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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프로그램

# 계획 # 소개 활동의 질서 있고 효과적인 전개를 보장하기 위해, 종종 사전에 활동 계획의 상세한 준비를 해야 한다. 행사 계획은 구체적인 행동의 세칙과 절차를 포함한 하나의 활동을 위해 제정된 것이다. 다음은 정리되지 않은 재미있는 게임 행사 기획안입니다.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1. 재미있는 게임 이벤트 기획 계획

1. 행사 목적: 교사 간의 상호 이해를 촉진하고, 스승의 날을 축하하며, 교사의 캠퍼스 문화 오락 활동을 풍요롭게 하고, 교사의 운동 의식을 강화하고, 교사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교사 간의 협력과 응집력을 강화하고, 조화에 팀워크를 쌓는다.

둘째, 활동 원칙:

사람마다 참여하고 단결하여 진취적이다.

셋째, 활동 시간:

9 월 7 일 오후 5 시 3 분부터 6 시 3 분까지

넷. 위치:

원원 놀이터

다섯째, 이벤트 사진:

자동사 활동 미만:

만장일심, 짐승이 대련에 웅크리고, 진정한 사랑은 오래가고, 라산강을 차지하다.

일곱째, 참여:

행사 전에 모든 선생님들이 제비를 뽑아 레드팀과 블루팀으로 나뉘었다. 그런 다음 행사 요구에 따라 선수를 파견하여 행사에 참가하면 우승자는 정교한 선물 한 부를 받게 된다.

여덟, 게임 규칙:

1, 두 발이 일심입니다

레드팀과 블루팀의 대원들은 왼손을 앞 선수의 오른쪽 어깨에 얹고 오른손은 앞 선수의 오른발을 잡고 원을 만들어 앞으로 이동한 다음 맞은편으로 돌아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가장 빠른 팀이 이겼다. 게임은 두 번 하고 매번 1 점을 이긴다.

2. 동물은 대련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각 팀은 세 명의 대원을 파견하여 동물의 머리 커버와 가위, 석포를 착용하고, 어느 대원이 먼저' 원숭이 쪼그려 앉기, 원숭이 쪼그려 앉기, 원숭이가 코끼리 쪼그려 앉기' 를 외치고, 코끼리는 동작을 하면서 소리를 지르고, 쭈그리고 앉거나 반응이 둔한 한 한 한 쌍으로 불려갔다. 게임은 3 번, 매 승 1 점을 쳤다.

3. 진정한 사랑은 영원할 것이다

각 팀은 여덟 명을 파견했고, 모든 사람은 입에 빨대를 물고 있었다. 첫 번째 사람은 지푸라기 위의 삼각철을 두 번째 사람의 지푸라기 위에 차례로 올려놓았고, 승패는 전송 속도에 따라 결정된다. 게임은 세 번, 매번 1 점을 이긴다.

4. 점유 위치

경기가 시작된 후 팀당 6 명이 함께 신문 한 장에 서서 모든 사람의 신체 어느 부위도 지면에 닿을 수 없도록 요구했다. 성공 후, 신문소는 반을 찢고 반을 찢는다. 실패할 때까지 가장 작은 신문에 발을 디딜 수 있는 팀이 이겼다.

5, 라산 강 (줄다리기)

빨강 블루 두 팀 모두 게임에 참여해 3 회, 승당 1 점을 기록했다.

2.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1. 활동 배경: 장애인의 오락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장애인의 생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의 노력을 통해 사랑의 목소리가 그들의 귀에 전해지고 그들의 가슴으로 흘러들어오기를 바랍니다. 우리 거리에 대한 사랑이 우리 사회의 그들에 대한 관심을 느끼게 해주길 바란다.

둘째, 활동 주제:

사랑의 목소리를 전하다

셋째, 활동 시간:

20xx 10 10 월 20 일 오후

넷. 참가자:

장애인 재활 센터 회원 및 직원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준비:

1, 미리 준비하고 스케줄 활동을 논의합니다.

2. 스태프들은 스스로 가무, 농담 등과 같은 프로그램을 준비할 수 있다. 자질은 중요하지 않다. 장애인의 활동 참여 적극성을 동원하여 기쁨과 사랑을 가져오는 것이 중요하다.

3. 놀고자 하는 게임을 준비하고 게임 소품을 준비한다.

4. 게임 구매 경품.

5. 카메라를 가지고 장애인 게임의 즐거운 순간을 기록하세요.

자동사 활동 미만:

1.

2. 여러 가지 재미있는 게임 활동을 하면 게임 우승자에게 상을 준다.

3. 경기 후에 같이 사진을 찍습니다.

활동 효과: 이 재미있는 게임 활동을 통해.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학생들의 여가 문화 생활을 활성화하기 위해 학부모와 아이들 사이의 애정과 묵계를 증진하고 따뜻하고 조화로운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하며 아이들의 왕성한 생명력과 경쟁 열정을 충분히 과시하고 있다. (5) Bante 는 재미있는 친자 놀이를 한다. 구체적인 계획 방안은 다음과 같다: 1. 행사 시간:

20xx 165438+ 10 월 1 (일요일) 오전 9 시-1/kloc-

둘째, 장소:

캠퍼스 축구장

셋째, 활동 준비:

1, 양루이 부모, 호지양 부모 및 기타 부모 책임:

(1), 활성 배너 준비.

(2) 카메라 준비, 카메라 기록 활동 전 과정, 소재 정리, 반 블로그 업로드.

부모, 종 및 he junxian 은 다음을 담당합니다.

상장을 준비하고, 경품 몇 개, 큰 밧줄 한 개 (줄다리기), 천 10 (2 인 3 피트용), 의자 5 개, 가방 10, 축구/Kloc-;

He he 의 부모는 다음을 담당합니다.

약 상자 하나와 예비 약품 몇 개를 준비하다.

넷. 직원:

심판, 스코어 맨, 징계위원회 위원 등.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1) 개막식: 9 시 30 분

서남중심초등학교 1 (5) 반 재미있는 친자놀이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1. 학생들은 그들의 학호에 따라 5 개 그룹으로 나뉜다. (65438 호 +0- 10, 65438 호 +065438 호 +0-20, 265438 호 +0-30, 365438 호+0-)

2. 하나 (5) 반 학생들이 개학' 과' 아동조가' (종어머니가 책임짐) 라는 개장가를 불렀다

(b), 재미있는 부모-자녀 게임 활동

첫 번째 게임:' 캥거루 점프' 가 맞은편 릴레이 (종어머니, 다른 스태프들의 도움)

게임 규칙:

1. 학부모와 아이는 5 개 그룹으로 나뉘어 경기를 하는데, 각 그룹에는 10 개 가족 (1 대, 1 소) 이 참가한다.

2. 종점으로 점프할 때, 가방을 벗고 선수에게 릴레이를 건네준다.

3. 5 개 그룹의 모든 플레이어가 끝날 때까지 게임을 반복합니다.

4, 경기할 때 안전에 주의하고, 돌진해서는 안 된다.

2 회:' 2 인 3 족' 릴레이 경기 (하준현의 어머니가 관리하고, 다른 스태프들이 보조한다)

게임 규칙:

1. 학부모와 아이는 학번별로 5 개 그룹으로 나뉘어 각 그룹 10 가구 (1 대, 1 소) 가 행사에 참가한다.

2. 천은 발목에서 무릎 관절까지 어느 곳에나 묶을 수 있으며, 천을 묶은 후 출발선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3. 호루라기가 울리자 제신 두 사람은 함께 앞으로 걸어가 앞 걸상을 돌아서 출발점으로 돌아와야 다음 팀이 릴레이 출발할 수 있다.

4. 안전에 주의하세요. 학부모는 아이를 데리고 달릴 수 없고, 급하게 뛰어서는 안 됩니다.

게임 3:' 정점사격' (어떤 부모가 책임지고, 다른 스태프가 보조한다)

게임 규칙:

1. 반 전체가 학번별로 다섯 그룹으로 나뉘어 각 그룹 10 명의 자녀로 나뉜다. 학부모는 행사에 참가하지 않는다.

2. 심판의 명령에 따라 아이들은 지정된 위치에서 공을 골문에 차버릴 수 있다. 아이들당 한 공만 찰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골 수에 따라 점수를 계산하고 누적 득점자가 승자입니다.

게임 4:' 줄다리기 경기' (주영전 부모님이 책임지고, 다른 스태프들이 협조한다)

게임 규칙:

1, 반 전체가 행사에 참가했고, 학부모들은 옆에서 도울 수 없었고, 학호에 따라 2 팀으로 나뉘어 팀당 25 명으로 나뉘었다. (즉1-25,25-50).

2. 붉은 천이 한쪽이 강을 건너면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어 경기 결과를 발표한다.

(3) 상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다

1, 루 선생님 상.

2. 큰 사진 촬영에 전념하다.

여섯째, 상 설정:

캥거루 점프',' 두 다리',' 정점사격' 은 각각 1 등상, 2 등상, 3 등상이다. 줄다리기 종목은 1 등상과 2 등상을 설치한다.

일곱째, 고려 사항:

1. 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은 반드시 학부모가 동행해야 한다. 행사가 안전하고 질서 있게 진행되도록 부모들에게 자녀를 잘 보살펴 달라고 부탁하다.

2. 학부모와 어린이는 운동복, 운동화, 자신의 티슈, 수건, 물, 세탁물을 입어야 한다.

3. 학부모들이 9 시 이전에 학교 축구장으로 차를 몰고 9 시 30 분에 본격적인 행사를 시작하길 바랍니다.

4. 행사 당일 아침 점심은 스스로 챙기고 행사가 끝난 후 안전하게 귀가한다.

5. 아이들에게 활동 중 환경 보호에 주의하도록 교육하고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고 화초와 나무를 파괴하지 않고 서남센터 초등학교 학생들의 좋은 이미지와 현대 학부모의 좋은 작풍을 충분히 전시한다.

4.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게임 1: 내 에너지 절약 생활 게임 소개;

게임에서 저탄소 환경 보호의 지적 생활을 공유하다.

스포츠,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를위한 지능형 팁을 수집하십시오.

게임 규칙:

1. 참가자들은 줄넘기를 할 수 있고 1 분 안에 10 에너지 절약 감축 노하우를 알려주면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다.

2. 직원은 통관 참가자의' 스마트 비자' 에' 스마트 도장' 을 찍는다.

동시에, 우리는 4 개의 폐전지만 사용하면 실용적인 작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트레이드인 구역을 설치했다.

얼른 가입하세요!

무한한 환경 보호 즐거움, 건강한 생활!

게임 2: 나의 신선한 생활

게임 소개:

깨끗한 도시를 건설하고 환경 친화적이지 않은 생활 방식을 함께 버리자!

싱그러운 생활을 창조하고, 건강하지 않은 생활 습관을 일제히 고치자!

게임 규칙:

1. 참가자들에게 전시판에 모래주머니를 환경 친화적이지 않은 생활방식으로 던지라고 요구하다.

2. 참가자 한 명당 다섯 번의 기회가 있는데, 만약 그가 두 번 이상 맞히면 그는 통과할 수 있다.

3. 충분한 장면을 찍지 못했거나 모래주머니를 환경 친화적인 생활방식에 잘못 넣은 참가자들은 탈락했다.

4. 직원들은 통관된' 스마트 비자' 에' 스마트 도장' 을 찍는다.

게임 3: 내 농민 생활

게임 소개:

나의 농민 생활은 바로 이 순간부터 시작되었다!

고민을 잊고, 모든 것을 느끼고, 시골 생활을 경험합시다.

게임 규칙:

1. 팀원 그룹, 그룹당 2-3 명;

2, 1 인당 3 가지 질문에 답하고, ***3 라운드, 1 인당 1 라운드 한도당 1 개 질문에 답한다.

3. 직원들은 먼저 표제판을 보여주는데, 위에 세 가지 과일이나 채소가 나옵니다. 참가자들은 과일이나 채소의 성장 환경에 빠른 대답으로 답하며 전시판에서 지적했다.

4. 먼저 대답하는 사람은 우선 대답권이 있다.

5. 3 라운드 이후 가장 빠른 답은 매 라운드마다 정답을 모두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이 통과할 수 있다.

6. 직원은 세관을 통과한 참가자를 위해' 스마트 비자' 에 스마트 도장을 찍는다.

우리 빨리 행동하자!

자연의 신비를 함께 밝혀 봅시다.

게임 4: 내 도시 생활

게임 소개:

도시 생활의 각양각색의 오염 원소는 우리에게 많은 번거로움을 더했다.

도시 오염을 거부하고 우리의 공동 고향을 소중히 여기다.

게임 규칙:

1. 참가자는 손에 든 다트로 전시판의 도시 오염 원소를 나타내는 풍선을 뚫어 주세요.

2. 1 인당 다트 6 개, 다트 3 개 이상을 찌르면 통과할 수 있습니다.

3. 직원은 세관을 통과한 참가자를 위해' 스마트 비자' 에 스마트 도장을 찍는다.

어서, 가자!

오염에 대해 걱정하고 건강한 생활을 나누세요.

다섯 번째 게임: 내 스포츠 생활

게임 소개:

생명은 운동에 있고, 생명은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데 있다.

움직여, 설날의 날씨가 우리를 비추게 해라!

달려라, 녹색생활이 우리를 앞으로 인도하게 하라.

우리 손을 잡고 봄이 우리에게 주는 건강하고 지적인 생활을 즐기자.

게임 규칙:

1. 참가자 그룹, 그룹당 3 명, 여러 그룹 동시 경기;

각 그룹의 구성원은 배드민턴 라켓 릴레이로 배드민턴을 연주해야합니다.

각 그룹의 구성원은 운송 중에 공에 직접 접촉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드리블 도중 공이 착지할 경우 착지 같은 곳에서 두 바퀴 회전시켜 공이 계속 발휘되도록 해야 합니다.

5. 가장 먼저 경기를 마친 팀이 승자이며, 스태프는 승리팀 멤버들에게 지혜의 도장을 찍는다.

우리 팀에 가입하세요!

승리의 나팔이 이미 불었다.

게임 6: 나의 자연생활

게임 소개:

너는 나에게 대답하고 자연스러운 생활을 즐기라고 물었다.

운명의 바퀴는 끝없는 즐거움을 가져온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고 싶어!

우리의 발걸음을 따라 끝까지 탐구해라!

게임 규칙:

1. 참가자가 먼저 바퀴를 돌립니다. 참가자는 스크롤 휠에서 포인터가 가리키는 질문 번호를 기준으로 질문 번호에 해당하는 질문에 대답합니다. 정답을 맞춘 사람은 시험에 합격할 수 있다.

2. 행운의 상자로 옮긴 참가자는 질문에 대답하지 않고 통과할 수 있다.

3. 직원은 세관을 통과한 참가자를 위해' 스마트 비자' 에 스마트 도장을 찍는다.

일곱 번째 게임: 내 교통 생활

게임 소개:

지혜에 도전할 때가 되었다.

오늘 우리 한번 해 보자, 봄나들이의' 오프라인 연결' 이 누구인지 보자.

게임 규칙:

1, 각 게임 참가자에게 카드 한 장을 보냅니다.

2. 먼저 직원은 시작점과 끝점 사이의 경로를 물었고 참가자는 신속하게 손에 든 카드에 답을 적어 직원에게 건네주었습니다.

3. 먼저 맞힌 사람은 통과하고, 동시에 맞힌 사람은 모두 통과한다.

4. 잘못 대답하거나 카드를 늦게 내는 참가자는 탈락한다.

5. 탈락자가 5 개 이상의 지하철 환승역을 쓸 수 있다면 작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6. 직원은 세관을 통과한 참가자를 위해' 스마트 비자' 에 스마트 도장을 찍는다.

감히 도전해, 네가 와!

여덟 번째 게임: 내 점프 인생

게임 소개:

봄바람이 터져 만물이 소생하다.

쾌락분자, 끊임없이 뛰다.

너와 나는 어린 시절을 복습하고, 어린 시절의 즐거움을 공유한다.

지구의 고향이 우리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다.

우리 집을 지키기 위해 손을 잡읍시다.

게임 규칙:

1. 참가자들은 남은 생수병을 지정된 칸에 던지고 두 발을 격자 근처로 뛰어내려 병을 다시 주웠다. 앞에는 재활용과 재활용이 불가능한 쓰레기통이 두 개 있는데 적당한 것을 골라서 넣어야 통과할 수 있습니다.

2. 물병을 지정된 위치에 던지지 않고, 점프할 때 발로 착지합니다. 병을 올바른 쓰레기통에 버리지 않는 것은 게임 실패로 간주됩니다.

완성 된 모든 것은 통과 할 수 있습니다.

4. 세관을 통과한 참가자는 지혜의 도장을 받게 됩니다.

5.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1. 취지: 스승의 날을 축하하고, 교사 캠퍼스 문화 오락 활동을 풍요롭게 하며, 교사 간의 협력과 응집력을 강화하고, 팀워크를 조화롭게 구축한다.

둘째, 활동 원칙:

사람마다 참여하고 단결하여 진취적이다.

셋째, 활동 시간:

9 월 6 일 오후 2 시 30 분 5438+00

넷. 위치:

학교 운동장

다섯째, 이벤트 사진:

Xxx (사무실로 사진 정리 업로드)

여섯째, 뉴스 홍보:

Xx (관련 사이트 프레젠테이션 업로드)

일곱. 활동:

쾌락권은 내가 누군지 알아맞혀 봐. 자리 차지라는 성어를 정말 잘 전한다. 알아요

여덟, 이벤트 준비:

1, 100 경품

2, 소품 잔디 후프 포스트잇 소원병

Ix. 참여 방식:

행사 전에 모든 선생님이 추첨을 해서 번호표를 받았는데, 한 조의 선생님 번호가 같고, 다섯 조의 선생님이 있습니다.

***5 경기, 그리고 대회 요구에 따라 선수를 파견하여 대회에 참가하면 우승 팀이 상을 받게 된다.

X. 장면 레이아웃:

물류: 이전에 물류부가 책상과 의자의 배치를 담당했기 때문에 설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XI. 활동:

1 단계: 재미있는 게임을 주요 모임 활동으로 삼는다.

2 단계: 뷔페는 소원을 채우고, 소원병을 넣고, 추첨하여 부티크를 받습니다.

열두. 다양한 모임 활동 규칙 소개:

1, 행복권:

추첨을 통해 두 그룹의 파트너가 없다. 한 팀의 대원들이 손을 잡고 도시를 돌며 다른 팀원을 잡을 때까지 다른 팀원을 잡았다. 경기 도중 피검자는 손을 놓을 수 없고 피검자는 규정 범위 밖으로 뛰쳐나갈 수 없다. (책임자: 주, 장 qiyan)

내가 누군지 맞춰봐:

각 조는 눈을 가리고 있는 선수 한 명을 보내고, 나머지 선수들은 수평선으로 서 있다. 파견된 대원들은 팀의 왼쪽에 서서 팀원을 대면하면 한 가지 질문을 제기하여 상대방이 누구인지 짐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추측된 팀원들은 어쿠스틱으로 대답할 수 없고, 자신의 정보를 공개할 수 없다. 그리고 동문서답한다. (실수가 적은 팀이 이겼다) (책임자: xxxx)

진정한 사랑 전달:

한 무리의 10 명, 각 팀의 입에는 빨대가 하나 있다. 첫 번째 사람은 지푸라기의 쇠고리를 두 번째 사람의 지푸라기 위에 차례대로 올려놓았고, 승부는 전송 속도에 따라 결정된다. 게임은 1 번 했다.

4. 점유 위치

경기가 시작된 후 한 조의 10 이 함께 큰 신문에 서서 모든 사람의 몸의 어떤 부분도 지면에 닿을 수 없도록 요구했다. 성공 후, 신문소는 반을 찢고, 실패할 때까지 반을 찢었다. 결국 가장 작은 신문에 발을 디딜 수 있는 팀이 이겼다.

5, 동작 시뮬레이션

10 명 그룹, 한 그룹당 한 장씩 종이를 그려 종이 한 장을 그려달라고 요구하며, 종이 위에 있는 프로그램명에 따라 공연을 한다. 그 중에서도 성어의 몸짓은 반드시 그 (그녀) 가 몸짓으로 표현해야 하며, 언어나 다른 암시로 관객에게 힌트를 주어서는 안 된다. 마지막으로 그가 속한 팀에서 각 그룹 10 성어, 훨씬 더 많은 팀이 이겼다고 추측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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