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벼루 조각
벼루 조각은 벼루에 정교한 조각으로 품질이 좋은 벼루 한 조각에 금상첨화를 더할 수 있다. 벼루 한 조각을 만드는 데는 종종 몇 년이 걸린다. 이런 예술은 2000 여 년 전의 진한시대에 기원하여 중국의 서화와 동시에 발전하였다. 벼루 조각은 양질의 벼루를 원료로 필요로 한다. 중국 광둥 () 의 단세이석 (), 안휘 () 의 혜시 (), 간쑤의 석도 (), 호남의 자석 (), 강서 () 의 위성석 , 고대부터 유명한 우수한 벼루입니다. 예술가들은 이런 특수한 석재를 이용하여 전통적인 벽돌조각, 석조공예를 채택하고, 석두 () 로 구도를 만들고, 그 재료에 따라 다양한 모양과 가지각색의 벼루를 조각한다. 이런 벼루는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다.
상해 벼루 조각은 우아한 조형과 강력한 칼공으로 유명하다. 그의 조각 기법은 벽돌조각, 석조를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석조 등 예술의 정수를 흡수하고, 얕은 조각을 결합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작품을 입체감 있게 만들었다. 제재는 주로 채소 과과 등 정물에서 따온 것이며, 물고기 벌레 등의 도안도 몇 개 있어 독특한 지방 특색을 가지고 있다.
상하이 길운각 도장 각인
인감은 중국의 오랜 역사를 가진 전통 예술 중 하나입니다. 선진과 한위 시대에는 인쇄공이 각인하여 큰 예술적 성과를 거두었다. 수와 당나라 이후, 각각 각자의 조대 특징과 풍격이 있다. 원대 화가 왕관은 화유석을 인쇄재로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그 조각이 편리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있었다고 한다. 명청 시대에는 출토 문화재의 도장이 많아지면서 대량의 참고 자료를 제공했기 때문에, 도장을 연구하는 풍조가 문인 학자들 사이에서 나날이 성행하고 있으며, 많은 인감가와 유파가 나타났다.
기운각 도장은 정교한 인쇄물을 사용하며, 인감각의 재료는 다양해서 옥, 돌, 구리, 치아, 뿔 등이 있다. 옥장에는 호문석, 독산옥, 신석 등이 있어 영롱하고 맑고 눈부시다. 석인에는 수산석, 청전석, 장석석 등이 있습니다. , 질감이 풍부하고 색채가 아름답고 세계에서 보기 드문 전황석, 닭혈석. 그것들은 진귀한 인쇄물이며, 그 자체로 예술 감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기운각의 청동 도장은 모양이 간단하고 공예가 독특하다. 하얀 상아 도장, 어두운 우각 도장, 각종 우아하고 정교한 프린트 버튼도 있습니다.
상해 길운각 전각사는 전문적으로 외빈 화교 관광객 전각을 위해 설계되었다. 명청시대 저장각 유파의 인감에 대해 이미 대량의 연구를 하고 깊은 조예가 있다. 전서 경영은 순박하게 승리하는데, 특히 전서는 정교하고 우아하며 아름답고 독특한 실용성과 관상성으로 유명하다.
상하이 조소공 모
휘묵과 호피, 선지, 단연 () 이 일제히 이름난 것은 문방 사보 중의 진품이다. 휘묵은 청대로 발전하여 질이 좋고, 역사상 최고 수준에 이르며, 조소공, 왕김생, 왕개안, 후개문 4 대 묵가가 나타났다. 조소공이' 4 인' 1 위에 올랐기 때문에' 천하의 잉크는 사직을 밀고, 사직의 잉크는 조씨를 밀다' 는 말이 있다. 조소공 잉크장에서 생산한 먹물은 질과 양으로 유명하며, 그 글은 함이의 칭찬을 받았다. 청나라가 순치한 지 3 년 만에 조소공의 먹장이 주사에서 상해로 이주했다. 개업부터 1956 까지 조씨는 13 대를 거쳐 300 여 년이 걸렸다. 연이어 자옥광, 진광, 전서, 천추광 등 유명한 서화잉크, 표범 담즙, 고돈 등을 창작했다.
조흑연의 배합은 엄격하고, 재료도 정교하며, 공예도 정교하다. 양질의 서화 잉크의 주요 원료는 오동유이다. 오동유는' 기름 속의 왕' 이라고 불리며 부착력이 강하다. 또한 참기름, 돼지기름, 아라비아 접착제, 천연 사향, 매실 조각, 보르 네올, 진주, 금박 등 귀중한 한약향료를 넣어 정제, 저어주기, 냉각, 금박 1 년을 포함한 전통 공예로 정제했다. 소묵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우선 색깔은 페인트와 같고, 어둠 속에는 미세한 자광이 있다. 현지' 와' 휘주부지' 에 따르면 청나라 강희 황제가 강녕을 시찰하고 조소공이 진귀한 묵보를 바쳤다고 한다. 강희는 시험 후 깊은 찬사를 받아 조석' 자옥광' 이라는 글자를 증정했다. 둘째, 향기가 짙다. 청나라 가경년 동안 조정은 조석을 불러 북경특제 어묵에 갔다. 이것은 조정에서 자연히 새로운 일인데, 대신의 내시는 앞을 다투어 관람한다. 조석은 사향, 보르 네올 등의 재료를 넣고 계속 두드리면서 향기가 코를 찌른다. 얼마 지나지 않아 홀 전체가 향기로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금전 여향' 이라는 잉크 이름의 유래이다. 셋째, 잉크가 썩거나 썩지 않는다. 몇 가지 잉크 덩어리의 희귀한 한약을 첨가했기 때문에, 그 향기는 방부 방충 작용을 하였다. 조소공의 잉크는 서화를 할 때 끈적거리지 않고, 글을 쓰면 종이가 구겨지지 않고, 잉크는 물에 녹지 않는다. 작품은 오랫동안 퇴색하지 않고 내식성이 강하다. 사용시 맑은 향기가 상큼하여 중국과 외국 서예가들의 환영을 받았다.
상하이 붕괴
껍질이 얇고 바삭하기 때문에 성숙하면 약간의 타격을 받으면 금이 간다. 타원형으로 가운데가 약간 굵고 올리브 모양의 방울로 붙여진 이름이며 종과라고도 합니다. 단중량 2 근 정도, 가장 큰 2.5 ~ 3 근. 과피는 연한 녹색이고, 연한 색의 꽃 메쉬가 있다. 껍질이 얇고 부드럽고, 과육은 연한 노란색, 씨홍색, 육즙이 많고, 단맛이 특히 높고, 향이 상쾌하다. 붕괴 된 멜론 식물은 섬세하고 성장 환경에 대한 요구가 높습니다. 예를 들어, 배수 조건이 좋은 밭을 선택하고, 기초 비료를 주면, 그 결과 경비만 내고, 두툼한 비료와 비료는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료, 비료, 비료, 비료, 비료) 가뭄에 저항하려면 도랑에 물을 가득 채우지 말고, 오후에 오이를 따서 갈라진 과일을 줄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