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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춘에는 몇 개의 사원이 있나요?

장춘에는 다음과 같은 사원이 있습니다:

1, 만주사(지린성 장춘시)

청나라의 고대 사원인 만주사는 장춘시 관청구 란자진 샤오청지촌 유적지에 있습니다. 장춘이 건국되기 2년 전(1797년) 베이징 자싱사원의 위안바오 스님이 이곳에 와서 창건했습니다. 건륭황제의 장수를 기원하는 비밀스러운 배경을 가진 사원으로 당시 장춘의 발전과 통치에 직접적인 관련이 있었습니다. 장춘 만주지는 면적 51.700평방미터, 길이 258.5미터, 폭 200미터, 건물 면적 27,000평방미터에 달합니다. 사원의 중심 축은 장춘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 인민대로와 평행하게 남북을 향하고 있으며 이통강 수계를 마주보고 있습니다.

2. 봉주루 사원 (길림성 장춘시)

봉주루 사원은 길림성 장춘시 장춘가 125호에 있으며, 1923년 불교 천태종의 대종사 시(잔산 고승)가 장춘에 와서 봉주루 경을 설법한 후 봉주루 사원이라는 사원을 설립했다. 이 사원은 원래 난관구 시시로에 지어졌으며 1931년 시창춘 거리의 현재 자리로 옮겨 1934년 프라즈나 사원으로 재건되었습니다. 이 사원의 면적은 7,200평방미터로 창춘에서 가장 큰 불교 사원입니다. 이 사원의 면적은 7,200평방미터로 장춘에서 가장 큰 불교 사원입니다. 사원의 산문은 세 개의 평행한 아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문루는 위아래로 날아가는 처마로 아름답게 지어졌습니다. 문 한쪽의 붉은 벽에는 "나모 아미타불"이라는 글귀가 적혀 있습니다. 사원 내부는 나무 위에 우뚝 솟은 사원이 매우 장관을 이룹니다.

3. 디장사(지린성 장춘시)

장춘 장디사는 지린성 장춘시 난관구 장춘가 북후통 1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26년 비구니 주원 스님이 창건한 지장사는 길림성의 주요 중니 도량으로, 1983년 국무원이 지장사를 국가 중점 불교 사찰의 한 지역으로 지정한 이후 국가가 두 차례에 걸쳐 자금을 배정해 전면적인 개보수를 진행했습니다. 지장사는 새로운 산문을 지었고, 천왕당, 대흥보당, 지장당이 차례로 수리되었습니다. 사천왕 동상, 석가모니 동상, 티베트 왕 동상, 관음상이 모두 다시 금을 입히고, 마하라자 홀 두 벽에는 18 개의 뤄한 벽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사원 전체가 웅장하고 엄숙한 조각상들로 가득합니다.

4. 마이타오 사원(길림성 장춘시)

마이타오 사원은 1922년 현대 승려인 상셴 스님과 쉬샤 스님이 더후이시에 설립한 사원입니다. 도장은 엄숙하고 항상 깨끗하며 향이 가득합니다. 쉬샤 스승은 평생 사찰을 개척하고 승려를 정착시키는 데 힘썼으며, 특히 북동부에 프라즈나 사원, 하얼빈 조이풀 사원, 선양 대포 사원, 대위 미륵 사원, 잉커우 렁옌 사원, 칭다오 잔산 사원, 톈진 다베이옌 사원 등 여러 법당을 설립하는 등 전국에 도장이 퍼져나갔습니다. 마이타오 사원의 재건은 종교계의 공통된 바람이며, 이는 더웨이 지역의 경제 발전, 국가 단결, 종교 화합 및 사회 화합을 촉진하는 데 더 큰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선행과 열 부처와 보살은 진정으로 자비롭고 보호하는 존재입니다. 잘 연결된 열 분을 모시고 세 개의 사찰을 짓는다는 의도로 유도했습니다.

5. 바이궈싱롱 사원

지린성 창춘시에 있는 바이궈싱롱 사원은 1995년에 지어졌으며, 사원의 불자들에 따르면 현재 이 사원의 주지는 2005년부터 창후이 스님이 맡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이 사원에는 본당, 측간, 객실 외에도 불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방이 있습니다. 새로 지어진 두 개의 방은 모두 넓고 중국이나 세계에서 몇 안 되는 불교 도장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법당 바깥 벽에는 공징 스님이 새긴 '창춘 싱룽 사원 넨부쓰 홀'이라는 현판이 걸려 있습니다. 이곳의 동료 수행자들은 공징 존자의 가르침을 존중하고, 《무량수경》을 따르며, 경전을 공부하고 듣고, 징종회의 수행 강령에 따라 수행합니다. 저는 몇 년째 밤낮으로 24시간 염불을 하고 있습니다.

6. 장춘 대불사(지린성 장춘)

장춘 난후로 후빈가 1번지에 위치한 장춘 대불사는 청나라 12년인 1886년에 지어졌습니다. 1886년에 석가모니 부처님을 모시는 사찰로 지어져 '대불사'라고 불렸으며, 1935년 유사 만주국 정부는 절터에 적십자사를 설립하기 위해 대불사를 8천 평방미터 면적의 현재 자리로 이전했습니다. 다포시는 봉주루지의 아래뜰이자 창춘 차오양구에 있는 유일한 불교 사원이기도 합니다. 다포시는 언덕 위에 지어졌습니다. 계곡의 좁은 구부러진 곳에 위치해 있어 "종소리가 울리고 먼 봉우리가 푸른 숲을 보호하는" 느낌을 줍니다. 사원은 길을 알기에는 멀고 봉우리가 갑자기 입구로 돌아갑니다. 사원은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한쪽에는 높은 벽이 있습니다. 20개의 방과 523.6평방미터의 바닥 면적을 가진 7개의 건물이 있습니다. 미륵 법당은 연꽃 봉우리에 있고 용화 법당은 도장에 있습니다. 니초메 쉐리 법당에는 석가모니 부처님의 진신사리를 모시고 있으며 천왕의 전각, 지상의 보물 전각, 관음의 전각, 위대한 영웅의 전각, 천불과 미륵의 전각이 이어져 있습니다.

7. 베이푸퉈 사원(지린성 장춘시)

베이푸퉈 사원은 지린성 장춘시 남동쪽, 장춘시에서 18킬로미터 떨어진 징위탄 국가 삼림공원 내에 있습니다. 이곳은 독특한 지리적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번잡한 도시에서 한 조각의 순수한 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이푸퉈 사원은 규모가 작고 승려의 수도 많지 않습니다. 고요한 징위탄의 숲에서 담배 연기가 천천히 흐르고 바람소리가 돌풍을 일으키며 산스크리트어 소리가 길어 사람들이 도시가 사라지고 점차 미묘한 영역으로 들어가는 것을 느끼게 합니다. 이곳은 정말 정화와 명상의 장소입니다. 징위탄의 아름다움은 청록색 바다에 주홍빛이 감도는 것이 특히 매력적입니다. 산이 푸르고 물이 맑은 봄에는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시원한 여름에는 나무 그늘이 스크린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숲의 면적은 1,000평방킬로미터가 넘고, 수영장 면적은 430헥타르에 달해 이 광대한 인공 숲은 "아시아에서 가장 큰" 인공 숲입니다!

8. 위안통 사원 (지린성 장춘시)

솽양 베이산(흔히 롱터우산으로 알려진)의 남쪽 경사면에는 웅장한 건물이 있는데, 바로 위안통 사원입니다. 위안통 사원은 종교 활동을 위한 장소일 뿐만 아니라 솽양의 중요한 관광 명소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새로 지어진 위안통 사원은 4헥타르의 면적에 4,000평방미터가 넘는 건물 면적을 자랑합니다. 링옌 파빌리온의 원래 양식을 참고하여 파이루, 샨멘, 종과 북탑, 천왕당, 따숑바오뎬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따숑바오 홀의 면적은 1,150평방미터, 높이는 26.69미터입니다. 중국 동북지역에서 가장 큰 강당입니다. 모든 건물은 자연 지형에 따라 서서히 솟아 있습니다. 종과 북은 1층에 있고, 홀의 동쪽과 서쪽 부속실과 동쪽과 서쪽 부속 홀은 대칭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산기슭에서 계단을 올라 119개의 계단을 오르면 산문으로 들어갑니다. 산문은 날아가는 처마와 구부러진 모서리가 있는 유약 기와로 장식되어 있으며, 그 위에는 진주를 가지고 노는 두 마리의 용이 그려져 있어 좋은 날씨, 국가의 번영, 인민의 평화를 상징합니다.

9. 콩거지(길림성 장춘시)

콩거지는 길림성 농안현의 북동쪽 구청거리 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25년 딩하이 스님이 설립했습니다. 딩하이 출신이자 농안현 가오자뎬 출신인 송유전은 농안사범학교의 교장이었습니다. 업보로 인해 승려가 되었습니다. 훗날 군수가 자신의 거처를 내어주어 도장으로 사용하며 법을 전하다가 이곳에 콩고사를 창건했습니다. 농간 공고지는 바닥 면적 2,000평방미터, 총 면적 8,000평방미터입니다. 문 이름은 "궁극의 행복의 문"입니다. 위층에는 진주가 박힌 정문과 사방으로 날아가는 처마가 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날아 다니는 처마 아래에는 열두 마리의 용이 조각되어 있습니다. 정문 위에는 세 개의 큰 황금색 글자 '콩고지'가 현판에 쓰여 있습니다. 대문 안으로 들어서면 양쪽에 종각과 북각이 있고, 북쪽에는 동쪽과 서쪽의 방, 즉 우관당과 승려의 움막이 있습니다. 중앙에는 전각과 후각이 있습니다. 앞쪽 홀은 천왕의 전당, 뒤쪽 홀은 위대한 영웅의 전당입니다.

10, 북관음사

장춘 북관음사는 5호 동성로 얼다오구에 위치한 린지(林寺)입니다. 증거에 따르면 북관음사는 90여 년 전인 1920년 시윤셴에 의해 지어졌다고 합니다. 북관음사는 1920년에 지어졌으며, 이전에는 스윈셴이 세운 호관음사로 알려졌어요. 원래 위치는 현재 야타이 초등학교 뒷마당인 창춘 동성거리에 있었으나 1996년 집단 철거 및 이전으로 인해 현 주지인 섹 스님이 현재의 위치로 옮겼습니다.

사원: Üsàn으로 발음, 영어 명칭 템플, 수도원, 부처와 보살을 모시는 사원과 장소를 말하며, 때로는 다른 종교의 수도원을 지칭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불교에서 종교 활동을 하는 장소를 의미합니다. 수도원은 승려들이 종교 활동을 하는 장소이자 불교 신자들의 성지 순례 장소, 승려들의 수행 장소입니다. 이후 점차 다양한 통합 기능을 갖춘 복합 건물로 발전했습니다.

사원은 승려들이 종교 활동을 하는 장소이자 불교 신자들의 성지 순례 장소이자 승려들의 수행 장소입니다. 이후 점차 다양한 통합 기능을 갖춘 복합 건물로 발전했습니다.

사원은 불교의 발상지인 인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인도 부처님 시대에 사원은 처음에 '진사'라고 불렀는데, 인도 중부의 왕인 쉬의 도시에 있는 대나무 진사, 불교의 초기 사원인 가디언의 도시에 있는 정원 진사 등이 그 예입니다. 당시에는 대부분 수도 교외의 조용한 숲속에 우아한 집들이 지어졌기 때문에 조용한 곳이라는 뜻의 '란루오'라고도 하고, 승려들이 사는 정원을 뜻하는 '갈란'이라고도 불렀습니다.

중국에서 수도원은 외래 문화인 불교를 전파하는 장소였습니다. 불교가 중국에 전래된 것은 한나라 시대 무렵입니다. 당시 중국에는 사원이 있었습니다. 중국에서 가장 먼저 기록된 불교 사원은 뤄양에서 동쪽으로 12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한 천 년 된 사원인 백마사(白馬寺)입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서기 67년에 불교가 중국에 전래되었으며, 백마사는 불교가 중국에 전래된 후 최초로 세워진 사원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당시 유명한 불교 학자인 모텐과 주팔란이 백마를 타고 불경과 불상을 가지고 중국에 왔기 때문에 사원의 이름이 '백마사원'으로 지어졌다고 합니다. (오른쪽 그림이 백마사) 송나라 이후 한나라 시대 불교 사원의 건축 계획은 점차 모델화되어 '갈랑의 일곱 사원 시스템'이 형성되었습니다. 즉, 불교 사원은 일반적으로 산문의 남북 축을 따라 북쪽에 위치하고 남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참조:

바이두 위키백과-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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