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은 합리적인 계획, 세심한 계획, 각종 방식을 통해 하나의 사상을 표현하는 과정이다. 인류는 노동을 통해 세상을 개조하고, 문명을 창조하고, 물질적 부와 정신적 부를 창조하며,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중요한 창조 활동은 창조이다. 디자인은 크리에이티브 활동의 사전 기획으로, 어떤 크리에이티브 활동의 기획 기술과 과정도 디자인으로 이해할 수 있다. 기본 의미
디자인이란 디자이너가 목적이 있고 계획적인 기술 창조와 창작 활동을 말한다. 디자인의 임무는 생활과 상업뿐만 아니라 예술 창작도 동반한다.
산업디자이너 빅토르 파파네크의 정의에 따르면 디자인은 의미 있는 질서를 확립하기 위한 의식적이고 직관적인 노력이다. 보다 자세한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단계: 사용자의 기대, 요구 사항 및 동기, 비즈니스, 기술 및 업계의 요구 사항 및 제한 사항을 이해합니다.
두 번째 단계: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제품 (또는 제품 자체) 의 계획으로 바꾸어 제품의 형식, 내용, 행동이 유용하고, 사용할 수 있고, 만족스럽고, 경제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디자인의 의미와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이 정의는 설계의 모든 영역에 적용될 수 있지만, 각 분야의 초점은 형식, 내용 및 동작에 따라 다릅니다.
디자인
현대 과학 기술의 발전, 지식 사회의 도래, 혁신 형태의 진화로 인해 디자인도 전문 디자이너의 업무에서 광범위한 사용자 참여로 진화하고 있다. 사용자 중심적이고 사용자가 참여하는 혁신적인 디자인이 점점 더 중시되고 있으며 사용자가 참여하는 혁신 2.0 모델이 점차 등장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요구 사항, 사용자 참여 및 사용자 중심은 새로운 조건 하에서 설계 혁신의 중요한 특징으로 간주됩니다. 사용자가 혁신 2.0 의 키워드가 되고, 사용자 경험도 지식사회 환경에서 혁신 2.0 모델의 핵심으로 여겨진다. 디자인은 더 이상 전문 디자이너의 특허가 아니며, 사용자 참여와 사용자 중심이 디자인의 키워드가 됩니다. FabLab, LivingLab 등의 혁신적인 디자인 패턴 탐구는 디자인의 혁신적인 2.0 모델이 되고 있습니다.
디자인의 가장 간단한 정의는' 목적이 있는 창조적 행동' 이다.
하지만 디자인도 직업이다. 예를 들어, 영화 업계에는 장면 디자인 일자리가 있고, 인쇄 업계에는 포장 디자인 일자리가 있습니다. 영어와 달리 영어의 디자이너라는 단어는 중국어에서 사용되며, 디자인과 디자이너는 함께 부를 수 있다. "디자인" 이라는 단어를 보면 이론과 문제가 정말 많다. 디자인을 직업으로 하는 사회 환경은 흔히' 디자인 세계' 라고 불린다.
유럽과 미국의 이론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럽과 미국의 산업 디자인과 건축 설계는 종종 설계사와 관련 이론의 두 가지 주요 주류이다.
디자인 행동은 일반적으로 명확한 목표로 해석되기 때문에 현대에서는 디자인 의미와 반대되는 창조를 난수, 무작위성 등이라고 합니다.
서양에서는 대규모 디자인이
기본 해석
먼저 구현할 프로젝트를 계획하십시오. 그런 다음 계획 요구 사항에 따라 설계 시나리오 구상, 시나리오 개발, 운영, 플롯, 시공, 템플릿 검수 전 과정을 수행합니다. 결론적으로, 디자인은 상상, 운영, 계획, 예산의 과정이다.
임무의 목적과 요구에 따라 미리 작업 계획과 방안을 제정하여 도면을 그리다.
문제 해결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모델입니다.
일반 유형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은 커뮤니케이션 아트 또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이라고도 합니다.
그래픽 디자인: CI 시스템의 시각적 표현으로, 그래픽 표현을 통해 기업 문화와 기업 이미지를 부각시킵니다.
3d 디자인: 종류가 다양하지만 자주 사용되지 않습니다. 3D 디자인에서는 컴퓨터 애니메이션, 산업 또는 건축 설계의 3D 모형이 주요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입니다.
디자인은 종류가 다양하고, 응용이 광범위하며, 적용 범위가 넓다. 다음은 역사가 유구한 유명한 디자인 유형입니다. 더 많은 종류의 디자인은 디자인의 목차를 참조하십시오.
디자인의 이론 연구 분야는 무엇입니까?
디자인이 개방적인 연구 분야일 때, 많은 학과의 학자들이 참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역사학자들은 디자인사 연구를 할 수 있고, 사회학자들은 디자인사회학 연구를 할 수 있고, 심리학자는 디자인심리학 연구를 할 수 있고, 철학자는 디자인철학 연구를 할 수 있고, 교육자는 디자인교육학 연구 등을 할 수 있다.
비슷한 예를 들어, 문화 연구는 복잡한 영역이다. 디자인 연구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시각문화 연구와 물질문화 연구는 문화연구 분야에 속하지만 이런 연구는 학과 수준으로 오르기가 어렵다. 결국 문화학이라는 학과는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학습 설계의 기초는 무엇입니까?
디자인의 가장 간단한 정의는' 목적이 있는 혁신적인 행동' 이다. 디자인에는 많은 범주와 지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래픽 디자인은 그 중 하나일 뿐이다.
1. 미적 기초 (평면 구성, 색상 구성, 공간 구성) 앞으로 그래픽 디자인, 예술 디자인 또는 건축 디자인을 배우려면 이 세 가지 구성 요소를 이해해야 합니다.
2. 디자인에 대한 관심 (항상 생활 속의 미추를 발견하고 전문적인 판단능력을 갖고 자신의 사유로 변화를 시도하는 것을 좋아한다.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디자인 상상력이 있다.
3. 디자인 제품이나 작품의 심미를 대중이 인정하는 수준으로 키워줍니다.
4. 타격 방지 능력. 어떤 디자인 작품이든 대중의 검사와 평가를 받아야 한다. 반복적이거나 끊임없는 변화에 직면하여 중요한 설계 정보를 흡수하고 판단한 다음 업무에 통합해야 합니다. 대중의 인정을 받으려면 많은 억울함을 견뎌야 한다. 디자인된 훌륭한 작품만이 너의 마음을 위로할 수 있다.
디자인의 궁극적 인 목표: 어떤 디자이너가 될 것인가? 어떻게 디자인을 잘 배울 계획입니까? 오늘날, 컴퓨터 기술의 광범위한 응용으로 인해 그래픽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컴퓨터를 이용한 설계 과정과 얻은 설계 결과 (컴퓨터가 도구로 사용되기 때문에 디지털 설계라고 함) 를 가리킨다. 상품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그래픽 디자인이 광범위하게 응용되었다. 그것은 우리 곁에 있고,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어디에나 있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가 거리에서 본 포스터, 램프 상자, 광고판은 모두 그래픽 디자인입니다. 사실, 우리는 슈퍼마켓에서 포장을 보기 위해 상품을 고르는데, 모두 그래픽 디자인을 비교하고 있다. 마트에서 나올 때 건네준 전단지와 명함도 그래픽 디자인입니다. 그래픽 디자인의 작업 범위에는 글꼴 디자인, 인쇄물 디자인 (포스터, 한 페이지, 접기, 그림책, 카탈로그, 카드 등) 이 포함됩니다. ), 사진 처리, 스프레이 사진 디자인, 포장 디자인, 책 바인딩, 웹 인터페이스, 기업 이미지 디자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