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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 공포 동화를 구하면 피흘릴수록 좋다 ~

이것은 피비린내가 나지 않지만, 나는 매우 좋아한다.

오래 전, 한 부부가 있었다.

남편은 노동자이고 아내는 조용하고 아름답다. 그들은 결혼한 지 오래되었지만 줄곧 아이가 없었다. 이로 인해 그의 아내는 매우 외로웠고, 그래서 그녀는 아이를 가질 수 있기를 바라며 여기저기 신의 가르침을 구하려 했다. 그러나 그녀의 소원은 아직 실현되지 않았다.

그들의 앞마당 구석에 두소나무 한 그루가 있다.

어느 겨울, 제 아내는 이 노송 나무 밑에 서서 마른 나뭇가지를 벗으려 했지만, 부주의로 나뭇가지 끝에 손가락을 찢고 한 방울의 피가 땅 위에 떨어진 눈밭에 떨어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아이고. \ "라고

아내는 눈 위에 떨어지는 붉은 피를 응시하며 한숨을 참을 수 없었다.

나는 입술이 피처럼 붉고 피부가 구름처럼 하얀 아이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 "라고

그녀는 마음속으로 은밀히 이런 소원을 빌었다가 마지못해 방안으로 돌아왔다.

내년 3 월 눈이 녹을 것이고, 4 월 주위에는 녹색이 자라고, 5 월에는 아름다운 꽃이 핀다. 6 월에는 숲 속의 나무들이 가지와 잎이 무성했고, 새들은 즐겁게 노래를 불렀고, 곳곳에 흩날리는 꽃들이 가득했다.

어느 날 제 아내가 다시 노송 나무 밑에 왔습니다.

가시백나무는 향기를 풍기고 있다. 아내는 기분이 유쾌하게 나무 밑에 무릎을 꿇고 있는데 무슨 기쁜 일이 있는 것 같다.

9 월에는 가시백나무에 육질의 열매가 돋아났고 아내는 말을 잘 하지 않게 되었다. 10 월에는 소나무의 열매를 따서 먹을 수 있다.

이런 식으로 10 개월 후, 아내는 아기를 낳았고, 입술은 피처럼 붉고 피부는 구름처럼 희었다. 부부는 행복했지만 아내는 조리가 부족해 출산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죽기 전에 그녀는 남편에게 그녀의 시체를 노송 나무 밑에 묻었다고 말했다.

그녀의 남편은 그녀의 유언에 따라 그녀를 노송 나무 밑에 묻어 매일 슬프게 울었다. 그러나 슬픔은 항상 시간에 의해 희미해졌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또 두 번째 아내와 결혼했다.

이 신혼아내도 비범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성격은 솔직한 타입으로 전직 아내의 온순한 성격과는 전혀 다르다. 예전에는 남편이 말을 잘 듣는 여자를 좋아했지만 중년이 되자 여자에 대한 그의 취향이 달라졌다. 이제 그는 혼자 집안일을 할 수 있는 여자를 좋아한다. 이렇게 하면 많은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고 집안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새 아내가 처음 결혼했기 때문에, 갑자기 전처가 낳은 아기를 돌보게 된 것은 정말 그녀를 어찌할 바를 모르게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지만 여자는 결국 아이를 좋아한다. 그녀는 내가 이 아이를 내 것으로 여기기만 하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아기가 배가 고플 때 우는 모습이 정말 소중하다.

그래서 새 어머니는 아기를 안고 달래서 먹이고, 그의 연한 볼을 주무르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점점 아기가 자라서 간단한 말을 몇 마디 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고, 여기저기 기어다니면서 그를 더욱 아끼고 싶어 했다. 그래서 새 엄마는 그에게 옷을 꿰매고 맛있는 과자를 구워 주었고, 엄마처럼 모든 것을 아이에게 주었다.

그러나이 상황은 오래 가지 않았습니다.

어린 소년이 갑자기 더 이상 그녀에게 접근하지 않았다.

알고 보니 어느 삼고모육할머니가 어린 소년에게 새 어머니가 사실은 그의 생모가 아니라는 것을 알려 주었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 이후로 어린 소년은 그녀를' 엄마' 라고 부르는 것을 거절하고 점점 말을 듣지 않는다.

나중에 계모가 임신하여 귀여운 여자아이를 낳았다. 그 이후로 그녀도 많이 변했다.

이전에 전처가 낳은 아이를 그렇게 사랑했는데, 지금은 친골육을 낳았는데, 두 아이를 비교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항상 전처가 낳은 아이가 더 귀엽다고 느꼈고, 전처가 낳은 아이는 점점 징그럽다.

어린 소녀는 학교에서 성적이 보통이고 평범한 아이로 개성이 없다. 이에 비해 어린 남자아이는 성적이 우수하고 조숙한 성격으로 좋은 문장 한 수를 써주고 선생님도 칭찬한다.

한번은 선생님이 반 친구들에게' 우리 엄마' 라는 제목의 작문을 쓰라고 하셨는데, 어린 소년은' 나는 엄마가 없다' 라고 썼다. 결국 계모가 학교에 불려오자 선생님은 그 문장 한 편을 보여 주셨다. 그녀는 면전에서 굴욕당하는 느낌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그 후로 계모는 늘 기회를 틈타 어린 남자아이를 괴롭혔다. 만약 어린 소년이 학교가 끝나고 늦게 귀가한다면, 그녀는 문을 잠그고 들어오게 할 것이다. 그래서 어린 소년은 어쩔 수 없이 밖에서 밤을 보내야 한다.

어린 소년이 학교 시험에서 100 점을 받을 때마다 그는 계모에게 집으로 가져가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가 시험지를 받자마자 그녀의 계모는 어린 남자아이 앞에서 그것을 갈기갈기 찢었다. 그녀는 소년의 눈에서 실망과 경악의 표정을 보았다.

어린 소년은 모든 음식을 다 먹을 수 없으면 맞고, 끓인 목욕물은 충분히 뜨겁지 않으면 맞을 것이다. 하지만 온갖 학대에도 불구하고 어린 소년은 반항한 적이 없고 이를 악물고 참았다. 그러나 그가 이렇게 할수록 그의 계모는 더욱 화가 난다.

항상 가볍게 어린 남자아이를 때리는데, 너의 얼굴은 반드시 용의 얼굴과 비슷하겠지? 계모도 그렇게 생각한다. 오랜 옛날에는 정말 요괴라고 불릴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러나 어린 소년의 얼굴을 볼 때마다 그녀는 노발대발할 생각을 참을 수 없었다.

그러나 외부인 의 관점에서, 잘못 은 항상 계모, 항상 학대 가난한 소년 이다; 이것은 사회에서 보편적인 생각이다.

계모는 자신이 억울함을 가득 품고, 누설할 곳이 없다고 느꼈다. 가끔 그녀는 남편에게 불평을 하지만. ...

"그는 아직 어린아이다. \ "라고

\ "당신은 몇 살 입니까? 당신은 또한 아이에 대 한 관심. \ "라고

그녀의 남편은 늘 이렇게 그녀를 얼버무린다.

어린 소년은 정말 작다. 그는 정말 성숙한 성인이다. 하지만 때로는 어린 소년도 나빠질 때가 있다! 계모는 그렇게 말하고 싶었지만 남편은 항상 인내심을 가지고 듣지 못했다.

\ "당신은 왜 그런 눈으로 나를 보고 싶어! 이러지 마! 다시는 그렇게 엄마를 보지 마! \ "라고

계모는 매번 어린 남자아이를 때릴 때마다 목이 묶인 닭처럼 비명을 질렀다. 그 남자는 매번 차가운 눈빛으로 그녀를 쳐다봐서 참을 수가 없었다. 어린 남자 아이가 계모를 바라보는 눈빛은 분명히 엄마를 보는 눈빛이 아니라 적대적인 여인을 응시하는 것이 분명하다 ...

계모는 남자아이를 때리면서 이미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재미있게 놀아라.

\ "아니, 그만! 네 동생을 때리지 마라! \ "라고

마리아 수녀는 그녀의 어머니와 그녀의 형 사이에 서서, 그녀의 불분명한 목소리로 울며 그녀를 저지했다. 그녀는 친어머니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손을 떼야 했다. 이때 어린 소년은 손으로 입가의 핏자국을 닦아낸 다음 아무 일 없이 여동생의 손을 잡고 밖으로 나가 놀았다. 어린 남자 아이는 마리아를 매우 사랑하고, 마리아도 항상 오빠를 붙이는 것을 좋아한다. 이 모든 것이 계모의 눈에는 더욱 괴로웠다.

\ "나는 남편, 당신은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 "라고

계모는 남편이 밥을 먹을 때 자주 이 질문을 한다.

"아이와 마리아, 당신은 누구를 더 사랑합니까? 그 사람인가요? 아니면 마리아? \ "라고

"이런 일 ... 물어볼 필요 없어? \ "라고

남편에게 싫증이 나서, 그녀는 늘 조급하게 대답했다.

\ "당신은 그 아이를 더 다치게 해야합니다! 나는 그 아이를 자주 때린다. 내가 잔인한 엄마라고 생각하겠지? \ "라고

\ "당신은 그렇게 말하지 않습니다. \ "라고

"그래, 이왕이면, 너는 아이를 보내서 내가 눈에 거슬리지 않는 곳으로 보낼 수 있어. \ "라고

\ "당신은 이것이 무엇이라고 말합니까 ......"

예전에 계모와 그의 전처 아이가 사이가 좋지 않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지금 이 일이 내 집에서 발생하다니, 우리 남편도 그렇게 생각한다. 그러나 이런 문제에 대해 그는 보통 진담으로 여기지 않고 그저 대충 얼버무리고 있을 뿐이다. 그리고 남편도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계모는 한동안 계속 참았다. 그녀는 남자에 대한 학대를 일종의 오락으로 삼아 심리적인 평온을 이루었다.

그러나 계모는 이제 다른 문제에 직면해야합니다.

남편이 밖에서 바람을 피운 것이다.

어느 날, 장천은 여느 때처럼 퇴근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계모는 그에게서 한 번도 냄새를 맡지 못한 은은한 향기를 맡았다.

자세히 돌이켜 보면 요즘 남편들은 확실히 핑계를 대고 집에 돌아가지 않는다. 계모는 생각할수록 의심이 들수록 몰래 남편을 따라다니며 교외의 한 집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근처에 있는 사람에게 물어서야 그곳에 독신 여자가 살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인근 사람들에 따르면, 남편은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올 것이다.

"그 사람은 그녀의 남편인 것 같다. 여자 측에 따르면, 그들은 어떤 이유로 함께 살 수 없다고 한다. \ "라고

말을 끝내고 그들은 거리낌 없이 웃었다. 이 웃음소리는 계모에서 좀 다행스럽게 들린다. "그는 아이를 나에게 물려주었지만, 그는 밖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분노한 계모는 그녀의 남편에게 보복하기로 결심했다.

그날, 어린 소년이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계모는 평소와는 다르게 상냥한 어조로 그에게 물었다.

"얘야, 사과 먹고 싶어? \ "라고

"사과? 와, 멋지다! 내놔! \ "라고

어린 소년은 결국 아이가 아이라고 순진하게 말했다.

"보세요, 사과는 그 캐비닛에 있습니다. 너 혼자 가서 먹어라. \ "라고

계모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듣고, 어린 소년은 지체없이 부엌으로 달려갔다.

그가 발끝을 돋우고 궤짝 안을 들여다보았을 때, 그의 계모는 몰래 그의 뒤로 미끄러져 도끼를 들어 어린 소년의 목을 향해 힘껏 베어냈다. 핏줄이 어린 소년의 목에서 솟아나와 그의 머리가 땅에 떨어졌다.

가을의 조용한 오후입니다.

묵편의 그림처럼 모든 것이 비정상적인 침묵 속에서 진행되고 있다. 어린 소년은 비명을 지를 시간도 없었고, 주위의 벽과 마루에 온통 피가 튀었다. 붉게 물든 피는 가을 오후의 햇빛 아래에서 더욱 무섭게 보인다.

"마침내 해결되었습니다. \ "라고

계모는 멍하니 이렇게 생각했다. 지금 그녀의 머리는 매우 평온하다.

이전에 그녀는 이미 머릿속에서 이런 장면을 자세히 묘사했지만, 단지 생각지도 못했지만, 사실은 그녀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쉬웠다.

솔직히 말해서, 그녀는 더 수습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다. 어린 소년은 필사적으로 반항하고 큰 소리로 비명을 지르며 그녀의 성공을 지연시킬 것이다. 산이 흔들릴 수도 있고, 하늘이 무너질 수도 있다. 하지만 사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좋습니까?

살인이 이렇게 간단한 일이라니?

모든 것이 계모의 당초 계획에 따라 순조롭게 진행되었는데, 전혀 뜻밖의 일이 없었다. 정말 불가사의하다. ...

그러나 계모가 이성을 되찾았을 때, 두려움에 대한 생각이 그녀의 빈 마음 속에 퍼지기 시작했다. 우리는 무엇을 할까? 다른 사람이 나를 보면 반드시 나를 살인자로 여길 것이다. 남편은 다시는 나를 믿지 않을 것이다. 심지어 사랑하는 막내딸도 다시는 예전처럼 순진하고 순진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 둘은 나를 무서운 여자로 여기고 멀리 숨어 있을 것이다 ...?

그래서 계모는 신속하게 행동을 취했다.

그녀는 먼저 죽은 소년의 시체를 현관의 의자로 옮긴 다음 찬장에서 흰색 침대 시트를 꺼내 찢었다. 이에 따라 그녀는 어린 남자아이의 머리를 목에 대고 흰 천으로 몇 바퀴를 감아 그의 머리와 몸을 연결하고 마침내 그의 손에 사과를 하나 놓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여동생 마리아가 학교에서 돌아왔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를 보지 않고 냄비의 국을 휘저었다.

\ "엄마. \ "라고

마리아가 소리쳤다. 나는 어머니의 표정을 모른다. 왜냐하면 나는 그녀의 얼굴을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마리아가 보기에, 어머니는 평소처럼 주방에서 열심히 요리를 하신다.

"형이 이상하다. 의자에 앉아 얼굴이 파래지고 손에 사과 하나를 들고 있다. 나는 그에게 사과를 요구했지만 그는 대답하지 않았다. \ "라고

"그래, 마리아? \ "라고

어머니는 마리아를 뒤돌아보셨다.

"네가 다시 가서 그에게 물어봐라, 만약 그가 여전히 대답하지 않는다면, 그의 어깨를 흔들어라. \ "라고

어머니의 눈은 표정이 없고 다만 밋밋하다. 그래서 마리아는 어머니의 지시에 따라 형을 찾아갔습니다.

"오빠, 나도 사과 먹고 싶어. \ "라고

하지만 형이 여전히 반응이 없자 마리아는 어깨를 흔들었고, 결국 형의 머리는 쭈그러졌다.

마리아는 깜짝 놀라 비명을 지르며 엄마에게 달려갔다.

"엄마, 제 형의 머리 ... 제 동생의 머리가 떨어졌어요! \ "라고

마리아는 울면서 말했다.

"그거 정말 신기해요. \ "라고

엄마의 말투는 여전히 그렇게 차분하다.

"이 일은 다른 사람에게 말할 수 없다. 이미 이렇게 되었으니, 다시 만회하기에는 너무 늦었다. 참, 동생을 데리고 국을 끓이자. \ "라고

어머니는 말하면서 남자아이의 옷을 벗기고 식칼로 고기를 베고 뼈와 내장을 한쪽에 두었다. 그래서 머리, 가슴, 복부, 발끝까지. 그때 주부들은 모두 스스로 소를 도와 돼지를 도와준 경험이 있어서 재빠르게 하는 것도 어렵지 않았다.

고기를 썰고, 어머니는 도마에 고기를 잘게 다지고, 수프에 넣고 조심스럽게 끓인다. 그녀는 오랜 시간을 들여 이 솥국을 삶았고, 향기가 주방에서 나부끼었다.

마리아는 울면서 바라보았지만, 그녀는 여전히 미성숙했다. 어머니가 동생의 고기를 자르는 것을 보고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그녀는 어머니의 내면의 두려움을 깨달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고, 다시는 오빠를 볼 수 없다는 것만 알고 마음이 괴로웠다.

그날 밤, 남편이 평소보다 일찍 돌아오자 계모는 고깃국을 접시에 담아 상에 올렸다.

\ "오? 맛있을 것 같아요. 이것은 무슨 고기입니까? \ "라고

남편은 오늘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지만, 갑자기 그의 딸 마리아가 울고 있는 것을 알아차렸다.

\ "무슨 일이야? 선생님께 욕을 먹었습니까? \ "라고

"급우들과 싸우는 것 같은데, 정말 그녀를 데리고 갈 수가 없다. 네가 이렇게 담이 작을 때, 너는 또 다른 사람과 싸워야 한다. \ "라고

계모가 이렇게 말하니 남편도 의심하지 않았다. 그는 빨리 수프를 다 마셨고, 한 그릇 더 넣고 싶었다. 그래서 계모는 그에게 또 한 그릇을 더했다. 그녀는 남편이 흥미진진하게 술을 마시는 것을 보고, 마음속의 숨겨진 원한이 또 수싱 되었다.

싸다! 누가 밖에서 여자를 키우라고 했어, 이건 너에 대한 벌이야, 네가 가장 사랑하는 것을 잃게 하고, 너 자신을 탓해 ...

\ "그래, 아들은 어디 있니? \ "라고

남편은 무심코 물었다. 지금 그는 밖에 있는 여자에게만 미련을 두고 가족을 돌볼 마음이 없지만, 갑자기 집에 한 사람이 없어지면 아무리 둔해도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 아이는? 그는 친척의 삼촌 댁에 가서 당분간 돌아오지 않겠다고 했다. 요즘 아이의 머릿속에서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정말 모르겠다. \ "라고

계모는 모르는 표정을 지으며 이렇게 대답했다.

\ "이 녀석 참, 어떻게 말하든지 가라, 먼저 나에게 말하지 마라. \ "라고

남편이 말을 할 때 그는 입맛을 다시었다.

"반면에, 이 게임은 정말 맛있습니다. 한 그릇 더 주세요. \ "라고

한 그릇에 따르면 입맛이 아주 좋은 남편은 육수를 다 마셨고, 남은 뼈다귀는 치우지 않고 책상 밑에 남아 있었다.

식사 후 마리아는 침실로 돌아와 벽장 속에서 좋은 실크 천을 찾은 다음 책상 아래로 가서 형의 뼈를 모두 주워 실크 천으로 싸서 밖으로 가져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여기까지 생각하니 마리아의 눈에는 또 눈물이 가득했다.

이 작은 뼈들은 나의 형제이다. 나는 다시는 그 친절한 형을 볼 수 없을까?

그녀는 생각할수록 슬퍼서 눈물이 계속 흘러내렸다.

하지만 마리아는 기운을 차리고 그 뼈를 뜰의 노송 나무 밑에 놓은 다음 흙으로 덮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녀가 말을 마치자 기분이 갑자기 밝아져서 울지 않았다.

바로 이때, 놀라운 일이 마리아 앞에서 일어났다.

바람은 없었지만, 가시백나무가 천천히 흔들리고, 나뭇가지가 갑자기 두 개의 곁가지로 갈라지고, 다시 융합되어, 마치 한 사람이 즐겁게 박수를 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담배 한 가닥이 나무 중앙에서 뿜어져 나왔다.

한 덩어리의 불꽃이 연기 중간에 나타났고, 그 후에 아름다운 새 한 마리가 화염에서 날아나왔다. 작은 새는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면서 하늘로 날아올라 두소나무와 마리아만 제자리에 남아 있었고, 뼈가 달린 실크 천은 언제 없어졌는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노래명언)

두송나무에서 날아온 그 새가 맑은 푸른 하늘로 날아올라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새가 오랫동안 날아서 피곤해서 한 아파트의 처마 밑에서 쉬었다. 이것은 김세공의 집이다. 그 새는 멈춰서 또렷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엄마가 나를 죽였고 아빠가 나를 먹었다.

나의 언니 마리아는 나의 뼈를 주워 실크로 싸서 노송 나무 밑에 놓았다.

김세공이 스튜디오에서 금목걸이를 만들고 있다. 노래 부르는 소리를 듣고 그는 일어서서 신발을 신고 골목 가운데로 뛰어갔다.

그는 가죽 앞치마를 입고, 한 손에는 만들고 있는 금목걸이를 들고, 한 손에는 양철집게를 들고 골목 한가운데 서서 새들의 도취적인 노래를 듣고 있다. 노래를 마쳤을 때, 그는 감동적으로 말했다.

\ "노래를 정말 잘 부르는데, 다시 한 번 불러주세요. \ "라고

"네, 하지만 저는 헛노래를 부를 수 없습니다. 네가 나에게 그 금 목걸이를 주기만 하면 나는 다시 한 번 부를 것이다. \ "라고

"네, 이 금 목걸이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나를 위해 다시 한 번 노래하다. \ "라고

그래서 작은 새는 처마 밑에서 날아와 금세공의 손에서 금목걸이를 받아서 장인 앞에 멈춰 서서 같은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래를 다 부른 후 어디로 날아가는지 모르겠다.

이에 따르면 이 새는 신발 가게 처마 밑으로 날아가 휴식을 취하고 이전과 같은 노래를 부르고 있다고 한다.

엄마가 나를 죽였고 아빠가 나를 먹었다.

나의 언니 마리아는 나의 뼈를 주워 실크로 싸서 노송 나무 밑에 놓았다.

구두장이는 이 노래를 듣고 넋을 잃고 골목으로 달려가 처마를 올려다보다가 새 한 마리가 멈춰 서서 노래를 부르는 것을 발견했다.

"노래는 정말 멋져요. 이봐, 빨리 나와. 새들이 노래하는 것을 들어 봅시다. \ "라고

구두장이도 아내를 불렀고, 부부는 함께 작은 새의 노랫소리를 감상했다.

\ "노래 는 정말 좋다. 나는 이렇게 듣기 좋은 소리를 들어 본 적이 없다! \ "라고

"네, 새, 아까 그 노래를 다시 한 번 불러주세요. \ "라고

"음, 좋아요. 하지만 당신은 나에게 보상으로 무엇을 줄 계획입니까? \ "라고

\ "당신은 들었습니까? 새가 노래하는 것은 상을 주는 것이다! \ "라고

구두장이는 조금 낙담했지만, 그는 재치 있게 아내에게 말했다.

"참, 제 스튜디오 맨 위 선반에 빨간 신발 한 켤레가 있는데, 방금 만들었어요. 가지고 오세요. \ "라고

구두장이의 아내가 신발을 가져왔을 때, 구두장이는 또 새에게 말했다.

\ "그래? 그리고 약속대로 다시 불러 주세요. \ "라고

그러자 새가 날아와 왼발로 빨간 신발을 잡고 지붕으로 돌아가 같은 노래를 다시 불렀다. 새가 노래를 마치자 오른발에 금목걸이를 걸고 왼발에 신발을 잡고 어디로 날아가는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에 따르면, 이 새는 또 방앗간 앞에 멈춰 섰다. 방앗간 물차가 우르릉 소리를 내며 스무 명의 젊은이들이 방앗간 앞 바닥에 앉아 새로운 돌절구를 조각했다. 작은 새는 방앗간 앞에 있는 보리수 한 그루를 골라서 멈추고 다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엄마가 나를 죽였고 아빠가 나를 먹었다.

나의 언니 마리아는 나의 뼈를 주워 실크로 싸서 노송 나무 밑에 놓았다.

젊은이는 수중에 있는 일을 멈추고 온 정신을 집중하여 이 노래를 들었다. 송 정지 후, 그들 중 하나가 말했다:

"새야, 너 정말 잘 불렀어. 다시 한 번 불러줘. \ "라고

"응, 그래, 하지만 난 헛노래를 부를 수 없어. 만약 네가 돌절구를 나에게 준다면, 나는 다시 한 번 부를 것이다. \ "라고

\ "돌 박격포?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하길 원합니까? \ "라고

한 젊은이가 물었다.

"무슨 상관이 있으면 보내주세요. 어차피 꼭 쓸모가 있을 거예요. \ "라고

다른 젊은이가 이렇게 말했다.

"좋아, 내가 돌절구를 줄게, 하지만 너는 우리를 위해 다시 한 번 노래를 불러야 해. \ "라고

그래서 새가 날아오자 방앗간 안의 젊은이들과 스무 명이 힘을 합쳐 사랑을 나누며 둥근 막대기로 돌절구를 들어 올렸다.

이 새는 마치 목걸이인 것처럼 목을 돌절구 중심의 구멍을 통과했다. 놀랍게도, 이렇게 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무로 돌아온 후 다시 이 노래를 불렀다.

노래를 다 불렀을 때, 새는 날개를 흔들기 위해 발버둥쳤다. 오른발에는 금 목걸이가 있고, 왼발에는 신발 한 켤레가 있고, 목에는 돌절구가 있다. 어디로 날아가는지 모르겠다.

그런 다음 새가 기념할 만한 아버지의 집으로 날아갔는데, 마침 아버지, 엄마, 마리아가 식당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그 새는 두송나무에 멈춰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엄마가 날 죽였어

가사가 계모의 귀에 전해지자 계모는 놀라서 얼굴이 하얗게 질려서 귀를 막고 눈을 감고 더 이상 이 노래를 듣지 못했다. 하지만 이 노래는 폭풍처럼 그녀의 귀에 계속 파고들었다.

아빠가 날 먹었어요.

마리아 수녀님,

마리아는 여기서 노래를 부를 때도 이 노래를 들었다. 와! 그녀는 기뻐서 비명을 질렀다.

"엄마, 저쪽에 새 한 마리가 있어요. 그것은 정말 잘 노래한다. "

\ "노래?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 "라고

우리 아버지는 밖에 나가 어떤 새인지 보자고 하셨고, 우리 계모는 막으려 하였으나, 우리 아버지는 그녀를 완전히 무시하고 뛰쳐나갔다.

내 뼈를 주워 실크로 싸서 노송 나무 밑에 놓아라.

노래를 부르면서 새가 이전에 받은 금목걸이를 내던지고 아버지의 목에 걸었다. 아버지는 놀라서 뛰어 들어왔고, 그래서 그는 계모에게 말했다.

"봐라, 얼마나 좋은 새 한 마리가 나에게 이렇게 예쁜 금 목걸이를 주었구나. \ "라고

계모는 온몸을 떨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이 새는 마치 그녀의 감정을 완전히 무시하는 것처럼 계속 노래를 부르고 있다.

엄마가 날 죽였어

"아이고, 듣고 싶지 않아."

아빠가 날 먹었어요.

계모가 아파서 죽을 것 같아요.

마리아 수녀님,

"오, 내 이름을 부르고 있어. 나도 밖에 나가 봐야겠다. 어쩌면 그 새가 나에게 무엇을 줄지도 모른다. \ "라고

마리아는 말하면서 집을 뛰쳐나갔다.

내 뼈를 주워 실크로 싸라.

새가 이렇게 노래를 부르며 마리아 앞에 신발을 던졌다.

그것을 노송 나무 밑에 놓아라.

마리아는 기쁘게 신발을 신고 방으로 뛰어들었다.

\ "무슨 일 이니? 아까도 슬퍼서 맛이 갑자기 너무 즐거워졌어요. 그 착한 새가 나에게 신발 한 켤레를 주었다. \ "라고

\ "아니, 아니! 너는 그 물건을 가져갈 수 없다! \ "라고

어머니가 뛰어올라 그녀의 머리카락이 불처럼 곤두섰다.

"세상이 가라앉는 것 같아! 나도 나가야 해. 어쩌면 기분이 나아질지도 몰라! 그러나, 계모가 문을 나서자마자, 작은 새는 그녀의 머리 위에 돌절구를 던져서 그녀를 때려죽였다.

아버지와 마리아는 소리를 듣고 뛰쳐나갔지만, 계모의 흔적도 없이 마당에서 연기가 모락모락 올라왔다. 연기 속에 불꽃이 있다. 화염이 꺼졌을 때 이미 죽은 형이 나타났다.

\ "형제! \ "라고

\ "무엇? 알고 보니 너였구나, 네가 돌아왔구나! \ "라고

우리 형이 우리 아버지와 마리아의 손을 잡고 있는데, 그들 셋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기뻐하며 집으로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날 밤, 식탁에 모처럼 육수가 다시 나타났다.

"이상하게도, 오늘의 고기는 정말 늙었다. \ "라고

아버지는 먹으면서 불평을 하신다.

"지난번 국이 너무 맛있어요. 이번에 어떤 고기를 사용하셨습니까? \ "라고

"이것은 매우 오래된 고기이지만, 당신은 단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 "라고

오빠는 이 질문에 대답하고 여동생을 보았다. 두 사람 모두 웃었다.

"그래, 엄마? 그녀는 어디로 갔습니까? \ "라고

아버지는 아랑곳하지 않고 묻는데, 이제야 집에 한 사람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은 것 같다 ...

\ "나도 몰라, 그녀는 갑자기 마을 밖으로 나갔다, 아마도 친척 집에 갔을 거야? \ "라고

\ "나는 참을 수 없다. 이전에 그녀는 네가 친척집에 갔다고 말했다. 이번에는 어떻게 자신을 바꿀 수 있습니까? 아아, 지금 사람 ... "

까르르 ...

"하지만 다시 말해서, 오늘의 고기는 정말 맛이 없다. 다음에 네가 고기를 사러 갈 때, 도살자에게 좋은 고기를 고르라고 말하는 것을 기억해라. \ "라고

"네, 알아요, 아빠. \ "라고

두 아이는 기뻐하며 대답한 뒤 각자 방으로 돌아가 이날 학교에서 배정한 숙제를 완성했다 ...

그린 동화 속의 잔혹한 이야기

그린 동화 속에는 이런 잔에스테르와 같은 피투성이의 이야기가 정말 많다.

이 이야기를 예로 들어 봅시다! 계모가 아이를 죽여 탕을 끓이는데, 모르는 아버지는 술을 마시면서' 맛있다' 고 말하는 것은 너무 잔인하다.

게다가, 원작에는' 아동 학살 게임' 에 관한 두 가지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다. 한 사람의 말에 따르면, 당시 한 무리의 아이들이 정육점, 요리사 등 어른 역할을 하고 있었는데, 정육점 역을 맡은 아이들은 나중에 칼을 꺼내' 돼지' 역을 맡은 아이의 목을 자르고, 다른 한 아이는 접시를 들고 떨어지는 피를 받았다. 또 다른 이야기는 한 아이가 아버지가 돼지를 죽이는 것을 보고, 게임을 할 때 동생을 돼지로 여기고, 한 칼로 그의 목을 찔렀다는 것이다. 그의 어머니는 이 장면을 보러 와서 매우 화가 나서 칼을 뽑아 동생의 심장을 칼로 찔러 목매달아 자살했다. 아버지가 귀가하여 이런 비극을 목격하니, 마음도 매우 괴로웠다. 개척도 그 없이는 죽었다.

물론, 이런 이야기는 아이들이 보기에 매우 적합하지 않아서 초판 이후의 판본은 모두 삭제되었다.

하지만 삭제됐지만 리얼리티 버전은 여전히 잔혹한 장면으로 가득 차 있다.

강도 사위' 의 이야기를 예로 들어 봅시다. 한 가지 줄거리가 있는데, 한 무리의 강도가 잡은 여자를 벗고 식탁에 올려놓고 칼로 고기를 베면서 상처에 소금을 뿌렸다.

당시 대부분의 서평가들은 그린의 동화 속 성애 장면에 비판의 초점을 맞추었고, 그 중 잔인한 단락은 별로 개의치 않는 것 같았다. 그린 형제 시대에 이런 잔인한 줄거리가 사회에 의해 허락되었기 때문일 수 있다.

두소나무

마리아는 형의 시신을 노송 나무 밑에 두고 전처는 노송 나무 밑에서 임신을 기도했다.

김초귀에서 번역한' 그린 동화' 에서 가시백나무는' 백진' 으로 번역되어 라틴어 원문에서' 귀환 아동' 의 생명의 나무이자 서유럽의 엑소시즘 신앙에 상당한 정신력을 지닌 성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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