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회사 정보 - 안정되고 싶은 시 한 편

안정되고 싶은 시 한 편

1. 진정하고 싶은 시에 대해서

조용히하고 싶은 시 1 에 대해서. 평화를 묘사한 시.

1: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2. 비가는 너를 울게 하고, 멀리서 바라보면 당귀-한악부 민가 >

3.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4. 세상에 근심이 없으니, 횡탕의 옛 여행을 묻지 마라.

5: 나는 마음을 명월과 비교하고 싶었지만 명월이 운하를 비추었다.

6: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7: 접시를 나누어 한가하게 춤을 추며 무슨 일이 이렇게 슬픈지 물었다. 생각해도 슬프고, 중양절에는 비가 많이 오고 바람이 많이 분다.

8: 나는 여감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나의 신뢰 때문에 화가 난다.

9: 땅은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오, 용기 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당-이백의 《입주》

1 1: 오래 참고 자연으로 돌아왔다.

12: 밝은 햇살, 산 빈 장마.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옅은 화장을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13: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14: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하나씩 내려갑니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

15: 찾고, 쓸쓸하고, 슬프고 처참하다.

16: 저는 지나갔고, 버드나무는 이일입니다. 오늘 오고 싶어, 비가 온다->

17: 해변의 산은 검 같고 가을에는 곳곳에 마음을 베고 있다.

18: 고향은 어디예요? 술에 취하지 않는 한, 송려청조 >

19: 사람들은 석양이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는데, 세상의 끝을 보면 자기 집을 볼 수 없다.

20: 야월루, 추향원, 사람들이 오가며 웃고 읊는다. 가을이 오면 누가 슬퍼합니까? 그해 송옥이는 매우 슬펐다!

2 1: 마음을 야오금에게 맡기고 싶어요. 절친한 친구가 적어요. 누가 깨진 현을 들을 것인가?

22.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칼로 그것을 자르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이 있다.

23: 그리고 큰 소리로 내 노래, 깊은 내 술, 청춘은 집으로 돌아가는 좋은 반려자이다.

24. 요코오카에서 대강을 내려다보고, 부생당 앞에서 만리근심을 하고 있다.

25: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26: 가을에는 울면서 변성의 한 귀퉁이가 모닥불을 높이 비춘다. 슬픈 노래가 건물을 치고, 높은 술에 기대어, 이것이야말로 한가롭다!

27: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아무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권하다.

28: 막 봄을 보내고 집에 데려다 주세요. 만약 네가 남방에 간다면, 너는 봄을 따라잡을 수 있고, 너는 반드시 봄의 경치를 유지해야 한다.

29: 술에 취해 봄셔츠를 찍으면 낡은 향을 아끼고, 하늘은 원한을 품는다. 길에서 일 년에 한 번 가을 풀이 중일 건물을 석양으로 밀었다. 구름이 망망하고, 물이 망망하여 사람을 끌어들이는 길이 길다. 아카시아 단어 아니 검사, 왜, 편지, 수수료 눈물 천 라인 에 썼다.

30: 붉은 연근향은 오래갈 수 있다. 나상을 살살 풀고 혼자 란으로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기러기 글자가 돌아올 때, 달이 서쪽으로 가득하다.

3 1: 후마이 북풍, 새 둥지 남지-한고시 19 곡 >

32: 봄말, 보비점, 도엽도, 남포 류옌 어둡다. 나는 층층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열흘 동안 9 일 동안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33: 만리음산 만리자, 누가 서리를 내리겠느냐. 지난 몇 년 동안, 절반은 세계 종말에 있었다.

34: 풍광, 종이재, 오빠가 돌아왔는데, 나는 아직도 너를 여러 번 돌아본다.

35: 집을 짓는 것은 인간의 영토에 있고, 차마는 없다.

36: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가 들렸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7: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38: 우리 수도는 곳곳에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는데, 너는 오히려 외롭고 무력하며 궁핍하다.

39: 이상한 표기법 * * * 봐, 의심해, 분석.

40: 지금, 내 마을 근처에서 사람들을 만났을 때, 나는 한 가지 질문도 감히 하지 않았다-돈 송 문지 >

4 1: 술 세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42: 계속 자르면 여전히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것이 바로 분리다. 마음속에 별다른 맛이 있다.

43: 가을마음을 재로 짜는 것은 어떤 맛입니까? 누워서 피아노 스펙트럼을 보는 게 어떤 느낌인데 누구를 위한 거야?

44: 산의 공기가 나날이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45: 천리 밖에 있는 고묘는 슬퍼할 곳이 없다.

46: 정호는 천하를 버리고, 적을 깨고 경옥관을 빼앗고, 통곡 6 군이 모두 상했고, 관노가 미였다고 말해야 한다.

47: 두 개의 흐르는 빈 배는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다.

48: 나는 지구에 집착한다. 나는 네가 모를까 봐 두렵다.

49: 바람이 불면 바람이 불고, 웃으면 돼, 걱정하지 마.

50: 낮에 노래를 부르면 술을 마셔야 하는데,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한다.

5 1: 술집에 알려 주세요. 그 높은 첨원도, 풍류, 와룡제갈은 기분 60 곡을 묘사하며, 파란만장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까치가 어디로 날아가나요? 푹신푹신한 눈밭을 밟다.

52: 세상에 슬픈 여자가 있는데, 슬픔보다 슬픔이 더 많다.

53: 마음에는 물욕이 없다, 즉 가을 하늘 바다; 거문고를 들고 앉아 있으면 너는 돌집 단추로 변할 것이다.

54: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인생은 기복이 심하다.

55: 춘정은 배꽃이 듬성하고 조각이 흩어져 있는 것만 알아차렸다. 저녁 무렵의 석양은 무엇입니까? 만약 네가 이 세상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여전히 영혼이 없다.

56: 너의 강림은 잠을 잘 때 너는 돌아가서 쉬어야 한다. 너는 물러날 수 있어, 네가 봉언니와 추후에 결판을 낼 거라고 했어.

57: 심복은 정말 무섭다. 입술의 슬픔은 아직 치료할 수 있다.

58: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한다.

59: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새 단어에 근심을 준다고 한다.

60: 지린, 천인;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2. 고요한 시를 묘사하다

새는 온데간데없이 날아서 고독한 구름을 남기고 자유자재로 소요한다. 이백은 "혼자 경정산에 앉는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 《봄밤 희우》

봄물결은 비가 오는 저녁의 급함을 가져오고, 들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웨이는 서계추주에 있다.

천 개의 목소리가 조용해졌지만 종소리가 울렸다. --창건 "단산사 뒤의 선림".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유종원 \ "강설 \"

매미가 울렸고, 숲은 유난히 조용했다. 산속의 새소리가 평소보다 더 아름답다. -왕 지 \ "사이 \"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왕 웨이 "조류 관찰 크릭"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멩 Haoran \ "jiande 강 야박 \"

새들이 연못가의 나무에 자유롭게 서식하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 "리닝의 달팽이"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왕 보 \ "왕 tengting 순서 \"

"마음의 평화" 에 관한 구절은 무엇입니까?

1, 사람은 한가하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왕 웨이 \ "새 mingjian \"

해석: 고요한 산골짜기에는 사람이 거의 없고, 계수나무만 소리 없이 떨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한밤중에 더 깊어져서, 모든 것이 고요하여,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 명월이 계곡에서 솟아올라 산속의 새들을 놀라게 했다. 그것은 때때로 계곡에서 부드러운 짹짹 소리를 낸다.

2. 너의 일곱 줄은 소나무 숲 속의 찬바람 소리와 같다. 비록 나는 이 오래된 곡을 매우 좋아하지만, 오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주하지 않는다. --리우 Changqing "피아노 연주"

해석: 칠현금은 그윽한 소리를 내며 조용히 듣는다. 찬바람이 솔숲으로 불어오는 것처럼 슬프다. 나는 고곡을 매우 좋아하지만, 지금의 사람들은 별로 연주하지 않는다.

3. 황제의 고향을 돌아보면 우손이 돌아오면 왕이 아니다. 외진 곳은 이미 전쟁을 멈췄고, 전쟁의 연기와 먼지는 이미 멀어져 일월의 청휘로 가득 찼다. -창건한' 샤세곡'

해석: 우손이 한 () 에 취직한 후 국왕의 칭호를 취소하고 한나라의 종속물이 되었다. 전쟁은 외진 곳에서 멈추고, 전쟁의 연기와 먼지가 사라지고, 곳곳에 일월의 광채가 가득하다.

4. 세월이 흐르면서 나에게 평온을 주시고 만가지 일에서 벗어나세요. 고책이 없어 국가에 보답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산림을 은퇴할 수밖에 없었다. 넓은 바람, 바람이 나무 그늘 아래, 달이 오른쪽에서 피아노를 치고 있다. 가난한 사람에게 묻는 것은 일리가 있다, 들어봐, 호수에 어부가 노래를 부르고 있어! 。 --왕 웨이 답 부독 장

해석: 사람의 만년은 특히 조용함을 좋아하고, 세상 만물에 무관심하다. 나는 국가에 보답할 고명한 계획이 없는 줄 알고 고향의 깊은 산속에 은거하려고 했다. 옷을 벗고 바람을 쐬고, 산이 높고 달이 밝아서 마침 피아노를 치고 있다. 가난과 통달한 이치를 묻는다면, 수포 깊은 곳의 낚시 노랫소리를 들어보세요.

5. 당신은 문장 조용하고 종고루는 길다. 혼자 황혼에 앉아 있는데, 누가 짝이냐, 자비화 대 자비랑. --바이 주이 "중국 도서 지방"

해석: 나는 사륜각에서 당직을 서는데 쓸 것이 없다. 주위는 고요했고, 종북루의 물방울만 떨어지는 소리뿐이었다. 시간이 너무 느리게 지나가다. 이 황혼의 외로움 속에서 나는 혼자 앉아 있다. 누가 나와 함께 있어? 오직 중국과 나, 랭, 상대적으로 말문이 막혔다.

6, jiangyue 는 단지 몇 피트, 야간 조명 에 갔다. 모래머리의 황로는 소리가 없고, 선미의 물고기는 비명을 지르고 있다. -두보 《만성가》

해석: 물 속의 달빛은 나에게서 몇 피트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바람에 흩날리는 등롱이 밤하늘을 비추면 곧 자정이 된다. 모래사장에 서식하는 백로는 몸을 웅크리고 조용히 잠을 잤는데, 배의 뒷부분에 있는 물고기가 수면 밖으로 튀어나올 때 가끔 나는 소리를 제외하고는.

7, 청자는 무능하고, 나는 고독한 구름을 사랑하고, 나는 스님을 사랑한다. 인파를 강해로 보내고 싶고, 악유원 관광지는 소릉을 올려다보고 싶다. --두목 "나는 별 다섯 개짜리 전에 악유묘에 올라간다"

해석: 너무 많은 경우 한가한 사람이 있으면 무능하다. 나는 구름의 외로움을 좋아하고 스님의 조용함을 좋아한다. 나는 손을 잡고 강해 오흥에 가고 싶다. 나는 다시 한번 악유원 관광지에 올라 태종의 소릉을 보았다.

8, 수직 말 발 모래, 물 긴 산 멀리. 형세를 눈여겨보고, 마음속에 대나무가 있고, 느릿느릿하며, 내색을 하지 않는다. 종택 《조발》

해석: 우산 뚜껑이 말 뒤에 걸려 있고, 말발굽이 노란 모래 위에 밟히고, 부스럭거리고, 부스럭거리다. 산은 멀고 물은 끝이 없어 길을 따라 들꽃이 많이 보인다. 적과 적의 형세를 보고 전술 전략은 이미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병마는 천천히 행진하고, 삼군은 조용했고, 아무도 떠들지 않았다.

9. 이 매혹적인 오두막의 높은 곳에서 나는 천국 5 성의 정원을 마주하고 있다. 나는 긴 비 후에 파랗고 조용한 시골을 보았다. 소산 청록색 외진 지역의 진수, 한궁 모루 소리 뉴스가 차갑고 가을이 왔다. 빈 제단은 밑바닥의 흩어진 그림자를 분명히 하고, 작은 구멍은 가느다란 초향을 맑게 한다. 왜 천국의 천국을 찾아야 하는가, 세상에는 아름다운 복숭아화원이 있다. --youxian 사원 에 새겨진 한 이순신 시

해석: 센다이 유센오성 12 층; 슬픈 것은 풍경이다. 하룻밤 째깍거리는 가을비가 비로소 쉴 수 있다. 산은 텅 비어 먼 진나라의 나무와 연결되어 있다. 근처에 옷을 깨뜨리는 소리가 나서 한궁이 이미 늦가을이라고 보고했다. 성긴 소나무 그림자가 제단에 흩어져 도관을 더욱 조용하게 한다. 초종은 향기를 맡고, 동굴 경로는 그윽하다. 다른 곳에 가서 선경을 찾을 필요가 없다. 신선이 사는 곳도 있는데, 단추라고 합니다.

10, 한양의 성벽이 구름 먼 곳에 우뚝 솟아 있는 것은 나의 고독한 돛의 또 다른 여정이다. 상인은 낮에 자고, 파도를 알고, 뱃사공은 밤에 말을 한다. 이삼상추모 양쪽의 흰털을 보세요. 명월접시가 더욱 그렇습니다. 고향은 이미 전쟁으로 파괴되어 징과 북소리를 들을 수 있다. --루쉰 "야박 무창"

해석: 구름이 안개가 걷히고 멀리서 한양성을 볼 수 있다. 이 외로운 배는 아직 하루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상인들은 낮에 잠을 자서 이것이 평온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뱃사공들이 밤에 소리쳐서야 물이 오르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사원 흰색, sanxiang 가을 색상 보완; 만리에 집을 떠나 밝은 달이 동반하는 귀향. 나는 가족 사업을 생각한다. 그것은 이미 전쟁과 함께 사라졌다. 강에서 잦은 북소리를 다시 듣는 것과 같다.

4. 침묵에 관한 시

Liang 은 오랫동안 유휴 상태를 포기하고 봄이 올 때마다 여전히 서글픈 것을 기원합니다. 매일 꽃을 피우기 전월하에서는 자주 병에 걸려 술을 마시지만 거울에 비친 자신의 얼굴이 날씬하다는 것은 개의치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왜 그들은 매년 새로운 것을 걱정해야 합니까? 독립작은 다리는 바람소매로 가득 차고, 임평월아는 집으로 돌아간다. 옥루는 참담하여 이별 후 좀 답답하다. 책도 없고 책도 없다. 한밤중에 풍대나무가 가을운을 두드리니, 지엽은 모두 미워한다. 그러므로 꿈의 단침에서 찾는 꿈은 빛도 불씨도 아니다. 나비밭은 그윽하고, 버드나무는 연기를 쌓고, 커튼은 무겁지 않다. 나는 봄에 머무를 계획이 없다. 나는 눈물을 글썽이며 그네를 날아갔다. 나는 정자에서 매화, 계교 유수, 풀이 따뜻하게 흔들리기를 기다리고 있다. 나의 슬픔은 점점 멀어지고, 먼 곳은 봄물처럼 멀어진다. 마음속에 눈물이 가득하고, 건물이 너무 높아서 위험한 담에 의지할 수 없다. 곳곳에 봄산이 가득하고 행인도 밖에 있다. 파도가 모래를 휩쓸고 술을 마시다. 돌아오는 것을 잊고 봄이 황혼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 백화는 냉식을 먹고, 차는 누구의 나무에 묶여 있다. 쌍연이 올 때, 우리는 낯선 사람에게서 만날 수 있을까? 춘근심을 버들개지처럼 휘저어서 꿈에는 찾을 곳이 없다. 옥탑춘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귀기를 말하려 하는데, 먼저 봄을 삼킨다고 말하지 않았다. 인생의 천연 치정,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노래를 떠나면 개조하지 마라. 노래 한 곡이 창자를 묶는 법을 가르쳐 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노래명언) 너는 반드시 낙양의 모든 꽃을 다 봐야 한다. 봄바람에 작별하는 것은 쉽다. 청여단은 건조하고 맑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나는 왕손을 기억한다. 비가 임강선지 밖의 가벼운 뇌조에 떨어졌고, 빗소리가 뚝뚝 떨어져 연꽃을 깨뜨렸다. 작은 건물의 서각 무지개는 밝고, 시들어 기울어지고, 달빛이 생생하다. 제비가 날아와 화루, 옥갈고리가 커튼을 드리우고, 서늘한 파도가 움직이지 않고, 무늬가 평평하고, 물이 맑은 베개가 쌍이고, 기슭에 낙화가 있다. 나비꽃이 바람에 흔들리고, 버드나무는 무거운 연기와 눈을 띠고 있다. 달이 배꽃 위에 비치다. 뽕나무를 따는 것은 독주 () 로, 서호 () 를 둘러싸고, 푸른 물이 기슭의 방초 () 를 길게 하여 곳곳에서 즐거움이다. 바람이 없을 때 물이 매끈매끈하고 배가 약간 잔물결을 일으키며 모래새가 놀라 상륙하여 뽕나무씨를 채취한다. 봄비는 서호를 이기고, 백화는 아름다움을 다투고, 나비는 윙윙거리고, 화창한 날은 꽃이 따뜻하다. 난초가 방사형으로 갈을 발랐다. 바람은 잔잔하지만 배 밑에는 구름이 떠 있고, 물은 맑고, 물은 상쾌하며, 굽이쳐 맴돈다. 호수에 아직 하루가 남았다고 의심하다. 뽕나무를 따고 나면 서호가 좋고, 늑대는 여전히 붉고, 날짐승은 어리둥절하며, 수양버들은 온종일 시들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광객들이 모두 떠난 후 봄날의 하늘, 커튼이 드리워지고 가랑비 속에 제비 두 마리가 돌아오는 것을 느꼈다. 오디 씨를 따면 누가 서호를 감상할 수 있습니까?

한가할 때 풀이 어둡고 물이 멀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창주 백로가 조금 날아간다. 서호 청명 좋은, 번화 한 눈, 녹색 버드 나무 cuizhu 자기 운전. 여행객은 황혼에 반드시 가고, 술에 취해 떠들썩하고, 길은 제방을 돌며, 성두가 영원히 꽃이 비단처럼 피어날 때까지 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꽃이 피면 서호가 좋고, 술이 올 때는 깃발을 쓰지 않는다. 술에 취해 집에 가다. 뽕잎은 물속에서 아름답고 서호는 신선한 구름으로 가득 차 있다. 갈매기와 황로가 자고 있으니 너는 관현악을 듣는 것에 익숙해져야 한다. 바람은 맑고 달빛은 희어서 밤에 적합하다. 무릇 루안을 부러워하는 사람은 모두 배 속의 요정이다. 뽕잎의 석양이 서호에 비치고, 화해는 말 평천이고, 황무지에는 배가 없다. 서남달이 날아가다. 20 년 봄의 아스팔트 비행. 요동학처럼 돌아오니 온 성이 새것이다. 누가 옛 주인을 아는가? 루안 랑춘은 남원, 바람과 냄새, 완두콩 버드나무와 같은 어린 시절, 하루 긴 나비비행, 꽃 무거운 초연이 낮고, 커튼이 떨어지고, 그네는 무심코 옷을 입고, 양량으로 쌍제비를 그린다. 남가꾼 금진흙 띠, 용옥장빗. Xianzhi 자수, 원앙 두 단어 가 어떻게 태어났는지 물었다. 임강선은 김황이 함께 부른 첫 번째 노래를 떠올렸고, 봄바람은 국부민이 강했다. 지금, 그는 옛 관원으로, 이미 10 년 동안 곡강화를 잃었다. 노산은 원랑으로 통한다. 빌딩은 높지만 가족을 볼 수 없다고 한다. 날씨가 추워지면 고성을 떠나기 어렵고 맹그로브 숲도 멀다. 하매게가 흩어지다. 서두르지 마세요. 긴 그리움이 제방을 둘러싸고 사과버드나무가 가득 차서 행인을 서쪽으로 보내고 돌아오는 데 달이 낮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가 오고 바람이 불고, 한갈매기가 상대적으로 날아간다. 그리운 꽃은 이류오이와 같고, 꽃버드는 이별한 젊은이로 고개를 숙이고 울고 있다. 장강동, 강서장, 양안원앙이 날다. 그들은 언제 만나요? 6. 등불을 한 대 찍어서 자주 퍼지는데, 이곳의 생활은 마치 옛날 병처럼 보인다. 아침에 무엇을 사랑한다고 하면 커튼에 옅은 서리가 내리고, 손으로 매화 화장을 하는 것은 모두 자신의 원한으로 인해 길고 멀리 그려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과거를 생각하며 향기를 소중히 여기면 쉽게 다칠 수 있다. 먼저 노래 한 곡을 그려라, 웃으면 가장 가슴이 찢어진다. 빗속의 잘못된 평산 난간이 맑은 하늘에 기대어 있는데, 그곳의 산의 색깔은 모두 있고 없다. 그의 손은 홀 앞에 걸려 있다. 병 앞에 있는 노인을 보다. 이제 파도 모래는 북수조를 유람하고, 경배는 출렁이고, 버드나무 가지가 부드러워서 봄이 오면 봄이 오고 머리는 하얗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좋은 창녀 좋은 소리, 취하기 어렵다. 나는 너에게 황금유럽을 충분히 마시라고 권하는데, 꽃이 자주 아프더라도 여전히 낭만적이다. 어부는 연잎논두렁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배는 꽃을 지탱한다. 하늘이 정이 있으면 노인이 한다.

이 생각은 어떻습니까? 가볍고 파도처럼 얇다.

배의 기슭. 가을의 단풍과 꽃.

과거를 생각하다. 세계와 꿈을 비교할 필요가 있다.

작년 섣달 그믐날, 꽃시장은 등불이 휘황찬란했다. 월말, 황혼 무렵.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작년을 보니 봄셔츠 소매가 눈물투성이였다.

침묵을 묘사 한 시는 무엇입니까?

침묵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새가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간다. 이백은 "혼자 경정산에 앉는다"

2, 사람은 한가한 계화이고, 밤은 깊고 사람은 고요하다. -왕 웨이 \ "새 mingjian \"

3.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 \ "강설 \"

4, 그리고 천 소리는 모두 조용하지만, 남은 시계는 청음이다. --창건 "단산사 뒤의 선경"

5, 풀 하우스 나무에 머물러있는 새, 스님이 문을 두 드렸습니다. --지아 섬 \ "리 닝 은둔기 \"

1, 새가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간다.

새는 온데간데없이 날고, 하늘에 떠 있는 적막한 구름은 머물지 않고 천천히 떠다닌다.

2, 사람은 한가한 계화이고, 밤은 깊고 사람은 고요하다.

봄의 밤은 매우 조용해서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3.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산새가 모두 절절하다. 모든 길, 아무도 흔적이 없다.

4, 그리고 천 소리는 모두 조용하지만, 남은 시계는 청음이다.

이 순간, 모든 것이 고요하고, 종을 치는 소리만 남았다.

5, 풀 하우스 나무에 머물러있는 새, 스님이 문을 두 드렸습니다.

새가 연못가의 나무 한 그루에서 쉬고, 한 스님이 달빛 아래 산문을 두드렸다.

6. 묵상할 수 있는 시

1, "마음 밖에는 아무것도 없고, 법정 앞에 꽃이 피는 것만 본다. 나는 머물고 싶지도 않고 머물고 싶지도 않고, 하늘 밖의 구름과 함께 떠다닌다. --출처 \ "우창 샤오 지 \" 첸 mingji

내 마음이 담담하고 침착할 수 있다는 뜻이다. 전혀 놀라지 않는다. 나는 단지 마음속에 평상심을 유지하고 있을 뿐이다. 나는 부를 부러워하지 않고 권력에 의지하지 않는다. 내 마음속에는 내 생각이 있지만, 나는 순수하고 선량하다. 요컨대, 이 세상을 꿰뚫어 보는 것 같고, 마음이 잔잔한 호수와 같다. 나는 무심코 모든 것을 내려놓았다. 내 마음은 넓고, 마음은 넓고, 마음은 물결과 같다. 떠나가는 것은 정말 무심한 것이다. 하늘 밖의 구름을 쉽게 볼 수 있다.

2,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원작에는 아무것도 없는데, 그 먼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 시는' 육조단경' 에서 나왔다. 육조 혜능의 선우 말이다. 육조 제단경' 은 후세 사람들이 선종 육조 혜능의 말에 근거하여 편찬한 것이다.

의미: 사실 먼지는 밖에 있고, 마음은 안에 있고, 마음은 깨끗하고 먼지는 없다. 먼지 를 포함, 외부 마음, 자주 벗겨, 먼지 무심코; 마음속에 먼지가 있고, 먼지는 마음이고, 하웨이는 마음속에 먼지가 있고, 청정한 마음이 있는가? 혜능이 말한 바와 같이, 어진 사람은 감동을 받았고, 도가 말한 바와 같이, 도가 비범하다. 그들의 이유는 똑같다. 불교는 마음속의 만물을 중시하고, 수세를 추구하며, 도교는 집착을 중시하고, 피세를 추구한다. 불교는 이 세계를 초월해야 하고, 도교는 이 세상을 실천해야 한다. 원칙적으로 그것을 추구하는 것은 하나의 방법이다. 일종의 초탈이지만, 일부러 추구하는 것은 아니다. 대의는: 세상은 정법이 없고, 나중에는 법이 불법임을 안다. 천하의 일이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 왜 그냥 내버려 두지 않느냐?

3, 안심 빛, 고대와 현대 가 없습니다. -\ "밤 보트 도움 진 \" 돈 바이 주이

의미: 마음이 평온할 때 피아노의 목소리는 자연스럽고 우아하기 때문에 우리는 고대와 현대와 별반 다르지 않게 들린다. 자연의 우아함을 강조하는 것은 거문고의 최고 경지이다.

4, 하늘 높은 구름 밝은 달빛 흰색, 심장 정적 갈매기 알고-\ "한양 보조 기록 \" 당나라 libai 중 하나

의미: 하늘은 맑고, 강상명월은 밝을 것이다. 사람의 마음가짐이 침착할 때 갈매기도 느낄 수 있다.

만물에는 인과 조건이 있고, 사람의 내면활동은 외적인 물질세계에 반영된다고 한다.

5, 석실은 아늑하고 얼음못은 그림자가 가득하다. -\ "흰 비둘기 잉크 노동자 보내기 \" 당나라 지아 는 말했다

의미: 석두 집에 입으면 조용해지기 쉽다. 얼어붙은 수조에서 달의 반사는 불완전하다. 마음이 평온하고 풍경이 조용하다는 뜻이다.

7. 여러분, 홍진을 간파하고 모든 것을 버리고 핑안 고시만 구하십시오.

엉망진창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색은 비어 있고, 텅 비어 있으면 색이고, 색은 비어 있고, 텅 비어 있으면 색이다. 몸과 마음이 지쳐서 청산으로 돌아가 햇빛 아래 누워 싶다. 이때부터 붉은 먼지가 더 이상 나를 귀찮게 하지 않는다.

색채가 텅 비어 죽으면 달 속에서 잔다. 과거는 그것을 지나가게 해라. 묵선지, 냉담한 말.

단풍나무 잔교, 나는 아직도 처음 만난 것을 기억한다. 고개를 숙이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아무렇지도 않게 상처를 떠났다.

미풍 속에서 지나가는 도로 구간이 고속으로 떠내려가 실루엣에서 길을 잃고 한 장면이 순식간에 스쳐 지나가는 것을 연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감정은 하룻밤의 먼지에 지나지 않고, 순식간에 합쳐져서 사랑의 이름을 풍화했다.

꿈, 그림자 하나, 그림자 하나. 밤이 다가오자 이웃이 될까 봐 나는 서둘러 전생의 운명을 찾았다.

누가 내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현외의 소리를 듣고, 혼란을 일으키는가? 대나무는 가볍지만 슬프다.

어둠은 먼지가 많고, 이야기는 울퉁불퉁하며, 사상은 조용하고 얕다. 청춘은 끝났고, 다음 장면을 기다리며, 표류병처럼 다음 각주를 기다린다.

청춘은 초조함을 응석받이로 키웠고,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 잊었다. 안도는 함께 모여 엉망진창인 감정을 분산시킬 수밖에 없었다.

종이구름과 연기, 미완성 노래의 가사에는 누구의 꿈이 점재되어 있다. 복숭아꽃 꿈, 예를 들면 주선련, 붉게 부딪쳤지만, 거울을 피할 수 없어 텅 비었다.

세월의 이별가와 시, 너와 나는 유랑자일 뿐, 우리가 걸어온 적막한 복도에 정해져 있다. 인생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추억, 잠시 멈추다. 먼지에 빠지면 너는 슬퍼하지 않지만, 너는 다시 꿈의 원점으로 돌아간다.

천색을 쓰면 붉은 먼지가 너를 방해하지 않는다. 거문고와 거문고는 모두 계약을 기다리고 있는데, 모두 능청스러워서 포기하기 아쉬워한다.

사랑은 깊고, 뒷맛은 떫고, 시비는 아름답게 만들고, 눈물은 타오르게 한다. 너에게 그것은 아카시아 비석으로 발전했다. 사건 전 스케치, 말 한 마디로 가리는 희비가 교차하며, 사랑만이 사랑의 진실한 말을 손으로 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세월과 교제하는 것은 잊을 가치가 없다. 하늘은 번잡하고, 산은 길고, 물은 넓고, 동행자는 끝이 없다.

나무 그림자가 얼룩덜룩 한 현장, 균열 아래의 형광이 한 세기 내내 어렴풋이 갈라졌다. 뛰는 촛불그림자는 누구의 커튼 꿈입니까? 한밤중에 누가 배에서 외롭습니까? 강 파도에 슬픈 안개가 끼어 안개가 걷히지 않으면 처음부터 서로 헤어지기 어렵다.

서상, 매력과 광채. 우아하고 매혹적이다.

꽃이 조각이 되다.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고, 사랑의 방식이 바뀔 때.

어떻게 침체를 완화하고 슬픔을 덜 뚜렷하게 할 수 있을까? 정말 모든 것이 제로가 되고, 기억을 다시 시작하고, 더 이상 결말을 맺지 않을 수 있다.

과거에 무엇이 바뀌었는지, 돌아서자, 모든 것이 또 낯선 곳으로 돌아갔는데, 아무도 누구에게도 속하지 않았다. 기억이 지워지면, 일이 정말 바뀌고, 모든 것이 새롭고,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간다.

8. 누가 나에게 사람을 조용하게 하거나 진정시킬 수 있는 시를 줄 수 있습니까

사람이 화가 난 순간, IQ 는 0 이고, 1 분 후에 정상으로 돌아온다.

사람의 우아함의 관건은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는 것이다. 일이 낙화처럼 되어 마음이 텅 비었느냐? : 꽃 미소, 조용히? 단지 미소와 천 개의 고민이 모두 안에 있을 뿐이다.

지난날의 발걸음은 매우 가볍다. 조용히 세월을 지나가다. 한가한 곳에서 웃으며 앉아서 시간이 닿아 먼지로 변하는 것을 보았다.

-응? 생활이 여전히 평온하다. 선은 마음속에 있고, 깨달음은 마음에서 생긴다.

-응? 득실은 운명에 따라 잃는가? 아침 시계, 막, 북소리는 모두 하늘이 조성한 시끄러운 군중 속에 있다. 평온하고 근심 걱정 없이 창문을 깨끗하고 은은한 심정을 유지하다. 또렷한 생각이 세월의 화려함을 정화하게 하지만, 사랑과 증오는 일선에 불과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서로 마주보고 웃다. -응? 쾌락에 만족하고, 생활을 알까? 먼지 원인 도로, 꽃 천 년, 물 천 년 을 참조하십시오. 결국 빛은 언제든지 자취를 감추었다.

-응? 순간, 영원히, 인연, 인연, 운명, 마음, 생활, 득실, 영욕을 유지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자연을 경청하여 당신의 생각을 정리합니까? 송림에는 달빛이 있고, 개울에는 수정석이 있다',' 매미 울림 속 소리 없다' 는 의경을 들어보세요? Tonamiyama 가 더 그윽하다' 는 빈영은 영혼의 먼지를 자연의 노래에서 씻어 낸다. 심신이 맑고 투명하다.

이런 담담하고 여유로운 심경을 성정을 키우고, 마음이 넓다. 기뻐서 기계를 잊어버리다. -응? 진심은 노래처럼, 먼 곳? 평범하고 밋밋한 생활이 시간의 완곡한 약속을 이루었고, 붉은 먼지 속의 것도 마음일 뿐인가? 진심으로 생명을 소중하고 고귀하게 만들고, 마음을 설레게 하고, 진실하고 고귀하게 만들까? 우리의 인격은 더욱 빛나고, 우리의 적자의 마음은 더욱 찬란하다.

성실은 생활에 대한 태연하다. 마음이 청명하고 허영심을 버리고, 세상은 온통 평온한 심경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 넓고 더 멀다. -응? 길 대 하늘, 나 혼자? 사람이 시끄럽고 혼란스러운 세상을 떠돌아다니며 마음속의 정토를 찾는 것은 매우 저속하지 않을까요? 세상의 욕망, 떠들썩함, 창망함, 바람이 희고 달이 밝은데 너 혼자야? 담박하고 아득하다.

-응? 담박한 명리? 마음은 흰 구름처럼, 뜻은 흐르는 물과 같다. 자유분방한 마음을 가지고, 부생에서? 한가한 하늘 선의의 등불 한 주전자에 차 한 주전자가 구름에서 나는 화초에 무관심하고, 마음에는 걱정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공허함과 공허함으로 공의 마음을 환경과 소탈함에서 벗어나게 했다.

9.' 마음이 물과 같다' 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석실은 조용하고, 얼음못은 달빛이 남아 있다.

-지아 섬 \ "화이트 파빌리온 라인 잉크 노동자 보내기 \" 는 무관심하지 않고, 조용하지 않다. 제갈량' 권고서' 가 네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었다.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도연명' 음주', 인문환경에 집을 짓고, 나뭇잎책을 천천히 뒤적거리며 외우며 오솔길을 따라 동방으로 가는 피난처. 유종원' 반초사대 아침독서 선경' 채국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난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도연명' 음주', 인문환경에 집, 작은 배, 대나무 망토, 한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하는 눈.

유종원' 강설'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산거추야' 에서' 정원' 의 의미: 안정되고 조용한 마음을 가지고 다른 사상의 영향을 받지 않고 정심반성하여 숭고한 목표를 세우는 것을 말한다.

위 시구의 출처: (1) "편지 보내기" 자도는 알려진 속속, 산원일조다. 석실은 조용하고, 얼음못은 달빛이 남아 있다.

위운은 산산조각으로 파괴되었고, 오래된 나무는 아무도 묻지 않았다. 누가 맑은 후 밤, Xifeng 매우 추운 들었다.

(2)' 계명서' 제갈량 군자 여행,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다. 아니 냉막, 냉정 하지, 조용 하지, 멀지 않은.

만약 네가 조용히 공부한다면, 너는 반드시 공부해야 한다. 공부하지 않으면 공부가 넓지 않다. 만약 네가 야망이 없다면, 너는 성공할 수 없다. 느리면 노력할 수 없고 위험하면 노력할 수 없다.

세월은 시대에 따라 흘러가고, 의미는 나날이 흘러가고, 그 다음에는 시들어 세상을 만나지 않고, 애석하게 가난한 집에 머물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3)' 음주' 도연명이 집을 짓는 것은 인정조건 하에 차마가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d) 아침과 조씨는 사찰에서 유종원을 읽고 나는 차가운 우물에서 얻은 물로 이를 씻고 옷을 닦고 마음을 정화했다.

느긋하게 불경을 들어 올리고, 걸음걸이를 걸어 동영을 벗어나 큰 소리로 읊었다. 불경의 참뜻은 이해되지 않고 국민을 위해 터무니없는 것을 추구한다.

부처와 유유의 본질도 도모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자연의 수련에 대해 내가 어찌 잘하지 못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관은 그렇게 그윽하고 조용하며, 푸른 이끼는 대나무 숲 깊숙한 곳에 연결되어 있다.

이제 해가 안개와 안개 속에서 떠오르고, 소나무는 새로운 햇빛 속에서 목욕하는 것 같다. 고요함은 나로 하여금 담담하고 조용하게 하여 불가학설의 내면의 위안을 체득하게 했다.

3. 감상 (1) 은 석두 집에 살면 조용해지기 쉽다. 얼어붙은 수조에서 달의 반사는 불완전하다. (2) 명리를 추구하지 않고 생활이 간단해서 흥미를 나타낼 수 있다. 자극을 추구하지 않고 마음가짐이 평화로워지면 큰 목표를 이룰 수 있다.

(3) 그가 사람의 환경에 사는 이유는 그가' 마음' 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원모" 는 사상적으로 부귀영화를 포기한다는 관념이다.

한 사람이 물욕과 먼지 사상을 잃었을 때, 그의 정신은 이 세상을 훨씬 뛰어넘었다. (4) 이것은 감정을 표현한 서정시이다.

이 시는 아침에 선경을 읽는 정경과 느낌을 묘사하고, 마음 속에 묻혀있는 답답한 심정을 우여곡절로 표현하며 시인의 철학적 관점을 표현했다. 전반부에는 시인이 불사에 가서 경을 읽으며, 불경의 참뜻을 이해하지 않고 세상 사람들이 황당무계한 일을 추구한다고 고소했다.

후반부에서는 불교와 유교의 본질이 공통점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자연을 어떻게 키워야 하는지는 그가 잘 할 수 없는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그는 수도원의 평온함과 우아함에 미련을 두었다.

시 전체는 수행선의 심경과 선취를 얻은 가볍고 여유로운 심경을 묘사한다. (5) 시인이 국화를 캐는 울타리 아래 유유자적하여 날씨가 매우 좋다. 황혼 무렵, 새가 숲에 던져졌을 때, 자연의 모든 것이 조화되고 순수해 보였다. 이때 시인은 세상에 초월되어 심경이 자연과 하나가 되었다.

이것은 우주의 생명원리에 대한 이해, 자연에 대한 관심이다. 저녁 여산 주변의 자연환경을 보면 모든 것이 조화되고 활기차게 보이는 것이 자연의 본모습이다. (6) 차가운 강물 속에서 혼자 고기잡이를 하는 어부의 모습을 묘사했다. 폭설이 흩날리고 생명이 거의 없는 곳에는 외로운 작은 배 한 척이 있다. 배 위에 한 어부가 새옷을 입고 혼자 눈 덮인 강에서 고기를 잡았다.

이 어부의 이미지는 분명히 시인 본인의 묘사로, 변법 실패 후 시인의 처지가 외롭지만 불요불굴하고 호연정다운 숭고한 정신을 일파삼할인으로 표현했다. (7) 밝은 달이 소나무 숲을 통해 얼룩덜룩한 정영을 뿌리고, 맑은 샘물이 바위 위에서 댕그랑거렸다.

이 시의 중요한 예술 수법 중 하나는 자연미로 시인의 인격미와 이상적인 사회미를 표현하는 것이다. 이 시는 겉으로는' 푸' 방식으로 산천을 형성하고 경물에 대해 섬세하고 감동적인 묘사를 하였다. 사실 비교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인은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자신의 포부를 표현하며 내용이 풍부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왕위의 인생 포부도 글자 사이에 숨어 있다.

참고 자료:.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