를 들어, 기업가들은 자신의 창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가정생활을 해결하고, 자신의 남은 부를 사회와 국민에게 바쳤다. 유형적인 물질로 남을 도울 줄 아는 것은 부유한 마음이야말로 진정한 부유하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재력이 풍부한 부자도 자비를 베풀고 사회의 불행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다면, 그는 반드시 마음이 충실하고 정신이 풍부하다고 느낄 것이다. 그러면 그도' 부자 중의 부자' 가 될 것이다.

(2) 부자 중 가난한 사람은' 9 가 모자란다'-10 이 있으면 100 이 되고, 10,000 이 있으면 10 만 원이 더 필요하다. 왜냐하면 너는 영원히 부족하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부족한 것은 부족하고, 영혼의 빈약이다. 법사는 부자 중의 가난한 사람들이 지불하기를 원하지 않고, 본연의 애정과 사랑이 부족하며,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다른 사람과 멀어진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유형재산의 부족뿐만 아니라 본연의 애정과 사랑의 결핍도 인식하고 있다. 부자 중의 가난한 사람은 정말 불쌍하다!

정신적으로 공허함과 억압을 느끼며, 아무리 많은 부를 가지고 있든, 호화로운 별장에 살고, 수입차를 몰고, 산해진미나 만한석을 먹고, 비싼 옷을 입고, 다이아 장신구를 착용하면, 이 모든 것이 지루하고 무의미하며 심지어 지루하고 외로움과 고통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통, 고독, 고통, 고통) 이 사람들은 전형적인' 부자중의 가난한 사람' 이다.

(3) 가난한 사람들 중의 부자는 내가 매일 볼 수 있는 인간보살이다. 그들의 생활은 부유하지 않지만, 그들은 기꺼이 하고, 투자하려고 한다. 그들은 매일 열심히 일해서 생계를 꾸려가고 있지만, 여전히 사회를 돕고 더 가난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법사는 환경 자원 봉사자를 예로 들었다. 이들은 대부분 무명 일반인이거나 학력이 높지 않고 문화 수준이 높지 않은 노인이지만 다른 사람을 돕고 분류를 회수하기 위해 노력하며 이 세상에 가장 의미 있는 공헌을 하고 있다. "회수수입은 적지만, 그들은 사랑으로 가득 차서 강력한 힘으로 모일 수 있다."

물질적으로나 부를 가진 사람은 가난하지만,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면, 비록 그의 지불 능력이 제한되어 있다 해도, 그는 정신적으로 부유함을 느끼고' 빈곤에서 벗어나 부자가 되는 자' 가 될 수 있다.

(4) 가난한 사람들 중 가난한 사람들은 가난할 뿐만 아니라 사상이 빈약하여 항상 다른 사람의 도움에 의지하고 싶어한다. "보살이 사람을 평가하는 것은 우선 이익을 위한 것이다." 법사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먼저 민생상의 고통을 덜어주고 그들의 생활원을 도울 수 있다고 가르쳤지만, 더 중요한 것은 순수하고 선량한 법률로 그들을 인도하고 인도하여 그들의 마음이 점차 선방향으로 바뀌게 하고, 존엄과 자신감을 갖게 하고, 언젠가 자신이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믿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8. 핫드라마' 보스의 행복' 과 피숙민의' 인생 암호 해독' 입니다

위범이 주연을 맡아 제작한 드라마' 사장의 행복' 은 CCTV 1 방송 이후 이날 시청률이 5.03% 에 달하며 올해 CCTV 1 황금시간대 첫 방송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웃음 속에 눈물을 머금은 감동, 단순하고 행복한 큰형은 우리의 마음을 깊이 감동시켰고, 큰형부의 사남매가 행복한지, 추측처럼 생각을 자극했다.

드라마에서 푸 선생의 동생 네 명은 각각 부동산 대형사, 관광, 집노, 주식광이다. 그들은 모두 밝고 아름다운 인물이지만, 그들의 생활은 스트레스, 긴장, 혼란, 무의미함으로 가득 차 있다. 왜 그럴까요? 그들이 만족을 추구하는 것은 병적인 욕망이기 때문이다. 이런 욕망은 마치 끝없는 구멍과 같아서 영원히 만족할 수 없기 때문이다.

자가는 극중 명언을 가지고 있는데, 몸 밖의 것을 추구하는 사람은 모두 노예이며, 아무리 밝고 화사해도 행복하지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로 마음속 혼란과 공허함 때문에, 푸맏이의 네 동생들은 기쁨과 만족감이 부족하여, 자신의 권력과 돈이 아닌 것을 수단을 가리지 않고 추구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신경질적인 병적인 욕망이다. 아무리 많은 권력과 돈이 있더라도 욕망의 격차에 만족하지 않고 오히려 자신에게 갇히게 된다.

9. 첸쉐썬

정신과 물질은 대립적으로 통일되어 있어서 분리할 수 없다. 우리는 1950 년대와 1960 년대 사람들의 정신적인 면모를 그리워하지만, 다시는 그 시대의 물질적 생활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마찬가지로, 우리가 물질적으로 비교적 풍요로운 오늘날 살고 있을 때, 사람들은 한때 가지고 있던 영적 고향을 얼마나 동경하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물질적 기초가 있어야 정신문명이 향상될 수 있다. 경제가 넉넉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지식을 배우고, 책에서 배우고, 자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물질적 부도 쾌감, 비교, 증오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이때, 좋은 사회 환경과 정신 지도가 있는 것은 매우 필요하다

첸쉐썬 가족의 배경에 따르면, 그는 의식걱정 없는 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심지어 대양 건너편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과학 연구도 할 수 있다. 그러나 그가 조국에 보답하고 각종 방해와 박해를 돌파하기로 선택한 것은 긴 여정이었다. 그가 조국에 녹아들었을 때, 그는 그 세대의 위인이 솔선수범하는 것을 보았고, 억만 명의 사람들이 신중국의 건설을 위해 사심 없이 분투하는 것을 보았다. 돈은 항상 중국 지도자와 국민의 정신에 감염되었다. 지금 그는 이미 수많은 사람을 감염시켰다.

10, 심호일기

영화' 목자' 에는 허의 아버지가 미국 억만장자라는 줄거리가 있다. 귀국 후, 그는 아들을 출국시켜 재산을 물려받고, 인생의 가치를 다시 인식하고,' 행복한 생활' 을 살기를 원했다. 하지만 그가 자신의 성장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을 때, 아들이 이렇게 풍부한 정신생활을 하는 것을 보았지만, 부럽다. 물질적인 생활이 부유하다고 느꼈지만 행복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그래서 저는 슬프게 인정해야 했습니다. "재산으로 말하자면, 저는 부자입니다. 감정적으로, 나는 매우 가난하고, 정확히 말하면 거지이다. "

억만장자가 모두 거지가 되었나요? 곰곰이 생각해도 이상하지 않다. 인생의 가치는 물질적 부의 양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정신이 허무하고 물질적 부가 아무리 많아도 삶의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없다.

물론, 우리는 사람이 고상한 정신없이 살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불필요한 물질생활이 없어서는 안 된다는 뜻은 아니다. 우리가 네 가지 현대화를 하는 중요한 목적 중 하나는 인민의 물질적 생활수준을 끊임없이 높이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풍부한 물질적 생활은 혁명의 정신으로 창조해야 한다. 현재 어떤 젊은이들은 혁명의 이상과 도덕을 중시하지 않고 금전 꿈만 꾸고 있다. 이런 사람은 억만장자가 거지라는 느낌에서 깨우치고 교육을 받아야 한다. ""

다음은 고 3 의 문장 몇 편이다.

1 오늘은 과학, 이성, 모든 것의 시대다. 왜 최초의 현대예술작품인가. 하지만 우리는 마음이 종종 무너지고 충동을 파괴하는 보호주의 경향을 분명히 포착할 수 있다. 이 작품들은 어느 정도 비이성이나 비이성을 나타낸다. ...

오늘은 과학적 이성이 모든 것을 지배하는 시기이다. 왜' 욱일동승' 의 현대파 예술작품에서 우리는 마음이 와해되고 충동이 깨지는 경향을 영원히 포착할 수 없는가? 이 작품들은 어느 정도 비이성이나 비이성을 나타낸다.

전통을 경멸하고 완전히 파괴되는 반면 1 은 독특하고 히스테리입니다.

18 세기 중엽 이후 과학의 발전은 줄곧 가속화되고 있으며, 사회 진보의 과정도 가속화되고 있다. 그러나 인간의 정신세계는 물질세계만큼 빠르지 않다. 정신세계의 발전은 느리기 때문에 병목 현상을 돌파하는 상황이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현재 사회의 여러 가지 조짐은 물질세계와 정신세계의 장력이 엇갈리고, 양자의 장력이 조화롭지 않다는 것을 반영한다.

우선 물질세계가 정신세계를 촉진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인간의 정신세계는 물질세계에 대한 반작용이다. 생산성은 생산관계를 결정하고, 사회형태를 결정하고, 인류가 자연을 개조하는 수준을 결정한다. 정신적 시간은 물질 세계를 분석하여 형성된다. 정신세계는 물질세계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인간 사회의 진보는 우리의 정신세계를 포함한 모든 것을 역전시키고 있다.

둘째, 정신세계는 물질세계에 반작용한다. 정신세계는 인간의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을 결정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자연과 인간관계의 개조에서 드러난다. 고대에는 정신세계가 인간의 소위 모형을 창조했는데, 이것도 고대의 물질세계를 창조했다. 물질세계가 정신세계의 통제 잣대를 넘어 너무 많은 반전을 하게 할 수는 없다.

물질 세계는 반드시 정신세계와 동시에 발전해야 한다. 정신세계는 너무 고급스럽고, 물질세계는 고급스러운 부분을 없앨 것이다. 정신세계가 너무 뒤떨어진다면, 물질세계는 인도를 잃게 된다.

장인정신이 나날이 주도적으로 자리잡고 있는 오늘날, 전통 인문학은 상대적으로 쇠퇴하고 있다. 현대 인간성의 왜곡은 정신세계의 뒤처짐을 보여준다. 어쩌면 우리는 뭔가를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물이 현실 물질 세계의 진보를 멈추고 허황된 정신세계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2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활이 풍요롭다고 생각한다. 남의 집 앞을 보니, 리고성이, 그것은 기름의 흐름이다. 하지만 이 모든 아이디어는 일방적입니다. 정말 돈이 많나요? ...

현존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유하다는 것은 부를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게이츠와 리카성을 보세요. 그들은 정말 부유합니다. 하지만 이런 관점들은 결국 일방적일 뿐이다. 진정한 재산이란 무엇인가?

물론, 돈은 사실 돈이다. (서양속담, 돈속담) 차를 살 수도 있고 집을 살 수도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 부자들의 생존 상황을 줄곧 알지 못했다.

신문에 어느 날 한 악당이 억만장자를 암살하라는 보도가 항상 있었다. 모 부자의 아이가 강도에게 납치되어 결국 차표가 찢어지고 시체가 숲에 버려졌다. 예를 들어, 2006 년 1 월 22 일, 세계공상련 부회장, 유명 민영기업가 이해창은 고향 산시운성에서 총살당했다. 2 월 12 일 온주억만장자 주조보가 집에서 살인범들에게 암살당했다. 이런 뉴스는 습관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부자의 생존은 사실 불편하다. 나는 내가 어느 해 어느 날 악당에게 총살당할까 봐 두렵다. 이런 소심한 생리학은 왕왕 그들이 늙기 전에 늙고 우울하여 죽게 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집이 가난하지만 여전히 돈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사람들은 모두 공통점이 하나 있는데, 바로 매우 행복하다는 것이다. 그들이 부유한 것은 정신이지 물질이 아니다.

고향집 길가에서는 인력거부 몇 명이 모여 포커를 하는 것을 자주 보았는데, 종종 2 마오짜리 농부 한 접시를 위해 얼굴이 붉어졌다. 1 원을 이긴 사람은 즐겁게 웃고, 몇 푼을 잃은 사람은 좀 답답할 것이다. 또한 스쿠터에 누워 시원한 모자로 머리를 가리고 톤수를 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피곤한 사람들도 몇 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아마 일부 사람들의 비웃음을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그들의 정신은 정말 풍부하다. 이 사람들은 큰 병을 앓지 않는 한 왕왕 팔구십 세까지 살 수 있다.

지금, 나는 피터 창성이 매우 공평하고 공정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가 한 사람에게 가난을 줄 때, 그는 또한 그에게 매우 귀중한 재산인 정신적 부를 줄 것이다. 정신적 부를 갖는 것보다 물질적 부를 소유하는 것이 낫다.

그래서, 지금, 나는 자랑스럽게 모두에게 큰 소리로 말할 수 있다. "친구들, 나도 아주 부유한 사람이야, 내가 많은 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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