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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방 사보" 중의 문방 사보는 누가 발명한 것입니까?

이것이 누가 발명한 것인지 말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근거가 없기 때문이다.

붓의 기원에 대해 이야기하다.

브러시의 기원은 신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1980 섬서성 임통채촌에서 5,000 여 년 전의 고분이 발굴되었다. 출토 문화재에는 오목한 벼루, 유봉, 염료, 도컵 등이 있다. 채색 도자기의 장식 도안에서 붓이 묘사한 흔적을 식별할 수 있으며, 5,600 년 전에 붓이나 붓과 비슷한 펜이 있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상대 갑골문에 펜의 상형문자가 나타나 손에 펜을 든 것처럼 보인다. 호남 창사 좌가공산과 하남 신양장태관 () 이 각각 대나무 솔을 출토해 발견한 것은 가장 오래된 솔이다. 호남 장사에서 출토된 만년필은 발굴 보고서에 따르면 "붓은 대나무 바구니에 있고, 통체는 작은 대나무 통에 싸여 있고, 길이는18.5cm, 지름은 0.4cm, 머리는 2.5cm 이다. 붓을 만든 노기공의 관찰에 따르면 붓은 가는 토끼털로 만든 것으로 보고, 지금의 방법과는 다소 다르다. 붓대 안에 머리카락을 꽂는 것이 아니라, 머리를 막대의 한쪽 끝에 감고 실크로 감아 겉에 색을 바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펜과 함께 세 가지가 있습니다: 구리 끌, 대나무 조각, 작은 대나무 통. 추측은 당시 쓴 전체 도구일 수 있다. 대나무 조각의 작용은 후대의 종이와 맞먹는다. 놋조각은 대나무 조각을 긁는 데 쓰이며, 작은 대나무 통은 잉크 등의 물질을 저장할 수 있다. 붓의 제작 공예와 출토 문화재의 분포 지역을 보면 붓은 전국시대에 이미 널리 사용되었다. 단지 통일된 이름이 하나도 없을 뿐이다. 동한 허신 () 의' 설문해자' 에는' 추 ()',' 오 () 가 바르지 않고, 안지선 ()',' 진 () 지필 (),' 에서 대나무 () 에 이르는 기록이 있다 한 가지 전설은 진나라 몽태가 펜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맹천은 토끼털과 죽제 제어펜을 선택했다. 펜을 만드는 방법은 필봉의 한쪽 끝을 파내어 머리구멍을 만들고, 펜촉의 머리카락은 구멍에 쑤셔 넣는 것이다. 브러시에는 보호용 대나무 커버도 설치되어 있고, 대나무 커버 양쪽에 펀칭이 있어 펜을 쉽게 잡을 수 있다. 몬테소리는 만년필을 만든 후 통칭하여 만년필이라고 부른다.

진나라 문헌에는 많은 필용 기록이 있지만 필형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가 부족하다. 고고학적 발견에서 제공하는 직관적인 자료에 따르면, 초기 펜의 모양으로 볼 때, 필꼬리는 뾰족하고,' 비녀 펜' 의 기록에 부합하여 머리카락이나 관수건에 꽂히지 않도록 한다. 이 사용법은 한 왕조에서 "흰 펜" 으로 진화했습니다. "백필" 은 잉크를 찍지 않은 새 펜을 가리키며, 한나라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진필은 전국 펜에 비해 공예상 어느 정도 개선되었다. 즉, 펜을 공강으로 조각하여 사람의 펜을 수용할 수 있게 하였다. 그것의 장점은 펜촉이 둥글고, 잉크를 빨아들이고, 글을 쓰는 데 더 유리하며, 더욱 안정적이라는 것이다. 이런 모델은 지금까지도 사용되어 왔으며, 필사 역사상 중요한 혁신이라고 할 수 있다.

한대 경제문화가 크게 발전하여 종이의 발명은 붓의 진일보한 발전을 촉진시켰다. 필기용 펜은 토끼털, 양모, 사슴털, 너구리털, 늑대털 등 원료가 있습니다. 그것의 펜 만드는 방법 중 일부는 토끼털로 붓대, 양모로 붓을 만들거나, 인발 뾰족한 줄기로 파란 양모와 토끼털을 섞어서 평평하게 자르고 마지로 기둥뿌리를 감싸는 것이다 (왕희지' 필경' 참조). 따라서 중국의 만년필은 강건하고 부드럽지만, 초기의' 이중 브러시' 로도 형용할 수 있다. 이때 필관의 질감에 대한 장식도 점차 중시되고, 어떤 것은 금은으로 장식한다. "서경 잡기" 에 따르면 천제가 쓰는 펜은 모두 오보를 장식하고, 머리는 모두 가을토끼이고, "잡보는 상자이고, 화장실은 옥옥벽이며, 모두 백금의 가치가 있다" 고 한다. 당병균, 청나라 건륭년,' 문인화고시' 권 3' 필서' 에서도' 한제필, 금각, 옥장식, 이삭주장식, 옥서' 라고 말했다. 코뿔소가 아니라 상아로 매우 화려하다. " 이때 펜은 서화의 도구일 뿐만 아니라 예술품이기도 하다.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머리에 붓바늘을 달고 장식하는 습관이 있었다. 그래서 필통은 길이가 약 20 센티미터이고 필통에는 장인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필꼬리는 뾰족하게 칠하여 "백필" 이라고 부른다. "백필" 은 잉크를 찍지 않은 새 펜을 의미하므로 이를 새 펜으로 사용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한나라에는' 백필' 제도가 있다. 한나라 때, * * * 물건을 가지고 노는 것은 붓을 써야 한다.

위진 서예 스타일은 더 이상 유행하지 않고 필통도 점점 짧아지고 있다. 삼국 때, 웨이 국영 라는 사람, 종 (zhong) 이라는 사람, (오늘 산시 앤) 사람이다. 그는 문재와 글을 잘 쓰는 것으로 필묵으로 유명하다. 당시 그의 펜은 솔비필이라고 불렸고, 그는' 필경' 한 권을 썼다. 제나라 야오 민서 (Zi Yao Minshu) 에서 자스훈 (Jia Shimen) 은 단웨이 (Shanwei) 의 펜 제작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위의 기록에서, 우리는 단웨이의 펜 제작 방법을 볼 수 있으며, 위진 시대의 펜 제작 과정과 특징을 반영한다.

수당 붓은 짧고 단단하여 안후이 선성에서 유행한다. 그 중 유명한 필기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황휘 1.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는 맹전의 붓을 만드는 방법을 얻었는데, 만든 만년필은' 길조펜' 이라고 불린다. 길조는 수탉 발톱 뒤에서 발가락처럼 튀어나온 부분이어서 이름이 붙었다. 앞이 길초처럼 짧고 뾰족하기 때문이다.

2. 선주진. 선주 (오늘 안후이선성현) 당대의 유명한 필업자는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다. 당시 서예가들은 특히 진필을 좋아했다고 전해진다. 진나라 서예가 왕희지는 친필로' 필대 찾기' 를 쓰고, 진조사할아버지에게 펜을 요구했다.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 류공권도 진에게 펜을 달라고 했다. 송소박은 "듣고 녹음한다" 며 "선주 진가전 우군" 비구첩 "을 필명으로 삼았다. 유공권은 펜 한 자루를 요구했고, 그는 공권서가 나중에 되찾을 수 있다고 두 자루를 남겼다.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 사실이 증명되면 자주 쓰는 것이 더 쉽다. 전자는 펜을 쓸 권리가 있고 공권력은 사용할 수 없다고 한다. "

제갈의 것. 그 펜은 한두 가지 짐승털로 만들어져 오래도록 질기고, 당시 선주 진치 () 와 함께 만들어졌다. 정문보' 강표지' 에는 "왕 일순은 돈이 총명하고 서예를 좋아하며, 이왕영법을 배우고, 선성제갈필로 한 가지씩 10 금을 지불한다" 고 실려 있다. 당시 김의 별명은' 조현보 빗자루' 였다. " 당대에는 제갈의 펜이 시인과 서예가의 높은 칭찬을 받았다.

당대의 펜은 토끼털을 위주로 선주에서 많이 나왔다. 재료는 세심하게 골라서 품질이 우수하다. 그들은 정부와 황실의 높은 중시를 받아 매년 황제의' 공물' 이 된다. 현재 일본 나라 정창병원에는 중국의 당연필, 반죽관, 상아를 박은 반죽관, 상아를 가득 채운 것, 파란관 장식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대의 펜이 오색찬란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필의 필치가 짧고, 너무 딱딱하고, 잉크가 적고, 마르기 쉬우므로, 필치가 길고 가는 펜을 발전시켰다. 장전필의 출현은 붓에게 의심할 여지 없이 혁명으로 당송 시대의 소탈한 필기의 새로운 모습을 가져왔다.

송대 제필 기술은 김대 이전의 낡은 풍격을 바꾸면서 점차 부드럽고 성숙하고 허황된 경향이 있다. 당시 제갈고, 안후이선성인을 포함한 많은 유명한 필기자들이 있었다. 붓대 가정에서 태어나다. 서예가 수시는 그때 붓을 풀고 싶지 않다고 말한 적이 있다. "제갈재력만이 무궁무진하다. 다른 사람들과 문인들은 모두 닮았다고 생각하지만, 정규적인 문필보다 못하다. 두보 시에 들어가면 속물이다. " 제갈원, 제갈전, 제갈풍, 여주의 육도인, 신안 육대원, 왕백례는 모두 그의 후손이다.

여대원, 이주 (이 안후이 성 황산시 능현) 사람. 선필 제작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발전이 있었다. 송 () 황정견 () 의' 곡필론 ()' 에는 "익주 육대원 () 은 붓글씨를 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나머지 사람들을 위해 대소필을 쓸 수 있는 10 여 획이 모두 만족한다" 고 실려 있다. 육도인, 장주인. 그의 제필 기예는 서안비의 오래되고 혁신적인 기예를 계승하여 한때 유명해졌다. 황정견의' 곡필론' 은 "장주 녹도 사람, 능공, 가난을 위해 쓰지 않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송대 제필가 정무의 아들 무삭은 가전 방법을 이용하여 만년필을 만들어 내구성이 있다. 쳉 이순신. 소동파는 전당제필공사의 제필에는 선인의 바람이 있어 글을 가볍고 정교하게 썼다고 말했다. 그를 기다리는 것은 자호의' 대추핵펜' 이다. 소위' 대추심필'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필모 중앙에 대추의 핵과 같은 것이 있기 때문이다. 장우는 라일락 펜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황정견은 말했다: "장유 라일락 펜, 매우 둥글고, 끈이 힘이 있다." 라일락 펜은 송대 붓의 일종이다. 왕보리는 신안 (현재 안후이성 황산시 현현) 에서 태어났다. 남송시, 휘주 지사 사택은 왕백예필, 당지, 리, 양두령 노갱연 () 을' 신안문방 사보' 로 명명해 조정 공물로 등재했다.

원대에 이르러 선주필의 유명한 지위는 점차 호필 (즉 절강성 호주산 가흥산 펜) 으로 대체되었다. 이것은 남송소조정 정치 경제 문화센터 이전으로 인한 것이다. 게다가 호주는 일찍부터 제필공업이 있었는데, 특히 선옥진이 있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왕희지 (수대 유명 서예가) 의 일곱 번째 선사 손지용은 읍내 몽안사 옆에 있는 영신사에 살면서 현지 필사로부터 필기술을 자주 배운다. 지용은 서예를 좋아한다. 그는' 퇴필묘' 라는 이름으로 소원 (이 선진선부두) 에 묻힌 5 개의 대나무 상자를 패필로 사용했다. 지용선사가 세상을 떠난 후 서예가는 그를' 회필묘' 옆에 안장했다. 원나라에 들어간 후 절강성 오흥에 유명한 제필인들이 나타났다. 그들은 정교하게 조각하고, 장식이 정교하며, 비용을 따지지 않고 통치자의 환심을 얻기 위해 모든' 어필' 을 도맡아 후필의 명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호필은 염소 양모 토끼모 족제비털로 침례, 풀, 합, 배배 등 70 여 개의 공정을 거쳐 정제되었다. 필력이 단단하고, 둥글고, 가지런하게 다듬어지며,' 뾰족하고, 둥글고, 건한' 펜의' 사덕' 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대표 인물은 원초 호주의 유명한 서예가 풍영코이다. 만든 호필은' 풍필' 이라고 불리며 서예, 전순거화조화와 함께' 삼절대' 라고 불린다. \ "Huzhou 포지 \" 에는 \ "펭 펜 멋진 말 \" 이 있습니다. 원대 호필장인 장금충은 양모를 원료로 궁정용 펜을 만들었다. 청대 응규생은' 다객담' 에서 "경성 노인, 붓을 잘 만든다" 고 썼다. 대나무 장대로 아껴 쓰고, 쓰는 법을 배우다. 오흥 조자앙, 종기 왕중모, 상당 송치 모두 그에게 좋다. 그는 그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필요로 한다. 매달 궁궐에 들어가면 반드시 식량을 줄 것이다. " 주보윈은 원대의 필공 노동자이다. 서역인 사라반은 당시 영양 꼬리펜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했다. 고법을 계승하여 세인의 칭송을 받다. 육문보는 원말명 초 제필인이다. 절강성 오흥은 매우 유명하다. 그의 제필 기예가 아들 노계옹에게 전해진 후, 앞으로 나아갈 기세가 크다. 명대 서예가는 일찍이 "필육계옹시 증정" 을 한 적이 있다. "육문보, 오흥필대, 필제의 술은 매우 인간적이다. 자연스럽게 시작하는 것은 아름답기 때문에 전 세계가 모두 좋은 직업이라고 부른다. " 여문보가 만든 만년필도 어용 만년필로 증정하였다.

동시에, 필기공들도 방사능이 매우 커서, 호필이 저장 일대에서 광범위하게 생산되었다. 명청시대 제필은 실용성뿐만 아니라 장식성도 중시했다. 서화가 발달하면서 붓을 도구로 만드는 것도 절정에 이르렀다. 명청 시대에는 정교하고 화려한 붓이 있었고, 일부는 왕실의' 어필' 과 관필이었다. 정교한 표현은 정선 상등 펜촉에 묶여 죽순, 향판, 난초, 조롱박 등 다양한 형태로 묶여 있다. 모색으로 인해 펜촉과 보모가 서로 다른 색상이나 앞면이 옅고 보모가 두껍게 되어 색상 변화가 상당히 아름답습니다. 당시 양모, 자모 (토끼털), 늑대모, 밍크, 돼지 갈기 등 다양한 성질의 양모를 사용했고, 브러시를 혁신했다. 서로 다른 성질의 브러시를 서로 배합하여 중성적인 브러시를 형성하여 붓대를 부드럽고 둥글고 튼튼하게 하여 딱딱하고 온건하며 내구성이 좋고 쉽다 서화의 필요에 따라 붓, 두필, 연필, 붓 등 특대자를 쓰는 혁신적인 대량과 잉크 저장량이 더 많은 장봉필 등 새로운 품종도 등장했다. 필관의 장식도 재료에서 장식 패턴에 이르기까지 많은 정교한 공예를 창조했다. 당시 대나무 통 (종려죽, 반죽, 향죽죽), 옥통 (청옥, 벽옥), 대모, 조각 페인트 통, 페인트통, 검은 페인트통, 페인트통, 상아통, 도자기 통, 목통 (경목, 경목) 장식제재가 풍부하고, 조각이 정교하고, 색채가 화려하며, 상서로운 도안을 위주로, 예를 들면 용놀이 주, 용봉, 팔선, 운봉, 구름박쥐, 고금, 인물경관 등이 있다. 명나라와 청 왕조의 유명한 서예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대 화가 육계옹은 육문보의 아들이다. 사문용은 명대의 서예가이다. 절강성 오흥인. 정제필봉은 공물로 많이 바쳐 황궁에 바쳐 달관 귀인에 의해 안건극으로 간주되었다. 필통에는 늘' 화가 아소' 라고 표기되어 있고, 이홍 황제는 그 이름을 경멸하고' 스문용' 으로 바꾸었다. 이때부터 스문용의 이름은 호필계에서 높은 명성을 얻었다. 명대 서예가 장문귀. 항주 사람. 붓을 잘 만드는 것은 "붓이 항저우 장문귀를 비롯한 것"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주호신, 청초 유명한 서예가, 강서 임천인. 제필 규모가 작고, 자산 자영업 경영. 694 년 청강희 33 년, 주호신의 필묵점이 쑤저우에 문을 열어 붓을 전문적으로 생산하였다. 나중에 상해 1862 로 지사를 설립한 후 본사가 상해로 이주하여 100 여 명의 필기공이 있는 작업장이 되었다. 아들과 의붓아버지, 7 대가 한자리에 모이다. 주호신은 정교하고 실용적인 펜과 솜씨로 유명하다. 왕영청은 청대의 서예가이다. 장쑤 오현 파도교인. 붓을 잘 만들고, 제자를 전하지 않고, 사장을 설치하지 않고, 집에서 펜을 관리하고, 펜을 만드는 것은 정교하게 해야 한다. 청대 밥의' 예주 쌍북' 에는 "내가 글씨를 쓰는 규칙은 먼저 펜을 굵은 튜브에 넣고 삐뚤삐뚤삐뚤한 것을 자르고, 붓끝을 붙이고, 그것이 마르면 그 뿌리를 거꾸로 빗어 깨끗하게 하고, 다시 관자를 바꾸고, 덜 둥글지 않은 것을 골라서 다시 빗어 두는 것이다." 라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나는 빗질하기로 선택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의 뿌리를 단단히 묶고 정관에 던져서, 이렇게 하면 바로 필꼬리이고, 퇴색하지 않았다. 펜촉이 대머리인데, 펜 몸은 여전히 정정하고 경직되어 있다. " 이것은 왕영청의 만년필이 정교하고 내구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왕흥원은 청대 서예가이다. 절강은 선옥진 (현재 절강성 오흥현) 에 속한다. 양주에 가게를 열고 펜을 파는 것은 후필의 명사 중 한 명이다. 이복재는 청대 북방 서예가이다. 도광은 남자다. 그는 자모 (토끼털) 와 양모 두 가지 재료로 만년필을 만드는 데 능하다. 필봉이 날카롭고 가지런하며 둥글고 건강하다. 펜도 만들 수 있는데, 기능은 일반 규격을 초과한다. 그 당시의 서예가와 학자들이 칭찬한 바와 같이, 대자를 깨는 데 쓰일 수도 있고 해서체로 쓰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가, 서예가, 학자명언)

가장 초기의 붓은 약 20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서주 이상 시대에는 붓의 실물이 없었지만 선사 시대 채도기 도안과 상대 갑골문에서 펜을 쓰는 조짐을 볼 수 있었다. 동주 시대에 붓은 이미 대나무 간략과 비단서를 쓰는 데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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