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란, 토크쇼 대회
느낌이 있어? 왜 사랑이든 사업이든 유통기한이 그렇게 짧습니까? 우리가 "사랑하지 않을 것" 인가, 아니면 사랑할 가치가 없는가?
지련이 20 18 년 채용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직장인의 절반 이상이 3 년마다 일자리를 바꾸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19. 1% 의 화이트칼라는 매년 평균 일자리를 바꾸겠다고 밝혔다.
사실' 이직' 만으로는 202 1 의 젊은이들을 만족시킬 수 없다. 현재 비교적 유행하는 생활 이념은' 불' 즉' 경제적 의존, 조기 퇴직' 이다. 하지만 의외로 불이나 프리랜서를 선택한' 개척자' 들은 이미 남들이 부러워하는 편안한 생활을 하고 몇 년 후 다시 직장으로 돌아왔다.
당대 젊은이와 사업의 관계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한편, 과부하된 작업 패턴과 환경이 가져온 불안감으로 인해 사람들은 가능한 한 빨리 잔혹한 직장 생활에서 물러나고 싶어 한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출근' 과' 출근하지 않는다' 뒤에 있는 문제는 더 복잡할 수 있다.' 불' 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쩌면 우리는 생각하기 시작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제가 직업을 사랑할 수 있을까요?" " "이 트랙을 계속 선택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젊은이들은 늘 업무 방향에 대해 곤혹스러움을 느낀다.
우리는 활주로를 걷기로 선택한 두 여성을 인터뷰했다. 25 세의 한 사람은 사업의 시작 단계에 있지만, 그녀의 밋밋한 말에서 그녀의 조숙함과 확고함을 느낄 수 있다. 35 세의 한 여성은 25 세 때부터 직장을 바꾸지 않았다. 10 년 동안, 그녀는 이것이 단지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은 눈부신 인물이 아니라, 언어가 평평하고, 이야기는 간단하지만, 침착하고 확고한 노선을 보여준다. 그들은 뛰지 않고 천천히 발밑의 궤도를 걸을 수 있다. 우리는' 변화를 구하는' 사회에서' 변혁자' 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0 1
25 세: 어둠을 즐기는 소녀.
지름길이 없어서 외로움을 견딜 수 있다.
자샤오는 95 대 소녀로, 막 사회에 진출한 지 2 년이 되었다. 밝고 화사한 영화업계에서는 라디오와 TV 편찬을 배운 그녀는 감독이나 작가가 될 기회가 있었지만, 눈에 잘 띄지 않는 부분인 색조사를 선택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배색은 한 편의 영화 작품의 마지막 부분 중의 하나이다. 좋은 배색은 영화가 더 좋은 질감을 풍기게 한다. 마치 자샤오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그림자' 의 배색, 단순한 잉크 멀미,' 떠들지 않고 주인을 빼앗지 않는 것, 또 사람을 편안하게 한다' 는 것 같다. 배색에는 큰 변화 공간이 없지만 이런 미세한 변화는 필름 질감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조건 중 하나다. 자샤오는 이런 미묘하지만 중요한 표시를 좋아하고 잘한다.
영화 포스트 프로덕션 엔지니어링 문서
게다가, 덜 방해받는 혼합의 본질도 그녀를 끌어들이는 이유 중 하나이다. 그녀는 "사람들과 교제할 필요가 별로 없다. 매우 조용하다. "
Zixiao 의 첫 번째 직업은 영화 회사에서 토너 조수로 일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것은 그녀의 이상과 가장 가까운 단계이지만 비용이 많이 듭니다. 배색 자체가 스트레스를 받고 있고, 자샤오는 또 빨리 배색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어 새벽 3 ~ 4 시까지 야근을 자주 한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저는 어두운 방에 있었습니다. 이 업계에는 지름길이 없습니다. 많이 조정해야 내가 진보할 수 있다. " 그러나 스트레스는 그녀의 정서 불안정을 야기했고, 신경은 오랫동안 긴장 상태에 있었다.
정신적 스트레스 외에도 생존 압력도 뒤따른다. 이 직장은 수입이 높지 않아 오랫동안 어머니의 도움이 필요하다. "집세를 내고 나면 남은 돈이 많지 않다."
Zixiao 가 처음으로 임대 한 집
그러나 그녀는 단지 오랫동안 견지했을 뿐이다. 한편으로는 영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어느 영화인이 영화를 찍고 싶지 않아요?" " 게다가, 그녀는 같은 부서에서 자기보다 나이가 많은 다른 두 명의 배색 조수를 생각하며 고임금 직업을 포기하고 배색을 배우러 왔다고 생각했을 때, 그녀는 자신의 어려움이 아무 것도 아니라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또 다른 이유는 간단합니다. 엄마가 롤링 배우 테이블에서 자신의 이름을 찾을 때마다 기분이 좋다. "나는 그녀와 함께 있지 않아,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녀에게 알려주는 것도 좋다."
하지만 2 년간의 견지 끝에 몸과 마음이 지친 자샤오는 이직을 선택했지만, 한 선로에서 영화 색색색에서 TV 색색에 이르기까지 한 선로에서 이직을 선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해적왕리의 길은 자유롭고 용감하여, 자소한 정신적 우상이다.
이 두 가지는 같은 궤도의 두 가지이다. 기본 개념에는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영화는 인물과 그림의 섬세한 질감을 부각시키는 것을 선호하지만, 현재의 드라마는 필터 후의 통일된 심미를 선호한다. 또한 영화 색색의 작업주기는 비교적 길고 작품의 예술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때문에 색색의 공간이 더 크다. 하지만 드라마 제작 시간이 촉박하고 진도를 맞추기 위해 품질을 희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토너를 위한 창작 공간은 그리 크지 않다.
영화에서 점점 멀어질까 봐 사업과 포부의 충돌을 두려워하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자샤오는 처음에 이런 격차를 받아들였다고 말했지만, 이것이 반드시 희생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영화 기질에 맞지 않는 색채를 조정하지 않도록 고객을 설득하는 것과 같은 새로운 도전이 있을 것입니다."
자 샤오에게 있어서, 최근에 가장 행복했던 것은
그녀가 색조실에서 나왔을 때, 그녀는 하늘의 석양을 볼 수 있었다.
그녀는 업계 아이돌이 하나 있는데, 매우 경험이 많은 조색사이다. 그녀는 여러 해 동안 광고를 해서야 영화 배색을 시작했다며 은은한 격려를 해 주었다고 한다. "앞으로 필름 컬러링을 하고 직접 필름을 조절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은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르지만, 나는 시간을 믿는다. "
Zixiao 의 관점에서, 진정한 핵심 부분은 직업의 "껍질" 에 의해 뚫리지 않을 것입니다. 많이 걷고 정력을 많이 모아야 사업을 지탱할 수 있다.
02
35 세: 어머니, 기업가.
"나는 아무것도 강요하지 않았다. 이것은 단지 자연스러운 일이다."
25 세가 여전히 자신의 직업에 대한 판단의 모호한 단계에 있다면, 35 세의 직장인들은 대부분 자신의 경력에 대해 더 심오하고 포괄적인 이해를 갖게 된다. 한편' 35 세 불안' 이 사람을 쫓고 있다. 경력의 분수령인 것 같은데, 다음 단계로 성공적으로 비집고 들어가거나 도태될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이 게임의 규칙 외에 자신의 세계를 찾았다.
35 세인 샤오샤오샤오는 두 자녀를 둔 어머니이자 닝보에서 10 년 동안 개설한 작은 언어 훈련 학교의 교장이다.
보아하니 그녀는 줄곧 직감에 따라 일을 하며' 북돋우기' 를 좋아하는 것 같다. 비록 그녀는 일선 도시에 갈 수 있었지만, 그녀는 처음부터 밖을 내다보지 않았다. 졸업 후, 그녀는 직접 그녀의 고향인 닝보로 돌아갔다. "나는 닝보를 떠날 생각을 한 적이 없다.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나는 이곳의 리듬과 사람들을 좋아한다. "
대학이 스페인어를 전공으로 선택했을 때처럼, 그녀는 평생 이 언어를 떠난 적이 없다. 한 사람이 처음에 한 언어를 전공으로 선택한 것은 우연일 수도 있지만, 그녀는 줄곧 한 언어와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그녀와 이 언어 사이에는 반드시 인연이 있을 것이다.
샤오샤오는 2009 년 마드리드 카탈로니아 광장에서.
샤오샤오샤오는 처음 스페인에 도착했을 때 사거리에 서서 어찌할 바를 몰랐고, 낯선 스페인 사람이 그녀를 목적지까지 안내해 이 나라에 호감을 가지게 했다고 회상했다. 스페인은 다른 유럽 국가에 비해 등급제도가 약한 나라다. "제 친구 서클에는 청소부, 외교관이 있습니다. 저는 성적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스페인 사람의 내면적 성격이 중국 농촌과 비슷하다고 느꼈고, 그렇게 정교하지도 않고, 심지어 약간 거칠지도 않았지만, 그녀는 가정을 중시하고, 서로 우호적이고, 가볍고 자연스러웠다.
이런 민족적 기질도 언어 자체에 나타난다. 스페인어 발음에는 많은 "ei" 음이 있습니다. "당신이' EI' 를 읽을 때, 당신의 입은 마치 웃고 있는 것처럼 크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스페인어의 발음도 아예 직설적으로 스페인 사람의 성격과 매우 비슷하다. 그것은 사람을 즐겁고 즐겁게 하는 언어이다. " 샤오샤오 말하다.
효소에서도 이런 직설적이고 자기조절적인 성격을 볼 수 있다. 개학할 때 스트레스가 많았고, 지방이 작아서 악의적인 경쟁이 있었다. 동료가 공상국에 가서 그녀의 학교를 고소했다. 당시 함께 창업한 파트너들 중 일부는 떠났지만, 그녀는 "나는 입장권 마인드를 안고 온 것이 아니다. 하지 않거나 잘 할 것이다." 라고 고집하기로 했다. 그녀는 겨우 25 살이다.
20 10 초등학교가 정식으로 개학하여 기념한다.
전염병 기간을 포함해 그녀의 낙관적인' 스페인 성격' 이 다시 한 번 드러났다. 많은 선생님들이 수업에 대해 매우 걱정하지만, 그녀는 개의치 않는다. 소뿔을 뚫는 대신 끊임없이 행동을 취하는 것이 그녀의 스타일이다. "가장 심각한 한 달 동안, 나는 매일 선생님을 데리고 인터넷으로 수업을 갈아서, 오프라인 수업의 질이 그리 나쁘지 않도록 보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공부명언)." 그녀는 선생님에게 마스크와 마사지 의자도 사 주어 최대한 긴장을 풀게 했다.
효샤오도 자신이 스페인어로 경험한 즐거움을 학생들에게 전하고 싶어 한다. "언어를 가르치는 것은 단지 하나의 도구를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세상을 바라보는 또 다른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다. 그래야 그들의 시야가 더 커질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20 13 샤오가 학생들을 스페인 마드리드 여름방학에 데리고 공부하러 갔다.
물론 샤오샤오샤오도 스스로 치유할 수 없을 때가 있다. 특히 엄마가 되면 더욱 그렇다.
어머니의 신분이 효우에 미치는 영향은 양면적이다. 한편으로는 그녀가 교육의 미래를 더 탐구하고 아이의 교육에 관심을 갖도록 했다. 반면에, 이것은 생활과 일 사이의 균형을 이루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녀는 자신이 늘 어찌할 바를 모른다는 것을 인정했다. "삶이든 직업이든 취사선택이 있다."
효샤오의 아이는 아직도 엄마가 많이 필요한 상태에 있어서 왜 엄마가 자주 자신을 떠나는지 잘 이해하지 못한다. "나와 나의 큰아들은 더 친구 같을 것이다. 나는 그에게 내가 피곤하다고 말할 것이다. 그는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엄마, 울다' 라고 말할 것이다. 그는 어리지만 나를 부양할 수 있다. "
샤오샤오 들은 야외에서 학생들을 가르친다.
샤오샤오의 인생 궤적은 원점에서 원점까지 닝보에서 닝보, 스페인어에서 스페인어로, 그리고 이 두 원점이 겹쳐 그녀의 경력을 형성했다. 그녀는 천천히 컴퍼스로 이 점 주위에 더 큰 원을 그렸는데, 굴곡이 많지 않고 깔끔했다. "이 일의 중심을 둘러싸고 천천히 더 많은 일을 하면 안심이 된다."
선생님과 어머니가 되는 모든 단계는 평범하고 착실하다. 그녀가 말했듯이, "나는 내가 무엇을 고집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클릭합니다
03
"변화 추구" 사회에서
변하지 않는 일을 하다.
아들 샤오와 샤오샤오, 초생송아지가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단순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한 사람은 이미 피할 수 없는 장애물에 직면하고 폭풍 속에서 낙관적이다. 그들의 동력은 자신에게서 비롯되며, 그들의 열정은 더욱 죽이기 어렵다.
많은 경우, 우리는 일시적인 열풍에 이끌려 인생의 갈림길에서 두리번거리면서 궤적을 헤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떻게' 변하는' 사회에서' 변하지 않는' 일을 하려면 지혜와 끈기가 필요하다. 하복면의 창시자 이학림이 바로 이렇다. 그는 초창기에 3C 소매업에 종사한 후 외식업에 발을 들여놓았다. 그는' 변화' 처럼 보이지만, 이' 변화' 에는 사실 그 자신의' 불변' 이 있다. 어느 트랙에서든 그는 자신이 착실하고 머리가 맑다고 요구했다.
그리고 중국 서향 요소 디자인에 정부 낚시 표면 통합
이학림은 초기에 많은 연구를 해 세계 각지의 외식시장을 고찰하고 컨설팅 회사를 초빙했다. 이 과정은 많은 비용과 시간을 소모했다. 어떤 사람들은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창업은 우물을 파는 것과 같다" 고 굳게 믿는다. 관건은 아래에 물이 있는지, 충분한 물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확실하다면, 나머지는 어떻게 하는 것이고, 이러한 투입은 필수적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