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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림사 문화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소개

소림사는 중악송산 남쪽 기슭, 허난성 등봉시 서북 13km 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유봉을 등지고, 산들로 둘러싸여 있고, 군봉이 서로 연결되어 있고, 오락이 있어 소림사의 천연 장벽을 형성하였다. 송 산둥 () 은 태사산 (), 서 () 는 소사산 () 으로 각각 36 봉이 있으며 군봉은 혁혁히 유명하다. 이 절은 소실산 기슭의 밀림 속에 위치해 있어 소림사라고 불린다. 1983 년 국무원은 소림사를 전국 중점 불교 사원으로 확정했다. 2007 년 5 월 8 일, 등봉시 산소림사 관광지는 국가관광청에 의해 국가 5A 급 관광지로 정식으로 비준되었다. 유네스코 제 34 회 세계유산대회는 2065 년 8 월 1 일 심의를 통해' 천지' 중 8 곳의 역사건물 (1 1) 을 소림사 건축군 () 을 포함한 세계문화유산에 포함시켰다. 소림사는' 선종조정, 천하제일사'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중국 선종조정으로 495 년 (북위 태화 19 년) 에 건립되었습니다. 32 년 후, 인도의 유명한 고승다모가 소림사에 와서 선선하여 소실산에 부처를 세우고 의식주를 제공하였다. 이후 절이 점차 확대되면서 승려 수가 날로 늘어나면서 소림사의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다모는 중국에서 선종조정이라고 불리며 소림사는 선종조정이라고 불린다. 소림사 지도

이 데이터는 바이두 지도에서 나온 것으로, 최종 결과는 바이두 지도 데이터를 기준으로 한다.

소림사는 건립 이래 몇 가지 폐흥의 우여곡절 역사를 겪었다. 574 년 (북주 건덕 3 년), 무제 금불, 사파괴. 코끼리는 연중 보수하고 불사로 이름을 바꾸고, 사내 120 명, 혜원, 홍존 등을 포함해' 보살, 스님' 이라고 부른다. 수나라, 대흥 불교는 소림의 이름을 회복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백곡도크 백경 양전을 주어 북방의 대불사가 되었다. 초당 때, 진나라는 왕이 할거세력을 섬멸할 때 스님의 도움을 받아 소림 승려로 유명하다. 고종과 무측천은 늘 이 절을 참관하며, 그들은 풍성한 보답을 받았다. 당회창 년 동안 불교는 무종에 의해 봉쇄되어 대부분의 절이 파괴되었다. 당말 5 대에 이르러 절이 점차 쇠락했다. 송대는 약간 수리되었다. 13 12 년 당시 중외 승려들이 모여 무배불을 배웠는데, 승려는 왕왕 2000 명 안팎이었다. 원말 농민 봉기 때, 홍건군은 적어도 숲에 있었고, 스님들은 모두 도망갔다. 명대에 여덟 명의 황제가 절에 출가하여 그들은 반복적으로 편지를 썼다.

사오산 소림사 (16) 경관정비, 절 규모 발전. 청대 강희, 옹정, 건륭황제도 소림사, 비문 또는 순묘에 관심을 갖고 있다. 1928 년 군벌 혼전, 군벌 석우삼열사가 천왕전, 대웅보전, 법당, 종탑 등 주요 건물을 파괴했다. 많은 진귀한 장경, 사찰 기록, 권보가 모두 타서 재가 되었다. 사내에는 산문, 거실, 다모정, 백악관, 지장전, 천불전, 탈린, 초조사, 조아사, 십방사, 다모동 등이 있습니다. 천불전 안에는 명대와 한대의 비루 벽화 500 점이 있고, 전 옆에는 79 1 (당정원 7 년) 에 세워진 탈린 (예: 당대의 탑, 동광탑, 5 대 파와타, 원공탑 등) 이 220 여 개 있다. 절내에는 당태종 문제 소림, 무측천시, 담결제사, 소림사 제사, 능운선사탑 제사, 공우 스님 제사, Xi 암선사도사, 최근 세워진 일본 대승종도진비 등 당대의 비석이 많이 보존되어 있다. 1982 이후 중외 문화교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소림사에 대한 대대적인 회복이 이뤄졌으며, 지금은 산문 천왕전 대웅전 장경각 방장실 이설각 서현전을 주제로 한 송산소림단지가 형성되어 천년고찰을 환하게 하고 있다.

이 섹션의 소스 편집

동한 말년에 대승 불교가 나송에 전해졌다. "곱하기" 는 승이고, 소승 불교는 자기 소림사에 대해 이야기한다.

해탈, 대승 불교는 보편적인 구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목적이 다른 것 외에 대승은 수행상 비교적 간단하다. 대승불경의 도입에 따라 불교의 영향이 민간에 파급되기 시작했다. 삼국시대 중국 불교사 최초의 공식 출가한 한족 승려가 나송에서 탄생했다. 그가 바로 주시흥이다. 산남 기슭 잉천에서 태어난 주세행은 나송출가 후 불교 교리를 전파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불학 이론 연구에 힘쓰고 있다. 당시 유행했던 대승 고전은 성격적으로는 비교적 간단했지만, 많은 관점은 사실 분명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목숨을 바치고 큰돈을 도모하겠다고 맹세했다' 며 위단로 5 년 동안 나송에서 출발해 서천구법의 쾌거를 시작했다. 우호에서는 주세행이 산스크리트판' 반야경' 90 편, 서진태강 3 년, 푸여단 등 제자 10 명을 보내 낙양으로 돌려보냈다. 10 년 후 산스크리트어와 한문에 정통한 천축승주숙란과 서역 박학한 고승우로찰에서' 광명반야경' 으로 번역해 총 20 권이다. 한나라' 광광광반라경' 이 매우 성행했을 때, 주세행은 여전히 호안에 있었고, 결국 80 세에 세상을 떠났다. "양대사전" 은 그가 죽었을 때 이상이라고 말했다. 화장 후, "녹봉이 다 되어도 시신은 남아 있다." 주문을 다 읽고 뼈가 부러지자 그의 제자들은 뼈를 모아 탑을 세워 그를 부양했다. 북위태화 20 년, 기원 496 년 소실산 북쪽 기슭의 적막한 숲에 사찰이 우뚝 솟아 있었는데, 이것이 바로 나중에 유명한 소림사였다. 소림사는 북위 효문제 원홍 인도 승려 바타가 Xi 에서 선교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건설한 것이다. 그러나 소림사는 또 다른 인도 승려 보리다모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소림사가 건설된 지 30 여 년 후인 북위 효창 3 년, 다모는 서천 27 세 조상사 반야로로의 지시에 따라 남천축국에서 동방 대지까지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선종이 중국에서 퍼지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선 () 에 대해 이야기할 때 종종' 향토 풍경' 을 사용하여 선 () 에 대한 자신의 인상을 표현한다. 불교의 문화적 연원은 인도에 있고, 선종은 중국 특유의 불교 종파이다. 그것의 문화적 연원은 송산에 있고, 소림사에는 선종조정이라고 불린다. 달마 () 가 금릉 () 에 도착하여 1 월이 지나자 영령사 () 에 와서 9 급 보탑 () 인 금판 요운표 () 를 보았다. 바오 더 바람 을 포함, 하늘 에서 반지; 노래를 부르면서 감탄하는 것은 정말 신기하다. " 그는 자신이 150 세라고 자처하며 세계를 여행한다. 그는 영녕사 같은 아름다운 절을 본 적이 없다. 그래서 다모는' 남무' 를 불렀고, 두 손을 합친 채 끊임없이 칭찬을 하며, 이미 나송에게 마음을 주었다. 다모가 영녕사를 떠난 후, 수십 리 떨어진 송산 소림사에 와서, 하루 종일 벽에다가 오래 살았다. 면벽은 일종의 추적원인 것 같고, 일종의 기다림 시기인 것 같다. 이 때, 송산에는 신광이라는 스님이 있는데, 다모 조사가 소림사에 산다고 들었는데, 그들은 가서 배배배배배배하러 갔다. 다모는 벽에 앉아 가부를 말하지 않았다. 신광은 결코 낙담하지 않았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고대인들은 온갖 어려움과 난관을 겪으며 일반인이 참을 수 없는 것을 참았다. 고대인들은 여전히 이렇게 했다. 내가 어떤 미덕을 가질 수 있을까? 자신을 격려하라! " 겨울은 매우 추워서 온 하늘에 눈이 가득하다. 어둠이 내리자, 신광은 여전히 꼼짝도 하지 않고 전 밖에 서 있었고, 아침의 눈은 아직 그의 무릎에 닿지 않았다. 달모는 계속해서 이렇게 물었습니다. "눈밭에 오래 서 있었는데, 무엇을 원하십니까?" " 하느님께서는 눈물을 흘리며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스님이 자비를 베풀어 나를 위해 전파하기를 바랍니다." " 불법은 신광이 일시적인 충동일 뿐 오래가지 못하고 약간 망설이는 것을 걱정한다. 신광은 다모의 생각을 알고 날카로운 칼로 왼팔을 잘라 다모 앞에 놓았다. 다모는 그를 곁에 두고 혜과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소림사의 이설정은 혜과 부러진 팔 구법의 사적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달마 조각상

선사 다모는 혜과' 골엄경' 4 권을 수여했고, 혜과는 앞으로 동토 선종의 2 대 조사이다. 그 이후로, 선종은 중국에서 전해 내려왔다. 선종의 발원지는 인도에 있으며, 육조 《단경》에 기재되어 있다. 다모는 석가모니버가 가장 먼저 전해온 불법의 제 28 세 조사라고 전해진다. 나송교가 들어오자 중국 불교의 주류교파가 되었는데, 후인칭 선종 () 으로 불리며, 불법창시자 () 를 동토 시조 () 라고도 한다. 선종이 오랫동안 전해져 온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그 교리와 수행 방법의 소박함이다. 내부적으로 불법을 전수하고 전달하는 과정에서 교조화, 형식화 현상이 불가피하다. 고증에만 치중하고 정신을 파악하지 않으면 학설의 영혼을 잃게 된다. 이런 편파적인 경향에 대해 선종은 "가르치고, 말을 하지 않고, 인심을 가리키고, 자연을 부처로 여기라" 는 취지를 제시했다. 이른바' 교외 전파 안 함' 이란 교칙 이외의 교시 방법이 있는 것이다. 선종의 소박함은' 견성성성불' 의 사상에 반영된다. 선은' 선정' 이고, 불교는 정심선수라고 한다. 불법은 인도 불교의 계단 계층과 반복 수행을 부정하는 새로운 선수 방법을 제시했다. 모든 사람이 불성, 즉' 자연' 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고, 모든 사람은 성불의 선천적인 지혜, 즉' 보리' 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사람은 자각불성을 통해 부처가 될 수 있다. 그가 언제 문득 깨달았는지 알기는 어렵지만. 중생이 부처가 될 수 없는 것은 자신의 본성에 대한 인식이 없기 때문이다. 일단' 안개를 헤치고 하늘을 똑똑히 본다' 면 자신의 본성을 똑똑히 볼 수 있다. 자신이 바로 부처이고, 부처를 범부의 속자로 바꿀 수 있다. 선종이 당대에 전해지자, 육조혜능은 명상조차 면제되었다고 주현절을 할 수 있었다. 그는 깨달음이 현실 생활을 떠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발길장에서 자라는 것은 마음의 정, 자연의 바다와 같다", "물을 들고 나무를 베는 것은 묘도에 지나지 않는다", 일상생활에서 깨달음을 부처로 만들 수 있다. 소림 쿵푸는 스님의 일상생활에서 기원했다. 보스토의 제자 혜광은 열두 살 때 우물가에서 제기를 500 번 찼다고 한다. 우물에서 제기를 차는 것은 위험하다. 집에 도착하기 전에 우물에 떨어졌을지도 모른다. 소림 쿵푸의 많은 동작은 승려들이 물을 길어 바닥을 쓸고 장작을 패고 불을 태우는 것과 같은 일상적인 일에 영감을 받아 정련한 것이다. 가장 깊은 쿵푸는 사실 가장 평범한 쿵푸이다. 소림 쿵푸의 발원지로 불리는' 이근경' 은 인체의 경락을 소통시키고, 강근하고, 뼈를 튼튼하게 하는 쿵푸를 기록하였다. 다모는 관벽 방식을 채택하여 명상에 참여했고, 오래 앉아 있으면 졸음을 피할 수 없고, 자주 일어나 근육을 움직여야 한다. 다모가 떠난 후 소림 스님이 동굴에서 철상자를 발견했다고 한다. 상자에 자물쇠가 없지만 열 수 없습니다. 똑똑한 스님이 불로 굽자마자 철상자가 열렸다. 원래의 철상자는 왁스로 밀봉되어 수증기 침식을 방지했다. 철통에는 두 권의 책이 있는데, 하나는' 이근경' 이고, 하나는' 수목경' 이며, 모두 산스크리트어이다. 당시 소림사에는 이조혜과만이 산스크리트어를 진정으로 알고 있었다. 혜과는 이근경을 소림에 남겨두고 스스로 이근경을 가지고 세계를 돌았다. 사내에도 스님들이 있어 산스크리트어에 대해 조금 알고 있다. 너는 그들을 번역하고, 법에 따라 수행하니, 나중에는 소림 쿵푸가 소털처럼 많아졌다. 나중에 한 스님이 이근경을 데리고 아미산에 가서 천축스님의 비밀을 보았다. 보편적인 비밀 진리를 빌어' 이근경' 은 중국어로 출판되었다. 혜과는 여행을 다녀와서 자신이 번역한' 수세경' 을 되찾았다. 우리가 둘을 비교했을 때, 이근경과 수목경이 하나라는 것을 발견했다. 이근경' 이 나온 이래 소림 스님은 명상, 습무밀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송악 임산은 태어날 때부터 부처가 있었다. 문제 20 년, 즉 서기 600 년, 한 세대의 고승 현장이 송산 북쪽 기슭의 군웅진 진혁촌에서 조용히 탄생했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 중국 불교 종파가 잇따라 창립되었다. 현장은 불교를 연구하여 중국의 각종 유교 경전에 도입하여 그 속의 관점차이를 발견하였다. 이런' 수백 년 동안 장인이 결정하지 않았다' 는 이견과 논란은 현장이 결정할 것이다. 그는 또한 주시흥의 서진 구법의 길을 택했고, 인도가 요가사의 땅을 구하는 이론을 떠올려 제자백가를 통일했다. 현장은 천신만고 끝에 인도 불교센터 나란타사 () 에 도착했고, 모가도의 성왕 () 은 주재계 현학도 5 년 동안 50 경에 정통한 10 대 덕행 중 하나가 되었다. 기원 645 년, 당나라 정관 19 년, 현장은 장안으로 돌아왔고, 수십만 명이 맞아 당승의 은총을 앞다투어 목격하였다. 그 이후로 현장은 kloc-0/9 년 동안 75 편의 불경, 133 1 볼륨을 번역했다. 지리학의 거작' 대당 서역기' 를 완성했다. 당나라 초년에 소림사에는 용맹하고 선전하는 승려 행렬이 있었다. 무덕 시대에는 소림사에 65,438+03 명의 승려가 있었는데, 그들은 왕과의 전투에서 한마 공로를 세웠다. 당력이 건국한 후 이세민 태종은 나중에 고승 탄종을 대장군으로 봉하고 소림 스님이 승병을 연습하고, 죽이고, 술고기를 먹는 것을 특별히 승인했다. 나중에 왕조는 서로 익숙해졌다. 절에는 이 역사를 묘사한> 가 있다. 조정의 대대적인 지지로 소림사는 국내외의 불교 명사로 발전하여' 천하제일사' 라는 칭호를 얻었다. 송대에 이르러 소림무술이 크게 향상되어 사내에는 2,000 여 명의 승려가 있었다. 원나라 초년에 소림사 방장은 무예로 유명한 원세조 쿠빌라이 () 에 의해 진공 () 으로 봉쇄되었다. 명대 소림사가 정상에 도달하여 청대부터 쇠퇴하기 시작했다. 소림사 서쪽으로 약 300 미터 떨어진 산기슭에는 탈린이 있는데, 당대 이래 소림사 방장의 묘지로 250 여 개의 탑이 있다. 이것은 중국에서 가장 큰 탈린이다. 탑의 크기와 모양이 각기 다르며, 대부분 조각과 비문이 있어 각 시대의 건축 풍격을 반영하며, 중국 고대 석조 건축물과 조각 예술을 연구하는 보고이다. 소림사에는 아직도 많은 진귀한 문물이 보존되어 있다. 산문 이마에 걸린' 소림사' 현판은 청나라 강희 황제가 쓴 것이다. 산문 뒤의 큰 통로와 동서로 향하는 조랑말 길가에 소림사 비림이라는 비석 수십 개가 서 있다. 그중 두 편의 비문은 중국에서 유학하는 일본 선승이 쓴 것이다.

이 세대를 편집하다

사료에 따르면 송산 소림사는 원대 이전에 5 대 문파가 있었다고 한다. 원초 소림사 () 의 부여 () 라는 스님이 5 대 문파를 통일하여 소림사 설정 () 에 조동교 () 를 창설하고 후세를 위해 방자를 하나 썼다. 그 이후로, Shaolin 사원 승려 는 이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본 약보 70 자는 (설정이 참임) 부, 회, 지식, 아들, 절대, 관료, 본, 원, 수, 물건이다. 주, 홍, 포, 광, 종, 도, 청, 통, 선, 조상. 청, 정, 진실, 예, 바다, 전쟁, 길, 천, 참, 채식. 도덕, 행동, 영원, 끈기, 아름다움, 체격, 항상성, 확고함, 견실함, 마음, 랭, 사진, 은거, 깊이, 성, 빛, 통찰력, 감탄, 속임수. 충성, 정직, 선함, 행복, 길조, 성실, 사랑, 소원, 경제, 중용. 눈, 법정, 행, 찾기, 교사, 지도, 유교, 귀환, 명나라, 말했다. 이 스펙트럼의 건립과 지속은 소림사가 이때부터 후계 불교 사원을 형성한다는 것을 상징한다. 현재 가장 흔한 것은 미덕 생성, 행동, 영원, 지연, 항상입니다.

이 방장을 편집하다.

석영신 대사님, 1965, 안휘영상인, 속성 유, 법명 응성. 현재 소림사 방장, 소림사 제 30 임방장, 중국 불교협회 부회장, 허난성 불교협회 회장, 제 9 회 전국인민대표대표, 중화전국청년연합회 위원입니다. 무술 스타 석소룡 마스터. 그는 중국에서 처음으로 MBA 를 받은 스님이다. 석영신은 소림사승단, 소림실업발전유한공사, 소림영화사 등을 설립하여 소림사를 상업화하였다.

건축예술

개요

소림사는 늘 하남 등봉소희강 북쪽 해안에 입원한다. 이 절은 매우 웅장하다. 산문에서 천불전까지, * * * 총 면적 3 만 평방미터의 안뜰로 들어간다. 산문의 정문은 산꼭대기에 자리 잡은 세 칸의 넓은 단처마 건물이다. 그것은 2 미터 높이의 벽돌 받침대에 위치해 있는데, 좌우 양쪽에는 단단한 산문과 팔자벽이 있다. 전반적인 구성이 높고 낮으며 기세가 대단하다. 문이마에 청나라 강희제가 직접 언급한' 소림사' 라는 큰 글자가 있다. 산문에 들어서자마자 부처에서 모시는 미륵불을 보고 배를 꼿꼿하게 펴고 미소를 지었다. 그들은' 똥똥똥 불상' 과' 마음이 거만한 불상' 이라고 불린다. 신전 뒤에는 소림사의 수호신 웨타의 목조상이 서 있다. 산문을 지나면 바로 터널이고, 양쪽의 비석은 숲과 같아서 비림이라고 부른다. 망치 스펙트럼당은 산문비림의 서쪽에 위치해 있는데, 여기에는 진흙과 목조가 있다. 다모 조사

비림을 지나면 천왕전이고, 삼전 중처마가 산꼭대기를 쉬고, 밖에는 두 개의 대금강이 있는데, 안에는 네 개의 천왕상이 있고, 웅장하고 장관이다. 국왕 홀을 지나 대웅전이 이어졌다. 사내에는 석가모니, 아미타불, 약사불 등 불상을 모시고 관음상이 그림자 벽 뒤에 걸려 있고 양쪽에 18 나한이 서 있다. 대웅보전 뒤에는 800 만 권의 장경각이 하나 더 있는데, 승니가 장경을 말하는 곳이다. 성전 앞 통로에 큰 철종이 하나 있는데, 명나라 만년 동안 주조되어 무게가 약 650 킬로그램이다. 장경각 동남은 선방이고, 스님은 여기서 명상을 하고, 맞은편 서선방은 면회실이다. 법당을 지나 주지실에 와서 주지가 여기에 살면서 주임을 맡고 있다. 건륭은 일찍이 낙수를 건너 서소림사에 가서 투숙하며 시 한 수를 지은 적이 있다. "내일 중악을보고, 오늘 밤 소림에 살고 있다." 마음이 고요하여 육선에 의거하고, 전은 천산에 깊이 의거한다. 나무는 고풍이 소리를 남기고, 토령은 황혼에 흐려진다. 나는 반얀 트리 비를 가르치고 나에게 밤 창문을 보내 노래를 불러야 한다. "1980 일본에서 선물한 청동 다모상이 있습니다. 동쪽은 미륵불 동상으로 벽에' 불교 팔승' 과' 법일갈대를 들고 강을 건너다' 가 걸려 있다. 방장실 뒤의 다모각은 단처마의 절식 건물이다. 전설에 의하면 두 조혜가 눈 속에서 앉아서 불법을 기다리며 팔을 부러뜨릴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동부전은 다모각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1983 재건입니다. 아미타불의 석상과 다모의 그림자가 하나 있다. 천불전 (일명 비루각) 은 비루그너 (다모버) 불상을 모시고 수백 평방미터를 차지하며 사내에 현존하는 가장 큰 사찰이다. 또한, 천불사 동쪽에는 백집이 하나 있고, 서쪽에는 땅장왕집이 하나 있는데, 모두 장관이어서 가볼 만하다. 소림사의 유물도 풍부하다. 절내에는 귀중한 비각이 보존되어 있는데, 예를 들면 무측천이 쓴' 당전후옥비석' 과 같은 문화재가 보존되어 있다. 소림사 서쪽에서 멀지 않은 곳은 중국에서 가장 큰 탈린이다. 이 고탑들은 역대 소림사 스님의 능묘로 총 230 여 석으로 점유 면적이 약 2 1 000m2 이다. 고탑은 건축 연대에 따라 건축 스타일도 다르다. 그것들은 조형이 우아하고 석조가 정교하고 아름답다. 보탑 비문은 대부분 고대 중외 문화 교류와 소림 무술을 포함한다. 소림사 탈린이 세계기록협회 최대 고탑 단지에 선정돼 세계 최고다. 탈린에서 북쪽으로 1 킬로미터 떨어진 초조사에 도착했다. 그것은 하남성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가치 있는 목조 건축물로, 다모면벽을 기념하기 위해 건설되었다. 처마, 내부 기둥, 벽 아래 석각, 제단 주위에는 모두 정교한 돋을새김이 있다. 대웅전 신전에는 다모상이 하나 있다. 초조안에서 출발해서 산길을 따라 오루봉을 오르면 다모동에 도착할 수 있다. 동굴 안에는 다모와 그 제자의 석상 네 개가 있다. 동굴 밖에는 명대 만년 사이에 세워진 석방방이 하나 있다. 달모가 여기에 온지 벌써 10 년이 되었다고 한다. 그의 쿵푸가 두터웠기 때문에, 그의 인물 조형은 바위에 인쇄되어 전설의' 법영석' 을 남겼다. 주은래 총리의 시' 10 년 만리장성은 사나이가 아니다' 는 바로 이 전고에서 나온 것이다. 소림사에서 남서쪽으로 올라가면 산꼭대기에 절이 하나 있는데, 제 2 사당이다. 선 () 이조 혜코 () 가 다모 () 에게 부처를 배웠고, 부러진 팔이 세전한 후 이곳에서 부상을 당한 적이 있다고 전해진다. 절 앞에는 네 개의 우물이 있는데, 혜과에서 파낸 것이라고 한다. 이 네 개의 우물은 매우 가깝지만 물의 맛은 다르다. 그들은 "탁서정" 이라고 불리며, 현지인들은 "쓴맛, 매운맛, 신, 단 네 개의 우물" 이라고 부른다.

궁전 홀

산문은 소림사의 대문으로 1735 년 (청옹정 13 년), 1974 년 리모델링되었다. 산문 위에 직사각형의 검은 금패가 걸려 있는데, 편액에는' 소림사' 라는 네 글자가 적혀 있고, 편액 가운데에는' 강희어필의 보물' 이라는 6 자 도장이 새겨져 있다. 산 문 앞에는 돌사자 한 쌍이 있는데, 암수가 마주 보고 청대가 조각했다. 산문 팔자벽 동서 양면에 대칭으로 두 개의 돌방이 있다. 동석방 외선은' 조상 지역' 이고 내횡선은' 바타창' 이다. 서시방 내기는' 대승리조트', 외기는' 송소선림' 이다. 산문의 전체 구조 구성은 비교적 높고 낮으며 매우 조화롭다. 비림 끝에 있는 천왕묘는' 바람, 조화, 비, 순' 을 상징하는 4 대 천왕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절 안의 붉은 담장, 푸른 기와색 아치, 문 안의 병풍 앞에는 금강상이 하나 있다. 산문과 천왕전 사이에는 긴 복도가 하나 있는데, 길 양쪽에는 송백이 비림으로 덮여 있다. 여기에' 종도신산비'' 안식선사비' 등 20 여 개의 역사비석이 있다. 길 동쪽에는 긴 복도가 하나 있는데, 긴 복도에는 당대에서 청대까지 유명한 고적이 100 여 개 있는데, 이를 비랑이라고 한다. 소림사, 송산, 대웅전 그림

그것은 사내 불교 활동의 중심지로 천왕전 장경각과 함께 3 대 불교 사원이라고 불린다. 원래 건물은 1928 에 파괴되었고 1986 에 재건되었습니다. 전내에는 석가모니, 약사불, 아미타불 등의 불상이 있다. 대전의 정중앙에 강희 황제가 친필로 쓴' 백서련' 이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걸려 있다. 그림자 벽 뒷벽에는 관음상이 있고, 양쪽에는 18 나한이 있다. 전체 건물 구조가 합리적이고 웅장하다. 대전의 양쪽 건물은 종북루, 동남은 종탑, 남서쪽은 북루이다. 원래 건물은 1928 에 화재로 소실되어 1994 에서 재건되었다. 그것들은 절의 고정 건물이다. 아침종모고' 는 스님들의 일상생활과 불교 활동의 신호다. 종탑 앞의 비문은' 송악소림사 황제비' 로, 속칭' 이세민비' 로, 당현종 16 년 (기원 728 년) 에 새겨져 있다. 기념장 앞에는 소림사 상사법사 등의 제사가 있어 소림스님이 당을 도와 왕을 평정하는 공훈을 표창했다. 오른쪽에서 다섯 번째 줄에는 이세민 풀이 서명한' 세민' 이라는 글자가 있고, 제목은' 당태종 칙령' 을 당현종 칙령으로 쓴다. 뒷면에는 이세민이 소림사 구백촌에게 보낸 포고령 제사가 새겨져 있으며, 13 군승이 진나라를 구한 이야기이자 소림사 촬영의 역사적 근거이기도 하다. 대웅보전 동쪽의 절은 카나로 전으로 1982 에 재건되었다. 대웅보전의 서쪽, 카나로 보전 맞은편은 육조보전이다. 대전은 문수보살, 관음보살, 보현보살, 지장보살을 정면으로 모시고, 양쪽에는 불법, 혜과, 삼삼, 도심, 오조홍인 대만선사, 선종시조 혜능을 모시고, 육조는 관음이라고 부른다. 육조당 서벽은 대형 채색 플라스틱' 다모가 서쪽으로 가는 것' 이다. 이설정 뒤에 있는 천불전, 일명 비루전은 절의 마지막 홀이다. 절 안의 벽화는 매우 유명하여 소림사 벽화의 진귀한 보물이다. 대전의 뒷면과 동서 양면의 벽에 색벽화가 그려져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13 군승구당왕' 과' 오백로한비루투' 로 색채가 밝고 구도가 조화롭고 옷자락이 펄럭이는 당대의 벽화 수준이 매우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본당 중앙에는 비루버 동상과 석가모니백옥상이 하나 더 있다. 장경각, 일명 법당은 명대에 건설되어 1928 에 파괴되어 1994 에 재건되어 승니가 경전하는 곳이다. 포함 1996 소림사 미얀마 제자가 선물한 한백옥와불상. 장경각 플랫폼 아래에 큰 가마솥이 하나 있는데, 명나라 만년 동안 주조되었다. 당시 소림사 스님이 요리용으로 쓰던 냄비였다. 소림사 당시의 번영이 눈에 띈다. 장경각의 동서방은 각각 동선당과 서객당이다. 동선당은 스님이 명상하는 곳이고, 서객당은 현재 손님과 불교도를 접대하고 귀의하는 곳이다. 방장실은 사찰에서 주지가 거주하고 지휘하는 곳이다. 건륭 15 년 (기원 1750 년) 9 월 30 일 청제 이홍이 소림사를 순시할 때 방장실을 자신의 행궁으로 삼았기 때문에' 용정' 이라고도 불린다. 이 방은 명나라 초년에 건설되어 수리를 거쳤다. 현존하는 건물은 청조의 유적이다. 이 방의 정중앙에는 1995 년 소림사 설립 1500 주년을 맞아 신도들이 선물한 닭혈석' 부처교법' 부조가 북벽에 소림사의 족보가 놓여 있다. 광랑당, 일명 관청, 소림사의 기록에 따르면 광랑당은 방장의 동쪽과 남쪽에 늙었다. 명대 총재 채여남이 지은 심권 문제는 오늘 폐지되었다. "오늘 대문의 제목을' 정적 중 정적' 으로 바꾼 것은 소림사 제 29 대 방장 (19 14- 1987) 의 생전 생가입니다. 정서 () 는 주지가 방장 () 으로 물러나 북조남 () 에 앉아 방 세 칸이 넓어 현관을 나서는 경산건물이다. 주지가 퇴임하고 퇴임하여 주거지하다. 퇴실 앞에는 대련이 있다. "소사산 아래 선림정, 오유봉 앞 종소리가 고요하다. "동랴오와 서랴오, 주지원의 동서양, 주지원의 동서양, 각각 다섯 칸의 넓은 경산 앞 복도 건물, 집사가 거주하고 불사활동을 하는 곳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집사, 집사, 집사, 집사, 집사, 집사, 집사) 대웅보전의 양쪽에 위치한 종탑과 북루, 동쪽에는 4 층, 서쪽에는 북탑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정교하고 웅장하여 중국 건축사의 보물이다. 원래 건물은 1928 에서 파괴되었다. 그 후 1994, 1996 년, 지방 정부는 원래 모습대로 2 층을 재건하여 거의 70 년 동안 잠잠했던 아침 종북이 다시 중원 대지에 메아리쳤다. 이 밖에 재당, 사원, 선당, 수행실도 있지만 아직 외부에 개방되지 않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다모조사는 바다에서 광저우 (), 난징 () 을 거쳐' 갈대강 ()' 에서 송산 () 까지, 그곳에서 현나스 () 를 모집하고 불교 (), 선종 () 을 발양하여 소림사 () 를 선종 () 당대에는 소림사가' 13 군승이 당왕을 구했다' 는 이야기로 명성을 얻었다. 당왕의 허락으로 소림사는 승병을 가질 수 있고, 자신의 소림무술은 중국 무술의 대표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이 밖에도 소림사 입구에는 소림무술 감정관이 하나 있는데, 그 안에는 무술 공연이 있다. 공연 시간 정각: 오후 2 시, 3 시, 4 시, 5 시 각 공연은 30 분 동안 계속된다. 다모정, 일명 이설정은 명대, 1980 년 리모델링.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이곳은 이조혜코가 눈밭에 서서 법사에게 팔을 끊으라고 구걸하는 곳이다. 사내 신사에서 다모 조상의 동상을 모시고 153 1 년 (명가정 10 년) 에 주조했다. 양쪽에는 이조혜과, 삼조승찬, 사조도심, 오조오조오조홍인대만선사가 있습니다. 벽단에 걸려 있는 현판' 설인심주' 는 건륭황제의 어필발록으로 글씨체가 창창하고 기세가 호쾌하다. 이 절은 현재 승려들이 일상적인 불교 작업을 하는 곳이다. 초조안은 오루봉 아래 작은 흙더미 위에 위치해 있으며 송대 사람들이' 선종시조' 다모를 기념하기 위해 지은 기념건물로 소림사에 따르면 이 1.3 km 이라고 합니다. 다모가 송 () 나 () 사이를 자주 여행하기 때문에, 선정을 수습하는 주된 방법은 옆 벽에 앉아 있는 것이기 때문에, 사찰은' 다모면벽사' 라고도 불린다. 송대에 이르자 초기 사당에' 벽탑' 이 있었는데 탑이 파괴되었다. 채경서' 변벽상탑' 은 이 절에 석액이 있고 고비 40 여 석이 있다. 1983 부터 1986 까지 초조묘의 전체 수리 기간 동안 200 여 미터의 담을 건설하여 완전한 뜰을 회복했다. 현재 절 안에는 산문, 대전, 벽정, 천불각 등이 있습니다.

불탑 숲 (불탑 밑에 부처가 매장되어 있음)

고찰은 산속에 숨어 있고, 벽계는 소림을 잠근다. 소림사 관광지는 소림사, 탈린, 초조사, 대막당, 조아사, 영태사, 소사궐문 등 유명한 명소로 구성되어 있다. 이곳은 산들이 둘러싸고,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청백이 울창하고, 경치가 우아하며, 국가관광국이 발표한 최초의 AAAA 급 관광지이다. 탈린은 소림사 서쪽에 위치하여 약 2 만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당나라, 송, 금, 원, 명, 청 및 현대 석조 무덤 23 1 자리는 중국 최대의 탈린이다. 탈린은 소림사에서 서쪽으로 약 300 미터 떨어진 산기슭에 위치해 있다. 역대 소림 승려가 편히 쉬는 묘지다. 현재 당나라에서 청나라까지 240 여 개의 석조 묘가 있다. 1996 년 소림사 탈린, 초주안이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됐다. 탑의 종류가 다양하고, 크기가 고르지 않고, 높낮이가 다르고, 두께가 다르고, 형태가 다양하며, 배열이 엇갈려 울창한 숲처럼 생겼기 때문에 탈린이라고 합니다.

대밀

소림사 뒤에는 오루봉 중봉 상부에 천연 석동이 하나 있는데, 다모 조사가 아홉 살 때의 다모동입니다.

그것은 다모동이라고 불린다. 선종 초전, 주다모는 서기 527 년부터 536 년까지 이 동굴 벽에 9 년 동안 앉아 있었다. 다모동은 남서쪽을 향하고, 개구부는 청벽돌로 쌓고, 깊이는 약 7 미터, 높이는 각각 3 미터가 넘는다. 동굴 플랫폼에는 세 개의 석상이 있는데, 그 중 양쪽에는 각각 법왕과 그 제자의 좌상이 있다. 청대' 송설' 에 따르면 동굴 왼쪽 위에는 작은 석탑이 하나 있는데, 지금은 이미 파괴되었다. 동굴의 동쪽 벽에는' 본색'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동굴 밖 서쪽 석벽에 명대 항창현 사람 소민의 시가 한 수 있는데, 시는 "서쪽에서 오는 사람은 부주의하지만 가난하다. 오풍산전 9 년 동안 공로가 있다" 고 썼다. 도가 정말 먼지를 풀면, 다모동은 자급자족할 것이다. " 또 네 개의 큰 글자가 있다:' 면벽동천'. 면벽동' 옆에 아래에서 위로 관통하여 틈새에 깊이 빠져 깊이를 헤아릴 수 없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다모동의 왼쪽은' 용동' 이라고 한다. 다모가 도착하기 전에 용은 동굴에 살고, 다모에서 동굴로 들어가는 면벽 수행으로, 용은 이 틈에서 도망쳐 절벽을 양룡절벽이라고 불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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